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log의 등록된 링크

 hong-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4건입니다.

호주 시드니 수제맥주 마시러 가볼만한 뉴포트 4 Pines Public House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 수제맥주 마시러 가볼만한 뉴포트 4 Pines Public House 저번에 뉴포트쪽에 바다 구경하러 갔다가 우연히 들리게 됐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너무 좋아서 다시 찾은 4 Pines Public House 다시 찾아도 여전히 분위기가 좋다 데이트하러 가기에도 좋은곳인듯!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여기 사람들 엄청 여유로워보임ㅠㅠ 직원들은 왜 또 이렇게 친절한건지ㅋㅋ 저번에 갔을때랑 다른 직원인거 같은데 저번 직원도 엄청 친절했는데 이번에 본 직원도 정말 친절했다! 뉴포트...좋은데...? 저번에는 창가쪽에 자리가 없었는데 이번엔 자리가 텅텅 비어서 앉았더니 뻥 뚫린 시야가 좋긴한데 이쪽은 에어컨 바람이 안오는건지 너무 더웠다ㅠㅠㅠㅠㅠㅠ 더운날에는 창가쪽 아닌걸로... (비워져 있는 이유가 ..

시드니 신기하게 나오는 씨푸드 맛집 킥인인 Kickin'Inn [내부링크]

시드니 신기하게 나오는 씨푸드 맛집 킥인인 Kickin'Inn 친구가 비닐봉지에 나오는 씨푸드가 있는데 혹시 먹어봤냐고 해서 사진으로 본적은 있지만 안 먹어봤다고 해서 가게된 킥인인! 시드니에 체인점이 몇개 있는데 우리는 피터샴으로 향했다 와 매장이 엄청 크다ㅋㅋㅋ 겉에서 봤을때 이런 느낌일거라고는 1도 상상 못함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오픈 하자마자 갔는데 조금 지나니까 손님이 정말 많이 들어옴 창가쪽에 자리가 있으면 무조건이쥬~ 시야가 탁 트여서 뭔가 시원시원허이~ 외국 애들도 창가쪽 자리부터 앉아서 금방 차버렸당 세트랑 단품중에 뭘로 시킬지 이게 뭐라고 정말 많이 고민했다ㅠㅠㅋㅋㅋ 결국은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었지만 다음에는 세트로도 먹어봐야징! 암튼 뭘로 할지 정하고 소스랑 사이드메뉴도 골라준다! 주문을..

시드니 마라탕 맛집 이스트우드 마스터 핫 팟 [내부링크]

시드니 마라탕 맛집 이스트우드 마스터 핫 팟 마라탕이 땡긴다 싶으면 어디로 갈지 고민할것도 없이 가는 이스트우드 마스터핫팟! 우리는 차타고 이동하지만 이스트우드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밖에 안걸리기 때문에 차가 없어도 부담없이 갈 수 있다! 입구 우측에 있는 볼이랑 집게 집어들고 먹고싶은 재료 다 때려넣어준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것부터 넣어주기ㅋㅋ 마라탕 2개랑 우리 커플이 좋아하는 푸룬주스 2개까지해서 총 49불 나왔다 예전에 넘버원 마라탕에서 먹을때면 기본으로 60불 정도 나왔던거 같은데 우리가 양이 줄은건지 여기가 저렴한 편인지 알 수 없 음 ㅋ 진동벨이 부르르르르 울리면 잽싸게 카운터로 가서 마라탕을 받아준다 마라탕을 받으면 소스랑 조미료 등이 준비되어 있는 샐러드바 같은곳에서 입맛에 맞게 이것저것 넣..

시드니 다시 또 가고 싶은 캠핑장 Megalong valley farm camp [내부링크]

솟구치는 캠핑욕을 꾹꾹 누르고 있다가아는 동생이랑 떠나게 된 캠핑ㅋㅋㅋ큰 차로만 다니다가 승용차로 가려니맛이 안난다..ㅠㅠㅋㅋㅋㅋ 암튼암튼 캠핑장까지 거리가 꽤 있어서아는 동생 픽업하러 가는길에아예 점심먹고 출발!글레이즈빌에 있는 카펜데 분위기도 좋고심지어 존맛탱임...굳 리뷰를 보니까 캠핑장에 장작이 있다 없다 말이 달라서 가는길에 버닝스에 들려서 장작 사서 갔는데 캠핑장 도착해서 보니까 장작들 있음..ㅋ 그런데 직접 장작 패야하는거 같은 너낌 와 하루에 4시간 정도 운전은 첨해보는듯 나 이제 어떤 장거리도 무섭지않음!!ㅋㅋㅋ 캠핑장 이름은 Megalong valley farm camp Hipcamp 어플에서 예약했다 도착하면 게이트가 있는데 직접 열고 닫아주면된다 내리자마자 딱 눈에 띄는 라마 3마리..

시드니 리드컴 삼겹살 맛집 팔복 [내부링크]

와 요즘 리드컴 진짜 미쳤다 사람도 많고 차도 많고...ㅋㅋ 리드컴 갈때마다 주차난에 시달리는 우리 원래는 이츠산 뷔페 가려고 했는데 만석이라 어디갈까 하다가 오랜만에 팔복행! 팔복은 뭐 메뉴 보나마나~ 삼겹살이 진리쥬??? 밑반찬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부족하다는 느낌도 딱히 못받음 김치랑 콩나물에 불판에 올려서 먹는게 존 맛 탱 구 리 > _ _

호주 시드니 로즈 맛집 치넬 [내부링크]

요즘 하이볼에 푹 빠진 나 친구가 로즈 치넬에서 파는 하이볼이 맛있다길래 한달음에 갈려갔다ㅋㅋㅋ 요즘 바코드 찍어서 주문하는 곳이 점점 많아진다 넘나 편해버리쥬? 내부는 이런 모습! 깔끔깔끔하다 어떤 하이볼부터 먹어볼까 심혈을 기울여서 선택 후 주문을 넣었는데... 하이볼 위스키가 다 떨어져서 하이볼 주문이 어렵다고 하셨다(안돼) 하이볼 마시러 갔는데 이럴순 없어ㅠㅠ... 엄청 속상해하고 있는데 직원분께서 한잔을 그냥 만들어 주시겠다고...대박 직원분께서 블러드 오렌지 하이볼이 잘나가고 맛있다고 하셔서 딱 한잔 남은 하이볼은 블러드 오렌지로! 맛은 말모말모 쭉쭉 들어가는 맛 > 3

통풍에 좋은 과일 5가지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통풍에 좋은 과일 5가지 알려드릴게요 통풍은 요산의 농도가 높아지면서 발생하는 질환으로 요산이란 식품을 소화하면서 생성되는 물질로 과다하게 생성될 경우 체내에 쌓이면서 건강 문제를 유발할 수 있는데요. 따라서 요산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염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통풍에 좋은 과일을 알아보겠습니다. 체리 통풍 환자에게 권장되는 과일 중 하나인 체리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안토시아닌이라는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는데 이 화학물질이 통풍에 관련된 염증을 완화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우리 몸에서 생성되는 요산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C와 포타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파인애플 소화를 돕는 소화효소인 브로멜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파인..

