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pihome의 등록된 링크

 lupiho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6건입니다.

기미 잡티 제거 크림 (화장품)추천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미 잡티 제거 크림 (화장품)으로 무엇이 좋을까? 나이가 들수록 쉽게 나타나는 기미와 잡티는 늙은 인상을 주기 때문에, 꽤나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기미 잡티 제거 대책을 세워, 아름답고..

k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추가대출이 필요할때 부담없이 이용하기 [내부링크]

이미 대출을 받았지만 부족한 금액으로 추가대출이 필요한 경우 활용할 수 있는 k뱅크 신용대출 플러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계신용 대출 상품으로서 복잡한 소득증빙서류 제출 없이 간편하게..

KB국민은행 KB공무원 우대대출 금리 및 이율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퇴직금, 재직기간에 따라 한도 조정이 가능한 KB국민은행 KB공무원 우대대출 금리 및 이율,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공무원 우대대출은 공무원연금공단과 업무협약에 의해 현직 공무원..

탈모 영양제 추천 BEST 3 판토모나 가격 후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노화가 진행되면서 탈모로 인해 고통받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시중에는 탈모관리 샴푸부터 탈모약, 영양제 등등 다양하게 구입이 가능한데요. 탈모약은 단기간에 효과가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직접 사용해보..

제노핏 유전자 다이어트 가격 얼마인가요? 효능,후기 낱낱히 파헤치기 [내부링크]

제노핏 유전자 다이어트 가격 도대체 얼마일까? 최근 급찐살과 뱃살로 인해 다이어트를 시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제대로 된 다이어트법을 실천하고 있는지 되돌..

청주 브런치 카페 맛집 추천 에클로그 (Eclogue) 애견 동반 가능한 곳 [내부링크]

얼마 전에 가족들과 청주 근교의 브런치 카페 맛집으로 유명한 에클로그에 다녀왔습니다. 최근 평일이든, 주말이든 집에만 있다 보니 너무 답답하고 지루한 일상의 반복이라 우울증이 오기 직전이었거든요. 그래서..

삼성 그랑데 건조기 AI 블랙케비어 16kg(DV16T8740BV) 사용 후기 [내부링크]

삼성 그랑데 건조기 블랙 캐비어를 장만하고 사용한 지 1년이 다되어 갑니다. 최근에 비가 많이 오는 관계로 건조기의 장점을 톡톡히 느끼고 있는데요. 장마철에도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저희 가..

smdr 수면영양제(락티움) 효과 및 부작용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지면서 수면장애로 인해 뜬눈으로 밤을 지새우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1일 평균 수면시간도 OECE에서 꼴찌 수준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수면 영양제 광고를 쉽게 접할..

보스웰리아 효능 및 부작용, 파는곳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관절건강에 특효인 보스웰리아!건강한 관절을 위해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중년의 나이에 접어들게 되면 관절 건강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최근 보스웰리아가 관절 건강 도움을 주어 시중에서 관절 건강 영양..

대전 맛집 추천 한마음 정육식당 [내부링크]

부모님 모시고 고기 먹으러 갈 때 항상 가는 곳이 있습니다. 가성비가 정말 좋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곳인데요. 고기파 가족들이 정말 좋아하는 대전 맛집 한마음 정육식당 월평점입니다. 항상 갈 때..

손목 건초염 증상 및 원인, 치료법 [내부링크]

혹시 손목 통증으로 고생하고 계십니까? 손목이 아픈 이유는 다양한 원인이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손목 건초염 증상 및 원인,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손목 건초염이란? 손목은 일상 생활속에..

하지정맥류 증상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하지정맥류 증상 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낮기온이 한여름의 날씨처럼 무척 무더워졌습니다. 반팔, 반바지 차림을 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종아리 실핏줄이나 다리 혈관돌출을 발견하는..

손가락 마디 통증 5가지 원인 [내부링크]

최근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과도한 사용으로 인해 손가락 마디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손가락 마디 통증의 주요 원인으로 관절염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관절염 외에도 다양한 원인으로..

녹내장 증상 어지러움, 원인, 자가진단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녹내장 증상으로 어지러움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녹내장 증상 및 원인, 자가진단법, 예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은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몸의 기능이 여기저기 고장이 나기 마련..

전립선암 초기증상 6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노령인구의 급격한 증가와 서구식 식습관으로 인해 전립선암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여성들이 갑상선암에 쉽게 노출 되어 있다면 남성들은 전립선암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습니다. 모든 암들..

