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nmanager의 등록된 링크

 cleanmanag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법인차 차량 번호판을 연두색으로 부착 조치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법인차는 일반적으로 개인 소유 차량과는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해서 거리에는 너도 나도 끌고 다니는 걸 볼 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보기엔 돈도 없을 것 같은데 1억이 넘는 차를 젊은 친구가 끌고 다니니 어이가 없을 때가 많습니다. 부모를 잘 만나서 그런가 아니면 머리가 좋아 사업 능력이 뛰어나서 돈을 많이 벌었나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유가 있었네요 법인차로 등록하면 여러 가지 혜택도 누리고 폼도 낼 수 있어서 아버지의 법인회사 차량을 법인차로 등록하고 사적인 용도로 타고 다닌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부는 무늬만 법인차를 골라내기 위해서 7월부터 법인 차량에 번호판을 연두색으로 부착을 한다고 하네요 그동안 고가의 차를 법인차로 등록해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

ISA계좌 일반형 서민형 단점 꼭 확인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ISA(Individual Savings Account)는 영국에서 개인이 특정한 금융상품에 대한 수익을 비과세로 받을 수 있는 계좌입니다. 현금, 주식 및 채권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ISA는 주로 세금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계좌로 알려져 있고요 ISA 계좌로 투자하면, 이자 또는 투자 수익금을 비과세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이고요 ISA 계좌 내에서의 거래 수수료 및 세금도 면제됩니다. 확실히 알면 세금을 이자로 더 챙길 수 있는 ISA 개인종합자산관리 여기에 담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종류의 예금들이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정기예금을 많이 하고 펀드, ELS도 가능합니다. 본론 / Point ISA는 일정한 금액 이상의 투자에 대해 정부가 세금 우대 ..

바세린을 바디로션 립밤으로도 사용해 보세요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바세린을 바르면 대부분 이렇게 말을 하실 텐데요 "기름을 바르는 게 뭐가 좋겠어"라고 말들을 합니다. 그런데요 아시는 분들은 바디로션이나 립밤으로도 사용을 한답니다. 바셀린은 미국 FDA와 전 세계에서도 입증한 우리 몸을 지키고 있는 보초병이라고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성분들이 있습니다. 특히 잠자기 전에 바르면 효능이 더 뛰어나다고 해요 실제로 저희 어머니가 악건성이었는데요 돈이 없던 시절에 사셔서 그런지 값이 저렴한 바셀린을 바르기 시작 일주일만 건조했던 얼굴이나 손이 촉촉한 피부로 바뀌었습니다. 본론 / Point Q. 바셀린은 어떤 효능이 있나요? 바셀린은 기름성 성분으로써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데요 바셀린의 대표적인 효능들을 모아봤습니다. 1. 보습 효과 : 피부..

법원 부동산 경매에서 강제 경매 임의 경매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더보기 서론 / Introduction 부동산 경매의 "강제 경매"와 "임의 경매"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근본적인 이유는 돈을 벌기 위함입니다. 경매의 종류는 몇 가지로 나눌 수 있겠지만 법원이나 대법원에서 이루지는 경매의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두면 매우 유용하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더보기 본론 / Point 임의 경매와 강제 경매 차이점 임의 경매와 강제 경매는 경매개시 결정부터 소유권이전 등기의 따른 모든 부분이 동일하지만 내용을 상세히 보면 차이 점이 있습니다. ▷ 임의 경매 부동산 소유자가 자발적으로 경매를 결정하는 것을 말하는데 저당권 및 담보권이 설정된 물권에 한해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담보 대출을 받을 때 약관에 보면 "기한이익상실"이라는 단어가 나오는 데 채무자가 돈을 갚지 못하는 상..

4대실손보험 청구하는 방법까지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4세대 실손보험이 궁금하실 덴데요 일반인들이 흔히 알고 있는 실비가 바로 "실비보험"입니다. 실손은 실제 손해액의 줄임말이라고 이해하면 좋겠네요 지금 실비에 가입하고 있다면 크게 4가지로 나뉘게 되는데요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1세대, 2세대, 3세대, 4세대 실비입니다. 현재 가입하고 있는 실비가 어느 세대에 포함되어 있는지 그리고 현재 4세대 실비와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알아보면 4세대 실손으로 전환을 할지 아니면 말아야 할지에 대해서 어느 정도 정리가 될 것입니다. 본론 / Point 표를 보면서 말씀을 드리자면 실손보험이 표준화가 되기 이전부터 2023년 현재까지 세대별 보장 내용을 살펴보면 1세대는 증권을 확인하기 전까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법률 용어 쉽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우리가 살다 보면 법적인 문제에 얽힐 수가 있는데요 그런데 법에 관한 용어들이 너무 낯설어 이해하기가 어려울 때가 많은 것이 사실이에요 그런데요 보통 일반적인 사람일 경우에는 몇 가지 용어만 알아도 쉽게 넘어갈 수 있는 일들도 어렵게만 느껴져 갈팡질팡할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 시간에는 우리가 기본적으로 알면 도움이 될 수 있는 법률적인 용어 몇 가지를 이해하기 쉽도록 간추려 보았습니다. 본론 / Point 예를 들어 볼게요 : Q. "고소", "고발"은 다른 건가요? 나쁜 애(가해자), 착한 애(피해자)가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나쁜 애가 착한 애를 때렸습니다. 착한 애가 전치 4주 정도가 나올 정도로 심하게 다쳤는데요 그런데 마침 순찰 중이던 경찰이 바로 이 장..

에어컨 여름이 오기 전에 무상으로 설치하세요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2023년 에어컨 무상지원 사업은 지자체마다 예산이 다르기 때문에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빠른 시일 내 신청하세요 에어컨 신청은 1년에 한 번 여름이 오기 전 접수를 받고 있는데 이번에 신청 못하면 또 1년을 기다려야 합니다. 본론 / Point 2023년 에어컨 무상지원 사업 에어컨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왔습니다. 혹시 에어컨 설치 비용으로 부담이 되었다면 2023년 이 번 기회에 '정부산하기관'에서 주체하는 폭염을 대비한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에어컨 무상지원 사업"을 접수받고 있습니다. 작년에도 호응이 좋아 이 번에도 지원 신청이 공지가 나왔는데요 정해진 신청 기간과 날짜가 있으니 꼭 확인해서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에어컨과 설치비용까지 무상지원 ..

