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oblanc의 등록된 링크

 dodoblan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전기매트 추천,전자파 없는 온열매트 고르는법 [내부링크]

10월이 시작된지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이 스쳐가고 곧 겨울이 올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가장 먼저 난방비 걱정을 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집안 온도를 유지하기 위..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공고 확인방법과 계층별 자격요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회초년생들 중에서 부모님 집에서 같이 살지 않는 이상 집값을 감당하기가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알뜰하게 생활하면서 저축을 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내집마련의 꿈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 아닐..

폐경기 전조증상과 생리증상 대처는 이렇게만 하면 [내부링크]

폐경이란 여성의 월경이 완전히 멈추는 시기를 말합니다. 이 시기를 갱년기라고도 합니다. 보통 여성 폐경기 나이는 45~55세, 평균으로는 51세 사이에 폐경이 오게 됩니다. 남성 호르몬은 천천히 감소하나 여성..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또 사러가야지 [내부링크]

9호선 파업으로 인해 월요일 출근길과 퇴근길이 더욱 힘들었던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월요일 퇴근길이면 항상 로또를 사는데요, 로또를 사고나면 마음의 위안을 얻는 느낌이 드는걸 보면 중독이지 싶습니다. 지..

국민은행 공인인증센터 바로가기 [내부링크]

국민은행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은행으로 (주)KB금융지주의 자회사 입니다. 1962년 12월에 종래의 유사금융기관과 관련 법률을 통폐합하고 영세금융에 관한 정부의 시책에 부응하여 서민의 경제발전과 향상을 기..

시치미뚝 안먹은걸로 너만하니? 나도한다! [내부링크]

나는 살찌는 체질이 아닌줄 알고 살았었는데 점점 나이를 먹고 운동을 게을리 하다보니 체질은 변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얼마전부터 결혼전에 했었던 간헐적 단식을 시작했는데요, 23:1은 무리이고 18:6으로 하..

유모비(유플러스알뜰모바일) 듣던대로! [내부링크]

LTE 통신망을 사용하게 되면서 신기했는데 얼마되지 않아 5G가 생겨나는것을 보면 통신의 발전은 정말 놀랍습니다. 5G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아직 5G가 잘 되는곳이 많이 없을 뿐더러 폰은 5G폰이지만 큰..

하나은행 공인인증센터 바로가기 [내부링크]

하나은행은 1971년 6월 순수 민간자본으로 설립된 한국투자금융입니다. 1991년 7월에 은행업으로 인가를 받아 하나은행으로 이름이 변경 되었습니다. 2015년 9월 1일에는 외환은행과 통합하여, 은행이름이 KEB 하..

꼬망세 바로가기 [내부링크]

꼬망세라는 잡지는 저도 접해 본적이 있는데요, 유아교육관련 종사자분들에게는 모르는게 이상한 유명한 사이트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유아교육관련자료, 쇼핑몰, 구인구직등 한번에 볼 수 있는 꼬망세 사이트..

쿠팡쇼핑몰바로가기 바로여기! [내부링크]

온라인으로 물건을 주문해 놓고 택배를 기다리는 즐거움은 대부분 겪어보셨을 겁니다. 2~3일 정도는 당연하게 생각했던게 얼마 안된것 같은데 요즘은 로켓배송에 익숙해져서 이틀 기다리는것도 배송이 왜 이렇게..

동충하초 효능과 먹는방법을 알고나니 신비의 명약이 틀림없네 [내부링크]

동충하초가 무엇인가요 중국 진시황제와 양귀비가 애용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진시황이 불로초라고 믿을만큼 좋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통 버섯들과는 달리 곤충의 영양분을 먹고 자라 겨울엔..

자장가 무료연속듣기로 우리아가 꿀잠예약 [내부링크]

아기가 잠을 잘 못자고 잠투정이 심할때는 정말 힘이듭니다. 육아중에 엄마가 받는 스트레스 중 아이의 수면 문제가 절반 가까이 되는 것으로 통계가 나왔습니다. 옛날에는 어머니들이 어떻게 아이의 잠을 재웠는..

가을여행지베스트! 가을풍경 내 눈앞 실화? [내부링크]

무더위가 언제였냐는듯 가을비가 자주 내리는 날이 많습니다. 가을이 오면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 많으시죠? 가을장마가 지나가면 어디든 떠나고 싶어질텐데요, 날씨는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일 뿐더러 경치가..

어린이동요무료연속듣기 유아도 함께해요 [내부링크]

동요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옹알이하는 유아부터 어린이까지 동요를 접하게 되는데요, 굉장히 다양한 효과가 있답니다. 어린이동요의 효과와 무료연속듣기 방법까지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동..

