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happilyeverafter의 등록된 링크

 livehappilyeveraf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네이버부동산 광고 상품 안내 [내부링크]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네이버부동산 광고 상품 안내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네이버부동산 구매 대상 서울, 인천, 부천, 수원, 천안, 대전, 대구, 부산을 제외한 모든 지역 위 지역에 포함될 경우 아래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업체 회원 가격표 (서울, 인천, 부천, 수원, 천안, 대전, 대구, 부산 지역 중개사무소만 해당) https://livehappilyeverafter.tistory.com/26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업체회원 가격표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업체회원 가격표 안녕하세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이현지 매니저입니다. 업체회원(중개회원) 가격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신규업체 적용 기준 피터팬의 신규 적 livehappilyeverafter.tistory.co..

네이버부동산 미등기, 분양권, 재개발 매물 등록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부동산 미등기, 분양권, 재개발 매물 등록 방법 ㅇ공동주택외의 물건 건물등기만 있을시 예) 상세주소: 해당 층을 작성하거나 그 층의 일부를 광고하는 것이면 일부로 작성하세요. (2층의 일부) ㅇ구분등기있는 호수를 나눠서 올릴 때 예) 상세주소: 1층 일부 또는 101호의 일부 ㅇ매물전체를 의뢰할 경우 예) 상세주소: 건물전체 또는 통매매 ㅇ묶음 매물등록 시 단일매물일 경우 예) 상세주소: 105호, 106호 또는 105호 106호 (105호와 106호 사이 띄어쓰기 1번 해주세요. 사이 띄어쓰기 2번하면 실패처리 될 수 있습니다. ㅇ묶음 매물일 경우 (3개 이상 묶음매물) 예) 101호,102호,103호,104호 묶음매물 또는 101호~104호 묶음매물 단, 103호 제외하고 101호,102호, 1..

네이버부동산 분양권 매물, 법인 소유 매물 검증 방법 [내부링크]

1. 네이버부동산 분양권 매물 ㅁ분양권 매물 검증 프로세스 소유자 모바일 확인 → 분양계약서 (공급계약서나 권리의무승계 내역서 등) 서류로 확인→ 매물 노출 * 1차 모바일로 확인한 소유자와 2차 분양계약서 상의 소유자명이 일치하면 등록 ㅁ 분양권 매물 주의 사항 ㅇ분양계약서 상 소유자와 상이한 경우에는 검증 실패 또는 증빙자료를 요구할 수 있음 ㅇ분양계약서에 나타난 매수인의 명의와 모바일 검증 명의가 일치해야 함 ㅇ컬러본으로 식별이 가능해야 통과 가능 함 (흑백불가) ㅇ분양계약서는 매물등록 시 첨부하거나 검증업체에 바로 메일로 송부하면 됨 ㅇ서류에 있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마스킹 후 보내야 함 ㅇ분양계약서(공급계약서)에 해당 매물의 주소, 소유자, 날인이 표시된 부분을 보냄 ㅇ분양계약서(공급계약서)가..

네이버부동산 현장 확인 매물 알아보기 [내부링크]

네이버부동산 현장 확인 매물 알아보기 1. 네이버부동산 현장 확인 매물이란? 현장확인이란 검증센터 직원이 해당 물건지에 직접 방문하여 사진을 촬영하여 올려주는 네이버 부동산 매물 광고 방식 중 한 가지입니다. ㅇ 건물 내부 촬영이 가능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단, 분양권의 경우 외관사진으로 대체되며 분양계약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ㅇ 홍보확인서를 팩스로 보내야 합니다. 검증센터에서 안내하는 번호로 송부 해주세요. ㅇ 사진촬영일 자정부터 매물 노출이 됩니다. ㅇ 촬영 사진의 원본은 현장 센터에 신청해서 메일로 받을 수 있으며, 이는 1개월 이내 신청해야 합니다. 2. 네이버부동산 현장 확인 매물 진행 순서 (1) 매물 등록 시 현장확인 선택 (2) 사진 촬영 희망일 예약하기 (3) 홍보확인서 팩스로 전..

