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011의 등록된 링크

 choi0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6건입니다.

독일헤드폰 블루투스무선이어폰 삼성전자버즈 [내부링크]

독일의 장인정신과 최첨단 기술의 완벽한 조화를 삼성전자 버즈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으로 경험해보세요. 이 고품질 독일 헤드폰의 기능과 이점을 밝히면서 몰입형 사운드, 원활한 연결 및 탁월한 편안함의 세계로 뛰어드십시오. 최고의 엔지니어링 삼성전자 버즈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공학의 결정체다.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된 이 헤드폰은 뛰어난 오디오 성능을 제공합니다. 좋아하는 음악, 팟캐스트 등을 비할 데 없는 선명도로 즐길 수 있도록 수정처럼 맑은 사운드, 향상된 저음 및 균형 잡힌 오디오에 빠져보세요. Bluetooth 연결을 통한 무선의 자유 코드를 자르고 무선 기술의 편리함을 수용하십시오. Samsung Electronics Buzz 이어폰은 Bluetooth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어 스마트폰, 태블..

람쏘코리아 삼성블루투스이어폰 무선헤드폰 [내부링크]

세계에서 무선 기술은 우리가 오디오를 경험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소비자 가전 분야의 유명한 리더인 삼성은 뛰어난 음질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편리함을 제공하는 다양한 혁신적인 Bluetooth 이어폰을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의 장점과 고급 기능을 강조하고 무선 헤드폰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최첨단 기술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은 최첨단 기술을 통합하여 몰입감 있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최신 Bluetooth 표준을 탑재하여 장치에 원활한 무선 연결을 제공하여 안정적이고 중단 없는 연결을 보장합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보거나 전화를 받을 때 이 이어폰은 인상적인 선명도와 깊이로 수정처럼 맑은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편안함과 핏 ..

이어폰추천 무선이어폰순위 버즈2프로준지 [내부링크]

오늘 시중에 나와 있는 두 가지 뛰어난 무선 이어폰인 Buzz 2 Pro와 Juunji에 대한 포괄적인 리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두 모델의 기능, 성능 및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피트니스 애호가, 음악 애호가 또는 항상 이동 중인 사람이든지 상관없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버즈 2 프로 Buzz 2 Pro 이어폰은 성능과 내구성 면에서 최강자입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꼭 맞는 핏으로 뛰어난 소음 차단 기능을 제공하여 좋아하는 트랙이나 팟캐스트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습니다. 음질은 탁월하여 깊은 저음과 선명한 고음으로 균형 잡힌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지 이어폰은 스타일과 실체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제품입니다. 정밀하게 제작된 이 이어폰은 매끄럽고 인체공학..

버즈2프로가격 삼성버즈2프로 갤럭시버즈라이브 [내부링크]

끊임없이 진화하는 기술 세계에서 오디오 장치가 중심이 되었으며 삼성은 최신 릴리스인 Samsung Buds 2 Pro 및 Galaxy Buzz Live로 다시 한 번 우리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최첨단 이어버드는 스타일, 혁신 및 고품질 오디오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하여 우리가 사운드를 경험하는 방식을 혁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삼성 버즈 2 프로 Samsung Buds 2 Pro는 무선 이어버드의 개념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매끄럽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귀에 편안하게 맞고 몰입감 있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버드에는 고급 소음 제거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외부 방해 요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좋아하는 음악이나 팟캐스트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배터리로 몇 시간 ..

갤럭시이어버드 삼성갤럭시버즈2프로 삼성이어폰버즈2프로 [내부링크]

삼성의 인상적인 무선 이어버드 라인업에 최근 추가된 Samsung Galaxy Buds 2 Pro에 대한 포괄적인 리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최첨단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Galaxy Buds 2 Pro는 오디오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것을 약속합니다. 디자인과 편안함 Galaxy Buds 2 Pro는 귀에 편안하게 맞는 매끄럽고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가벼운 구조와 맞춤형 이어팁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안전하고 꼭 맞는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꽃봉오리는 개인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리시한 색상으로 제공되어 패션을 선도하는 액세서리가 됩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Galaxy Buds 2 Pro의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고급 능동형 소음 제거 기술입니다. ANC는 외부..

유선이어폰 버즈2프로할인 버즈프로할인 버즈할인 [내부링크]

기술에 정통한 오늘날의 세계에서 유선 이어폰은 여전히 많은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음악 애호가, 팟캐스트 애호가 또는 단순히 일상 활동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오디오 동반자가 필요한 경우 올바른 유선 이어폰을 찾는 것이 오디오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Buzz 2 Pro는 뛰어난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유명한 유선 이어폰 모델입니다. 최신 오디오 기술로 설계된 이 이어폰은 깊은 저음과 정확한 고음으로 수정처럼 맑은 오디오를 제공하므로 좋아하는 음악 장르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꼭 맞고 안전한 착용감을 보장하여 운동, 여행 또는 일상적인 사용에 이상적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구조와 엉킴 없는 케이블을 갖춘 Buzz 2 Pro는 오래 지속되는 성능을 보..

넥밴드블루투스이어폰 갤럭시버즈2프로가격 아이폰무선이어폰 [내부링크]

급변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무선 이어버드는 음악 애호가와 기술 애호가 모두에게 필수적인 액세서리가 되었습니다. 시장에서 두 가지 인기 있는 경쟁자는 Galaxy Buds 2 Pro와 iPhone 무선 이어버드입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기능을 갖춘 이 넥밴드 Bluetooth 이어폰은 이동 중에 오디오를 즐기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Galaxy Buds 2 Pro와 iPhone 무선 이어버드를 비교하고 대조하여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가격, 기능 및 전반적인 성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2 프로 가격 및 기능 삼성이 개발한 Galaxy Buds 2 Pro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격이 $XXX인 이 이어버드는 뛰어난 음질과 편안함을 ..

불루투스이어폰 아이폰블루투스이어폰 무선이어폰가성비 [내부링크]

편리함, 스타일, 경제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Bluetooth 이어폰을 만나보세요. 이 기사에서는 iPhone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무선 이어폰의 탁월한 비용 대비 성능을 살펴봅니다. 얽힌 케이블에 작별을 고하고 끊김 없는 오디오 연결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끊임없이 진화하는 오디오 기술의 세계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은 게임 체인저로 등장했습니다. 무선 기능은 비교할 수 없는 편리함과 이동의 자유를 제공합니다. iPhone 사용자의 경우 Bluetooth 이어폰의 호환성과 원활한 통합으로 인해 필수 액세서리가 되었습니다. 이 놀라운 무선 기능이 제공하는 놀라운 비용 성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뛰어난 편의성 블루투스 이어폰은 얽힌 전선을 처리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사용자 친화적인 선택입니다. ..

무선이어폰가격 뮤즈프로미니맥스 뮤즈프로 [내부링크]

급변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무선 이어폰은 이동이 잦은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액세서리가 되었습니다. 시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중에서 음질, 편안함 및 경제성의 완벽한 조합을 찾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Muse Pro Mini Max 무선 이어폰은 뛰어난 기능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Muse Pro Mini Max를 살펴보고 탁월한 음질, 인상적인 배터리 수명 및 저렴한 가격대를 강조합니다. 음악 애호가, 피트니스 애호가 또는 단순히 무선 오디오의 편리함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 리뷰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교할 수 없는 음질 Muse Pro Mini Max 무선 이어폰은 가장 안목 있는 ..

무선이어폰가격 뮤즈프로미니맥스 뮤즈프로 [내부링크]

급변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무선 이어폰은 음악 애호가와 기술 애호가 모두에게 필수적인 액세서리가 되었습니다. 사용 가능한 무수한 옵션 중에서 Muse Pro Mini Max는 최첨단 기능과 저렴한 가격표를 결합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Muse Pro Mini Max의 세계를 탐구하고 주요 기능, 성능 및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게임 체인저인 이유를 살펴봅니다. Muse Pro Mini Max의 매력 Muse Pro Mini Max는 편안함이나 편리함을 타협하지 않고 비교할 수 없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매끄럽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이 이어폰은 귀에 꼭 맞고 장시간 청취 세션 동안 안전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보장합니다. 컴팩트한 충전 케이스로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하여 이어폰을..

가성비좋은블루투스이어폰 가성비좋은이어폰 최신무선이어폰 [내부링크]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 시대에 무선 이어폰은 편리함과 얽힌 전선으로부터의 자유를 추구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옵션이 시장에 범람하고 있는 상황에서 경제성, 품질 및 최첨단 기능을 결합한 완벽한 쌍을 찾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저렴한 Bluetooth 이어폰의 세계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 포괄적인 가이드를 선별했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힘들게 번 돈에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는 최신 무선 이어폰을 살펴보는 데 참여하세요. 가치의 중요성 이해 가장 저렴한 Bluetooth 이어폰을 검색할 때 가치 제안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가격표를 보는 것을 넘어 기능, 내구성, 오디오 품질, 배터리 수명 및 사용자 경험을 고려하는 것을 포함합..

