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그랜저(하이브리드) 주유 경고등 점등 시점 (주행 가능 거리 50km)


더 뉴그랜저(하이브리드) 주유 경고등 점등 시점 (주행 가능 거리 50km)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자동차를 타다 보면, 주유 경고등이 언제 들어오는지? 주유 경고등이 들어오고 난 후 얼마 정도까지 더 탈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적절한 주유 시점을 놓치면 불안하고, 보험사 긴급 주유 서비스를 불러야 할 때가 있기 때문입니다. 더 뉴그랜저(하이브리드)의 경우, 주유 시마다 연비 계산이 초기화되는데요. 주행 조건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16~19km/L 정도 나오실 겁니다. 참고, 그랜저 하이브리드 연비 예 같이 읽으면 좋은 글) o 더 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연비 (Feat. 연료탱크 65L 주유 후 주행 가능 거리) 보통 주유 등이 들어오기 전에 주유를 해 왔기 때문에, 주유 등 몇 km 정도에 들어오는지 잘 몰랐는데요. 최근 주유 등을 확인했습니다. 매뉴얼을 다 읽어 보지 못해서 현상적으로만 보자면, 주행 가능 거리가 50km 정도 남으면 주유 경고등이 들어옵니다. 더 뉴그랜저 주행 중 주유 경고등 점등 차량 오른쪽 계기판에도 ...


#50km #공인연비 #더뉴그랜져 #점등시기 #주유경고등

원문링크 : 더 뉴그랜저(하이브리드) 주유 경고등 점등 시점 (주행 가능 거리 50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