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eonmall의 등록된 링크

 dogeonma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하동여행 박경리문학관 최참판댁 [내부링크]

경남 하동에 박경리문학관이 이만한 규모로 유명 관광지가 되어 있다는 사실에 많이 놀랐다. 바로 옆 드라마 '토지' 촬영지 였던 최참판댁과 함께 볼거리가 많았다. 박경리문학관은 토지에 나오는 평사리 들판이 그림같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고 너무나 평온하고 아름다와서 쉽사리 발길을 돌리지 못할 지경 이었다. 마당에는 박경리 선생님 동상이 있고 정말 예쁜 정원이 있다. 초입에 세워져 있는 박경리토지문학비 기념 촬영을 하는 사람들로 붐볐다. 문학관 내부로 들어가면 박경리 선생님이 쓰셨던 유물과 토지 초판, 전집 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기록영화도 상영되고 있다. 박경리문학관 주소 : 경남 하동군 악양면 평사리길 79 전화번호: 055-882-2675 관람시간 : 09시~18시 / 연중무휴 문학관으로 올라가는 길목에 ..

2023 광양매화축제 봄꽃축제 매화마을 광양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광양매화축제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입이 쩍 벌어졌다. 30만평의 드넓은 매화단지에 활짝 핀 꽃들이 환영해주었기 때문이다. 매년 가장 빨리 봄꽃축제가 열리는 곳이라지만 이렇게 만개해 있을 줄은 몰랐다. 코로나로 인해 4년만에 열렸는데 그동안 참았던 갈증을 해소하려는 듯 인산인해 걷기가 힘들정도로 사람들이 많았다. 지난 토요일(3월12일)만 17만여명이 다녀간 것으로 광양시는 집계하고 있다. 3월15일(수요일)자로 매화개화율이 100%라고 광양매화축제조직위원회가 홈페이지에 발표했다. 축제기간 : 2023년 3월10일~19일 / 광양시 다압면 매화마을 일원 광양매화축제를 즐기려면 5개코스가 있는데 어느 코스로 가더라도 봄을 깨우는 매화향과 함께 섬진강의 풍경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눈부신 광경을 볼 수 있다...

산양유 단백질분말과 건강 (챗GPT) [내부링크]

요즘 유행하는 챗GPT에 '산양유 단백질분말'에 대해서 물었더니 아래와 같은 답변을 주었습니다. Q. 산양유 단백질분말을 꾸준하게 복용하면 건강에 어떤 도움이 될까요? 운동량이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복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산양유 단백질 분말은 산양유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형태로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체에 필요한 아미노산과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산양유 단백질 분말에는 아미노산과 함께 철, 칼슘, 비타민 A, D, E 등의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어, 체내 면역력 강화와 골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산양유는 포화지방산의 함량이 낮아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으며, 유산균과 같은 유익한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장내 미생물 균형을 조절하여 소화..

'수국잎열수추출물' 효능, 다어어트와 피부건강에 좋은 이유? [내부링크]

방송에서 다이어트와 피부건강에 좋다고 '수국잎열수추출물' 제품이 많이 소개되고 있는데요. 과연 '수국잎열수추출물'이 무엇이며, 효능과 주의할 점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국은 우아하고 청초하고 그리고 매우 화사하기도 합니다. 예식장에서 신부들이 들고 있는 하얀 수국 부케는 눈을 떼기 어려울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수국의 꽃말 신비로운 꽃 만큼이나 색상에 따라 다양하고 상반된 꽃말을 가졌습니다. - 붉은 수국, 분홍 수국 : '소녀의 꿈' - 하얀 수국 : '변심 넓고 상냥한 마음' - 보라색 수국: '진심' - 파란색 수국 : '냉정 무심' 수국은 라틴어로 '물그릇' 이라는 뜻을 가진 식물로 꽃피는 시기가 장마철과 겹쳐 많은 양의 물을 흡수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80여 종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열수 추..

