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ssnowball의 등록된 링크

 choissnowba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2건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2022) - 티비위키 다시보기 [내부링크]

드라마 제목: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법정 드라마의 진화 드라마 개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2022년 6월 29일부터 2022년 8월 18일까지 ENA 채널에서 방영된 법정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코미디, 휴먼, 오피스, 성장, 그리고 드라마 요소가 결합된 작품으로,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시청 등급은 15세 이상 시청가로 설정되어 있으며, 주제, 폭력성, 선정성, 언어, 모방 위험 요소를 다루고 있습니다. 드라마 스토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우영우는 로스쿨을 수석 졸업하고 법무법인 한바다의 인턴 변호사가 되어 다양한 법적 사건을 해결하는데 도전합니다. 주요 등장인..

The 400 Blows (400번의 구타) 1959 - 티비위키 [내부링크]

The 400 Blows (400번의 구타) - 청춘의 아픔과 자유를 그린 누벨바그의 대표작. 영화 개요.. 'The 400 Blows'는 청춘의 아픔과 자유를 그린 누벨바그의 대표작이다. 1959년에 개봉한 프랑수와 트뤼포 감독의 대표작으로, 누벨바그(New Wave) 운동의 중심 작품 중 하나입니다. 영화는 소년 앙뜨완의 성장과 아픔을 통해 사회적인 문제와 청춘의 갈등을 다루며, 따스하면서도 현실적인 이야기를 그립니다. 영화의 감독과 출연진 이 영화의 감독은 프랑수와 트뤼포(François Truffaut)이며, 주연 배우로는 Jean-Pierre Léaud와 Patrick Auffay 등이 출연하여 영화의 감동적인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영화 시작과 줄거리 '400번의 구타'는 13세 소년 앙뜨완 ..

'커피프린스 1호점' - 사랑과 성장의 따뜻한 이야기 티비위키 다시보기 [내부링크]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드라마에 대한 설명과 티비위키 다시보기 링크입니다. 2007년 7월 2일부터 8월 27일까지 MBC에서 방영된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은 커피숍을 배경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과 사랑의 성장을 그린 작품입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 감독과 출연진. 이 드라마는 이정휘 감독의 지휘 아래 제작되었으며, 윤은혜와 공유가 주연으로 출연하여 캐릭터들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 줄거리 - 드라마 시작. '커피프린스 1호점'은 신입 대학생 고아라가 돈을 벌기 위해 남자로 변장하여 커피숍에서 일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그녀는 '커피프린스'라는 이름으로 유니크한 남성들이 모인 곳에서 일하게 되면서 다양한 사건과 로맨스를 경험하게 됩니다. 버스..

영화 오펜하이머 2023 ㅣ티비위키 다시보기 [내부링크]

영화 오펜하이머 ㅣ티비위키 개요: 개봉 : 2023.08.15 장르 : 스릴러/드라마 국가 : 미국, 영국 등급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80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열두 번째 장편 영화로, 줄리어스 로버트 오펜하이머가 미국의 핵개발 프로젝트인 맨해튼 계획에 참여하여 원자폭탄을 개발한 역사에 대한 전기 영화로 그동안 놀란의 영화들을 워너 브라더스가 배급한 것과 달리 처음으로 유니버설 픽처스에서 단독 배급을 맡는 영화이다.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등장인물: 킬리언 머피 - 줄리어스 로버트 오펜하이머 역. 에밀리 블런트 - 캐서린 '키티' 오펜하이머 역; 맷 데이먼 - 레슬리 그로브스 역.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루이스 스트라우스 역. 플로렌스 퓨 - 진 태트록 역. 베니 사프디 - 에드워드 텔..

《진짜가 나타났다》다시보기 - 티비위키 [내부링크]

요즘 주말에 즐겨보는 《진짜가 나타났다》 KBS 주말 드라마를 티비위키에서 다시 볼 수 있어 소개합니다. 이드라마에 대한 간단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편성 : KBS2TV 토/일 20:05 연출: 한준서 극본:조정주 출연: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 강부자 김창완 외 기획의도: KBS2의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한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중요성과 성장을 탐구합니다.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중심으로, 임신, 출산, 육아와 같은 다양한 과정을 통해 이들의 가족이 형성되고 성장하는 과정을 그립니다. 이 작품은 고난과 감동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드라마의 시작: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이..

티스토리 빙웹마스터툴 sitemap.xml 등록 오류ㅣ티스토리 답변 [내부링크]

6월말 티스토리에 티스토리측에서 자체 광고를 게제하면서 부터 인터넷상에 사이트맵 등록 오류와 관련한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빙웹마스터툴 sitemap.xml 등록 오류 티스토리 자체 광고가 실린 시점인 6월 말 경부터 티스토리 사이트맵이 빙웹마스터툴에 등록하면 오류가 나서 카카오 고객센터에 문의하였으나 원론적인 답변이 왔다. 이러한 원인에 대해 검색해보면. 스킨을 다시 설치해 봐라. 그냥 기다리면 해결된다. 등등 여러 가지 답변이 있는데 정확한 해답은 찾지 못했습니다. 카카오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 혹시나 더 나은 답변을 얻고자 카카오 고객센터에 연결하여 상담신청을 하였으나 답변은 이메일과 마찬가지였습니다. 아래는 카카오고객센터 상담원과 채팅한 내용입니다. [카카오 고객센터] [오후 4:44] ..

은행나무로 유명한 경기도 양평군 용문사 [내부링크]

용문사 탐방 동기 3년 전 코로나가 한창일 때 TV오락프로그램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용문산과 용문사가 소개되어 그때 처음 가보았는데 그때는 블로그를 하지 않아 사진만 몇장 찍었디. 오늘은 아들 와이프랑 함께 두 번째 방문으로 용문산과 용문사 탐방기록을 간단히 블로그에 남기고자 한다. 아들이 운전하고 우리 부부가 서울에서 오후 2시경 늦게 출발하여 양평x어무이맛 해장국에서 배고픔을 해결하고 이곳에서 승용차로 20분거리에 있는 용문사로 향했다. https://choissnowball.tistory.com/678 ㅇㅁㅇㅁ양평해장국 (어무이맛) 양평맛집 /양평 1탄 방문한 날과 시간 : 2023년 1월 14일 오후 7시경 [내돈내먹 ] 우리 부부는 서울에서 1시간 30분 정도면 양평에 갈 수 있어 주말 양..

영화 광해 왕이된 남자: 역사의 감동 ㅣ티비위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2012년에 개봉한 한국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작품은 역사와 감동을 아름답게 어우러뜨린 명작으로, 그 내용을 영화개요, 영화줄거리, 영화의 전개, 그리고 영화의 마무리 순서로 정리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화개요: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조선시대의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권력과 정치, 인간적인 감정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영화는 제15대 왕 광해군의 삶과 더불어 경상군의 이야기도 함께 그려냅니다. 이 작품은 극적인 전개와 아름다운 시대 배경, 탁월한 연기력 등으로 국내외 관객들의 높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영화줄거리: 조선시대, 왕권을 둘러싼 음모가 권력의 중심에서 엇갈리며 시작됩니다. 희노애락을 함께한 광해군과 경상군 형제는 국가와 자..

드라마 킹더랜드 1-16화 전회차 다시보기 - 티비위키 [내부링크]

킹더랜드 다시보기 - 출연진, 등장인물, OTT 티비위키. 이번 블로그에서는 드라마 킹더랜드에 관한 정보들, 즉 몇부작인지 출연진이 누구인지, 그리고 등장인물, 무료 다시보기 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킹더랜드 개요 제목 : 킹더랜드 방송사 : JTBC 장르 : 로맨틱 코미디 방영 시간 : 토 · 일 / 오후 10:30부터 방영 예정 기간 : 2023년 6월 17일 ~ 2023년 8월 6일까지 총 방영 예정 회차 : 16화 제작사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OTT스트리밍 : TVING, 넷플릭스, 티비위키 TVWIKI 드라마 킹더랜드 제작진과 출연진. 연출 : 임현욱. 극본 : 최롬 (팀 하리마오). 크리에이터 : 천성일. 출연진 : 이준호, 임윤아, 고원희, 김가은, 안세하, 김재원 外. 킹..

수압 상승 샤워기 교체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우리 집 사용하던 샤워기 헤드가 깨지다. 무더운 여름 샤워를 자주 해야 하는데 갑자기 샤워기 헤드에 금이가고 그 틈새로 물이 새어버려 사용할 수 없게 되었다. 우리 집이 6층이라 수압이 좀 약한 편이라 수압상승 샤워기 헤드를 구입하기로 결정하고 먼저 수압상승 샤워기 구입 시 고려사항을 알아보았다. 수압상승 샤워기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으며 이러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적절한 샤워기를 선택하면 더 기분좋은 샤워를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수압상승 샤워기 구입 시 고려할 사항. 1. 수압상승 기능 유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샤워기에 수압상승 기능이 내장되어 있는지 여부입니다. 수압상승 기능이 있는 샤워기는 낮은 수압의 물을 더 강력하게 흘려주어 더욱 기분 좋은 샤워를 즐길 ..

윈도우 10 영구 정품 인증 - 초간편 2 [내부링크]

윈도우 10 영구 정품 인증 윈도우 제품은 경제적 여유가 있으시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정품을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부득이 꼭 윈도우 인증받으셔야 한다면 KMS TOOL이나 CMD파일 관리자실행등 여러방법이 있지만 아래 방법도 있다고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윈도우 정품 인증 프로그램 실행 조건 1.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함. 2.제어판-윈도우즈 Defender 방화벽에서 기능을 사용 안함에 체크해서 끈다. 3.알약,V3등 타사 백신도 중지시킨다. 2. 윈도우 10 정품 인증 진행 순서 ***윈도우 11/10 영구 정품인증방법입니다. 1. 아래 첨부파일 다운로드 2. 다운로드 폴더를 열고 파일을 실행합니다. (zip파일-같은 폴더에 압축을 풀고) 암호: window 3. exe파일을 ..

윈도우 10 영구 정품 인증 - 초간편 1 [내부링크]

윈도우 10 영구 정품 인증 윈도우 제품은 경제적 여유가 있으시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정품을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부득이 꼭 윈도우 인증받으셔야 한다면 KMS TOOL이나 CMD파일 관리자실행등 여러방법이 있지만 아래 방법도 있다고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윈도우 정품 인증 프로그램 실행 조건 1.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함. 2.제어판-윈도우즈 Defender 방화벽에서 기능을 사용 안함에 체크해서 끈다. 3.알약,V3등 타사 백신도 중지시킨다. 2. 윈도우 10 정품 인증 진행 순서 ***윈도우 11/10 영구 정품인증방법입니다. 1. 인증툴 다운로드 링크 2. 다운로드 폴더를 열고 파일을 실행합니다. (zip파일-같은 폴더에 압축을 풀고) 암호: window 3. exe파일을 더..

노트북 구입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 [내부링크]

노트북을 구입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트북을 구입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용도에 맞는 선택: 어떤 용도로 노트북을 사용할지 먼저 결정해야 합니다. 게임, 그래픽 디자인, 비디오 편집 등 높은 성능이 필요한 작업을 하려면 강력한 스펙의 랩톱이 필요합니다. 반면 일상적인 웹 서핑, 문서 작업 등을 위해서는 저렴한 모델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성능과 스펙: 프로세서,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장치 등의 스펙을 검토해야 합니다. 성능이 높을수록 작업 속도가 빨라지고, 더 많은 작업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성능 모델은 비용이 높을 수 있으므로 예산과 용도에 맞게 선택해야 합니다. 디스플레이 화질: 해상도, 색재현성, 밝기 등 디스플레이의 품질이 중요합니다..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2023)ㅣ한글자막 티비위키 무료 보기 [내부링크]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Indiana Jones and the Dial of Destiny)은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다섯 번째 영화로, 2023년 개봉한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Indiana Jones and the Dial of Destiny)는 2023년 개봉한 미국의 액션 모험 영화로 제임스 맨골드가 감독과 공동각본을 맡았다. 영화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이후 15년 만의 속편이다. 영화감독과 출연 배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감독은 제임스 맨골드. - 해리슨 포드 - 헨리 "인디아나" 존스 주니어 역 - 피비 월러브리지 - 헬레나 쇼 역 - 마스 미켈센 - 위르겐 폴러 역 - 이선 이지도어 - 테디 쿠마르 역 - ..

구글 서치 콘솔 크롤링 빈도 높이기 - 티스토리 계정 [내부링크]

구글 서치 콘솔 설정 - 크롤링 통계 호스트 상태 지난주에 호스트 문제 있었음. 최근 구글 서치 콘솔에서 티스토리글을 작성하고 구글 검색에 노출시키기 위해 URL검사를 진행하면 부쩍 실패율이 높아지고 있어 무슨 문제인지는 정확하지 않지만 아래와 같이 호스트 상태가 문제가 있다고 하여 아래와 같이 구글 서치 콘솔 크롤링 빈도 높여 봅니다. Google에서 지난주에 콘텐츠에 액세스하지 못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아래 문제 주제를 살펴보고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robots.txt 가져오기. 지난주 실패율이 높았습니다. DNS 확인. 수용 가능한 실패율입니다. 서버 연결. 지난주 실패율이 높았습니다. 구글서치콘솔 크롤링 통계 보고서 구글 서치 콘솔 크롤링 통계. 위 세 가지 기준 뿐만 아니라 크롤..

꽌시(중국어 간체: 关系, 번체: 關係, 병음: guānxi 꽌시):인간 관계를 뜻하는 중국어 [내부링크]

꽌시(중국어 간체: 关系, 번체: 關係, 병음: guānxi 꽌시)는 인간관계를 뜻하는 중국어이다. 꽌시는 개인간에 맺은 인연을 통해 만들어지며 중국인들의 학연 지연 혈연등 사회적 연결망이다. 중국어로 관계를 「관시」關係(관계)라고 하는데, 우리나라의 뒷배, 빽과 비슷한 의미를 뜻한다. 중국사람들은 꽌시를 아주 중시하며 성패를 좌우하는 것도 꽌시가 있느냐 없느냐에 달렸다고 하며, 그래서 관계를 맺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다음은 중국의 바이두에서 퍼온 꽌시를 설명하는 내용입니다. 꽌시는 사물 간의 상호 작용 및 상호 영향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 활동 과정에서 사람들 사이의 직접적인 심리적 관계 또는 심리적 거리. 꽌시는 공식적 관계와 비공식적 관계로 나눌 수 있으며 비공식적 관계는 공식적 관계보다 오..

똥시(東西-동서)ㅣ중국에서는 '물건'/'놈'의 뜻 [내부링크]

왜 중국에서는 물건을 "東西(똥시)"라고 할까? 중국어 '東西' 똥시 물건 놈 뜻의 유래 한국에서는 동서남북 (東西南北) 할 때 동쪽 서쪽 밖에는 뜻이 없는데 중국에서는 1. 东西( dōngxī ) 간체 동쪽과 서쪽을 뜻하는 동서 쪽보다 2. 東西(똥시) (dōng‧xi) 물품. 물건. 음식. [욕설] 놈. 자식. 새끼의 뜻으로 사용빈도가 더 높다고 한다. 유래 : 음양오행설 물건을 "똥시(东西)"라고 부르게 된 유래는 음양오행설에 의해서 이루어졌다는 설명입니다. 금목수화토(金木水火土)의 오행은 금(金)은 쇠이며, 목(木)은 나무이며, 수(水)는 물이며, 화(火)는 불이고, 토(土)는 흙이라는 것은 누구나가 아는 상식일 것이다. 또한, 방위로 풀어보면, 금(金)은 서방(西方)이요, 목(木)은 동방(東方)..

行李 싱리 유래 - 중국에서 짐 가방 수화물의 뜻 [내부링크]

중국어 가방 짐을 뜻하는 行李에 왜 李를 썼는지 그 유래? 行李 1. 여행짐 2. 행랑 3. 수화물 4. 사신. 발음 [ xíng‧li ] 싱리 ※ 行李가 왜 여행짐인지는 중국인들이 그렇게 사용하는 단어이니 당연히 따질 필요 없이 그냥 외우면 됩니다만, 왜 그런지는 다들 궁금해하시더군요. 그런데 그 어원과 관련해서는 추측만 있을 뿐 정확한 어원이 정립되어 있지는 않지만 인터넷에서 그 유래를 찾아보니 다음과 같이 두 가지가 나온다. 1. 行使에서 行李는 중국의 진나라 전에는 "行使"라고 합니다. [중국 左传(좌전)이 책에서 나옵니다.] "行使"는 "행인/여행/이행"의 뜻입니다. 使者 《左传·僖公三十年》:“行李之往来,共其乏困。”杜预注:“行李,使人。 ” 그러나 진나라의 전서 좌전(左传)에 "李"자의 모양이 춘..