허리통증 원인 6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허리통증(요통)은 왜 자주 발생하는 것일까요? 허리는 우리 몸의 중심이 되고 상하좌우의 움직임을 원활하게 해주는 인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하지만 허리 통증은 두 발로 직립 보행하는 인간에게 숙명적인 질환..

담적병 증상 14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담적병 증상과 원인, 담적병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평소에 소화불량이나 잦은 트림, 복부 가스 팽만, 복통 등으로 고생하고 계신가요? 위내시경을 해도 별 다른 이상이 없지만 위와..

아연 효능 9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아연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아연 영양제를 챙겨 먹고 있는데요. 아연이 결핍되면 피부와 눈에 염증이 쉽게 발생하고 상처가 잘 낫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미각 이상, 야맹증, 각막 혼탁 등의 현상이 나타날..

둥굴레차 효능 7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생수를 먹는것보다 차를 끓여먹고 있습니다. 구수한 맛이 일품인 둥굴레차에 푹 빠졌는데요. 둥글레차는 맛도 좋지만 우리 몸에 다양하고 유익한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오늘은 둥굴레차 효능과 부작용에..

고관절 통증 종류 및 증상 예방법 [내부링크]

혹시 반복적인 고관절 통증으로 고생하고 계신가요? 고관절은 엉덩이와 다리를 연결하는 관절로 걷기, 달리기 등 이동을 위한 하반신의 움직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관절 통증은 나이가 들어가며 나타..

거북목 교정기 디닥넥 띠라렉 가격 후기 [내부링크]

최근 초등학교 5학년인 아들이 거북목이 심해져서 목이 많이 굽은 상태입니다. 정말 우연히 TV 광고를 보다가 거북목 교정기 띠라렉 디닥넥을 보게 되었는데요. 보자마자 폭풍 검색 후 구입했습니다. 성장기 아이..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지급일 [내부링크]

2021년 5월 1일은 근로자의 날인데, 토요일이라 조금 아쉽습니다. 많은 분들이 5월의 시작과 함께 근로장려금 신청을 하실 텐데요.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세무서 신청창구를 운영하지 않고 전화(1544-9944)나..

사각김밥, 접는 김밥 만드는법 [내부링크]

최근 sns에 핫하디 핫한 사각김밥 저도 만들어봤습니다. 김을 4등분으로 나눠서 접어먹는 방법으로 접는 김밥으로도 유명하지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온 가족이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이었..

정관장 화애락본 어버이날 선물 추천 [내부링크]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을 위해 화애락본 이번 생일을 맞이하여 남편이 정관장 화애락본을 생일선물로 준비했더라고요. 제가 덩치에 비해 저질체력이기도 하고 40대 중반에 다가가고 있기게 갱년기에 좋..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자만 맞는 주사라고 생각했던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이 최근 방송이나 드라마를 통해 남녀 모두가 맞아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자궁경부암은 유방암과 더불어 대표적인 여성암으로 바..

구내염 원인, 증상, 치료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봄에는 건조한 공기로 인해 구내염 발생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구내염이 생기면 통증으로 인해 아프고 음식물 섭취에도 불편을 주어 일상생활에 지장을 줍니다. 오늘은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피곤하면 누구에게나..

시서스 효능 9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에 TV 보면 다이어트 보조제 광고가 많이 나오는데 그중 시서스 다이어트가 유독 눈에 띄고 있습니다. 식욕조절과 체중감량에 효과가 좋다고 잘 알려져 있는데요. 아이들이 그 광고를 보면 저도 얼른 구입해서..

곤약밥 효능, 다이어트 음식 추천 [내부링크]

최근 급찐살을 빼기 위해 곤약밥을 구입했습니다. 곤약 다이어트는 많은 여자 연예인 분들이 체중감량에 활용하며 효과를 봤다고 하는데요. 칼로리가 거의 없고 포만감을 높여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음식으로 안성..

두부 칼로리 다이어트 방법, 두부 효능 7가지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시 두부를 많이 활용하고 계십니다. 저 또한 작년 이맘때쯤 두부다이어트를 시도했던 기억이 나네요. 두부는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높은 편이며 영양성분도 골고루 들어있기 때문에 우리..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및 치료법 [내부링크]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및 치료법 현대인들이 가장 흔하게 겪는 스트레스성 질환으로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있습니다. 시험을 앞두고 있거나 중요한 발표를 앞두고 있을 때, 긴장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갑..

