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ouschae의 등록된 링크

 famouscha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3건입니다.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7가지 [내부링크]

우리 몸은 해당 부위가 건강하지 못할 때 신기하게도 인지할 수 있도록 알려줄 때가 있는데요 중요한 장기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 있어서도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혈압을 조절해주는 장기로서 신장이 안좋으면 나..

공기정화 식물 Best 5 [내부링크]

강력한 한파와 더불어 미세먼지 또한 심해지는 현상은 외부에서 필히 착용되는 마스크가 우리 일상생활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히고 있는 만큼 실내에서도 미세먼지에 대비하기 위하여 공기청정..

검버섯 레이저 치료 후 주의사항 [내부링크]

검버섯을 제거하기 위해서 근래에 많은 분들이 레이저 치료를 통한 피부 재생으로 시술을 받고 계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료 후 주의사항으로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 텐데 그전에 검버섯이 생기는 이유에..

설사가 계속될때 [내부링크]

건강하고 평범한 사람도 일 년 중 한 번은 설사를 겪을 만큼 많은 사람이 경험하지만 설사가 계속될때 어떻게 해야 할지 당황스러운 경험 또한 각자 한번 이상은 지니고 계실 것입니다. 보통 설사라고 지칭하는 것..

고관절 통증 증상 7가지 [내부링크]

지붕 위로 쌓이는 눈이 처음에 내릴 때에는 끄떡없어 보이겠지만 계속해서 쌓이게 되면 지붕이 무너지듯이 우리 몸에 대한 피로도가 쌓인 된다면 다양한 증상으로 외부로 드러나듯 고관절 통증 증상은 미리 알기가..

헤르페스 바이러스 치료법 총정리 [내부링크]

피곤할 때면 항상 찾아오는 입술 주변의 수포 통증을 1형 그리고 생식기 주변에 나는 물집 및 수포증상이 2형이라 불리는 헤르페스 바이러스에 대해 치료법을 미리 알아둬야 하는 큰 이유는 전 세계 인구에서 과반..

배에 가스가 자주 차는 이유 5가지 [내부링크]

배에 가스가 자주 차는 이유는 어떤 것들이 있길래 일상생활에서 큰 불편을 야기할 정도로 우리를 괴롭히고 있는 건지 파헤쳐 보는 유익한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하루가 가뿐하고 산뜻하기만 하면..

태음인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어렸을 적만 하더라도 부모님 따라 한의원에 가보면 체질에 맞게 예를 들어 태음인에 좋은 음식들을 권유하고 어떠한 생활습관을 가져야 한다는 말씀을 한의사분께서 해주시곤 하였는데 요즘에는 체질에 대한 이야..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최신 [내부링크]

저출산 시대에 아이를 갖는다는 것은 정말 축복이 아닐 수 없을 정도로 정확한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를 최신으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어떠한 원리로 테스트가 가능한지 한번 알아볼텐데 산부인과..

소변에 거품이 나는 이유 [내부링크]

건강검진을 받으러 간다면 처음 과정으로 혈압을 쟤거나 소변을 먼저 체크하는 부분으로 알 수 있듯이 우리 몸에서 소변은 거품이 나는 이유가 어떠한 질환의 연관성이 있는 것처럼 의심할 수 있듯이 건강을 확인..

혈관청소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서구화된 식사습관이나 한국인의 음주문화를 보자면 혈관청소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해야 할 정도로 건강에 적신호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특히 혈관벽에 쌓이는 콜레스테롤은 다양한 성인병을 유발..

서귀포 가볼만한곳 10곳 [내부링크]

가족여행으로도 커플여행으로도 너무나 좋은 제주도에서 한 번씩 특가를 발견할 때면 우선 담아 놓은 다음에 코스 계획을 수립해보기도 합니다. 그만큼 한 번으로 다녀오기에 아까운 여행지가 많은 만큼 급하게 떠..

월세 소득공제 받는 방법 [내부링크]

작년 연말정산 때 28만 원이라는 거액을 뱉어낸 뒤로는 소득공제와 세액공제 어떠한 항목이 해당되고 소비지출 습관을 어떻게 다잡아야 할지 큰 계획 아래 월세 소득공제받는 방법에 대해서도 열심히 알아본 기억..

복합기 추천 TOP 3 [내부링크]

어렸을 적 EBS처럼 공개로 문제집이나 참고서를 배포하여 프린트 인쇄를 하기 위해서 복합기를 구매한 경험이 있습니다. 처음엔 프린트기 하나만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복사할 일도 한 번씩 있고 특히 자료들을 스..

가슴이 두근두근거리는 증상 이것때문 [내부링크]

살다 보면 알 수 없는 통증을 겪기도 하고 특히 가슴이 두근두근거리는 증상은 몸에 큰 이상이 생겼는지 모를 두려움 또한 느끼기도 합니다. 하지만 증상이 일시적인 현상으로 지나간다면 크게 아무렇지 않은 듯..

가정용 가습기 추천 TOP3 [내부링크]

벌써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집안의 건조함을 날려버릴 수 있도록 가정용 가습기 추천 상품들을 다나와 인기순위에 근거하여 총 세 가지의 제품군에 대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려 볼까 합니다. 인기순위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현지인 [내부링크]

대학교를 부산에서 다녔었기 때문에 현지인 급으로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을 여러분들에게 낱낱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다와 도시가 함께 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데이트 장소, 사람 구경, 바다 구경, 맛..

기내 반입 금지 물품 설마이것도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기차나 버스 및 지하철은 많이 타보았어도 비행기를 많이 타보는 사람들 드물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내 반입 금지 물품이 어떤 것들이 있고 유의해야 할지 미리 알아두어 공항에서 불편을 당하..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내부링크]

해돋이를 보러 포항으로 많이 가셨을 것 같습니다. 해돋이뿐만 아니라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장소들이 있는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그리고 먹거리들 재미난 구경도 많으니 당일치기도 좋고 1박 2일 여행도 좋..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전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입니다. 대표적으로 선정한 열 곳 장소들의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도시인만큼 당일치기로도 많은 사람들이 여수 여행을 다녀오곤 합니다. 아마 많은사람..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알아봤더니 [내부링크]

학창 시절 주변에 방귀 가지고 장난치는 친구가 꼭 한 명씩은 있었던 것 같은데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를 알아봤더니 그렇게 좋은 현상은 아닌 것 같습니다. 특히 몸속에 어떠한 문제가 생겨서 자주 방귀를 뀌게..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만큼 강원도 여행은 도로가 좋아지면서 국내 여행객의 수가 매해 가파르게 늘고 있습니다. 특히 강릉은 강원도에서도 인기가 많은 곳으로 당일치기부터 시작하여 1..

