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agolf07의 등록된 링크

 limagolf07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진공 쌀통 [내부링크]

플루딕 무선.진공쌀통25kg! 좋다고 구매했는데 처음 진공모드 오류가 나서 짜증이 많이 나네요. 1시간 간격으로 진공모드 가동되어 밧데리 소모가 심하고 진공 상태의 쌀에서 묵은 내가 나네요. 진공이 고장나서 AS 받았는데 진공 압축시 터질듯 불안한 소리도 나네요. 쌀통을 사용하다보면 쌀통 안이 많이 지전분해 집니다. 이 제품 구매는 절대로 하지마세요. 구매하신 순간 후회할 것입니다.

어린 오리의 잠수 [내부링크]

우이천 어린 오리 두마리가 엄마 오리 따라서 자맥질을 하려니 땅에 목이 닿지 않아서 먹이를 찾지 못하자 바로 물속으로 잠수하여 먹이를 찾는다. 오리가 잠수하는 것을 난 오늘 처음 봤다.

가물치 점프 [내부링크]

가물치(Northern snake head) 농어목 가물치과의 토종 민물고기이다. 탁한 물밑이나 진흙, 물풀이 무성한 곳에 살며, 몸통이 길고 가는 편이다. 원통형에 가까우며, 비교적 큰 민물고기로서 90cm까지 자랄 수 있다. 머리는 뱀의 모양이고, 몸 전체가 검은빛을 띠고 있으며, 등쪽은 짙고 배쪽은 희거나 노란색을 띠고 있다. 지느러미에는 검은 갈색의 불규칙한 반점이 있다. 한국, 일본, 중국에 분포하고 있으며, 흐르지 않는 연못, 저수지, 늪지에 주로 서식한다. 물이 탁하고 바닥이 뻘로 되어 있는, 물풀이 많은 곳을 좋아한다. 가물치는 아가미로만 호흡하는 다른 물고기들과는 달리, 공기 호흡을 할 수 있는 보조 호흡 기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온이 높아 산소가 부족한 곳이나, 부패하여 악취가 날 정도의 물 속에서도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 수온 0~30에서 서식이 가능하다. 겨울에는 깊은 곳으로 이동하여 뻘 속이나 물풀이 밀집된 곳에 몸을 반쯤 묻은 채 동면에 들어간다

항생제 투약후 너무 힘들다. [내부링크]

감기 기운으로 떠블유의원에서 조제한 항생제를 먹은 후 다음날 나는 심한 열병을 알았다. 그래서 다시 떠블유의원을 찾았더니 4층에 가서 코로나 검사도 하고 독감 검사도 해보라고 해서 4층 상쾌한이비인후과에서 주사를 맞고 나서도 약은 먹을 수 없었다. 다음날 참사랑한의원에서 침을 맞을때 떠블유의원에서 전화가 왔다. 항생제 투여로 죽을 뻔한 사람에게 항생제 투여를 받아야 한답니다. 아니면 폐혈증에 걸릴 수 있데요. 그러면서 병원에 입원해서 항생제 주사를 맞으랍니다. 말인지 말걸린지? 치료 후 집으로 돌아와서 누룽지도 끓여먹었지만 그것도 잠시뿐 다음부터는 아무것도 먹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어제 하루 굶었더니 몸이 조금 가벼워지고 잠도 푹 잤다. 내 몸을 치료할 수 있는 것은 어떤 병원도 아닌 나 자신이다. 며칠만 굶으면 될 것 같은데 몸에 힘이 없고 먹지 못하여 몸에 기력이 쇄하여 빠른 시일 내로 원상 복귀되었으면 좋겠다. 우리 몸은 아프기 전 건강한 상태로 돌아가려는 놀라운 회복력이 있

쇠백로의 월척 [내부링크]

쇠백로의 월척! 쇠백로가 동자개(빠가사리) 월척을 잡았다. 10분 이상을 씨름하여 빠가사리를 기절시킬 수 있었다. 얼마 전에 중백로가 잡아먹는 피라미의 10마리 정도의 분량이다. 오늘 하루 종일 먹지 않아도 배가 부를 것 같다.

이 몹쓸놈의 사랑아 [내부링크]

이 몹쓸 놈의 사랑아 (관광 디스코) (이-히~) (아-싸~) (이-히!) 아니 (이-히~) 아니 놀지는 못하리라(아-싸!) 니캉내캉 박수 쳐주며 살자고 옆구리 콕콕 찔러(이-히이)놓고 달콤한 사랑놀음에 이 내마음을 울려놓고(아-싸!) 뜬금없이 헤지자니 귀신 씬나락 까는 소리인가(아-싸~) 가그라 님아(이-히~) 좋아했던 님아 몹쓸 님아 추억도 미련도 다 주워가라 당신 아니면 못 살 소냐 쓰리고 아픈 이내 심정 이 세상 사람들 누가(이-히~)알까(아싸!)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수봉이 언니 말이 정답이네(아싸!) 이제는 사랑을 하지 않네(이-히~) 술 한잔에 노래나 불러 아픈 마음을 달래볼까(좋~다!) 얼씨구나(이-히~) 지화자 좋네 사랑 사랑아 참사랑아(이-히~) (비-벼 비-벼!) 아니(많이 비벼!) 아니 놀지는 못하리라(좋-아 좋-아!) 사랑이(이-히~) 별거더냐(으` 으`) 좋아하면 사랑이지 알뜰살뜰 정이들면 호박꽃도 꽃이라네(아-싸~) 연분이 따로(이-히~)있나 쿵짝쿵짝 소