씽크대 수도꼭지 헤드 초간단 설치 만족은 최상 [내부링크]

설거지 할때마다 물조절이 잘 안되서 매번 물이 튀어서 짜증은 났지만 걍 그러려니 하면서 무시해 오다가 이제 쉐어생도 들어오고 뭐 좋은거 없나 찾아보다가 이베이에서 10불 주고 씽크대 수도꼭지 헤드 사봤는데 퀄리티 대비 가격이 좋진 않은듯ㅋ 구성품은 샤워 헤드랑 고정하는 저걸 뭐라하지? 암튼 저렇게 두개가 들어있다 바닥 부분에 구멍이 송송 바람개비 같은게 들어있어서 물을 틀면 선풍기 마냥 돌아가는데 생각보다 귀여움 씽크대 수도꼭지 헤드 부분을 잘 넣고 고정 하는걸로 돌려주면서 단단하게 고정시켜 준다 약하게 하면 고무사이로 물이 새기때문에 꽈악 조여줘야한다 두구두구 물을 틀어볼까낭 우선 물이 안튀어서 좋았다.. 진작 살껄 난 왜 이걸 이제서야 산거야 설거지 할때 물이 튀는일은 이제 놉! 아코디언 형식으로 되..

꿀마늘 효능 10가지 및 먹는 방법과 주의사항까지 [내부링크]

꿀마늘 효능 10가지 및 먹는 방법과 주의사항까지 세계적으로 많이 소비되는 양념재료 중 하나인 마늘은 특히 한국인에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식품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데요. 강한 천연 항생제로 알려진 마늘에는 약 100여종의 활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알리신 이라는 성분이 미생물에 대한 향균 효과를 가지고 있어 인체 내에서 발생하는 감염성 질환 치료 및 예방에 효과적 입니다. 꿀마늘은 마늘과 꿀을 섞어 만든 건강 식품으로 마늘과 꿀이 각자 가지고 있는 건강 효과를 결합하여 더욱 강화시켜 주는데요. 그럼 꿀마늘에는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다양한 영양소 마늘은 비타민B6, 비타민C, 칼륨, 칼슘, 마그네슘, 인, 식이섬유 등의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체질개선 마늘은 항..

식이섬유 풍부한 음식 및 부작용 [내부링크]

식이섬유 풍부한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몸에 좋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식이섬유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로 사람 몸에서 소화되지 않고 배출되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방으로 쌓이지 않고 장 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주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는데요. 변비 개선 또는 예방에 도움을 줄 뿐만아니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에도 효과적 입니다. 또한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기 때문에 과식을 방지하는데도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필수적인 영양소이죠. 식이섬유는 물에 녹는 수용성 식이섬유와 물에 녹지 않는 불용성 식이섬유로 나뉘는데요. 수용성 식이섬유는 위장 속 음식물이 오래 머물러 혈당이 서서히 상승하도록 도와 혈당 관리에 효과적입니다. 불용성 ..

당신이 아보카도를 먹어야 하는 이유! 아보카도 효능 파헤치기 [내부링크]

당신이 아보카도를 먹어야 하는 이유! 아보카도 효능 파헤치기 남미 지역이 원산지로 알려진 아보카도는 슈퍼푸드 중 하나로 알려져 과일의 보석, 숲의 버터 등으로 불릴 정도로 다양한 효능을 제공해주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럼 아보카도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풍부한 영양소 아보카도에는 비타민A, 비타민B군, 엽산,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K1 등 다양한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또한 마그네슘 칼륨과 같은 미네랄도 들어있을 뿐더러 눈에 좋다는 루테인 지아잔틴도 포함되어 있고 식이섬유, 카로틴, 폴리페놀, 파이토스테롤 등의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체중 감량 효과 불포화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는 아보카도는 지방보다 느린 연소 에너지로 저장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아보카도를 ..

어지럼증에 좋은 차 종류 [내부링크]

어지럼증에 좋은 차 종류 요즘 개인적으로 어지럼증을 많이 느끼는데 어지러움을 느끼는 이유는 다양하게 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고혈압, 빈혈, 동맥경화등이 있으며 또한 운동을 과격하게 오랫동안 했거나 심리적으로 불안정할때도 어지럼증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평소 차로 마시면 어지럼증에 도움을 주는 어지럼증에 좋은 차 종류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구기자차 구기자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내려주고 간의 기능을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꾸준히 구기자차를 마셔주면 혈액의 순환을 원할하게 만들어주고 각종 혈관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피가 원할하게 되면 어지러운 증상이 완화된다고 합니다. 황기차 황기는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그로인해 혈압을 내려주어 어지러움증에 도움을 주고 뿐만 ..

변비에 좋은 음식으로 변비 탈출하자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음식으로 변비 탈출하자 평소 장 건강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일상생활 속에서 큰 불편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배에 가스가 차거나 더부룩한 느낌이 드는 증상과 함께 화장실가는 횟수는 줄어들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아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요. 이러한 증상들은 대게 잘못된 식습관과 함께 좋지 않은 생활습관으로부터 비롯됩니다. 따라서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꾸준한 운동으로 예방할 필요가 있죠.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결코 쉽지 않은 일인데요. 그렇다면 우리 몸속 노폐물 배출을 도와줄 음식 섭취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요? 수분섭취량이 적을 경우 변비에 걸리기 쉽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몸 속에 수분이 부족하면 변이 딱딱해져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충..