샌디스크 OTG Ultra Dual Drive Go Type-C SDDDC3 128GB USB 3.1 - 스마트폰 파일이동용 [내부링크]

샌디스크 OTG Ultra Dual Drive Go Type-C SDDDC3 128GB USB 3.1 - 스마트폰 파일이동용 온라인 구입 사진을 많이 찍고 동영상 작업을 해서 TV에 USB를 꼽아 TV화면으로 사진 동영상을 시청하곤하는데 스마트폰에서 작업한 파일을 USB로 옮길려면 작은 용량의 파일인 경우엔 카톡으로 대용량인 경우 MYBOX등을 이용해 이동했는데 절차도 복잡하고 시간도 오래 소요되는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이번에 샌디스크 OTG USB 2개를 아래 사진처럼 구입하였는데 잠시 사용해보니 소감은 다음과 같다. 1. 디자인이 멋지다. 2. 3.1이라 속도가 상당히 빠르다. 3. C타입이라 양면이다. 4. 열이 발생하였지만 검색해보니 괜찮다고 한다. 구입가격은 인터넷 쇼핑가격으로 검색해보면 128..

미션 임파서블7: 데드 레코닝 PART ONE 한글자막 무료 영화보기 -티비위키 [내부링크]

미션 임파서블7: 데드 레코닝 영화 개요 개봉 2023.07.12 장르 액션/어드벤처/스릴러 국가 미국 등급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63분 영화 시놉시스 가장 위험한 작전, 그의 마지막 선택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와 IMF팀은 이 무기가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전 세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가운데, 이를 추적하던 에단 헌트에게 어둠의 세력까지 접근하고 마침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빌런과 마주하게 된 그는 가장 위험한 작전을 앞두고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의 생명과 중요한 임무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영화 소개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의 톰 크루즈를 필두로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사이먼 페그, 헤일리..

드라마 킹더랜드 1-6화 다시보기 - 티비위키 [내부링크]

킹더랜드 다시보기 - 출연진, 등장인물, OTT 티비위키. 이번 블로그에서는 드라마 킹더랜드에 관한 정보들, 즉 몇부작인지 출연진이 누구인지, 그리고 등장인물, 무료 다시보기 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킹더랜드 개요 제목 : 킹더랜드 방송사 : JTBC 장르 : 로맨틱 코미디 방영 시간 : 토 · 일 / 오후 10:30부터 방영 예정 기간 : 2023년 6월 17일 ~ 2023년 8월 6일까지 총 방영 예정 회차 : 16화 제작사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OTT스트리밍 : TVING, 넷플릭스, 티비위키 TVWIKI 드라마 킹더랜드 제작진과 출연진. 연출 : 임현욱. 극본 : 최롬 (팀 하리마오). 크리에이터 : 천성일. 출연진 : 이준호, 임윤아, 고원희, 김가은, 안세하, 김재원 外. 킹..

선풍기 구성품과 조립 순서 - 온라인 구입 [내부링크]

중국산 선풍기 고장 수년 전 인터넷으로 구입해 사용하던 중국산 선풍기가 고장이 나서 전원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동네 전자제품 수리해 주는 곳이 있어 조금 고장 나면 수리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다 사라지고 없습니다. 중국산 선풍기 AS 전화 불통 고장 난 중국산 선풍기는 수입회사가 부산에 있다고 하는데 AS센터에 전화를 070-8872-XXXX 번호로 전화를 해보니 한참을 대기하게 한 후 마지막엔 "죄송합니다 지금은 통화가 불가능하니 다음에 걸어주세요" 하는 멘트만 나오네요. 국산 선풍기 구입 당장 더워서 이번에는 지명도가 있는 국산 선풍기를 새로 구매했습니다. 온라인 구입 선풍기 구성품과 간단히 조립하는 법 선풍기의 종류나 모양은 다양하지만 아래 이미지 선풍기와 같은 (좌석용) 스탠드형 일반..

스마트폰에서 OTG / USB 저장장치 안전하게 분리하기 [내부링크]

OTG(On-The-Go) 또는 USB 저장장치는 Android 스마트폰에 연결하여 데이터를 전송하거나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USB 저장장치를 제거할 때는 마운트 해제를 해야 데이터 유실 및 오류를 막을 수 있기 때문에 메모리를 강제로 물리적으로 제거하기 전에 꼭 마운트 해제를 해야하며, OTG 또는 USB 저장장치 연결을 끊고 안전하게 분리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OTG / USB 저장장치 안전하게 분리 순서 1. 설정 - 스마트폰 상단에서 검지로 아래로 내려 톱니바퀴 설정을 터치 2. 디바이스 관리 터치 3. 저장공간 클릭 4. 우측 점 세 개 클릭 5. 저장공간 설정 터치 6. 마운트 해제 - 삼각형 모양을 터치하여 USB 장치를 안전하..

티비위키 우회 방법 - DNS 변경 [내부링크]

티비위키 TV.WIKI 사이트 티비위키 TVWIKI : 무료 TV 다시보기 사이트 티비위키(TVWIKI)서비스는 6월 9일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그리고 공중파, 케이블 방송까지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티비위키(TVWIKI)입니다. 티비위키(TVWIKI)우회 방법 티비위키(TVWIKI)는 텔레그램을 통해 도메인 숫자를 변경하는 대신 이용자로 하여금 DNS 우회 접속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티비위키(TVWIKI)에서는 유니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DNS를 변경하여 접속하도록 하고 있으나, PC와 스마트폰 모두 DNS 설정을 변경하면 정상적으로 접속됩니다. PC 접속 설정 방법과 순서 1. 시작 - 설정 2. 네트워크 및 인터넷 (Wi-Fi, 비행기 모드, VPN) 3..

티비위키 ㅣDNS 우회 접속 방법 [내부링크]

2023년 8월 7일 현재 티비위키 주소 : https://tv4.wiki/ 티비위키 우회 접속 방법 - 윈도우 mac 티비위키 주소는 자주 차단하기 때문에 우회해야만 티비위키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티비위키 우회 접속 설정 1 1. 크롬브라우저 상단의 점 3개 클릭 2. 설정 3. 개인정보 보호및 보안 클릭 티비위키 우회 접속 설정 2 4. 보안 세이프 브라우징(위험한 사이트로부터 보호)및 기타 보안 설정 티비위키 우회 접속 설정 3 아래로 스크롤하여 아래 화면처럼 보이게 한다. 5. 보안 DNS 사용 - 버튼을 화면처럼 오른쪽으로 6. 다음 항목 사용 Google (Public DNS)를 선택 티비위키 윈도우 mac 우회 접속 설정은 위 순서와 같이 설정하면 됩니다. 티비위키 우회 접속 주소 아래 이..

KTM 모바일 알뜰폰 셀프개통 도전하기 [내부링크]

알뜰폰이란? 이동통신망 시설을 가지지 못한 사업자가 대형 이동통신사 즉 KT, SKT, LG유플러스의 망을 도매로 사들여 재판매하는 휴대폰 서비스로 대형통신사 이용자가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교체하지 않고 사용하고자 하는 알뜰폰사업자를 선택해서 유심만 교체하면 통신비를 반값이하로 저렴한 가격에 사용가능합니다. 먼저 사용하시는 통신사에 114를 눌러 약정기간과 위약금이 얼마인지를 알아보고 위약금으로 손해 보는 금액이 얼마 되지 않는다면 빨리 알뜰폰으로 전환하는 게 좋습니다. 지방에 계시는 아버지가 사용하시던 요금제가 SKT 어르신끼리 월 19800원 데이타400메가 음성통화 70분 제공 문자메시지 기본 제공 65세 이상 가입요금제인데 매월 15일 경이면 데이터가 소진되어 3,300원에 추가데이터가 제공되는 데..

티비위키(TVWIKI) 새주소 접속방법: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 2023년 6월 22일 변경 [내부링크]

티비위키(TVWIKI) 등장 누누티비 서비스가 4월 종료되고 그동안 무료 드라마 영화 사이트를 찾던 사람들에게는 가뭄에 단비처럼 등장하였습니다. 티비위키(TVWIKI) 장점 1 - 광고가 전혀없다 티비위키(TVWIKI) 장점의 장점으로 첫번째는 광고가 전혀 없습니다. 티비위키(TVWIKI) 장점 2 - 회원가입 필요없다 회원가입 필요없이 모든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티비위키(TVWIKI) 장점 3 - 앱(어플)이용가능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아래 링크에서 어플을 다운받아 앱을 통해 편하게 무료 영화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 티비위키(TVWIKI) 사업장 주소 TVWIKI사업장주소:RoelofvanSchevenstraat78,Enschede,Netherlands연락처:+31637574416 위와 같이..

티비위키(TVWIKI) :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 2023년 7월 수정 [내부링크]

티비위키(TVWIKI) 등장 누누티비 서비스가 4월 종료되고 그동안 무료 드라마 영화 사이트를 찾던 사람들에게는 가뭄에 단비처럼 등장하였습니다. 티비위키(TVWIKI) 장점 1 - 광고가 전혀없다 티비위키(TVWIKI) 장점의 장점으로 첫번째는 광고가 전혀 없습니다. 티비위키(TVWIKI) 장점 2 - 회원가입 필요없다 회원가입 필요없이 모든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티비위키(TVWIKI) 장점 3 - 앱(어플)이용가능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아래 링크에서 어플을 다운받아 앱을 통해 편하게 무료 영화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 https://app-download.request-support.com/TVWIKI.apk 티비위키(TVWIKI) 사업장 주소 TVWIKI사업장주소:RoelofvanScheve..

리눅스민트(Linux Mint)에 대하여 [내부링크]

Linux Mint: 사용자 친화적인 운영 체제 Linux Mint는 오픈 소스 Linux 커널을 기반으로 하는 인기 있는 운영 체제입니다. 사용자 친화적이고 단순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Linux를 처음 사용하거나 보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오늘은 Linux Mint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Linux Mint의 주요 기능과 이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리눅스민트(Linux Mint) Linux Mint 소개 리눅스 민트는 2006년에 처음 출시되었고, 그 이후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눅스 배포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리눅스 배포판인 Ubuntu 위에 구축되었지만 고유한 기능과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Linux Mint는 Cinnam..

아치 리눅스(Arch Linux)에 대하여 [내부링크]

아치 리눅스(Arch Linux)는 단순성, 속도 및 유연성으로 유명한 인기 있는 Linux 배포판입니다. 다른 많은 리눅스 배포판과 달리 아치 리눅스(Arch Linux)는 초보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명령 줄에 익숙하고 시스템을 정확한 요구에 맞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최소주의 운영 체제를 원하는 경험이 풍부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오늘은 아치 리눅스(Arch Linux), 아치 리눅스(Arch Linux)의 기능, 작동 방식, 사용하려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아치 리눅스(Arch Linux)란 무엇입니까? 아치 리눅스(Arch Linux)는 최신 패키지 및 소프트웨어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롤링 릴리스 Linux 배포판입니다. 이는 릴리스 주기가 고정되어 있고 설정된 간격..

페도라(Fedora Linux OS)리눅스에 대하여 [내부링크]

페도라 리눅스 Linux OS: 초보자용 가이드 페도라 리눅스는 최첨단 기술과 빈번한 업데이트로 유명한 인기 있는 Linux 배포판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레드햇이 후원하는 커뮤니티 주도 프로젝트로, 세계에서 가장 큰 오픈 소스 회사 중 하나의 전문 지식과 리소스로부터 혜택을 받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페도라 리눅스와 페도라 리눅스가 제공하는 기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페도라가 뭐죠? 페도라는 레드햇이 후원하는 커뮤니티 주도 프로젝트인 페도라 프로젝트가 개발한 리눅스 배포판입니다. 리눅스 커널과 GNU 소프트웨어 도구를 기반으로 하는 자유-오픈 소스 운영 체제입니다. 페도라 리눅스는 최첨단 기술과 빈번한 업데이트로 유명하며, 이는 소프트웨어 개발의 최첨단을 유지하고자 하는 개발자와 애호가들에게 인..

데비안(Debian Linux OS)리눅스에 대하여 [내부링크]

제목: 데비안 리눅스의 힘 발견: 현대 사용자를 위한 오픈 소스 운영 체제 소개 오픈 소스 운영 체제의 세계에서 Debian Linux는 강력하고 다재다능한 옵션으로 두드러집니다. 안정성, 유연성 및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저장소로 알려진 Debian은 초보 사용자와 고급 사용자 모두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었습니다. 오늘은 데비안 리눅스의 주요 기능과 왜 오픈 소스 커뮤니티에서 강력한 지지를 얻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데비안 리눅스란 무엇입니까? 데비안 리눅스는 안정성과 보안으로 유명한 자유-오픈 소스 운영 체제입니다. 이것은 자유-오픈 소스 운영 체제를 만들기 위한 커뮤니티 주도의 노력인 데비안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Debian은 가장 오래되고 가장 영향력 있는 Linux 배포판 중 하나이며 Ubuntu ..

센트오에스(CentOS Linux OS)리눅스에 대하여 [내부링크]

제목: 센트오에스(CentOS Linux OS): 기업을 위한 강력하고 안전한 운영 체제 센트오에스(CentOS Linux OS) 소개 Community Enterprise Operating System의 약자인 CentOS는 안정성, 보안 및 성능으로 유명한 널리 사용되는 오픈 소스 Linux 배포판입니다. CentOS는 RHEL(Red Hat Enterprise Linux) 소스를 기반으로 하는 자유 및 오픈 소스 운영 체제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자원봉사자와 기여자로 구성된 커뮤니티에 의해 유지되고 개발되어 커뮤니티 주도 프로젝트가 됩니다. Cent의 주요 기능 중 하나OS는 장기간 지원(LTS) 정책으로 사용자에게 상당 기간 보안 업데이트 및 버그 수정을 제공하므로 안정성과 보안이 필요한 엔터프라이..

칼리 리눅스 (Kali Linux OS)에 대하여 [내부링크]

Kali Linux OS: 사이버 보안 전문가를 위한 궁극의 도구 칼리 리눅스란 무엇인가? Kali Linux는 고급 침투 테스트 및 디지털 포렌식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Debian 기반 Linux 배포판입니다. 사이버 보안 분야의 전문가들이 보안 테스트, 취약성 분석 및 침입 탐지와 관련된 광범위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많은 사전 설치된 도구와 유틸리티가 포함된 오픈 소스 운영 체제입니다. 사이버 보안 교육 및 침투 테스트 서비스 제공업체인 오펜시브 시큐리티가 개발했으며 2013년 3월에 출시되었습니다. Kali Linux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사용자가 특정 요구사항에 따라 시스템을 수정하고 구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Kali Linux는 또한 소프트..

리눅스 우분투 (Ubuntu Linux OS)에 대하여 [내부링크]

소개 Ubuntu는 2004년에 처음 출시된 인기 있고 널리 사용되는 Linux 배포판입니다. 이것은 데비안 배포판을 기반으로 하는 오픈 소스 운영 체제이며 캐노니컬 Ltd에 의해 유지됩니다. Ubuntu라는 이름은 "다른 사람을 향한 인간성" 또는 "우리가 있기 때문에 존재한다"라는 의미의 Ubuntu라는 아프리카 철학에서 유래되었습니다. Ubuntu는 사용 편의성, 보안 및 신뢰성으로 알려져 있어 데스크톱 및 서버용으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설치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Ubuntu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설치의 용이성입니다. 이전에 운영 체제를 설치해 본 적이 없는 사용자에게도 설치 프로세스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Ubuntu는 사용자가 설치하기 전에 운영 체제를 테스트할 수 있는 Live C..

리눅스(Linux)의 종류 [내부링크]

리눅스 여러가지 종류 리눅스는 30년 이상 존재해 온 오픈 소스 운영 체제입니다. 안정성, 보안 및 유연성으로 인해 기술 세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와 기본 설정을 충족하는 몇 가지 다른 종류의 Linux 배포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Linux 배포판에 대해 설명합니다. 우분투(Ubuntu) Ubuntu는 가장 인기 있는 Linux 배포판이며 개발자와 사용자 모두에게 널리 사용됩니다. 데비안을 기반으로 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사용 편의성으로 유명합니다. 많은 수의 애플리케이션이 사전에 설치되어 제공되며 초보자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데비안(Debian) Debian은 안정성과 안정성으로 유명한 또 다른 인기 있는 Linux 배포판입니다. 서버에 ..