이 몹쓸 놈의 사랑아 (관광 디스코) [내부링크]

이 몹쓸 놈의 사랑아 (관광 디스코 가사 영상) 이 몹쓸 놈의 사랑아 (관광 디스코) (이-히~) (아-싸~) (이-히!) 아니 (이-히~) 아니 놀지는 못하리라(아-싸!) 니캉내캉 박수 쳐주며 살자고 옆구리 콕콕 찔러(이-히이)놓고 달콤한 사랑놀음에 이 내마음을 울려놓고(아-싸!) 뜬금없이 헤지자니 귀신 씬나락 까는 소리인가(아-싸~) 가그라 님아(이-히~) 좋아했던 님아 몹쓸 님아 추억도 미련도 다 주워가라 당신 아니면 못 살 소냐 쓰리고 아픈 이내 심정 이 세상 사람들 누가(이-히~)알까(아싸!)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수봉이 언니 말이 정답이네(아싸!) 이제는 사랑을 하지 않네(이-히~) 술 한잔에 노래나 불러 아픈 마음을 달래볼까(좋~다!) 얼씨구나(이-히~) 지화자 좋네 사랑 사랑아 참사랑아(이-히~) (비-벼 비-벼!) 아니(많이 비벼!) 아니 놀지는 못하리라(좋-아 좋-아!) 사랑이(이-히~) 별거더냐(으` 으`) 좋아하면 사랑이지 알뜰살뜰 정이들면 호박꽃도 꽃이라네(

여인보다는 주전부리 [내부링크]

아무리 아름다운 여인이 곁에 있어도 내 사랑이 아니면 내가 우선이다. 언제 맛볼지 모르는 특식! 오늘이 아니면 언제올지 모르니 결코 포기할 수 없다.

내가 많이 사랑해 [내부링크]

내가 많이 사랑해. 너의 집은 나니까 영원히 내 곁에 머물러줘! 우리가 사랑하는 보물 영원히 함께 할지라.

밝은 날 [내부링크]

아름다운 사랑과 정열을 그대에게 아름드리 내 마음 활짝 피워드립니다. 금은보화 무더기로 잡아드립니다. 새벽닭이 밝은 날을 노래하니 옥황상제의 명을 받은 황금 용이 우렁찬 함성으로 춤을 추는구나. 금은보화 가득한 곡간에
풍요와 행복이 넘쳐나니 웃음꽃이 피어나는구나.

유랑청춘 [내부링크]

제목 - 유랑청춘 아티스트 - 송해 눈물어린 툇마루에 손 흔들던 어머니 하늘마저 어두워진 나무리 벌판아 길떠나는 우리아들 조심하거라 그 소리 아득하니 벌써 70년 보고싶고 보고싶은 우리 엄마여 (((_._))) 재넘어 길떠나는 유랑 청춘아 어디가면 그리운님 다시만날까 정주면 이별인데 그 어디 머물까 그 세월 아득하니 벌써 70년 보고싶고 보고싶은 우리 어머니 보고싶고 보고싶은 우리 어머니

아이폰 시리 쳇GPT 인공지능앱 YesAI [내부링크]

묻는 말에 성의 없게 대답하는 시리를 오지랖 넓은 시리로 만들기 프로젝트! 기본 지식만 소유한 시리에 인공지능을 주입시켜 박사님 수준의 시리로 업그레이드시켜 봅시다. 아이폰 시리 쳇GPT 인공지는 앱 YesAI 사용법 1.APP Store에 YesAI를 대문자,소문자 구분없이 검색한다. 2.받기를 터치하여 다운로드 받는다. 3.이제 YesAI 앱을 열어서 실행한다. 4.단축어설정을 터치한다. 5.복사를 선택한 후 바로가기를 추가한다. 6.텍스트 부분에 붙여넣기를 한다. 7.텍스트 부분에 붙여넣기를 한 YesAI - Key 유럴이다. 8.이제 YesAI란 이름을 자기가 원하는 이름으로 바꿔주면 된다. 9.시리야 다음에 부를 이름을 대답해로 설정했다. 10.시리야 다음 부를 이름(대답해)를 입력한 다음 +단축어 추가 버튼을 터치하여 준다. 11.입력한 다음 이 화면이 나오면 창을 닫아 준다. 12.Yes란 이름을 대답해로 바꾸기 위하여 단축어 앱을 열어 준다 13.초록색 부분 You h

나 잉어 아닌데 그래도 좋아? [내부링크]

나 잉어 아닌데 그래도 좋아? 우이천에 홀로 외로이 나타난 초어! 암컷 초어가 홀로 외로이 우이천 흙을 맛보고 있는데 나타난 수컷 잉어! 초어와 교감을 주고받더니 초어에 마음만 흔들어 놓고 말없이 초어의 곁을 떠납니다. 오늘 와 그 자리에 다시 가보니 초어가 충격을 받아서 우이천을 떠났는지 보이지 않네요. 풀을 먹는 물고기란 뜻에서 초어라 불린다. 최대 몸길이 150cm, 최대 몸무게 45kg이다. 겉모양은 잉어와 비슷하나, 수염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몸은 긴 직사각형이며, 몸빛깔은 등쪽이 회갈색, 옆쪽과 배쪽은 은백색이다. 비늘은 보통 크기로 비늘의 윤곽은 그물눈 모양이다. 수심 5m 이하의 호수나 연못에 서식한다. 산란기는 4∼7월 사이로, 주로 비가 많이 와서 강물이 불어나는 초여름이다. 강의 중하류에서 살고 있다가 강물이 불면 떼를 지어 상류쪽으로 이동하여 알을 낳는다. 알은 공모양으로 연한 노란색이며, 강물을 따라 대개 100km 정도의 먼 거리를 흘러 내려가면서 부화하게

황금 박치기 [내부링크]

황금 박치기 황금 잉어가 박치기로 TV 출현을 하려는지 이마에 붉은 문양을 달고 나타났다. 황금 잉어의 머리에 띠를 두른 듯 신기한 모습이 나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누군가 인위적으로 매달아 놓은 띠인 듯 아니면 상처인 듯 알쏭달쏭 한 모습에 나의 시선을 고정해 본다.

