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따라 하는 블로그 설정 PC 환경 설정 (네이버 블로그 별명, 블로그 이름, 목록 열기, 페이지당 글)


쉽게 따라 하는 블로그 설정 PC 환경 설정 (네이버 블로그 별명, 블로그 이름, 목록 열기, 페이지당 글)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요즘은 휴대폰을 통해 SNS 및 검색을 하시는 것이 일반적이고 편하기도 합니다. 음매소의 블로그도 PC 환경에서 접속하는 화면과 모바일 화면에서 접속하면 보이는 화면 2종류가 있습니다. PC 환경에서 접속하는 것과 달리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하면, 작은 화면에 다 보이기도 힘들고, 읽기도 힘들어서 그런듯합니다. 좌측) PC 환경에서 접속한 음매소 블로그, 우측) PC 환경에서 접속한 모바일 환경의 음매소의 블로그 음매소의 PC 환경에서 접속 주소와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 주소는 아래처럼 다릅니다. 여러분들 블로그도 한번 확인해 보세요. o PC 화면 블로그 주소: https://blog.naver.com/positiveyh o 모바일 화면 블로그 주소 : https://m.blog.naver.com/positiveyh 두 주소의 차이점을 아셨나요? PC 주소에 m. 을 붙이면 모바일 주소가 됩니다. o PC 화면 블로그 주소) blog...


#PC화면설정 #whereispost #검색키워드 #글목록열기 #글보내기 #네이버애드포스트 #블로그 #블로그설정 #웨어이즈포스트

원문링크 : 쉽게 따라 하는 블로그 설정 PC 환경 설정 (네이버 블로그 별명, 블로그 이름, 목록 열기, 페이지당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