골다공증에 좋은음식,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골다공증은 무엇인가요 뼛속이 텅비어 있다면 우리의 몸은 어떻게 될까요? 넘어지거나 부딪히면 바로 뼈가 깨지고 부서져버릴 것입니다. 뼈의 밀도가 단단해야 건강하게 내 몸을 지킬수 있다는것은 누구나 알고..

슈게임 슈의 초코공장 바로하기! [내부링크]

슈게임은 깜찍한 슈가 등장해서 재미를 더해주는 게임인데요, 아기자기 귀여운 게임이미지로 어린이용 게임이지만 난이도가 매우 낮은건 아니기 때문에 게임방법을 숙지하고 하는것을 추천해요. 슈게임에는 슈의..

한국씨티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내부링크]

씨티은행은 2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금융기관이며 아시아에 진출한지 110년 이상이 되었고,한국에서는 1967년에 시작하여 50년이상이 되었습니다. 글로벌 경험과 선진 금융 노하우를 활용해 한 차원 높은 금융서..

단풍시기 절정일땐 언제? 내장산 속리산 팔도강산 [내부링크]

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하루하루 다르게 날씨가 선선해 지는것 같습니다 곧 다가올 가을하면 생각나는것이 바로 단풍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행하기도 너무 좋은 날씨인데 아주 살짝 스쳐가는 계절이라 매년 아쉽게..

유채꽃씨유(카놀라유) 효능과 먹는법 알고 혈관건강 지키세요 [내부링크]

유채꽃씨유가 무엇인가요? 유채꽃씨유라는 단어는 조금 생소합니다 보이는대로 풀어보면 꽃의 씨앗으로 기름을 낸다는 말인것 같은데 유채꽃과 기름은 잘 매칭이 안되지 않습니다 유채의 씨앗을 압착해서 추출해..

경남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바로가기 [내부링크]

경남은행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제시하고 고객의 성공을 도와주는 평생의 금융동반자가 되어 고객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향해 계속 나아가겠다는 경영이념과 고객,지역,직원에게 최고의 가치를 드리는 것이라는..

유근피효능(느릅나무)과 부작용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유근피가 무엇인가요 유근피라는 단어는 생소하지만 느릅나무는 들어본적이 있을거에요 유근피는 느릅나무와 느릅나무의껍질 혹은 뿌리껍질을 말하는데요, 느릅나무는 조상들이 각종 콧병에 이 효과를 인정왔으며..

비립종과 한관종 생기는이유와 없애는방법 알아보고 꿀피부 되기 [내부링크]

엄마가 어느날 눈밑에 물사마귀가 났다면서 터트려서 짜달라고 한적이 있었습니다 신경써서 보지 못했었는데 가까이에서 보니 갯수가 굉장히 많고 내가 알고 있는 물사마귀랑은 조금 다르게 보이더군요 피지 또는..

수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내부링크]

수협은 어업인의 소득증대와 금융지원을 위해 1962년에 설립된 역사가 깊은 은행입니다. 시중 1금융권과 마찬가지로 안정적이며 그 보다 예적금의 금리가 높아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금리에서도 세금우..

아보카도오일 똑똑하게 맛있게 먹고 비만 탈출하는 비법 [내부링크]

혈관이 깨끗해야 성인병을 예방할수 있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는건 알고 있는데요, 혈관건강을 위한 각종 영양제 뿐만 아니라 좋은 음식들은 많습니다 영양제도 물로 좋지만 어떤 음식을 어떻게 먹느냐가 더 중..

지방간없애는방법과 간에좋은음식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지방간이 무엇인가요? 몸 속 화학공장에 해당하는 기관이며 대사 과정에 관여하는 간은 우리 몸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간은 우리 몸에서 물질의 대사 및 생산, 그리고 독성물질 제거등 다양한..

고구마순볶음과 고구마순김치(무침)로 여름철 입맛 사로잡는 특급비법 [내부링크]

푹푹 찌는 무더위 속에서 집밥만 제대로 잘 챙겨 먹어도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실 텐데요 건강에 좋으면서 조리도 간편하면서 입맛을 사로 잡는 음식을 찾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사실 반찬 몇가..

노니원액파는곳 알아보기전에 노니쥬스의효능과 부작용 알아봐요 [내부링크]

노니는 무엇인가요? 기후와 지형이 맞지 않기에 안타깝게도 우리나라에서는 재배를 할 수 없는 열대성 식물인 노니는 외국식물임에도 불구하고 동의보감에 소개가 되었을 정도로 효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는..

농협공인인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우리가 많이 이용하는 은행가운데 농협은행은 동네마다 있어 다른 은행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금을 들 때도 세금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이들 이용하실 텐데요. 농협은행을 통한 금..