수컷 오리의 일편단심(내 곁에 얼쩡거리지 마!) [내부링크]

수컷 오리의 일편단심(내 곁에 얼쩡거리지 마!) 암컷 오리가 수컷 오리를 애타게 부릅니다. 한참만에 꽥꽥거리며 나타난 수컷 오리가 바람을 피우다 급히 달려왔는지 또 다른 암컷 오리가 둘의 곁을 맴돕니다. 수컷 오리가 다른 암컷 오리를 쫓아내는 모습이 심상치 않네요. 너무 리얼한 것이 연기를 하는 것 같군요.

괜찮아 잘할 수 있어! (숫 비둘기의 첫 경험) [내부링크]

괜찮아 잘할 수 있어! (숫 비둘기의 첫 경험) 토끼처럼 찌~익 했다고 실망하지 마라. 다시 하면 멋지게 해낼 거야. 난 우리의 사랑을 믿어! 이리로 와 다시 시도해 보자. 미안하다고 자꾸 피하지만 말고 우리 사랑의 불을 지펴보자. 나 준비됐어! 빨리 오세요. 멋진 브라운 남 친 괜찮아! 자꾸 하다 보면 에너자이저처럼 백만 스물하나, 백만 스물둘을 셀 만큼 에너지 넘치는 비둘기가 될 거야! 그러니 힘내요. 내 사랑 아무리 암컷이 황홀한 키스로 유혹하여도 숫총각이라서 그런지 키스만 받아줄 뿐 용기를 내지 못하네요. 첫 번째 부족한 사랑이 마음에 두려움을 심어 주었나 봅니다. 이러다 밤 되겠네!

남의 사랑 방해하지 마라. [내부링크]

남의 사랑 방해하지 마라. 숫 총각 비둘기가 쑥스러워 뛰는 가슴 진정하고 암컷에게 집중하는데 어디선가 나타난 바람둥이 비둘기가 암컷을 유혹하려 하자 순진한 수컷 비둘기는 암컷에게서 떨어지려 한다. 그러자 바람둥이의 여 친이 따라와서 자기 남자 친구를 쫗아 버린다. 거기에 놀란 숫 총각 비둘기 멀리 날아갔다 다시 왔다를 반복하더니 영영 떠나버린다. 떠난 남 친이 그리워 아무리 쳐다보고 불러봐도 대답도 없고 모습도 보이지 않는다.

동작 그만! (내 거에만 충실하기) [내부링크]

동작 그만! (내 거에만 충실하기) 니들 뭐 하니? 한참 사랑에 열중한 커플을 향해 빛의 속도로 날아오는 항해사가 있었다. 내 생각에는 커플 남자 비둘기의 애인으로 추종된다. 남의 여자! 남의 남자! 눈독 들이지 말고 내 남자 내 여자에게 충실하자!

푸닥거리 [내부링크]

푸닥거리! 우이천에 살던 많은 철새가 사라졌다. 그 이유는 물의 수위가 낮아지면서 철새들의 먹이인 어린 물고기들이 많이 사라진 때문이라 본다. 가녀린 몸을 가진 쇠백로가 먹이를 구하고자 한바탕 푸닥거리를 해보지만 몸만 지칠 뿐 아무런 효염이 없네요.

똥줄 탄다 [내부링크]

똥줄 탄다! 푸닥거리를 하고 트위스트로 고기 몰이를 해봐도 여전히 고기들의 유동이 없다. 쇠백로는 먹이도 잡지 못한 채 너무 많이 뛰어다녀서인지 소화가 되어 배고픈 가운데 응가까지 하고 나니 허기가 지는데도 먹이 사냥엔 여전히 실패! 난감하네~ 언제까지 굶어야 할지?

간지러(매기 간지럼 태우기) [내부링크]

그라인더 소리에 비단잉어의 뇌리를 문득 스친 생각! 심심한데 매기랑 놀려볼까? 비단잉어가 매기에게 살짝 간지럼을 태워보지만 매기는 아무 일 없다는 듯이 참고 있네요. 이를 왼쪽에서 지켜보던 잉어가 배와 꼬리 부분을 이용하여 매기에게 간지럼을 태워봅니다. 잉어야! 너 왜 그러니? 매기도 아니면서 매기 성감대는 왜 건드리니? 매기 마음 설레게!

갈줄알았지 [내부링크]

갈 줄 알았지? 오랜만에 우이천에 모습을 드러낸 민물가마우지! 이제서야 우이천에 먹잇감 생겼나? 앞으로 우이천에 철새들이 다시 모이겠구나? 참으로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다. 내가 너 거기서 뭐 하니? 하고 물어보니 나를 쳐다보고는 물 위를 사푼이 걸어서 날아오른다. 금방이라도 다른 데로 날아갈 듯 도움닫기로 하늘을 날아가더니 한 바퀴를 돌아 더 앞쪽으로 자리를 옮기더니 수영을 즐긴다.

