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cp의 등록된 링크

 kpc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 접시 위에 피워내는 예술 [내부링크]

푸드스타일리스트를 알고 계신가요? 처음 들어보셨거나 생소하시다구요? 그렇지만 푸드스타일리스트는 생각보다 여러분 가까이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라면이나 과자 같은 음식들의 포장이나, 방송에 나오는 음식들 예시, 인스타그램 등 SNS에 노출되는 음식 사진, 식당 메뉴판과 입구에 있는 음식 사진, 모형 등 주변에서 눈만 돌리면 보이는 모든 것들이 바로 푸드스타일리스트들의 작품입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란 바로 이렇게 광고나 출판물에 사용되는 촬영용 요리와 소품을 준비하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따라서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 교육 중인 푸드스타일리스트의 자격증 취득 과정은 기본적으로 음식을 목적에 맞게 아름답고 먹음직스럽게 연출하여 최대의 효과로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요 내용으로 이를 위해 다양한 음식..

실버미술, 치매예방에 효과적인 노인미술지도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과정은~ 바로 실버미술을 통한 어르신들의 인지능력 향상을 통해 치매예방을 돕고 삶의 활력을 불어넣는 노인미술지도사입니다.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하는 실버미술은 고령화 사회 속 증가하는 노인인구의 좀 더 활기차고 긍정적인 삶을 돕기 위해 기본적으로 노인들의 창의적 활동과 단체 활동을 통해 사회 참여와 오감 능력, 운동 기능의 활성화를 돕고 더 나아가 치매예방과 내재된 창의성을 경험하고 사회적으로도 자신을 인정하고 표현하여 심리적 불안감을 해소하는 등 개방적이고 긍정적인 심리를 형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활동입니다. 실버미술은 주로 노인복지회관(사회복지관, 경로당 등) 혹은 노인대학이나 노인교실 등에서 치매예방 활동으로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특히 통..

플로리스트 자격증 무료로 수강하고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 꽃 좋아하시나요?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과 그 꽃에서 피어나는 달콤한 향기는 그 누구에게도 매력적인 요소랍니다. 특히 전문적인 플로리스트 자격증이 있는 플로리스트들이 직접 만든 꽃다발이나 꽃바구니 등은 다양한 원리를 고려하여 만들기 때문에 더욱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느낌을 줍니다. 그럼 과연 플로리스트는 어떤 사람들일까요? 플로리스트(Florist)란 라틴어로 꽃을 나타내는 프로스(Flos)와 전문인이나 예술가를 지칭하는 접미사 이스트(ist)의 합성어입니다. 따라서 플로리스트는 좁게는 우리가 아는 꽃다발을 만들고 꽃을 판매하는 사람부터 넓게는 그 꽃을 재배하고 관리하는 사람도 모두 포함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우리나라의 플로리스트라는 단어는 좁은 의미의 플로리스트를 뜻하며 플로리스트 자격..

동화구연 자격증 무료수강으로 빠르고 확실하게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무료수강 과정은 동화구연을 통해 아이들의 정서발달을 돕는 동화구연자격증! 동화구연 지도사 과정입니다. 동화구연지도사는 말 그대로 동화구연을 통해 아이들에게 동화책을 실감나게 읽어줌으로써 아이들의 정서, 언어, 사고력 등의 발달을 돕고 아동문학의 특징인 권선징악 등의 사회, 도덕적인 개념과 가치를 깨우치게 하는 교육방법으로써의 동화구연 자격증입니다. 또한 어린 시절부터 동화구연 등을 통해 이야기의 즐거움을 알게 된 아이는 자라서도 자연스레 독서습관이 몸에 배어 깊이 있는 독서를 통해 풍부한 감성과 함께 이성적이고 논리적인 아이로 자랄 수 있습니다. 특히 아기때부터 시작된 동화구연은 아이들의 언어적 발달에도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아이들은 동화구연을 통..

캘리그라피 배우기부터 자격증 취득까지 한꺼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과정은 바로! 글씨로 종이 위에 예술을 피워내는 캘리그라피지도사입니다. 캘리그라피(Calligraphy)의 본 뜻은 '손으로 그린 문자'라는 뜻인데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캘리그라피는 의미 전달의 수단만으로 사용되는 본 뜻을 넘어 캘리그라피가 가진 특유의 유연하고 동적이며 자유로운 선과 재질과 도구에 따른 독특한 번짐, 종이와 도구가 스침에 따라 나오는 효과, 여백과 글씨와의 균형 등의 매력이 있는 예술의 한 장르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캘리그라피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도구들로 얼마든지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일반 붓과 먹물, 볼펜이나 유성매직 심지어는 강사님께서 주로 사용하시는 캘리그라피용 붓펜도 인터넷이나 주변 문구점에서..