충청도 보령 대천해수욕장 갱스카페 청천호 둘레길 [내부링크]

보령 머드축제로 유명한 대천해수욕장은 드넓은 백사장을 보는 순간 탄성을 지르게 하였다. 조개껍질이 오랜 세월을 지나면서 잘게 부서져 모래로 변모한 것이라 모래가 부드러우면서 물에 잘 씻기는 장점을 갖고 있다고 한다. 바람도 많이 불고 파도도 높은 편 이었는데 겨울바다의 정취는 낭만 그 자체였다. 유난히 갈매기가 사람들 곁을 떠나지 않았는데 바람과 물결에 따라서 갈매기와 함께 춤을 추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꼈다. 안락함과 자연미가 넘치는 곳 이었는데 갈매기와 친구가 되어 오래동안 노닐었다. https://store.kakao.com/dogeonmall/products/214852846 초경량 접이식 3단 등산스틱 듀랄루민 휴대용 등산지팡이 파우치 포함 카카오톡 스토어 도건몰 store.kakao.com 대..

일산호수공원 사계(일출 석양 무지개 단풍) [내부링크]

올해 추위가 빨리 찾아와서 단풍이 조금 아쉬었는데 몇년 전 이렇게 아름다운 적이 있었다 한울광장 주변 단풍 선착장 주변에서 찍은 석양 지금은 킨텍스 쪽으로 아파트가 들어서 있어 조금 다른 모습인데 여전히 석양의 진수를 감상할 수 있다. 일출, 눈덮힌 호수 사이로 해가 고개를 내밀고 있다. 물안개 가득할 때가 많은데 일출은 언제나 장관이다 화이트 글루타치온 프리미엄 이너뷰티 글루타티온 3g 60포 : 도건몰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e.naver.com 2022년 고양꽃박람회 메인 전시물 월파정 주변의 소나무는 한폭의 동양화다 무지개 조형물이 만들어내는 호수의 풍경은 4계절 혹은 시간에 따라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호수 위로 물그림자가 만들어낸 장관 전망대 위의 노란 자전거 덩그렇게 마주보고 ..

다움 저염 버섯간장 3종 선물세트 아기간장 재래식 만능간장 [내부링크]

다움 저염 버섯간장 3종 선물세트 국내 유일 저염 버섯간장 간장의 중요성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건강에 좋은 버섯의 장점을 우리의 식탁위로 선물하세요!!! 특히 아이들 음식에 좋습니다. 건강을 생각한다면 짠 음식 보다는 덜 짠 음식이 아무래도 몸에 좋겠죠? - 일반 간장의 염도 비교시 1/2수준의 저염간장 - 일반간장 염도: 9.18% / 다움간장 염도 5.98% 아기 저염간장 국산 영지 표고 상황 버섯 다움 재래식 만능 간장 3종 선물세트 : 도건몰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e.naver.com 버섯의 재배부터 간장 제조생산까지 원스톱, 신뢰할 수 있는 상품 버섯생산을 다산버섯연구소에서 스마트팜 생산 무방부제 무색소 고농도 버섯추출물과 재래식 저염 간장의 건강한 만남 현재 시중 판..

쏘팔메토와 전립선 건강 그리고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쏘팔메토(saw palmetto) 키가 작은 야자나무 일종으로 인디언들이 영양 보충이나 이뇨제, 비뇨 생식기 질환에 사용해 왔습니다. 식약처는 쏘팔메토에서 추출한 '로르산' 성분이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해 주었습니다. 쏘팔메토는 식약처 고시형 기능성 원료로 등록되어 있으며 정확한 명칭은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입니다. 소변이 시원해지고 야뇨와 잔뇨량 개선이 확인되었습니다. 쏘팔메토는 전립선비대증 자체를 치료하는 약은 아니지만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됨으로 초기에 약을 먹기에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좋겠습니다. 옥타코사놀 단순히 쏘팔메토만 파는 제품이 아니라 옥타코사놀도 주원료로 함유해 쏘팔메토-옥타코사놀 같은 형태로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옥타코사놀은 근육내 글리코겐 저장량을..

소맥탕탕이 버블스틱 소맥제조기 크림맥주제조기 소맥믹서 [내부링크]

소맥 필수 아이템 ^^ 술자리 분위기 메이커 친구 생일 선물 단점은 술을 많이 먹게 된다는 점 버블스틱은 맥주의 거품이 부드럽고 촘촘하게 올라오게 합니다. 재미와 맛 두가지를 다 잡았어요 버블스틱은 맥주 속 효모에 미세한 초음파 진동을 가해 맥주의 거품이 부드럽고 촘촘하게 올라오게 합니다. 구매 소맥탕탕이 버블스틱 크림맥주거품기 집들이 생일선물 소맥제조기 소맥믹서 : 도건몰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e.naver.com 구매 https://me2.do/xJtsFWJn 소맥탕탕이 버블스틱 크림맥주거품기 집들이 생일선물 소맥제조기 소맥믹서 : 도건몰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e.naver.com