리얼 액션(잉어의 산란) [내부링크]

리얼 액션(잉어의 산란) 산란기에 접어든 황금빛 띠를 두른 사람의 얼굴을 한 인면 잉어를 둘러싼 총각 잉어들의 치열한 몸싸움! 그 밀당은 끝이 없다. 아무리 지켜봐도 끝이 보이지 않는다. 지금까지 산란 행위 중 최고로 긴 장기전이다. 내가 지켜보다 포기했다. 난 나이 어린 남자는 젖비린내 나서 싫어! 그러니 찝쩍거리지 말고 가서 너네 형들 불러와라. 어린 것들이 누나 이쁜 건 알아가지고 들이댄다고 이 누나가 넘어갈 것 같으냐? 어림 반 푼어치도 없는 소리 하지 마라. 윤 모 씨는 하천에 잉어를 사랑하는 우리의 조상들이 지켜온 영토의 소중함과 국민들의 한과 설움도 잊은 채 자신의 욕심만 채우기 급급하다. 하물며 미물인 우이천 잉어도 먹이가 풍족하지 못하고 메말라가는 고향 하천을 등지지 못하고 한 가닥 희망을 붙잡고 아름다운 내일을 기다리며 살아간다.

이하평 - 사랑이 이렇게 떠난다.날 울린 당신 [내부링크]

이하평 - 사랑이 이렇게 떠난다.날 울린 당신 이하평 - 사랑이 이렇게 떠난다.날 울린 당신 @사랑이 이렇게 떠난다 @ 가져가 가져가 남아있는 네모습 생각조차 하고싶지 않다고 잊는다 지운다 추억속에 네모습 사랑이라 생각하지 않겠어 아직도 너를 사랑한다는 생각 조금도 하지는 말아줘 보고싶다는 그말 조차도 모두 거짓말이야 그런 너의 말을 나는 믿었어 돌아보지마 앞만 보고가 모든 기억 조차도 사랑이 이렇게 떠난다 (((간주중))) 가져가 가져가 남아있는 네모습 생각조차 하고싶지 않다고 잊는다 지운다 추억속에 네모습 사랑이라 생각하지 않겠어 아직도 너를 사랑한다는 생각 조금도 하지는 말아줘 보고싶다는 그말 조차도 모두 거짓말이야 그런 너의 말을 나는 믿었어 돌아보지마 앞만 보고가 모든 기억 조차도 사랑이 이렇게 떠난다 보고싶다는 그말 조차도 모두 거짓말이야 그런 너의 말을 나는 믿었어 돌아보지마 앞만 보고가 모든 기억 조차도 사랑이 이렇게 떠난다 ************************

로젠택배 사칭 스미싱 문자 [내부링크]

로젠택배를 사칭한 스미싱 문자에 조심하세요. 오리지날 로젠택배 주소입니다. www.ilogen.com 로젠택배 - 로젠택배 LOGEN BRAND POWER 20년 한국산업브랜드 추천 택배 서비스 부문 3년 연속 (2018~2020년) 1위 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 택배 서비스 부문 3년 연속 (2018~2020년) 1위 국토부 택배 서비스 평가 3년연속 상위 등급유지 17년 국토부평가 신속성, 친절성 우수기업 www.ilogen.com 로젠은 ilogen 인데 스미싱 유럴에는 ilogenkg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www.은 bgg 라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아래는 로젠택배 사칭 스미싱 문자입니다. 사기 스미싱 문자 이런 문자를 받으시면 파란색으로 표기된 유럴을 열지마시고 삭제 시키세요. 악성코드 유럴인가 봅니다. 저는 궁금해서 유럴을 열어보았는데 로젠택배는 송장번호를 입력해야 되는데 전화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네요. 아래는 오리지날 로젠택배 검색창입니다. 오리지날 로젠택배 검

이렇게나 많이! [내부링크]

백수인 내게 이정도 가스값이면 나에게 목숨을 끊으라고 경고하는 것 같다. 쓴것도 없는데 나같은 백수 자살하라고 윤석렬 정부가 떠미는 격이다. 우리 경제에 경제악인 대통령은 몰아내고 경제에 도움이 되는 그런 사람을 원하는데 내 뜻대로 되는 게 없네.

샴푸는 샴푸일뿐! [내부링크]

1,헤드앤 숄더 비듬,가려움증! 지루성 두피염에 아무런 효과 없다. 2,니조랄 비듬,두피 가려움증,지루성 두피염에 아무런 반응과 효과가 전혀 없다. 3,닥터 모두 비건 스칼프 샴푸 비듬,두피 가려움증,지루성 두피염에 효과 전혀 없다. 머리를 감을때 시원한 느낌은 있다. 가격 택배비 없이 22,800원 이다. 4,코비엔 샴푸 비듬,두피 가려움증,지루성 두피염에 효과가 좋다는 불로거의 말에 속아 택배비까지 포함하여 32,000원 이란 비싼 가격에 구입했다. 조금은 덜 가렵지만 불로거 알바가 말한 그런 거짓말 같은 효과는 없었다. 비듬,두피 가려움증, 지루성 피부염에 좋은것은 가까운 피부 비뇨기과에 가서 약을 처방하여 먹고 바르는 것이 제일 빠른 치료법이다. 한약 효과 없슴! 양약과 더모베이트 물약! 효과 100% 인데 약 효과가 떨지면 또다시 제발합니다. 꾸준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안 맞아! 안 맞아! [내부링크]

안 맞아! 안 맞아! 내가 올라가면 따라 올라와야지! 가만히 있다가 내려오니까 올라가냐? 자기도 도망치면서! 남자가 삐져서 가니? 뒤돌아서 가던 남자친구! 아쉬움이 남아서 다시 침대 위에 올라보지만 여자친구는 여전히 튕기네요.