호주 시드니 리드컴 맛집 바삭&조금자 [내부링크]

리드컴에 바삭&조금자 생겨서 내적희열 오지게 느낀 사람 나야나~~ 바삭이랑 조금자 진짜 좋아했었는데 없어져서 완전 슬펐는데 떡하니 리드컴에 생겨따! 메뉴가 지인짜 다양하다 철판요리, 치킨, 아구찜, 면 심지어 국밥종류까지..... 진짜 이런거 너무 조와효 내부 조명이 은은한 조명이라 술 마시기 너무 좋은 분위기인것~ 진심 오지게 맛있는 저 샐러드.. 만약 저것만 먹어서 살이 빠진다면 나년 1년도 먹을 수 있을듯... 반반세트치킨 $33 사진보니까 또 먹고잡네... 이거 진짜 마시따ㅠㅠ 허니콤보 느끼함을 닭강정이 잡아주고 심지어 떡까지 들어있음... 사랑안할수가 없쥬... 고추장제육철판 $22 제육 맛없게 하는 가게는 아직까지 한번도 못본듯? 여기는 불향이나서 더 마시꾸요~~~ 대패삼겹살쫄면 $18 상콤한..

시드니 리드컴 중국집 동보성 마시땃 [내부링크]

시드니 리드컴 중국집 동보성 마시땃 리드컴에서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중국집 동보성! 뭔가 짜장이나 탕수육이 땡기는데 멀리 나가기는 귀찮다? 싶으면 무족권 동보성으로 가는 우리 특히나 우리는 주로 런치세트 주문이 가능한 평일 점심시간을 노리고 간답...ㅎ 50불 안되는 가격으로 탕수육이나 깐풍기 또는 유린기와 함께 짜장이나 짬뽕을 2가지 주문할 수 있어서 개 꿀 되 시 겠 다 요 단무지랑 양파도 첨부터 넉넉하게 나와서 너무나 조쿠여 제일먼저 나온 탕수육느님.... 잡내에 엄청 예민한 나님.. 동보성은 돼지 잡내가 안나서 넘쥬타 아주 무한으로 들어감^.^ 탕수육소스 +고춧가루 섞은 간장조합 너무 사랑훼....단짠단짠 미쳐그냥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너무나 조은것ㅠ.ㅠ 탕수육 거의 다 먹어갈때쯤 나..

시드니 놀이공원 루나파크 다녀옴 [내부링크]

시드니 놀이공원 루나파크 다녀옴 트레인타고 시티쪽 갈때도 자주보고 차타고 시티 지나갈때 종종 보던 루나파크! 솔직히 규모가 그렇게 커보이지 않아서 가고 싶은 마음이 안생겼...ㅋㅋㅋ 그래서 저 언닌지..

시드니 캠핑장 노스나라빈 NRMA 홀리데이 파크 [내부링크]

시드니 캠핑장 노스나라빈 NRMA 홀리데이 파크 마음 같아서는 일주일에 한번씩 다니고 싶은 캠핑! 현실은 한달에 한번 가면 다행이랄까.. 이번에는 아는 커플이랑 노스나라빈에 있는 NRMA 홀리데이파크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10월 날씨 및 여행준비물 [내부링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10월 날씨 및 여행준비물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시시아의 수도로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관광 도시인데요. 다인종이 살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문화와 함께 다양한 음식을 체험할 수 있는..

호주 시드니 10월 날씨 및 여행준비물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 10월 날씨 및 여행준비물 안녕하세요 오늘의 소확정은 바로바로 호주 시드니 10월 날씨 정보와 여행준비물에 대한 내용을 가지고 와봤는데요! 또한 10월은 시드니 썸머타임이 시작되는달이기도..

시드니일상/리드컴또오세요/스트라토모야/월남쌈/크로와상맛집/나들이공원/시드니피쉬마켓/조개구이 [내부링크]

후아 요즘 너무 정신없이 보내는중.. 하루하루 열심히 보내는 사람들 정말 온 진심을 다해 존경함쓰... 꼭~ 돈 없을때 뭐 하나씩 고장나드랑- 중고가전매장에서 세탁기나 뭐 냉장고 등등 구입하면 새로 설치해 주..

시드니일상 비비드 축제 시드니 클리어뷰 크루즈 [내부링크]

시드니일상 비비드 축제 시드니 클리어뷰 크루즈 그동안 비비드 축제가 뭐임??하면서 예전에 딱 한번 다른 커플들이랑 비비드 축제 놀러간거 말고는 집이 최고라며 집에만 쳐박혀 있었는데 이번엔 최강 집순..

호주 시드니 양꼬치 맛집 벨모어 시골집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 양꼬치 맛집 벨모어 시골집 시드니에서 한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양꼬치 집으로 벨모어 시골집이랑 캠시에 있는 백두산이 유명하다 개인적으로 백두산이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시골집 양꼬치가 더 내..

호주 시드니 리드컴 중국집 맛집 동보성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 리드컴 중국집 맛집 동보성 리드컴살때 중국집이 가고싶으면 고민 하나도 안하고 바로 동보성으로 가는 우리! 제일 큰 이유는 동보성 탕수육이 넘나리 맛있..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시드니 마라탕 찐 맛집 어번 골든타워 [내부링크]

시드니 마라탕 찐 맛집 어번 골든타워 시드니 살면서 마라탕 맛집은 넘버원 마라탕인줄 알고 주구장창 넘버원만 다녔던 나... 아는 언니가 어번에 있는 마라탕집이 맛있다고해서 반신반의 하면서 가봤다 우..

호주 시드니 리드컴 맛집 하나비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 리드컴 맛집 하나비 하나비는 시드니 온지 얼마 안됐을때 진짜 자주 다녔던 고깃집인데 이상하게 어느 순간부터는 발길이 잘 안감.. 뭐 맛이없어서 발길이 안간게 아님.. 암튼 이번에 정말 오랜..

시드니 삼겹살 맛집 리드컴 팔복 [내부링크]

시드니 삼겹살 맛집 리드컴 팔복 삼겹살은 집에서 구워먹는게 돈을 아낀다는걸 머리로는 알고 있지만 드럽~게 귀찮은 날에는 삼겹살 먹으러 밖으로 나간다ㅋㅋ 삼겹살 먹으러 자주 가는 곳은 리드컴에 위치..

호주 시드니 리드컴 뿅가에서 보쌈이랑 닭똥집 냠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 리드컴 뿅가에서 보쌈이랑 닭똥집 냠 맛이 없는 편이 절대 아닌데 이상하게 발길이 잘 닿지 않는 리드컴 뿅가- 원래 곱창먹으려다가 엄청난 웨이팅에 두손 두발 다 들고 오랜만에 뿅가다녀옴..