임신 초기증상 열가지 정리 [내부링크]

유산의 위험이 상대적으로 많은 수정이 되고 난 3개월 동안의 초기 기간에 대해 임신 초기증상을 필히 알아두어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특히 많은 여성들이 하나 같이 모두 처음 경험하는 임신..

프라다 가방 베스트10 고급스러움 [내부링크]

피렌체 더몰에 갔었을 때 프라다 매장에서 수많은 여성들의 쇼핑 모습을 보고 있자면 프라다 가방 베스트10의 의미가 있겠나 싶을 정도로 모든 가방들이 불티나게 쇼핑하던 모습들이 떠오릅니다. 더몰 아울렛에는..

항문에서 피가 나는 이유 총정리 [내부링크]

항문에서 피가 나는 이유로 당황스러우시겠지만 몇 가지 살펴보아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일을 치르시고 뒤돌아 보았을때 빨간 피로되어있는 모습을 보셨다면 단순히 치질의 증상인가 쉽게 생각하고 지..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 총정리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 어떤 것들이 있는지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볼 텐데 용어가 생소하신 분들도 분명 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제가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난 다음 내일배움카드의 존재를 알게 되어 미..

작두콩차 먹으면 안되는사람 설마 [내부링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반면 작두콩차 먹으면 안되는사람도 있다고 하니 어떠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실제로 효과를 어떻게 보았는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작두콩차 먹으면 안되는사람은 설마 어떤 유형에 속하는지..

에어프라이어 추천 인기제품 [내부링크]

엄청난 인기로 대한민국을 강타한 에어프라이어 추천 제품들이 더욱 편리하고 용량도 넉넉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가 지속된다면 아마 전기밥솥 다음으로 집에 있는 필수품이 에어프라이어가 될 것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굽기 완전쉬워요 [내부링크]

엊그제 집에 들어오는길에 우연찮은 기회로 군고구마 하나를 먹어 보았는데 추워진 날씨 만큼이나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도 맛있게 해먹을 방법이 없을까 고민끝에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굽기를 시도..

블랙아이스 대처법 미리 알아두자 [내부링크]

블랙아이스 대처법을 알아둬야 할 중요성이 매해 겨울 철이 되면 블랙아이스 때문에 많은 사고소식이 뉴스를 통해 접하고 있는 만큼 언제 어디서 누구에게 찾아올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작년에도 14중 추돌사고로..

필리핀 여행 알고가자 [내부링크]

매년 동남아로 떠나는 관광객의 숫자가 늘면서 필리핀 여행을 갈 때에 유의해야 할 것들 그리고 가볼만한 곳들을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추울 때 많이 생각나는 따뜻한 나라로의 해외여행은 누구나 생각하고 있는..

말레이시아 여행 겨울엔 직진이지 [내부링크]

한여름처럼 더울 땐 겨울이 기다려지고 겨울엔 말레이시아 여행이 기다려진다는 말이 생길 정도로 이렇게 지독하게 한파가 찾아올 때 즈음이면 말레이시아 여행을 떠나는 한국 관광객이 매해 늘고 있습니다. 아마..

하이난 여행 처음이라면 [내부링크]

한국인들의 신혼여행지라면 하와이나 괌 그리고 보라카이 등 많은 곳을 들 수 있겠는데 중국인들의 신혼 여행지는 바로 하이난 여행을 들 수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 사람들은 신혼여행보단 하이난으로 자유여행을..

뱅쇼 만들기 유럽의 쌍화차 [내부링크]

올해 뱅쇼 만들기를 결심하게 된 사건이 작년 연말에 있었습니다. 우연찮은 기회로 유럽에서의 연말을 맞게 되었는데 연말 파티가 열리는 광장에서 삼삼오오 모여 어떤 차를 마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무엇인지 물..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쉽게 따라해요 [내부링크]

백종원님의 레시피를 빌려 쉽게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을 따라 할 수 있도록 자세히 알려드리려 합니다. 사실 어렸을적 급식시간에 먹는 잡채는 그렇게 맛있게 느끼지 못했었는데 집에서 해 먹는 잡채는 그렇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YouTube가 이렇게 거대해지고 커질지 그리고 우리의 삶을 많이 바꿔놓을지 아무도 상상을 못 했을 것 같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때문에 출퇴근 길에 YouTube 영상을 많이 보곤하지..

베트남 하노이 여행 [내부링크]

베트남에서 휴양지에 적합한 나트랑이 있다면 하노이는 가족여행으로 안성맞춤이라 알려져 있는 유명한 관광지 입니다. 하노이라는 도시가 건설 된 역사를 볼때에 천년이 흘렀는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특히 매서운..

나트랑 여행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내부링크]

베트남을 생각해본다면 보통 다낭을 많이 떠오르시는 반면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나트랑 여행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미세먼지 또한 짙어지는 나날의 연속인 가운데 따뜻한 날씨는 물..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제대로 즐기기 [내부링크]

매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한국인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특히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으로 많이 떠나고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대표적으로 유명한 휴양지인 다낭으로 패키지가 아닌 자유여행으로 떠나는 만큼 부담 없이..

전원주택 사진모음 눈이 휘동그레 [내부링크]

도시에 빽빽한 아파트 생활을 하고 있자면 전원주택의 삶을 동경하기도 하면서 실제로 전원주택 사진 모음 자료들만 보아도 많은 사람들이 전원주택의 꿈을 이룬 채 만족한 노후를 보내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커..

에어팟 프로 후기 고민된다면 [내부링크]

기습적으로 애플에서 발표한 에어팟 프로는 아마 많은 앱등이들의 마음을 매우 설레게 했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기존에 에어팟들과는 차별적으로 외부의 소음을 완전히 차단시켜 줄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의..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다양한 각도에서 [내부링크]

예전 같은 경우에는 명품가방에 크게 관심이 없었지만 격식 있는 여러 행사나 모임에 참석이 점점 늘기 시작하면서 필요하다는 느낌과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를 알아볼 만큼이나 명품에 대한 눈이 뜨이기 시작한..

lf몰 아울렛 출발 전 미리보기 [내부링크]

광양에 있는 lf몰 아울렛에 날씨가 추워질 때면 혹은 더워질 때면 선선할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만큼 가기 전에 넓은 lf몰 아울렛이 어떻게 이루어져 있는지 어떠한 서비..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 솔직리뷰 [내부링크]

2019년도 이제 한 달 채 남지 않은 이 시점에 초겨울이긴 하지만 매섭게 휘몰아치는 한파를 피해 밖에 조금이라도 있기가 정말 싫어지는 계절인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도 갑자기 안 좋아지고 순식간에 기온이 내려..

푸켓 자유여행 오감만족 힐링을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우기도 끝나가는 동남아의 계절 특성상 아마 겨울철에 많이 푸켓 자유여행을 떠나는 것 같습니다. 태국을 생각하면 대표적으로 휴양지뿐만아니라 다양한 관광지들도 투어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방콕 자유여행 여기는 꼭 [내부링크]

패키지 상품으로도 즐길 수 있지만 자기가 원하는 어디든 가볼 수 있는 방콕 자유여행을 도전하는 사람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모두다 하나씩 가지고 다니는 스마트폰 덕분에 여행에 있어서 매우 수..