조항조 - 정녕 [내부링크]

조항조 - 정녕 당신은 나에게 할 말이 없나요 아직도 나는 할 말이 많은데 당신의 눈에 한 방울 눈물이 이별의 진실인가요 사랑은 정녕 무엇인가요 가슴 하나 태우면 그만인가요 이별은 정녕 무엇인가요 또 다른 만남의 시작인가요 돌아서는 그대 마지막 눈물에 나는 바람 되어 웁니다. ((*.*)) 당신의 진실은 무엇인가요 나에겐 오직 당신뿐인데 우리가 나눈 사랑의 기쁨이 이별을 막을 수는 없었나요 사랑은 정녕 무엇인가요 가슴 하나 태우면 그만인가요 이별은 정녕 무엇인가요 또 다른 만남의 시작인가요 돌아서는 그대 낮 서럽게 나는 바람 되어 웁니다 돌아서는 그대 낮 서럽게 나는 바람되어 웁니다.

우이천 오감 꽃길 야행 빛 축제 [내부링크]

플래시를 끄고 촬영을 하니 조금은 쓸만하다. 그래도 나를 만족시키지는 못할망정 조금은 그래도 봐줄 만하다. 멀리 있는 불빛의 형체는 제법 제모습을 화려하게 드러냅니다. 불빛이 지나는 벚꽃의 아름다움이 일품입니다. 우이천의 멋진 밤입니다. 벚꽃 엔딩 버스커 버스커(Busker Busker)

우이천 음악 분수 [내부링크]

우이천 음악 분수가 야간 조명과 함께하여 영롱한 색과 선명한 색들이 조화를 이루니 아름다움이 최고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조항조의 때(우이천 오감 꽃길 야행) [내부링크]

낮춰야 할 때는 낮춰야하고 물러나야 할 때는 물러나야지 오르고 오르면 끝이 있듯이 내려올 때도 끝이 있다네 막막한 하루하루 힘들다면은 하늘 한번 보고 힘껏 소리쳐 기회는 누구에게 다가오는 것 내게도 그럴 때가 올 거야 이왕이면 웃고 살면 행복해지고 기왕이면 웃고 살면 즐거워지고 영원히 힘들 것만 같았던 지난 일들도 돌아보면 추억 되겠지 지나간다 지나간다 지금 이 순간 때가 되면 돌아보면 웃는 날 온다 오늘도 힘차게 어깨를 펴고 가족사진보며 힘을 내야지 오오 오오오 오오 오오 오오오 오오오 오오 오오오 오오오 오오 막막한 하루하루 힘들다면은 하늘 한번 보고 힘껏 소리쳐 기회는 누구에게 다가오는 것 내게도 그럴 때가 올 거야 이왕이면 웃고 살면 행복해지고 기왕이면 웃고 살면 즐거워지고 영원히 힘들 것만 같았던 지난 일들도 돌아보면 추억 되겠지 지나간다 지나간다 지금 이 순간 때가 되면 돌아보면 웃는 날 온다 오늘도 힘차게 어깨를 펴고 가족사진보며 힘을 내야지 지나간다 지나간다 지금 이

조항조 - 남자라는 이유로(우이천 오감 꽃길 여행) [내부링크]

누구나 웃으면서 세상을 살면서도 말 못 할 사연 숨기고 살아도 나 역시 그런저런 슬픔을 간직하고 당신 앞에 멍하니 서있네 언제 한번 가슴을 열고 소리 내어 소리 내어 울어 볼 날이 남자라는 이유로 묻어두고 지낸 그 세월이 너무 길었어 ((@.@)) 저마다 처음인 듯 사랑을 하면서도 쓰라린 이별 숨기고 있어도 당신도 그런저런 과거가 있겠지만 내 앞에선 미소를 짓네요 언제 한번 가슴을 열고 소리 내어 소리 내어 울어 볼 날이 남자라는 이유로 묻어두고 지낸 그 세월이 너무 길었어 언제 한번 그런 날 올까요 가슴을 열고 소리 내어 울어 울어 볼 날이 남자라는 이유로 묻어두고 지낸 그 세월이 너무 길어요

조항조 - 고맙소(우이천 꽃길 오감 여행) [내부링크]

이 나이 먹도록 세상을 잘 모르나 보다 진심을 다해도 나에게 상처를 주네 이 나이 먹도록 사람을 잘 모르나 보다 사람은 보여도 마음은 보이지 않아 이 나이 되어서 그래도 당신을 만나서 고맙소 고맙소 늘 사랑하오 술 취한 그날 밤 손등에 눈물을 떨굴 때 내 손을 감싸며 괜찮아 울어준 사람 세상이 등져도 나라서 함께 할거라고 등뒤에 번지던 눈물이 참 뜨거웠소 이 나이 되어서 그래도 당신을 만나서 고맙소 고맙소 늘 사랑하오 못난 나를 만나서 긴 세월 고생만 시킨 사람 이런 사람이라서 미안하고 아픈 사람 나 당신을 위해 살아가겠소 남겨진 세월도 함께 갑시다 고맙소 고맙소 늘 사랑하오

