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반 3주 차를 보내며 (국어 못해 이과간 공대생 생존기, 생각의 전환, 1일1게시물의 압박에서 벗어나다)


블로그 수익반 3주 차를 보내며 (국어 못해 이과간 공대생 생존기, 생각의 전환, 1일1게시물의 압박에서 벗어나다)

안녕하세요? 음매소입니다.아무 생각 없이 블로그 수익반이 뭔지도 모른 체 지인의 추천으로 강의 신청하고, 1시간 넘게 블로그에서 쓸 이름 정하고, 블로그 타이틀 정하고, 1일 1게시물과 새벽 5시 기상 미션으로 보내온 지 3주 차 마지막 날이 되는 날입니다.숨고 도망가고 싶었던 3주였지만, 여러 조원들이 격려해 주시고, 블로그 글 작성하는 방법들 도와주시고 따라 하며 맞는 이 시간은 개인적으로 벅찬 감격의 순간입니다.나중에 보면, 창피할 지도 모르는 내용이지만, 블로그 수익반 3주간의 나를 되돌아보는 글을 간단히 적습니다.국어 못해 이과 간 공대생의 수익형 블로그반 생존기!!블로그 수익반? 첫날의 악몽그동..........

블로그 수익반 3주 차를 보내며 (국어 못해 이과간 공대생 생존기, 생각의 전환, 1일1게시물의 압박에서 벗어나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블로그 수익반 3주 차를 보내며 (국어 못해 이과간 공대생 생존기, 생각의 전환, 1일1게시물의 압박에서 벗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