[피터팬] 중개회원 네이버 카페 연동 방법 [내부링크]

* 이 포스팅은 피터팬 유료 상품을 결제한 중개회원에 해당되는 글입니다. * 피터팬 유료 상품이 궁금하실 경우 아래 링크를 들어가주세요. https://livehappilyeverafter.tistory.com/7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광고 상품 안내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광고 상품 안내 안녕하세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중개업체가 사용하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일반매물 상품과 프리미엄 상품에 대해 안내 드리려고 합니다. < 간 livehappilyeverafter.tistory.com [피터팬] 중개회원 네이버 카페 연동 방법 * 네이버카페 연동을 위해서는 카페 정회원 등업이 필요합니다. 회원 등업은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주세요. 현재 모든 창(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로그인 된 네이버 계정을..

[네이버부동산] 네이버 검증방식의 종류 [내부링크]

[네이버부동산] 네이버 검증방식의 종류 안녕하세요. 네이버부동산 매물 전송시 필요한 네이버 검증방식의 종류를 소개합니다. 현장확인, 모바일확인, 홍보확인서, 전화확인까지의 간략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검증방식 순위 내용 현장확인 사진 촬영 1 검증센터 직원이 해당 물건지에 직접 방문 사진 촬영 하여 올려주는 방식 - 건물 내부 촬영이 가능한 경우만 신청할 수 있다. * 단, 분양권은 외관사진으로 대체되며 분양계약서를 첨부해야 한다. - 건물 등 전체 매매일 경우 소유자의 직접 확인이 필요하다. - 홍보확인서를 팩스 전송해주어야 한다. - 사진촬영일 자정부터 매물이 노출된다. - 촬영본의 원본은 네이버 현장센터에 신청을 통해 메일로 받을 수 있다. 모바일확인 1 (집주인 / 분양권) 문자 인증 2 소유자가 ..

에고라는 적 리뷰: 자의식 과잉에서 벗어나는 법 [내부링크]

에고라는 적 리뷰: 자의식 과잉에서 벗어나는 법 ㅇ침묵 우리에게 결핍되어 있는 것은 침묵이다.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과 강인한 사람은 침묵을 통해 휴식한다. ㅇ배움 친구나 가족이 당신에게 칭찬과 격려를 보낼수록 냉정한 비판과 비평을 적극적으로 요청하고 얻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에고는 자기 자신에 대해 이미 잘 알고, 완벽하고 천재인데다 정말 창의적이며 특별하다고 여긴다. 이 과정에서 나는 충분히 알지 못한다는 깨달음, 지속적으로 배워야 한다는 겸손만이 우리를 거기로 데려다준다. 앞으로도 여전히 배우겠다는 자세를 가지는 것이 좋다. 모든 사람에게서, 그리고 모든 사물과 상황으로부터 끊임없이 배워야 한다. 당신이 모르는 주제의 책을 읽어라. 당신이 알지 못하는 사람과 자리를 함께 해라. 그때의 그 불편한 감정..

내리막 세상에서 일하는 노마드를 위한 안내서 리뷰 [내부링크]

ㅇ내리막 세상에서 일하는 노마드를 위한 안내서 요약 ㅇ일일 뿐인데 길을 잃었다는 느낌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가에 대한 고민 없이 스펙에 맞추어 조건 좋은 직장에 발을 들여 놓았다면 얼마 가지 않아 허무감에 빠지게 될 것이다. 그 지점을 향해 다른 모든 욕망은 미뤄두도록 강요 받았는데 그렇게 도달한 지점은 꽃길도 잔치마당도 아니다. ㅇ목표는 베일에 가려져 있다 추구하는 목표는 항상 베일에 가려져 있는 법이다. 명예를 추구하는 청년은 명예가 무엇인지는 결코 모른다. 우리의 행위에 의미를 부여하는 것은 우리에게는 항상 철저하게 미지의 것이다. 좋아하는 일이란 물 위에 떠 있는 부표 같은 것인지 모른다. 직업이나 직장의 이름으로 표현되는 부표. 그 부표 아래에 버티고 있는 일상이, 실제의 시간을 채우는 관계와 활..