전원주택 설계도면 쉽게 획득하기 [내부링크]

어렸을 적만 하더라도 자동차에 관심이 많았었는데 어느새부턴가 전원주택 설계도면을 구하고 있을 정도로 우리 가족의 보금자리로 살 집에 대한 관심이 크게 기울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정이 생기고 아이들이..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내부링크]

연말도 코앞으로 다가온만큼 한 해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정신없을 정도로 순식간에 내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작년 연말정산을 하면서 환급을 받으신분들도 많으실 테고 뱉어내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 제가 후자에..

백두산 여행 북파코스 정복 [내부링크]

십년전 예능프로그램인 1박 2일에서 백두산 여행 가는 모습 중 전국에서 모아 온 물을 천지에 풀어놓는 장면이 십 년이 지난 지금도 잊히지 않을 정도로 크게 각인이 되어 있었습니다. 보통 백두산 여행의 성수기..

중국 장가계 여행 자연의 신비로움을 만끽 [내부링크]

효도관광으로 자연의 신비로움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는 중국 장가계 여행을 올해 들어 굉장히 많이 떠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볼거리가 다양하고 앞서 다녀오신분들의 후기 평들이 좋았기 때문에 지속적..

상해여행 니하오 [내부링크]

비행시간이 다소 짧은 상해 여행은 언제나 많은 한국 관광객이 늘어나는 만큼 방문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지역인 것 같습니다. 사실 중국 전통음식 정서상 한국인 입맛에 잘 맞지않는 부분이 있지만 맞춤식으로..

마카오 여행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혼자 여행을 가던 가족끼리 혹은 사랑하는 연인끼리 짧게 다녀오기 딱 좋은 해외여행인 마카오 여행에서 가볼만한 곳들을 엄선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이름이 크게 알려진곳은 전 세계 많은 관광객들이 마카오 여..

캄보디아 여행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카보디아 여행에 가볼만한 곳들을 알아보기 앞서서 요즘 같은 해외여행 문화가 자리 잡힌지는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십년전만 하더라도 유럽여행, 미국 일주 같은 이야기는 주변에서 가는 사람이 드물 정도로 크..

무선 칫솔살균기 식스비 대만족 추천 [내부링크]

미세먼지도 지독해지고 점점 보금자리를 위협받는 느낌을 받는도중에 치아건강도 안좋아져서 이번에 큰 맘을 먹고 좋은 칫솔 습관을 들일 겸 무선 칫솔 살균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칫솔살균기..

공기청정기 추천 TOP 5 [내부링크]

갈수록 미세먼지의 농도는 짙어져만 가는것 같습니다. 공기청정기가 이렇게 중요할지 몰랐을 어렸을 적만 하더라도 밤하늘의 별이 잘 보였었는데 요즘 밤하늘의 별을 보려면 시골 깡촌으로 들어가야 볼 수 있을 것..

다이소 문풍지 사용 후기 [내부링크]

겨울철 난방비 폭탄은 아마 대부분의 집들이 경험해 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여름철의 에어컨은 아무리 더워도 선풍기로 대체하거나 시원한 장소로의 피신 등 다양하게 여름을 나는 방법이 있지만 겨울철에는 밖..

발리여행 핵심정보들 [내부링크]

해마다 인천공항을 찾는 한국 관광객들의 수가 굉장히 빠른 속도로 늘고 있습니다. 아마도 해외여행에 대한 진입장벽이 과거에 비해 굉장히 낮아졌고 시간 활용에 대한 인식 개념 자체가 근래에 들어 개방적으로..

식기건조대 추천 TOP [내부링크]

이사를 가거나 주방 내 인테리어를 새롭게 색다르게 바꿔보고 싶을 때는 항상 식기 건조대 쪽으로 눈이 많이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저는 이사를 가게되면 주방물품 중 가장 먼저 식기 건조대를 구매하게 되..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리뷰 [내부링크]

과거에는 어떤 방향제를 차에 둬야 할까라는 고민으로 많은 자동차 커뮤니티를 돌아다니고 지인 주변인들에게 여쭤가며 공들여 산 차량용 방향제가 결론적으로 볼 때엔 본인과 맞지 않은 경우가 많았는데 요즈음에..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내부링크]

학창 시절 수학여행으로 누구나 꼭 한 번쯤 가보았던 곳이기도 하면서 연인끼리 가족끼리 부담 없이 여행하기 좋은 경주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을 선정해 물 흐르듯 여행코스를 잘 짤 수 있도록 참고해보시기 바랍..

싱가포르 자유여행 가볼만한곳부터 호텔까지 [내부링크]

세계에서 여행하기 가장 안전한나라가 우리나라일 정도로 밤 시간이나 새벽시간대에 치안 걱정이 없는 나라는 거의 없다고 볼 정도로 해외여행에 있어서 치안은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나라만큼 안전하다..

화담숲 [내부링크]

주변분들에게 가을 단풍이 그리 이쁘다는 화담숲에 대해 지겹도록 들었지만 단풍구경을 제대로 하고 오지 못하여 올해는 아쉬움이 가득한 가을을 보냅니다. LG에서 전문적으로 관리를 하는곳이고 곤지암리조트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 [내부링크]

바쁜 일상 속에 정신없이 지내다 보면 무기력해지는 자기 자신을 발견하곤 합니다. 육체적 노동도 마찬가지로 쉴새없이 움직인다면 피로를 풀 수 있는 휴식시간이 필요하듯이 정신적으로도 휴식은 절대적인 필요에..

보이차 효능 [내부링크]

벌써부터 다음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많이 보이시는 것 같아 다이어트에 효능이 좋은 보이차를 많이 권해드리곤 합니다. 실제로 다이어트중 체중감량에 보이차 효능은 매스컴을 통해서라도 널..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나이가 들게 되면 노화로 인하여 신체기능이 저하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 발생되는데 이중에서도 혈관질환으로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고생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 혈관내 콜레스테롤이 쌓이게 되고 더..

유방암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유방암은 근래에 들어 한국 여성이라면 흔히 생각해볼 만큼 주변에 앓았거나 건너 듣는 이 야기가 많은 질병 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여성들이라면 초기에 증상을 알아 차리기는 힘들지라도 예방을 위해서라면 평소..

지방간에 좋은 음식 10 [내부링크]

현대인들의 장기들 중에서 가장 활발히 제 기능 이상의 일을 하고 있는 곳을 꼽으라면 간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간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알아야 할 필요성이 대단히 많습니다. 안타깝게도 간이 나빠지기 시작했을..

