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은 피하라] 1. 애딸린 유부녀가 바람 피우는 기술을 배우러 레이커즈로 오다(코로나19급).


[괴물은 피하라] 1. 애딸린 유부녀가 바람 피우는 기술을 배우러 레이커즈로 오다(코로나19급).

괴물은 피하는 것이 답입니다. FBI의 프로파일러 존 나바로는 위험한 인간을 다룬 교양서 <Dangerous Personality>에서 네 가지 형태의 괴물 - 너무나도 위험한 사람 - 을 제시했습니다. 이는 성격장애 중 고위험군과 완벽히 일치 합니다. 1. 나르시시스트 : 자기애성 성격장애 2. 감정적으로 불안 : 경계선 성격장애 3. 편집증 : 편집성 성격장애 4. 포식자 : 반사회성 성격장애 나르시스트는 바람둥이로 반사회적 성격장애는 사이코 패스로 그리고 편집증적인 사람들은 민폐 및 고소왕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경계선 성격장애의 위험성은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저 집착 심한 사람이 전부인 것이죠. 하지만 저 중 가장 무서운 사람들이 바로 경계선 성격장애입니다. 얼마 전 레이커즈에 유부녀의 상담신청이 있었습니다. 남편이 편집증적으로 괴롭혀 이혼을 하고 싶은데 요즘 남편이 바람까지 피우는 것 같다는 것이 요지였고 그래서 나를 보호하고 이혼 후에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 연애...



원문링크 : [괴물은 피하라] 1. 애딸린 유부녀가 바람 피우는 기술을 배우러 레이커즈로 오다(코로나19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