조항조 - 정녕(우이천 오감 꽃길 야행) [내부링크]

당신은 나에게 할 말이 없나요 아직도 나는 할 말이 많은데 당신의 눈에 한 방울 눈물이 이별의 진실인가요 사랑은 정녕 무엇인가요 가슴 하나 태우면 그만인가요 이별은 정녕 무엇인가요 또 다른 만남의 시작인가요 돌아서는 그대 마지막 눈물에 나는 바람 되어 웁니다. ((*.*)) 당신의 진실은 무엇인가요 나에겐 오직 당신뿐인데 우리가 나눈 사랑의 기쁨이 이별을 막을 수는 없었나요 사랑은 정녕 무엇인가요 가슴 하나 태우면 그만인가요 이별은 정녕 무엇인가요 또 다른 만남의 시작인가요 돌아서는 그대 낮 서럽게 나는 바람 되어 웁니다 돌아서는 그대 낮 서럽게 나는 바람 되어 웁니다

우이천 잉어의 산란 행위 [내부링크]

따듯한 봄날! 잔잔한 바람이 우이천의 얕은 물을 가르며 커다란 잉어가 몸부림 친다. 여러 마리의 잉어가 끈질긴 추격전과 몸싸움을 벌인다. 이런 행위를 산란 행위라 한답니다.

애플워치 샐룰러 개통후 워치 번호 보기(SK telecom) [내부링크]

애플워치 샐룰러 개통후 워치 번호 보기 -에스케이텔레콤(SKtelecom)- 원넘버서비스(LTE Watch_활성화) ->티월드앱 열기 ->자기 번호 터치(010-11**-22**) ->회선관리 바로가기> 터치 ->아래쪽 중간 자물쇠 아이콘 터치 ->인증번호 입력후 완료창 터치 ->인증하기 터치 1) 티월드 앱을 연다. 2) 010-88**-89**처럼 표시된 자신의 폰 번호를 터치한다. 그러면 회선관리 바로가기> 화면이 나옵니다. 3) 회선관리 바로가기>를 터치한다. 그러면 맨아래 가운데 잠긴 자물쇠 모양이 보인다. 4)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한다 5) 그러면 자물쇠를 풀기 위한 인증번호 메세지가 문자로 전송 된다. 6) 문자 메세지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한 후 완료를 터치한 후 메세지 입력창을 닫는다. 7) 입력창을 닫고 나면 인증하기 창이 보인다. 이때 인증하기를 터치해 준다. 8) 인증하기를 터치하면 아래쪽 아이콘 중간에 위치한 자물쇠가 풀리면서 아이폰 번호와 워치의 번

주화건(周華健) - 친구(朋友) [내부링크]

제목 - 친구(朋友) 아티스트 - 주화건(周華健) 这 些 年 一 个 人 风 也 过 雨 也 走 zhè xiē nián yī gè rén fēng yě guò yǔ yě zǒu 쩌 씨에 니엔 이 거 런 펑 예 꾸오 위예 조우 이 세상 홀로 살다보면 바람도 비도 만나고 有 过 泪 有 过 错 还 记 得 坚 持 什么 yǒu guò lèi yǒu guò cuò hái jì de jiān chí shénme 요우 꾸어 레이 요우 꾸어 츄어 하이 지 더 지 엔 츨 쎤머 눈물도 흘렸고 실수도 있었지만 그래도 무엇을 간직해야 하는지 기억하고 있었다 真 爱 过 才 会 懂 会 寂 寞 会 回 首 zhēn ài guo cái huì dǒng huì jì mò huì huí shǒu 쩐 아이 구오 차이 회이 동 회이 지 모 회이 회이 쇼우 진짜 사랑을 하며 비로서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쓸쓸해지고 그립겠지만 终 有 梦 终 有 你 在 心 中 zhōng yǒu mèng zhōng yǒu nǐ zài xīn zhō

에어팟 프로 1세대와 2세대 비교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1세대는 참으로 좋은 밝고 경쾌한 사운드와 완벽한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했다. 배터리 사용 시간도 오래가는 편이었다. 통화 감도 좋다. 음악을 듣는 중 kt 통신사 이용 시 가끔씩 끊김 현상이 있었다. 거기에 비해 에어팟 프로 2세대는 어둡고 무거운 사운드와 프로 1세대의 절반의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기 때문에 주변의 시끄러운 괭음이나 중장비 소리가 우리에 귀에 날카롭고 기분 나쁘게 들린다. 물론 노이즈 캔슬링 상태에서도 위험한 상황을 감지하기 위함인지 모르겠다. 통화 감도 좋다. skt 통신사 이용시 음악을 듣는 중 가끔씩 끊김 현상이 있었다. 배터리 사용시간은 그다지 많은 차이가 없다. 확실히 차이 난다가 아닌 조금 더 오래간다 그런 느낌! 개인적으로 에어 팟 프로 1세대를 추천합니다. 유튜브나 개인 블로그에 알바성으로 올려놓은 영상이나 글에 속지 마세요. 선전은 화려해도 우리들이 접하는 모든 것은 별 볼 일 없고 구입한 제품에 대한 후회를 많이 하게 된다. 아무리 후

송대관 - 덕분에 [내부링크]

