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화상병원/대구화상전문병원/대구화상치료/대구흉터성형] 알아두면 좋은 화상 응급처치 방법!


  [대구화상병원/대구화상전문병원/대구화상치료/대구흉터성형] 알아두면 좋은 화상 응급처치 방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대구·경북 유일 화상전문병원 푸른병원에서 꼬~옥 알아두면 좋은 응급 화상 처치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화상은 입는 순간, 초기의 응급처치에 따라 화상의 정도가 현저히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화상 수상 시 응급처치 방법을 숙지하고 실천하는 것이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화상 응급처치 방법> 대피 : 화재가 일어났다면 화재현장으로부터 신속히 빠져 나와야합니다. 열 식히기 : 화상 후 즉시 생리식염수나 흐르는 수돗물로 화상부를 20-30분 동안 식힙니다. 냉수의 온도는 8 정도가 적당하며, 얼음을 사용하는 것은 오히려 피부손상을 초래하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접촉물 제거 : 의복 위에 뜨거운 물이 엎질러졌거나 불이 붙었을 경우, 무리해서 옷을 벗지 말고 찬물을 붓거나 바닥에 굴러서 불을 끄도록 하고 이후에 가능한 빨리 가위로 옷을 잘라 접촉 부위의 옷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경, 손목시계, 반지, 목걸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원인물질 세척 : 화공약품...


#가정안전사고 #푸른병원 #화상병원 #화상응급 #화상응급처치 #화상전문병원 #화상종류 #화상처치 #화상치료 #안전사고예방 #아기화상 #대구일광화상 #대구푸른병원 #대구화상 #대구화상병원 #대구화상야간진료 #대구화상치료 #대구흉터성형 #소아화상 #흉터재건

원문링크 : [대구화상병원/대구화상전문병원/대구화상치료/대구흉터성형] 알아두면 좋은 화상 응급처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