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은... 점유취득시효 소송에 승소한 OOOO님 답글에 감사한 하루입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은... 점유취득시효 소송에 승소한 OOOO님 답글에 감사한 하루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이전에게 점유취득 소송 관련 글을 계속 올렸지만, 음매소는 최근에 시행된 부동산 특조법으로 부모님이 50여 년 전 지방에서 거주하셨던 땅이 미등기 사정 토지로 명의가 정리되지 않아, 사실 확인서 발급 신청을 하였습니다. 아쉽게도 후손들에 의해 이의신청이 접수되어 사실 확인서 발급이 기각되었고 '점유취득시효' 소송을 나 홀로 어렵게 시작하였고, 소송 진행 과정을 블로그에 남기기로 하였습니다. 스스로의 기록이기도 하고, 소송과 관련된 단편적인 블로그들의 정보도 유익했지만, 소송의 시작부터 끝까지 진행되는 과정이 너무 궁금한데, 그게 잘 보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음매소 글에 답글로 응원해 주시는 답글 그렇게 남기기 시작한 1년 6개월간의 소송 기록을 보시며, 답글로 응원해 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음매소와 비슷한 상황에서 질문을 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가끔은 이의신청을 한 후손분들이 제 글을 보고 그분들의 궁금한 점을 물어보시는 분들도 ...


#부동산특조법 #사실확인서발급기각 #이의신청 #점유취득시효소송 #종국결과승소

원문링크 :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은... 점유취득시효 소송에 승소한 OOOO님 답글에 감사한 하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