제목 - 덕분에 아티스트 - 송대관 여러분 덕분에 당신 덕 분에 오뚜기처럼 다시 일어나 여러분 덕분에 뭐그리 잘난것도 잘난것도 없는데~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무너지고(무너지고) 쓰러지고(쓰러지고) 주저앉고(주저앉고) 포기하고 싶을때~ 사랑의 이름으로(사랑의 이름으로) 울분의 세월을 견디며 마음을 다스리며 살 았 네 폭풍같은 사랑으로(폭풍같은 사랑으로) 버팀목이 되어준~ 여러분 덕분에 당신 덕분에~ (((간주중))) 오뚜기처럼 다시 일어나 여러분 덕분에 뭐그리 잘난것도 잘난것도 없는데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무너지고(무너지고) 쓰러지고(쓰러지고) 주저앉고(주저앉고) 포기하고 싶을때 사랑의 이름으로(사랑의 이름으로) 울분의 세월을 견디며 마음을 다스리며 살 았 네 폭풍같은 사랑으로(폭풍같은 사랑으로) 버팀목이 되어준 여러분 덕분에 당신 덕분에 여러분 덕분에 당신 덕분에~ (덕~분에 덕분에)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줌(ZUM)으로 바뀐 시작 페이지 바꾸기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ZUM 시작 페이지를 자기가 원하는 시작 페이지로 바꾸기. 1. 시작 표시줄 클릭 2. 제어판 클릭 3. 인터넷 옵션 클릭 4. 인터넷 속성 홈페이지 탭에 자기가 원하는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고 적용을 클릭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면 인터넷 접속할 때마다 ZUM 노이로제에서 행방된다. Microsoft Edge로 바뀐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에서 줌(ZUM)으로 바뀌는 시작 페이지를 자기가 원하는 페이지로 바꾸는 방법 시작 표시줄을 클릭하여 제어판으로 들어간다. 제어판으로 들어가 인터넷 옵션을 클릭한다. 인터넷 옵션 창이 열리면 자기가 원하는 시작 페이지 주소를 입력하고 적용 버튼을 클릭한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매번 줌(ZUM)으로 바뀌던 시작 페이지가 자기가 원하는 시작 페이지로 바뀐다. 시작 표시줄 -> 제어판 -> 인터넷 옵션 -> 원하는 시작 페이지 주소 입력 -> 적용 -> 확인 (여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2023년 계묘년 (癸卯年) 흑토끼해 새해 인사 [내부링크]

2023년 계묘년 (癸卯年) 흑토끼해 새해 인사 시련과 역경을 이겨낸 단단함으로 차가운 얼음을 따뜻하게 데워주며 수증기 되어 -- 하늘에 올라 어둠을 다스리며 구름을 뚫고 희망의 이름으로 힘차게 솟아오릅니다. -- 2023년 계묘년(癸卯年) 지혜로운 검은 토끼의 평화와 풍요! -- 인류번영을 위한 다산과 다복을 기원하며 행운이 달려갑니다. -- 번민과 고뇌에 힘이 되고 채찍과 당근을 주어 도를 일깨워주신 지인! -- 외롭고 힘든 저의 여정에 동참해주신 지인들이 늘어가는 올 한 해! 나의 인생에 딩동댕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 올해도 변치 않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저에겐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 깨끗한 마음과 맑은 정신이 늘 함께하사 총명함을 잃지 마소서. -- 검은 토끼의 지혜로 외로운 난관은 극복하고 늘 웃음만 가득하시길 비나이다. -- 힘을 합쳐 민물가무우지로부터 자신들의 영역을 지키는 백로처럼 -- 서로의 지킴이로 남게 하소서. --

RU-CENTER-RU 에게서 온 메일(보이스 피싱 인정 입증) [내부링크]

내가 받은 메일 보낸 사람: RU-CENTER-RU 오늘 오전 1:10 Mr. Holms Eden Russell 연락 이메일 : ([email protected]) 현상금 관리자 / 보상 청구 상담원에게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Mr. Holms Eden Russell 연락 이메일 : ([email protected]) FaceBook Promotion Department Our address: 1 Hacker Way, Menlo Park, California 94025 United States. 친애하는 수상작, 진행중인 복권 프로그램에 대해 현금 프로모션으로 알려드립니다. 전 세계 모든 Facebook 사용자와 Facebook 사용자가 아닌 모든 사용자를 장려합니다. 페이스 북의 공동 설립자이며 현재 회장 겸 최고 경영자 (CEO)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마크 주커 버그 (Mark Zuckerberg) - 컴퓨터 프로그래머 박애주 의자 (

ニックニューサー(Nyc Nyusa:닉 뉴사) - サチコ(Sachiko:사치코 [내부링크]

曲名(곡명) - サチコ(Sachiko:사치코) 歌手(가수) - ニックニューサー(Nyc Nyusa:닉 뉴사) 暗い酒場の片隅で 쿠라이 사카바노 카타스미데 어두운 술집의 한쪽 구석에서 オレはおまえを待っているのさ 오레와 오마에오 맛테 이루노사 난 너를 기다리고 있는거야 サチコサチコ 사치코 사치코 사치코 사치코 おまえの黒髪 오마에노 쿠로카미 너의 검은 머리 オレはいまでもおまえの名前を 오레와 이마데모 오마에노 나마에오 난 지금도 너의 이름을 呼んだぜ呼んだぜ 욘다제 욘다제 불렀어 불렀어 冷たい風に 츠메타이 카제니 차가운 바람에 2) 今日も一人でなか川ぞいを 쿄우모 히토리데 나카가와 조이오 오늘도 혼자서 나카강 강변을 歩く冷たいオレのこの胸 아루쿠 츠메타이 오레노 코노 무네 걷는 차가운 나의 이 가슴 サチコサチコ 사치코 사치코 사치코 사치코 おまえのひとみが 오마에노 히토미가 너의 눈동자가 オレはいまでもおまえの名前を 오레와 이마데모 오마에노 나마에오 난 아직까지도 너의 이름을 呼んだぜ呼んだぜ 욘다제 욘