레드비트 효능 [내부링크]

얼마 전 매스컴에서 인기가 대단했던 레드비트가 과연 어떤 효능을 지니고 있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올해도 여름과 가을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고 겨울이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작년에 대비해서 눈은 덜할..

탈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청소년기 때에는 절대로 하지 않았을 고민인 탈모에 대해 나이가 들어가면 갈수록 우리 집안에 탈모 유전자가 있었나 할 정도로 머리카락이 빠진다면 탈모에 좋은 음식을 꼭 섭취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어렸..

당뇨에 좋은 과일 [내부링크]

근래에 들어 현대인들이 당뇨병으로 굉장히 많은 고생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미리 좋은 과일을 알아둔다면 간식거리로도 건강까지 생각하며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당뇨병 예방과 치료에도 큰 도움이 될..

전립선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서로 다른 성별에만 찾아오는 암 종류가 남성에게는 전립선암이 있습니다. 또한 전립선과 관련된 질환이 많은만큼 평소 식생활 습관을 잘 다듬어 미연에 예방하고 혹은 치료되는 것에 도움이 되도록 전립선에 좋은..

췌장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췌장암은 애플의 CEO였었던 스티븐 잡스가 췌장암 투병으로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다른 암들에 비해 췌장암은 발병률이 낮은 반면에 사망률은 가장 높아 무서운 암이면서 초기 증상을 무조건 알고 있..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한 혈관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의 수가 나날이 갈수록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 규칙적인 식습관과 운동으로 혈관을 깨끗하고 맑게 유지하며 나이가 들어서도 지속될 수 있는 환경을 갖..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나이가 들며 노화가 이뤄짐에 따라서 피도 탁해지고 우리의 뼈 건강도 점점 안 좋아지기 때문에 사전에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폐경기가 다가오는 갱년기의 여성들이 보통 정신적인 변화..

당뇨에 좋은 차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성인들의 먹거리가 옛날에 비해 점점 서구화되어가고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이 주를 이루면서 성인병에 항시 노출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당뇨병이라는 무서운 질환의 환자들도 늘고있는 속도..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의 마그네슘 역할은 상상을 초월하리만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을 잘 챙겨 먹는 것은 우리 몸을 더욱이 건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키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구체..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내부링크]

흔하게 듣긴 하지만 완치가 대단히 어려운 악성 질병인 당뇨병은 음식이 가장 중요합니다. 평생 달고 사는 사람이 있는 만큼 식습관을 개선하여야 할 필요성이 있기 때문에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을 잘 구..

신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우리의 몸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기관중 하나인 신장에 대하여 좋은 음식을 섭취해야 하는 필요성과 그 종류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리 몸에서 생성되는 독소들 그리고 노폐물들을 걸러주는 기관이기..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내부링크]

지방의 성분 중 하나인 콜레스테롤은 우리 혈관에 쌓이게 될 때에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야기합니다. 특히 대표적 성인병인 동맥경화를 발생시키는 큰 원인입니다. 일반적으로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콜레스테롤이..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불과 1년 전만 하더라도 속이 답답한 것이 숨이 잘 쉬어지지 않는 것 같아 호흡기 내과에 방문을 했습니다. 검사 결과는 정상치에 속하였고 폐기능은 정상범위 이상으로 좋다고 하여 호흡기관에 문제가 있는 것이..

고혈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혈압이 높지 않아도 혹은 나이가 아직 젊어도 고혈압에 좋은 음식을 먹는 식습관을 다져 놓는다면 자신도 모르게 찾아오는 고혈압 관련 질환을 미리 예방할 수 있을 정도로 그 효과는 어마어마하게 거대합니다. 가..

철분 많은 음식 [내부링크]

철분으로 인하여 우리 몸을 건강하게 잘 유지되는 부분에는 대단히 많습니다. 혈액에서의 영향뿐만 아니라 면역력에도 크게 작용할뿐더러 피부 상태나 뼈 건강에도 철분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임산부에..

빈혈에 좋은음식 추천 [내부링크]

몸속의 철분이 부족하게 되면 헤모글로빈의 산소 운반이 능력이 떨어지면서 빈혈이 발생하게 되는데 치료와 예방을 위해서 빈혈에 좋은음식들을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철분이 부족하여 빈혈의 어지러움을 느끼는..

철분 부족증상 10가지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일상이 너무 피곤하신 건 아니신지 혹은 빈혈로 어지러움을 느끼고 계시다면 철분 부족 증상을 겪고 있을 수 있습니다. 무기력증과 동반하여 충분한 휴식을 취하여도 만성피로를 느끼는 것에는 많은 이유가..

비타민D 부족증상 [내부링크]

비타민D 부족증상을 알기전에 비타민D는 요즘 현대인들이 음식에서의 영양분 섭취 이외에 비타민을 따로 챙겨 먹을 만큼 중요도가 높아지기도 할뿐더러 그만큼 부족하면 안 될 대표적인 영양소입니다. 그중에서도..

왼쪽 아랫배 통증 10가지 원인 [내부링크]

잠잘려고 누워있을 때나 아침에 일어났을 때 혹은 일상 생활중에 한 번씩 왼쪽 아랫배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왼쪽 아랫배 통증은 일시적으로 근육이 뭉쳐있거나 소화과정중에 가볍게 지나칠 수..

통풍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바람만 불어도 통증을 느낀다고 하여 지어진 이름인 통풍에 대하여 좋은음식과 평소 생활 속에 실천할 수 있는 예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젋은사람들 사이에서도 통풍 환자가 늘고 있는 만큼 지금은 당..

장염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학교생활을 하거나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종종 장염을 앓는 친구 혹은 동료를 볼 수 있습니다. 이토록 우리 현대인들에게 장염이란 누구든지 걸릴 수 있는 일병이고 빈번하게 발생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면역력에 좋은 음식 10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추워짐에 따라서 하루가 다르게 기온이 내려가는 것이 확연하게 체감이 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기온이 떨어지면 면역력이 약할수록 잔병치레를 많이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면역력에 좋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고 난 다음 가장 많은 변화는 쇼핑의 범위가 굉장히 확대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하여 알게 되었을 때가 신세계를 보는듯하였는데 올해도 여김 없이 세일 기간이 코앞으로 다가왔..

오미자의 효능 [내부링크]

오랜 세월 중국에서 약용으로 사용되어온 오미자의 효능은 우리가 간단히 알고 있는 사실보다 훨씬 많고 뛰어납니다. 9월 정도 넘어가게 되면 습한 골짜기에 알알이 맺힌 빠알간열매가 오미자인데 실물로 본적은..

변비가 심할때 해결방법 한방에 [내부링크]

변비가 우리들을 괴롭히고 있는 사실은 주변에 흔히 여성분들이나 혹은 남성분들도 다수 변비로 고생하시다가 심할 때에는 소화불량까지 일상생활에 영향을 많이 주곤 합니다. 올바른 해결방법을 이용하지 않는다..