개발자의 필수템 리눅스(Linux)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서론: 리눅스(Linux)는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오픈 소스 운영 체제입니다. 1990년대 초에 Linus Torvalds에 의해 개발된 리눅스는 개인용 컴퓨터에서 서버, 심지어 세계에서 가장 큰 슈퍼컴퓨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작동시키면서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운영 체제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오늘은 리눅스, 리눅스의 역사, 그리고 리눅스가 사용자들 사이에서 그렇게 인기 있는 선택이 되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본론: 리눅스의 역사: 리눅스의 이야기는 1991년 핀란드 헬싱키 대학의 학생인 리누스 토발즈(Linus Torvalds)가 새로운 운영 체제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면서 시작됩니다. 토발즈는 기존 운영 체제의 한계에 좌절하여 자신만의 운영 체제를 만들..

파이썬(Python)에 대하여 [내부링크]

서론: 파이썬(Python)은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이며 개발자, 데이터 과학자 및 연구자 모두가 널리 사용합니다. 그것은 배우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높은 수준의 통역된 언어이기 때문에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파이썬(Python)은 라이브러리와 프레임워크의 방대하고 성장하는 생태계를 갖추고 있어 웹 개발에서 데이터 분석, 과학 컴퓨팅, 머신 러닝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파이썬(Python)의 주요 기능과 이점, 그리고 최근 몇 년 동안 파이썬(Python)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론: 배우기 쉽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파이썬(Python)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사용 편의성과 가독성입니다. 파이썬(Pytho..

마이크로소프트 빙(Bing)검색엔진에 대하여 [내부링크]

서론: 인터넷은 우리가 정보에 접근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고, 검색 엔진은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Bing은 10년 이상 존재해 왔고 상당한 지지를 얻은 인기 있는 검색 엔진입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Bing의 특징과 그 기능,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경쟁자들과 비교되는지 자세히 살펴볼 것입니다. 본론: 빙은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하고 운영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이전 검색 엔진인 라이브 검색을 대체하기 위해 2009년에 출시되었습니다. Bing은 사용자가 필요한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깨끗하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매일 바뀌는 아름다운 이미지가 특징인데, 좋은 터치입니다. 사용자는 검색란에 쿼리를 입력할 수 있으..

중국어 검색엔진 Sogou(搜狗搜索) 소개 [내부링크]

https://www.sogou.com/ Sogou는 바이두 다음으로 중국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제2의 중국어 검색엔진이다. 소개 Sogou(搜狗搜索)중국어 검색엔진은 2004년 중국 소후(Sohu)사에 의해 중국에서 개발된 검색 엔진입니다. 그것은 4억 8천 3백만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가진 중국 최고의 검색 엔진 중 하나입니다. Sogou는 중국어 검색 질의를 전문으로 하는 검색 엔진으로 중국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검색 엔진은 사용자에게 중국어로 된 쿼리에 대한 적절하고 정확한 검색 결과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Sogou 검색 엔진의 특징, 장점, 단점 등을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Sogou 검색 엔진의 특징 중국어 검색: Sogou 검색 엔진은 주로 중국어로 ..

구글(Google)검색엔진의 역사와 발전 [내부링크]

소개 구글은 인터넷에서 정보에 접근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이 된 검색 엔진이다. 1998년 캘리포니아 스탠포드 대학의 대학원생 래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에 의해 설립되었다. 그 검색 엔진의 인기는 빠르게 성장했고, 그것은 몇 년 안에 검색 시장의 지배적인 업체가 되었다. 구글의 초창기 구글의 설립자들은 스탠포드 대학의 연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 검색 엔진을 개발했다. 그들은 특정 검색 질의와 가장 관련이 있는 페이지를 결정하기 위해 웹 페이지 간의 관계를 분석하는 알고리즘을 개발했다. 페이지랭크로 알려진 이 알고리즘은 구글의 성공의 열쇠였다. 당시 검색 엔진이 다른 검색 엔진보다 더 관련성이 높은 결과를 반환할 수 있도록 했다. 구글은 처음에 스탠퍼드 대학교 서버에서 호스팅되었지만 1998..

한국 인터넷 검색 엔진 역사 [내부링크]

한국 인터넷 검색 엔진의 태동기 한국의 인터넷 검색 엔진 산업은 인터넷 초창기부터 큰 발전을 이루었다. 한국어 검색 엔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해 왔고 사람들의 삶에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다. 이 에세이는 미스다찾니의 초창기부터 현재의 리더인 네이버에 이르기까지 한국 인터넷 검색 엔진의 역사를 탐구할 것이다. 미스다찾니 미스다찾니는 1996년에 출시된 한국 최초의 검색엔진이다. "미스다찾니"라는 이름은 검색을 뜻하는 한국어인 "다찾다"에서 유래되었으며, 한국과학기술원 컴퓨터공학과에 재학 중이던 승현석이 연구용으로 개발한 대한민국 최초의 메타 검색 엔진(통합형 검색 엔진)이다. 설립 이후에도 별도의 외부 지원 없이 개인적으로 운영했다 미스다찾니는 매우 기본적이었고, 제한된 기능과 빈약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야후 Yahoo 검색엔진 이야기 [내부링크]

야후 검색엔진은 최근 몇 년간 경쟁사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인터넷 검색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고 온라인 검색 기술 발전에 결정적인 역할을 해왔다. 야후 소개 검색 엔진은 인터넷 사용자들이 정보를 찾고 광대한 월드 와이드 웹을 탐색하는 데 중요한 도구이다. 수년간 등장한 많은 검색 엔진 중에서 야후 검색 엔진은 가장 영향력 있고 널리 사용되고 있는 엔진 중 하나이다. 이 기사에서는 야후 검색 엔진의 역사와 영향, 야후 검색 엔진의 강점과 약점, 그리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온라인 검색 세계에서 야후 검색 엔진이 직면한 도전에 대해 살펴볼 것이다. 창립 배경 야후 검색 엔진은 1995년 제리 양과 데이비드 필로에 의해 웹사이트 디렉터리로 처음 시작되었다. 초기 검색 엔진 중 하나였으며 사용자 친화적..

중국 검색엔진 바이두(百度 Baidu)에 대하여 [내부링크]

오늘날의 세계에서 인터넷은 우리 일상생활의 어디에나 있는 부분이 되었고, 검색 엔진은 광대한 월드 와이드 웹에 대한 정보를 찾는 도구가 되었다.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엔진은 바이두(Baidu)이다. 바이두의 이야기와 그것이 오늘날 어떻게 지배적인 힘이 되었는지 자세히 살펴보자. 바이두설립: 바이두(Baidu)는 미국의 선구적인 검색 엔진인 인포섹에서 일했던 로빈 리에 의해 2000년에 설립되었다. 로빈 리는 특히 중국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검색 엔진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중국 사용자들과 당시 인터넷을 지배하던 영어 웹사이트 사이에 존재했던 언어 장벽을 극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할 기회를 보았다. 로빈 리의 아이디어는 중국어 문자를 처리할 수 있는 검색 엔진을 만들고..

중국 알리익스프레스 AliExpress에 대하여 [내부링크]

AliExpress는 사람들이 쇼핑하는 방식을 변화시켜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전 세계의 다양한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소개: 온라인 쇼핑은 사람들이 쇼핑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켜 전 세계의 제품에 편리함과 접근을 제공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이며, 중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전 세계 바이어와 셀러가 연결되어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의 특징, 작동 방식, 그리고 전자상거래 세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볼 것입니다. 탄생 배경: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에서 가장 큰 전자상거래 회사인 알리바바 그룹에 의해 2010년에 시작되었습니다. 플랫폼은 그 이후로 빠르게 성장하여 200개 이상의..

중국 마윈 알리바바(Alibaba) 이야기 [내부링크]

알리바바(Alibaba) 그룹은 시가총액이 6,000억 달러가 넘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전자 상거래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1999년 중국의 전 영어 교사인 Jack Ma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이후 온라인 소매, 클라우드 컴퓨팅 및 디지털 결제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알리바바의 부상과 알리바바가 중국 및 그 이상의 전자 상거래 환경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장: 가난한 창업: 마윈은 1964년 중국 항저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학교에서 학업에 어려움을 겪었고 대학 입학 시험에 두 번 떨어졌습니다. 졸업 후, 그는 영어 선생님으로 일했고 결국 중국 무역 회사에서 통역사가 되었습니다. 1995년, 마윈은 처음으로 미국을 방문했고 인터넷에 소개되었습니다. ..

중국 대표 카톡 위쳇 WeChat (微信) [내부링크]

위챗 또는 웨이씬(微信)은 텐센트 홀딩스 유한회사가 개발하고 2011년 1월 21일에 시작한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이다. 2015년 12월 위챗의 회원 수는 10억 명을 돌파했고, 적극적인 사용자는 약 6억 5천만 명이다.웨이씬을 한국어로 옮겨적으면 미세하다는 뜻의 미(微)에 통신의 신(信)이다. 굳이 한국어로 번역하면 "아주 작은 통신"이라는 뜻으로 단순한 메신저와 소셜 미디어 앱이 아닌, 전 세계 수십억 사용자들에게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았습니다. WeChat 소개 위챗은 2011년 출시 이후 급성장한 중국의 다목적 소셜미디어 앱이다. 월 12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와 함께, 위챗은 중국에서 일상 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다. 위챗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가 문자 메시지, 음성 메시지..

다음 카카오톡 메시지 시작, 성공 그리고 미래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의사소통 도구 중 하나가 된 메시지 앱입니다. 이 앱은 한국의 인터넷 회사인 카카오 코퍼레이션에 의해 201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이후, 카카오톡은 많은 한국인들에게 일상 생활의 유비쿼터스한 부분이 되었고, 개인적인 사용과 직업적인 사용 모두를 위한 주요 의사소통 수단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톡의 역사와 진화, 현재 상태, 그리고 이 유비쿼터스 메시징 서비스의 미래에 대해 탐구할 것입니다. 카카오톡의 시작 카카오톡은 모바일 메시징이 아직 비교적 새로운 현상이었던 201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앱은 처음에 사람들이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음성 및 비디오 통화를 하고, 사진 및 비디오와 같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간단하고 쉬운 방법을 제..

누누티비 noonootv 영구 평생 새주소 zzzz.gg/g 2023년 [내부링크]

소나기티비가 누누티비 대체사이트 1위 누누티비가 2023년 04월 14일 00:00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를 찾을 실 겁니다. 그 동안 누누티비가 광고도 없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해왔는데 정부와 언론, 그리고 합법 스트리밍 서비스 연합체의 전방위 압박에 서비스를 종료하였습니다.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는 많으나 그 중 소나기티비 서비스 내용과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소나기티비는 누누티비처럼 한국의 무료 온라인 VOD 스트리밍 서비스업체로 소나기티비는 한글 자막 애니메이션, 영화, 다큐멘터리, 드라마 등을 온라인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인 소나기티비는 영화 드라마 방영드라마 종영드라마 예능 시사/다큐 뉴스 스포츠 애니드라마와 예능, 최신 영화를 서비스하며..

윈도우 최적화 4편 - 윈도우 서비스 정리 [내부링크]

1.서비스 끄기 Downloaded Maps Manager (자동 - 지연된 시작) Geolocation Service (수동 - 트리거 시작) IP Helper (자동 / 실행 중) Phone Service (수동 - 트리거 시작) Sensor Service (수동 - 트리거 시작) Superfetch (자동) => 최근 SysMain 으로 이름이 변경됨 Windows Biometric Service (수동 - 트리거 시작) Windows Serch (자동) 기본 인증 ( 자동) 데이터 사용량 (자동) 괄호는 기본값이고 다음 목록들을 '사용 안 함' 으로 둡니다. AVCTP 서비스 (수동-트리거 시작) => 블루투스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Bluetooth 지원 서비스 (자동) => 블루투스를 사용하..

윈도우 최적화 3편 - 자동 시작 프로그램 중지 [내부링크]

1.자동으로 시작되는 프로그램 중지 윈도우 시작 시 자동으로 시작되는 프로그램 중지 PC 속도를 높이려고 PC에서 프로그램을 제거할 필요는 없다. 윈도우를 시작할 때 자동으로 로드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많은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윈도우에서 시작하므로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기다릴 필요가 없다. 그러나 일부는 실제로 필요하지 않으며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다.시작 프로그램을 제거하면 윈도우 PC에서 부팅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윈도우 7에서는 시작 메뉴 검색 바에 'msconfig'을 입력하라.시스템 구성 창에서 시작 프로그램 탭을 클릭하고 여기서 시작하지 않으려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라. 이후 적용, 확인을 클릭하라. 윈도우를 시작하는데 이런 서비스들이 방해될 수 있긴 하지만 비활성화하는 것..

윈도우 최적화 2편 - DISM++ [내부링크]

1윈도우 최적화 프로그램(DISM++) DISM++ 프로그램으로 윈도우를 최적화시키는 방법입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주 쉽게 윈도우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ㅎ 다운로드: 아래 zip파일을 다운받으셔요. 1. 불필요한 파일 삭제하기 [검사] → [정리] 버튼을 차례대로 눌러주면 됩니다. 불필요한 파일들이 정리되어 C 드라이브의 용량이많이줄어들 겁니다. 2. 윈도우 최적화하기 아래 설정은 제가 임의적으로 설정한 것입니다. 건드리지 않은 항목은 그냥 건너뛰시면 됩니다. 1개씩 차근차근 확인하시고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사용자]- 현재 사용자에게만 적용됨 [시스템] - 시스템 공통으로 적용됨

스마트폰 네이버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1DM(구 IDM) - 빠른 속도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나 카페 등에서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보려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없는 장소에서는 데이터를 사용해야 하는데 동영상을 시청하면 데이터 소모량이 많습니다. 데이터 무제한인 사용자는 별 문제가 아니겠지만 대부분의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데이터 사용에 제한을 받기 때문에 와이파이 사용가능한 장소에서 다시 보고 싶은 네이버 블로그나 카페에 있는 동영상을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하여놓았다가 사용하는데 유용한 어플로 어플명이 1DM (구 IDM)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1DM 어플 다운 설치 실행 1-1.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어플 다운 1-2. 실행 화면 - 인터넷 브라우저를 누른다. 1-3. 네이버 블로그, 카페등 모든 동영상이 포함된 페이지에 접속하면 동영상이 발견되었다고 오른쪽 상단에 빨간색 숫자가 표시되..

스마트폰 컴퓨터 사진 노래 파일 이동 방법 - 삼성 DEX 유무선 연결 [내부링크]

1. 삼성 DEX 개요 및 호환 기종 삼성 DEX는 삼성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기기등 모바일 기기와 컴퓨터, 노트북 그리고 TV를 연결하여 파일을 서로 주고받는 파일 공유와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을 TV의 대형화면으로 볼 수 있도록 연결시켜 주는 커넥터 프로그램이다. 지원 컴퓨터 : 윈도우 10 이상이 설치된 컴퓨터나 노트북 지원 모바일 기기 : 유선 : 갤럭시 S8, 갤럭시 S8+, 갤럭시 노트 8, 등의 이후 모델 무선 : 안드로이드 10이 탑재된 One UI 2.5 이상 모델.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갤럭시 탭 S7, 갤럭시 탭 S7+, 갤럭시 폴드, 갤럭시 S10 시리즈, 노트9, S9, S9+, 갤럭시 A90(5G)등 출처: 나무위키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 다운받은 파..

티스토리 로그인 제한 7일 [내부링크]

티스토리 로그인 제한 7일 이전에 게시했던 무료드라마 다시 보기 사이트 현황이라는 제목인데 링크가 변경되어 친절하게 이들 깨진 링크를 모두 수정하였는데 바로 당일 이용약관 및 운영 규칙 위반이라고 로그인 7일 제한 조치되었다. 설날 KTX SRT 매크로 비밀번호 댓글로 달아주기로 했는데 관리자로 로그인할 수 없어 답변을 할 수가 없어 문의하신 분들께는 너무 너무 죄송했습니다. 이의 제기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이의 제기를 했는데 올려놓은 링크에서 클릭하면 연결되는 아웃링크에 청소년 유해 정보가 있다면서 로그인 제한 조치를 풀어주지 못하겠다는 다음과 같이 메일을 받았습니다. 일주일 만에 티스토리 로그인 제한 풀림 "차후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서비스 이용이 재확인될 경우, 아이디 사용이 영구적으로 제한될 ..