노이즈캔슬링블루투스이어폰추천 노이즈캔슬이어폰 가성비무선이어폰추천 [내부링크]

오늘날의 급변하는 세상에서 평온의 순간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잡음 제거 Bluetooth 이어폰은 방해 요소를 제거하고 좋아하는 음악이나 팟캐스트에 몰입할 수 있는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한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가격과 성능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올바른 쌍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뛰어난 오디오 품질과 몰입형 청취 경험을 제공하는 비용 효율적인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상위 5개 목록을 신중하게 선별했습니다. 브랜드 X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고급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된 Brand X 이어폰은 탁월한 사운드 선명도를 제공하는 동시에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편안한..

무선블루투스이어폰추천 고급블루투스이어폰 공부이어폰 [내부링크]

급변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편리함과 몰입감 있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필수 액세서리가 되었습니다.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든 집중적인 학습 세션을 우선시하든 관계없이 완벽한 무선 이어폰을 찾는 것은 전반적인 청취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연구 목적으로 특별히 맞춤화된 고급 Bluetooth 이어폰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살펴볼 것입니다.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2: Sennheiser Momentum True Wireless 2 이어폰은 고급스러움과 뛰어난 음질을 보여줍니다. 이 프리미엄 이어폰은 우아한 디자인, 뛰어난 음질 및 고급 소음 제거 기술을 자랑합니다. 최대 28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사용자 정의 가능한 터치 컨트롤을 통해 학습 세션을 ..

블루투스이어폰특가 블투이어폰 방수무선이어폰 [내부링크]

급변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무선 Bluetooth 이어폰은 음악 애호가, 피트니스 애호가 및 이동 중에 편리함을 추구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인 액세서리가 되었습니다. 방수 기능이 추가된 이 이어폰은 수영, 운동 또는 단순히 비바람에 용감하게 맞서는 동안 좋아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탁월한 음질과 내구성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고품질 방수 무선 이어폰에 대한 특별 기간 한정 혜택을 제공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의 장점 Bluetooth 이어폰은 기존의 유선 대안에 비해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첫째, 코드가 엉키는 번거로움을 없애 운동, 출퇴근 또는 야외 활동 중에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장치에 원활하게..

갤럭시블루투스이어폰 운동용무선이어폰 블루투스이어폰가성비 [내부링크]

운동을 위한 완벽한 무선 이어폰을 찾을 때는 성능과 비용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Galaxy Bluetooth 이어폰은 최첨단 기술, 우수한 음질 및 뛰어난 가격 대비 가치를 결합한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Galaxy Bluetooth 이어폰을 운동 세션에 이상적인 동반자로 만드는 기능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뛰어난 성능: Galaxy Bluetooth 이어폰은 최신 Bluetooth 기술을 자랑하여 장치와 안정적이고 끊김 없는 연결을 보장합니다. 조깅을 하거나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거나 요가를 연습할 때 이 이어폰을 사용하면 지연이나 중단 없이 선명한 오디오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고급 소음 제거 기능으로 외부 방해 요소를 차단하고 운동 루틴에 완전히 몰입할 ..

블루투스이어셋 커널형이어폰 핸즈프리이어폰 [내부링크]

이 디지털 시대에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멀티태스킹을 하는 것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이동 중이든, 운동 중이든, 단순히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때든, 안정적이고 편리한 핸즈프리 솔루션은 필수입니다. Bluetooth 이어셋 커널형 이어폰은 편안함, 기능성 및 이동성의 완벽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이 포괄적인 가이드에서는 이러한 이어폰을 선택할 때 기능, 이점 및 고려 사항을 살펴보고 무선 오디오 요구 사항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블루투스 이어셋 커널형 이어폰의 이해 정의 및 목적: 블루투스 이어셋 커널형 이어폰은 외이도에 꼭 맞는 무선 장치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무선 연결: 이 이어폰은 Bluetooth 기술을 활용하여 오디오 소스에 원활하게..

귀걸이형블루투스 삼성AKG이어폰 오픈형블루투스이어폰 [내부링크]

급변하는 오늘날의 세계에서 무선 기술은 우리가 오디오를 경험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편리함과 얽힌 전선으로부터의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특히 오버이어 및 개방형 Bluetooth 옵션에 중점을 둔 Samsung AKG 이어폰의 세계에 대해 알아봅니다. 각각의 기능과 이점을 살펴보고 필요에 맞는 완벽한 쌍을 선택할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저희와 함께하세요. 오버이어 블루투스 이어폰의 이해: 오버이어 블루투스 이어폰은 편안하고 몰입감 있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Samsung AKG 오버이어 모델은 인상적인 음질과 소음 차단 기능을 제공하므로 좋아하는 음악이나 팟캐스트에 진정으로 몰입할 수 있습니..

헤드폰추천 에어진동이어폰 삼성유선이어폰 [내부링크]

급변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음악은 우리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통근 중이든, 운동 중이든,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든 관계없이 좋은 헤드폰을 사용하면 오디오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공기 진동 이어폰과 삼성 유선 이어폰이라는 두 가지 환상적인 옵션을 제시하여 오디오 액세서리 영역을 안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기능, 이점을 탐색하고 청취의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공기 진동 이어폰 공기 진동 이어폰은 우리가 소리를 인식하는 방법을 혁신하는 최첨단 혁신입니다. 이 독특한 헤드폰은 공기 진동을 활용하여 오디오를 고막으로 직접 전송하므로 기존 드라이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음악이 머리 속을 흐르는 듯..

LS-SL60PLUS 음질좋은블루투스이어폰 LG이어폰 [내부링크]

Bluetooth 이어폰의 경우 뛰어난 음질, 편안함 및 편리함을 결합한 쌍을 찾는 것은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몰입형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두 가지 뛰어난 옵션인 LS-SL60PLUS 및 LG Bluetooth 이어폰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수정처럼 맑은 사운드를 우선시하든 무선의 자유로움을 우선시하든 이 이어폰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이러한 장치가 어떻게 청취의 즐거움을 높일 수 있는지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LS-SL60PLUS - 궁극의 사운드 컴패니언 LS-SL60PLUS는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최고급 Bluetooth 이어폰입니다. 고급 사운드 기술과 프리미엄 드라이버를 갖춘 이 이어폰은 놀..

캐논토너LG블루투스이어폰골전도헤드셋 [내부링크]

오디오 장비와 관련하여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면 경험의 품질과 편의성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탁월한 인쇄 결과를 위한 Canon 토너, 이동 중 무선 오디오를 위한 LG Bluetooth 이어폰, 독특하고 몰입감 있는 청취 경험을 위한 골전도 헤드셋 등 다양한 오디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세 가지 필수 항목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러한 제품이 어떻게 오디오 게임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Canon 토너 - 인쇄 정밀도의 힘을 최대한 활용 전문가 수준의 인쇄를 원하는 개인에게 Canon 토너는 필수품입니다. Canon은 인쇄 업계에서 선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Canon의 토너 카트리지는 탁월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문서, 사진 또는 그래픽을 인쇄하든..

이어폰브랜드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아이폰이어폰 [내부링크]

급변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특히 iPhone 사용자에게는 안정적이고 고품질의 Bluetooth 이어폰이 필수적입니다. 수많은 브랜드가 시장에 범람하고 있기 때문에 경제성, 기능 및 호환성의 완벽한 조합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가 당신을 위해 조사를 했으니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iPhone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가장 비용 효율적인 Bluetooth 이어폰 브랜드를 살펴보고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몰입형 오디오 경험을 보장합니다. 브랜드 A - 비교할 수 없는 음질 및 경제성 A브랜드는 아이폰과 호환되며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는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보이고 있다. 이 이어폰은 소음 제거,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긴 배터리 수명과 같은 고급 기능을 자랑합..

삼성이어폰 블루투스헤드폰 갤럭시버즈 [내부링크]

혁신적인 기술과 탁월한 오디오 품질에 있어 삼성은 두각을 나타내는 브랜드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비교할 수 없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Bluetooth 헤드폰인 Samsung Galaxy Buds의 놀라운 기능과 이점을 살펴봅니다. Galaxy Buds가 최고의 음질과 무선 편의성을 추구하는 모든 사람에게 최고의 선택인 이유를 알아보세요. 프리미엄 음질 Samsung Galaxy Buds는 수정처럼 맑은 사운드와 인상적인 깊이로 프리미엄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듣거나 몰입형 게임을 하거나 전화를 받을 때 이 헤드폰은 오디오에 생명을 불어넣는 풍부하고 균형 잡힌 톤과 다이내믹한 베이스를 생성합니다. Galaxy Buds로 사운드트랙의 모든 디테일과 뉘앙스를 즐기세요. 원활한 무..