혈압 낮추는법 효율적 실천 [내부링크]

혈압약을 한번 복용하면 끊기가 굉장히 어려운 만큼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무수히 많은 혈압낮추는법이 있습니다. 저도 2년정도 혈압약을 복용하다 여러 방법들을 실제로 적용해보고 매일 재어보던..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지침서 [내부링크]

요즘 시대에는 나이 불문하고 건강관리에 대하여 관심이 매우 많아지면서 기본적으로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접근하게 됩니다. 현재 병원의 처방전을 받지 않아도 되는 몸상태이고 하루 식사를 거르지 않아..

남성 갱년기 증상 극복법 사전점검 [내부링크]

보통 갱년기라는 단어는 여성들 사이에서 통용되는 의미로 다들 알고 계시는 경우가 많지만 남성도 갱년기 증상을 앓고 극복법을 미리 알아둬야 할 정도로 최근 몇 년 사이에 폭발적인 관심과 연구가 진행되고 있..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대표적 6가지 [내부링크]

혈액순환만 원활하게 잘 이루어져도 우리 몸에서 발생하는 대부분의 질환은 자연적으로 치유가 될 수 있게 우리몸은 진화해 왔습니다. 어느 정도 예외는 있겠지만 원활한 혈액순환은 자연치유의 역할뿐만 아니라..

폐경기 전조증상 미리 준비하자 [내부링크]

여성은 50대 전후나 크게 보았을 때 40대부터 50대 후반 사이에 폐경이 찾아오게 되는데 이 시기에 급격한 호르몬 변화로 신체적은 물론 정신적으로도 혼란을 빚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폐경기 전조증상을 알아두..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과 치료법 [내부링크]

극도의 불안 및 긴장과 스트레스를 받아 식사 후에 소화가 잘 되지 않거나 복부 팽만감과 같은 불쾌한 소화 상태를 느끼고 계시다면 과민성 대장증후군의 증상으로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뚜렷한 원인..

경주여행 해질녘 안압지 [내부링크]

경상도에 갈만한 곳을 찾다가 가을 날씨엔 경주여행이 제격이라 판단하여 부산에서 차를 타고 달려갔습니다. 마지막으로 경주여행을 했었던 적이 6년 전 연애 초창기 시절에 바이크를 탔었던 기억이 어렴풋이 떠오..

간수치가 높으면 나타나는 증상 대표적 7가지 [내부링크]

간은 우리 몸의 나쁜 독소를 해독하여 정상치의 상태로 만들어주는데 1등 공신을 하는 매우 중요한 장기입니다. 특히 요즘 현대인들의 잦은 회식과 음주로 간의 해독 범위를 넘어서는 경우가 굉장히 잦습니다. 간..

중국여행 난징 부자묘 [내부링크]

한주를 마치고 드디어 쉬는 날인 일요일 오전 푹 쉬려는 찰나에 중국 여행은 해봐야 되지 않겠냐는 동료의 말에 무거운 몸을 일으켜 씻으러 갔습니다. 외곽 오피스텔에서 숙소를 잡았기때문에 번화가인 부자묘 까..

해외여행추천 아일랜드 [내부링크]

열다섯곳 이상의 나라를 여행하면서 좋은 추억이 많은 아일랜드로 해외여행 추천을 해드리려 합니다. 유럽여행을 하게된다면 보통 서유럽을 영국이나 프랑스까지로만 알고 코스를잡는경우가 많지만 실제로 영국에..

대구맛집 키스더쿡 [내부링크]

대구맛집이라 일컬을 정도로 양식이 맛있는 키스더쿡을 다녀온 이야기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점심식사 약속이 대구에 있어서 아침일찍 경기도에서 출발했습니다. 늦잠을 자는바람에 아침을 거르고 출발했어서 배가..

일본여행 오사카성 고자부네 놀잇배 [내부링크]

일본여행을 가게된다면 아마 오사카를 많이 방문하리라 생각됩니다. 오사카에서는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주유패스라는 시스템이 도입되어있는데 주요 관광지를 모두 모아 개별적으로나 코스로 저렴한 가격에..

마그네슘 부족현상 [내부링크]

신체 중 무기질의 함량이 네 번째에 차지하는 마그네슘은 흥분을 감쇄시키는 천연 진정제라 불릴 정도의 항 스트레스 물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그네슘 부족 현상이 발생한다면 항스트레스의 역할을 제대로 하..

역류성 식도염 증상 [내부링크]

속이 답답한 것이 하루 이틀이면 지나갈 줄 알았는데 이비인후과도 가보고 이런저런 시행착오를 겪다 소화 전문 내과 기관에 가보니 역류성 식도염 증상 판정을 받았습니다. 주변에서 한번씩 들리오곤 했었지만 제..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역 가는법 [내부링크]

오사카에 비행기를 타고 내리게 되면 주요 관광 도심까지 가는데 가깝지만은 않습니다.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역 가는법에 대하여 라피트를 이용하게 되면 굉장히 편리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신칸센까지는..

오사카여행 덴포잔 대관람차 꿀팁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오사카 여행을 찾아보게 되면 주유패스 1일권과 2일권을 매우 고민하게 될 것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전시관이나 박물관 같이 어느 건물안에서 관광까지 즐기고 싶어 하시다면 2일권을 반대로 주요..

오사카 자유여행 맛집 총정리 [내부링크]

가까운 해외여행을 찾게 된다면 늘 강력한 후보인 오사카 자유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여행에는 항상 맛집이 빠질 수 없는 강력한 테마인데요, 그만큼 제가 다녀왔을 때 중점적으로 자유여행을 다녔던 오사카 시내..

팔꿈치통증 증상 관리 [내부링크]

꼭 운동을 하지않아도 일상생활을 하거나 직장 생활에서의 사무를 보더라도 팔꿈치통증은 예고없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팔꿈치통증은 크게 두가지로 테니스엘보라 불리는 외측상과염 그리고 골프엘보라 불리우는..

오스트리아여행 택스리펀 이해하기 [내부링크]

동유럽으로 휴가를 계획하시게 되면 오스트리아 여행 일정을 필수로 넣거나 한국으로 오는 out 비행기를 오스트리아 비엔나 공항을 통하는 경우 많습니다. 택스리펀이라는 단어가 익숙한 분들보다는 생소한 분들이..

슬로베니아여행 블레드호수와 류블랴나성 [내부링크]

크로아티아에서 자그레브로 넘어가기 전 슬로베니아여행일정을 넣어 블레드 호수로 왔습니다. 두브로브니크에서 일주일정도 렌트를 하여 이동했기 때문에 이동에 있어서 상당히 편리했지만 생소한 외국 길을 주행..