생리통완화방법으로 좋은음식과 쑥청혈차만드는법 [내부링크]

생리통의 증상은 겪어 보지 못한 사람은 그 고통을 헤아리기가 어렵습니다 정말 심한 경우에는 실신해서 응급실에 가기도 하니까요 많이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진통제를 복용하기도하나 약으로 해결이 안되서 고..

먹는 콜라겐 복용의 효과를 과연 콜라겐 많은 음식으로 볼수 있을까? [내부링크]

콜라겐이 필요한 이유 가끔 고기집에 가서 돼지껍데기를 구워 먹으면서 껍데기에는 콜라겐이 풍부하니까 맛있게 먹어줘야지라며 먹어본 경험이 있을겁니다 콜라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피부,탄력,노화 이..

지중해식식단으로 중년건강 지키는 비법의 모든것 [내부링크]

지중해식단이란 무엇인가 균형 잡힌 건강한 식단으로 소개 되면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지중해식 식단은 미국의 US 뉴스앤월드리포트는 전문가들의 평가를 통해 전 세계 식단 41가지 중 ‘2019년 최고의..

저탄고지식단으로 요즘 핫한 키토제닉식단 알아보고 다이어트 성공하자 [내부링크]

키토제닉식단이란 일명 저탄고지다이어트라고도 불리우는데요,탄수화물 섭취량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지방 섭취량을 늘려서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여 체지방 감량의 효과도 보게 되며 혈당을 낮춰주는 효과까..

새싹보리분말 먹는법 하루 섭취량, 파는곳 총정리 [내부링크]

새싹보리란 무엇인가 새싹 보리란 보리가 싹이튼 후에 7일정도 지난 후에 10~20센치 정도 자라난 1~3개 정도의 잎을 가진 보리의 싹을 말하는데요, 본잎이 나오기전의 어린떡잎 상태를 말합니다. 이 시점의 보리..

패혈증은 암보다 더 무섭습니다! [내부링크]

암이라는 병에 대해서는 심각성을 알고 무서워하고 있고 노인들의 경우는 폐렴에 대해서 두려워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이러환 질환들의 사망원인은 패혈증 때문입니다 일반인들의 경우 패혈증에 대한 인식은 매우..

크릴오일파는곳을 찾고 있다면 먼저 크릴오일효능과 오메가3고르는법부터 제대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한국인 사망원인 1위가 암이라는것은 누구나 알고 있죠? 그러나 요즘에는 뇌혈관 및 심혈관질환으로 인한 사망률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육류 위주의 식습관으로 인해 혈관질환에 대한 심각성을 실감..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10초만에 바로 까는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받는 방법과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카카오톡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국민 메신저입니다. 1:1 채팅은 물론 그룹채팅, 영상통화를 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파일을..

수박효능과 칼로리 그리고 수박다이어트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름과일하면 바로 떠오르는 수분을 가득 머금은 과일은 바로 수박이죠,수분 함량이 무려 91%나 되고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A와 C, 각종 미네랄과 항암 성분인 리코펜이 아주 풍부하답니다 수박 100g에는 당이..

뱃살빼는 최고의음식 6가지 [내부링크]

음식 앞에서 조절을하고 운동을 하거나 활동량이 많다면 살이 찔 걱정이 없겠지만 요즘에는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잠을 늦게 잔다거나 야식등으로 운동량 부족에 따른 남아도는 칼로리들은 불필요하게 내 몸에 쌓..

클럭 미니마사지기가 저주파 미니안마기 중 진짜최고? 솔직후기 [내부링크]

몇년전에 디스크 진단을 받고 나서 도수치료도 해보고 필라테스,요가 등 꾸준히 해서 나아졌다 싶었는데 요즘에는 앉아서 일을 하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허리통증이 시작이 되어서 고통의 나날을 보내고 있었답..

갑상선기능항진증(저하증) 증상과 좋은음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더운 날씨탓도 있겠지만 친구가 얼마전부터 조금만 움직여도 쉽게 피곤해지고 의욕이 없다면서 힘들어하고 입맛이 없어서 잘 먹지 않는데도 몸무게가 늘었다면서 걱정을 하길래 혹시 모르니 당장 병원을 가보라고..

소카 이용방법, 이용요금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은 짧은 시간동안에도 차를 대여할 수 있는 카쉐어링이 많이 보편화 된 것 같습니다 카쉐어링이란 차를 공유한다는 의미로 정해진 장소에서 차를 빌려, 사용하고 다시 정해진 장소로 가져다 놓으면 되는데 이..

케톤식이요법, mct오일과 파우더로 다이어트식단 건강하게 즐기기 [내부링크]

지금까지 참 많은 종류의 다이어트방법을 알아보고 해보았는데요 성공도 해보고 실패를 경험하면서 생각해보면 이런 과정들은 나에게 맞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을 해왔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MCT오일을..