50대 여성 자격증으로 재취업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100세 시대에 초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정년퇴직하고도 한 참을 더 살아야 하는 시대에 놀 수는 없고 무엇을 해야 할까? 만일 정보가 없어 고민 중이라면 중장년 여성들에게 추천할 만한 자격증을 소개해 드릴 텐데요 은퇴 후에도 떳떳하게 일할 수 있는 직업!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눈여겨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파트타임 근무도 가능하고, 취업도 잘되고, 너도 나도 취득하려는 자격증이 있어 소개합니다. 본론 / Point 우리나라는 100세 시대에 초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은퇴 후에도 취업을 원하는 분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노인 빈곤율이 OECD국가 중 가장 높고 노인의 공공연 일자리까지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5~60대 여성 분들이 정년 이후 새 직장을 찾..

사회적 기업이 뭐지?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취약계층에 일자리를 제공하여 헌 옷과 폐품을 손질해서 되파는 스토어 다시 말해서 사회 전반의 문제에 노력하는 기업들이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면서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기업을 사회적 기업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즉 사회적 기업은 경제적인 목적 이외에도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공공의 이익을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이러한 기업은 일반적인 기업과는 달리,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이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합니다. 본론 / Point 사회적 기업은 이익을 추구하는 기업과 달리, 사회적 가치를 중요시하며, 이를 실현하기 위한 사업을 추진합니다. 이러한 사업을 추진하는 기업은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동시에 수익성을 유지하면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학폭" 대처법 참교육 가이드라인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본론 / Point 대한변호사협회 '학교폭력 전문' 그리고 형사전문 변호사로 등록되어 있는 변호사를 를 찾아가 상담을 받아 보았습니다. "학교폭력"(학폭) 범위 학교폭력이나 청소년 사건의 특징은 일반 형사 사건과의 차이는 힘의 우위관계에 있느냐 학생들 사이의 관계가 무엇이냐에 달려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어떤 친구가 '야! 나 뭐 하나만 찾아줘'라고 하는 것이 서로 친한 친구들 사이에서 부탁이고 소위 말하는 일진이 '야! 너 저거 좀 사 와'라고 하는 것은 강요 행위이기 때문에 욕설이나 명령조의 말들은 학교 폭력입니다. 학교폭력(학폭) 피해자 대처법 학교 폭력 피해를 받았다면. 다음 '세 가지 절차'가 있습니다. 학교폭력위원회(학폭위)에 신고하는 것 형사 고소하는 것 민..

'국민건강지원금' 신청만 하면 지급!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정부에서 국민들의 건강을 위해 지원하는 제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신청을 하지 않아 못 받는 경우가 대부분 일 텐데요 신청을 해야 지급받는 전국적으로 3월부터 지급이 시작되고 대부분 2월에 신청을 마감합니다. '국민건강지원금' 172만 원 어떻게 하면 받고 또 누가 받을 수 있는지 신청 관련 주요 내용을 살펴봅니다. 올해 신청하지 못했다면 잘 알아 두셨다가 내년부터는 반드시 신청해서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본론 / Point 인간이라면 누구나 나이를 먹어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습니다. 몸 관리를 규칙적으로 꾸준한 운동과 식생활로 관리를 한다면 누구나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겠지만, 쉽지가 않습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서 개인이 노력해야 부분들이 있고 정부에서 국민..

2023년 신형 스마트폰 기대되네요!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한꺼번에 모아 눈에 짝 들어올 수 있도록 모아 봤습니다. 진짜 휴대폰이 노트북이 되는 시대가 온다. 한국에서는 '아이폰'과 '갤럭시' 밖에 볼 수 없지만 해외에서는 구글의 '픽셀 폰'이나 'NOTHING' 등 다양한 스마트폰들이 출시되었습니다. 본론 / Point 2023년 스마트폰 기대작들을 한 곳에 모아봤습니다.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빠르게 볼 수 있는 제품은'갤럭시 S23시리즈'입니다. 과연 어떤 부분이 어떻게 바뀔지가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1. 'Galaxy S23 Ultra' 소개합니다. 먼저 디자인이 달라집니다. 기존 갤럭시 S22 시리즈에서는 일반 모델과 플러스 모델은 컨투어 컷 디자인이 적용되었고요. 울트라 모델에만 물방울 카메라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성장 가능성이 있는 직업 시작하면 상위 1순위!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성장 가능성이 있는 직업 10년 전에 미래의 가능성이라 예측하고 시작했던 직업들이 현재 얼마나 활성화되었고 앞으로 계속 성장 가능한지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미래의 진로를 고민하고 있는 젊은이들 그리고 이제 막 졸업을 하고 진로를 걱정하며 처음으로 사회에 진출하려는 신입 사회원들 그리고 이제 막 자격증을 취득하고 취업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미래를 보장할 수 있는 전망이 좋은 신직업들을 공유하고자 마련했습니다. 본론 / Point 한국고용정보원에서 2013년부터 총 550여 개의 새로운 직업들을 발굴했는데요 그중에서 10년이 지난 현대에도 활성화되었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성장가능성이 높은 직업을 현재 종사하고 있는 인원수 순서에 따라 나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3D프린팅운영전문가..