서울 가볼만한곳 추천 당일치기 코스 [내부링크]

저처럼 지방에서 살다 보면 서울이란 곳을 그리 흔하게 접하기는 어렵습니다. 부산의 해운대바닷가에 나들이 가는 것처럼 서울에서 가볼만한곳을 당일치기에 적합한 하나의 코스로 만들어 당일치기 여행으로 서울..

크로아티아여행 스플리트에서 자다르 [내부링크]

최근 몇 년 전부터 신혼여행으로 굉장히 많이 떠나는 크로아티아여행을 저도 좋은 기회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 촬영지인 두브로브니크에서도 좋았지만 크로아티아의 다른 도시 스플리트..

동유럽여행 프라하근교 프루호니체 [내부링크]

재작년부터 동유럽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부쩍 많이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유여행으로 혹은 패키지여행으로 아일랜드, 영국, 스위스, 이탈리아에서 만나는 한국인보다 헝가리, 프라하, 오스트리아에서 만나는..

오사카호텔 추천 선루트 오사카 남바 [내부링크]

제가 여름에 직접 다녀왔었던 '선루트오사카남바'라는 오사카호텔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렴한 티켓, 여행일정, 휴대폰 유심 등 여행 준비를 하며 고려해야 할 것들이 굉장히 많지만 숙박 하나만 정하더라도..

기장카페 클라임타워 전망이 BEST [내부링크]

한 번씩 주말 부산 내려갈 때면 번잡한 부산시내로 향하는 것이 아니라 늘 기장 카페로 향하여 여유를 즐기러 갑니다. 시원한 커피한잔에 뻥 뚫린 바다를 보고 있으면 평일에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훨훨 날아가곤..

네덜란드 여행 암스테르담의 하루 [내부링크]

반시계 방향으로 유럽을 돌기 위하여 스키폴 공항 IN 네덜란드 여행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1시간 정도 날라오며 도착했을 때의 암스테르담 날씨가 그리 좋지 못하다고 예보를 알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도착..

독일여행 베를린 당일치기 코스 [내부링크]

유럽출장 기간 중에 흔치 않은 주말 휴일을 보장받아 어디로 여행을 갈지 과장님 한분과 열띤 논의를 하였습니다. 프라하는 너무 자주갔었고 드레스덴에는 볼거리가 없으며 오스트리아 비엔나, 헝가리 부다페스트..

어지럼증의 원인 및 치료 [내부링크]

장시간 앉아있다 갑작스레 일어나면 어지러움을 느끼신 적이 한번 즈음은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어지럼증의 원인은 건강한 일반인에게도 적용이되며 특정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도 어지러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

폴란드여행 브로츠와프 일정 [내부링크]

브로츠와프에 반년 정도 지내면서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닌 것 같습니다. 바르샤바에서 비행기를 타고 이동하는데 소요시간은 1시간정도 혹은 차를 타거나 기차를 타게되면 3시간 정도 걸리는 도시입니다. 큰 도시..

중국 동방항공 후기 좋은기억 기내식까지 [내부링크]

유럽으로 출장을 많이 다니면서 LOT 항공이나 아시아나를 많이 타곤 했었습니다. 항공사의 서비스가 최고급이라 하더라도 11시간 동안 비행기를 탄다는 것은 굉장히 고통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다행히 올..

대만 타이베이 자유여행 중샤오푸싱의 하루 [내부링크]

제주도를 시작으로 하여 유럽여행, 일본 여행 그리고 아무런 계획도 일정도 없이 덜컥 대만 여행까지 다녀와버렸습니다. 사실 무언가에 홀린듯 대만행 티켓을 끊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타이베이 자유여행을..

대만 타이페이 자유여행 코스 후기 [내부링크]

태양이 내리쬐는 대만의 날씨는 한낮에 우산이라도 들고 다닐 만큼 뜨거웠습니다. 오늘은 단수이 부터해서 시먼까지의 여정을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만 여행을 알아보시는 분들 중에서 패키..

요산수치 낮추는법 그리고 음식 [내부링크]

요산은 통풍의 원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단백질이 섭취되어 분해되면 최종적으로 남는 것이 요산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우리몸에 쌓이게 되면 통풍처럼 질환이 발생하는데 위치가 발가락부터 해서 팔다리..

슈퍼푸드 아티초크의 효능과 먹는법 [내부링크]

요즘 근래에 슈퍼푸드로 알려지게 된 아티초크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티초크에 재배되지않기때문에 아마 대부분 생소하게 들리실 것 같습니다. 유럽 지중해연안에서 자라며 아티초크의 꽃봉오..

리플리증후군이란 거짓말쟁이 [내부링크]

동화 속의 피노키오는 거짓말할수록 코가 길어집니다. 어린이들에게 이런 동화이야기를 들려주며 거짓말을 하면 안 된다는 무언의 암시를 알려주곤 합니다. 리플리증후군도 마찬가지로 거짓말을 한다는 것에 공통..

번아웃 증후군이란 하얗게 불태우는것 [내부링크]

요즘 저에게 찾아오는 번아웃 증후군이 찾아오는 주기가 점점 짧아지는 것 같습니다. 주변에 알려도 위로는 무슨 공감조차 얻기 힘들어 겪고 있는 본인은 스스로는 많은 괴로움을 호소합니다. 좌절하며 굴복하는..

셀프 손세차 방법과 세차용품 소개 [내부링크]

요 근래 태풍과 가을장마로 2주 정도 세차를 못했더니 차의 상태가 말이 아니었습니다. 저의 유일한 낙 셀프 손세차를 하면서 초보자분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과 무난한 세차용품들도 언급하며 소개해 드리..

이온음료로 숙취해소법 현실후기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면서 제일 힘든 것 중 하나가 술을 먹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우리나라의 술문화는 왜 이렇게 지독한 건지 모르겠습니다. 술 주량이 평균적인 사람이었으니 다행이지 그렇지 않았다면 상상하기도 무..

능이버섯 산행과 채취시기 [내부링크]

가을이 찾아오고 채취를 위해 능이버섯 산행이 시작되었습니다. 오직 자연에서만 얻을 수 있는 능이버섯은 맛과 향이 대단합니다. 흙, 풀, 꽃, 나무, 고기의 향을 느낄 만큼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마 항암효..

항암에 좋은 차가버섯 효능과 끓이는법 [내부링크]

추석도 지나고 여름의 뜨거운 열기가 어느 정도 사그라져가는 것을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도 아직 한낮엔 뜨거운 햇빛을 내리쬐지만 밤에는 가디건을 걸칠 만큼 쌀쌀한 온도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로마여행코스 트레비분수에서 조국의제단 [내부링크]

베니스에서의 2박 3일을 끝내고 기차를 이용하여 로마에 도착했습니다. 중간에 밀라노에 잠시 정차한 다음 출발을 했었는데 일정상 이탈리아에서는 베니스, 로마 이 두 곳 외에는 여행을 못해봐서 매우 아쉬웠습니..