버즈2프로 가성비무선이어폰 게이밍이어폰 [내부링크]

무선 이어폰에서 경제성과 성능의 완벽한 조화를 찾고 있는 게임 애호가이십니까? Buzz 2 Pro만 있으면 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게이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비용 효율적인 무선 이어폰인 Buzz 2 Pro의 탁월한 기능과 이점을 살펴봅니다.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게임 경험을 향상시킬 준비를 하십시오. 몰입형 게임 오디오 Buzz 2 Pro는 게임 애호가를 위한 맞춤형 몰입형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품질 사운드 재생 및 향상된 저음으로 이 이어폰은 게임 세션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광활한 가상 세계를 탐험하든 격렬한 멀티플레이어 전투에 참여하든 Buzz 2 Pro는 모든 사운드 디테일이 선명하고 선명하게 들리도록 하여 신속하게 대응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연 없는 무선 연결 ..

람쏘블루투스 블루투스이어폰추천 핸즈프리 [내부링크]

오늘날의 급변하는 세상에서는 이동 중에도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전화를 받거나 음악을 듣거나 단순히 좋아하는 팟캐스트를 감상할 때 안정적인 Bluetooth 이어폰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뛰어난 연결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최첨단 핸즈프리 이어폰, 람소 블루투스를 소개합니다. Ramso Bluetooth가 원활한 오디오 경험을 찾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인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우수한 음질 Ramso Bluetooth 이어폰은 깊은 저음과 균형 잡힌 음색으로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하여 탁월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좋아하는 음악에 몰두하거나 핸즈프리 통화를 할 때마다 모든 청취 세션을 향상시키는 풍부하고 실감나는 음질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UT90Q 노이즈캔슬링이어폰 무선이어폰추천 [내부링크]

UT90Q: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으로 차세대 오디오 우수성 공개 소개: 오늘날의 분주한 세상에서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은 게임 체인저가 되어 혼돈 속에서 몰입감 있는 사운드와 평온함의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이 분야의 최고 경쟁자 중에는 우리가 오디오를 경험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놀라운 이어폰인 UT90Q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UT90Q의 최첨단 기능,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기능, 궁극의 무선 오디오 경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추천 제품으로 주목받는 이유를 살펴봅니다. 노이즈 캔슬링의 힘 발휘: 잡음 제거 기술은 우리가 음악을 듣고, 영화를 보고, 전화를 거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UT90Q는 고급 잡음 제거 기능으로 이 혁신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정교한 알고리즘과..

람쏘 골전도이어폰 이어폰 [내부링크]

오디오 기술 영역에서 골전도 이어폰의 출현은 우리가 소리를 인식하고 경험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헤드폰 세계의 새로운 트렌드인 골전도 기술은 고막을 거치지 않고 두개골의 진동을 통해 소리를 내이로 직접 전달함으로써 독특한 청취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골전도 이어폰의 특징, 이점 및 Ramso의 이 획기적인 기술의 진화를 살펴보며 골전도 이어폰의 세계를 탐구합니다. 골전도 기술의 이해: 골전도 기술은 최근 몇 년 동안 주목을 받고 있는 혁신적인 개념입니다. 외이도 내부 또는 주변에 위치한 스피커에 의존하는 기존 이어폰과 달리 골전도 이어폰은 광대뼈 또는 관자놀이에 닿는 트랜스듀서를 활용합니다. 이 변환기는 오디오 신호를 진동으로 변환한 다음 두개골 뼈를 통해 내이로 직접 전송합니다. 골전도 ..

무선이어폰 블루투스이어폰 골전도블루투스이어폰 [내부링크]

급변하는 오늘날의 세계에서 무선 기술은 우리가 장치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무선 액세서리 중에는 매끄럽고 코드가 없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Bluetooth 이어폰이 있습니다. 이 혁신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킨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은 고막을 거치지 않고 독특한 청취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무선 이어폰의 세계를 탐구하고 기능, 이점 및 이 흥미진진한 영역에서 진화하는 추세를 살펴봅니다. 무선 이어폰의 부상: 무선 이어폰은 편리함과 휴대성으로 인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기술의 출현으로 사용자는 이제 음질 저하 없이 엉킴 없는 청취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번거로운 전선이 없기 때문에 운동, 통근 또는 단순히 이동 중에 음악을 즐기는 ..

속초 김근수 가옥 [내부링크]

속초 김근수 가옥 [ 束草 金根洙 家屋 ] 강원도 속초시 도문동에 있는 조선시대의 가옥. 1985년 1월 17일 강원도 문화재자료로 지정되었다. 1985년 1월 17일 강원도 문화재자료로 지정되었다. 전면 4칸, 측면 2칸의 목조 건물이며, ‘ㄱ’자 함경도형 온돌 중심 겹집에 마루가 있는 형태로 지어졌다. 홑처마 팔작기와지붕 형태의 가옥으로, 기와에 도광 5년(1825)이라는 명문이 있고, 건륭 27년(1762)이라는 수키와가 발견되었으나, 기와는 다른 가옥의 것을 다시 사용할 수도 있으므로 확실한 건립 연대는 알 수 없다. 확실한 건축연대와 건립자는 알려지지 않았다. 대대로 함평이씨가 살았으나 그후 여러 사람의 손에 의해 매매되다가 1970년경 현 소유자인 김근수가 매입하여 살고 있으며, 마을에서 회령..

외옹치해수욕장 [내부링크]

외옹치해수욕장 [ 外瓮峙海水浴場 ]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 외옹치마을에 있는 마을 단위의 간이 해수욕장이다. 197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마을 주민들이 즐겨 이용하던 곳이었으나, 군 철조망이 설치되면서 일반인의 출입이 통제되었다가 2005년 여름, 30여 년 만에 개방되었다. 오랜 기간 동안 폐쇄되어 있던 곳이라 그만큼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청정 해수욕장이다. 아담한 크기에 조용하며 수심이 낮고 깨끗해서 가족 단위 피서지로 적합하다. 무엇보다도 외옹치해안은 속초팔경의 하나로 꼽힐 만큼 경관이 수려한 곳이다. 근처에 외옹치활어판매장이 있어 싱싱한 횟감도 즐길 수 있다.

속초해수욕장 [내부링크]

속초해수욕장 [ 束草海水浴場 ]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있는 해수욕장.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있는 해변으로, 1976년 7월 1일 개장하였다.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하여 설악산을 경유하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다. 해변의 총 길이는 2km이며, 이중 1km만 일반인에게 개장되었다. 백사장에는 목책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고, 뒤편에는 소나무숲이 잘 가꾸어져 있으며, 화장실, 샤워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었다. 속초 고속버스터미널에 인접해 있고, 해수욕장 주변에는 설악산, 척산온천, 청초호, 영랑호, 대포항 등 속초시의 주요 관광지들이 있다.

설악해맞이공원 [내부링크]

설악해맞이공원 [ 雪嶽公園 ]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에 있는 공원. 설악산 입구 대포항 해안에 위치한다. 넓이는 2만 952이다. 1999년 9월 강원도에서 개최된 국제관광엑스포에 맞춰서 개원되었다. 앞에는 동해를, 뒤로는 웅장한 설악산을 감상할 수 있는 가족공원이다. 이곳은 본래 내물치(內勿淄)라고 불렸던 곳으로 예로부터 해돋이 관람 장소로 유명하다. 내물치란 지명에 관한 유래가 전해진다. 조선 중기 송시열이 함경도 덕원에서 거제도로 유배되어 동해안을 따라 이곳을 지나다가 날이 저물어 머무르게 되었다. 그런데 폭우로 물이 불어 며칠 더 체류하게 되었으며, 송시열이 물에 잠긴 마을이라며 ‘물치’라고 불렀다고 한다. 조각공원과 잼버리기념탑·관광안내소·야외공연장·희망의 광장·화합의 광장·밀레니엄 광장 등이..