조용필 일편단심 민들레야 기타 코드악보 [내부링크]

가사 님주신 밤에 씨뿌렸네 사랑의 물로 꽃을 피웠네 처음 만나 맺은 마음 일편단심 민들레야 그 여름 어인 광풍 그 여름 어인 광풍 낙엽지듯 가시었나 행복했던 장미인생 비바람에 꺽이니 나는 한떨기 슬픈 민들레야 긴세월 하루같이 하늘만 쳐다보니 그이의 목소리는 어디에서 들을까 일편단심 민들레는 일편단심 민들레는 떠나지 않으리라 해가뜨면 달이 가고 낙엽지니 눈보라치네 기다리고 기다리는 일편단심 민들레야 가시밭길 산을 넘고 가시밭길 산을 넘고 강을 건너 찾아왔소 행복했던 장미인생 비바람에 꺽이니 나는 한떨기 슬픈 민들레야 긴세월 하루같이 하늘만 쳐다보니 그이의 목소리는 어디에서 들을까 일편단심 민들레는 일편단심 민들레는 떠나지 않으리라. 일편단심 민들레야 작사 이야기 이 노래의 작사가는 이주현 할머니로 한국전쟁..

2023년 설날 SRT매진 매크로 자동예매 성공 : 수서-부산 [내부링크]

육칠십 년대 우리들은 설과 추석에 고향 가는 열차표를 예매하기 위해 서울역이나 용산역에서 밤새 줄을 서서 귀성열차표를 예매하는 풍경의 뉴스를 접하곤 했으면 만약 예약표를 구하지 못하면 2-3배의 웃돈을 주고 암표를 구하여 고향에 가야만 하는 시절이 있었다. 지금은 시대가 변화여 인터넷 온라인으로 열차표를 예매하는 디지털 세상이며 설 추석 귀성 열차표는 인터넷 예매를 시작하자마자 금세 열차표는 매진된다. 오늘은 설날 고향 부모님 친지 친구를 방문하려 하는데 SRT 열차표가 매진되어 SRT 열차표를 구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매진된 SRT 열차의 취소표를 손보다 빨리 컴퓨터가 기계적 클릭으로 예매할 수 있는 SRT 매크로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SRT MACRO 다운로드 PC의 적당한 공간에 다운..

산울림 - 회상 (1982年) 기타코드악보 [내부링크]

산울림 밴드 산울림 하면 김창완 김창훈 김창익 3형제 록밴드로 7-80년대 그들만의 독특한 창법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고 회상도 너무 유명한 곡으로 허스키한 목소리 임지훈의 리메이크 곡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산울림 대표곡은 다음과 같은 곡들이 있다. 77년 아니 벌써 78년 내마음에 주단을 깔고 81년 가지마오, 청춘 82년 "내게 사랑은 너무 써, 회상 이외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곡들이 있어요. 위 코드악보는 스마트폰으로 보기 편리하고 기억하기 쉽도록 엑셀로 만들었습니다. 산울림 회상 코드악보 가사 길을 걸었지 누군가 옆에 있다고 느꼈을 때 나는 알아버렸네 이미 그대 떠난 후라는 걸 나는 혼자 걷고 있던거지 갑자기 바람이 차가와지네 마음은 얼고 나는 그 곳에 서서 조금도 움직일 수 없..

스마트폰 사진에 자동 날짜 시간 주소 표시 앱 - 광고없음 [내부링크]

타임스탬프 카메라 (Timestamp Camera) 어플은 타임스탬프 카메라 (Timestamp Camera) 어플입니다. 주로 교통사고 현장 증거용, 건축현장 시공일정 자료용, 여행사진 기록용, 사진에 날짜 시간 주소를 넣는 어플들이 플레이 스토어에 많은데 오늘 소개하는 어플은 유료버전을 수정한 mod 버전으로 광고가 전혀 없고 사용하기 편리한 어플입니다. 타임 스탬프 카메라 어플 다운받기 https://www.apkshub.com/down/com.jeyluta.timestampcamera_1.195_mod Download Timestamp Camera(com.jeyluta.timestampcamera)1.195 mod APK - Android Games_APKsHub Download Timestamp..

예술의 전당 맛집 백년옥 30년 두부 전문점 [내부링크]

예당 맛집 30년 전통 두부전문점 [내돈내먹] 오늘은 일요일 오랜만에 5명 온 가족이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 미키마우스 나우 앤 퓨쳐 전시회를 보러 갔다. 관람 후 점심시간에 우리 가족은 이곳 백년옥에 들렀다. 매번 느끼지만 이 식당은 손님들이 너무 많고 오늘도 본관엔 들어갈 곳이 없어 바로 옆 신관 지하 백년옥 별관으로 갔다. 백년옥 영업시간은 오전10시 부터 우후 9시까지 이며 명절엔 휴무다. 백년옥은 30년 전통의 두부전문점으로 손님이 많아서인지 근처에는 백년옥 본관 신관 별관들이 가까운 거리에 여기저기 산재해 있다. 두부요리는 물론이고 동지팥죽, 팥칼국수 먹으로 자주 갔던 유명 맛집인데, 요즘 가성비를 따지자면 좀 비싼 편이고 발렛주차를 해주지만 주차공간 역시 너무 협소하여 아저씨들이 주변을 ..

남한강뷰가 좋은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양평2탄) & 추억속의 시애틀 스타벅스 1호점 [내부링크]

스타벅스 양평점 영업시간 월~목:09:00~20:00 금:09:00~20:30 토:08:30~20:30 일:08:30~20:00 드라이브스루 :08:00 ~ 20:00 어무이양평해장국집에서 해내탕으로 저녁을 먹은 후 8시경 네비를 켜고 국내 최대규모인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을 찾아갔다. 늦은 시간이라 주차 공간이 넓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었다. 길손을 붙잡는 스타벅스 입간판 날이 저물어 주변은 깜깜한 밤인데 스타벅스 입간판이 여기가 바로 그 유명한 국내 최대 규로를 자랑하는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이라고 지나는 나그네들에게 알려준다. 그리스로마 신화에 나오는 사이렌 여자 로고가 더욱 선명하게 보입니 밤이라 주변이 어두워 간판을 촬영했는데 자연스럽게 검은배경 사진이 되었는데 보기 싫진 않네요. 야경사진, ..

ㅇㅁㅇㅁ양평해장국 (어무이맛) 양평맛집 /양평 1탄 [내부링크]

방문한 날과 시간 : 2023년 1월 14일 오후 7시경 [내돈내먹 ] 우리 부부는 서울에서 1시간 30분 정도면 양평에 갈 수 있어 주말 양평으로 가끔 데이트하러 가는데 양평에 가면 매번 가는 곳이 바로 어무이맛 양평해장국이다. 7-8년 전쯤 오후 2시경 아신역에 둘째 딸 픽업하러 갔다가 양평 현지인에게 양평해장국 맛집을 소개받아 간 곳인데 너무 맛있게 늦은 점심을 먹었던 기억이 지금도 생생하다. 불 켜진 어무이맛양평해장국 간판 오후 7시경 도착해서 촬영한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불 켜진 간판입니다. 갈 때마다 주차장이 협소해 항상 주차하기 힘든데 오늘은 야간이라 운좋게 1대 주차 공간이 비어있어 쉽게 주차했습니다. 옆집 가게인 장어집 주차장은 여유롭던데.... 간판에 택배도 가능하다고 적혀 있던데 물어보..

구글 애드센스 주소확인용 PIN 봉투 도착 [내부링크]

개인 식별 번호 (PIN)이란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이며, 이 PIN을 입력하여 주소를 확인하고 계좌를 입력해야만 누적 수익금이 $100이 되었을 때 확인된 계좌로 받을 있다고 합니다. 저의 애드센스 이력을 말씀드리자면 2022년 12월 14일 애드센스 승인 2023년 1월 3일 PIN 말레이지아 발송 2023년 1월 13일 PIN 한국도착 (꼭 10일 소요됨) 애드센스 수익이 10달러가 넘어가면 애드센스에서 자동으로 발송된다는 메일을 1월 3일 받았습니다. 해당 애드센스 PIN 발송 안내화면에 2주에서 4주 소요된다 해서 느긋하게 기다리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즐거운 마음으로 PIN 입력하면서 글을 남깁니다. 먼저 도착한 봉투 사진입니다. PIN 봉투 앞면 뒷면 PI..

호떡 호주머니의 어원은 오랑캐 호 胡 한자이다 [내부링크]

어젯밤 텔레비전에 외국인들이 한국을 체험하는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라는 TV프로를 시청하다 보니 전통시장 구경 갔다가 호떡을 먹는 장면을 보다 옆에서 아이들이 왜 "호떡"이라 부르는지 묻는다. 호떡은 중국에서 건너온 떡이라고 간단히 대답해 주면서 좀 더 정확히 알아보고자 인터넷을 찾아보니 내용은 다음과 같았다. 胡(오랑캐 호)에 대하여. 호주머니 호밀 호떡등은 우리들이 평소 사용하는 단어들인데 여기에 사용된 "호"자는 바로 한자 "胡" 가 어원으로 사용된 것으로 胡자의 한자는 다음과 같이 분해하여 해석할 수 있다. 胡(오랑캐 호)= 古(옛 고) + 肉(=月) 고기 육 1. 오래된 처진 턱밑 살/수염 2. (수염을 기른 중국의 변방) 오랑캐 (특히 흉노족) 3. (흉노족 오랑캐의) 버릇없는, 제멋대로 (..

스마트폰 - 강력한 모든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 1억회 이상 다운 [내부링크]

모든 동영상 다운로더 2019 앱 정보 1억 명 이상이 다운로드한 모든 동영상 다운로더 2019를 사용하면 소셜 웹 및 인기 있는 동영상 사이트의 동영상 및 소셜 미디어 클립을 번개 같은 속도로 귀하의 기기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사용하기 쉬운 소셜 미디어 동영상 다운로더를 사용하면 모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검색하고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모든 HD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형식이 지원되며 100% 무료입니다! (친구들이 소셜 계정에 공유한 동영상 역시 다운 받기 가능.) 테스트해본 결과 유튜브영상 다운로드는 불가능하지만, Vimeo, Dailymotion, Twitter, Tubidy 심지어 접근금지 사이트에 있는 영상까지도 다운로드가 되더군요. 캡처화면은 올리지 않겠습니..

영화 아바타2: 물의 길 한글자막 무료 보기 - 누누티비 [내부링크]

누누티비에서 한글자막으로 보기 영화 아바타2 물의 길 한글 자막 보기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하면한글 자막 아바타 물의 길 이 바로 열립니다. 개봉일 2022-12-14 재생시간 3시간 12분 재생 화면 영화 주소 링크 https://noonoo37.tv/en_movie/18848#3b0ab0abnlBc43jA 누누티비 바뀐 주소 noonoo21.tv ,noonootv22.tv 에서 2023년 1월 27일 noonoo26.tv 로변경되었네요. 누누티비 텔레그램 주소는 https://t.me/s/noonoo_tv이며 만약 차단되면 이곳에서 바뀐 주소 확인하시면 됩니다. 누누티비에 대해선 지난번에 우회해서 시청하는 방법을 설명드렸습니다. 현시점에선 누누티비가 오래된 옛날 드라마부터 현재 방영 중 인 것까지 ..

애드센스 -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애드센스 정책 센터 문제 발생 애드센스 정책센터에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는 경고 문구가 뜨는데 이 경고성 문구는 구글에서 크롤링하러 왔다가 크롤링하려는 게시글이 비공개글이거나 예약발행글일 경우에 크롤링하지 못한 것에 대한 책임회피성 경고문구 라고 하며 이는 해당글을 공개 발행하게 되면 1-2주 후 그냥 저절로 사라진다고 함. 그래도 걱정이 된다면 아래처럼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 해당글을 크롤링 신청해 놓는다. 크롤러 액세스 - 로그인 정보 입력 - 사이트 인증하기로 해결 가능 계정 - 액세스 및 승인 - 크롤러 액세스 순으로 진행 로그인 정보 입력. 화면처럼 본인의 티스토리 오류 난 주소 / 티스토리 관리자 로그인 주소(위 둘 중 하나)/ POST /..

한컴오피스 2020 무설치 포터블 무설치 다운로드 [내부링크]

한컴의 역사 펜티엄 프로세서가 장착된 윈도우가 출현하기 이전 286 ~ 686 컴퓨터를 사용하던 80년대 시절 삼보에서 만든 보석글이라는 워드프로세서가 있었는데 한글과 컴퓨터에서 개발한 아래아한글에 밀려 조용히 사라졌다. 한글은 "한글+년도"와 같은 이름으로 계속 이어지다 2018년부터는 "한컴오피스+년도" 형식의 이름으로 나오는데 한글, 한워드, 한셀, 한쇼, 한PDF등이 포함된 제품으로 오늘은 이 한컴오피스 2020 포터블 무설치 버전 다운받는 방법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다운로드 주소 한컴오피스 포터블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하세요. 파일 다운로드 저장및 압축 풀기 압축푼 폴더 PC나 USB에 저장 한글2020 실행 포터블 버전 제작자의 말 한컴오피스 2020 포터블 버전입니다. 한컴오피스 ..

카톡 감성 이미지 인사장 만들기 - 글그램 [내부링크]

우리나라 전 국민이 사용하는 카카오톡으로 가족 친구 지인 동료들에게 일상 안부 인사를 전하거나, 새해 덕담, 명절 안부문자를 등을 보낼 때 멋진 배경사진에 감성 문구를 자신의 이름이나 서명과 함께 넣어 편집하는 대표적인 스마트폰 어플로는 다음과 같은 앱들이 있습니다. 1. 글그램 2. 글씨팡팡 3. 캘리랑 4. Canva 위 어플 중 오늘은 글그램 사용법을 소개합니다. 글그램은 글그램은 사진에 글쓰기어플로서 감성글, 사랑글, 안부인사, 응원글, 썸네일등다양한 사진글귀를 만드는 최적화된 어플입니다 글그램의 기능 2-1. 글쓰기에 어울리는 배경을 제공합니다. 글그램은 여러 가지 카테고리와 한글검색기능을 이용한 사진검색이 가능합니다. 내 글귀와 어울리는 아름다운 고품질을 사진을 찾아 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

다이소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내부링크]

최근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관광지에 갔을 때 신분증을 맡기면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를 빌려주길래 한 번 사용해 보았다.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해서 언젠가 하나 사야겠다 생각하고 있다가 오늘 마침 다이소 매장에 들러 블루투스 셀카봉 파는 코너에 가서 살펴보니 3천 원/ 5천 원 두 가지 모델이 있었는데 5천 원짜리로 사 왔어요. 검정색으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검정색은 품절이라 어쩔 수 없이 흰색을 구입하였다. 다이소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박스 포장 설명 문구 박스 안에 별도 사용설명서가 없고 모두 박스 겉면에 사용법이 설명되어 있다. 중요 스펙 1.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 아이폰 안드로이드 지원 가능 2. 블루투스 리모컨 포함 (CR2032 버튼 전지 포함) 3. 셀카봉 최대길이 약 97cm 최소길이 ..

조치 필요: 애드센스에 등록된 수취인 주소를 인증해 주세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려고 2022년 12월 14일 중복 계정 문제로 어렵게 어렵게 애드센드 승인받은 후 3주가 조금 안된 시점에서 "조치 필요: 애드센스에 등록된 수취인 주소를 인증해 주세요" 제목의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이는 수익을 10불 달성했으니 주소를 인증해 달라는 반가운 내용이다. 1. 이메일 캡처 2.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오늘 현재까지 수익은 USD9.99 2023년 1월 3일 수익이 USD10.00에 도달하면 보내준다는 PIN번호를 드디어 나에게도 보내준 것 같다. 그것도 구글 본사가 있는 말레이지아 쿠알라룸푸르에서... 도착하면 즐거운 마음으로 이곳에 사진 찍어 올리겠습니다. 3. 결제정보 주소 확인 애드센스 지급- 결제정보 - ..

KTX SRT 매크로 막히면 뚫어라 (23년1월15일 수정) [내부링크]

KTX도 2023년 1월 1일부터 크롬확장프로그램 설치를 막아버렸습니다. 아래 뚫는 방법을 설명드렸고 SRT에 대한 적용 방법도 예약홈페이지만 다를 뿐 KTX SRT 설치 방법과 사용 방법은 같습니다. 설날 추석 그리고 주말이나 휴가철 여행을 가야 하는데 KTX 열차표를 미리 예약하지 않고 급하게 KTX 열차표를 구하려 하면 매진일 때가 많습니다. 이때는 KTX 취소표를 구해야 하는데, 열차표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보다 어렵습니다. 오늘은 열차표가 매진일 때 손보다 빨리 컴퓨터가 기계적으로 클릭하여 매진된 KTX나 새마을호 기차표를 구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2023년 1월 1일부터 KTX매크로를 크롬확장에 게시가 중단되어 다른 설치 방법을 설명드립니다. KTX SRT 매진 열차표를 구하는 방법 - MA..