아동심리상담사 금쪽같은 우리아이를 위한 맞춤 상담사 자격증! [내부링크]

아동심리상담사는 이름에서도 아실 수 있듯 영유아기와 초등학교 정도의 아동을 대상으로하는 전문 심리상담사입니다. 특히 요즘같은 맞벌이로 인해 아이들과의 시간이 적어지는 이때, 성장기의 아이들은 부모와의 시간이 적어져 사회 적응 방법이나 자신의 장점을 파악하는 등의 도움을 제때 받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어린 아이들은 자신의 생각와 느낌을 언어로 표현하는데 익숙치 않고 부모는 그런 아이들의 언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런 아이들의 육아와 성장에 있어 전문가의 역할은 필수불가결이며 앞으로도 그 비중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아동들은 언어로 소통하는 것에 익숙치 않기 때문에 아동심리상담사는 이런 아이들과 소통하기 위해 언어 이외에 여러 상담도구들을 적극적으로 활..

타로카드 배우기부터 자격증 취득 및 활용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과정은 바로 한능평 인기 NO.1 [타로심리상담사] 과정인데요. 타로심리상담사는 이름 그대로 타로카드를 이용하여 심리상담을 진행하는 전문가를 뜻하는데요. 그럼 타로카드는 뭘까요? 사실 타로카드를 모르는 사람은 정말 드물거에요~ 주변에서도 타로카드를 쉽게 접할 수 있고 특히 운세나 궁합을 볼때 타로카드를 이용하는건 너무 유명해서 여러 드라마나 영화의 소재로 이용되기도 해요. 그렇지만 타로카드가 뭔가요? 물어보면 정확하게 대답할 수 있는 사람도 역시 드물거에요. 타로카드(Tarot)는 서양에서 오컬트적 상징 혹은 점술을 위해 널리 쓰이는 카드의 일종으로 보통 '메이저 아르카나'로 불리는 카드 22장과 '마이너 아르카나'로 불리는 카드 56장을 합쳐 총 ..

칵테일레시피, 칵테일전문가 수강료 100% 전액 지원! [내부링크]

칵테일(Cocktail)이란 일반적으로 각 칵테일레시피에 따라 알코올 음료인 술에 다른 술을 넣거나 청량음료, 과즙류, 영양음료, 탄산음료 또는 향료 등의 부재료를 섞어 향기, 색, 맛 등을 부여함으로써 새롭게 창조된 음료로 재료의 혼합을 통해 보다 섬세하고 새로운 맛을 얻어내는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칵테일(Cocktail)의 유래 칵테일(Cocktail)이란 이름에는 칵테일의 역사만큼 다양한 유래가 있는데요.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아무래도 처음 칵테일을 만들때 술을 휘젓던 막대가 수탉의 꼬리(Cock Tail)와 닮아 이런 이름이 붙었다는 설이 가장 유명합니다. 이외에도 술의 장식을 수탉의 꼬리 깃으로 했다던가 최초의 칵테일레시피가 달걀노른자를 이용해 이름이 칵테일이 되었다던가 하는 등 그럴듯..

생활 속 에티켓 매너를 교육하는 예절교육지도사 12월 신규과정 개설 [내부링크]

예절이란 예의범절(禮儀凡節)의 준말로 인간관계에 있어서 사회적 지위에 따라 역할 행동을 정하는 상호작용의 원칙과 관습이 체계가 약속된 사회계약적 생활규범을 실천하는 가정의례 및 사회의례로서 지켜야 할 생활규범 및 의식예절[儀式禮節]을 말합니다. 해외에서는 에티켓(etiquette), 매너(manners)라고 표현하며 현대사회에 맞게 변화된 예절, 예의도 에티켓이나 매너로 표현합니다. 쉽게 이야기 하면 우리 인간 사회에서 지켜야 할 서로간의 암묵적인 약속 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예절은 작은 것(나)부터 시작해 점점 큰 것(가족, 사회, 국가, 민족 등)으로 나아갑니다. 따라서 모두들 익히 알고있는 [수신제가 치국평천하(修身齊家治國平天下)] : "먼저 몸(자신)을 닦아 수양해서 집안을 안정시켜야 나라를 ..