설악워터피아 [내부링크]

설악워터피아 [ 雪嶽 ] 강원도 속초시 장사동에 있는 온천 휴양지. 설악산국립공원 부근의 한화리조트 내에 1만 6529 규모로 만들어진 온천 휴양지이다. 섭씨 49도의 천연 나트륨 온천수로 온천욕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그 중 물놀이 시설로는 파도풀·유수풀·옥외수영장 등이 있으며, 온천욕 시설로는 온천원탕을 비롯하여 동굴사우나·맥반석찜질방·온천사우나실·노천온천탕 등이 있다. 그밖에 식당·스낵바·체력단련실·응급실 등의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다. 찾아가려면 속초시내에서 3번 버스를 타거나, 승용차를 타고 속초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속초시청을 거쳐 동우전문대학과 척산온천을 지나면 나온다.

악산소공원 [내부링크]

악산소공원 [ 雪嶽山小公園 ] 강원도 속초시 설악동(雪嶽洞) 설악산 입구에 있는 공원. 설악산 입구에 있는 작은 공원으로, 속초시 설악동(雪嶽洞)에서 천불동계곡과 공룡능선(마등령)으로 향하는 출발점이다. 설악동에서 출발해 설악산을 등반하기 위해서는 꼭 거쳐야 하는 길목에 위치한다. 입구에 매표소가 있고, 이곳에서 왼쪽으로 가면 비룡폭포, 똑바로 가면 신흥사와 흔들바위가 나온다. 소공원에서 대청봉(1707.9m)을 오르는 데는 2개의 코스가 있다. 하나는 천불동계곡 코스로, 소공원에서 출발해 비선대·귀면암·양폭산장·희운각대피소·소청삼거리·중청봉을 거쳐 대청봉에 이른다. 보통 6시간 30분 정도 걸린다. 다른 하나는 공룡능선 코스로, 소공원에서 출발해 비선대·금강굴·마등령·1275봉·희운각대피소·소청삼거리·..

설악산국립공원 [내부링크]

설악산국립공원 [ 雪嶽山國立公園 ] 강원 속초시, 양양군 강현면(降峴面)·서면(西面), 고성군 토성면(土城面)과 인제군 인제읍 ·북면(北面)에 걸쳐 있는 국립공원. 면적 354.6이다. 1970년 3월 24일 지정되었으나 1972년 10월 13일, 1977년 10월 4일, 1978년 10월 4일 3회에 걸쳐 구역이 변경되었다. 주봉인 대청봉(大靑峰:1,708m)은 태백산맥 중의 한 연봉(連峰)으로 한라산·지리산 다음으로 높은 산이다. 설악산은 유곡(幽谷)·계류(溪流)·신록·단풍이 천하의 절경을 이루는 곳이다. 대체로 화강암류로 구성되어 있으나 곳에 따라 흑운모화강암·화강반암·화강편마암·홍색화강암 등도 분포하며 부분적으로 섬록암, 반암(斑岩)이 노출되기도 한다. 서쪽의 인제군 쪽을 내설악, 동쪽의 속초시..

등대해수욕장 [내부링크]

등대해수욕장 [ 燈臺海水浴場 ]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2004년 간이 해수욕장으로 개장했다. 해수욕장 바로 옆에 등대가 있어 이와 같은 명칭이 붙었다. 모래가 다소 거칠고 모래밭도 좁은 편이나, 주변의 유명 해수욕장에 비해 한적한 편이라 호젓하고 조용한 휴가를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적당하다. 여름 이외의 계절에도 주변의 영금정, 동명항 등의 탐방을 연계한 바다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설악권 여행의 중심인 속초시내권에 속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청초호 [내부링크]

청초호 [ 靑草湖 ] 강원 속초시 동해안에 있는 호수. 면적 1.38 km2. 둘레 5 km. 좁고 긴 사주(砂洲)에 의해 동해와 격리된 석호(潟湖)로 북쪽에 입구가 열려 있다. 이 호수는 선박들이 외해(外海)의 풍랑을 피할 수 있는 천연의 조건을 갖추고 있으므로, 조선시대에는 수군만호영(水軍萬戶營)을 두고 병선(兵船)을 정박시킨 일도 있다. 태백산맥의 미시령(彌矢嶺:826 m) 부근에서 흘러나오는 청초천이 동류하면서 학사평(鶴沙坪)과 소야(所野)평야를 이루고 조양동(朝陽洞)에서 청초호로 흘러든다. 잘록한 항아리 모양을 하고 있는 이 호수는 현재 속초항의 내항으로, 500 t급의 선박이 내왕할 수 있다. 북쪽에 영랑호(永郞湖)가 있고, 동남쪽에는 속초해수욕장이 있다.

천불동계곡 [내부링크]

천불동계곡 [ 千佛洞溪谷 ] 강원도 속초시에 있는 계곡. 설악골 계곡이라고도 한다. 설악산에 있는 대표적 계곡의 하나이다. 비선대(飛仙臺)에서 대청봉(大靑峰)으로 오르는 7km 코스의 중간 계곡으로 설악의 산악미를 한곳에 집약하듯, 와선대(臥仙臺)를 비롯하여 비선대 ·문주담(文珠潭) ·이호담(二湖潭) ·귀면암(鬼面岩) ·오련폭포(五連瀑布) ·양폭(陽瀑) ·천당폭포(天堂瀑布) 등 유수한 경관들이 계곡을 따라 이어진다. 천불동이라는 호칭은 천불폭포에서 딴 것이며, 계곡 일대에 펼쳐지는 천봉만암(千峰萬岩)과 청수옥담(淸水玉潭)의 세계가 마치 ‘천불’의 기관(奇觀)을 구현한 것 같다고 일컬어지고 있다.

척산온천 [내부링크]

척산온천 [ 尺山溫泉 ] 강원 속초시 노학동(蘆鶴洞)에 있는 온천. 설악온천(雪嶽溫泉)이라고도 한다. 수온 53 . pH 9. 설악산국립공원의 설악동과 속초시내를 연결하는 도로의 중간지점에 위치한다. 설악산 관광개발의 시작과 더불어 각광을 받기 시작하였는데, 1966년 12월 지하 250 m 지점에서 온천수를 끌어올려 개발하였다. 단순천으로 무미 ·무취이며 감촉이 매끄럽다. 피부병 ·신경통 ·류머티즘 ·충치 등에 좋다고 한다. 깨끗하고 현대화된 숙박업소 및 온천장 시설을 갖추고 있다.

영랑호 [내부링크]

영랑호 [ 永郞湖 ] 강원 속초시 북쪽 영랑동·장사동·금호동·동명동 일대에 있는 석호(潟湖) 둘레 7.8. 면적 1.21. 수심 8.5m. 자연호수로 백사가 퇴적하여 발달한 것이다. 영랑교(永郞橋) 밑의 수로를 통해 동해와 연결되어 있다. 유입수는 장천천이 유일한 하천으로 농경지를 관류하면서 호수로 유입된다. 속초시에는 영랑호와 남쪽의 청초호(靑草湖) 2개의 석호가 있다. ‘영랑호’라는 이름은 《삼국유사》의 기록을 근거로 신라의 화랑 영랑이 이 호수를 발견했다 하여 붙여진 것이다. 신라시대에 화랑인 영랑·술랑(述郞)·안상(安詳)·남랑(南郎) 등이 금강산에서 수련하고 무술대회장인 금성(金城:지금의 경주)으로 가는 도중 이 호수에 이르렀는데, 영랑은 맑고 잔잔한 호수와 웅장한 설악의 울산바위, 그리고 웅..

설악산 비룡폭포 계곡 일원 [내부링크]

설악산 비룡폭포 계곡 일원 [ Biryongpokpo Falls and Surroundings in Seoraksan Mountain , 雪嶽山 飛龍瀑布 溪谷 一圓 ] 강원도 속초시 설악동에 있는 폭포. 2013년 3월 11일 명승으로 지정되었다. 설악산국립공원의 외설악 지구를 가로질러 동해로 흘러드는 쌍천(雙川)의 지류가 화채봉(華彩峰 1,256m)과 칠성봉(七星峰 1,077m) 북쪽 기슭에 만들어 놓은 폭포로 2013년 3월 11일 비룡폭포를 비롯하여 그 일원(一圓)이 국가지정문화재 명승으로 지정되었다. 소공원 매표소에서 남쪽으로 2km 거리에 있으며, 하류 쪽의 육담(六潭)폭포, 상류 쪽의 토왕성(土旺城)폭포와 함께 3대 폭포를 이룬다. 소공원에서 비룡교를 지나 산길을 오르면 학생휴게소와 육담폭포가..

