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학생의 4박5일 캐나다 여행 (23) 캐나다 수도 오타와, 바이워드 마켓 버블티 The Alley


미국 유학생의 4박5일 캐나다 여행 (23) 캐나다 수도 오타와, 바이워드 마켓 버블티 The Alley

Intro 얼마 전에 캐나다 오타와 바이워드 마켓의 버블티 가게 The Alley에 대해 잠깐 설명한 적이 있다. 이번에는 그 이야기를 조금만 더 자세하게 하려고 한다.

The Alley에 들어가다 싱가포르에 있을 때도 The Alley에 가봤던 거 같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도 The Alley가 나름 인지도가 있는 버블티 가게였던 거 같은데..

바이워드 마켓에 오니 아내가 버블티를 먹고 싶다고 해서 버블티 가게를 찾으러 열심히 돌아다녀보았다. 그랬는데 The Alley 하나만 보였다.

그리고 버블티 가게 The Alley에 들어가 보기로 했다. 나름 요즘 캐나다에서도 버블티 가게가 생기고 있다던데..

우리가 못 찾는 건지 The Alley가 바이워드 마켓에서는 유일한 버블티 가게인 건지는 잘 모르겠다. 오픈 시간 버블티 가게 The Alley의 오픈 시간은 아래와 같다.

그러나 잘 보이지 않는다.. 나도 볼 수가 없다..

The Alley에 들어가다 버블티 가게 The Alley에...


#TheAlley #바이워드마켓 #버블티

원문링크 : 미국 유학생의 4박5일 캐나다 여행 (23) 캐나다 수도 오타와, 바이워드 마켓 버블티 The Al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