오늘 대한항공 좌석 밑에서 실탄 발견! [내부링크]

오늘 오전 7시경 마닐라로 가는 대한항공 여객기에서 한 승객이 좌석 밑에 있는 실탄을 발견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는 뉴스보도가 나왔다. 이륙하려던 대한항공은 곧바로 되돌아왔고 탑승했던 승객과 승무원들은 바로 대피 모두 안전한 것으로 파악됐다. 실탄이 좌석 밑에서 발견된 경위와 누가 놓고 갔는지 경찰 기동대 팀이 투입되어 조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비행기에서 폭발물이 발견될 경우, 다음과 같은 절차가 일반적으로 따르게 됩니다. 비행기 조종사는 즉시 비행기를 안전하게 지상에 착륙시킵니다. 비행기 내의 폭발물 발견은 보안 상황이므로, 경찰 및 군대의 폭발물 처리 담당자 등 전문가들이 출동합니다. 폭발물 처리 담당자들은 폭발물의 종류와 위험성을 평가하고, 폭발물을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한 적절한 방법을 결정합니..

인구 감소가 가져올 한국의 변화?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인류 역사상 한 순간에 사라져 버린 도시가 있다. 서기 79년 8월 24일 이탈리아 남부 지역에 자리했던 고대도시 폼페이가 엄청난 화산 대폭발로 최후를 맞이한 것 이처럼 도시 하나가 지도에서 사라지는 비극적인 일이 지금 우리 새대에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다. 단순 자연재해가 아닌 인구 급감으로 인한 재앙이 우리 현실로 다가오고 있기 때문이다. 이대로 있다간 도시가 아니라 나라 전체가 사라질 수 있다는 치명적인 결과론까지 나오고 있는 것이 현실이 되어 버렸다. 본론 / Point 2021년 우리나라의 합계 출산율은 단 0.81명 OECD 국가 중 최하위를 기록했고 자연적으로 인구가 감소하는 현상 역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데 이는 경제는 물론 교육, 복지, 문화 등 국가 시..

시니어인턴십 만60세 이상 고령자 최대 520만 원!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만 60세 이상 고령자 분들을 위해 1인당 최대 520만 원(36개월 이상 고용 시 지급)을 벌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 사업은 만 60세 이상의 고령층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자리 및 사회활동을 지원해서 노인복지 사업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2004년부터 시행이 되었습니다. 대개는 매년 일자리 사업 공고를 내고 참여자를 모집해서 대략 10개월에서 1년 정도 근로계약을 체결해서 일자리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놓치면 또 1년을 기다려야만 기회가 오게 되니까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잘 알아보시고 모집기간 내에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본론 / Point 노인 복지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에 기본적인 구성과 함께 참여 자격 ..

3월 정부 재난지원금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재난지원금과 생활안정지원금 전국 각 지역 지자체 자체적으로 중복 지급받을 수 있는 혜택들이 가족들에게 해당하는 혜택들이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확인 신청하기 바랍니다. 추가로 확정된 지역이 어느 곳인지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론 / Point 1인당 30만 원에서 40만 원까지 지급하는 지역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데요 지자체 자체적으로도 별도로 중복 지급받을 수 있는 추가로 확정된 지역들이에요 1. 부산 기장군 부산 기장군이 제3차 기장형 재난 기본소득 현장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신청 대상은 올해 1월 4일 기준일 이전부터 신청일까지 계속해서 기장군의 주민등록을 둔 모든 군민이 해당되며 1인당 30만 원씩 지급한다고 합니다. 신청방법 가구별 대표자 1인이 주소지 행정복지센터..

대폭 인상된 2023년 복지 혜택!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2023년부터 소득 기준이 완화되어서 대상자가 더 확대되고 지원 금액은 더 늘어나는 여러 종류의 정부 지원금 제도와 각종 바우처(voucher) 제도 등 복지와 관련된 정책들을 알아볼 텐데요 그중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해당하고 알아두면 유익한 주요 내용들만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각각 개요만 간단히 설명해 드리고 소득 기준은 어떻게 변경이 되고 지원 금액은 얼마나 올랐는지 알아볼게요 본론 / Point 근로장려금 1. 2023년 근로장려금 최대 지급액 10% 인상 맞벌이 가구 기준 최대 300만 원이 330만 원으로 인상됩니다. 2. 재산요건 완화 기준 2억 원 미만에서 2억 4천만 원 미만으로 완화됩니다. 3. 자녀 장려금 인상 기존 70만 원에서 80만 원으로 인상됩니..

재건축 사업성의 핵심 / 용적률! [내부링크]

서론 / introduction 현재 대한민국 수도권 지역에서는 정부의 강력한 규제 정책 및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주택시장 전반에 걸쳐 침체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는 것 다들 아시죠? 하지만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유독 주목받고 있는 분야가 있는데 바로 ‘재건축’ 입니다. 왜냐하면 정비사업 관련 각종 규제정책 강화 기조 하에서도 여전히 상대적으로 높은 이익 실현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재건축이란 무엇인가? 또 재건축 사업에서 "용적률"에 대한 개념도 매우 중요 하니 집고 넘어가야 합니다. 먼저 재건축이라는 용어 정의에서부터 시작하여 재건축 사업성과 연관된 제반 사항들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론 / point 재개발 재건축에서 "용적률"이라는 개념은 매우 중요합니다. 용적..

어떻게 하면 좋은 키워드를 찾을까? [내부링크]

서론 티스토리 블로그에 어떤 키워드를 적어서 포스팅해야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볼 거고요 후반부에 가서는 검색 노출방법 말고도 다른 방법으로도 블로그 방문자 수(트래픽) 수를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드센스 광고가 있다고 해서 무조건 수익이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블로그 방문자 수가 되도록이면 많이 발생을 해야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 어찌 되었든 방문자를 많이 끌어와야 되는 겁니다. 내가 아무리 포스팅을 멋지게 잘하고 정보성 글도 잘 적었다 하더라도 결국 포털사이트에서 노출이 되지 않으면 수익이 발생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좋은 키워드를 찾아서 넣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Tip : 우선 한 가지 좋은 예을 들어볼게요 페이스북이나 각종 뉴스 페이지, 대형 인기..