설악산 [내부링크]

설악산 [ 雪嶽山 ] 요약 강원도 속초시와 양양군·인제군·고성군에 걸쳐 있는 산. 신성하고 숭고한 산이라는 뜻에서 예로부터 설산(雪山)·설봉산(雪峰山)·설화산(雪華山) 등 여러 이름으로 불렸고, 금강산(1,638m)을 서리뫼[霜嶽]라고 한 것과 관련해 우리말로 설뫼[雪嶽]라고도 하였다. 남한에서는 한라산(1,950m)·지리산(1,915m)에 이어 세 번째로 높은 산이다. 백두대간의 중심부에 있으며, 북쪽으로는 향로봉(1,293m)·금강산, 남쪽으로는 점봉산(點鳳山:1,424m)·오대산(1,563m)과 마주한다. 최고봉은 대청봉(1708.1m)이다. 대청봉 남쪽에 한계령, 북쪽에 마등령·미시령 등의 고개가 있다. 위치상 산맥의 서쪽 인제군에 속하는 지역을 내설악, 동쪽을 외설악으로 나누는데, 남설악이라 하..

마등령[ 馬等嶺 ] [내부링크]

마등령[ 馬等嶺 ] 강원 인제군 북면(北面)과 속초시 경계에 있는 고개. 해발 1,220m. 마치 말의 등처럼 생겼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태백산맥의 한 고개로, 설악산 대청봉(大靑峯)까지 공룡능선이라 부르는 암릉의 기점이다. 북쪽의 미시령(彌矢嶺:826m), 남쪽의 한계령(寒溪嶺:1,004m)과 함께 태백산맥을 가로지르는 주요 통로였다. 지금은 북한강의 지류인 북천 백담계곡과 동해로 흐르는 천불동계곡의 비선대를 잇는 대표적 등산로이다. 설악산국립공원의 중심부이며 이곳에서 바라보는 대청봉의 조망이 일품이다.

미국 공사관 [내부링크]

미국 공사관 [ 美國 公使館 ]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에 있는 조선시대의 공사관 건물. 2001년 4월 6일 서울특별시 유형문화재로 지정되었다. 2001년 4월 6일 서울특별시 유형문화재로 지정되었다. 한말 정동 일대는 서구의 공관들과 그들의 회합 등에 필요한 건물로 이루어진 조선의 외교장(外交場)이었다. 이 건물은 미국 공사관이 도성(都城)에 설치되는 조선시대인 1883년(고종 20) 이전에 세워진 것으로 추정된다. 미국공사관 건물은 처음에 전통 한옥(韓屋)으로 지었다가 1900년 무렵에 부분적으로 증축하고 내부를 개조하였다. 그뒤 행랑(行廊) 부분을 증축하여 지금의 건물 모습을 이루었다. 1883년 당시의 건물 원형이 많은 부분 남아 있으며 서울에 세워진 최초의 외국 공사관 건물이다.

몽산화상법어약록(언해)(1993) [내부링크]

몽산화상법어약록(언해)(1993) [ Mongsanhwasang beobeo yangnok (Sermons of Buddhist Monk Mongsan with Commentaries in Korean) , 蒙山和尙法語略錄(諺解)(1993) ] 1467년(세조 13)에 간행된 몽산과 나옹(懶翁)의 법어. 1993년 9월 10 일 보물로 지정되었다. 1993년 9월 10 일 보물로 지정되었다. 목판본으로 1권 1책이다. 성보문화재단에 소장되어 있다. 중국 원(元)나라 고승 몽산화상 덕이(德異)의 법어(法語) 중 6편과, 고려의 보제존자(潽濟尊者) 나옹 혜근(慧勤)의 시각오선인(示覺悟禪人) 1편 등 모두 7편의 법어를, 조선시대의 혜각존자(慧覺尊者) 신미(信眉)가 한글로 구결(口訣)하고 번역한 것을 간경도감..

목멱산 봉수대 터 [내부링크]

목멱산 봉수대 터 [ 木覓山 烽燧臺 터 ] 서울특별시 중구 남산에 복원한 조선시대 봉수대 터. 1993년 9월 20일 서울특별시 기념물로 지정되었다. 조선을 건국한 태조 이성계는 1394년 도읍을 한양으로 옮긴 후 목멱산(남산)에 봉수대를 설치하였다. 전국의 봉수가 최종적으로 모두 목멱산 봉수대에 전달되도록 하였는데, 목멱산 봉수대는 중앙 봉수대로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였다. 목멱산에 설치된 봉수대는 갑오개혁 다음 해인 1894년까지 거의 500여 년 동안이나 사용되었다. 봉수대의 명칭은 현 남산의 옛 이름을 따서 목멱산(木覓山) 봉수라고 하기도 하고 서울에 있다고 하여 경봉수라고도 하였다. 목멱산 봉수대는 동쪽에서부터 서쪽으로 5개소가 있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정확한 위치는 알 수 없다. 현재의 목멱..

마곡사 동제은입사향로 [내부링크]

마곡사 동제은입사향로 [ 麻谷寺 銅製銀入絲香爐 ] 충청남도 공주시 사곡면에 있는 고려시대의 청동입사향로. 1973년 12월 26일 충청남도 유형문화재로 지정되었다. 1973년 12월 26일 충청남도 유형문화재로 지정되었다. 마곡사에 소장되어 있던 것을 동국대학교박물관으로 옮겨 보관하고 있는 고려시대의 고배형(高杯形) 청동입사향로이다. 넓은 테두리를 가진 원형의 몸체와 나팔형으로 확대된 높은 받침대를 갖추었으며 크기는 높이 20.2cm, 입지름 19.5cm이다. 몸체와 받침대가 별도로 만들어져 연결되었으며 몸체 아랫부분의 배가 부르고 받침대가 약간 짧아졌다. 표면에는 은사(銀絲)를 상감해서 화려한 무늬들이 가득 새겨져 있어 고려 후기 향로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 향로 몸체의 무늬는 쌍구식(雙鉤式)의 당초문..

덕수궁 함녕전 [내부링크]

덕수궁 함녕전 [ Hamnyeongjeon Hall of Deoksugung Palace , 德壽宮 咸寧殿 ]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에 있는 덕수궁의 침전(寢殿). 1985년 1월 8일 보물로 지정되었다. 1985년 1월 8일 보물로 지정되었다. 정면 3칸, 측면 4칸, 후면 4칸으로 익공계(翼工系) 양식의 팔작지붕이다. 1897년(건양 2)에 창건되었으나, 1904년(광무 8) 화재로 불탔다. 현재의 건물은 화재 직후에 중건된 것이다. 이 전각은 고종이 거처하던 곳으로, 임금자리를 순종에게 물려준 후 잠시 수옥헌(漱玉軒)에서 거처하였으나, 순종이 창덕궁으로 옮긴 후 다시 이곳에서 거처하다가 1919년 여기에서 승하하였다. 건물은 커다란 기단(基壇) 위에 앉혔고, 집 둘레에는 거느림집[行廊]과 흙벽이 둘려..

덕수궁 중화전 및 중화문 [내부링크]

덕수궁 중화전 및 중화문 [ Junghwajeon Hall and Junghwamun Gate of Deoksugung Palace , 德壽宮 中和殿 및 中和門 ]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에 있는 덕수궁의 정전과 그 정문. 1985년 1월 8일 보물로 지정되었다 . 1985년 1월 8일 보물로 지정되었다. 중화전은 정면 5칸, 측면 4칸, 단층의 다포계(多包系) 팔작지붕이다. 1902년(광무 6) 창건 당시에는 2층 건물이었으나 1904년 화재로 소실되고 1906년 단층으로 중건되었다. 공포(栱包)는 내사출목(內四出目) ·외삼출목(外三出目)이고, 우물천장을 하였으며, 천장 한가운데에 다포(多包)로 천개(天蓋)가 새겨졌고, 천장 널판에 휘황한 금색의 쌍봉이 구름사이를 나는 모습으로 돋을새김[浮彫]되었다. 고주..

덕수궁 [내부링크]

덕수궁 [ Deoksugung Palace , 德壽宮 ]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에 있는 조선 시대의 궁궐. 1963년 1월 18일 사적으로 지정되었다. 1963년 1월 18일 사적으로 지정되었다. 원래 명칭은 경운궁(慶運宮)이지만, 1907년 고종이 순종에게 양위를 한 뒤 이 곳에 살자 고종의 장수를 빈다는 뜻에서 덕수궁(德壽宮)으로 개칭되었다. 현재 덕수궁의 자리는 본래 세조(世祖)의 큰아들인 도원군(桃源君: 暲)의 큰아들, 즉 세조의 큰손자인 월산대군(月山大君, 婷)의 개인 저택이었다. 도원군은 세자(世子)로 책봉되었으나 20세에 죽었다. 그래서 세자빈(世子嬪) 한(韓)씨가 출궁(出宮)을 할 때 나라에서 이 집을 지어주고 두 아들과 함께 살게 하였다. 둘째 아들인 잘산군(乽山君)이 성종(成宗)으로 즉위..

