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솔 세라믹, 예전엔 이런 도자기를 만들었습니다! # 3 , "LINE Series", 몬드리안과 청화백자에서.


노솔 세라믹, 예전엔 이런 도자기를 만들었습니다! # 3 , "LINE Series", 몬드리안과 청화백자에서.

안녕하세요!노솔 세라믹의 제작자 노솔입니다.오늘은 뭔가 좀 더 이질적인 작업을 가지고 왔습니다. 2014년 겨울에 했던 작업입니다.작업명이라고 해야할지 잘 모르겠지만 'Line Series' 인데요,공교롭게도 네이버 라인 캐릭터를 이용해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사실 라인 시리즈는 그 당시 제가 가지고 있던 미감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당시에는 몬드리안의 작품처럼 미니멀하고 구획성이 명확한 느낌을 좋아했어요. 그래서 다른 미대 수업에서도 몬드리안의 작품을 활용해보기도 했지요. 도자기를 이용한 입체작업을 하기 전 캔버스에 그려본 것이 위의 작업입니다. 정말 수고스러움은 전혀 보이지 않죠? 맞아요. ..........

노솔 세라믹, 예전엔 이런 도자기를 만들었습니다! # 3 , "LINE Series", 몬드리안과 청화백자에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노솔 세라믹, 예전엔 이런 도자기를 만들었습니다! # 3 , "LINE Series", 몬드리안과 청화백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