[책] 내가 알고 있는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 요약 [내부링크]

[책] 내가 알고 있는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 ㅇ만족스러운 직업을 찾기 위한 조언 1. 내적인 보상을 주는 직업을 찾자. (일에 대한 목표의식, 열정, 즐거움 > 월급) - 시간과 돈 사이의 균형을 잘 맞추어야 한다. - 돈에 연연하지 않는다면 파트타임 일을 하면서도 진정으로 중요한 것을 누릴 수도 있다. - 외적인 보상을 목표로 일한다면 언젠가 좌절할 수 밖에 없다. - 사람이란 늘 자신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진 사람과 비교하기 마련이다. - 일에서 얻는 만족감이나 즐거움을 목표로 한다면 분명 성공할 수 있다. 2. 좋아하는 일을 찾는 비결은 끈기이다. 이는 평생 찾아야 할 일이다. - 매일 즐겁게 출근할 수 있는 직장을 찾겠다는 목표를 세우자. 정말 좋아하는 일을 찾아야 한다. - 내가 일하고 싶은 분야..

'뉴타입의 시대' 리뷰: 올드타입과 뉴타입의 차이 [내부링크]

리뷰 1. '뉴타입의 시대'에서 공감가는 부분과 동의하지 않는 부분 1-1. 공감가는 부분 '3장 의미' 중... 사람의 능력은 어떻게 의미를 부여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 의미를 부여하는 브랜드가 살아남는다는 내용이다. 책에서는 피치항공의 사례를 예로 들었다. 피치항공의 경우 한국에서는 피치 못해 탄다는 저비용 항공사로 유명하지만 피치항공의 비전이 '세계 평화'랑 관련되어 있다는 것이 인상 깊었다. 과거에 일본이 많은 나라들과 전쟁을 벌였기 때문에 여러 나라와 친구가 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고 했다. 이러한 피치항공의 비전은 항공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피치항공사 직원에게도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돈이 없는 사람들이 해외에 자주 놀러갈 수 있도록 원가를 절감 시키는 대신에 노선을 증가킨다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업체회원 가격표 [내부링크]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업체회원 가격표 안녕하세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이현지 매니저입니다. 업체회원(중개회원) 가격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신규업체 적용 기준 피터팬의 신규 적용기준은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최초로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상품을 계약한 경우 2. 상품 사용을 종료한지 6개월 이후인 경우 3. 피터팬을 사용한 업체이지만, 상호+사업자번호+주소가 모두 바뀐 업체로 이관하여 상품을 새로 계약하는 경우 (한 개라도 동일할 경우 연장으로 인정) 금액 할인과 서비스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금액할인과 서비스입니다. 금액 할인의 경우 최초 결제시 정상가에서 30% 할인이 이루어집니다. 또한 구매하신 상품 건수의 20%를 더 드리고 있습니다 예) 10건 구매할 경우, 2건 더 지급 ( 1..

열 두 발자국 - 정재승 서평 [내부링크]

1. 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감 좋았던 부분 뇌과학에 입문하기 좋은 도서이다. 지금까지 읽었던 도서 - 도파미네이션같은 경우 외국인 학자들이 쓴 책이 많아서 사례를 이해하기 어려웠는데, 한국인 과학자가 쓴 책이고, 무엇보다 강연체로 책을 집필했기 때문에 부담없이 읽을 수 있었다. ㅇ열한번째 발자국 :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은 어떻게 세상에 도전하는가?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성공한 사람은 위험 감수보다 위험 관리 성향이 강하다. 모호한 상황에서는 쉽게 의사결정을 하지 않으며 확률을 제대로 계산하려고 애쓴다. 빌게이츠도 학교를 중퇴한게 아니라 장기휴학하면서 회사를 창업했다고 한다. 리스크에 무모하게 돌진하면 안된다는 주제를 사례로 들으니 더 뇌리에 깊게 박혔다. 아쉬웠던 부분: 파트별로 주제가 다르다 보니 발자국..

