[서촌 카페] 인왕산 대충유원지 - 인왕산이 보이는 분위기 좋은 서촌 카페 (ft.별이 보이는 테라스)


[서촌 카페] 인왕산 대충유원지 - 인왕산이 보이는 분위기 좋은 서촌 카페 (ft.별이 보이는 테라스)

서촌의 카페들은 유난히 일찍 닫는 것 같다. 밤 10시까지 하는 귀한 카페, 인왕산 대충 유원지. 인왕산이 보이는 야외 테라스에 자리 잡았다. 서울에서 별을 다 보네… 디저트로 버터 곶감말이와 거봉녹차, 필터커피를 주문!(아이스) 커피도 맛있었지만, 거봉녹차가 정말 내 취향. 녹차에서 포도향이 진하게 나는데 정말정말 맛있었다. 너무 추워서 실내로 자리를 옮김. 실내도 분위기가 꽤 좋았다. 서울에서 그나마 주말에도 한적한 곳을 꼽으라면 서촌 아닐까 싶다. 그래서 너무 좋고, 또 좋다! 마치 술 마시는 것 같지만 건전한 녹차와 커피랍니다… 서촌 인왕산 대충유원지 위치! 인왕산 대충유원지 서울특별시 종로구 필운대로 46 4층...

[서촌 카페] 인왕산 대충유원지 - 인왕산이 보이는 분위기 좋은 서촌 카페 (ft.별이 보이는 테라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경복궁역카페 #서촌 #서촌분위기좋은곳 #서촌뷰맛집 #서촌야외카페 #서촌인왕산대충유원지 #서촌카페 #서촌커피맛집 #인왕산뷰

원문링크 : [서촌 카페] 인왕산 대충유원지 - 인왕산이 보이는 분위기 좋은 서촌 카페 (ft.별이 보이는 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