고흥 곰피미역 (쇠미역) 미역쌈 미역무침 2kg / 3kg / 5kg [내부링크]

꼬들거리는 식감이 좋아서 쌈용으로 인기 20년 이상 가족들 전부 미역농사를 짓고 있는 전문 미역생산자 맛이 부드럽고 신선하여 바다향이 가득한 쇠미역 곰피라고 불리는 쇠미역은 미역이나 다시마와는 다른 식감 당일조업 당일발송 갈색 쇠미역을 데치면 초록색으로 색깔이 변합니다. 고흥은 공장이 없는 청정지역이고 수온 조류 일조량이 풍부해서 미역이 잘 자라고 영양분이 풍부합니다. 구매 : https://me2.do/F4rgkkTw 고흥 곰피미역 쇠미역 미역무침 쌈 해초샐러드 2kg/3kg : 도건몰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e.naver.com 구매 : https://me2.do/F4rgkkTw 고흥 곰피미역 쇠미역 미역무침 쌈 해초샐러드 2kg/3kg : 도건몰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

의성흑마늘진액 생신과 명절 부모님선물 흑마늘즙 피로회복 [내부링크]

의성흑마늘진액 생신과 명절 부모님선물 평소 피로를 자주 느끼고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은 의성군 특산품 의성흑마늘로 ^^ 흑마늘은 마늘에서 발효 숙성이 될 때 게르마늄과 비타민 B1이 풍부해집니다. 노화방지에 좋은 폴리페놀 함량이 10배 이상 늘어나고 체내 흡수율도 2배 이상 증가 합니다. 의성마늘은 매운맛, 쓴맛, 짠맛 등 다섯가지 맛이 고루 함유되어 있어 다른 마늘보다 맛이 뛰어납니다. 의성 흑마늘진액 설날명절선물 흑마늘즙 피로회복 : 도건몰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e.naver.com 의성군은 혈암에 의해 생긴 토양이 많아 여기서 자란 마늘은 약리성분이 풍부합니다. 의성마늘로 양념을 하면 즙이 많이 나오며 특히 김치를 담그면 오래 두어도 잘 익지 않습니다. 깨끗하고 건강하게 키운 마늘 입니..

산소포화도측정기 펄스옥시미터 휴대용산소농도측정기 PULSEOXIMETER [내부링크]

산소포화도측정기 코로나19 호흡곤란 증상이 나타난다면 매일 산소포화도를 측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NM광센서로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하세요 채혈 NO 휴대가 간편한 원터치 버튼 코로나19 호흡곤란 증상이 나타난다면 매일 산소포화도를 측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산소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매] 산소포화도측정기 펄스옥시미터 휴대용산소농도측정기 맥박측정기 PULSEOXIMETER COUPANG www.coupang.com LED디스플레이어를 사용해서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측정이 가능합니다. 채혈할 필요없이 NM광센서로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하세요 원터치 버튼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초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손에 잡히는 작은 크기로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구매] 산소포..

다이어트에 좋은 스테비아토마토 (단토마토) vs 토마토 vs 방울토마토 [내부링크]

전주 스테비아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토망고 설탕 단토마토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스테비아토마토를 처음 영접했을 때 엄청 신기했었는데요. 무슨 토마토가 이렇게 꿀처럼 달지? 설탕보다 300배 달다. 국화과 식물 스테비아, 천연감미료의 건강한 맛 설탕보다 훨씬 달지만 칼로리는 제로에 가까워서 유용한 다이어트 식품 입니다. 어릴 때 엄마가 해주던 토마토 설탕 절임처럼 아주 달달 합니다. 건달마토, 단마토, 샤인마토 등으로 불리는 스테비아 토마토는 천연단맛인 스테비아를 싱싱한 방울토마토에 결합시킨 고급 신품종입니다. 녹차의 20배에 달하는 항산화력으로 혈관 건강에 좋고, 충치를 유발하는 뮤탄스균의 에너지원으로 이용할 수 없어 충치(우식증)를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스테비아는 국화과 여러해살이풀로 남미지역이 ..