스마트폰 기본기능 손전등 플레쉬 켜기와 밝기 조절 [내부링크]

오늘을 사용자 대부분이 알고 있지만 모르시는 1% 스마트폰 문외한분들을 위한 어두운 곳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인 스마트에서 손전등 플레쉬 켜기와 밝기 조절방법을 설명드립니다. 손전등을 켜는 방법은 거의 알고 계시지만 거기에 밝기 조절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번 기회에 한 번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1. 손전등 위치 손전등을 켜고 끄는 조작은 전면부 화면에서 하지만 실제 불빛이 나오는 손전등은 후면부 사진에서 빨간 원 부분입니다. 2. 상단바에 손가락을 댄다 1. 상단바에 손가락을 대면 사진처럼 상단바가 조금 넓어진다. 2. 조금 넓어진 상태에서 손가락으로 조금 더 아래로 내린다. 3. 손전등 켜기와 밝기 조절 3. 손전등 그림을 터치하면 켜지고 다시 터치하면 ..

공주여행 4탄 맛집 샤브마니아 & 빵굼터 [내부링크]

지난번 공주나들이 3탄에 이어 오늘은 4탄입니다.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하루 휴가까지 내어 남쪽땅에 계시는 양가 부모님을 뵙고 서울로 가는 길에 공주에 들러 저녁을 먹고 가기로 하고 맛집 폭풍 검색했다. 먼저 공주 맛집을 검색하니 동해원 신관짬봉 피탕김탕 산성시장 내 공주낙지마을 석갈비 등이 검색되었다. 공주 낙지마을은 세종시로 이사갔어요 한식 낙지마을로 결정 내비게이션에 입력하고 산성시장 주차장에 주차하고 시장 안을 찾아보니 낙지마을 간판이 보이지 않았다. 시장안에 계시는 분들께 물어보니 공주낙지마을은 세종시로 이사 갔다한다. 대신 2층 그 자리에는 다른 고깃집이 영업하고 있었다. 2022.11.14 - [국내여행 맛집] - 공주나들이 3탄 먹거리 동해원 짬봉과 공주토실이밤빵 공주나들이 3탄 먹거리 동해..

스마트폰 나만의 벨소리 만들기 [내부링크]

벨소리로 사용할 마음에 드는 노래를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하여 저장, 휴대폰에 저장된 MP3 노래 파일을 편집, 직접 새로운 벨소리를 녹음해서 당신만의 벨소리로 만들어 보세요.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노래를 다운로드 방법은 지난 번 아래 글에서 설명한 바 있습니다. 2022.12.31 - [컴퓨터 인터넷 스마트폰] - 스마트폰에 트로트 7080 무료 다운로드 스마트폰에 트로트 7080 무료 다운로드 지난주에 이어 어젯밤에도 TV조선 미스터트롯2를 시청했는데 타 방송사 트롯 경연프로그램 우승 준우승자들인 안성준 재하 진해성등이 출연하여 올하트를 받지 못하고 끝내버려 다음 주에 보게 choissnowball.tistory.com 스마트폰 벨소리 만드는 방법은 아래 두가지로 구별된다, 1.단순하게 다운받은 노래를 그..

서울 만남의 광장 최저가 주유소 & 티맵 경로상 최저가 주유소 찾기 [내부링크]

주유 후 회차로이용 불가 2022년 12월 30일 연말연시 80, 90이 넘으신 양가 노부모님들을 뵙기위해 밤 8시경 서울에서 출발했다. 주유경고등이 켜져 주유하기위해 만남의 광장 주유소 쪽으로 진입하는데 최저가 주유소답게 차들이 4줄로 길게 기다리고 있었다. 거의 5분 가까이 대기하면서 T맵 네비 어플로 목적지까지 가는 방향 휴게소 휘발유 가격을 조사해보니 이곳 만남의 광장은 1,455원, 가는 방향 최저가 정읍휴게소 주유소는 1,445원으로 10원 비쌌지만 7만원어치 주유하고 목적지를 향해 출발하였다. 2021년 전에는 이곳 주유소에서 주유하고 회차로를 이용해 다시 한남대교방향 서울쪽으로 돌아올 수 있었으나 휴게소를 빠져나가는 차와 주유 후 회차하는 차의 동선이 겹쳐 충돌 위험 때문에 이를 금지하고 ..

스마트폰에 트로트 7080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지난주에 이어 어젯밤에도 TV조선 미스터트롯2를 시청했는데 타 방송사 트롯 경연프로그램 우승 준우승자들인 안성준 재하 진해성 나상도 등이 출연하여 올하트를 받지 못하고 끝내버려 다음 주에 보게끔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네요. TV조선 미스트롯1의 송가인, 미스터트롯1의 영웅 임영웅을 비롯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처럼 스타가 되는 관문인 대한민국의 대표 트롯 경연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이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이 또 다시 부는 듯 합니다. 이왕 또다시 트롯 열풍이 불어와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음악 들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오늘은 튜브다운이라는 어플을 이용하여 유튜브 영상에서 노래만 추출하여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튜브다운 어플 설명 전 세계의 모든 유튜브 영상을 검색하여 재생시켜 감상할 수..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해결 화면 첨부] [내부링크]

어려운 애드고시를 12월 14일 통과한 지 겨우 10일 정도 지났고 하루빨리 10달러 수익 벌어 말레이지아에서 PIN번호 봉투 받아야 하는데 아래 캡처한 이미지처럼 애드센스 정책 페이지에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는 경고 문구가 떠서 해결하려고 구글링해보니 대략 아래 세 가지로 요약됩니다. 1. 구글 서치콘솔에서 색인요청. 2. 애드센스 엑세스및 승인 - 크롤러 액세스 - 로그인추가. 3. 이는 정책위반이 아니며 광고가 계속 게재되는 상황이면 그대로 두면 저절로 해결된다.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 그대로 두고 지켜봤는데 좀처럼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구글링을 해봤지만 나와 같은 케이스는 찾지 못했고 결국 색인요청 방법으로 다음과 같이 해결하였습니다. 애..

코스트코 양재점(2022.12.26) 쇼핑목록-베이글, 커클랜드 카베르네쇼비뇽 포도주 [내부링크]

연말연시 그리고 새해가 되는데 고향에 계시는 어머님과 근처 처가 부모님도 함께 찾아뵈어야 해서 부모님들께 가져다 들릴 음식을 준비하려면 시장에 가야 합니다. 근처에 양재하나로마트 양재이마트 그리고 코스트코 양재점이 있는데 그래도 육류제품이 저렴한 코스트코 양재점에 들러 육류와 가정생활용품을 사면서 몇 자 적어 봅니다. 코스트코 양재점 위치와 영업시간 매장 정보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 159 (양재동 217-6) 코스트코 양재점 지도 전화번호: 1899-9900 영업시간 오전 8:00 - 오후 10:00 정부시책에 의거 유통산업 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의무 휴무. *휴무일: 1/1, 설날, 추석 (전일은 오후 7시까지 영업) 주차장 이용하기 서울시와 과천시의 경계선에 자리한 코스트코 양..

해바라기 이젠사랑할수있어요 (1985年) [내부링크]

가사 난 눈물이 메마른 줄 알았어요 여태 사랑을 다시 못할 줄 알았어요 오늘 난 자욱한 연기 사이로 사랑의 짝을 보았어요 난 지금껏 어둔 밤을 헤맸어요 여태 지워야할 기억이 너무 많았어요 오늘 난 식어버린 마음 구석에 사랑의 불씨를 당겼어요 이제 다시 이제 다시 사랑할 수 있어요 이제 진정 이제 진정 웃을 수 있어요 방금 하신 얘기 그 눈길이 아쉬워 그대 곁에서 훨훨 떠날 수는 없어요 이제 다시 이제 다시 사랑할 수 있어요 이제 진정 이제 진정 웃을 수 있어요 방금 하신 얘기 그 눈길이 아쉬워 그대 곁에서 훨훨 떠날 수는 없어요 떠날 수는 없어요 -끝- 해바라기 듀엣은 작곡 이주호, 작사 장제훈 해바라기: 이주호 이광준 남성 듀엣 해바라기 하면 80년대 주옥같은 노래를 불러준 남성 듀엣으로 결혼식이나 파..

UTORRENT 포터블 무설치 다운로드 & 사용법 [내부링크]

토렌트 프로그램이란? 서버의 도움 없이 PC 간 일대일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로 사용자들이 서로 공유하도록 제작된 P2P 프로그램입니다. 비록 예전보다 토렌트 사용자가 많이 줄었지만, 필요한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미드 중드 일드 영화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는 분들이 아직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토렌트 무설치 버전 다운로드 아래 첨부한 압축파일은 UTORRENT V3.3.1 PORTABLE 무설치 버전입니다. 토렌트 무설치 버전 압축 풀기 위 파일을 다운받아 적당한 폴더에 압축을 푼다. 토렌트 무설치 버전 실행 utorrent.exe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한다. 기본 토렌트 프로그램으로 사용할까요? 예를 클릭 토렌트 무설치 버전 설정 옵션 - 설정 - 디렉터리 순으로 클릭하여 위와 같이 적당한 디렉터리..

어도비 포토샵 2023 포터블 무설치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Adobe Photoshop 2023 (x64) 한글 Portable 무설치 최신 버전 Adobe Photoshop 2023 v24.1.0.166 (x64) Multilingual Portable 오늘은 이미지 편집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도비사의 포토샵 2023 포터블 무설치 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유튜브 썸네일이나 대표화면, 웹페이지 이미지 제작 그리고 기타 사진 편집 작업을 하시는 분들께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설치나 정품인증 필요 없는 무설치 포터블 버전 별도의 설치나 정품인증이 전혀 필요 없이 다운로드하여 컴퓨터 하드드라이브나 USB에 담아 필요할 때 어디서든 사용가능한 무설치 포터블 버전입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사용법까지 설명하는 순서입니다. 포토샵 2023 무설치 버..

스마트폰 무료 유튜브 동영상과 음원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자유롭게 올리거나 시청할 수 있는 구글 콘텐츠 호스팅 웹사이트로 사용자가 마음에 드는 동영상과 음악을 감상하고, 직접 만든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친구, 가족뿐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과 콘텐츠를 공유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비디오 플랫폼이다. 현존하는 모든 분야의 다양하고 방대한 양의 유튜브를 이용하다보면 사용자 본인의 컴퓨터나 스마트폰 안에 따로 저장해두고 언제든지 보고 싶은 영상이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튜브다운" 레드티라는 어플로 자신의 스마트폰에 트로트 7080 뽕짝 팝송 등 노래를 다운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여러 방법 중 비록 광고를 봐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DIY 화장실 변기 물넘침 오버플로우 간단 수리 - 해결 [내부링크]

갑자기 화장실에서 무슨 물 흐르는 소리가 들려 자세히 보니 변기에서 나는 물소리이고 위쪽 조그만 구멍으로 살펴보니 대롱(오버플로우관이라고 인터넷검색으로 알게 됨) 속으로 물이 계속 흐르는 겁니다. 동네 철물점 또는 집수리하는 곳에 전화해서 수리해달라 하면 되지만 나의 성격상 이런 소소한 일은 혼자 해결하는 스타일이다. 구멍속 관속으로 계속 물이 흐름 1. 위 사진 속 파이프 속으로 계속 물이 넘쳐흘렀어요. 언제부터 흘렀는지 모르겠지만 이번 수도요금이 물폭탄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일단 하단부 급수밸브부터 잠겄습니다. 고칠 방법은 무엇인가? 인터넷과 유튜브에서 보니 변기 물통에 닿아 있는 너트 2개(왼쪽)를 풀어 오른쪽 부품(필밸브)을 교체하라 합니다. 2. 알려준 대로 아래쪽 볼트를 푸는데 틈이 좁아..

TV 드라마 영화 아바타 무료 다시보기 추천 - 스마트폰으로 보기 [내부링크]

2022.12.21 - [윈도우11 10 7 인터넷 IT] - TV 드라마 아바타 영화 무료 다시 보기 추천 - 컴퓨터로 보기 바로 전에 올린 TV 드라마 아바타 영화 무료 다시 보기 추천 - 컴퓨터로 보기에 이어 스마트폰으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막히면 뚫어라 누누티비를 바로 시청하려고 주소를 입력하면 이유는 잘 모르지만 KT LG SK 통신사에서 HTTPS 접속을 차단하여 볼 수가 없습니다. 이 막힌 곳은 유니콘이란 어플로 뚫어 주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유니콘 검색 - 설치 - 실행 순서입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유니콘 검색 - 설치 2. 열기 3. HTTPS 보호 비활성화를 중앙 동그라미를 터치하여 활성상태로 전환. 4. 빈칸 (번호착오) 5. 터치하여 활성버튼을..

TV 드라마 아바타 영화 무료 다시보기 추천 - 컴퓨터로 보기 [내부링크]

2022.12.21 - [분류 전체보기] - TV 드라마 영화 무료 다시보기 추천 - 스마트폰으로 보기 누누티비는 국내는 물론 해외 개봉했던 최신영화와 방영되었거나 방영중인 국내드라마, 해외드라마, 애니메이션을 업로드하여 광고 배너로 수익을 내는 사이트이며, 타사이트에 비해 광고가 적고 렉이 걸리는 멈춤현상도 제일 적어 가끔 이용합니다. 누누티비 접속 방법 두가지- 데스크탑 노트북 PC에서 실행 a. 구글 검색 접속 구글에서 누누티비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검색되어 파란색 링크를 클릭하면 차단문구가 뜹니다. b. 주소창에 직접 주소 입력 누누티비 접속 주소 : 아래 주소 아무거나 누르면 바로 누누티비로 접속됩니다. 누누티비 바로가기 https://noonoo.so 주소가 2023년 1월 27일 noono..

2분안에 스마트폰 삼성 한글자판 쿼티 키보드로 바꾸기 [내부링크]

효도폰 갤럭시 A23과 가죽케이스 택배 도착 80대 중반이신 아버지께서 그동안 사용하시던 LG폰에 Samsung Smartthings 어플이 깔리긴 하는데 실행이 안되어 안드로이드 삼성 효도폰과 케이스를 새로 구입드리기로 하고, 먼저 택배 주문해서 도착시키고, 일주일 정도 후 아버님 댁에 직접 가서 유심 교체하고 사용하시던 어플도 새 전화기로 옮겨드리겠다고 말씀드렸는데 빨리 새 폰을 사용하시고 싶으셨는지 동네 핸드폰 가게에 가셔서 어플까지 이동시키고 오셨어요. 집에 오셔서 카톡을 쓸려고 하니 아래와 같이 천지인 키보드가 떡허니 나와 사용 불가능이라 하신다..... 이전에 사용하시던 화면으로 바꾸셔야 카톡이 가능하시다고 말씀히셔서 아래처럼 설명드려 자판 변경 성공하셨답니다. 그래서 아버님게 알려드린 쿼티 ..

김영희 강남 동태찜 이수점 [내부링크]

서초구 이수역 근처 맛집 김영희 강남 동태찜 이수점 어제는 12월 17일 친구들 연말 모임이 있어 예약장소인 서초구 이수역에 있는 김영희 강남 동태찜에 갔는데 많은 손님으로 넓은 홀이 거의 찼더랍니다. 가는 길 - 7호선 이수역 4번 출구에 있어요 이수역은 4/7호선 환승역이며, 7호선 이수역 / 총신대역 4번 출구에 있는 디오슈페리움 1차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지하철역에서 건물 지하 1층으로 바로 연결되어 밖으로 나갈 필요 없이 식당으로 바로 들어갑니다. 1~2분 소요. 혹시 밖으로 나왔는데 찾지 못하면 스타벅스를 찾으세요.... 바로 옆 지하 1층에 있답니다. 4번 출구 가는길에는 알라딘 중고 서점이 있어 들어가 보니 " 와이파이 Why not? 과 사진 촬영 환영"이라는 푯말이 눈에 띄었으며, 많..

저의 알뜰폰 가입 이야기 [번호이동] #2탄 [내부링크]

1. 알뜰폰통신사 선택 2022.12.16 - [윈도우11 10 7 인터넷 IT] - 저의 알뜰폰 가입 이야기 [번호이동] #1탄 저의 알뜰폰 가입 이야기 [번호이동] #1탄 ktm 모바일 알뜰폰으로 변경 완료 10년 이상 사용하던 KT 번호를 얼마 전부터 알뜰 폰으로 바꾸기로 마음먹고 있다가 12월 14일 여러 업체들 중 KT 자회사인 ktm 모바일에회원 가입하고 신규가 아닌 choissnowball.tistory.com 여러 통신 업체들중 자신에게 맞는 알뜰폰 통신업체를 선택합니다. 우체국의 경우 알뜰폰 사업을 하는데 신청대행만 해줄 뿐이라고 하며 집으로 유심이 도착하면 모든 설정을 본인이 알아서 유심끼워야 하고, 신규폰인 경우 어플도 직접 설치해야 한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 KT번호에서 같은 계열사..