코딩교육, 최신 트렌드 100% 반영!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 무료수강 제공! [내부링크]

코딩이란 쉽게 말하자면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용해 컴퓨터 프로그램을 만들어 내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인터넷 홈페이지, 다양한 게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 모두 코딩을 통해 제작된 것들이죠. 이런 코딩을 가르치는 교육 즉, 코딩교육을 해외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우리나라도 2018년부터는 중, 고등학교의 2019년부터는 초등학교에도 정식 의무 교과목으로 편성되어 아이들에게도 교육 중인데요. 과연 프로그래머를 양산하기 위해 [코딩교육]이라는 교과목이 필수 교과로 편성된 것일까요? 정답은 아닙니다. 코딩은 기본적으로 논리적 사고와 창의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코딩교육은 아이들의 논리력과 창의력을 키워주고 협동하여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는데에 그 목적을 두고 아이들에게 교육되고 있습니다...

사주 명리학 무료로 공부하고 자격증까지 취득하는 비법! [내부링크]

명리학이란, 태어난 년, 월, 일, 시에 해당하는 간지를 근거로 길흉화복을 알아보는 학문으로 사주학, 사주명리학이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사주를 통해 자신의 현재 상황과 자신에게 닥칠 미래를 예측하여 삶의 지침으로 삼거나 연인, 커플과의 사주를 참고하여 둘의 궁합과 미래 등을 보기도 합니다. 특히 연말 연시에는 한해의 운세를 통채로 보며 이번 해의 운세와 다가올 해의 운세를 점치기도 합니다. 사주, 명리학의 기원은 기원전 1000년~250년 정도로 거슬러 올라가 주나라의 낙녹자(珞祿子)와 귀곡자 (鬼谷子)가 그 기원이라고 합니다. 이는 중국 후한(後漢:25~220) 시대의 삼명(三命 : 수명壽命, 수명隨命, 조명遭命)에서 발전하여 송대의 서자평(徐子平)이 현대의 명리학을 거의 완성하였다고 보는 것이 ..

와인소믈리에, 소믈리에자격증 무료수강으로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와인소믈리에(Wine Sommelier)란? 와인소믈리에란, 고대 오크어(고대 프로방스어)의 Saumalier에서 유래한 것으로 소몰이꾼이라는 뜻입니다. 옛날에는 소몰이꾼이 부업으로 와인감별사의 일도 했기 때문에 이런 유래에서 소믈리에라는 이름이 되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재 소믈리에(Sommelier)는 오직 '와인 감별사'를 의미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와인소믈리에와 같은 전문 감별사까지 있는 '와인'은 어떤 술일까요? 와인(Wine)이란? 와인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술 중 하나로 그 역사는 1만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고대 아르메니아, 그루지아 등 흑해 연안이 그 기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리스로마신화에선 바커스(디오니소스)가 인류에게 와인의 양조를 가르쳐 주었다고 하며 기독교에서는 [..

인테리어로 자연을 우리 집 안에 들이는 원예인테리어전문가 [내부링크]

최근 인테리어의 트렌드는 너무 완벽하고 정교한 디자인보다는 물결무늬, 나무무늬 등 거칠고 불완전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시 이런 디자인들은 자연을 떠올리게 하여 이용자로 하여금 안정과, 휴식, 편안한 감정을 주기 때문입니다. 컬러 또한 황토색, 베이지색, 크림색 등 은은하고 편안함을 주는 컬러를 택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테리어에 있어서 [원예]는 절대 빠질 수 없는데요 식물은 정교하게 계산된 디자인 속에서 본연의 생명력과 자유로움으로 보는이에게 따스함을 선사합니다. 또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인 자연스러움을 표현함에 있어 잘 가꿔진 화분 하나는 그 어떤 재료, 소품보다 뛰어난 표현력을 지니고 있음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이런 인테리어를 플랜테리어라 하는데 플랜테리어란 Plant(식물)와 Inter..

퍼스널컬러 테스트 100% 무료수강으로 배워보자! [내부링크]

퍼스널컬러란, 개인이 가진 신체 고유의 색을 뜻하며 크게는 웜톤, 쿨톤으로 분류되며 계절이 가지는 이미지와 합쳐 겨울 쿨톤, 봄 웜톤 등으로 표현하기도 합니다. 이를 잘 활용하면 개인의 이미지를 더욱 잘 살릴 수가 있어 개성이 중요시되는 요즘, 의류, 코디, 패션, 뷰티 심지어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폭 넓게 활용되는 굉장히 각광받는 분야 중 하나입니다. 특히 퍼스널컬러에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 패션, 뷰티 업계에 있어 퍼스널컬러는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 분야로 각 퍼스널컬러에 맞춘 제품들을 생산하며 제품 홍보 및 기업 마케팅에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퍼스널컬러 과연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개인의 퍼스널컬러는 전문가의 테스트로 가장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를 퍼스널컬러테스트 라고 하며, 퍼스널컬..

