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 산책하고 싶어지잖아.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비 오는 날 팝송, 비 오는 날 가요)


비 오는 날 산책하고 싶어지잖아.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비 오는 날 팝송, 비 오는 날 가요)

오늘은 봄비가 촉촉이 내리는 날입니다.저는 오늘도 어김없이 밖으로 나갔는데요. 우산을 들고 걷는 날엔 운동이라기 보다 산책에 가깝습니다.비가 오는 날에 산책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오늘 제가 들었던 곡 위주로 비가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추천할게요!Sam Ock (샘 옥)이라는 가수를 아시나요? 재미교포 2세 출신이라 가사는 전부 영어랍니다.Rollercoaster 롤러코스터 - Sam Ock <<< 그의 노래 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가사 내용은 인생은 힘들고 무엇이 진실인지 잘 모르겠지만 서로 같이 있고 함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노래합니다. 힘든 시간이 와도 그것을 그냥 흘려보내고 싸우는 것을 멈추..........

비 오는 날 산책하고 싶어지잖아.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비 오는 날 팝송, 비 오는 날 가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비 오는 날 산책하고 싶어지잖아.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비 오는 날 팝송, 비 오는 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