독소에강한 쑥청혈차 티백 만드는법 [내부링크]

얼마 전 쑥청혈차에 대한 정보가 매스컴을 타면서 엄청 화제가 되었습니다. 티백 만드는것도 간단할뿐더러 거기다 효능까지 좋으니 금상첨화가 아닐 수 없습니다. 어떤 효능때문에 뜨거운 반응이 있는지 간단하게..

혈소판 수치가 낮으면 감소증 의심 [내부링크]

혈액은 크게 혈장과 혈구로 나뉘어 있습니다. 혈구를 다시 적혈구, 백혈구, 혈소판 세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중 혈소판이 담당하고 있는 역할은 우리 몸에서 어떤 방식이든 출혈이 발생할 때 지혈을 도와주..

이탈리아 여행 베니스투어 후기 [내부링크]

베네치아보다 저는 베니스라는 단어가 입에 더 잘 붙는 것 같습니다. 이날은 부라노섬을 다녀와 베니스 곳곳을 투어하고 다녔습니다. 이름 모를 전시회도 다녀오기도 했었고 사진은 맑지만 사진찍기 1시간 전만에..

고통스러운 구내염 원인과 빨리 낫는법 [내부링크]

학창 시절이나 사회생활을 하는 지금이나 잊을만하면 구내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아마 무리한 생활습관으로 몸에 피로를 많이 느껴 이런 염증반응을 몸에서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처럼 낮에는 덥지만 아..

통풍 초기 증상 및 음식관리 [내부링크]

통풍은 이름만 들어도 대충 어떤 의미의 질환인지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통증 할 때의 아픔의 통이고 풍은 바람을 의미하는 걸로 보았을 때 바람만 맞아도 통증을 느낀다라고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잇몸이 붓고 아플때 효과직빵 민간요법 [내부링크]

제가 생각했을 때 치통이 가장 고통스럽게 느껴지지만 잇몸이 붓는 것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붓는 이유도 천차 만별이라 근본적인 원인을 찾기 위해서는 치과를 방문해야 합니다. 스트레스성 피로가 많이 누적이..

발목접질렸을때 발목염좌 대처와 예방 [내부링크]

살다 보면 누구나 한 번쯤 발목 접질리는 경험을 하곤 합니다. 저는 접지르지도 않았는데 일상생활을 하다가 발목이 부어 정형외과를 찾은 적이 있었습니다. 고통을 느낄만큼 접질려야 염좌가 생기는 것이 아니라..

무서운 파킨슨병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파킨슨은 뇌의 신경세포가 서서히 파괴되며 노년의 일상 또한 서서히 파괴되는 무서운 병입니다. 손이나 고개를 떠는현상으로 볼 수 있는데 많은 분들이 겪고 있습니다. 발생 연령은 50대 중반부터 60세 이상의..

가슴통증원인 스트레스성 공황장애를 의심 [내부링크]

한 번씩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찾아오는 가슴통증 증상이 어디서 오는 것인지 원인은 모르겠지만 한 번씩 주변에서 들어보는 공황장애 증상이 아닐까 싶어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슴통증 증..

윈도우 설치후 부팅시 검은화면 해결법 [내부링크]

일요일 하루 종일 윈도우 설치하느라 시간을 다 보냈습니다. 그것은 다름이 아닌 오래된 노트북에 있는 HDD를 SSD로 교체하면서 윈도우를 새로 설치하면서 발생한 해프닝입니다. 아마 제가 그 현상을 해결하기 위..

크릴오일의 부작용체질과 효능 [내부링크]

크릴 오일에는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 3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 성분 때문에 혈관 청소약이라 불릴 만큼 매우 좋습니다. 이러한 글귀를 자주 접하셨을 것 같습니다. 요즘 크릴오일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뜨..

천안 소고기 맛집 백년한우 백년갈비 [내부링크]

지인 찬스를 이용하여 천안에서 소고기가 가장 맛있는 백 년 한우 백 년 갈비를 다녀왔습니다. 신방동 통정지구 다리건너 우측에 음식점들이 쭉 늘어서 있는데 중간 즈음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간판은 도로에..

더몰 구찌 프라다 피렌체 아울렛 후기 [내부링크]

피렌체 여행 중에 대표적으로 들려야 할 곳이 더 몰 아울렛입니다. (입점 브랜드는 포스팅 후반부에 올려놨습니다!) 아마 제가 유럽여행 하는동안 가장 많이 들었던 아웃렛이 피렌체에 있는 더 몰 아웃렛 그리고..

직산맛집 청내골에서 [내부링크]

중국 출장 다녀온 지인을 픽업하러 직산이라는 곳까지 차 타고 갔습니다. 오후 반차를 쓰고 나오셔서 점심한끼 든든하게 먹을 곳을 찾다가 아무래도 그분 회사 근처였기 때문에 잘 아는 맛집으로 소개해 주셨습니..

향긋한 송담의 효능과 송담주 담그기 [내부링크]

오래전 TV 프로그램을 통해 송담이 좋다는 사실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지인을 통해 송담주를 마시게 되었는데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찾아보니 그저 좋다고 하기보다 성인병 예방에 매우..

둥근 패션푸르트, 백향과 효능 그리고 청만들기 [내부링크]

실제로 사 먹어보진 못했는데 뷔페나 샐러드바에 간혹 이렇게 생긴 열대과일을 만날 수 있습니다. 패션푸르트가 우리말로 백향과 라고 하는데요 처음에 어떻게 먹어야 할지 몰라서 구경만 하다가 여자 친구가 맛..

부다페스트 야경포인트 어부의요새 후기 [내부링크]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서 출발하여 헝가리 부다페스트 도착할 때까지 걸린 시간은 7시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습니다. 원래 4시간정도로 알고 있었는데 국경지에 여러 까다로운 검사들을 진행했고 2시간 정도 빼..

프라하 야경 비쉐흐라드 들어봤니 [내부링크]

동유럽 패키지 투어를 하면 꼭 거쳐가는 코스가 체코 프라하입니다. 저는 패키지가 아니라 배낭여행으로 후반부 여행코스에 프라하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유명하다는 장소는 다 가봤지만 관광객도 정말 많고 한..

3분안에 타이젬바둑 설치 쉬워요 [내부링크]

순서대로만 하시면 설치부터 실행까지 얼마 안 걸리니 차근차근 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지만 큰 화면에서 바둑알을 보는 느낌이 그리워 PC로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컴퓨터에서의 설치부터 모바..

두정동 삼겹살 맛집 삼겹싸롱 후기 [내부링크]

인천 출장 다녀오는 길에 피곤하기도 피곤하고 배도 많이 고팠습니다. 문득 드는 생각이 삼겹살에 소주를 크 ~ 배 터지게 삼겹살을 먹고 싶어 예전에 한번 다녀왔었던 삼겹싸롱이라는 곳으로 갔습니다. 훈연한 통..