호주 시드니 홈부쉬 오리구이 맛집 시드니장어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 홈부쉬 오리구이 맛집 시드니장어 가게 이름은 시드니장어지만 오리고기 먹으러 더 자주가는 홈부쉬 시드니장어! 우리의 단골 메뉴는 생오리구이 반마리랑 비빔냉면 2개!!ㅋㅋㅋㅋ 예전에는 생..

시드니 마라탕 찐 맛집 어번 골든타워 [내부링크]

시드니 마라탕 찐 맛집 어번 골든타워 시드니에서 5년 넘게 살면서 마라탕은 no.1 양궈푸가 탑인줄 알았다 그럴수밖에 없는게 시드니 마라탕 맛집이라고 치면 거의 넘버원 마라탕 포스팅밖에 음슴ㅋㅋ 암튼..

소확정 I 콤부차효능 [내부링크]

소확정 I 콤부차효능 콤부차는 스코비라는 유익균을 넣어 발효한 음료로 유산균이 풍부하고 다양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는 건강음료입니다. 불로장생을 꿈꾸던 진시황이 매일 마셨으며 미국 포브스가 10대 식..

시드니 튤립닭발 스트라스필드 꼬꼬치킨 [내부링크]

시드니 튤립닭발 스트라스필드 꼬꼬치킨 하루가 멀다하고 비가 엄청 쏟아지는 시드니- 정말 오랜만에 친구 만나러 트레인타고 스트라스필드로 고고씽 비가 내리면 얼마나 내리겠나 싶어서 우산 안챙겨 갔는데..

시드니횟집 스트라스필드 오야꼬 회땡길땐 여기루 [내부링크]

시드니횟집 스트라스필드 오야꼬 회땡길땐 여기루 횟집 아들이라 그런지 회를 정말 좋아하는 남자친구와 회를 먹긴 먹지만 즐기지 못하는 나..ㅋ 그래서 남자친구가 횟집을 엄청 좋아하는거 치고는 횟집에..

이스트우드 맛집 어니스트키친 뿌숩하기 [내부링크]

이스트우드 맛집 어니스트키친 뿌숩하기 왜 우리집 근처에는 파스타 맛집이 없는걸까.. 사실 찐 파스타맛집을 찾고 싶으면 시티를 나가면 되지만 엄청난 귀차니즘 집순이에게는 시티를 나간다는건 엄청난 일..

호주캠핑 Lane Cove caravan park 차박텐트로 캠핑하기 [내부링크]

호주캠핑 Lane Cove caravan park 차박텐트로 캠핑하기 캠핑에 푹 빠진 요즘, 푹 빠진만큼 캠핑을 자주 안가지만 그래도 종종 한번씩 캠핑을 다닌다. 캠핑가서 무슨 일이 벌어질줄 모르고 신나게 짐을 싸..

소확정 I 통풍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소확정 I 통풍에 좋은 음식 통풍은 요산이라는 단백질 찌꺼기가 몸속에서 과잉 발생하면서 혈관, 관절, 콩팥 등에 달라붙어 생기는 질환으로 통풍에 걸리면 해당 근육이 경직되고 빨갛게 변하고, 관절부위가..

철분 듬뿍 빈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철분 듬뿍 빈혈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소확정 입니다. 빈혈의 주요 원인은 영양 불균형으로 전 세계적으로 전 인구의 약 3분의 1이 빈혈에 노출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빈혈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

시드니 스트라 맛집 금돼지식당 분위기는..쩝 [내부링크]

시드니 스트라 맛집 금돼지식당 분위기는..쩝 스트라 금돼지식당 무려 작년 7월에 다녀온 곳을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나란년...요즘 외식을 안하다보니 사진첩에 사진들은 점점 줄어가고..뭘 올릴까 찾다가..

토마토 효능 및 부작용 완전 다양하다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 및 부작용 완전 다양하다 토마토는 다양한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토마토를 냉장보관 하게 될 경우 숙성 과정을 멈출뿐만 아니라 질감과 풍미까지 떨어트리니 상온에 보관하는것을 추천..

시드니 스트라스필드 맛집 손칼국수 [내부링크]

시드니 스트라스필드 맛집 손칼국수 식사시간에 가면 무조건 웨이팅.. 스트라스필드에서 일했을때 점심으로 한번씩 밖에 나가서 먹었는데 점심시간이 한 시간밖에 주어지지 않는 우리는 빨리 먹고 들어가야하..

시드니 캠핑 캐빈에서 2박3일 보내기 [내부링크]

시드니 캠핑 캐빈에서 2박3일 보내기 홀리데이 기간에 떠나는 캠핑 캠핑에 빠진거 치고는 너무 캠핑을 안다니는거 같은 나;; 살빼면 남자친구가 텐트 사주기로 했는데 살 겁나 안빠짐..이라고 하지만 의지부..

시드니 브런치맛집 파라마타 카페 Circa Espresso [내부링크]

시드니 브런치맛집 파라마타 카페 Circa Espresso 시드니 유명 브런치 카페 브런치에 하나도 관심이 없던 나, 우연히 언니들 따라서 갔는데 여기가 시드니에서 손에 꼽는 브런치 맛집 카페라고 했다. 파라..

호주 시드니 재활용 return and earn 공병 보증금 환급 받기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  재활용 return and earn 공병 보증금 환급 받기 준비물 옛날에는 멋도 모르고 그냥 다 버렸던 캔과 병들...지금 생각하니 너무 아깝다 엉엉..우연히 한번 return and earn 이용해서 재활..

블루베리 효능 및 부작용과 하얀가루의 정체 [내부링크]

블루베리 효능 및 부작용과 하얀가루의 정체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푸드 중 하나인 블루베리는 다양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들어 있으며 이 외에도 마그네슘, 칼륨, 아연, 망간 등 다양한 영양분이..

시드니 벨모어 두부 맛집 Hoa Hung Tofu [내부링크]

시드니 벨모어 두부 맛집 Hoa Hung Tofu 줄서서 먹는 두부맛집? 요즘 다이어트 중인 나..살빼면 남자친구가 루프탑 텐트를 사준다고 약속해서 어제부터 3일동안 물단식을 하려고 했으나 물단식 하루 지난..