2023년 우리 새해 인사 [내부링크]

2023년 계묘년(癸卯年) 우리 새해 인사 2023년 우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늘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 에 감사드립니다. 까치의 새해에 잡지못한 기회! 우리의 새해에 잡아보세요. 못다 한 사랑 이루시고 주지 못한 사랑이 있다면 후회 없이 퍼주세요. 올해엔 더욱더 건강하고 만사형통하세요. 댁내 평온하시고 행복한 삶 누리소서. 누구나 소원하는 것은 첫째가 행복(幸福)이요. 둘째는 부(富)요. 셋째는 명예(名譽)이며 그리고 나머지가 사랑입니다. 믿음 소망 사랑 그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말하지만 부족하고 배고픈 삶을 살아가는 사람에겐 믿음이 최고이며 가지지 못한 것을 갈구하고 소망합니다. 젖과 꿀이 흐르는 땅에서 모두가 행복하고 잘 사는 세상! 아픔없고 즐거움만 있는 세상! 행복한 미소가 흐르는 세상! 건강이 있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만수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올해도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제가 많이 좋아하고 사랑하는 것 아시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사랑 쁨뿌!

영탁 - 한량가 [내부링크]

제목 - 한량가 아티스트 - 영탁 작사,곡-류선우 편곡-장승연 (어~얼쑤!) (얼쑤!) (어찌 이 밤 놀지 않으랴) 지덩기당징 울려라 거문고 소리 이 한밤을 멋으로 채워라 달빛이 좋구나 예서 놀아보자 오늘은 네가 내 각시로구나 더덩 지덩~ 거문고 가락에 취하고 어스름 달빛에 취한다 대장부 인생 무엇이 더 필요하랴 그 누가 세월을 붙잡아 천년을 살까 어찌 이 밤 놀지 않으랴~한 량아~ (얼쑤) (헤-이!) (어찌 이 밤 놀지 않으랴) 지덩기당징 울려라 거문고 소리 이 한밤을 흥으로 채워라 꽃잎이 곱구나 예서 취해보자 세월의 곤함을 풀어나 보자 더덩지덩~ 부귀와 영화가 덧없고 흐르는 강물이 덧없다 대장부 인생 무엇이 더 아쉬우랴 그 누가 세월을 붙잡아 천년을 살까 어찌 이 밤 놀지 않으랴 거문고 가락에 취하고 어스름 달빛에 취한다 대장부 인생 무엇이 더 필요하랴 그 누가 세월을 붙잡아 천년을 살까 어찌 이 밤 놀지 않으랴~ 한 량아~ (얼쑤) (헤-이!)

홈쇼핑 쇼호스트들의 거짓말 [내부링크]

왜 홈쇼핑에서는 맛 없는 김치를 엄청 맛있는 것처럼 사기를 칠까? 우리는 어제까지 이런 사기에 놀아나야할까? 내가 속아서 산 김치 두종류! 송도순 김치! 맛도 엄청 짠데 첨가물이 많아 김치가 틉틉하다. 다 먹고 나면 타 김치에 비해 찌꺼기가 너무 많이 나온다. 윤연숙 김치! 내가 먹어봐도 짜기만 할뿐! 다 먹고 나면 국물은 마실 수 있어서 찌꺼기는 적다. 싼 것 빼곤 그다지 깊은 맛도 없는데 홈쇼핑 호스트들은 거짓말을 할까? 이런 거짓말을 하는 쇼핑 사이트들은 방송 중단 조치를 취하는 법이 생겼으면 좋겠다.

동고비 [내부링크]

동고비 청계산 형제봉에서 만난 동고비! 오래 머물지 않아서 몇개의 영상을 합쳐 보았습니다. 동고비(학명 Sitta europaea) 몸길이 13.5cm, 날개길이 7.5∼8.5cm이다. 몸의 윗면은 잿빛이 도는 청색이고 아랫면은 흰색이다. 겨드랑이와 아래꽁지덮깃에는 밤색 얼룩이 있다. 부리에서 목 뒤쪽으로 검은색 눈선이 지난다. 산지 숲 또는 도시 공원에 산다. 나무줄기를 자유자재로 기어다니는데, 머리를 아래로 한 채 거꾸로 다니기도 하고 굵은 나뭇가지 아래쪽을 기어다니기도 한다. 울음소리가 크고 금속성 소리를 낸다. 둥지는 딱따구리의 낡은 둥지나 나무구멍을 이용하여 틀고 출입구가 크면 흙으로 입구를 막아 좁힌다. 알을 낳는 시기는 4∼6월이며 한배에 7개의 알을 낳는다. 여름에는 거미류나 곤충류를 잡아먹고 겨울에는 식물의 씨앗이나 나무열매도 먹는다. 흔히 박새나 쇠박새의 무리 속에 섞여 지낸다. 유럽·북아프리카·아시아 대부분의 지역에 분포하며 한국에서는 전국에 번식하는 흔한 텃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