10년 전 사고도 최소 수 백, 평균 수 천만 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은 평균적으로 3~4개의 보험 상품에 가입되어 있다고 한다. 하지만 내가 필요할 때 도움받을 수 있는 건 하나도 없다는 게 현실이다. 왜일까요? 바로 잘못된 설계사 선택 또는 설명 부족이라는 문제 때문이다. 제대로 된 전문가와 함께 하지 않으면 아무리 열심히 해도 의미가 없다. 따라서 본인 스스로 공부하거나 믿을만한 전문가를 찾는 것이 핵심이다. 보험을 가입하는 건 아니고 가입한 보험에서 보상금을 받는 것과 관련된 내용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혹은 부모님이나 가족들이 넘어져서 골절이나 파열을 당할 수 있죠 혹은 축구를 하다가 아니면 스키를 타다가 십자인대가 파열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3년 전 5년 전 아니면 10년 전에 다친 사고도 지금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쳤을 때 가장 먼저 검색하는..

공황장애가 이렇게 무서운지 몰랐어요! [내부링크]

공황장애(Panic disorder)는 갑작스럽고 예측할 수 없는 공황 발작을 반복적으로 겪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신 건강 문제 중 하나로, 원인은 다양하지만 대개는 유전적인 요인, 생활 습관, 스트레스, 트라우마 등이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와있습니다. 이러한 공황 발작은 심장 뛰는 속도 증가, 숨이 막히는 느낌, 현실감 상실 등의 불안과 함께 일어납니다. 공황 발작은 일반적으로 몇 분 안에 시작되고, 강도가 높아져서 살면서 겪어본 최악의 불안 상태에 이르게 됩니다. 공황장애는 치료 가능한 질환으로,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로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면,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공황장애 증상 심장 뛰는 속도가 빨라지거나 불규칙해진다. 숨을 쉬기 어렵고 숨이 차..

아내에게서 대상포진이 발생! [내부링크]

아내에게 허벅지 뒷부분에 대상포진이 발생 처음으로 직접 본 나에게는 너무 충격적이었다. 먼저 대상포진이 무엇인지 알아보자. 대상포진이란? 출산의 고통을 뛰어넘는 고통스러운 질병으로 근래에 들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대상포진 환자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치료와 예방책이 점점 더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는 전염성 질병으로, 주로 피부에 발진과 통증을 일으키는 질병입니다. 대상포진 바이러스는 수두 바이러스와 같은 바이러스 군에 속하며, 한번 감염되면 일생동안 면역을 갖게 된다고 합니다. 대상포진은 주로 50세 이상의 노인들에게 발생하지만 요즘 들어 20대나 30대에서도 크게 늘고 있다고 합니다.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에게는 특히 위험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대상포진의 주요 증상으로는 통증, 가..

금수저는 바로 티스토리? [내부링크]

티스토리가 왜 금수저인가? 티스토리는 블로깅 플랫폼 중 하나로서, 다음과 같은 이유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티스토리로 돈을 벌 수 있다는 매력을 갖고 있어 더욱 인기가 높아가고 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티스토리는 블로그 호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기본적인 기능만으로도 충분히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가 쉽다. 티스토리는 사용이 매우 쉽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간단한 설정으로 누구나 쉽게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이 용이하다. 티스토리는 다양한 무료 테마와 플러그인을 제공하여 블로그의 디자인 및 기능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HTML 및 CS..

광고 하고 싶지만 돈 때문에? [내부링크]

광고가 주는 효과 광고는 다양한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광고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에 큰 도움을 줍니다. 광고를 자주 보게 되면,, 제품 또는 서비스와 브랜드의 이미지가 더욱 강해지고, 고객들은 이를 기억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브랜드 인식이 높아지면 고객들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선택할 때 해당 브랜드를 더 선호하게 되어 매출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 인지도 증가 ( Increase product or service awareness ) 광고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알리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인기도를 높이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매출 증가 ( Increas..

스마트폰이 주는 편리함에서 불편함까지? [내부링크]

휴대폰 시장은 참 빠르게 변화한다. 불과 10년 전만 해도 스마트폰이라는 개념조차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남녀노소 누구나 가지고 다니는 필수품이 되었다. 이처럼 빠른 기술발전과 트렌드 속에서 우리는 어떻게 하면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을까? 그래서 이번 주제는 “스마트폰이 주는 편리함에서 불편함까지” 우리들의 삶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에 대해서 살펴보기로 한다. 스마트폰이란 무엇인가? ( What is a smartphone? ) 스마트폰(Smart Phone)은 PC기능을 갖춘 휴대전화라는 의미로, 손 안의 작은 컴퓨터라고 불린다. 기존의 단순 음성통화 위주의 핸드폰과는 달리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서 인터넷 검색, 메일확인, SNS 등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다. 또한 카메라, MP3, DMB 등 멀..

컴퓨터가 인간에게 안겨줄 긍정적 or 부정적인 영향! [내부링크]

컴퓨터의 역사는 인류의 발전과 함께 1800년대에 인간의 계산 업무를 대신할 메카닉한 계산기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들은 주로 공학 분야에서 사용하기 위해 발명되었고 20세기에 이르러서는 정말로 가속화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컴퓨터의 역사를 아래와 같이 요약 정리해 보았습니다. 산업혁명 전 : 계산기 오래전부터 사람들은 계산을 위해 손가락, 엄지손가락, 석판 등을 사용했습니다. 그 후에는 간판 위에 숫자와 알파벳이 적힌 보드를 사용하여 계산했습니다. 17세기에는 새로운 발명으로서 기계식 계산기가 등장했습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블레즈 파스칼이 발명한 파스칼린(pascaline)입니다. 19세기말에는, 이를 통해 단순한 계산 작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산업혁명: 전기 전자 19세기말에는, 이전..

