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han의 등록된 링크

 bu-h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턱걸이 개수 늘리려면 미해병대턱걸이루틴? 알아보자 [내부링크]

턱걸이 개수 늘리려면 미해병대턱걸이루틴? 알아보자 저번 글에는 어깨가 넓어 보이는 운동으로 '턱걸이'를 뽑고 한 개도 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입문자를 벗어나는 방법을 알려드렸다. 턱걸이는 갑자기 한순간..

어깨넓어지는 운동, 알아보고 해보자 [내부링크]

어깨 넓어지는 운동, 알아보고 해 보자 운동에 관심 있어하고 체형에 관심이 있어한다면 자고로 남자는 어깨넓이에 대해 고민한다. '줄리엔강 어깨 어떻게 그렇게 넓은 어깨를 가질 수 있을까?' 현실적으로 얘..

입병의 원인과 입병낫는법,알아보자 [내부링크]

입병의 원인과 입병낫는법,알아보자 입병이 뭔가?? 흔히들 입병이라하면 구내염을 말할 수 있다. 건드리면 따갑고 쓰리고 신경이 계속 쓰여서 짜증이 난다. 이게 피로때문인지 다른 원인이 있는 것인지 '이 구..

눈실핏줄터짐, 실명까지도?! 알아보자 [내부링크]

눈실핏줄터짐, 실명까지도?! 알아보자 누구나 눈에 실핏줄이 터지고 별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았던 충혈 며칠 잘 자면 괜찮아 질거라는 주위에 말 (이것도 맞는 말이긴 함) 과연 정말 대수롭지 않은가? 눈실핏줄..

팔다리는 가는데 올챙이배가?올챙이배 탈출하자 [내부링크]

팔다리는 가는데 올챙이배가? 올챙이배 탈출하자 팔다리는 가는데 배가 유독 튀어나온 올챙이배라고? 꼭 E.T같은 체형. 주위에 몇분씩 있을 것이다. 아니면 당신일지도 모른다. 탈출해야한다. 배에 뱃살이 있..

간접흡연,우리 아이 이대로 괜찮은가? 3차간접흡연?알아보자 [내부링크]

간접흡연,우리 아이 이대로 괜찮은가? 3차간접흡연?알아보자 평상시 간접흡연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간접흡연? 흡연자와 동일하게 좋지 못하다. 간접흡연도 흡연자와 별반 다를게 없다. 흡연에는 직..

금연하는 법, 금연껌은 뭘로끊어!! 금연하는 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금연하는 법, 금연껌은 뭘로 끊어!! 금연하는 법 알아보자 배우 신현준씨가 티브이 프로에 나와 금연에 관해 얘기하다 나온 이야기 유명하지요? "금연때문에 금연껌을 7년을 씹었다. 가격은 담배보다 배로 비싼데..

술먹고 머리아플때,해결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술먹고 머리아플때,해결방법 알아보자 코로나 1단계로 하향된 가운데 다들 소주한잔 드시러 가실 것 같네요. 뭐 건강을 위해서라면 안드시는걸 얘기 해드리고 싶지만 그게 안되잖아요?? 그거라도 먹어야죠 그래..

목이 쉬는 이유, 원인과 해결방안 알아보자 [내부링크]

목이 쉬는 이유, 원인과 해결방안 알아보자 "맑은 목소리가 안 나와요", "거친소리가 나요", "바람이 새는 소리가 나요", "목소리가 갈라요", "음이 안 맞아요." 어제 괜찮았던 목소리가 갑자기 정상적으로..

가자미근 경련, 좋은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가자미근 경련, 좋은 방법 알아보자. 앞서 종아리 쥐나는 이유에 관해 포스팅을 했다. https://bu-han.tistory.com/16 종아리 쥐 나는 이유, 알아보자 해결방법은? 종아리 쥐 나는 이유, 알아보자 해결방법은?..

종아리 쥐 나는 이유, 알아보자 해결방법은? [내부링크]

종아리 쥐 나는 이유, 알아보자 해결방법은? 종아리에 쥐나는 이유는 두 가지로 볼 수 있다. 급성적인 경우 운동을 무리하게 해서 근육에 일시적으로 경련이 발생한다. 만성적인 경우 밤에 잘 때마다 쥐가 나..