대방광불화엄경 주본 권17, 52 [내부링크]

대방광불화엄경 주본 권17, 52 [ Avatamsaka Sutra (The Flower Garland Sutra), Zhou Version, Volumes 17 and 52 , 大方廣佛華嚴經 周本 卷十七, 五十二 ] 당나라 실차난타(實叉難陀)가 번역한 것을 고려시대에 간행한 《화엄경》 제17권과 제52권. 1981년 3월 18일 보물로 지정되었다. 1981년 3월 18일 보물로 지정되었다. 목판본이고, 2권 2축이다. 대방광불화엄경 진본 권37(국보)의 간본(刊本)과 비교해 보면, 판각(板刻)의 정교도(精巧度)가 떨어지나, 자체(字體)·판식(板式), 먹색의 농도, 인쇄의 조건, 지질(紙質)의 고박도(古朴度), 권축(卷軸)의 홍칠(紅漆) 등이 거의 비슷하고, 역경별(譯經別) 권(卷)·장차(張次) 표시의 ..

대방광불화엄경 정원본 권7 [내부링크]

대방광불화엄경 정원본 권7 [ Avatamsaka Sutra (The Flower Garland Sutra), Zhenyuan Version, Volume 7 , 大方廣佛華嚴經 貞元本 卷七 ] 고려 숙종 때 중국 당(唐)나라 반야(般若)가 번역한 것을 목판으로 간행한 《화엄경》 제7권. 1981년 3월 18일 보물로 지정되었다. 1981년 3월 18일 보물로 지정되었다. 목판본이고, 1권 1축으로 되어 있다. 《대방광불화엄경》은 불교 화엄종(華嚴宗)의 근본 경전(經典)으로 《화엄경》이라고도 하며, 크고 방정(方正)하고 넓은 이치를 깨달은 꽃같이 장엄한 경이라는 뜻의 《대방광불화엄경》은 불타(佛陀)의 깨달음의 내용을 그대로 표명한 경전이다. 이 책은 중국 당나라 반야가 번역한 《화엄경》 정원본(貞元本) 4..

금강반야바라밀경 [내부링크]

금강반야바라밀경 [ Vajracchedika prajnaparamita Sutra (The Diamond Sutra) , 金剛般若波羅蜜經 ] 고려시대의 목판본으로서 불교학 연구에 기본이 되는 금강경(金剛經). 1981년 7월 15일 보물로 지정되었다. 1981년 7월 15일 보물로 지정되었다. 1책이고, 동국대학교 도서관에서 소장하고 있다. 일체경계(一切境界)가 개공(皆空)함을 말하고, 그 다음에 혜(慧)도 또한 공(空)한 것임을 밝혔으니, 공혜(空慧)로써 바탕을 삼고 모든 법이 무아(無我)의 이치를 말한 경(經)으로, 구마라습(鳩摩羅什)이 번역하고 천로(川老)가 뜻을 풀어 적었다. 권자본 형식으로 판심(版心) 없이 간행되었으나, 끝에 발문 1장만은 광곽(匡郭)이 크고 판심이 없는 별도 체재의 판식으로 ..

금강반야경소론찬요조현록(1981) [내부링크]

금강반야경소론찬요조현록(1981) [ Commentary on the Vajracchedika prajnaparamita Sutra (The Diamond Sutra) , 金剛般若經疏論纂要助顯錄(1981) ] 1378년(우왕 4)에 간행된 금강경의 주석서(註釋書). 1981년 7월 15일 보물로 지정되었다. 1981년 7월 15일 보물로 지정되었다. 목판본이고, 2권 1책이다. 첫머리에서 경의(經意) · 소의(疏意) · 예현등신해(例顯登信解) · 예현명행등(例顯明行登), 본문에서 정종문(正宗文)과 유통분(流通分)으로 구분하여 밝혔다. 송(宋)나라 혜정(慧定)이 지은 것으로, 권자본의 판각이기 때문에 판심(版心)이 없다. 1378년(공민왕 4)에 충주 청룡사(靑龍寺) 연회암(宴晦庵)에서 개판(開板)했다. ..

구세군 중앙회관 [내부링크]

구세군 중앙회관 [ 救世軍 중앙회관 ]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에 있는 일제강점기의 건물. 2002년 3월 5일 서울특별시 기념물로 지정되었다. 2002년 3월 5일 서울특별시 기념물로 지정되었다. 구세군유지재단에서 소유, 관리한다. 구세군은 영국의 감리회 목사 윌리엄 부스(William Booth:1829∼1912)가 창설한 그리스도교 교파이다. 구세군은 1908년부터 한국에서 선교사업을 시작하였다. 구세군의 사관 양성과 자선, 사회사업의 본거지가 된 이 건물은 벽돌조의 지상 2층으로 1926년에 완공되었다. 좌우대칭으로 된 안정된 외관과 현관 앞에 배치된 거대한 기둥, 구세군사관학교가 명시되어 있는 정면 중앙 상부의 박공, 목조의 짜임 등 건물의 세밀한 부분이 조화를 이루어 이색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구 서울역사 [내부링크]

구 서울역사 [ Former Seoul Station Building , 舊 서울驛舍 ] 서울특별시 중구 봉래동에 있는 옛 철도 역사. 1981년 9월 25일 사적으로 지정되었다. 1981년 9월 25일 사적으로 지정되었다. 대지면적 26만 9095, 건물면적 1만 7200, 지상 2층 지하 1층의 돌·벽돌 혼합건물이다. 경부선·경의선 등 철도 주요 간선열차의 시발역인 동시에 종착역이었으나 새로운 역사가 신축되어 현재는 폐쇄되었다. 1900년 7월 경인철도가 개통되면서 약 33(10평) 규모의 목조건물에서 업무를 시작하였다. 원래의 위치는 염천교 부근이었으며 명칭은 남대문역이었다. 1925년 9월 남만주철도주식회사에서 르네상스식 건축물로 새롭게 신축하였고 역사명도 경성역으로 변경하였다. 당시 신축된..

광통관 [내부링크]

광통관 [ 廣通館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에 있는 일제강점기의 건물. 2002년 3월 5일 서울특별시 기념물로 지정되었다. 2002년 3월 5일 서울특별시 기념물로 지정되었다. 우리은행에서 소유, 관리한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은행점포의 하나이며, 우리은행 종로지점으로 쓰인다. 2층 양옥의 근대적 건물로 1908년 2월에 착공하여 1909년 5월에 준공하였다. 대한제국 때 탁지부(度支部) 건축소에서 세운 이 건물은 민족자본 계열의 천일은행(天一銀行)과 어음조합의 사무소, 일본 상공인들의 집회소 등으로 사용되었다. 가까운 곳에 광통교(廣通橋:廣橋)가 있어 광통관이라고 불렀다. 벽돌과 석재를 혼합하여 사용한 이 건물은 이오니아 양식의 벽기둥이 전면에 배치되고, 건물 양 날개 부분에 바로크풍의 돔 등..

찹쌀찰떡 찹쌀콩떡 찹쌀콩떡식사대용 [내부링크]

더보기 찹쌀찰떡 찹쌀콩떡 찹쌀콩떡식사대용 고소하면서 살짝 짭잘하니 맛있어요 다 먹어서 재구매해야겠어요 살짝 차갑게 해서 먹으니까 더 쫄깃쫄깃해서 좋은거같아요 흑임자가 많이 들어있어서 자주시켜먹어요 흑임자 맛이 고소한게 좋아요 찹쌀찰떡 찹쌀콩떡 찹쌀콩떡식사대용

찹쌀판인절미 찹쌀팥떡 찹쌀팥시루떡 [내부링크]

더보기 찹쌀판인절미 찹쌀팥떡 찹쌀팥시루떡 날씨가 더워서 걱정했는데 포장을 잘 해주셔서 걱정 없어요 수제떡이라 그런지 냉동하고 달라요 맛나요 시댁에 보내드렸는데 맛있다고 어디꺼냐고 물어보셨어요~ 자주 보내드려야겠어요 식사대용으로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찹쌀판인절미 찹쌀팥떡 찹쌀팥시루떡

찹쌀팥시루떡개별포장 찹쌀팥시루떡한판 찹쌀호박시루떡 [내부링크]

더보기 찹쌀팥시루떡개별포장 찹쌀팥시루떡한판 찹쌀호박시루떡 흑임자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흑임자가 많아서 맛있어요 고물이 많이 들어 있어서 먹을때 조심해야겠어요~~~ 선물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깔끔한 상자에 포장되서 와요 맛도 있어요 문의 드렸는데 답변도 빠르고 떡도 맛있네요 번창하세요~~ 찹쌀팥시루떡개별포장 찹쌀팥시루떡한판 찹쌀호박시루떡