불면증에 좋은 음식 베스트 10 [내부링크]

불면증에 좋은 음식 베스트 10 불면증을 경험하고 계십니까? 오늘은 잠이 올까,,, 자야 하는데,,, 이런 생각만으로 밤을 지새운 적이 한두 번이 아닌 것 같아요. 기본 욕구 중에서 가장 큰 것이 수면이라고 하는데..

오십견 증상 8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오십견 증상 8가지 총정리 40대가 되다 보니 주위에 오십견이 온 거 같다는 얘기를 더 자주 듣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오십견이라고해서 50대분들이 겪는 것이 아니라 최근에는 유아부터 시작해 20대..

위암 초기증상 7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위암 초기증상 7가지 총정리 위암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암이라고 합니다. 전체 암 환자의 약 20% 정도를 차지할 정도로 위암은 흔하고 누구나 걸리기 쉬운 질병입니다. 그 이유로는 우리나라의 식습..

메밀차 효능 8가지 [내부링크]

메밀차 효능 8가지 최근 다이어트에 집중하다 보니 다이어트에 좋은 차로 메밀차도 챙겨 먹기 시작했습니다. 끊기 힘든 믹스커피를 뒤로하고 먹기 시작한 메밀차!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유익한 영향을 미..

이석증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이석증에 좋은 음식 7가지 어지럼증의 원인 중 하나인 이석증은 흔히 나타나는 질환으로 재발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석증이란 귀 안의 퇴행성 조직 파편인 이석이 떨어져 나와 귓속 평형기관을 자극해 어지럼증이..

비염에 좋은 음식 12가지 [내부링크]

비염에 좋은 음식 12가지 환절기만 되면 콧물이 주르르륵, 머리는 지끈지끈, 눈은 간질간질, 이러한 증상으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환절기에 어김없이 찾아오는 알레르기성 비염 때문인데요. 저..

방광염 증상 원인 예방법 [내부링크]

방광염 증상 원인 예방법 여성에게 흔히 발생하는 질환 중 하나가 바로 방광염입니다. 소변이 자주 마렵고 소변을 보고 난 후에도 잔뇨감이 나타나거나 소변을 보는데 통증이 느껴진다면 방광염을 의심해볼 필요가..

전립선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전립선에 좋은 음식 10가지 남성은 나이가 들면 전립선에 이상이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의 자궁처럼 남성에게만 있는 전립선은 남성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부속기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염과 전립선..

키크는 데 좋은 성장 음식 5가지 [내부링크]

키크는 데 좋은 성장 음식 5가지 최근 5학년인 큰아들이 2차성징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덜컥 키가 잘 자라지 않을까봐 걱정부터 앞서더라고요.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경우에는 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

어깨통증 원인 5가지 [내부링크]

어깨통증 원인 5가지 최근에 지인이 극심한 어깨통증을 호소하더니 병원에서 석회성건염이라는 질환을 진단받았다고 합니다. 어깨가 아프다고 할때 단순히 잠을 잘 때 자세가 잘못되었거나 일시적인 현상인 줄 알..

산수유 효능 11가지 [내부링크]

산수유 효능 11가지 여성에게 좋다는 산수유 효능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두루두루 좋은 영향을 미치는 산수유는 봄에 피는 꽃 중에 제일 먼저 피는 꽃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산수유..

담석증에 좋은 음식 8가지 [내부링크]

담석증에 좋은 음식 8가지 혹시 담석증 때문에 고생이신가요? 담석증은 담도나 담낭(쓸개)에 돌이 생기는 병입니다. 담석증에 좋은 음식은 지방과 콜레스테롤 섭취를 제한하고 규칙적인 식사와 함께 식물섬유를 많..

노로바이러스 장염 증상,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노로바이러스 장염 증상, 원인, 치료방법 얼마 전에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통영 생굴을 배송시켜 먹었습니다. 이틀 후 생굴을 섭취한 가족 모두 노로바이러스 장염에 걸렸어요. 생굴을 정말 잘 먹었던 12살 아들이..

백종원 스팸 감자짜글이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스팸 감자짜글이 레시피 스팸 요리 좋아하시나요? 저도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가 바로 스팸 햄인데요. 튀겨먹거나 찌개로 끓여도 맛있어서 스팸 햄과 김치만 있으면 한 끼 뚝딱 해치우는 편입니다. 오늘..

신장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신장에 좋은 음식 10가지 신장(콩팥)은 노폐물을 걸러주어 혈액을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는 우리 몸의 ‘정수기 필터’라고도 합니다. 신장(콩팥)은 아래쪽 배의 등 쪽에 쌍으로 위치하며 노폐물을 배설하고 산염기..