저의 알뜰폰 가입 이야기 [번호이동] #1탄 [내부링크]

ktm 모바일 알뜰폰으로 변경 완료 10년 이상 사용하던 KT 번호를 얼마 전부터 알뜰 폰으로 바꾸기로 마음먹고 있다가 12월 14일 여러 업체들 중 KT 자회사인 ktm 모바일에회원 가입하고 신규가 아닌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쓰는 번호이동으로 교통카드기능이 있는 NFC유심을 구입함. 어젯밤 유심을 택배로 받고 오늘 기기변동 없이 번호이동으로 KT M 모바일로 변동. 오늘부터 알뜰폰 요금제가 적용되며, 이번 알뜰폰으로 변경한 것을 기회삼아 그 쉽고 간단하게 변경한 과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알뜰폰이란? 통신사의 비싼 통신요금 횡포 때문에 저를 포함한 우리 호갱들은 매달 스마트폰 비용, 인터넷 와이파이 사용료, 케이블이나 올레 스카이 TV 사용료 등을 매달 통신사에 납부하고 있습니다. 날로 커지는 금전적 ..

중국 초등학교 교과서 1학년 2학기 제6과 [내부링크]

胖乎乎的小手 몽실몽실한작은손 胖乎乎的小手 Pànghūhūdexiǎoshǒu 팡후후더샤오셔우 몽실몽실한작은손 作者:望安 zuòzhě:Wàngān 쭤저:왕안 저자:망안 全家人都喜欢兰兰画的这张画。 quánjiāréndōuxǐhuānlánlánhuàdezhèzhānghuà. 취앤지아런또우시후안란란후아더저장후아。 온가족이란란이가그린이그림을좋아한다. 爸爸刚下班回来,拿起画,看了又看,把画贴在了墙上。 Bàbagāngxiàbānhuílái,náqǐhuà,kànleyòukàn,bǎhuàtiēzàileqiángshàng. 빠빠깡시아빤훼이라이,나치후아,칸러요우칸,빠후아티에짜이러치앙상。 아버지께서는퇴근하시자마자그림을집어들고보고또보고벽에그림을붙이셨다. 兰兰不明白,问: Lánlánbùmíngbái,wèn: 란란뿌밍빠이,원: 란란은이..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첫날 수익 0.02USD [내부링크]

1. 저의 경우엔 한 시간 후쯤 모바일에서 먼저 구글 광고가 보이더군요. 하지만 만 하루가 지났는데 모바일 화면모든 페이지에서 광고가 보이지 않고 광고가 붙지 않은 페이지가 더 많아요. 승인 첫날 노출수 277 클릭수 1 노출 RPM 0,07 수익 0.02 USD 저에게 이 0.02 달러는 딸랑이 아니고 10달러 100달러로 가기 위한 소중한 씨앗입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 첫날 광고를 시작하고 인증샷처럼 첫 수익 0.02 USDD의 수익이 발생되었습니다. 중복 계정이란 메일 받고 나중에 만든 어카운트 해지하고 11월 27일 재신청 후 17일 만에 어제 승인 메일을 받았어요. 승인 전에는 혹시나 하면서 메일 확인해보고 애드센스 로그인하고 부지런히 글 올리는 게 전부였는데 승인 후에는 광고게재하는 방법을 공..

구글 애드센스 GDPR에 대비하기 / CCPA 에 대비하기 [내부링크]

GDPR 정의 및 제정목적 GDPR이란? 2018년 5월 25일부터 시행되고있는 EU(유럽연합)의 개인정보보호 법령으로 위반시 과징금 등 행정처분이 부과될 수 있으며, EU내 사업장이 없더라도 EU를 대상으로 사업을 하는 경우 적용대상이 될 수 있어 우리 기업의 주의가 필요함 GDPR 제정 목적 및 주요변화 01디지털 단일시장에 적합한 통일되고 단순화된 프레임워크 단일 개인정보보호법 적용 (One single set of data protection rules) 원스톱샵 메커니즘 (“one-stop-shop” : 1 interlocutor and 1 interpretation) ONE 02권리와 의무 강화 권리 의무 신뢰 정보주체 권리 확대 : 동의 요건 강화, 데이터 이동권/잊혀질 권리 등 도입 기업의..

애드센스 판매자 정보를 Google sellers.json 파일에 게시 [해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판매자 정보를 Google sellers.json 파일에 게시 구글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고 애드센스 홈에 접속해보니위쪽에 "판매자 정보를 Google sellers.json 파일에 게시하시기 바랍니다"라는 경고 문가가 보인다. 애드센스 광고를 티스토리 블로그에 게제하여 처음 운영하려하니 새로운 문제가 자주 발생한다. 블로그 운영이 아직 걸음마 단계이고 너무 배워야할 것들이 많다. 해결 방법은 의외로 초간단... 위쪽 작업(동그라미 부분)을 클릭 작업을 클릭하면 아래 화면이 끄고 다음 순서로 GoGo~~ 내부용을 공개용으로 선택하고 비지니스 도메일 tistory.com을 입력하면 자동 저장됩니다. 해결 - 경고 문구가 사라졌어요.

나의 티스토리 애드센스 통과 이야기 3탄 [내부링크]

애드센스 처음 신청 후 35일만에 승인받았습니다 2022.11.28 - [윈도우11 10 7 인터넷 IT] -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고시 아직도 준비 중 1탄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라는 제목의 메일 의미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고시 아직도 준비 중 1탄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1. 구글애드센스팀으로 부터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이메일을 받다. " 이미 " 란 말뜻을 잘못 해석하여 이미 티스토리를 신청했으니 당연히 애드센스 계정이 있는 것이 당연 choissnowball.tistory.com 2022.11.28 - [윈도우11 10 7 인터넷 IT] -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고시 아직도 준비 중 2탄...html 에 에드센스 코드 수정하고 적..

중국 초등학교 교과서 1학년 2학기 제5과 [내부링크]

看电视텔레비전을시청하다 看电视 텔레비전을 시청하다 作者:蒲华清 저자: 푸후아칭 看电视 텔레비전을 보다 每天,我们全家人都看电视, 매일 우리 가족은 텔레비전을 본다, 我家看电视,真有些奇妙—— 우리 집은 텔레비전을 보는데, 정말 좀 기묘하다- 爸爸明明是个足球迷, 아빠는 분명이 축구광이신데 却把一场精彩的球赛关掉。 멋진 경기를 껐습니다. 不知为啥换成了京剧, 왜 경극으로 바뀌었는지 모르겠다. 咿咿呀呀的,唱个没完没了。 옹알옹알 끝없이 노래를 부른다. 只有奶奶听得入了迷, 할머니만 넋을 잃고 듣고 있고 我和爸爸都在打盹睡觉。 나와 아버지는 모두 졸고 있어요. 奶奶啥时换了频道? 할머니가 언제 채널을 바꾸셨나요? 球员们正在场上飞跑。 선수들이 뛰어다니고 있습니다. “好球。好球,快射门!” "나이스 샷. 나이스 샷, 빨리 슛!" ..

크리스마스 유래 역사 의미 [내부링크]

圣诞节[shèngdànjié](=聖誕節) 圣诞节[shèngdànjié](=聖誕節) 크리스마스[shèngdànjié] Christmas一般指圣诞节(西方传统节日) Christmas는 일반적으로 성탄절(서양전통기념일)을가리킨다 基督教纪念耶稣诞生的重要节日。 기독교에서 예수의 탄생을 기념하는 중요한 예수의 탄생을 기념하는 기독교의 중요한 기념일이다. 亦称耶稣圣诞节、主降生节,天主教亦称耶稣圣诞瞻礼。 예수의 성탄절, 주강생 절이라고도 하며 천주교에서는 예수의 성탄절 축일이 라고도한다. 耶稣诞生的日期,《圣经》并无记载。 예수가 탄생한 날짜는 성경에 기록되지 않았다. 公元336年罗马教会开始在12月25日过此节。 서기 336년 로마교회는 12월 25일 에이절을 보내기 시작했다. 12月25日原是罗马帝国规定的太阳神诞辰。 12월 2..

중국 초등학교 교과서 1학년 2학기 제3과 [내부링크]

邓小平爷爷植树 邓小平爷爷植树 dèngxiǎopíngyéyézhíshù 떵샤오핑 예 예 즈 슈 떵샤오핑 할아버지 식수 作者:佚名 zuòzhě:yìmíng 쭤저:이밍 저자:이름 없음 1985年的植树节是个令人难忘的日子。 yìjiǔbāwǔniándezhíshùjiéshìgèlìngrénnánwàngderìzǐ。 이지어우빠우니앤더즈슈지에스꺼링런난왕더르쯔。 1985년의 식목일은 잊을 수 없는 날이었다. (사람들로 하여금 잊지 못하게 하는 하루다) 这天,万里无云春风拂面。 zhètiān,wànlǐwúyúnchūnfēngfúmiàn。 저티앤,완리우윈춘펑푸미앤。 이날은 구름 한 점 없고 봄바람이 얼굴을 스쳤다. 在天坛公园植树的人群里,81岁高龄的 zàitiāntángōngyuánzhíshùderénqúnlǐ,81suìgāl..

중국 초등학교 교과서 1학년 2학기 제2과 [내부링크]

春雨 的 色彩 春雨 的 色彩 chūnyǔ de sècǎi 춘위더써차이 봄비의 색채 作者 : 楼飞甫 zuòzhě : lóufēifǔ 쭤저:러우페이푸 저자:러우 페이 푸 春雨,像春姑娘 纺出的线,轻轻地落到地上,沙沙沙,沙沙沙…… chūnyǔ,xiàngchūngūniángfǎngchūdexiàn,qīngqīngdeluòdàodìshàng,shāshāshā,shāshāshā …… 춘 위, 샹 춘꾸니앙팡 추 더 시앤,칭 칭 더 루어따오띠 상,사 사 사,사 사 사…… 봄비, 봄처녀가 자아낸 실처럼 사뿐히 땅에 떨어지네, 샤샤샤, 샤샤샤 .. 田野里,一群小鸟正在争论 一个有趣的问题,春雨到底是什么颜色 的? tiányělǐ,yīqúnxiǎoniǎozhèngzàizhēnglùnyígèyǒuqùdewèntí,chūnyǔdàodǐ..

중국 초등학교 교과서 1학년 2학기 제1과 [내부링크]

柳树醒了 버드나무가 깨어났네요 作者:雪兵 [xuĕ bīng] 저자: 쉬에삥 春雷跟柳树说话了, 봄철 천둥이 버드나무에게 말을 걸었는데, 说着说着, 말하고 또 말하다 보니, 小柳树呀,醒了。 어린 버드나무가 깨어났네요. 春雨给柳树洗澡了, 봄비가 버드나무를 촉촉이 적셨네요, 洗着洗着, 씻겨주고 또 씻겨주니, 小柳枝哟,软了。 버드나무 가지가 보들보들해졌구나. 春风给柳树梳头了, 봄바람이 버드나무의 머리를 빗겨주네, 梳着梳着, 빗겨주고 또 빗겨주니, 小柳枝啊,绿了。 어린 버드나무 가지가, 푸른색이 되었네. 春风跟柳树捉迷藏了, 봄바람이 버드나무와 숨바꼭질을 하고, 藏着藏着, 숨고 또 숨다 보니, 小柳絮啊,飞了。 버들강아지가, 날아간다. 柳树跟柳孩子们玩耍了, 버드나무가 어린 버드나무들과 장난치고 놀았고, 玩着玩着, 놀고..

다음 팟플레이어 자막 단어 검색 네이버 영어 중국어 일본어 파파고 사전 번역기 사용 [내부링크]

다음팟플레이어는 다음사전으로 링크가 연결되어있다 동영상 플레이어로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영어, 중국어, 일본어등 어학공부를 열심히 하는데 다음팟플레이어의 구간반복기능과 자막을 클릭하면 바로 사전으로 연결되는 기능이 있어 어학공부용으로 아주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팟플레이어 설정 그대로 사용하면 다음 어학 사전으로 연결되며 다음 어학 사전은 네이버 어학사전에 비해 내용이 좀 부실합니다. 그래서 다음팟플레이어의 환경설정에 조금 추가해서 네이버영어사전 네이버중국어사전, 네이버일본어 사전 그리고 파파고 번역을 이용하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다음팟플레이어에 네이버 영어사전 추가하기 중요: 윈도우 설정 -웹브라우저 - 크롬을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 아래 화면에서 보이는 검색엔진: 시스템 기본 브라우저 사용 ..

사계절과 24절기 [내부링크]

봄 春 lìchūn Spring 1. 입춘 立春 Spring Begins 입춘은 24 절기의 처음이며 매년 양력 2월 3~5일경으로 봄의 시작이며 또한 만물의 시작이다. 요즘 입춘이 되면 카카오톡으로 제일 많이 오고 가는 인사 문구가 입춘대길(立春大吉) 건양다경(建陽多慶)이라는 글귀인데 그 뜻은 입춘을 맞아 크게 길하고, 해 뜨는 맑은 날과 경사스러운 일이 많으시길 바랍니다.라는 뜻으로 ‘춘련(春聯)’으로 써서 대문이나 벽에 써 붙이는 풍습에서 기인한 것이다. 2. 우수 雨水 Yǔshuǐ The Rains 우수는 24 절기의 두 번째 절 기이며 매년양력 2월 18-20일이다. 비가 시작되고 눈이 비로 변하고 얼음이 녹아 물이 되는 시기이다. 3. 경칩 惊蛰 Jīngzhé Insects Awaken 경칩은..

하계올림픽종목 중국어로 어떻게 말할까? [내부링크]

하계 올림픽게임 중국이 2021년 열린 도쿄올림픽에서 금메달 38개로 39개의 미국에 이어 2위를 차지했는데, 전세계 인구의 5분의 1을 차지하는 14억명이란 절대적으로 많은 인구에 힘입어 인해전술로 하계 올림픽에서 세계 1위할 날도 멀지 않은 것 같아요. 중국의 강세종목 중 구기종목은 우리가 잘아는 탁구, 배드민터, 개인종목으로는 사격, 다이빙, 기계체조, 역도 등 여러종목이 있다. 오늘은 올림픽 관련 단어와 경기종목 중국어를 공부하고자 합니다. 1. 올림픽을 중국말로 뭐라 할까요? 중국어 - 병음 - 한글 - 영문 순입니다. 奥林匹克运动会 – àolínpǐkè yùndònghuì 올림픽 게임 Olympic Games 奥运会 - ào yùn huì 올림픽 줄여서 말할때는 이렇게 奥运会的圣火 - àoyù..

중국문화 색깔의 문화적 의미 [내부링크]

붉은색은 흔히 번영과 선량함, 행운, 장수와 행복을 상징 중국문화에서 붉은색은 흔히 번영과 선량함, 행운, 장수와 행복을 상징하며 음력설과 기타 경사스러운 장소에서 붉은색이 도처에서 볼 수 있다. 사람들은 현금을 가족이나 친한 친구에게 선물할 때 심지어 뇌물을 줄 때도 보통 빨간색 편지봉투(红包 홍빠오)에 넣어 선물하며, 흰색 봉투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흰색은 죽음과 관련이 있는 색이라고 여기기 때문이다. 빨간색이 중국에서 유행하는 또 다른 이유는 중국 사람들이 빨간색을 중국 혁명과 연결시키기 때문이다. 그러나 빨간색이 항상 행운과 즐거움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예전에는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지만 중국에서도 죽은사람의 이름을 붉은색으로 자주 썼기 때문에 붉은 잉크로 중국인의 이름을 쓰는 것은 일종의 불..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네이버 영어사전 추가 [내부링크]

해외 영문 인터넷이나 뉴스 사이트를 검색하면서 모르는 단어나 문장이 나오면 구글이나 파파고 번역을 많이 이용하는데 바로 크롬 브라우저 화면에서 팝업창으로 띄워 단어의 뜻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네이버 영어사전을 소개합니다. 설치 순서 1. 다음 링크를 클릭하여 크롬 웹스토어에 접속한다. 네이버영어사전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이트 바로가기 2. 나타난 팝업창에서 " 확장 프로그램 추가" 를 클릭합니다. 3. 확장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네이버 영어사전 핀을 고정하면 아래 캡처한 사진처럼 " N " 자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4. " N " 자 모양의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아래 사진의 " 네이버 영어사전 설정" 작은 팝업 창이" 뜨면 " 설정 "을 클릭합니다. 5. 큰 네이버 영..