찹찰떡 찹찰떡모찌세트 창기떡 [내부링크]

더보기 찹찰떡 찹찰떡모찌세트 창기떡 만드신분은 복 받으실껍니다 요즘은 이거 없으면 안돼요ㅠㅠ 품절은 거절입니당! 입원중에 입맛이 없어서 병실 사람들하고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밥은 죽어도 못먹겠던데 떡은 들어가더라구욬ㅋㅋ 덕분에 약도 잘 챙겨먹고 퇴원했습니다~.~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성공인거 같아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수제떡이라 맛있어요 찹찰떡 찹찰떡모찌세트 창기떡

창억호박인절미떡 창억흑임자 창업떡 [내부링크]

더보기 창억호박인절미떡 창억흑임자 창업떡 달달한게 부드러우면서 떡은 쫄깃한게 너무 맛있어요 저는 밥보다 떡을 좋아해서 인터넷으로 종종시켜먹는데 다른곳보다 확실히 퀄리티가 좋아요! 달달구리한게 입이 심심할때 먹기 좋은거 같아요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순해서 부담이없어요 영화보면서 맥주안주로 먹어봤는데 맥주랑 쿵짝이 잘맞아요 ㅋㅋ 얼려두고 가끔 먹어야겠어요 애들 늦잠잤을때 아침으로 간단하게 먹으라고 주문했었는데 코로나 땜에 요즘에는 집에만 있어서 제가 점심에 커피랑 같이 간식으로 먹어요~맛있어용 창억호박인절미떡 창억흑임자 창업떡

창업떡개별포장 창업떡호박떡개별포장 창업떡호박떡포장 [내부링크]

더보기 창업떡개별포장 창업떡호박떡개별포장 창업떡호박떡포장 다른곳에서 인절미 많이 먹어봤는데 이에 달라붙고 씹기 힘든 제품들이 많은데 여기 떡은 이에 전혀 하나도 안붙어서 먹기 너무편했어요 부모님드려도 이에 부담없이 맛있게드실듯해요 같이 일하는 어린이집 선생님들 드리려고 구매했는데 다들 아이들과 함께 너무맛있게 먹었다고해요~ 종종 선물할일이 생기면 구매해야겠어요^^ 아침에 밥먹기는 부담스러워서 밥 대신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창업떡개별포장 창업떡호박떡개별포장 창업떡호박떡포장

창업호박인절미 창평한과 처음만나 [내부링크]

더보기 창업호박인절미 창평한과 처음만나 떡을 집자마자 포근포근한게 느껴져요 다른 제품들도 먹어봤는데 저는 카스텔라 단호박 인절미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꺼내서먹었는데 저는 살짝 차게 먹는게 식감이 더 쫀득하고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맛있어요~ 수제떡이라 그런지 하나도 안딱딱하네여 창업호박인절미 창평한과 처음만나

천년마을 천년마을떡 천년마을모시송편 [내부링크]

더보기 천년마을 천년마을떡 천년마을모시송편 할아버지가 연세가 있으셔서 이가 안좋으신데 부드럽다고해서 간식으로 드시라고 주문해봤어요. 씹는데 불편함 없이 맛있게 드셨어요 단호박이 들어가서 은은하게 노란빛을 띄는게 너무 이뻐요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데 딱 맞는말인거 같아요^^ 떡이 부드러워서 먹기 편해요 빵가루?카스텔라? 가루가 부드러우면서 촉촉한게 맛있어요~! 애들한테 우유랑 같이주면 잘 먹을거 같아요 천년마을 천년마을떡 천년마을모시송편

천년마을송편 천년모시송편모시떡 천년빛영광모싯잎송편 [내부링크]

더보기 천년마을송편 천년모시송편모시떡 천년빛영광모싯잎송편 애들한테 간식으로 우유랑 함께줬는데 잘 먹어요 엄마가 만든것보다 맛있다고해요 ㅋㅋㅋ; 시댁에 보내드렸는데 부드럽고 살짝 달달하면서 고소해서 맛있다고하시네요 첨가제랑 방부제가 안들어갔다고해서 이번에 출산한 친구한테 보내줬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워서 편안하게 먹었다고 해요 천년마을송편 천년모시송편모시떡 천년빛영광모싯잎송편

천년송편 천년의빛모시송편 천년의빛영광모시떡 [내부링크]

더보기 천년송편 천년의빛모시송편 천년의빛영광모시떡 상온에 오래둬도 딱딱해지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애들도 잘 먹어요 이가 안좋으신 어르신들도 편하게 먹을만큼 부드럽고 쫀득쫀득한 식감을 원하시는 분들은 냉장고에 잠깐 넣었다가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방부제가 하나도 안들어갔다고 해서 안심하고 먹어요 그만큼 상하기 쉬우니까 냉동보관해서 먹고있어요 ㅎㅎ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천년송편 천년의빛모시송편 천년의빛영광모시떡

천년의빛영광모싯잎송편 천년의빛영광모싯잎송편생 천년의아침모시떡 [내부링크]

더보기 천년의빛영광모싯잎송편 천년의빛영광모싯잎송편생 천년의아침모시떡 압구정 공주떡집에서 흑임자 인절미 자주 사먹었는데 이제는 여기서 배달시켜 먹어야겠어요~ 흑임자에 고소함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안달아서 더 맛있었는데 혹시 달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조청이나 꿀에 찍어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아니면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쌀카스텔라단호박인절미 한번 먹어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많이 달지는 않은데 살짝 단맛이 돌고 카스테라 고물이 부드러운게 그것도 맛있더라구요. 날이 더워서 걱정이었는데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이랑 함께 잘 포장되어서 왔어요 떡도 맛있고 배송도 너무 괜찮은거같아요 먹어본 떡중에 제일 부드러운거 같아요 쌀로만든 카스테라가루에 단호박이 들어가 살짝 달달한 향도 나면서 쫀쫀해요 한입 먹자마자 폭신한게 취향을..

청년떡선물세트 청년떡집 청년떡집금떡 [내부링크]

더보기 청년떡선물세트 청년떡집 청년떡집금떡 담례품으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가격적인 부분이 괜찮아서 맛보려고 주문했는데 맛도 너무 괜찮아서 여기서 주문하려고요. 어버이날에 맞춰서 부모님댁으로 보내드렸는데 흑임자도 꼬소하고 떡도 쫀득~한게 음식 자체가 정갈하다고 너무 좋아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정말 진득진득 흑임자 고물이 정말 많이 묻어있어요, 희안하게 떡이 굳지 않고 말랑말랑해서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하나씩 해동해서 먹어요 가끔 다른떡들 보면 떡안에 깨나 설탕? 견과류 이런 것들이 들어있는 떡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떡 속에 아무것도 없는 그냥 찹쌀을 좋아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ㅎ 한입크기로 먹기 좋게 되어있어서 자주 애용할거같내요 청년떡선물세트 청년떡집 청년떡집금떡

청년떡집떡 청년떡집마약떡 냉동 청년떡집마약떡티라미슈 [내부링크]

더보기 청년떡집떡 청년떡집마약떡 냉동 청년떡집마약떡티라미슈 디자인이 이뻐서 지인한테 보냈는데 떡도 너무 맛있다고해요 요즘 흑임자에 푹~ 빠져버렸는데 너무 맛있어요ㅜㅜ 고소한 흑임자가 오도독씹히면서 쫀쫀한 떡까지 환상의 궁합인듯^^ 포장도 깔끔 떡도 깔끔 간편하게 집에서 간식으로 먹기 좋을듯해요! 청년떡집떡 청년떡집마약떡 냉동 청년떡집마약떡티라미슈

청년떡집모듬떡 청년떡집선물셋트 청년떡집세트 [내부링크]

더보기 청년떡집모듬떡 청년떡집선물셋트 청년떡집세트 쑥 인절미 시켜먹어보고 흑임자도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흑임자가 더 제입맛인거같아욥 손수 하나씩 만든떡이라 그런지 크기는 다 다르지만 정성이 느껴져요 언니가 보내줘서 먹어봤는데 그때 너무 맛있게먹어서 이번에 주문해봤어요 역시 맛있어요 맛이 강하지 않아서 더 손이 가는거 같아요 항상 맛있어요 청년떡집모듬떡 청년떡집선물셋트 청년떡집세트

청년떡집송편 청년떡집쑥떡 청년떡집쑥인절미 [내부링크]