ASIS, PSIS, 들어봤어? 꼭 체크해보자 [내부링크]

ASIS, PSIS, 들어봤어? 꼭 체크해보자 생소한 단어일 수 있다. 그래도 골반 전방경사는 들어봤을 것이다. 골반 전방 경사가 되면 옆에서 봤을 때 골반이 앞으로 회전해서 흔히 오리궁뎅이 체형인 모습을 하고..

어깨 통증, 견갑거근이라고 들어봤나? 빨리 풀어보자 [내부링크]

어깨에 온 통증, 견갑거근이라고 들어봤나? 빨리 풀어보자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사무직들, 그리고 한분한분 존경스런 블로거분들 (진짜 존경합니다. 어떻게 매일 저렇게 글을...) 어깨 뻐근하시죠? 이 글 보고..

손목터널증후군, 사무직인 당신을 위한 셀프 치료방법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손가락 저려 잠 못 들지 말고 셀프 치료방법 마우스만지고, 핸드폰 보다가 손가락에 힘이 들어가지 않는다면 손가락이 저려서 잠을 잘 수 없다면 손목터널증후군을 의심해 보라 손목터널증후군은..

(뒷골이 땡기는 이유) 거북목 고쳐주자 [내부링크]

(뒷골이 땡기는 이유) 거북목 고쳐주자 뒷목뻐근, 뒷골이 땡기는 이유 왜그런거야. 1. 거북목을 알아보자 말 그대로 거북이 처럼 목이 앞으로 튀어나온 체형을 의미한다. 거북목이 있는 사람들은 벽에서 30cm정도..

화나는 허리통증, 이 루틴으로 달래보자 [내부링크]

화나는 허리 통증, 이 루틴으로 달래 보자 착한 나의 심성을 건드리는 이것 허리 통증! 이 스트레칭 루틴으로 화를 달래 보도록 하자 1. 다열근 스트레칭 일단 반듯하게 누운 상태에서 시작한다. 오른쪽 발..

허리 빡치게 하는 복근운동, 신경건드리지 말자 [내부링크]

허리 빡치게 하는 복근운동, 신경건드리지 말자 안다.  다들 11자 복근, 초콜릿 복근 갖고 싶을거다. 그렇다고 복근만 만들면 됬지 허리님의 신경을 건드려 빡치게 하지 말자.   먼저 소개하는 복근운동은 레그..

셔츠 핏의 완성 전완근 만들어보자. 모든운동에 개입하는 '전완근' [내부링크]

셔츠 핏의 완성 전완근 만들어보자. 모든 운동에 개입하는 '전완근' 1. '전완근'이 무엇인가? 전완근이란 팔뚝이다. 팔에 여러 가지 소근육을 통틀어 일컫는 말이다. 이 전완근은 악력과 관련되는 근육이기에 운..

고관절통증과 고관절 소음증후군 치료를 위한 고관절 스트레칭 해보자. [내부링크]

고관절통증, 고관절 소음증후군, 고관절 충돌증후군 치료를 위한 고관절 스트레칭해보자. 고관절 소리 왜 날까? 내 고관절에서 왜 소리가 나는 것인가? 이 것을 "고관절 소음증후군 또는 고관절 충돌증후군"이라고..

축구선수가 잘 다치는 햄스트링에 대해 알아보자(오래앉아 있는 사람들도 필독) [내부링크]

축구선수가 잘 다치는 햄스트링에 대해 알아보자(오래 앉아 있는 사람들도 필독) 축구선수가 왜 자주 햄스트링 부상을  입고 기사에 날까? 1. 햄스트링이란? "햄스트링"은 허벅지 뒤쪽에 있는 근육이다. 이름 그..

운동 전후 꼭 스트레칭을 하자. [내부링크]

운동 전후 꼭 스트레칭을 하자. 1. 스트레칭 왜 할까? 많은 사람들이 운동하기 전후 스트레칭을 상당히 귀찮아한다. "스트레칭"은 신체 활동에 임하기에 앞서 굳어있고 위축돼있는 근육들을 깨워 주운동에서의 수..

코어근육 운동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어근육 운동에 대해 알아보자. "코어운동"은 특별한 기구나 장비 없이 맨몸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운동이 가능하다. 이 코어근육들이 강화되면 몸자세가 쉽게 흐트러지지 않고 '안정성'이 생길 것이다...

코어근육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어근육에 대해 알아보자. 1.코어근육이란? "코어근육"은 몸의 중심부인 척추, 골반, 복부를 지탱하고 허리의 안정성을 주는 역할이다. 코어근육은 머리, 팔, 다리 등을 움직이는 모든 동작에 필수적으로 사용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