2026년 이탈리아 밀라노 동계올림픽 종목 [내부링크]

2026年 米拉诺 [Mǐlānuò] 冬季奥运会 冬季运动 겨울 운동 Winter Sports Game 중국어/汉语 병음 Korean English 한글발음 比赛项目 bǐ sài xiàng mù 경기 종목 삐 싸이 샹 무 冬季奥林匹克运动会 ào yùn huì 동계올림픽/정식명칭 Olympic 똥지아오린피커윈똥훼이 奥运会 ào yùn huì 올림픽 Olympic 아오윈훼이 花样滑冰 huā yàng huá bīng 피겨스케이팅 Figure Skating 후아 양 후아 삥 短道速滑 duǎn dào sùhuá 쇼트트랙 Short Track 뚜안 따오 쑤 후아 单板滑雪 dān bǎn huáxuě 스노우보드 Snowboard 딴 빤 후아 쉬에 俯式冰橇 fǔshìbīng qiāo 스켈레톤 Skeleton 푸 스 삥 챠오..

당진 예산 성지와 성당 [내부링크]

여사울성지성당 천안에서 예산 쪽으로 가다 보면 신례원 삼거리가 나오고 이곳에서 우회전하여 합덕 쪽으로 향하다가 십 리쯤 되는 곳 오른편에서 여사울 마을을 만날 수 있다. 바로 그 곳에는 현재 이존창 생가 터가 조성되어 있다. 여사울 성지성당은 조선시대 때 충청도 서북 지방 내포 지역 사도였던 이존창(1759-1801년)의 생가 터가 있는 천주교 사적지로 이곳에 위치한 성당입니다. 황무실 성지 순교자 현양비가 있는 천주교 사적지 합덕성당 합덕성당은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에 있는 천주교성당으로 충청지역 최초의 천주교 본당이다. 당진시 버그내순례길은 다음과 같다. - 원머리 성지 - 신평성당 - 솔뫼성지 -합덕성당 - 합덕제중수비 - 원시장.원시보생가터 - 무명순교자의 묘 - 신리성지 -황무실 성지 ;

백미당 가든파이브점 / 아이스크림과 커피 전문점 [내부링크]

구글애드센스팀으로부터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이메일을 받다. "이미"란 말뜻을 잘못 해석하여 이미 티스토리를 신청했으니 당연히 애드센스 계정이 있는 것이 당연하지"라고만 해석..... 나 자신이 왜 이리바보스러운 지..... 생각해 보니 몇 년 전 유튜브용 애드센스를 신청했는데 그 애드센스계정이다. 구글 아이디가 몇 개 있는데 그중 하나로 이미 유튜브용 애드계정이 있었는데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계정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메일을 받고 당연하다고 여기고 계속검토 신청만 누르니 또다시 같은 내용의 메일만 온다. 같은 내용을 몇 차례 받고 자세히 읽어보니 중간에 다른 아이디로 이미 애드센스 계정을 가지고 있으니 그 계정의 애드센스 계정으로 신청하라는 메일이었다.... nxxxxxxx.@g..

경원육개장 소머리국밥 [내부링크]

1. 경원칼국수 버섯육개장과 칼국수육개장 우리 가족이 즐겨 찾는 가든파이브 현대몰에 쇼핑하러 갔다가 저녁 식사시간에 지하 1층 경원육개장 소머리국밥 식당에 들어가 버섯육개장과 칼국수육개장을 각각 주문했어요... 식당에 들어가기 전 가든파이브 맛집을 검색해보니 이 식당은 시판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육개장과 국밥을 매장에서 직접 조리하며 매일 12시간씩 끓이는 진한 사골육수와 또 매장에서 직접 담근 김치와 깍두기를 손님들께 제공한다고 합니다. 2. 넓은 실내 경원육개장 가든파이브점 3. 친절한 서빙과 영수증 서빙하시는 아주머니께서 친철하시고 맛도 제 입맛에는 고만 고만 합니다.육개장에 대파가 좀 많이 들어가 파를 좋아하는 저는 좋았지만 파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파를조금만 넣어 달라고 해야 할 듯.... 영수증 ..

세계 주요도시 중국어 발음과 인구수 [내부링크]

世界城市/大城市 排名 城市名称 hangul pinyin 국명 한글병음 한글국명 人口 1 东京–横滨 똥 징– 헝 삔 dōng jīng– héng bīn 동경-요코하마 日本 르 뻔 37,239,000 2 雅加达 야 지아 따 yǎ jiā dá 자카르타 印度尼西亚 인뚜니시야 26,746,000 3 首尔–仁川 셔우 어(얼)– 런 추안 shǒu ě(er)– rén chuān 서울-인천 韩国 한 꾸어 22,868,000 4 德里 더 리 dé lǐ 델리 印度 인뚜 22,826,000 5 上海 상 하이 shàng hǎi 상하이 中国 종 꾸어 21,766,000 6 马尼拉 마 니 라 mǎ ní lā 마닐라 菲律宾 페이 뤼 삔 21,241,000 7 卡拉奇 카(치아)라 치(지) kǎ(qiǎ)lā qí(jī) 카라치 巴基斯坦..

세계 각국 면적 크기순 정리 [내부링크]

排序 主权国家和地区 汉语拼音 한글/영문 1 俄羅斯 俄(é) 羅(lúo) 斯(sī) 어루어쓰 러시아 [Éluósī] 2 加拿大 加(jiā) 拿(ná) 大(dà) 캐나다 3 中华人民共和国 中(zhōng) 华(huá) 人(rén) 民(mín) 共(gòng) 和(hé) 国(gúo) 중국 4 美國 美(měi) 國(gúo) 미국 5 巴西 巴(bā) 西(xī) 브라질 6 澳大利亚 澳(ào) 大(dà) 利(lì) 亚(yà) 호주 오스트레일리아 7 欧洲联盟 欧(ōu) 洲(zhōu) 联(lián) 盟(méng) 유럽연합 EU 8 印度 印(yìn) 度(dù,dúo) 인도 9 阿根廷 阿(ā,ē) 根(gēn) 廷(tíng) 아르헨티나 10 哈萨克斯坦 哈(hā) 萨(sà) 克(kè) 斯(sī) 坦(tǎn) Kazakhstan 1..

중국 행정 구역 [내부링크]

중국의 행정 구역 北京市 北(뻬이) 京(징) 市(스) 北(běi) 京(jīng) 市(shì) 天津市 天(티앤) 津(진) 市(스) 天(tiān) 津(jīn) 市(shì) 河北省 河(허) 北(뻬이) 省(셩) 河(hé) 北(běi) 省(shěng) 山西省 山(산) 西(시) 省(셩) 山(shān) 西(xī) 省(shěng) 内蒙古自治区 内(네이) 蒙(멍) 古(꾸) 自(쯔) 治(즈) 区(취 内(nèi) 蒙(méng) 古(gǔ) 自(zì) 治(zhì) 区(qū) 辽宁省 辽(랴오) 宁(닝) 省(셩) 辽(liáo) 宁(níng) 省(shěng) 吉林省 吉(지) 林(린) 省(셩) 吉(jí) 林(lín) 省(shěng) 黑龙江省 黑(헤이) 龙(롱) 江(지앙) 省(셩) 黑(hēi) 龙(lóng) 江(jiāng) 省(shěn..

중국의 각 도시와 인구 [내부링크]

중국의 각 도시 명칭과 인구 中国超大城市、特大城市、大城市 순위 간체자 도시명 병음(한글) 도시명 소속 성급 자치구 2020년 인구 비고 1 上海 shàng(상) hǎi(하이) 상하이시 27,795,702 중화인민공화국 최대 도시 직할시 2 北京 běi(뻬이) jīng(징) 베이징시 21,893,095 중화인민공화국 수도 직할시 3 广州 guǎng(꾸앙) zhōu(쪼우) 광둥성 16,492,590 광둥성 성도 광둥성 최대 도시 부성급시 4 重庆 chóng)(총) qìng(칭) 충칭시 16,382,000 직할시 5 深圳 shēn(션) zhèn(전) 광둥성 14,678,000 부성급시 도랑 천 6 天津 tiān(티앤) jīn(진) 톈진시 13,866,009 직할시 7 成都 chéng(청)dū (뚜) 쓰촨성 1..

중국어 문장부호 특수기호 [내부링크]

중국어 문장부호 특수기호 。고리점 句号(jù hào) , 반점 逗号(dòu hào) 、 모점 顿号(dùn hào) “ ” 큰 따옴표 双引号(shuāng yǐn hào) ‘ ’ 작은 따옴표 引号(yǐn hào) • 가운뎃점 间隔号(jiàn gé hào) ? 물음표 问号(wèn hào) ! 느낌표 感叹号(gǎn tàn hào)/惊叹号(jīng tàn hào) ; 세미콜론 分号(fēn hào) : 콜론 冒号(mào hào) < > 홑화살괄호 尖括号(jiān guā hào) 《》 겹화살괄호 双书名号(shuāng shū míng hào) /法文引号(fǎ wén yǐn hào)/书名号(shū míng hào) ( ) 소괄호 圆括号(yuán guā hào) (괄호 열고는 左括号, 괄호 닫고는 右括号) [ ] 대괄호 ..

이태원 중국어 소개 [내부링크]

1商圈介绍 상권 소개 梨泰院一条街,是首尔市内最具异国风情的地方, 이태원 거리, 서울 시내에서 가장 이국적인 곳, 在这里饮食、娱乐、 이곳에서는 음식, 오락, 购物可以体验和了解综合性的文化。 쇼핑은 종합적인 문화를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다. 购物街梨泰院的国际知名度有多高, 쇼핑가 이태원의 국제적 인지도가 얼마나 높은지, 从这句“不知首尔不足为怪, '서울이 부족한지 모르겠다. 不知梨泰院才是怪”的俗话中, 이태원이 이상한 줄 모른다는 속담에, 我们就可以清楚了。 우리가 알 수 있을 거야. 梨泰院通常指的是,从梨泰院1洞到汉南2洞的长达1.4公里的这段区间, 이태원은 흔히 이태원1동에서 한남2동까지 1.4에 이르는 이 구간을 말한다. 这里不仅有数不胜数的商店,还有丰富多彩的娱乐设施和美食餐厅。 이곳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상점이 있을 ..

중국어 팝업 사전 크롬확장 프로그램 [내부링크]

Inkah: Chinese & Korean Pop-up Dictionary는 크롬브라우저에서 중국어 사이트나 뉴스 읽을때 또는 유튜브에서도 사용 가능한 매우 편리한 팝업 중국어/한국어 사전 크롬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인터넷하면서 궁금한 단어를 찾아보세요. Netflix 및 Youtube를 시청하면서 자막을 클릭하여 단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웹 검색하고 Netflix 와 Youtube에서 영상을 시청하면서 자막을 클릭하여 중국어와 한국어 사전 사용. 크롬익스텐션 설치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inkah-chinese-korean-pop/pcgmedbmchghfgikplcimdmfldfnecec?hl=en Inkah: Chinese & Korean Pop-..

중국 가족계획 포스터 [내부링크]

중국가족계획포스터 生育宣传海报:计划生育口号应与时俱进 출산 홍보 포스터: 가족계획 구호는 시대와 함께 전진해야 한다 来源:中国日报网2016-04-11 17:41:09 출처: 중국일보망 2016-04-11 17: 41: 09 生育宣传海报:计划生育口号应与时俱进 출산 홍보 포스터: 가족계획 구호는 시대와 함께 전진해야 한다 20世纪80年代人们参观国家独生子女政策海报展。 1980년대에 사람들은 국가의 한 자녀 정책 포스터전을 참관했다. 图片来源:新华网 사진출처: 신화넷 中国日报网4月11日电 中国自20世纪80年代初实施独生子女政策以来,街上到处可见这样的海报,拿着锤子和镰刀、满面严肃的夫妇目视前方,下面的宣传标语写到:“控制人口,计划生育。 ” 4월 11일발 중국일보소식: 중국은 20세기 80년대초에 외동자녀정책을 실시한 이래 거..

WinToUSB v6.8 (USB에 운영체제 설치) [내부링크]

출처: https://www.easyuefi.com/wintousb/index.html WinToUSB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USB 하드 드라이브에 운영체제를 설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마법사 방식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ISO 또는 CD/DVD로 부터 USB에 운영체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윈도 8, 8.1을 지원하며 MBR과 GPT 디스크 레이아웃도 지원하며 WAIK (Windows Automated Installation Kit) 와 WADK (Windows Assessment and Deployment Kit) 설치도 필요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WinToUSB: USB 드라이브에 휴대용 Windows 10을 만드는 방법 [디스크 복제..

최적화 적용 윈도우 11 무인자동 관리자 계정 설치/RUFUS USB제작 [내부링크]

순서: RUFUS 와 윈도우 파일 다운로드 윈도우11설치 ISO파일 다운받기 링크 (구글크롬 무설치 , Rufus v3.20, 초간편 원클릭 정품인증툴 포함) 첨부한 윈도우 11 파일 특징: 1. 버전: Windows11v22H2 빌드, 관리자 계정 설치. 2. 무인 자동 설치(unattend) 3. 간편 부모 자식 VHD구성으로 교차부팅(Differencing) 으로 항상 PC방 컴퓨터처럼 관리. 3. 최적화 적용 - 엣지(Edge), 원드라이브(One Drive), 코타나(Cortana) 삭제, 거의 모든 윈도우기본앱 비활성화함. - 전원옵션(고성능) , 사용자 계정 컨트롤(uac) 와 디팬더 기능 끄기, 4. Windows Search 서비스 중지 등 서비스 최적화. Rufus 3.2로 윈도우 설치..

윈도우11/10 영구 정품인증 - 클릭 몇번만으로 3분이내 [내부링크]

윈도우 10 무료 정품 인증 프로그램 소개 윈도우 제품은 경제적 여유가 있으시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정품을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부득이 꼭 윈도우 인증받으셔야 한다면 KMS TOOL이나 CMD파일 관리자실행등 여러방법이 있지만, 러시아 Ratiborus 가 제작한 KMS Tools을 중국에서 개조한 아래 방법도 있다고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윈도우 정품 인증 프로그램 실행 조건 1.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함. 2.제어판-윈도우즈 Defender 방화벽에서 기능을 사용 안함에 체크해서 끈다. 3.알약,V3등 타사 백신도 중지시킨다. 2. 윈도우 10 정품 인증 진행 순서 ***윈도우 11/10 영구 정품인증방법입니다. 1. 인증툴 다운로드 링크 인증프로그램 다운 받기 위 링크를 클릭..

윈도우 탐색기 바탕화면 desktop.ini 파일 삭제 와 생성방지 [내부링크]

Windows 10의 desktop.ini 파일은 무엇이며 제거하는 방법 우리는 윈도우 10 데스크톱에서 desktop.ini 파일을 보게 되는데, 우리는 이 파일이 무엇인지, 무엇을위한 것인지, 제거하는 방법을 궁금해합니다. 이 파일은 바탕 화면뿐만 아니라 다른 폴더에도 나타날 수 있으며 삭제 후에도 다시 나타납니다. 여기 Windows 10에 있는 desktop.ini 파일과 파일이 다시 나타나지 않도록 파일을 삭제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Desktop.ini 숨겨진 시스템 파일은 Windows 10 바탕 화면과 대부분의 다른 폴더에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같은 위치에서 같은 이름을 가진 두 개의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1. desktop.ini 파일이 필요한 이유: De..

구글 크롬 오른쪽 마우스 복사방지 해제하기 2가지 방법 [내부링크]

많은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자신이 작성한 내용을 퍼가지 못하도록 오른쪽 마우스 사용을 금지해놓았습니다. 악의적인 사용이 아니고 그 내용을 검색할려면 다시 타이핑해야하는데 번거롭지요. 오늘은 오른쪽 마우스 사용이 금지된 페이지에서 궁금한 내용을 복사하거나 드래그하여 검색하는 방법 2가지를 소개합니다.. fn키 + f12 와 fn키 + f1 누르는 방법 아래 페이지는 네이버 블로그 페이지이며 오른쪽 마우스 클릭이 금지된 상태로 크롬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다음 순서로 진행하시면 순간 몇초만에 키보드 키 두 번과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해제되어 드래그 및 복사가 가능해집니다. 1. 오른쪽 마우스 사용이 금지된 페이지가 있다면 2. fn+f12 펑션(Function)키를 누른 상태에서 f12를 누르면..