시드니 무료 캠핑장에서 캡티바 차박하기 [내부링크]

시드니 무료 캠핑장에서 캡티바 차박하기 시드니 차박도전! 요즘 캠핑에 푹 빠진 나, 첫 캠핑은 유료사이트에서 편하게 잘 놀다 왔으니 다음 캠핑은 무료사이트에서 개고생을 해보고 싶었다...ㅋㅋ 내 차는..

소확정 I 속을 편하게 해주는 위에 좋은 과일 [내부링크]

속을 편하게 해주는 위에 좋은 과일 안녕하세요 소확정 입니다. 속이 자주 쓰린 분들이 계시다면 오늘 위벽을 보호하고 소화를 도와 위를 편하게 해주는 위에 좋은 과일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감자 아트..

소확정 I 섬유질 많은 음식 [내부링크]

섬유질 많은 음식 안녕하세요 소확정 입니다. 오늘은 소화나 흡수는 되지 않지만 장내 미생물의 먹이가 되고, 과민성 대장 증후군, 비만, 변비, 소화불량 등 다양한 질환을 예방하는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 [내부링크]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의 소확정은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이에요! 저도 한국에 있을때 강아지 키우면서 매번 뭐 주기 전에 줘도 되는건지 검색해보고 엥?? 이것도 주면 안된다고..

시드니 마라탕 NO.1이 젤 맛있는듯 [내부링크]

시드니 마라탕 NO.1이 젤 맛있는듯 안녕하세요 콩초비에요! 저는 시드니와서 맛들린게 있다면 하나는 월남쌈, 다른 하나는 바로 마라탕 인데요! 특히 술마신 다음날 해장용으로 먹으면 속이 쏴악 풀리더라구..

호주 시드니 여행 갭팍 산책하면서 제대로 힐링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 여행 갭팍 산책하면서 제대로 힐링 안녕하세요 콩초비 입니다링~ 오늘은 호주 시드니 갭팍 여행 다녀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원래 계획은 페리타고 왓슨스베이 가려고 했는데 이 날 날씨..

홍차의 효능 건강식품 부럽지 않아요 [내부링크]

홍차의 효능 건강식품 부럽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썬댕이가 가져온 오늘의 소확정은 바로바로 홍차에요~ 코스트코에서 홍차 티백 묶음 사와서 회사에서 매일매일 마시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홍차맛을 좋아하는..

꽃사슴 꿈해몽 길몽일까 아닐까 [내부링크]

꽃사슴 꿈해몽 길몽일까 아닐까 안늉하세요~ 얼마전에 꿈에서 사슴이 나왔어요ㅋㅋ 태어나서 처음인듯..?ㅋㅋㅋ 암튼 꿈에서 나옴 사슴이 그냥 일반 사슴인즤.. 꽃사슴인지 모르거써요ㅜ_ㅜ 암턴, 오늘은 사슴..

보이차의 효능 싹 다 모아왔어요 [내부링크]

보이차의 효능 싹 다 모아왔어요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당ㅋㅋ 요즘 회사에서 매일 마시고 있는 보이차! 사실 효능때문에 먹는다기 보다는 한인마트 가서 그냥 아무거나 집어왔는데 보이차여서 마시다보니 보이..

시드니 마라탕 이스트우드 양궈푸 [내부링크]

시드니 마라탕 이스트우드 양궈푸 시드니에서 마라탕이 먹고싶으면 무조건 가는 양궈푸-! 원래는 버우드에 있는 지점으로 갔는데 카더라에 의하면 사장이 바뀌면서 맛이 예전만 못하다는...... 그래서 이스트..

어항꿈 꾸셨으면 해몽 확인하고 가세요 [내부링크]

어항꿈 꾸셨으면 해몽 확인하고 가세요 어항꿈은 가족이나 자신이 경험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상을 나타내며 어항속의 물고기는 잉태를 상징합니다. 원숭이가 어항을 들여다보며 좋아하는 꿈 청탁이나 청혼을 받..

시드니 메릭빌 분짜 맛집 Vn street foods [내부링크]

시드니 메릭빌 분짜 맛집 Vn street foods 처음 먹고 너무 맛있어서 놀랐던 분짜! 분짜는 베트남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로 우리나라의 돼지갈비 소스맛이 나는 육수에 숯불에 구워진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는데..

시드니근교여행 워이워이(Woy Woy) [내부링크]

시드니근교여행 워이워이(Woy Woy) 시드니 산불 때문에 난리더니.. 최근에는 또 비가 엄청나게 내렸다 덕분에 산불은 거의 다 꺼졌고 시드니 날씨도 원래의 시드니로 돌아왔다 날씨가 좋아져서 그런지 남자친구..

리드컴 맛집 역전치킨 맥주가 예술 [내부링크]

리드컴 맛집 역전치킨 맥주가 예술 진짜 더운 여름에 시원한 맥주가 생각날때 무조건 역전치킨으로 간다ㅋㅋ 진심 여기 맥주는 미쳐따ㅜㅜㅋㅋㅋ 위치는 리드컴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여서 엄청 찾기 쉽다! 개인..

시드니 초밥 맛집 Sushi Beast [내부링크]

시드니 초밥 맛집 Sushi Beast 시드니에서 한번씩 초밥이 엄청 땡길때가 있다 제대로된 맛집을 가려면 아마 시티쪽에 많겠지만 나한테 시티 나가는건 거의 뭐 해외나가는 급?ㅋㅋ 그 이유는..대중교통ㅜㅜ 차만..

시드니 쌀국수 맛집 뱅스타운 AN Restaurant [내부링크]

시드니 쌀국수 맛집 뱅스타운 AN Restaurant 한국에서부터 쌀국수라고 하면 엄청 질색하던 1인- 그게바로 나ㅋㅋㅋㅋㅋ 시드니와서 우연치않게 쌀국수 먹으러 갔다가 쌀국수 세계에 눈을 떠버렸다.. 그 중에서도..

시드니 갈비맛집 리드컴회관 [내부링크]

시드니 갈비맛집 리드컴회관 시드니에 갈비맛집이 많은데 갈비맛집 중 한 곳인 리드컴회관에 다녀왔다! 메뉴가 많지만 고민할 필요없이 갈비를 주문한다- 때깔이 장난아닌 돼지갈비! 리드컴회관 갈비는 양념이..