독서지도사자격증 한능평과 함께 쉽고 재밌게! [내부링크]

아이의 독서습관은 보통 초등학교 저학년 이전에 형성되어 평생 지속됩니다. 독서는 아이의 이해력, 창의력, 어휘력 등 상당히 많은 부분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많은 부모님들이 이 시기의 아이들에게 책을 가까이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러면 과연 아이들이 책을 읽으라 한다고 읽을까요? 읽더라도 이렇게 독서를 접하게 되면 어떤 생각을 가지게 될까요? 독서지도사의 역할 독서지도사는 바로 이런 시기의 아이들이 책과 친해지도록, 더 나아가 올바른 독서습관이 형성되도록 돕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독서 동기를 유발하고 여러 활동을 통해 독서가 즐거운 활동인 것을 알게된 아이들에게는 제대로 된 독서습관이 형성이 되며, 독서지도사를 통해 제대로 형성된 독서습관은 아이들에게 평생남는 자산이 되어 사고력, 의사소통, 학..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 무료수강 100%로! [내부링크]

대한민국에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는 어림잡아 1500만 이상이라고 합니다. 평균적으로 3~4명 중 한명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라는 이야기죠 그들에게 있어서 이 반려동물은 단순히 같이 사는 동물이 아니라 우정을 나누는 친구를 넘어 하나의 가족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1. 반려동물의 역사 이전에는 애완동물이라고 표현하던 반려동물, 언제부터 [반려] 라는 표현을 사용하게 되었을까요? 우리나라에서는 90년대 말 부터 꾸준히 제기되던 이야기로 [애완]보다는 가족이라는 의미가 큰 [반려]라는 단어를 사용하자는 움직임이 생겼고 2000년대 초 표준국어대사전에도 [반려동물]이라는 단어가 등록이 됩니다. 실제로 통계에 따르면 반려동물 양육가구 중 80% 이상은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며 평균적으로 9년가량을 함께합..

웃음치료사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 무료수강으로 자격증 취득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과정은 요즘 현대인들에게 가장 많이 부족한 '웃음'을 가르치는 [웃음교육지도사] 과정입니다. 대체로 [웃음치료사], [웃음강사] 등으로 익숙하실 것입니다.^^ 웃음의 효과 예전부터 웃음은 만병통치약이다. 라는 말이 있을만큼 웃음은 인체에 여러 긍정적인 효과를 가지고 오고 있습니다. 4세기경 의사였던 밀레투스가 쓴 의학서적인 ‘인간의 특성' 에 따르면, 『웃음은 헬라어로 겔로스(gelos)이며, 말의 어원은 헬레(heae)인데 그 이유는 건강(health)이다.』 라고 하였습니다. 그만큼 우리보다 오래 전에 살았던 고대인들도 웃음은 건강하게 사는 지름길로 알고 있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다양한 연구결과들을 통해 웃음이 암, 심장병,..

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 무료수강 100% 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과정은 공간관리에 도움을 주는 전문가 [정리수납전문가] 자격과정입니다! 과연 정리수납전문가란 무엇일까요? 정리수납전문가란? 정리수납전문가는 효율적인 정리(수납)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시간적, 공간적, 물질적으로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돕는 전문가를 말합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공간 활용에 대한 도움을 주고 강의를 하는 정리수납전문가의 수요가 커져왔으며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도 생겨났으나 국내에서는 2009년 처음 도입되어 2012년에 정리수납업체가 생겨난 후 부터 점차 커져나가 정리수납전문가 라는 서비스 업종이 형성되었고 현재는 본격적인 성장기에 접어들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리수납전문가의 활용 특히 최근 늘어나는 맞벌이 부부와..

베이비시터 자격증 무료수강으로 취득하는 방법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최근 맞벌이 부부가 늘어감에 따라 육아에 대한 스트레스도 따라 늘어가고 있습니다. 아이는 어리고 함께할 시간은 모자라고.. 이런 문제를 약간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것이 바로 베이비시터인데요. 이런 베이비시터를 고용하는 부모들은 내 아이를 돌볼 사람을 구하는 만큼 그 어느때보다 신중해집니다. 베이비시터 경력, 성격, 마음가짐.. 등등 정말 100번을 다시봐도 부족하다고 느껴질 정도입니다. 이렇게 베이비시터를 구인하면서 머리를 싸맬때! 지원자의 이력서에, 자기소개서에 베이비시터 자격증이 있다면 어떨까요? 아무래도 당연히 없을때와는 느낌이 다르겠죠? 저희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는 이럴때 활용가능한 베이비시터자격증 아이돌봄의 스페셜리스트! [베이비플래너]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이비플래너는 앞서 이야기한 베이..

