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glsk의 등록된 링크

 coingls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케토 부작용 – 다리 저릴 때 6가지 다리 경련 해결법 [내부링크]

저탄수화물 케토 식단에서 다리 경련을 경험하십니까? 명백한 조임이 발가락, 종아리 근육 또는 발 아치를 기어 다니기 시작하면 밤에 공포감으로 잠에서 깰 수 있습니까? 다행히도 저탄수화물 케토 다이어트를 하..

당신의 식단에 전해질을 추가해야 하는 이유와 소금의 진실 [내부링크]

저탄수화물 및 케톤 생성 식단이 건강하고 영양학적으로 완전할 수 있다는 사실이 점점 더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육류, 생선, 계란, 유제품, 견과류 및 야채는 신체가 매일 필요로 하는 주요 영양소가 풍부..

내 혈압은 정상일까? 고혈압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상승된 혈압(고혈압)은 일반적인 건강 문제입니다. 고혈압은 반드시 느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뇌졸중 및 심장마비와 같은 심각한 상태에 대해 일반적으로 확인되는 가장 중요한 위험 요소 중 하나입니다. 따라..

케토제닉 다이어트로 고지혈증 동맥경화증 유발하는 LDL 콜레스테롤 수치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케토 제닉 다이어트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관리하는 데 있어 나쁘기보다는 오히려 건강상의 이점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구체적인 연구들을 통해 알려진 콜레스테롤 수치 변화에 저탄수화물 식단이 어..

지금 당장 집에서 식물성 기름(카놀라유, 포도씨유, 마가린, 옥수수기름 등)을 치우세요 [내부링크]

요리를 할 때 어떤 기름을 쓰고 계신가요? 사실 우리는 외식을 통해서도 엄청나게 많은 식물성 기름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까운 점은 많은 연구들을 통해 우리가 자주 섭취하게 되는 식물성 기름이 인..

식물성 기름, 현대인의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반짝이는 현대식 비약적인 산물이라 할 수 있는 식물성 기름은 우리 식량 공급의 구석구석에 스며들었습니다. 외식을 하는 경우 음식이 어떤 종류이든 식물성 기름으로 조리되거나 묻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크래커..

케토 다이어트 때문에 콜레스테롤 수치 증가한다고? [내부링크]

케토 다이어트를 하면서 지금까지와 다른 식단으로 인해 부작용을 경험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보시면 어떤 부작용이 있으며,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케토제닉 다이어트의 의외..

소금은 몸에 나쁘다? 사실 진범은 따로 있다 [내부링크]

예전에 전해질 결핍에 관해 다루면서 나트륨의 부족으로 인한 피로, 두통, 집중력 저하 등의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 충분한 소금을 섭취해야 한다고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케토제닉 다이어트의 의외의 부작용 4가지 [내부링크]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또는 케토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동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두통, 다리 경련, 변비 또는 기타 일반적인 부작용이 있습니까? 이 페이지의 정보를 사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피하면서 다이어트..

케토제닉에 적합한 감미료와 최악의 감미료 [내부링크]

1) 꼭 피해야 할 설탕 설탕은 흰색, 갈색, 데메라라, 아이싱, 제과, 메이플 시럽, 코코넛 설탕, 대추 설탕 등 다양한 모양과 형태로 제공됩니다. 설탕은 포도당(50%)과 과당(50%)의 이중 분자입니다. 그것은 설탕..

케토제닉 식단에서 마실 수 있는 음료 [내부링크]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려면 수분을 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케톤 생성 식단에서 무엇을 마실 수 있을까요? 어떤 음료를 피해야 할까요? 물은 완벽한 음료이며 커피나 차도 좋습니다. 탄산수도 당이 첨가되..

케토 다이어트 초보자가 알아야 할 케토시스 [내부링크]

케토란 무엇인가? 케토 제닉 다이어트 또는 케토 다이어트는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입니다. 많은 연구에서 입증된 체중 감량 및 특정 건강 상태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케토 다이어트는 배고픔 없이 과도한..

케토제닉 식단에서 최고와 최악의 채소 (+ 비건 키토 가능할까?) [내부링크]

들어가며 케토 다이어트에는 어떤 야채를 먹을 수 있는가? 우리가 흔히 케토제닉 다이어트를 떠올린다면 느끼한 삼겹살, 버터에 구운 소고기 등을 떠올릴 것이다. 하지만 케토제닉 식단에도 야채는 포함될 수 있으..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위해 먹으면 좋은 식품 [내부링크]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위해 먹으면 좋은 식품 이 가이드는 키토 다이어트를 할 때에 무엇을 먹고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에 대해 당신이 알아야 할 많은 정보들을 포함하고 있다. 지루하고 단조롭다고 생각했던 식단..

키토제닉 식단, 도대체 뭐길래? [내부링크]

그야말로 대유행이다. 인터넷에는 영화배우부터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키토 제닉 식단으로 체중을 확실하게 감량했다는 사연들이 가득하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식습관이 당뇨병을 관리하고 알츠하이머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