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로 배우는 구체관절인형 헤드 강좌 - 크기 조정과 리메쉬편


블렌더로 배우는 구체관절인형 헤드 강좌 - 크기 조정과 리메쉬편

※ 자세한 기능 설명이나 조언이 필요하면 저 말고 현업 유튜브 하는 데 가서 질문하세요. 저는 현업 모델러가 아닌 아마추어로, 여러분의 질문에 답변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예 지난편은 겁나 스압이었는데 잘 따라오셨을지 모르겠네요. 이번 편은 가볍게 보면 안되는 필수 내용인 크기 조정과 리메쉬에 관한 것입니다. 다음 편은 다인토포, 데시메이트 되겠습니다. 이번은 이런 부가 요소들만 집중적으로 다룬 다음에 세부 조형으로 넘어갑니다. 세부 조형하면서 계속 참고하시면 좋을 겁니다. 인형 헤드 크기 조정 크기 조정을 하려면 이 화면이 보여야 합니다. N키를 눌러서 나오는 변환(트랜스폼) 뷰로 가주세요. 예 설마 Transform이 변환이라는 뜻이 있는 줄 모르시는 분은 없겄죠? 거 트랜스포머도 있잖아요ㅡㅡ;; 아무튼 대부분 미터로 표시되어서 충격받는 분이 계실 겁니다. 아니 내가 만든 인형 뚝배기가 2미터면 뭔 빌딩 쌓는 거도 아니고;; 물방울 누르고! 길이를 미터에서 mm로. 그거는 원뿔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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