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chochocochip의 등록된 링크

 chochochocochi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호랑이 눈을 닮은 호안석 [내부링크]

호안석 호안석은 풍부한 황금빛 갈색 색상과 샤토안시 효과가 높이 평가되는 독특한 원석입니다. 특유의 색감과 채도, 자연미로 높은 평가를 받는 아름답고 독특한 원석입니다. 보석 제작자와 수집가 모두에게 인기 있는 원석이며 종종 다른 보석 및 재료와 함께 사용되어 눈에 띄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디자인을 만듭니다. * 색상 : 호안석은 일반적으로 황금빛 갈색이며 어두운 갈색 또는 검은색 밴딩이 있습니다. 빨간색 또는 파란색의 원석도 있습니다. * 샤토안시 효과 : 호안석은 샤토안시 효과가 나타나는 원석으로 다른 방향으로 돌릴 때 보석 표면을 가로질러 움직이는 빛의 띠를 생성하는 독특한 광학 특성이 있습니다. 빛을 반사하는 원석의 섬유질 구조로 인해 발생합니다. * 경도 : 모스 경도 7로 보석류에 사용하기에 ..

사랑의 돌 장미 수정 [내부링크]

장미 수정 장미 수정은 수정 계열의 인기 있는 핑크색 광물입니다. 부드럽고 진정시키는 에너지로 유명하며 종종 "사랑의 돌"로 불립니다. * 색상 및 외관 : 장미 수정은 옅은 핑크에서 짙은 핑크에 이르는 섬세한 핑크 색상에서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반투명 또는 불투명하며 유리 광택이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발견되는 매우 흔한 광물입니다. * 의미 및 상징 : 장미 수정은 심장 차크라와 관련이 있으며 사랑, 연민 및 정서적 치유를 촉진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또한 관계의 신뢰와 조화를 회복하고 자존감과 자존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용도 및 이점 : 장미 수정은 마음을 진정시키고 감정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여 명상에 널리 사용되는 수정입니다. 아름다움과 젊음에도 도움..

푸짐하고 담백한 갈비탕 [내부링크]

갈비탕 갈비탕은 소갈비로 만든 탕입니다. 갈비탕을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소갈비를 데쳐 불순물과 여분의 지방을 제거합니다. 그리고 갈빗살을 양파, 마늘, 무 등 각종 야채와 함께 끓이고 간장, 소금, 후추로 간을 합니다. 대추, 인삼 또는 밤과 같은 다른 재료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갈비탕은 종종 밥과 김치, 절인 야채, 절인 두부와 같은 다른 반찬과 함께 제공됩니다. 특별한 날이나 추운 날 포만감을 주는 식사로 자주 즐깁니다. 갈비탕 효능 소갈비는 단백질, 철분 및 기타 영양소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단백질은 근육을 만들고 복구하는 데 필수적이며 철분은 건강한 혈액 세포와 신체 조직의 적절한 산소 공급에 중요합니다. 또한 소갈비는 신경 기능과 적혈구 생성에 중요한 비타민 B12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향긋하고 얼큰한 송이 순두부찌개 [내부링크]

송이 순두부찌개 송이 향이 향긋하게 나면서 얼큰한 속이 확 풀리는 순두부찌개 술 마시고 다음날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순두부찌개는 순두부, 야채, 그리고 고기, 해산물, 송이버섯이 들어가는 찌개입니다. 고춧가루를 넣어 약간 매운맛이 나며 부드러운 두부가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고 야채와 단백질이 아삭함과 깊은 풍미를 더해줍니다. 송이버섯 송이버섯은 많은 아시아 국가, 특히 일본과 한국에서 높이 평가되는 버섯의 일종입니다. 일반적으로 침엽수림에서 발견되며 소나무 뿌리와 공생 관계로 자랍니다. 송이버섯은 특유의 흙냄새가 나며 단단한 식감과 고소하고 약간 달콤한 맛이 납니다. 요리에 사용하는 것 외에도 송이버섯은 중국 전통 의학과 일본 의학에서 약용 성분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송이버섯 효능 면역 체계 강화 : 송..

쫀득쫀득 맛있는 꼬막 [내부링크]

저녁 반찬 : 꼬막 간장 무침 쫀득쫀득 맛있는 꼬막무침평소엔 양념장으로 무쳐 먹는데 이번엔 간장으로 무쳐 보았습니다.이건 이거대로 별미입니다. 꼬막 꼬막은 동남아시아, 호주, 서 태평양을 포함한 인도 태평양 지역 연안 해역에 자생합니다. 생김새: 꼬막은 다른 새조개와 생김새가 비슷하며 딱딱하고 둥근 껍질에 융기가 있고 한쪽 끝에 하트 모양의 윤곽이 뚜렷하다. 꼬막의 껍데기는 일반적으로 갈색 또는 회색이며 내부는 붉은색 또는 분홍빛을 띤다. 서식처: 새조개는 얕은 연안 해역, 주로 강어귀나 맹그로브 숲에서 발견됩니다. 요리 용도: 동남아시아의 많은 지역에서 인기 있는 해산물로 현지 요리와 요리법에 자주 사용됩니다. 그들은 날것으로 먹거나 익혀 먹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삶거나 찌거나 볶습니다. 수프나 스튜..

여름 보양식 삼계탕 [내부링크]

점심 메뉴 : 삼계탕 한국의 대표적인 보양식이자 복날엔 꼭 먹어야만 할 것 같은 여름 보양식 삼계탕 요즘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인지 보양식을 자꾸 먹는 듯합니다. 삼계탕 삼계탕은 닭과 인삼이 들어가서 삼계탕입니다. 어린 닭의 뱃속에 찹쌀, 인삼, 대추, 밤, 마늘 등을 통째로 넣고 푹 고아서 만든 닭 요리입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김치, 깍두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닭 요리는 삼국시대부터 있었으나 인삼 등의 약재를 넣고 삶아서 요리하는 방식은 일제강점기 백숙이나 닭 국물에 인삼가루를 넣은 것이 시초라고 합니다. 원래 삼계탕은 계삼탕으로 불렸으나 1960년대 이후 삼계탕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삼계탕에 문어, 낙지, 전복 등 해산물을 추가한 것은 해신탕으로 부릅니다. 삼계탕의 효능 면역 체계..

건강 보양식 들깨칼국수 [내부링크]

점심 메뉴 : 들깨칼국수 오늘 점심으로는 건강 보양식 들깨칼국수를 먹었습니다. 들깨 특유의 향과 맛이 나면서 먹고 나니 든든합니다. 들깨칼국수에 대해 알아봅시다. 칼국수 칼국수는 국수 반죽을 칼로 썰어 뽑기 때문에 칼국수라 합니다 . 영어로는 "Noodle Soup" 또는 "Kalguksu"로 표기합니다. 칼국수 국물은 닭고기, 쇠고기, 해산물, 야채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간장, 마늘, 파, 그리고 다른 조미료로 맛을 내고 애호박, 당근, 버섯과 같은 채소도 넣습니다. 면 자체는 밀가루, 물, 소금으로 만들며 부드럽고 탄력이 날 때까지 반죽합니다. 그런 다음 반죽을 말아서 칼로 국수처럼 얇게 썹니다. 육수와 면은 한꺼번에 같이 조리하며 추가적인 야채, 얇게 썬 고기, 또는 삶은 달걀을 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