콩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내부링크]

콩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콩팥은 신장이라고도 불리며 콩팥에 문제가 생기면 노폐물이 몸에 쌓여 여러 증상이 발생합니다. 콩팥은 노폐물을 걸러주어 혈액을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는 우리 몸의 ‘정수기 필..

콤부차 효능 파는곳 [내부링크]

콤부차 효능 파는곳 새해의 다짐 중에 하나가 음주 습관을 바꾸는 것입니다. 저녁에 갈증 날 때마다 맥주를 마시고는 했었는데요. 이로 인해 뱃살이 흘러내리는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맥주를 대..

호두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호두 효능 10가지 치매예방에 좋다는 호두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저희 집은 멸치 볶음을 할때 항상 호두를 함께 넣어서 만드는데요. 반찬이나 간식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영양만점 호두의 효능에 대..

머리가 찌릿찌릿 아파요 7가지 [내부링크]

머리가 찌릿찌릿 아파요 7가지 가끔 머리가 찌릿찌릿한 통증으로 두통을 호소하게되는데요. 제경우는 불면증이 있어 편두통에 자주 시달리는 편입니다. 그래서 집에 상비약으로 항상 타이레놀을 보관하고 두통 시..

아로니아 효능 8가지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 8가지 최근에 지인에게 아로니아 액기스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아로니아가 노화방지와 혈액순환에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아로니아 효능은 무엇이 있는지 아래글을 참고해주세..

크론병이란 증상 원인 [내부링크]

크론병이란 증상 원인 크론병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예전에 TV에서 봤던 연예인 ( 가수 영기 )이 크론병을 앓고 있다고 해서 저도 처음 알게 된 질환인데요. 이름이 정말 생소하더라고요. 구강에서 항문까지 위장관..

커큐민 효능 8가지 [내부링크]

커큐민 효능 8가지 카레에 들어있는 커큐민 효능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많은 분들이 카레가 몸에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커큐민은 뉴욕타임스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

가슴 통증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슴 통증 원인 알아보기 이유 없이 갑자기 가슴이 콕콕 쑤시거나 저릿하며, 가슴이 아플 때가 있습니다. 이런 증상으로 인해 심장에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닌지 덜컥 겁이 나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가슴 통증 원인..

관절보궁 가격 및 효과 정말 좋을까요? [내부링크]

관절 건강에 신경 써야 하는 40대이다 보니 관절 건강 기능 식품에 눈길이 가는데요. 주위에서도 관절 보궁을 많이 드시고 추천해주십니다. 트로트 가수 '김연자'씨가 광고하는 것을 자주 봐서 그런지 낯설지 않..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8가지!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이지만 필요 이상으로 많아지면 고지혈증, 동맥경화, 심근경색과 같은 혈관계 질환과 비만, 당뇨 등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고지방, 고칼로리를 즐겨하는 분들일수록..

엉겅퀴 효능 8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엉겅퀴 효능 8가지 총정리 오늘은 관절염에 좋은 음식으로 손꼽히는 엉겅퀴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소 이름이 낯설게 느껴지는데요. 엉겅퀴는 국화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풀이라고 합니다. 엉겅퀴..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40대가 되고 나니 몸 여기저기서 고장신호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특히 건강검진 때마다 고지혈증 진단을 받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저도 그 안에 포함이 됩니다. 직장인의 경..

딸기 효능 12가지 [내부링크]

딸기 효능 12가지 맛과 향이 달콤하여 남녀노소 좋아하는 과일 딸기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딸기는 다양한 요리 재료로도 활용 가능하고 맛도 좋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습니다. 딸기는 100g당 비..

수도권 임시 선별진료소 위치 정보 [내부링크]

수도권 임시 선별진료소 위치 정보 코로나 19 확진자수가 또다시 1 천명선을 넘었습니다. 950명→1천30명→718명→880명→1천78명으로 또다시 확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사망자와 중환자도 갈수록 증가하면서 병..

당뇨병 초기증상 및 원인, 예방법 [내부링크]

'설마 나도 당뇨병?" 가족 중에 한 분 이상은 앓고 있는 흔한 질병이 당뇨병입니다. 저희 어머니도 당뇨병이 있으신데요. 당뇨병은 뚜렷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 자신이 당뇨병인지 모르고 있다가 병이 진행된 후..

카무트 효능 6가지 [내부링크]

카무트 효능 6가지 슈퍼푸드 카무트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낯선 식품 이름인데요. TV 방송을 통해 카무트 효능에 대해 알려지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카무트는 면역력 증진..