설탕꿈 어떤 의미가 있을까? [내부링크]

설탕꿈 어떤 의미가 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에 관련된 소확정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그 주제는 바로 설탕! 꿈속에서 설탕이 많으면 많을수록 길몽의 의미로 풀이된다고하는 설탕꿈해몽! 함께 알아볼까요?..

시드니 삼겹살 기력떨어져서 팔복에서 몸보신 [내부링크]

시드니 삼겹살 기력떨어져서 팔복에서 몸보신 밖에서 밥먹기로 했는데 어디갈지 정한게 아니라 한참 고민한 끝에 팔복다녀왔다- 원래는 없었던거 같은데 채소에 뿌려진 드레싱이 진짜 상큼의 끝판왕..너무 맛있..

시드니 리드컴 동보성 짜장면 탕수육 짬뽕 냠냠 [내부링크]

시드니 리드컴 동보성 짜장면 탕수육 짬뽕 냠냠 리드컴 중국집은 광화문 아니면 동보성으로 많이가는데 개인적으로 짬뽕은 광화문, 짜장면이랑 탕수육은 동보성이 맛있다. 그런데 광화문은 갈수록 맛이 변해서 안..

스트라 엉클스 내 입맛이 변한건지 맛이변한건지.. [내부링크]

스트라 엉클스 내 입맛이 변한건지 맛이변한건지.. 다이어트 중인데.. 1주일 전부터 엉클스 갈비가 너무 먹고싶어서 큰 맘먹고 갔다! 갈비 1인분에 36불 정도로 조금 비싼편이지만 그동안 너무 맛있게 먹어서 갈..

무기질음식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무기질음식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소확정 입니다! 오늘은 무기질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왔어요~ 무기질이란 무엇인지, 무기질음식은 어떤게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무기질이란 무기질은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

말레이시아 1월 날씨 및 여행준비물 [내부링크]

말레이시아 1월 날씨 및 여행준비물 안녕하세요 소확정 입니다. 오늘은 1월에 말레이시아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말레이시아 1월 날씨 및 여행준비물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말레이시아 1월 날씨 쿠알라룸..

호주 1월 날씨 및 여행준비물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소확정은 바로 호주 1월 날씨 인데요~ 한국의 1월 날씨와 달리 호주의 1월은 초여름 날씨로 추위를 피해 여행하고 싶은 분들에게 딱 좋은 시기입니다! 시드니 1월 날씨 시드니의 1월 날씨는..

생각지 못했던 맥주효능 [내부링크]

생각지 못했던 맥주효능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소확정 입니다! 혹시 맥주 좋아하시나요? 저는 원래 소주파 였는데 몇년 전부터 아예 맥주파가 되어버린 케이스에요~ 그래서 맥주를 마시던 도중, 맥주에..

마테차 효능 카페인 성분이? [내부링크]

마테차 효능 카페인 성분이? 안녕하세요 마테차 많이 들어보셨죠? 남미에서 주로 마시는 식물성 음료에요! 요즘 워낙 이것저것 많이 나오다보니 예전보다는 인기가 시들었지만 저는 마테차 효능을 굉장히 많이 받..

노니효능 알아보고 가실게요 [내부링크]

노니효능 알아보고 가실게요 안녕하세요 홍냥입니다 포스팅 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한참 지난거 실화에요?.... 요즘 제 주위에서는 노니가 정말 핫한데요 그 이유는 효능도 효능이지만 우선 숙취해소가 너무 좋..

시드니 명소 2탄도 들고 와써영~ [내부링크]

시드니 명소 2탄도 들고 와써영~ 안녕하세요 시드니에서 지내고 있지만 심각하리만큼 집순이인 홍냥입니당 > 3< 저번에 올린 시드니 명소 1탄에 이어서 오늘은 2탄을 가지고 나타났어요!(촤란~) 이거보고 저 대신..

시드니 스트라스필드 맛집 꼬꼬치킨 한잔하기 좋넹 [내부링크]

스트라스필드 맛집 꼬꼬치킨 한잔하기 좋넹 안녕하세요 홍냥이에용 > 3< 시드니에서 많이 먹는 메뉴 중 하나! 바로 치킨인데요ㅋㅋㅋㅋㅋㅋ 치킨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건즤.. 정말 너란 녀석...칭찬해.....

시드니 명소 그 첫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시드니 명소 그 첫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소확정 써니입니당 >3< 최근에 아는 언니가 알려준 게임에 푹~~~빠져 버려서 블로그며 유튜브며 다 놔버렸었다죵 ㅠ_ㅠ......(반성중) 질리게 게..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솔직한 사용후기 [내부링크]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솔직한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남자친구 아는 동생 자동차에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가 있는걸 보고는 너무 좋아 보인다며 우리도 하나 사자길래 어디서 파냐니까 한국 제품이라고...응?..

소고기 효능 맛도 좋은데 건강에도 좋아요! [내부링크]

소고기 효능 맛도 좋은데 건강에도 좋아요! 소고기 효능? 안녕하세요 소확정 써니에용!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소고기! 한국에서는 다른 고기에 비해 가격대가 살짝 높지만 제가 있는 호주에서는 한국에 비해..

몸에 좋은 사과엔 어떤 효능이? [내부링크]

몸에 좋은 사과엔 어떤 효능이? 안녕하세요 소확정 써니 입니동!ㅋㅋ 여러분들은 과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때 부터 귤을 좋아라 했는데 나이가 한 살 한 살 먹어가면서 과일은 쳐다보지도 않게 되더라구요..

시드니 비치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스포츠! [내부링크]

시드니 비치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스포츠! 안녕하세요! 오늘도 시드니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정보를 가지고온 써니 입니당 데헷! 시드니와서 느낀것 중 하나~ 바다가 너무 예쁘다는 사실ㅠ_ㅠ 물론 한국 바다도..

시드니 축제 8월부터 12월까지~ [내부링크]

시드니 축제 8월부터 12월까지~ 안녕하세요 소확정 써니 입니다 >_< 벌써 7월이라는게 믿기지가 않는데요.. 나이를 먹을수록 하루하루가 엄청 빨리지나가는 느낌이에요ㅠㅠ 저만 그런가요???? 그래서 남은 2019년..

식초효능 얼마나 좋은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식초효능 얼마나 좋은지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소확정 써니입니다 >3< 건강에 많은 효과를 줄 수 있는것에 비해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식초! 동서양을 막론하고 오랫동안 병을 치유하는 약으로..