뉴스 클리핑: 한국인이 가장 많이 쓴 앱 10위,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내부링크]

韓 카톡보다 유튜브 더 이용…쿠팡도 순위권에 (중소기업신문, 손원태, 2022.12.9.) 2022년도 올해 한국인이 가장 많이 쓴 앱 부동산부문에서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피터팬)이 10위권 내에 진입했습니다. 이외 부문별 순위에서는 토스, 오늘의집, 배달의민족, 무신사 등 여러 어플리케이션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 스마트해진 아파트 관리…‘앱’ 사용 증가 (아파트관리신문, 서지영, 20225.26.) 아파트너는 피터팬 좋은방 구하기의 자회사 입니다. 아파트너는 관리사무소 업무, 입주민 생활을 관리하고 있으며, 전자결재나 전자투표, 입주민 소통을 강화한 어플입니다. 미디움-피터팬, 블록체인 기반 부동산 가격입찰 및 신뢰보증 플랫폼 구축 완료 (강건문화뉴스, 백태현, 2022.12.20) 피터팬의 좋..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신규 프로모션(~22.12.31.) [내부링크]

1. 피터팬 정상가 가격표 * 할인율이 적용되기 때문에 지역과 정상가를 보시는 데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2. 피터팬 신규 프로모션 구분 서울 서울 외 신규 / 이탈 고객 30건 이상, 6개월 이상 결제시 정상가 50% 할인 30건 이상 결제시 5개월 사용시 1개월 무료 연장 10개월 사용시 2개월 무료 연장 3. 견적서 요청은? 피터팬 이현지 매니저에게 연락주세요. 4. 연말 프로모션 기한 2022.12.31.까지 적용되는 프로모션입니다. 2022.12.30. 오전까지 결제하셔야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정상 발행됩니다.

[연장업체]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연말 프로모션 안내문(~22.12.31.) [내부링크]

[연장업체]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연말 프로모션 안내문(~22.12.31.) 안녕하세요? 피터팬 이현지 매니저입니다. 피터팬을 계속 사용하고 계신 업체(기사용업체)를 위한 게시물임을 먼저 밝힙니다. (신규업체 해당 X)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연말 프로모션은 22.12.31.(토) 24:00 까지 진행됩니다.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12.30.(금) 4시 전으로 결제 / 입금하셔야 합니다. 1.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정상가 가격 및 지역 구분 2. 연장 업체 연말 프로모션 내용 구분 서울 지역 서울 외 지역 연장 업체(기 사용업체) 5개월 사용시 1개월 무료 연장 10개월 사용시 2개월 무료 연장 5개월 사용시 1개월 무료 연장 10개월 사용시 2개월 무료 연장 프로모션 기한:..

욜로의 재발견 : 가진 돈은 몽땅 써라 (호리에 다카후미, 호라에몽) [내부링크]

요약 심신이 모두 태어난 곳에 묶인 채로 고향을 떠나지 못하고 자신에게 더 잘 맞을수도 있는 환경을 접해보지 못한다면, 그건 틀림없이 불행한 일생일 것이다. 돈으로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는 없지만, 돈으로 해소할 수 있는 스트레스라면 가능한 한 해소해야 한다. . 기회를 포착했으나 돈 때문에 그 기회를 잡을 수 없다면 주저하지 말고 돈을 빌려라. 돈은 원하는 것을 손에 넣은 이후에 자연스레 따라오게 되어있다. 반드시. . 공적을 선물처럼 누군가에게 주면 오히려 주위 사람들이 감사해한다. 이 선순환이 구르기 시작하면 만나는 사람이나 들어오는 정보의 질도 올라간다. 공적을 잘 나눌 줄 아는 사람에게는 자연스레 좋은 인연이 찾아온다. 무언가를 당장 하고 있는 것 자체에 신경이 쏠려 있지는 않은지, 마음속..