원두커피 효능, [내부링크]

이번 주 유시민의 알릴레오 커피의 유혹/ '커피의 인문학'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그 중에서 인상적인 커피 명언이 있어서 소개 합니다. 미국의 시인이자 소설가인 '거투르드 스타인'은 예술적 안목이 까다롭기로 소문난 헤밍웨이가 인정하는 커피 애호가였다고 합니다. 얼마나 커피를 사랑했는지 아래의 글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커피는 단지 음료가 아니라 그 이상의 무엇이다. 커피는 일어나고 있는 어떤 현상이다. 커피는 시간을 주지만 단순히 물리적인 시간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본연의 자신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 의미다. 그러므로 한 잔 더 마시기를...." - 거투르드 스타인 (미국의 시인 소설가) 커피에서 인문학을 만나다 “커피의 탄생부터 인류를 매혹시키기까지” 왜 커피인문학인가? 여기서 말하는 인문학의..

커피냅, 커피 마시고 쪽잠으로 춘곤증 해결하기 [내부링크]

커피냅은 춘곤증이 있을 경우 커피를 마시자마자 낮잠을 자고 머리를 맑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커피를 빠르게 마시고 낮잠을 20분 정도 잔다면 카페인 효과 때문에 몸이 개운한 상태에서 잠에서 깨게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빠르게 마셔서 20분 낮잠을 자기도 전에 각성효과로 깨지 않게 합니다. '커피냅(coffee nap)'은 쪽잠을 자야할 때 바로 커피의 각성효과를 이용해서 효과를 보는 일시적인 방법입니다. 커피를 마시고 15~20분 낮잠을 잔 그룹이 운전 시 가장 실수가 적다는 조사결과도 있습니다. #원두커피 #커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고양시 #일산

도건몰 닥스메디 계면활성제 없는 천연치약 입냄새 제거 치약 [내부링크]

#닥스메디 사과나무치과병원과 함께 미생물 연구를 기반으로 건강한 구강위생 습관을 만들고자 하는 기업 임. 구강 내의 유익한 세균은 보존하고 유해한 세균은 줄이기 위해서 구강에 좋지 않은 화학성분은 빼고 자연 유래 성분을 포함한 옳은 제품, 생명친화적인 제품으로 건강한 구강 상태를 지키려는 회사 천연 치약 #닥스메디 '계면활성제' 같은 몸에 유해한 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습니다. 구강 내에서 반드시 살아가야 하는 상주 세균을 교란시키는 계면활성제(SLS)와 같은 자극적인 화학성분은 빼고, 자연 유래 성분만을 넣은 생명친화적인 제품 입니다. 구매 : bit.ly/3sa4IMG 닥스메디 도건몰 닥트러스트 2X 천연치약 임산부 구취제거 입냄새제거 잇몸에 좋은 치약 2개 : 도 [도건몰] 도건몰 smartst..

파주운정호수공원 봄나들이 설레는 곳 [내부링크]

신도시 개발 이전의 저수지와 소리천 등을 연계하여 길다랗게 조성된 호수라 인공호수가 아닌 자연친화적인 모습을 하고 있으며 생동감이 더 있다. 인근 아파트에서 운동하러 나온 사람들이 많다. 조경이 아직은 매끈하기 보다는 거칠지만 그 모습이 더 친근함을 준다. 날씨가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나왔지만 몸이 부딪치거나 일산호수공원 처럼 그렇게 붐빈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다. 호수 전체를 데크로 만들었다고 할 만큼 데크를 따라 걷는 맛이 몸믈 가볍게 한다. 운정신도시 중앙을 차지하고 있지만 인근 아파트 보다 지대가 낮아서 육교를 통해서 연결해 놓았는데 전망도 좋고 육교를 걷는 재미도 쏠쏠하다. 공원을 조성하면서 인근 야산들과 연계해 놓아서 호수를 따라서 걷다가 산을 오르는 재미는 또다른 맛이다. 육교에서 내려다 본 ..

일산호수공원 달맞이섬 월파정 주변 환상적인 벚꽃 즐기기 [내부링크]

벚꽃이 피는 곳은 어디나 예쁘지만 일산호수공원 월파정(팔각정) 주변은 그 어는 곳과 비교할 바가 아니다. 개나리와 함께 만개하면 정말 눈을 어디다 둘지 모를 정도로 화사해서 신선이 노니는 곳 같다. 올해는 비도 내리고 개나리가 활짝 피는 시기와 달라서 조금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그래도 최애 장소다. 일산호수공원은 생태공원으로 곳곳이 자연친화적으로 정말 잘 가꾸어져 있는데 월파정 주변은 호수와 조화가 잘 이루어진 장소다. 월파정에서 호수쪽을 바라보면 모든 근심걱정이 눈녹듯 사라질 만큼 전망이 좋다. 월파정 주변은 소나무들도 빼어나게 아름다워서 넋을 놓고 바라보게 만든다. 흔들의자가 인기가 있어서 일산호수공원을 빙 둘러서 흔들의자가 놓여있다. 연인들에게는 흔들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오래 기억에 남을듯 싶다. ..