말린대추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말린대추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소확정(써니) 입니다! 한국은 점점 더워지는 반면 호주 시드니는 갈수록 추워져서 지금 전기매트 덮고 포스팅하고 있습니당ㅋㅋ 하루 빨리 한국으로 돌아가고 싶드아...

맛있는 호주맥주 종류부터 추천까지~! [내부링크]

맛있는 호주맥주 소개부터 추천까지~! 안녕하세요~ 예전엔 소주를 좋아했는데 날이 갈수록 맥주맛에 빠져 헤어나올 수 없는 소확정 써니입니다! 한국에선 카스 아니면 하이트만 마시다가 호주와서 여러 맥주를 마..

호주 시드니 7월 날씨 및 여행준비물 여기 다있다!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 7월 날씨 및 여행준비물 여기 다있다! 호주 시드니 7월 여행 장점! 호주 시드니 여행을 보다 저렴하게 다녀오고 싶으신 분들은 7월이 딱이라는 사실! 항공이나 호텔 가격이 다른 달에 비해 굉장히..

고양이에게 좋은 음식으로 건강 챙겨주기! [내부링크]

고양이에게 좋은 음식으로 건강 챙겨주기!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_< 저도 호주에서 고양이 키우고 있는 집사인데요~ㅎㅎㅎㅎ 시중에 파는 고양이 통조림을 준적이 있는데 잘 먹나 싶더니 설사를 해서 급하게 병..

민들레차효능 여기 다있다! [내부링크]

민들레차효능 여기 다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정보는! 바로 민들레차 효능이에요~ 민들레는 우리나라 어디서나 흔하게 볼 수 있는 식물로 꽃은 노란색을 띄고 열매는 6-7월 경에 열린다고..

시드니 한식당에서 점심해결 했어요 [내부링크]

시드니 한식당에서 점심해결 했어요 안녕하세요 시드니 뉴잉턴에 맛있는 중국집이 있어서 한번씩 가는데 이 날은 주말이라서 줄이 너무 길더라구요 기다릴까 하다가 시간이 애매해서 옆에 있는 한식당에 갔는데..

제천횟집 대박수산포차 푸짐한데 맛까지 있어요 [내부링크]

제천횟집 대박수산포차 푸짐한데 맛까지 있어요 안녕하세요~ 한국 다녀온지 2주 정도 지나가는거 같은데 벌써 몇달이 지난 기분이에요 ㅠ__________ㅠ 남자친구랑 호주에서 한국가면 먹고 싶은게 정말 많지 만 제..

식이섬유 좋은 음식 특히 쾌변에 좋아요 [내부링크]

식이섬유 좋은 음식 쾌변에 좋아요 안녕하세요~! 나이를 한살 한살 더 먹을 때마다 건강에 관심이 엄청 쏠리는데요! 특히나 나이를 먹으니 살도 안빠져서 이것 저것 검색을 많이해요~ 그러다가 식이섬유가 장 활..

호주커피 호주에서는 어떤 커피를 마실까 [내부링크]

호주커피 호주에서 마시는 커피는? 안녕하세요-! 오늘 운동 다녀 왔는데 맥주에 소세지에 빵까지 먹으면서 포스팅 중이에요... 정말 살 뺄 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ㅠㅠ 거리를 지나다 보면 흔하게 커피를 마시는..

시드니 스트라스필드 맛집 엉클스 비비큐 레알 맛있더용 [내부링크]

스트라스필드 맛집 엉클스 비비큐 레알 맛있더용 안녕하세요~ 스트라에서 고기 먹고 싶을때 (특히 갈비) 자주가는 엉클스 비비큐를 소개해 드릴게용~ 위치는 커먼웰스 옆에 있어요! 평일에 가면 자리가 있는 경..

체력보충에 좋은 5월 제철음식 [내부링크]

체력보충에 좋은 5월 제철음식 안녕하세요~ 5월 제철음식으로 맛있고 든든하게 체력보충 해서 봄나들이 계획하시는건 어떨까요? 멍게 수산물 중 저칼로리로 손 꼽히는 멍게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변비..

맛있는 파인애플에 이런 효능이? [내부링크]

맛있는 파인애플에 이런 효능이? 안녕하세요! 혹시 파인애플 좋아하시나요? 저는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추지 못할만큼 파인애플을 좋아하는데요! 열대 과일인 파인애플은 솔방울과 비슷하게 생긴 열매라는 뜻에..

해외여행팁 노숙하기 괜찮은 공항정보! [내부링크]

해외여행팁 노숙하기 괜찮은 공항정보! 밤에도 걱정 NO! 안녕하세요~! 비행 여정에 따라 공항에 늦게 도착하거나 저비용 항공사를 이용해 새벽에 도착하는 등, 여러가지 이유로 공항에서 노숙을 하게 되는 경우..

계속 손이가는 호주초콜릿 멈출 수 없당~ [내부링크]

계속 손이가는 호주초콜릿 멈출 수 없당~ 안녕하세요!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초콜릿을 즐겨먹는 편이 아니지만 막내 동생이 초콜릿 킬러라서 이번에 초콜릿을 잔뜩 보내주려고 합니당! 한국보다..

호주워홀 준비물 제대로 챙기자! [내부링크]

호주워홀 준비물 제대로 챙기자! 안녕하세요! 호주워킹홀리데이 준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저 또한 3년 전.. 워홀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정신없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용ㅎㅎㅎㅎㅎ 그래서! 출..

시드니스트라스필드 알로즈가든 마시따 [내부링크]

시드니스트라스필드 알로즈가든 마시따 메뉴 얼마전에 남자친구 일 끝나고 알로즈가든에 다녀왔다 남자친구가 맛집이라고 되게 좋아하는데 위생이 워낙...청결하지 못한지라 예전에 숟가락에 고춧가루 붙어있고..

호주쭉빵에서 샀었던 냉동식품 [내부링크]

호주쭉빵에서 샀었던 냉동식품 호주쭉빵 하남갑오징어 우연히 호주쭉빵이라는 곳을 알게된 후 정말 자주 이용했었다!!ㅋㅋㅋㅋㅋ 식품부터 미용용품, 생활용품 등 정말 다양한 물건을 많이 싸진 않지만 그래도..