구글크롬 네이버 영어/중국어사전 /바이두(baidu) 추가 검색하기 [내부링크]

Context Ment - 팝어창 사전 요즘 엣지보다는 크롬을 많이 사용하시는데 영어나 중국어 사이트 서핑하시다 모르는 단어나 구문이 나오면 검색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하여 적습니다... 찾고자 하는 단어나 문장을 Drag 에서 오른쪽 마우스 누르시고 팝업에서 Context Ment - 팝어창 해당 사전누르시면 바로 검색됩니다. Manage Context Menu Items 추가 크롬 확장프로그램에서 Manage Context Menu Items 추가한다. (아래링크 클릭)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context-menu-search/ocpcmghnefmdhljkoiapafejjohldoga?hl=ko Context Menu Search Use t..

b56e9c88e96441dab53a70471ab7eac7 [내부링크]

백링크는 백링크(backlink) 또는 역링크는 웹 리소스의 경우 웹 리소스를 가리키는 다른 일부 웹사이트로부터의 링크이다. 웹 리소스는 (이를테면) 웹사이트, 웹 페이지, 웹 디렉터리가 될 수 있다. 백링크는 인용에 상응하는 참조이다. 웹 페이지의 백링크의 양과 소스는 페이지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가늠하기 위해 구글의 페이지랭크 알고리즘이 평가하는 요소에 속한다. 즉, 페이지랭크 점수는 얼마나 많이 웹 페이지가 검색 결과로 이동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구글 검색이 사용하는 변수들 가운데 하나이다. 백링크의 중요도는 서적, 학위 논문, 학술지의 인용 분석과 비슷하다. 백링크는 들어오는 링크(incoming link), 인바운드 링크(inbound link), 인링크(inlink), 인워드 링크(inward ..

2026년 동계올림픽 중국어 영어 발음 [내부링크]

2026米拉诺[Mǐlānuò] 冬季奥运会 동계올림픽 2026년 밀라노 동계올림픽은 2019년 6월 24일 스위스 로잔 IOC 총회에서 최종 개최지로 결정되었으며 대회는 2026년 2월 6일부터 2월 22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와 코르티나담페초에서 공동 개최 예정된 제25회 동계올림픽이다. 2026년 밀라노 동계올림픽은 이탈리아에서 세 번째로 열리는 동계올림픽이며, 2006 토리노 동계올림픽 이후 20년 만에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이다. 冬季运动겨울 운동Winter Sports Game 중국어/汉语 병음 Korean English 한글발음 冬季奥运会 dōng jì ào yùn huì 동계올림픽 Olympic Winter Games 똥지아오윈훼이 冬季奥林匹克运动会 ào yùn huì 동계올림픽/정식명칭 Olymp..

중국인들이 사용하는 손모양 숫자 [내부링크]

중국인 손가락 숫자 표현 만약 중국 여행가서 이거 얼마냐 (多少钱呢?) 물었을때 파는 사람이 손가락으로 X 표시를 한다면 물건을 안판다는 뜻이 아니라, 가격 10위안이라는 것을 뜻한답니다! 오래전 종영된 MBC 사극 이산에서 주인공 동이가 청국인들이 하는 수신호의 숫자를 남인 수장의 호라는 것을 알아내 남인들이 본인의 아버지와 오빠를 죽인 범인이라는 사실을 밝혀내더군요.. 중국에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손을 사용하여 숫자를 표시합니다. 10을 세는 방법이 세가지가 보이네요. 1. 주먹쥐는거 2. 한손의 중지를 집게위에 올리면서 교차시키기 3. 양손의 집게손가락으로 X자로 교차시키기 일=一=yī=이1=[한 일] 이=二=èr=얼4=[두 이] 삼=三=sān=싼1=[석 삼] 사=四=sì=쓰4=[넉 사] 오=..

축구 용어 중국어 영어 정리 [내부링크]

월드컵 시즌에 도움이 될 것 같아 축구용어를 한글/중국어/영문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자책골은 중국어로 뭐라할까요? 乌龙球 乌龙[wūlóng] 멍청하다, 그르치다, 잘못하다 * 홍콩에서 유행한 표현으로 摆乌龙이라고 하면 “망신당하다, 자살골을 넣다”의 의미 * 원래 영어의 “Own Goal”을 “乌龙”으로 가차한 데서 유래 한글 중국어 영어 일시 중지 상태 死球 Dead ball 방문게임 客场比赛 Away game 유리하다 攻方有利 Advantage 깔끔한? 마무리 控制准确的进球 Clinical finish 리드/앞서다 领先 (The) Lead 해트트릭 帽子戏法 Hat trick 동점골 扳平比分的进球 Equalizer 실점 失球 Concede 방송 转播 Broadcast:转播 동전던지기 掷硬币 Coin..

중국 상용한자 (간체자) 1000자 [내부링크]

中国语汉字(简体字) 常用汉字1000个 1 2 3 4 5 6 7 8 9 10 1 de yī shì le wǒ bù rén zài tā yòu 的 一 是 了 我 不 人 在 他 有 과녁적 두이 옳을시 마칠료 나아 아니부 사람인 있을재 그사람타 있을유 2 zhè gè shàng men lái dào shí dà de wéi 这 个 上 们 来 到 时 大 地 为 이것저 낱개 윗상 복수들문 올래 이를도 때시 큰대 땅지 할위 3 zì zhòng nǐ shuì shēng guó nián zháo jiù nà 子 中 你 说 生 国 年 着 就 那 아들자 가운데중 너이 말씀설 날생 나라국 해년 붙을착 이룰취 저것나 4 hé yào tā chū yě de lǐ hòu zì yǐ 和 要 她 出 也 得 里 后 自 以 그리고화 중요..

광주의 아픈 역사 주남마을 [내부링크]

광주민주화운동 사적지인 주남마을 입구 표지석입니다 광주광역시 동구 주남마을 행정구역 명칭은 광주광역시 동구 월남동이다. 마을 표지석 반대편에는 광주 시내버스 종점 주차장이 있고 주남마을 (우리는 어릴 적 주남촌이라 불렀다) 표지석 옆으로 화원이 있다. 화순에서 광주 쪽으로 오는 도로가 잘 보이는 산 입구에 산소가 있는데 518 당시 공수부대가 그 곳에 텐트를 치고 시민들에게 총부리를 겨누었다 한다..

바탕화면 desktop.ini 생성방지 [내부링크]

숨김파일안하고 바탕화면 desktop.ini 파일 생성방지 1. Windows + R 2. Regedit 입력 3.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Policies\Explorer 으로 가서 4. UseDesktopIniCache 항목을 찾아 값을 0 으로 한다. ( 만약 없으면 오른마우스 클릭 새로만들기 DWORD (32-bit) 이름변경- UseDesktopIniCache으로 그리고 값은 0 으로 한다)

kali linux 칼리 리눅스 시스템 언어 한글로 바꾸기 [내부링크]

kali-linux-2022.3-vmware-amd64.vmx영문시스템으로 설치됨. kali-linux-2022.3-vmware-amd64.vmx를 vmware workstation16으로 간단히 설치했는데 영문시스템으로 설치됨. allsettings에 Regionandlanguage가 없어 구글링결과아래와 같이 한글메뉴변경함. 터미널 에뮬레이터창에 다음순서로 파란색 문구만 입력한다. 터미널 에뮬레이터창에 다음순서로 아래문구를 입력한다 locale locale -a sudo gedit /etc/locale.gen 목록이 나타나면 ko-KR.UTF-8란 앞에#을 아래화면처럼 지운다. 참고로 en_US.UTF-8는#이 없을 것임 *gedit명령어도install하라함. sudo locale-gen locale..

무료 TV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현황(23년1월30일수정) [내부링크]

1. 누누티비 누누티비는 무료영화 무료드라마 무료예능 무료 해외드라마를 시청할수 있는 사이트로 무료 서비스 사이트 중에서 오래된 드라마나 영화에서 부터 최신 방영되는 드라마 예능 영화까지 가장 방대한프로그램을 볼 수 있으며 광고 또한 제일 적은 것 같습니다. 누누티비 도메인 포워딩 주소 noonoo . so 누누티비는 주소가 자주 변경되며 noonoo21 tv , noonootv22 tv 에서 2023년 1월27일 noonoo26 tv 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래 텔레그램 공지 참조. 아래는 누누티비 텔레그램 공지 캡처화면이며 파란색 주소를 치면 언제들지 변경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소나기 티비 누누티비 다음으로 소나기 티비를 선호하며, 업데이트도 잘 되는 편입니다. 3. JUSTLINK티비 4..

12간지 갑을병정 무기경신 임계 자축인묘 진사오미 신유술해 한자 띠 시간 [내부링크]

간지 간지(干支)는십간(十干)과십이지(十二支)를 조합한 60개의 간지를 말하며, 육십갑자(六十甲子)라고도 한다. 우리가 국사시간에 많이 들었던 갑자사화 을사늑약 을미사변 신미양요 갑신정변 임진왜란 등에서 앞 두글자가 干支다. 십간은 갑(甲), 을(乙), 병(丙), 정(丁), 무(戊), 기(己), 경(庚), 신(辛), 임(壬), 계(癸)를 말하며, 십이지는 자(子), 축(丑), 인(寅), 묘(卯), 진(辰), 사(巳), 오(午), 미(未), 신(申), 유(酉), 술(戌), 해(亥)를 말한다. 십간과 십이지를 조합하여 하나의 간지가 만들어지는데, 십간의 첫 번째인 '갑'과 십이지의 첫 번째의 '자'를 조합하여 '갑자'가 만들어지며, 그 다음으로 십간의 두 번째인 '을'과 십이지의 두 번째인 '축'이 결합하여..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고시 아직도 준비 중 2탄...html 에 에드센스 코드 수정하고 적용....사이트 검토 신청 누르고 기다리는 중 [내부링크]

전회차에 이전 유튜브용 애드센스 계정으로 티스토리 애드센스 진행 과정을 소개합니다. 중복 계정을 해지하지 않으셨다면 위를 클릭하시어 먼저 해지를 진행하시고 다음 단계로..... 1. 유튜브용 애드센스 이메일 계정으로 이메일 접수 애드센스를 사용하려면 사이트에서 발견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2. 과거 유튜브용 애드센스 계정으로 로그인 - 어찌 된 영문인지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티스토리 계정이 사진처럼 추가되어 있다.... 3. 티스토리용 애드센스 계정적용을 위해 애드센스 접속 - 광고 - 코드 가져오기 순으로 아래 그림 참조 먼저 4. 아래 화면에서 코드복사 5. 복사한 코드를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 사이에 이전에 삽입했던 잘못된 코드를 지우고복사한 코드를 아래 그림처럼 삽입하고 "적용"을 클릭한다 6...

공주 나들이 1탄 숙박 호텔 르네상스 [내부링크]

공주 르네상스 호텔과 공산성 야경 1. 2022년 11월 둘째 주 일요일 - 월요일조상님 시제 모시러 고향에 가야 해서 모처럼 월요일 휴가 내어 토요일밤에 고향으로 출발... 시제 지내고 서울로 올라오는 길목에 공주에서 하룻밤 보내고 월요일 오전은 공주성 산책하기로 했다. 블로그 폭풍 검색후 정한 숙소: 저녁 8시경 호텔에 전화해 보니 일요일 밤이라서 그런지 예약 없이 그냥 가서 카운터에서 체크인 가능하단다.... 늦은 밤 도착해서 체크인하고 금강 넘어 공산성의 야경을 보러 금강변으로 나갔다. 호텔 근처 금강둑에서 촬영한 금강 야경사진. 공주터미널 부근 호텔 르네상스모텔급버뜨(but) 가성비는 갑 4.5만..... 이 집 자랑거리가 공주시 유일한 에이스침대 있는 숙소인데 진짜로 침대 매트리스가 굳굳 이더..

공주나들이 2탄 볼거리 공산성 [내부링크]

공주 시가지와 금강이 바라다 보이는 공산성을 2시간 동안 천천히 산책하다 소형주차장 아직은 무료...소형주차장 아직은 무료... 2022년말 까지는 입장료 무료입니다. 그렇다면 1792년 조선 정조 때 정약용의 배다리보다 훨씬 먼저 설치되었다는 말인데...... 2시간동안 가파른 경사진 계단길을 가을 단풍을 보면서 걸었다.

공주나들이 3탄 먹거리 동해원 짬봉과 공주토실이밤빵 [내부링크]

1. 공주토실이쌀밤빵 1개2천원 공산성 매표소 길건너에 위치 공주 쌀밤빵 개당 2천원이면 가격이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만 가족들에게 선물할거라 미련없이 구입했어요. 무녕왕릉 회전 동상 전국 3대 짬뽕 공주 동해원 중국음식점 동해원은 공산성매표소에서 승용차로 8분소요....코로나 이전에 이곳에 왔을때는 점심시간이었는데 주차하기도 힘들었는데월요일 오후 1시 39분인데 손님이 아주 많지는 않아요. 동해원은 유명한 국내 3대 짬봉맛집

중국 여배우 최초! 탕웨이 , 한국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 [내부링크]

凤凰网娱乐 봉황망 오락 2022年11月25日 21:46:50 来自北京市 来自 ...북경시에서 오다 탕웨이 청룡영화상 수상 11月25日,韩国第43届青龙电影奖颁奖礼举行,《分手的决心》成最大赢家,汤唯、朴海日分别获得最佳男女主角,朴赞郁凭借《分手的决心》获得导演奖, 11월 25일,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열렸는데,"헤어질 결심"이 가장 큰 승자가 되었다. 탕웨이, 박해일은 각각 최우수 남녀 주연상을 수상했고, 박찬욱은"헤어질 결심"으로 감독상을 수상하였다. 赢家 [yíng‧jiā] 도박[시합]에서 딴[이긴] 사람/승자. 凭借 [píngjiè] ~에 의(지)하다. …를 통하다. …을 믿다. …을 기반으로 하다. 핑계 대다. 빙자하다. 구실로 삼다 朴赞郁、郑瑞景凭《分手的决心》获剧本奖。 박찬욱, 정서경은'헤어질 결심'..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고시 아직도 준비 중 1탄 [내부링크]

1. 구글애드센스팀으로부터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이메일을 받다. "이미"란 말뜻을 잘못 해석하여 이미 티스토리를 신청했으니 당연히 애드센스 계정이 있는 것이 당연하지"라고만 해석..... 나 자신이 왜 이리바보스러운 지..... 생각해 보니 몇 년 전 유튜브용 애드센스를 신청했는데 그 애드센스계정이다. 구글 아이디가 몇 개 있는데 그중 하나로 이미 유튜브용 애드계정이 있었는데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계정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메일을 받고 당연하다고 여기고 계속검토 신청만 누르니 또다시 같은 내용의 메일만 온다. 같은 내용을 몇 차례 받고 자세히 읽어보니 중간에 다른 아이디로 이미 애드센스 계정을 가지고 있으니 그 계정의 애드센스 계정으로 신청하라는 메일이었다.... nxxxxxxx..

윈도우10 최적화 1 [내부링크]

윈도우는 최적화 적용된 윈도우 버전 설치 설치를 권장드리며 만약 일반 설치하였다면 다음 순서로 최적화 하시기 바랍니다. 1. 윈도우10 관리자(Administrator) 계정으로 로그인하기 1-1. 관리자 권한 활성화좌하단 윈도우 시작위에 마우스 올리고 우측클릭 -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고 다음 내용을 입력한 다.net user administrator /active:yes1-2. Administrator 로그인윈도우 - 시작 - 현재로그인 user 는 로그아웃 하고Administrator로 로그인한다.1-3. user계정 비활성이제 부턴최고관리자로 윈도우를 사용합니다.위 1-1처럼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net user user /active:no 1-4. user ..

윈도우10 시작 화면 선택 [내부링크]

BCDEDIT - 부팅 구성 데이터 저장소 편집기 사용법 윈도우 부팅 후 시작할 때 부트메뉴 순서 화면 윈도우 부팅 후 시작할 때 부트메뉴 순서 화면 윈도우+R 누르고 cmd 치고 확인 새로뜨는 창에서 관리자 프롬프트창을 띄우고 아래 둘종 하나를 선택한다 bcdedit /set "{current}" bootmenupolicy legacy : 고전화면(검정색) bcdedit /set "{current}" bootmenupolicy standard : 표준화면 (파란색)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현황 (2022년 12월 현재) [내부링크]

누누티비 누누티비 바로가기 noonoo21.tv 에서 noonootv22.tv 로 변경되었네요. 누누티비에 대해선 지난번에 우회해서 시청하는 방법을 설명드렸습니다. 현시점에선 누누티비가 오래된 드라마부터 현재 방영중인 것까지 프로그램이 제일 많고 광고도 적은 것 같네요. 2022.12.21 - [누누티비] TV 드라마 아바타 영화 무료 다시보기 추천 - 컴퓨터로 보기 TV 드라마 아바타 영화 무료 다시보기 추천 - 컴퓨터로 보기 2022.12.21 - [분류 전체보기] - TV 드라마 영화 무료 다시보기 추천 - 스마트폰으로 보기 TV 드라마 영화 무료 다시보기 추천 - 스마트폰으로 보기 2022.12.21 - [윈도우11 10 7 인터넷 IT] - TV 드라마 아바타 choissnowball.ti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