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수지구 임장보고서 - 지역정보편 (지역개요, 지적편집도, 행정구역, 인구현황, 소득수준)


용인시 수지구 임장보고서 - 지역정보편 (지역개요, 지적편집도, 행정구역, 인구현황, 소득수준)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음매소가 지난 4월 한 달여 동안 용인시 수지구 임장활동을 한 임장보고서를 나누어 올려보려고 합니다. 임보 작성 중간 과정과 결론을 내는 과정이 부족하지만, 이전 임보 작성 시에 비해, 전임/매임의 벽을 깨고 도전했고, 이를 임보에 적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이번 자실반(= 자체 실전반의 약자로, 정규 실전반 강의를 못 듣는 사람들끼리 모여 자체적으로 실전반을 하는 것을 일컷음)을 함께해 준 조원분 한 분 한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임보를 올려 봅니다. 이번 임보의 목차입니다. 지난 실준반때 작성한 임보는 나아져야 하는데, 항상 작성하고 나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임장/임보 계획서 임보 계획을 세웠으나, 중반부터 계획과 다르게 되는대로 흘러간듯합니다. 계획을 세우고, 계획대로 하는 다음 임보를 기대해 봅니다. - 특강 1개 외에 정규 강의를 듣지 못한 것도 아쉽네요. 용인시 수지구 입지 요약 수지구의 경우, 판교 / 강남...


#용인수지구 #임장보고서 #자실반

원문링크 : 용인시 수지구 임장보고서 - 지역정보편 (지역개요, 지적편집도, 행정구역, 인구현황, 소득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