더보기 청년떡집송편 청년떡집쑥떡 청년떡집쑥인절미 동부콩 시켜먹고 맛있어서 이번에는 흑임자로 구매했는데 흑임자도 맛있어요 따듯한 녹차랑 차가운 떡이랑 같이 먹으니까 별미에요 떡은 살짝 차게 드시는거 추천!! 선물용으로 보자기 추가해서 구매했는데 기본상자도 잘되있어요 보자기도 고급스러워요. 청년떡집송편 청년떡집쑥떡 청년떡집쑥인절미

오징어포 [내부링크]

더보기 오징어포 흑임자 보다는 동부가 입맛에 잘 맞는거 같아요 어르신들이 좋아할 맛인듯,,^^ 부드러운 떡을 찾다가 쑥이랑 콩가루가 어르신들 입맛에 딱 맞을거 같아서 시켜봤는데 역시나 맛있게 드셔요 떡이 너무 부드럽고 냉장고에 살짝 넣어놨다가 먹으면 쫀득쫀득한게 취향따라 입맛대로 먹으면 될거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냉장고에 살짝 들어갔다 나온게 쫀쫀하니 맛있어요^^ 후기보고 구매했는데 맛있네요~ 배송도 빨라요 오징어포 오징어포

하루견과류추천 [내부링크]

더보기 하루견과류추천 동생네가 떡을 좋아해서 시켜줬는데 맛있다고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구매처 알려줬어요~ 콩고물이 고소한게 쑥향도 은은하게 나면서 맛있어요*^^* 떡 다먹고나서 고물이 많이 남아 탈탈 털어서 먹었어요 고물이 엄청 맛있네요 하루견과류추천 하루견과류추천

망고스틱 [내부링크]

더보기 망고스틱 배송도 뻐르고 포장이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좋네요 고물이 흐르지 않게 비밀로 한겹 되어있는것도 배송에 신경쓴 티가 나요 동부콩 먹어보고 맛있어서 동부콩 쑥 인절미로 다시 시킨건데 쑥도 맛있어요~ 시댁에 선물로 보냈는데 포장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어머님이 좋아하셨어요 망고스틱 망고스틱

서비스과자 [내부링크]

더보기 서비스과자 겨울에는 자주 시켜먹었는데 확실히 날이더워지니 떡은 잘 안시켜먹는데 경기도가떡은 종종시켜먹어요 처음에는 흑임자인절미 구매했는데 맛있어서 이번에는 쑥 인절미 구매했어요 택배가 왔을때 마침 엄마가 옆에 있어서 드렸는데 맛있다고 반이나 가져가셨어요ㅜㅜㅜ 따로 한박스 시켜드려야겠어요,,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성공적입니다~! 콩가루가 넉넉해서 떡을 찍어먹기 좋아요~ 목이 콱 막힐정도로 고물 찍어먹는거 좋아하는데 취저!! 서비스과자 서비스과자

종합견과류 [내부링크]

더보기 종합견과류 냉장고에 잠깐 넣어뒀는데 더 쫀득쫀득해 진거 같아요 홍차나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딱 좋아요!! 애들한테는 우유랑 같이 줘도 너무 잘 먹어요~*^^* 코로나 시국에 집콕이 생활화 되면서 아이들도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니 그만큼 간식은 챙겨줘야하고 밖에 나가기는 위험하고,, 물론 귀찮은것도 있지만,, 요즘은 택배가 잘되어있어서 밖에 안나가고 애들간식으로 챙겨주기 좋은거 같아요 종합견과류 종합견과류

믹스견과류 [내부링크]

더보기 믹스견과류 딱 한입크기라 자꾸 주워먹어요 ㅋㅋ 금새 다 먹어서 재배송 시킬예정^^; 솔직하게 맛집 인정입니다 엄마가 쑥 인절미 먹고 싶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한달에 한번은 보내달라고 하세요^^.자주 시켜드려야겠어요^^ 큰상자도 나오면 좋을거 같아요^^ 믹스견과류 믹스견과류

조공선물 [내부링크]

더보기 조공선물 쑥향과 동부콩가루의 고소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게 콩가루도 넉넉해 맛있게 먹었어요 떡이 한덩이씩 작게 왔는데 너무 귀엽네요, 자를 필요도 없고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같아요~! 제주해풍쑥으로 만든다 던데 좋은재료는 역시 티가 나네요^^ 조공선물 조공선물

유치원생선물 [내부링크]

더보기 유치원생선물 명절에 선물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는 3종세트로 구매해봐야겠어요. 동부콩이 고소하고 살짝 달큰하니 맛있어요 포근포근한 식감도 좋아요 포장부터 테이프 하나하나 신경쓴게 보여요 떡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유치원생선물 유치원생선물

유치원생일선물 [내부링크]

더보기 유치원생일선물 저희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떡 밥 대신 든든하게 먹을수도 있고 간식으로도 좋아서 자주 주문해서 먹곤해요 한번 맛 보고 반해버렸어요 ㅠㅠ 달지 않고 고소하고 아무리 당일배송이라고 해도 택배를 받으면 살짝은 굳어지기 마련인데 경기도가 떡은 전혀 그렇지 않고 방금 만든것처럼 말랑말랑해요~ 유치원생일선물 유치원생일선물

유치원선물 [내부링크]

더보기 유치원선물 다른 떡은 양이 엄청 적거나 엄청 많거나 둘중 하난데 여기 떡은 양이 적당한게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인거 같아요 쑥도 많이 들어가 있고 떡도 말랑말랑해서 자주 시켜먹어욥 쑥향 가득한 동부콩 인절미 꿀맛!! 유치원선물 유치원선물

한끼간식 [내부링크]

더보기 한끼간식 직접 찧고 반죽해서 만드는 수제 떡이라고 하던데 방부제나 첨가제도 안들어가 있고 건강하게 먹기 좋은 간식인거 같아요 카스테라단호박인절미랑 동부콩 인절미랑 하나씩 시켰는데 카스테라 단호박인절미는 아이들 입맛에 잘 맞는거 같고 동부콩은 어른입맛에 잘 맞을거 같아요 단호박 인절미는 단호박 때문인지 살짝 단맛이 났는데 동부콩 인절미는 고소한게 부모님께 보내드려도 맛있게 드실거 같아요 떡이 딱딱하지 않아서 어르신들도 편하게 드실거같아요~ 집에서 출출할때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돌잔치나 행사때 답례떡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경기도가에서 파는 제품은 다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동부콩 인절미가 제일 맛있어요 ^^! 한끼간식 한끼간식

등산음식 [내부링크]

더보기 등산음식 상자 열자마자 고소함이 느껴지는게 양도 적지 않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괜찮은거 같아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게 맛있어요.. 출출할때 먹기 좋은 주전부리 인거 같아 자주 시켜먹어요 입맛이 조금 까다로운 편인데 잘 맞아요 등산음식 등산음식

당뇨에좋은과자 [내부링크]

더보기 당뇨에좋은과자 아빠가 인절미 먹고싶다고 해서 저번에 흑임자 인절미를 맛있게 먹어서 구매해 봤는데 역시 동붘콩 인절미도 맛있어요 다음에는 카스테라단호박 인절미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다른 간식보다 떡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일반 간식보다 몸에 좋은거 같아요 ㅎㅎ 포슬포슬 인절미에 가루가 듬뿍 있어서 맛있어요!!^^ 당뇨에좋은과자 당뇨에좋은과자

수제견과류 [내부링크]

더보기 수제견과류 한봉지씩 얼려놨다가 꺼내서 먹는데 자연해동하는게 제일 처음이랑 똑같은거 같아요 자연해동해서 드시는걸 추천!!! 어른입맛에 딱이라 명절 선물로 좋을거 같아요~ 방앗간에서 방금 만든 떡 처럼 배송이 와서 집에서도 편하게 맛있는 떡을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수제견과류 수제견과류

국산견과류 [내부링크]

더보기 국산견과류 첨가제도 안들어 가고 찹쌀이랑 쑥도 좋은재료 사용하니 건강식품으로 좋은거 같아요 거기다가 맛까지 있으니 부모님 챙겨드리기 딱 인거 같아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계신데 이거라도 보내드려야겠어요>^^< 수다떠느라 꺼내놓은지 조금 되었는데 전혀 굳지 않고 말랑말랑한게 신기해요 날씨 때문에 지금은 밖에 꺼내놓지는 못하지만 조금 쌀쌀해지면 대량으로 구매해서 밥대신 간식으로 두고두고 먹어야겠어요~~ㅎㅎ 한입 베어물면 진한 쑥 향기와 살짝 달짝지근 하면서 고소한 동부콩의 고물이 잘 어울려요 국산견과류 국산견과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