리드컴쇼핑센터 즐겨먹는 곳 [내부링크]

리드컴쇼핑센터 즐겨먹는 곳 리드컴 살때는 리드컴으로 장보러 진짜 많이 다녔었다ㅋㅋ 물론 지금은 케이마트 때문에 자주 가기는 하지만 리드컴 살았을때는 진짜 심심하면 갔었음ㅋㅋㅋ 쇼핑센터에서 식사도 진..

리드컴광화문 짬뽕 생각날때 가욤 [내부링크]

리드컴광화문 짬뽕 생각날때 가욤 리드컴 살았을때 정말 자주 갔던 광화문- 특히 여기에서 파는 짬뽕이 너무 내스타일이라 (매운맛조절가능) 술 먹고 다음날 해장하러 많이 갔었다ㅋㅋㅋ 최고로 매운맛까지 먹..

칼링포드 세종뷔페 배터짐 [내부링크]

칼링포드 세종뷔페 배터짐 예전에 칼링포드 살았을때 같이 일했던 사람들이랑 세종뷔페 갔었다 얼마나 오래전인지 기억도 가물가물하네ㅋㅋ 다양한 메뉴 아마 세종뷔페는 이때가 첫 방문 이였던거 같다ㅋㅋㅋ..

시드니 리드컴 수제버거 [내부링크]

시드니 리드컴 수제버거 chubby buns burgers 다녀온지 한~참 된 chubby buns burgers-! 스트라스필드에서 리드컴으로 넘어가다 보면 길 한복판에 위치해있는 버거집이다ㅋㅋㅋ 처음엔 너무 말이 안되는 장소에..

스트라스필드 타이음식점 MAENAM [내부링크]

스트라스필드 타이음식점 MAENAM 스트라 플라자 옆에 위치 남자친구 어머님이 시드니 오신날 타이음식점 MAENAM에서 점심먹었다 이번엔 메뉴 사진이 없다 나는 일하다가 시간 맞춰 나간거라서 메뉴 사진은 따로..

[시드니 리드컴] 김쉐프 기대를 너무 마니했나.. [내부링크]

[시드니 리드컴] 김쉐프 기대를 너무 마니했나.. 리드컴에서 쉐어했을때 계속 오픈 공사중인 곳이 드디어 오픈을 했다길래 엄청 큰 기대를 하고 갔었다. 내가 리드컴 살았을때 생긴 곳이 요기랑 하이포차 였는데..

리드컴 떴다장어구이에서 몸보신 [내부링크]

리드컴 떴다장어구이에서 몸보신 장어가 먹고싶을때는 리드컴에 위치한 떴다장어구이에서 먹는다. 요즘엔 안간지 오래됐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장어가 진짜 커서 씹는맛이 죽여준다능- 탕도 진짜 진국이다-..

스트라스필드 밀당 이집 갠찬넹 [내부링크]

스트라스필드 밀당 이집 갠찬넹 스트라스필드 공영주자창 옆에 위치 저번에 우연히 갔었던 밀당-! 기대했던것 보다 훨씬 맛있어서 나중에 남자친구랑 같이 와야지 했는데 우연히 타이밍이 맞아 떨어져서 남자친..

시드니 스트라스필드 명동 맛이 변함.. [내부링크]

시드니 스트라스필드 명동 맛이 변함.. 스트라 명동에 있는 곱창철판이 너무너무 생각나서 오랜만에 갔던 스트라스필드 명동-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많아서 20분 정도 기다린거 같다ㅋㅋ 그나마 다행인건 우리..

코스트코 생생우동 후기 [내부링크]

코스트코 생생우동 후기 예전에 코스트코 갔는데 생생우동을 박스로 팔길래 너무너무 반가와서 바로 사왔다-! ( ๑˃̶ ꇴ ˂̶)♪⁺ 우선 면부터 준비완료-! 물넣고 5분정도? 있었나? 그런데................

시드니 패디스마켓 동대문인줄 알았당 [내부링크]

시드니 패디스마켓 동대문인줄 알았당 시드니 온지 3년이 됐는데 워낙 시티 나가는걸 싫어하다보니 패디스마켓도 이제서야 다녀왔다 (о´∀`о) 연말답게 한쪽에 크리스마스 트리로 꾸며놨다 우와~ 할 정도는..

[시드니 리드컴] 메밀소바 맛집 도토리 [내부링크]

[시드니 리드컴] 메밀소바 맛집 도토리 개인적으로 메밀소바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우연히 리드컴 도토리에서 메밀소바먹고 반해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은 자리가 텅텅빈거 보니 평일이였나? 여기..

[호주 시드니] 리드컴 하나비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 리드컴 하나비 아는 동생이랑 남자친구랑 오랜만에 리드컴 하나비에 다녀왔다! 리드컴에 살때는 자주 다녔었는데 몇개월만에 가본듯 하당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 사진많음 주의. 메뉴가 다양..

[호주 시드니] 캠시 양꼬치 백두산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 캠시 양꼬치 백두산 시드니 캠시에서 파는 양꼬치가 맛있다고 해서 남자친구 커플이랑 캠시 백두산에 다녀왔당ㅋ 꼬치 종류가 다양했지만 우리는 양꼬치랑 오이무침, 그리고 옥수수냉면을 주문했..

[호주 시드니] 블루마운틴 링컨스락(feat.에코포인트 세자매봉)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 블루마운틴 링컨스락(feat.에코포인트 세자매봉) 아무 계획없이 심심해서 가게 된 블루마운틴. 링컨스락 갔다가 에코포인트가서 세자매봉 보고 오기로 했었다ㅎㅎㅎㅎㅎ 와 날씨가 겁나 좋아부..

[시드니] 플레밍턴마켓 구경 [내부링크]

[시드니] 플레밍턴마켓 구경 일요일에 할거 없을때면 플레밍턴에 자주 간다! 이것저것 다양한 물건들이 많아서 시간가는줄 모르는 1인ㅋㅋㅋ 올때마다 느끼지만 주차하기 정말 힘둘다ㅠ_ㅠ 그래서 우리는 제일..

[시드니] 스트라스필드 88포차 오돌뼈랑 주먹밥 [내부링크]

[시드니] 스트라스필드 88포차 오돌뼈랑 주먹밥 지난 주말, 남자친구가 저녁 약속이 있어서 집에서 혼자 오돌뼈랑 맥주로 여유를 즐기기로 했다! 맥주는 간단하게 한 박스 준비했다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맛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