친구 사이에 우정이 중요한 이유? [청소년 시기의 고민, 인간관계] [내부링크]

친구 사이에 우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친구는 가깝게 오래 사귄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친구라는 단어는 조금 다르게 다가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모님께 혼날 때 같이 울어주는 친구, 기쁜 일이 있을 때 진심으로 축하해 주는 친구, 힘들 때 옆에 있어주는 친구 등 다양한 상황 속에서 나를 도와주는 존재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저 역시도 그렇게 생각했고요. 그러나 제가 최근에 겪은 일들을 통해서 진정한 친구란 어떤 건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진정한 친구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What do you think true friends are?) 저는 진정한 친구란 내가 어떠한 잘못을 하더라도 믿어주고 이해해 주는 그런 관계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친한 친구라도 자신의 치부를 드러내는..

도약하는 베트남! 더 빛나는 "상생도약" [내부링크]

베트남은 우리나라에게 아주 특별한 나라입니다. 한국전쟁 당시 미국 다음으로 많은 병력을 파병하였고, 현재까지도 대한민국과 경제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국가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근 코로나19 사태 이후 중국과의 관계가 악화되면서 반사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삼성전자 스마트폰 공장 등 제조업 기반 시설이 몰려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트남 시장 진출 시 고려해야 할 점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베트남 투자 시 유의사항은 무엇인가요?(What are the precautions when investing in Vietnam?) 먼저 사업장 설립 절차 및 소요기간입니다.. 법인설립 후 영업허가증 발급까지는 약 2~32~3개월가량 소요되며, 외국인투자기업 등록증명서(IRC) 발급(..

유튜브 썸네일이 입맛을 불러온다? [내부링크]

유튜브 썸네일은 영상을 클릭해서 들어가기 전에 눈에 띄는 이미지입니다. 이 썸네일은 유튜브 채널의 성장과 유저들의 시청률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좋은 썸네일을 만들어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유튜브 썸네일에 효과를 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조 강화 ( strengthening of contrast ) 밝은 배경에 어두운 글씨를 사용하거나, 어두운 배경에 밝은 글씨를 사용하는 등 대조를 강화하여 눈에 띄게 만듭니다. 색상 활용 ( Color utilization )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여 방문자들의 시선을 끌 수 있고, 영상의 주제나 분위기에 맞는 색상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문구 활용 ( Image/Phrase Utilization ) 섬네일에 이미지나 문구를 삽..

키워드의 효과는 돈을 불러온다? [내부링크]

요즘 사람들은 SNS나 메신저 대화명 또는 아이디 같은 곳에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문구를 넣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힘내자"라는 말 대신 "오늘도 수고했어"라는 식으로 조금 더 감성적이고 마음에 와닿는 단어를 선택하여 글을 쓰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을 심리학에서는 '카워드 이펙트'라고 부른다. 일상생활 속에서 우리가 무심코 내뱉는 말 한마디에서도 키워드 하나만 바꿔주면 상대방과의 관계 형성 및 분위기 조성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어떠한 상황에서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키워드의 효과의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여러분들이 글을 쓸 때 어떤 단어를 쓰느냐에 따라서 노출되는 순위가 달라진다는 거 알고 있나요? 예를 들어 제가 다음 검색창에 `블로그`라는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 ..

한국의 교육 달라져야 노벨상이 쏟아진다? [내부링크]

교육 경쟁이 심한 나라를 꼽으라면 4개의 나라를 꼽을 수 있습니다. 미국, 일본, 중국, 한국을 꼽을 수 있는데요 그중에 가장 심한 나라가 한국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말이죠 이렇게 교육열이 심하고 전쟁터처럼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고 있는 한국인이 노벨상을 받은 이가 몇이나 되는지 아시나요? 말하기도 창피합니다. 그저 나만 잘 살면 된다는 이기적이고 친구도 적으로 생각하는 교육이 과연 올바른 교육인지 되묻고 싶다. 한국의 교육 달라져야 노벨상이 쏟아진다? Only when Korean education changes will the Nobel Prize be poured out? 한국의 교육열은 세계에서도 유명하다. 부모님들의 교육열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아이들이 유치원때부터 영어유치원을 다니고 초등학..

늙어가고 있다는 생각은 "뇌는 더 늙어가고 있어요" [내부링크]

인간의 신체 중 노화가 가장 빨리 일어나는 곳은 어디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피부라고 생각하지만 정답은 바로 '뇌'입니다. 우리 몸속 장기중 유일하게 멤버 교체가 일어나지 않는 기관인 뇌는 나이가 들수록 크기가 줄어들고 신경세포 간 연결고리 떨이 지면서 인지능력과 학습능력이 저하됩니다. 치매나 알츠하이머병 같은 퇴행성 뇌질환 발병률 또한 높아지죠. 그렇다면 늙고 병든 뇌를 건강하게 되돌릴 방법은 없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낮은 자존감과 낮은 행복감을 갖고 있다면 우리의 뇌는 점점 더 악화되고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지 못한 이 불안감이 창조적인 가능성과 뇌의 활발한 능력까지 저하시킬 수 있다는 거예요 나의 인지를 향상하거나 내 머리를 똑똑한 두뇌로..

태양에서 가장 가까운 수성의 궁금증? [내부링크]

태양계는 태양을 중심으로 돌고 있는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등 8개의 행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세레스 명왕성 에리 등 외소함성 및 각 행성들 주위를 돌고 있는 위성 소행성 그리고 혜성 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중 태양계 내에서 태양과 가장 가까운 행성인 수성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수성은 대기가 거의 존재하지 않아 표면 온도가 약 400C나 된다고 해요. 그래서 낮 기온은 최고 427C까지 올라가고 밤기온은 영하 170C까지 내려간다고 합니다. 또한 일교차가 무려 200C 이상 차이가 난다고 하니 우리가 상상하기 어려운 환경인 것 같아요. 이렇게 가혹한 환경이지만 지구형 행성 중에서는 유일하게 공전궤도 안쪽에서 자기장이 형성되어 있어서 생명체가 살 수 있다는..

