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중독 사례 - 마약의 끝은 죽음입니다! / 수많은 마약중독 사건 처리를 하면서 내린 결론.


마약중독 사례 - 마약의 끝은 죽음입니다! / 수많은 마약중독 사건 처리를 하면서 내린 결론.

윤희근 신임 경찰청장이 '국민체감 전략과제' 1호로 강남권 일대 클럽 마약류 집중단속 계획을 내놨다. 11일 경찰에 따르면 윤 청장은 전날 취임 직후 강남 클럽 등 유흥업소 일대 특별단속을 지시했다. 단속 기간은 이날부터 10월 31일까지다. 2022. 8. 11. 연합뉴스 신임 윤희근 경찰청장이 마약류 집중 단속을 지시했다. 뉴스를 보고 마약 중독자들 사건사고 처리를 했던 기억이 소환되었다. 호치민 총영사관 경찰영사 파견 근무를 하면서 수많은 마약 중독자들을 만났다. (특히, 필로폰이라고 하는 메스암페타민) 길거리나 공원에 앉아 있으면 마약을 팔러 오는 사람이 있을 만큼 우리나라보다 접하기 쉽고, 처벌 또한 벌금으로 관대하여 마약 중독자들이 많았다. 수많은 마약 중독 사건을 처리하면서 내린 결론은... '마약의 끝은 결국 죽음'이었다. 영사 조력했던 실제 사례를 소개한다. Episode. 1 2018년 6월. 50대 교민 정 2016년 9월 마약 투약 혐의로 공안 지구대에서 정 씨...


#강력반 #뽕쟁이 #수습기자 #슬기로운형사생활 #약쟁이 #자살 #천지적작가시점 #투신자살 #필로폰 #필로폰증상 #해외여행 #호치민마약 #호치민여행 #베트남여행 #베트남마약 #발로뛰는경찰영사 #강력팀 #그것이알고싶다 #그알 #꼬꼬무 #꼬리에꼬리를무는그날이야기 #돈스파이크 #돈스파이크마약 #라떼마리즘 #마약 #마약중독 #마약투약 #메스암페타민 #히로뽕

원문링크 : 마약중독 사례 - 마약의 끝은 죽음입니다! / 수많은 마약중독 사건 처리를 하면서 내린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