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솔 세라믹의 그릇 이야기 #1 : 도자기 그릇과 골프채의 관계..? 도자기는 가벼우면 가볍고, 무거우면 무거울까요?


노솔 세라믹의 그릇 이야기 #1 : 도자기 그릇과 골프채의 관계..? 도자기는 가벼우면 가볍고, 무거우면 무거울까요?

안녕하세요!노솔 세라믹의 제작자 노솔 입니다.두번째 그릇 이야기는 '도자기 그릇과 골프채의 관계'입니다....네?라고 생각하셨나요?무슨 뚱딴지 같은 소리냐고 하실 수 있지만 읽으시다보면, 그릇을 많이 사용해보신 분들이라면 공감이 가지 않을까 생각해요.먼저 그릇과 골프채를 연결 시킨 이유는 '무게'에 있습니다.여기에 제가 그릇을 만듦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연관되어 있지요.골프채를 손으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똑같은 골프채일 때, 손잡이(그립)을 잡을 때와 반대로 헤드를 잡을 때의 무게가 전혀 다르게 느껴지시지 않았나요?저울로 잴 때에 무게가 똑같다고 하더라도 어느 부분..........

노솔 세라믹의 그릇 이야기 #1 : 도자기 그릇과 골프채의 관계..? 도자기는 가벼우면 가볍고, 무거우면 무거울까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노솔 세라믹의 그릇 이야기 #1 : 도자기 그릇과 골프채의 관계..? 도자기는 가벼우면 가볍고, 무거우면 무거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