피터팬 광고를 고민하는 모든 고객님들께 드리는 말씀 [내부링크]

시간 혁명, 돈으로 살 수 있는 시간은 몽땅 사라. - 호리에 다카후미, 라이브도어 CEO - 돈으로 살 수 있는 시간은 사라는 말이 있습니다. 돈이 최고라고 하지만요. 돈보다 귀한 것이 시간입니다. 시간이야말로 가치를, 성공을, 행복을 낳는 거위입니다. 승자가 되고 싶다면 먼저 이 규칙을 이해해야 합니다.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를 통해 시간을 사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소비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은 견고합니다. 이런 인식과 달리 '소비'는 결코 나쁜 일이 아닙니다. 애초에 대책 없는 사람들에게는 대출 승인이 이뤄지지 않듯이요. 만약 반드시 하고 싶은 일, 진심으로 갖고 싶은 것이 있다면 소비를 통해 빠르게 이뤄야 합니다. 이 때 줄여야 할 것은 원하는 것의 크기가 아니라 준비에 필요한 시간입니다. 열심히..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중개업체 회원가입 방법 [내부링크]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중개업체 회원가입 방법 안녕하세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이현지 매니저입니다. 네이버부동산 매물 올리기처럼 피터팬에서도 매물 광고를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중개업체 회원가입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요! 중개업체에서 직접 회원가입을 하거나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하여 회원가입을 도움 받는 방식이 있어요. 저는 직접 중개업체 직원분께서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회원가입하는 방법으로 설명할게요. 먼저 검색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는데요. 검색포털의 경우 구글, 네이버, 다음, 네이트 무관해요. 검색창에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 후 상단에 있는 URL 주소를 입력하면,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의 지도와 매물을 볼 수 있어요. 여기서 오른쪽 상..

질문으로 고객 거절을 대처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질문으로 고객 거절을 대처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스노로즈입니다. 고객의 거절의사에 대해 방어하는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고객이 자주 거절하는 언어, 거절언어 TOP 5 1. 비싸요. 가장 스테디하게 거절하는 문장입니다. 이럴 경우 예산은 어느정도 예상하는지에 대해 질문합니다. 2. 생각할 시간이 필요해요. 구체적으로 왜 생각할 시간이 필요한지 핵심 요지를 찾아야 합니다. 가격이 문제인지, 고객이 처한 환경이 문제인지 어떤 점이 고민인지 물어봅니다. 3. 예전에 OO상품을 써봤는데, 효과가 없었어요. 기존에 이용했지만 특정 사유로 불만족하여 구매의사가 없는 고객입니다. 이러한 고객의 경우 상품에 대해 부정 편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점이 불만족했는지, 아쉬웠는지에 대한 질문을 해야 합니..

고객이 '비싸요'라고 할 때, 어떻게 대답해야 할까? [내부링크]

고객이 '비싸요'라고 할 때, 어떻게 대답해야 할까? [틀린 말] - 부담갖지 말고 제 얘기 들어보세요. (부담) - 그렇지만~ 그치만~ (부정어) -> 그 단어, '부담'이 갖고 있는 힘 때문에 고객의 인지에는 '비싸다'는 감정이 증폭 [순화되는 말] - 맞습니다. 저렴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이걸 쓰시는 분들은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 오늘 어떤 부분이 도움되셨어요? 출처:김주하TV - 말센스연구소 https://youtu.be/9Y4IFUnegY0

벤츠를 샀던 사람들의 공통점, 세일즈에서 배우는 성공원칙 [내부링크]

벤츠를 샀던 사람들의 공통점, 세일즈에서 배우는 성공원칙 안녕하세요~ 스노로즈 입니다. 오늘은 '한성자동차'를 운영하고 계신 신동일 이사님의 '세일즈에서 배우는 성공원칙'에 대해 요약하려고 합니다. * 한성자동차는 벤츠 딜러 전문 회사입니다. 벤츠를 샀던 사람들, 성공한 사람들의 의 공통점 1. 나이와 상관없이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 적극적, 긍정적, 진취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음 2. 작은 약속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 아주 작은 일도 메모하는 습관 가지기 - 첫 번째 차는 자신에게 구매했지만, 두 번째 차는 다른 영업직원에게 구매하는 사태 발생 -> 첫 차주분께 드리기로 한 열쇠고리를 주지 않았던 것 -> 신뢰가 없는 이미지가 생김 - '적자생존' 적는 자만이 살아남는다. ((메모한 사람..