우주에서 방황하는 행성? [내부링크]

우주는 우리에게 미지의 세계이자 동경의 대상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우주의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느끼기 위해 여행을 떠나기도 하고, 영화나 드라마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간접적으로 경험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호기심과는 별개로 실제 지구 밖 세상인 우주에 대해 알고 있는 지식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이 글에서는 ‘우주’라는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께 흥미로운 정보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지구 밖에 존재하는 천체들을 통틀어 이르는 말인 ‘우주’ 는? What is the term 'universe', which refers to all celestial bodies that exist outside of Earth? 사전적 정의로는 무한히 넓은 공간과 시간의 총체라고 나와있습니다. 또한 물리학적으로..

우주의 진실? [내부링크]

우주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우주가 처음 생겼을 때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우리는 어디서부터 왔을까요? 이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많은 과학자들이 연구했고 지금도 진행 중입니다. 저는 천지 창조를 하신 하나님이 우주를 창조하시고 우주 만물들을 비롯한 갖가지 생명들을 만들어 냈다고 믿고 있지만 과학자들은 그들만의 분석과 연구를 통해서 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 이번 기회에 알아보고 싶어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우주란 무엇인가요? What is the universe? 우주는 지구 밖의 공간이며, 별과 은하 등 천체 및 성간물질(별 사이 물질)로 이루어진 시공간 영역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즉, 천문학에서는 관측 가능한 범위 내에서의 물체나 사건이 존재할 수 있는 모든 곳을 뜻한다고 합니다. 빅뱅이란 ..

고지혈증을 예방하는 혈액순환 개선하기 [내부링크]

Improving blood circulation to prevent hyperlipidemia 현대인들의 서구화된 식습관 및 운동 부족 현상으로 인해 비만 인구가 증가하고 있다. 비만은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심혈관 질환 발생률도 높인다. 따라서 평소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 기름진 음식을 멀리하고 콜레스테롤을 내리는 곡물류섭취 콩이나 보리등 잡곡류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 주고 술이나 담배는 당장이라도 멀리하고 빠르게 걷기와 같은 유산소 운동을 규칙적으로 매일 해주는 것이 좋다.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매일 같이 꾸준히 실천하기란 쉽지가 않죠 그렇다면 좀 더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여기 간편하면서도 효과 만점인 혈액순환 개선법 3가지를 정리해 보..

최고 경영자(CEO)들의 생활습관! [내부링크]

워런 버핏, 빌 게이츠, 스티브 잡스 같은 최고 경영자들은 하루 24시간도 모자랄 만큼 바쁜 일상을 보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관리만큼은 소홀히 하지 않는다고 한다. 어떻게 하면 매일매일 치열한 삶 속에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을까? 여기서 말하는 건강관리는 거창한 게 아니다. 아침식사 챙겨 먹기 물 자주 마시기 규칙적인 운동하기 위와 같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습관들이지만 실천하기는 쉽지 않다. 그렇지만 자신의 건강 상태를 꾸준히 체크하면서 사소한 습관 하나씩 고쳐나가다 보면 어느새 조금씩 달라지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워런버핏 누구나 알고 있듯이 미국 최고의 부자라고 하면 당연 워런 버핏일 것이다. 하지만 그런 명성 뒤에는 엄청난 노력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실..

부자로 만들어 드릴께요, 방법은 따라만 하면 됩니다. [내부링크]

"부자가 되고 싶다" 누구나 한 번쯤은 가져봤을 꿈일 것이다. 그렇다면 정말 부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당연히 수입도 늘리고 지출도 줄여야 하겠지만, 현실적으로 쉽지가 않습니다. 게다가 열심히 아끼고 저축한다고 해도 집값 상승률을 따라잡을 수 없는 게 우리나라의 현실이기에 조금 더 빠른 시일 내에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 지금부터 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꾸준히 노력한다면 분명 성공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꾸준한 노력이란 말은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라는 말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용기가 필요해요, 따라서 여러분들은 보다 현명한 선택을 통해 경제적 자유를 얻기 바란다. 부자가 되고 싶은 이유가 있나요? (Why do you want t..

호감가도록 말하는 방법은 배워야 해요!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말하기가 두려우신가요? 혹시라도 실수하지 않을까 무심코 뱉은 말이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을까 걱정되지 않으세요? 그래서 배우자나 상대에게 설득이나 고쳤으면 하는 행동에 대해서 이야기할 때 미움이나 상처받지 않도록 하고 싶은 말 다 하는 말하는 기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혜롭게 말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상대방에게 이해가 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에요. (There are many ways to speak wisely, but it's a way to make the other person undertand.) 상황에 맞는 말을 선택하세요. 말하는 상황에 따라 적절한 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친구와의 대화와 회사 회의에서는 사용하는 언어와 말투가 호감이..

아무리 열심히 살아도 인생이 바뀌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성공을 위해서는 나를 먼저 바꿔야 해요 이것이 바뀌지 않으면 아무리 열심히 산다고 해도 결코 인생이 바뀌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 시간에는 나를 바뀌게 하는 방법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성공하고 부자가 되고 싶은가요? 그러려면 나 자신부터 변화시키세요 (Do you want to be successful and rich? To do that, change me first.) 목표 설정 ( goal setting ) 우선, 성공을 위한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 목표는 현재 상황과 미래에 대한 비전을 예시하며, 당신이 달성하고자 하는 것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목표를 설정하면 더욱 효율적으로 자신의 능력과 시간을 활용하여 성공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생활 습관 개선 ( life habit..

경제적 자유를 위해, 돈줄기를 찾아라 [내부링크]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해서는 자신의 선택과 행동을 통해 돈을 벌고, 지출하고, 투자하며,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 In order to gain economic freedom, one can make money, spend, invest, and economically through one's choice and actions.) 이를 위해서는 개인이 충분한 수익을 올리고, 지출을 통제하며, 투자와 재무 계획을 통해 재산을 늘리는 등의 경제적인 선택과 행동을 해야 한다. 노동력과 시간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유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즉, 돈으로 인한 제약이 적은 경우 개인은 더 많은 선택과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이 높아집니다. 이를 얻기 위해서..

