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N번방 “불꽃추적단 사칭 엘 성착취 사건” 성착취물 제작죄 유포죄 아청물 소지죄 처벌 엄중합니다.


제2의 N번방 “불꽃추적단 사칭 엘 성착취 사건” 성착취물 제작죄 유포죄 아청물 소지죄 처벌 엄중합니다.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한 성범죄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을 이용해 발생하는 디지털성범죄는 줄어들지 않고 있어 정부에서 다양한 대책을 고심 중에 있습니다. 심각한 사회문제를 야기시키는 이유는 불법 촬영물로 인해 발생한 피해가 회복이 매우 어렵고 아동, 청소년 성범죄 사건에 연루된 경우라면 성에 대한 자기결정권이 미숙하여 올바른 성장에 큰 저해가 가해지기 때문입니다. 지난해 국민적 공분을 샀던 N번방 사건으로 인해서 관련법 개정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범죄가 발생한 경우 처벌수위가 매우 높아졌으며 성착취물 제작죄 유포죄는 물론 단순 영상물을 소지하는 아청물 소지죄의 경우라도 처벌을 피하기 어렵습니다. 제2의 N번방 “엘 성착취 사건” 성착취물 아청물 제작 유포 소지 엄벌 처단 명심하세요! 지난해 국민적 공분을 샀던 N번방 사건에 이어 최근에는 불꽃추적단을 사칭한 더욱 악날한 수법의 제2의 N번방 사건으로 불리는 이른바 “엘 성착취 사...


#공상훈변호사 #김익환변호사 #법무법인대환

원문링크 : 제2의 N번방 “불꽃추적단 사칭 엘 성착취 사건” 성착취물 제작죄 유포죄 아청물 소지죄 처벌 엄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