독서기록 어플 추천: 북적북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노로즈입니다. 작년부터 줄곧 사용하고 있는 간단한 독서 기록 어플을 소개합니다. 이름은 북적북적,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읽었던 책들의 실제 높이를 계산해서 책이 쌓는 식으로 올라갑니다. 쌓아보기형도 가능하고, 리스트형 보기로 책 표지와 함께 볼 수 있어요. 현재 읽고 있는 책, 읽은 책, 읽고 싶은 책을 저장할 수 있고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 읽고 싶은 책을 어플로 저장해서 그때그때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합니다. 북적북적에는 특이하게 아이콘이 있어요. 읽은 책의 쌓기에 따라 캐릭터에 달라집니다. 아이패드 (30cm) 이후 캐릭터는 유료화이기 때문에 저는 따로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아기자기해서 더 귀여운 것 같습니다. 북..

중개대상물 허위광고 과태료 알아보기 [내부링크]

중개대상물 허위광고 과태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부동산 조금씩! 공부하고 있는 스노로즈입니다. 공인중개사법 시행규칙 개정안에 따르면, 중개대상물이 없어도 있는 것처럼 꾸미거나, 가격을 허위로 표시하는 '허위광고' 과태료가 세분화 된다고 합니다. ㅇ 매도인, 임대인이 중개의뢰를 하지 않았는데, 공인중개사가 임의로 중개대상물을 표시 광고한 때: 500만 원 원 과태료 부과 ㅇ 표시, 광고한 중개물건이 해당 위치에 존재하는 부동산과 내용 / 형태 / 거래조건을 볼 때 동일한 물건으로 인정하기 어려운 때: 300만 원 과태료 부과 ㅇ 표시, 광고한 중개물건이 표시, 광고한 장소에 존재하지 않는 때: 300만 원 과태료 부과 ㅇ 중개물건이 존재하지 않아 거래가 이루어지기 어려운 때: 250만 원 과태료 부과 ㅇ ..

피터팬 신고매물 처리방법과 허위매물 적발 시 가이드라인 [내부링크]

피터팬 신고매물 처리방법과 허위매물 적발 시 가이드라인 안녕하세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입니다. 피터팬 신고매물 처리방법과 허위매물 적발 시 가이드라인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ㅇ거래완료된 매물 신고 접수 시 피터팬 신고매물 처리방법 1. 거래완료 처리 거래완료 상태로 종료됩니다. 2. 노출종료 처리 경고 1회가 부과됩니다. 3. 정상매물로 처리 시 - 유선 검증 실시 - 검증 후 '거래완료'된 매물인 것이 밝혀짐: 매물 등록 제한이 7일 간 진행됩니다. - 검증 후 거래완료가 아닌 매물인 경우: 정상매물로 처리합니다. - 검증센터에서 의뢰인 통화 진행 후 의뢰인 의사에 따라 결정됩니다. 4. 현장검증 - 의뢰인 통화 진행 - 의뢰인 의사에 따라 결정 - 검증 후 거래완료된 매물일 경우..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에서 매물 등록 하는 법 [내부링크]

https://youtu.be/KZqMfsA3MAo 안녕하세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입니다.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에서 매물 등록하는 법을 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중개업체, 중개사무소를 위한 영상입니다. ( 시간이 된다면 개인이 직거래 매물을 어떻게 올리는지에 대해서도 촬영할 예정입니다. 기다려주세요! ) 피터팬을 처음 접해보는 중개사무소, 혹은 이용하시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한 중개사무소를 위해 제작했습니다. 글보다, 사진보다, 포스팅보다 영상으로 보는 게 편한 시대입니다. 4분만 투자하셔서 피터팬 매물 등록에 대한 내용을 마스터해보세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이현지 매니저였습니다.