고물가 시대의 인플레이션 원인과 대처! [내부링크]

인플레이션은 일반적으로 통화 공급 증가, 수요 증가, 공급 쇠퇴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Inflation is generally caused by various factors such as increased money supply, increased demand, and declining supply.) 다음은 일반적인 인플레이션 원인 ( The following are common caused of inflation.) 통화 공급 증가 ( an increase in the money supply ) 중앙은행이 돈을 많이 발행하면 통화 공급이 증가하고 인플레이션 압력이 증가할 수 있다. 수요 증가 ( increased demand) 소비자인 내가 성장하면 소비자와 기업이..

"캐나다" 관광이나 이민을 생각하는 분 추천! [내부링크]

캐나다는 북아메리카 대륙의 북쪽에 위치한 국가로, 면적은 9,984,670 km²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국가입니다. 인구는 약 38003800만 명 정도이며, 주요 도시로는 토론토, 몬트리올, 밴쿠버 등이 있고 수도인 토론토는 거주하고 있는 주민들에게 삶의 질을 최대한 제공하는 대도시이기도 합니다. 캐나다는 선진적인 자유 민주주의 국가이며, 다양한 문화와 언어가 공존합니다. 국가 공용어는 영어와 프랑스어입니다. 미국과 국경을 맞대고 있으며, 북극해를 비롯한 다양한 자연환경과 생물다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는 자원과 서비스 산업이 자리 잡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기업들이 있으며, 특히 IT 분야에서는 선도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관광지와 자연경관으로 유명합니다. 로키..

푼돈이 목돈이 되는 재태크 비결! [내부링크]

천만 원으로 10억을 만드는 재테크 노하우! (The know-how to make 1 billion won with 10 million won!) 오늘은 어떻게 하면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고 해요 그리고 투자 전략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 볼게요. 소액이라고 하면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겠지만 기본적으로 1천만 원~2천만 원 정도는 아닐까 싶어요 이 금액은 되어야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현실적으로는 이 적은 돈으로 투자를 할 수 있다는 자체가 무리일 수 있지만 예를 들어 부동산 쪽에 관심을 갖고 시작을 한다면 서울이라는 대도시에서 목표를 두고 하기에는 어려움 있어요 그 보다 작은 소도시인 지방에서 투자를 시작해서 늘려가는 방식을 택해야 합니다. 지방에서 투자를 한다고 해서 지방에서만 ..

부자는 타고나지 않고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내부링크]

부자는 타고나지 않고 만들어진다는 말 많이 들어보았을 겁니다. Rich people are made without being born. 최근 주식과 부동산 하락과 물가 상승으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죠? 많은 전문가 들은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지금 시기는 특정 자산에 투자하는 시기가 아니고 '원화채굴'에 관심을 많이 가져야 한다고 합니다. 원화채굴(Cryptocurrency mining)을 정의하자면 이렇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암호화폐(cryptocurrency)를 생산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이 과정은 복잡한 수학적 문제를 풀어서 새로운 블록을 생성하는 것으로, 이 블록에 포함된 거래 정보를 보증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새로 생성된 블록에 대한 보상으로 암호화폐가 지급되며, 이..

나도 성공하고 싶다! [내부링크]

나도 성공하고 싶다 (I want to succeed, too.) 인생을 살면서 성공하길 바라시나요? 성공한 리더와 자수성가한 부자들에게는 일반인들과는 다른 습관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습관들은 스스로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부유층의 습관 ( the habits of the wealthy) 개인의 상황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만능 답은 없지만 다음은 많은 성공한 사람들이 공유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습관입니다. 그들은 적극적입니다 ( They are active.) 부유 한 사람들은 행동을 취하는 경향이 있으며 그들에게 일이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지 않습니다. 그들은 능동적이고 일이 일어나게 합니다. 그들은 훈련을 받는다 ( They are trained.) 부..

애드센스 신청방법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애드센스가 뭐지?(What's ad-sense?) 도대체 애드센서가 무엇인지 저도 처음에는 궁금해서 늘 머리에서 떠나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애드센스가 뭐고 승인은 어떻게 받는 건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애드센스"라고 검색을 해보면 광고 기술 회사의 상표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광고 기술 회사에서 제공하는 광고 관련 제품에 대한 승인을 얻으려면 광고 기술 회사에 문의하라는 설명이 나옵니다. 정확한 승인 과정은 광고 기술 회사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는 광고 파트너 등록을 통해 계정을 생성한 후, 광고 정책과 같은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그 후, 광고 기술 회사에서 광고 콘텐츠를 검토하고 승인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정확한 승인 과정은 광고 기술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

구글, 다음, 최적화 애드센스 승인 받는 방법 [내부링크]

이 시간에는 구글 티스토리 다음 블로그 최적화 하는 것과 관련해서 말씀드릴게요 최적화와 애드센스 승인받는 것까지 말씀드릴 건데요 크게 3가지로 압축 설명드리겠습니다. 3가지 중 본인한테 맞는 것을 찾아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로는 다음 최적화 만들기입니다.(Create Daum optimization.) 최적화가 되려면 경쟁이 매우 심하지 않은 글 다시 말하면 심한 글도 해당이 되지만 이슈글들을 작성했을 때 바로 상단에 올라갑니다. 여기 말하는 상단은 모바일 통합검색하면 첫 페이지에 올라가는 것을 말하지만 이보다 더 상위 1,2,3위에 올라가는 것을 말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어떤 블로그를 갖다 주든 광고를 달 줄 아는 분들이 하위 도메인을 통해서 지금 알려주는 방법을 적용한다면 이 최적화 방법이..