프롤린유산균 가루 추천! 락토핏유산균 코어로 장건강 좋아진 후기 [내부링크]

'나는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것 같아'라고 말하는 사람들 중에서 핑계를 대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지만 조금만 먹는데도 체중이 유지가 안되는 사람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마른 비만에 속하는데요,..

개복숭아 효소의 효능이 이렇게 놀라운 힘이 있다니! [내부링크]

건강을 위해서는 운동을 하거나 몸에 좋은 영양제를 챙겨먹는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영양제보다는 제철과일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여름 제철과일들은 더위로 인해 지치기 쉬운 우리 몸을 활력..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은 왜 위험한지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오늘 저녁에 뭐먹을까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주말 저녁식사 또는 평소 술자리를 갖는다거나 혹은 야식이 생각날 때 대표적인 국민음식인 치킨이나 고기류 등등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높..

기미없애는법 민간요법까지 똑똑하게 알아보자(장희빈이 즐겨했던 미안법?!)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외출을 하려고 하면 강한 자외선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주진 않을까 고민이 되는데요 태양광선에 노출이 되면 대표적으로 기미가 생기고 잡티,검버섯,주근깨가 생기에 됩니다 이렇게 피부색소질환이..

장염걸렸을때 먹어도되는음식(장염원인) [내부링크]

여름철에는 잠시만 음식을 방치해도 세균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주변에 장염으로 고생을하는 사람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얼마 전에는 저도 장염으로 고생을 했답니다. 오늘은 장염이 발병하는 원인..

여자여름모자 종류 알아보고 휴가 떠날 준비하자 [내부링크]

햇볕이 따가워서 모자 없이는 외출하기가 힘든 여름이 왔어요 예전에는 한여름이라도 휴양지가 아닌 이상 모자를 거의 쓰지 않고 다녔었는데 요즘은 자외선 지수가 너무 높다보니 모자는 필수품이 되어 버린듯 합..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확인하고 또 확인하자! [내부링크]

행복한 연인관계에서 부부로 거듭나기 위한 여정은 평탄치만은 않아요. 너무 사랑하는 사이지만 결혼준비 과정에서 다툼도 잦아지고 심하면 헤어지는 커플도 적지 않답니다.. 왜 그런걸까요? 결혼식까지의 험난한..

채팅 만남어플 더 늦게 전에 알고 만나요 [내부링크]

이성을 만나고 싶은 마음은 있으나 집과 직장이라는 반복되고 제한된 공간속에서 살다보면 사람을 만나기가 쉽지 않습니다. 지인을 통해 소개팅을 요청하는것도 한 두번이지 눈치가 보이고 잘 안됐을 경우 지인과..

자궁근종 증상과 치료방법이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친한 동생이 6개월전쯤인가 자궁에 근종이 있다고 말한적이 있었다. 자궁근종은 떼어내기만 하면 된다고 주변에서 들어서인지 문제가 되는건 아니라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얼마전 동생이..

제주도 2박3일 가족여행 코스 제대로 계획 짰더니 우리엄마 엄지 척!! [내부링크]

봄이오면, 항상 제주도부터 생각이 나는것 같아요^^얼마전에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요,여행은 늘 그렇지만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오늘은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여운이 가시기전에 제주도 2박3일 가족여..

러쉬 샴푸 직구 마니아라면 주목!(LUSH 추천) [내부링크]

30대 후반이 되면서 샴푸에 더욱 신경이 쓰여진다. 필자는 20대 중반부터 머리카락이 잘 빠지는 편이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머리숱이 눈에 띄게 줄었 다. 환경의 영향도 있겠지만, 내몸에 매일 사용하는 샴푸에..

아시아나 마일리지 타인 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도블랑입니다 오늘은 이미 알고 계신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몰랐었던 부분이었고, 관련 정보가 필요한 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항공마일리지 사용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가족이 아니어도..

하바나선데이 비치원피스입고 발리여신등극(?)하고싶었다 [내부링크]

벌써부터 너무 더워서 당장 해변으로 떠나고 싶은 계절이예요 지난 겨울에 허니문을 다녀오고 나서 빨리 여름이 와서 해변에 놀러가고 싶다라는 생각을 한게 얼마 안된것 같은데 휴가계획을 세우고 있답니다 날씨..

아조나치약 직구로 한번에 12개 겟! ajona 치약 사용방법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언젠가부터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치약을 오랫동안 사용을 하고 있어요. 처음 만나면 호불호가 바로 갈려버리는 빨간색의 귀여운 아조나 치약이예요. 독일여행쇼핑템,아요나치약,빨간치약 등등으로 불리우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