치매예방 돕는 노인두뇌훈련지도사 무료수강 신규개설![11월 21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과정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의 11월 2차 신규과정인 [노인두뇌훈련지도사]입니다. 치매의 위험성 현대 사회가 갈수록 고령화 사회가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사회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그 중 가장 문제인 것이 노인의 90% 이상이 가지고 있는 만성질환과 노인성 질환입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치매]인데요. 치매의 대표적인 증상은 각종 인지기능 저하, 의사소통 장애, 정신 행동 증상 등이 있습니다. 노인두뇌훈련지도사란? 노인두뇌훈련지도사는 이런 노인의 두뇌를 자극하여 치매예방에 도움을 주거나, 치매의 진행과 각종 인지기능 저하를 막는 전문가입니다. 노인두뇌훈련지도사의 치매예방 방법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미술심리상담, 도형심리상담 등을 통해 예후를 알..

병원코디네이터 무료수강 100%로 자격증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과정은 최근 급부상 중이며 저희 교육원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과정 중 하나인 [병원코디네이터]입니다! 병원코디네이터란? 병원코디네이터란, 다들 아시다시피 병원의 원무과에서 접수, 수납업무를 진행하는 담당자로 환자에게 적극적인 서비스를 펼쳐 병원이 딱딱하고 차가운 공간이 아닌 내집처럼 편안한 공간이 되도록 느끼게 만드는 서비스 전문가입니다. 특히 최근 병원의 추세인 [객관적인 의료]에 초점을 맞춰 의사 중심의 치료가 아닌 환자 중심의 치료로 자연스러운 환경과 분위기를 통해 치료뿐 아니라 환자의 사회 복귀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강의 커리큘럼 병원코디네이터 과정은 5주 과정으로 총 20강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한 강의당 강의 분량은 약 3..

로스팅핸드드립마스터[11월 1차 신규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입니다^^ 서울남부교육청에 정식등록된 온라인평생교육원인 한국능률교육평가원(제 267호)에서는 현재 장기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어 각 주무부처를 기준으로 국가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등록된 '자격기본법'에 의거한 자격증 과정을 매 월 2과정 이상 개설 중에 있습니다. 이에 11월 1차 신규과정인 '로스팅핸드드립마스터' 과정이 개설되었습니다. 로스팅핸드드립마스터란 커피 생두에 열을 가해 맛과 향을 끌어내는 [로스팅]과 드립주전자에서 떨어지는 물로 원두를 적셔 커피를 추출하는 [핸드드립]의 전문가로 커피 전문점에서 로스터 및 바리스타로 활동하기 좋은 자격과정입니다.^^ 첫 반은 다음 주 월요일인 11월 7일 월요일에 개설될 예정으로 신청을 희망하시는 경우 홈페이지에 들어오..

아로마테라피 무료수강으로 자격증취득까지! [내부링크]

아로마테라피란 무엇일까요? 아로마테라피란 아로마(Aroma)와 테라피(Therapy)의 합성어로 프랑스 화학자인 르네 모리스 가트포세가 1930년대에 언급한 프랑스어 아로마테라피(aromatherapie)에서 만들어진 조어입니다. 「아로마」는 방향, 향기를 뜻하고 「테라피」는 치유, 요법을 의미하는 프랑스어로 이것을 영어로 발음하면 아로마테라피(aromatherapy)가 됩니다. 기본적으로 아로마테라피에 이용되는 아로마 오일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그 재료가 [천연]이어야 한다는 건데요. 아로마테라피는 피부에 직접 닿기 때문에 이 점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또한 아로마테라피에 사용되는 오일이 화학적 성분이 없는 '천연 100%' 성분이어야 아로마테라피의 긍정적인 효능 역시 최대한으로 이끌어낼 수 있답니다..

바리스타자격증 커피바리스타전문가 과정 무료수강 100%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무료수강 과정은 [커피바리스타전문가] 과정이에요~! 일반적으로는 바리스타자격증으로 많이 알고 계시죠~^^ 다들 익히 아시다시피 바리스타자격증은 국가자격증이 존재하지 않아 100% 민간자격증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그렇다면 바리스타자격증을 취득할 때 중요한건? 바로!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국가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유무! 저희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 교육중인 [커피바리스타전문가] 자격증은 당연히!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발급되고 있기 때문에 취업 및 시설개설 등을 목적으로 자유로운 활용이 가능해요!! 강의의 기본은 당연히 잘 가르치는 강사님이겠죠? 약력만 보아도 느껴지는 명강사님의 포스~~ 너무 좋은 강의에 학습자님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