2021년 주택소유통계로 보는 다주택자가 되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2021년 주택소유통계로 보는 다주택자가 되어야 하는 이유 올해 11월, 통계청에서 2021년 주택소유통계 보도자료가 배포되었습니다. ㅇ 대한민국 가구 중 약 절반이 무주택 가구? 무주택자가 절반에 가까운 상황인 가운데 주택을 2주택 이상 소유하는 다주택자는 늘어나고 잇는 상황입니다. 무주택자는 1주택자로, 그 다음 다주택으로 넘어가야 하는데요. 무주택자가 바로 다주택자가 될 수는 없습니다. 1주택자와 다주택자들은 실거주 부동산이 지속적으로 올랐기 때문에 몇 년마다 상승지로 갈아타는 과정에서 여유 자산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무주택자들은 주택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믿고 집을 매수하지 못한 것이죠. 전국, 수도권 및 지방의 주택 매매가격 변동률을 보실까요? 1990년대 초반 1기 신도시가 공급되던 ..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에서 매물등록 하기 [내부링크]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에서 매물등록 하기 안녕하세요~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이현지 매니저입니다. 매물 광고를 위해서 네이버부동산을 이용하고 계시진 안으신가요? 매ㅇ, 써ㅇ 처럼 네이버부동산만 연동되는 광고회사와 다르게 네이버 연동이 되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를 소개합니다.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에서 올릴 수 있는 매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ㅇ주거용 부동산: 원룸, 투룸, 빌라, 아파트, 오피스텔 ㅇ상업용 부동산: 상가, 사무실 .. 단, 건물 통매매와 토지는 불가능합니다.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에서 매물등록 하기, 매물 등록을 위한 경로는 네이버부동산 뿐만이 아닙니다. 1. 피터팬 웹, 앱 2. 네이버 부동산 3.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네이버 카페 (단, 부산과 대구 지역 부동산은 부산점, 대구점 카페..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공식 사이트, 네이버 카페 링크 모음 [내부링크]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사이트, 네이버 카페 링크 모음 1.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공식 사이트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를 켜면 볼 수 있는 부동산 지도와 매물 정보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https://www.peterpanz.com/?zoomLevel=16&center=%7B%22y%22:37.5482007,%22_lat%22:37.5482007,%22x%22:126.8468023,%22_lng%22:126.8468023%7D&dong=&gungu=&filter=latitude:37.540298~37.5561026%7C%7Clongitude:126.8338204~126.8597842&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원룸,투룸부터 오피스텔, 신축빌라, 아파트 등 부동산 직거래, 중개거래의 현명한 선택 ww..

중개업체가 네이버부동산에서 매물광고하는 방법 [내부링크]

중개업체가 네이버부동산에서 매물광고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이현지 매니저입니다. 부동산 매물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플랫폼, 네이버부동산. 네이버부동산에서 매물광고 올리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는 올린 매물을 네이버부동산으로 연동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따라서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에서 부동산 매물을 올리는 방법을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로그인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바로 개인회원 가입은 가능하겠지만, 개인회원으로는 직거래 매물만 올릴 수 있어요. 업체회원 가입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바로 가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홈페이지: https://www.peterpanz..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광고 상품 안내 [내부링크]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광고 상품 안내 안녕하세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중개업체가 사용하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일반매물 상품과 프리미엄 상품에 대해 안내 드리려고 합니다. < 간단 요약 > 1. 프리미엄 상품: '구로동', '남구로역' 등 동과 역을 검색하면 중개업체의 '배너'가 뜨는 상품을 말합니다.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하시게 된다면, 일반매물 상품과 네이버 쿠폰을 서비스로 드리고 있습니다. 2. 일반매물 상품: 일반적으로 노출되는 상품을 말합니다. (Z매물도 올릴 수 있음) * Z매물: 중개수수료를 인하시키는 매물을 말합니다. 매물의 노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프리미엄 상품이란? 동, 지하철 역을 검색하면 최상단에 부동산 정보와 매물을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1. 다양한..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부동산 매물광고와 회원가입 방법 [내부링크]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부동산 매물광고와 회원가입 방법 안녕하세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부동산 매물광고와 회원가입 방법을 안내드릴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이현지 매니저 입니다! 가을을 맞이하고 겨울이 다가오는 11월은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의 2022년도 하반기 프로모션 시기입니다. 중개업체 대표님, 실장님, 팀장님, 과장님.. 수 많은 관계자 분들께서 해당 게시글을 보는 타이밍에 맞게 저렴한 가격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의 광고 상품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1.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어떤 플랫폼일까요? Since 2024 ~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의 역사를 짤막하게!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는 2004년부터 부동산 커뮤니티로 시작되어 네이버 카페, 피터팬의 좋은방구하기 W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