신방통정지구 맛집 신강릉교동짬뽕 [내부링크]

이사온지 벌써 반년이나 되었네요 항상 전날 음주를 하게 되면 무조건 신강릉교동짬뽕에서 해장을 합니다. 저희 집에서 통정지구까지는 21번 국도를 타고 꽤 가야 하지만 너무 맛있기 때문에 필수로 속 풀러 갑니..

부다페스트에서 프라하 야간열차 후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기차를 오래 타도 5시간이 전부입니다. 이곳에서는 나라와 나라를 오가며 국경을 넘을 수 있는 기차 안에서 숙식도 해결할 수 있을 만큼 장시간 탈 수 있습니다. 부다페스트에서 프라하로 야간열차..

해운대 차돌박이 맛집 돌배기집 [내부링크]

오늘 저녁을 초밥으로 가득 채우려 이곳저곳 검색해보다가 문득 스쳐지나 생각이 예전에 차돌박이를 메인메뉴로 하고 있는 돌배기 집 간판이 떠올랐습니다. 위치는 해운대 장산역 NC백화점 뒷편에 있습니다. 우선..

부산 바다위에 있는 절 해동용궁사 [내부링크]

해운대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바다 위에 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출발했습니다. 기장에 있는 해동용궁사라는 곳인데요 생각보다 가는 길이 수월해서 좋았습니다. 절이 주는 이미지란 보통 산에있거나..

부산근교 여행지 죽도섬 [내부링크]

이제 더위가 물러가고 굉장히 날씨가 선선해졌습니다. 그래서 낮에 활동을 좀 해볼까 싶어 부산 근교에 놀러 가기 좋은 여행지가 어디 있나 검색 중에 좋은 곳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기장에 있는 죽도섬인데요 당..

해운대 장산역 혼밥 싸움의고수 [내부링크]

자취생으로 데이트 점심메뉴를 고를 때나 혼자서 밥을 챙겨 먹을 때 메뉴를 결정하는 건 굉장히 어려운 일입니다. 점심부터 무거운 음식을 먹기엔 부담스럽다거나 혼자서 먹는경우에는 웬만해선 집에서 해먹을 경..

해운대 곱창전골 맛집 문현곱창 [내부링크]

4시간을 달려 해운대에 도착했습니다. 여자 친구가 따뜻한 국물이 있는 저녁을 먹고 싶다는 말에 급히 전골을 찾다가 문현곱창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장산역 주변에 있었습니다. 예전에 해운대 롯데시네마..

동학사 주노 글램핑 기분좋은곳 [내부링크]

8월도 이제 마지막 주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휴가의 극 성수기가 지나가고 늦여름 휴가를 타깃으로 보내실 예정이신 분들이 꽤 많으실 텐데요 바닷가나 계곡, 해외로 가시는 것 보다 도시 근교에 있으면서 너무..

스위스 자유여행 필라투스산 정복 [내부링크]

스위스 루체른에 왔습니다. 아마 대부분 리기산은 알고 계시겠지만 필라투스 산은 생소하실 것 같습니다. 왜냐면 저도 처음 필라투스산을 들었을 때 융프라우나 리기산이 아니었기 때문에 비중이 작은, 별로 유명..

베니스 무라노 부라노섬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원래 유명했었지만 아이유 뮤직비디오로 인해서 더욱이 유명해진 베니스 부라노섬 베네치아에 도착했을 때 에어비엔비 집주인 아주머니가 무라노 볼거 없다 부라노섬으로 바로 가라 better than 무라노라고 했었나..

소낙스 에어컨히터 탈취제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내부링크]

운전할 때마다 너무 더워 에어컨을 작동시킬 때면 어김없이 흘러나오는 냄새 심할 때는식초 냄새 정도까지 나서 유튜브에 차량 에어컨 냄새 없애는 법 등등 여러 검색어로 알아보았는데 번번이 실패했습니다. 그래..

네덜란드여행 하이네켄 양조장 [내부링크]

아일랜드로 넘어가기 전 네덜란드에서 3일 정도 묶었습니다. In Out 날을 제외하면 실질적으로 암스테르담을 둘러볼 수 있는 날은 중간 날 하루밖에 시간이 없었습니다. 어디를 가야 잘갔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 끝..

피렌체 야경 미켈란젤로 언덕 [내부링크]

일이 바빠 요즘에는 여행을 못 가서 너무 아쉽기만 한 8월의 오늘입니다. 그래서 유럽여행 했었던 기억을 더듬으며 여러분에게 소개도 해드리고 좋은 정보가 있으면 고이 잘 전달할 수 있게 포스팅 하려 합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는법 [내부링크]

무더운 8월의 일요일 오후입니다. 넷플릭스에서 기묘한 시리즈가 나와 열심히 보면서 있습니다. 장마 때 보다 비가 더 자주 와서 세차하러 갈지 말지 고민하며 열심히 시청하고 있네요 그동안 본 미드가 정말 많..

더애수 데일리룩에서 오피스룩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에 더애수가 웬 말이냐고요? 바로 쇼핑몰의 숨은 보석을 찾은 것 같아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주 타깃층은 30~40대 여성들을 하고 있는 쇼핑몰인데요, 20대인 제 여자 친구가 유심히 들여다보고 있..

롤토체스 시너지 가이드 자세한설명과 Tip [내부링크]

LOL에 대한 지겨움을 느끼는 찰나에 롤토체스 모드가 나왔습니다.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배치뿐만 아니라 팀을 어떻게 구성하는지에 대해서 굉장히 중요 한데요 우선 시너지표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 리각미술관 가볍게 다녀올만한 [내부링크]

범진용 개인전 - 리각미술관 주말에 어디 가벼이 산책하며 다녀올 수 있을만한 곳이 없나 싶어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천안 도심밖에 위치하고 있는 리각미술관 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범진용 개인전을 한다..

송추 스포지움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마가 끝나니 태풍이 오고 태풍과 함께 더위가 가셨으면 좋겠지만 .. 매년 늦더위가 기승을 많이 부리는 것 같습니다 아마 많은 가족들이 도심에 있는것 보다 야외에 나와 아이들과 함께 보낼 좋은 장..

단풍나무 크루아상 핫한이유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에서 단풍나무 크루아상의 달인에 대해 소개했었는데요 맛의 비법또한 아낌없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집을 자주찾는 손님이 하시는 말씀이 다른 크루아상은 버터맛때문인지 쉽게 질려 많이 못먹지만 이..

이우철 한방누룽지 삼계탕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원래 삼계탕이나 이런 몸보신류의 음식들을 잘 안찾아먹었었는데 올해는 덥기도 너무 덥고 체력도 떨어지는것 같아 집근처에 갈만 곳이 있나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제가 사는곳이 아산이긴한데 .. 끝자락이라 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