티스토리 블로그 글 잘 써서 수익창출하기 [내부링크]

Making a profit by writing a good T-story blog post. 안녕하세요 오늘은 몰랐던 블로그로 수익을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블로그로 수익창출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먼저 수익창출의 정의부터 알아봅니다. "수익 창출"은 상품 또는 서비스의 판매를 통해 소득 또는 이익을 창출하는 과정입니다. 이것은 수익을 통해 운영을 유지하고 성장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비즈니스의 핵심 측면입니다. 회사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익을 창출하며 투자 활동 또는 기타 수단을 통해 수입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수익 창출의 목표는 회사가 벌어들이는 금액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경쟁력을 유지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블로그를 처음 ..

무자본 창업, 하루2시간 블로그로 월1천만원 벌어요 [내부링크]

무자본 창업 준비과정(Non-capital star-up preparation process.) 하루 2시간의 짬을 내서 블로그를 써나간다면 과연 월 1천만 원을 벌어드린다고 하는데 여러분은 납득이 가시나요? 무자본으로 창업을 하려면 기본적으로 해야 할 준비 과정이 있어요 최소한의 자금이나 부채를 통해 창업을 진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무자본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에 대해 안내해 드린다면 1. 아이디어 찾기: 창업하고자 하는 분야와 현재 시장의 동향을 조사하고, 경쟁 업체의 약점을 분석하여 개선 가능한 아이디어를 찾아보세요. 2. 시장 조사: 아이디어를 시장에 적용할 수 있는지, 고객의 관심이 있는지, 경쟁 업체의 강약점을 찾아보세요. 3. 비즈니스 계획서 작성: 아이디어, 시장 조사, 경영 전략 등을 바탕..

자면서 돈 버는 전자책 쓰는 방법 [내부링크]

what is an e-book? 전자책(E-book)은 전자 형식으로 저장되고 디지털 기기에서 읽을 수 있는 책을 말합니다. 전자책은 일반적으로 PDF, ePub, MOBI 등의 파일 형식으로 저장되고, 컴퓨터, 태블릿, 스마트폰 등의 디지털 기기에서 읽을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오늘은 전자책 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아시나요? 전자책은 PDF 파일 형태이기 때문에 원가가 없습니다. 판매수익이 천만 원이라면 100% 순수익이 되는 거죠 근데 더 놀라운 건 전자책을 하루에 딱 2시간 정도만 투자하면 일주일 만에 완본 할 수 있다는 거예요 어느 분은 말도 안 된다고 하지만 사실이에요 워랜 버핏 님이 이런 말을 했는데요 '잠자는 동안에도 돈을 벌 방법을 찾아내지 못한다면 당신은 죽을 때까지 일을 해야..

'돈'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께요 - 유튜브 수익 [내부링크]

첫 시작부터 돈이야기를 하니 뭔가 좀 없어 보이나요?^^ 오늘은 유튜브 수익의 모든 것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유튜브는. 광고주는 비용을 지불하고 동영상에 광고를 게재하며, 크리에이터는 YouTube Premium의 채널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구독자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여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YouTube는 사용자에게 광고 없는 경험과 독점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유료 구독 서비스인 YouTube Premium에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크리에이터에게 제공합니다. 요점을 말씀드리자면 아래와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1. 구독자 몇 명 일 때 얼마벌지? YouTube 사용자가 구독자로부터 벌 수 있는 금액은 매우 다양하며 시청자가 위치한 국가, 시청자의 인구 통계, 제작 ..

직장인도 할 수 있는 현실적인 부업! [내부링크]

부업을 하려고 하는 직장인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요즘 인터넷을 통해서 알아보고는 있지만 나에게 맞는 부업을 찾기란 쉽지가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막상 하려고 하면 선뜻 나서기도 쉽지 않고요 초기비용은 들어가지 않을까? 시간은 될까? 그러나 짬을 내서 할 수 있는 일이 있어서 알아보았습니다. 직장인이 할 수 있는 부업은 다양하지만, 몇 가지 예시를 들어 볼게요.( There are many side jobs that an office worker can do, but let me give you a few examples.) 온라인 쇼핑몰 운영 ( Online shopping mall operation)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여 판매 대금을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판매할 상품을 제조하거나 구입해서 판매하..

고수익으로 집안 살림 넉넉하게 하세요! [내부링크]

고수익으로 집안 살림 넉넉하게 하고 싶은 마음 누구나의 생각입니다. 어떻게 하면 블로그로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일반적인 방법으로 블로그를 키울 수 있는 몇 가지를 나열해 보겠습니다. 블로그로 고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 How to Create High Profit with Blogs.) 광고 수익 ( advertising earming) 구글 애드센스와 같은 광고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광고를 게재하고 클릭당 수익을 얻는 방법. 제품 판매 ( sale of products) 블로그를 통해 직접 제작한 제품을 판매하거나, 제휴를 맺어 다른 상품을 판매하여 수익은 내는 방법. 후원 ( sponsor) 팬덤이나 독자들에게 후원을 받아 수익을..

준비 하지 않으면 가난한 노인으로 힘들게 살아갑니다. [내부링크]

준비하지 않으면 가난한 노인으로 힘들게 살아갑니다.( If you don't prepare, you live a hard life as a poor old man.) 현재 우리나라의 노인 자살률이 증가하다 못해 OECD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해요 준비를 하지 않으면 우리도 그 길에 합류하는 오류를 범하게 될 것입니다. 왜 이렇게 많이 자살률이 증가하는지 알아보면 우리가 젊었을 때 잘 살았던 과거에는 돈도 있었고 자가용도 있었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가지고 있던 집이나 자가용을 유지해 나갈 수 있는 돈이 없다는 이유입니다. 자동차도 끌어야 할 휘발유 살 돈이 없고 겨우 대출을 받아 구입한 집도 갚아 나가야 할 돈이 없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가정에서 돈 버는 사람이 부모한테만 있다 보니 세월이 흘러..

티스토리 블로그 매일 쓰기 다짐! [내부링크]

"뭐슨일이고"는 오늘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기로 다짐합니다. 이 시점부터는 여러분에게 제대로 된 유익한 정보만을 작성할게요. 제 블로그에는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내용만을 포스팅을 하도록 약속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