원두커피 효능, 종이필터가 지방성분을 95% 걸러낸다. [내부링크]

베트남 메리토 드라제 초콜릿 3종 세트 540g 커피콩 시나몬 말차 카카오톡 스토어 도건몰 store.kakao.com 커피는 심혈관 질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미국 컨슈머리스트에 따르면 하루에 커피를 3~5잔 마시는 사람들은 커피를 마시지 않거나 그 이하로 마시는 사람들에 비해서 심장질환을 앓는 위험이 15% 낮게 나타났다. 심혈관 건강을 위해서는 하루 카페인 섭취량이 400mg을 넘어서는 안된다. 핸드드립커피는 종이필터를 사용해서 분쇄한 원두커피를 올리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만드는데 이 때 사용하는 종이필터가 커피 기름을 흡수하고 막아준다. 남녀 모두 종이 필터를 사용한 사람의 사망률이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만든 커피를 마신 사람보다 현저히 낮았다. 종이필터에 있는 '셀룰로스'라는 물질은 물에 잘 ..

원두커피 효능 7가지, 노화방지와 운동능력을 향상 시킨다 [내부링크]

1. 커피의 효능은 염소에 의해 발견됐다. 아프리카 에티오피아의 목동은 커피나무가 자라는 곳에서 염소 떼를 키우다가 염소가 커피 열매를 주워 먹고 춤을 추는 등 활력이 높아진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2. 독소 제거 및 소화 촉진 커피 향기만으로도 신체를 활성화 시키고 기분을 좋게 한다. 커피는 뇌 속 혈관이 팽창하고 혈액순환이 활발해져 뇌에서 피로 독소의 일부가 제거된다. 커피의 카페인이 뇌에서 피로감과 졸음을 막아준다. 또한, 위장의 운동을 촉진시켜 소화와 배변이 원활해진다. 기름진 음식이나 과식 후에 커피를 마시면 도움이 된다. 3. 운동능력 향상 카페인은 섭취 후 15∼45분 사이에 위에 흡수되지만, 흥분 효과는 섭취 후 30∼1시간 15분 사이에 나타나므로 운동 시작 1시간 전에 커피를 마시는 것..

[내부링크]

"3D 저주파 마사지기" 지친 몸을 쉽고 편안하게 하루 30분 마사지!!! EMS 저주파 마사지기는 전기자극을 통해 피부 깊숙히 근육이완을 반복 실행하여 손 마사지를 받는 것 처럼 시원하게 뭉친 근육과 쌓인 피로를 풀어줍니다. 목이 뻐근할 때 / 어깨가 뭉쳤을 때 / 허리에 통증이 있을 때 무려15단계의 섬세한 강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언제나 휴대할 수 있어 여행 중에도 편리합니다. 구매 : https://tinyurl.com/ygbo2nsc 저주파마사지기 안마기 나비 NV56-EMS30 스테레오 3D 목 어깨 허리 마사지 : 도건몰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e.naver.com 구매 : https://tinyurl.com/ygbo2nsc 저주파마사지기 안마기 나비 NV56-EMS30 스..

코이겐 네일 트리머 안튀는 전동 손톱깎이, 신생아네일트리머 아기손톱깍이 아기네일트리머 [내부링크]

구매 tinyurl.com/y6qvp7qr 미용 코이겐 네일 트리머 NAIL-100/ 안튀는 전동 손톱깎이 신생아네일트리머 아기손톱깍이 아기네 COUPANG www.coupang.com 구매 tinyurl.com/y6qvp7qr 미용 코이겐 네일 트리머 NAIL-100/ 안튀는 전동 손톱깎이 신생아네일트리머 아기손톱깍이 아기네 COUPANG www.coupang.com

위케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H14 헤파필터 휴대용 미니공기청정기 [내부링크]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극성일 때 달라진 초미세먼지 수치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미세먼지마스크를 생산하던 노하우로 제작한 코코넛활성탄필터로 냄새제거 국내산 고품격 H14 HEPA Filter로 저가의 중국산 제품과는 품질이 다릅니다. 연기, 냄새, 먼지, 애완동물 비듬, 박테리아, TOVC 및 PM 2.5 대기오염과 같은 0.3 마이크론 이상의 작은 입자물질을 99% 까지 제거 500시간 사용 가능 간편한 모션 컨트롤 방식 4컬러 공기 상태표시와 실시간 모니터링 휴대하기 간편해서 어디든지 사용가능 360도 공기 흡입이 가능한 제품 디자인도 완전 고급스러움 구매 https://tinyurl.com/yxelaxtq 위케어 공기청정기 헤파필터 차량용 H14 : 도건몰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e.n..

도건몰 신축년 설날 인사 [내부링크]

#설날 한 살 나이가 더한 것은 지혜가 그 만큼 늘어난 것이다. < 이기는 사람과 지는 사람> 이기는 사람은 실수했을 때 ´내가 잘못했다´고 말하고 지는 사람은 실수했을 때 ´너 때문에 이렇게 되었다´고 말한다. 이기는 사람은 아랫사람뿐만 아니라 어린아이에게도 사과합니다. 지는 사람은 지헤있는 사람에게도 고개 숙이지 않습니다. 이기는 사람은 열심히 일하지만 시간의 여유가 있습니다. 지는 사람은 게으르지만 늘 ´바쁘다 바쁘다´며 허둥댑니다. 이기는 사람은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놀고 열심히 쉽니다. 지는 사람은 허겁지겁 일하고 빈둥빈둥 놀고 흐지부지 쉽니다. 이기는 사람은 저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지는 사람은 이기는 것도 은근히 염려합니다. 이기는 사람은 과정을 위해 살고, 지는 사람은 결과를 위해 삽니..

[도건몰] 아웃도어 초경량 액티브 스피커 블루투스 운동용 소형 스피커 [내부링크]

구매 tinyurl.com/y57l6san [도건몰] 아웃도어 초경량 액티브 스피커 블루투스 운동용 자전거 소형 스피커 스포츠 oh35120 COUPANG www.coupang.com 구매 tinyurl.com/y57l6san [도건몰] 아웃도어 초경량 액티브 스피커 블루투스 운동용 자전거 소형 스피커 스포츠 oh35120 COUPANG www.coupang.com #아웃도어 #스피커 이어폰을 대신할,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초경량 스피커 귀에서 가장 가까운 20cm거리에서 전화통화, 네비게이션음, 음악청취 그리고 외부 위험으로 부터 당신을 지켜드립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스피커 #운동 #스피커 #캠핑스피커 #자전거스피커 #speaker #자전거 #스포츠

식약처인증 KF94 비말차단 방역마스크 최저가 [내부링크]

#180원 #최저가 식약처인증 미국FDA KF94 정식등록 비말차단 방역마스크 : 도건몰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e.naver.com #180원 #최저가 식약처인증 미국FDA KF94 정식등록 비말차단 방역마스크 : 도건몰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e.naver.com

설빔 여아 한복 머리띠 [내부링크]

구매 4,600원 tinyurl.com/yxcmngxr 한복 여아 머리띠 설빔 도건몰070212 : 도건몰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e.naver.com 구매 4,600원 tinyurl.com/yxcmngxr 한복 여아 머리띠 설빔 도건몰070212 : 도건몰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e.naver.com

휴대용 구강 세정기 COMS BB407 워터케어 구강세척기 구강청결기 워터칫솔 치아세척기 물칫솔 [내부링크]

아침 저녁 꾸준한 양치에도 여전히 남아있는 구강문제 수시로 하는 양치에도 해결할 수 없었던 치아 사이의 잔여물들을 칫솔모보다 정교하게 청소해줍니다. 자극없이 부드럽고 효과적인 스케일링, 이제 어디든 자유롭게 시작하세요 구매 38,250원 https://tinyurl.com/yynq4l2n 휴대용 구강 세정기 COMS BB407 워터케어 구강세척기 구강청결기 워터칫솔 치아세척기 물칫솔 : 도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e.naver.com 구매 38,250원 https://tinyurl.com/yynq4l2n 휴대용 구강 세정기 COMS BB407 워터케어 구강세척기 구강청결기 워터칫솔 치아세척기 물칫솔 : 도 [도건몰] 도건몰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