발뒤꿈치 각질제거방법 (ft.시어버터 아기발스틱) [내부링크]

발뒤꿈치 각질제거방법 (ft.시어버터 아기발스틱) 건조한 가을부터 겨울..그 중 겨울에 유독 발뒤꿈치가 갈라져서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또한 발뒤꿈치가 건조하고 잘 갈라지는 편이라 불편함을 겪고 있는..

강아지 계단 구입 후기, 슬개골 탈구 예방법 [내부링크]

얼마 전에 강아지 접종을 위해 동물병원을 찾았다가 청천벽력과 같은 소식을 들었습니다. 평소에 깡충깡충 잘 뛰어다니는 아이가 슬개골이 한쪽이 탈구되었다고 해요. 수술까지 필요하지는 않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도라지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찬바람이 불고 기온이 뚝 떨어지다 보니 아이들이 콧물을 흘리고 기침을 하기 시작합니다. 비염이 있는 아이들이라 기관지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는데요. 오늘은 목감기와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의 효능에 대해 알..

초유 단백질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초유 단백질 효능 부작용 최근 아이들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찾다 보니 초유 단백질이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 주목받고 있더라고요. 초유 단백질은 아이들 성장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요즘은 초유 단백질..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이유 [내부링크]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이유 화장실을 들락거리는 횟수가 늘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경험하고 계신가요? 하루에 소변을 보는 횟수는 개인의 수분 섭취와 땀의 배출 등에 의하여 좌지우지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가래가 생기는 원인, 삭히는 방법 [내부링크]

가래가 생기는 원인, 삭히는 방법 일교차가 심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기침과 함께 목 안에 가래가 생겨 이물감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요즘은 코로나19 장기화로인해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 하고..

마그네슘 부족현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그네슘 부족현상 알아보기 눈꺼풀이나 눈밑이 파르르 떨리는 증상이 나타나면 흔히들 마그네슘 부족 현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증상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우리 몸에 필수적인 무기물입니다. 만약 체내..

대상포진에 좋은 음식 8가지 [내부링크]

대상포진에 좋은 음식 8가지 면역력이 떨어지면 각종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중에서 특히 대상포진은 면역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질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신경절에 숨어 지내..

고구마 효능 [내부링크]

고구마 효능 겨울철 간식으로 최고봉인 고구마의 계절이 왔습니다. 고구마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요즘은 집콕 생활이 길어지다 보니 집에서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 고구마 요리를 만들어 먹는 분..

뇌경색 초기증상 [내부링크]

뇌경색 초기증상 높은 사망률과 함께 치명적인 후유증을 유발하는 '뇌졸중!' 뇌졸중의 종류는 보통 혈액 덩어리인 혈전이 뇌혈관을 막아 발생하는 '뇌경색'과 뇌혈관이 터지는 '뇌출혈'이 있습니다. 뇌졸중 환..

배추값 시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배추값 시세 알아보기 오늘이 입동입니다. 입동 후에 다들 김장 준비를 하실 텐데요. 저희 집도 11월 마지막 주에 김장을 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괴산 절임 배추를 구입 예약을 했는데요. 괴산군은 올해 절임배..

프롤린 유산균 [내부링크]

프롤린 유산균 효능 요즘 프롤린 유산균을 드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이하얀씨가 프롤린 유산균 등으로 뚱보균을 물리치며 38kg 체중감량에 성공을했다고 합니다. 그 다이어트 방법이 TV를 통해..

쥐젖이 생기는 이유, 제거방법 [내부링크]

쥐젖이 생기는 이유, 제거방법 최근 목 주변에 쌀 한 톨만 한 크기의 오돌토돌한 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친구가 알려줘서 그 정체를 알았네요. 바로 쥐젖이라고 하더라고요. 피부에 덜렁덜렁 매달려서 자꾸만 손으..

보이차 효능 5가지 [내부링크]

보이차 효능 5가지 차 마시기에 참 좋은 계절이 왔는데요. 지방분해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보이차를 드셔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세계 3대 명차로 불리는 보이차는 중국 양귀비와 서태후가 즐겨마신 차로도 유명합..

타트체리 효능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타트체리는 수면호르몬인 멜라토닌 함량이 풍부해 ‘불면증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이러한 타트체리로 만든 주스, 젤리, 분말 등의 관련 건강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얼..

링티 효과, 링티가 뭐야? [내부링크]

링티 효과, 링티가 뭐야? 여러분 링티 들어보셨어요?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요.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음료로 김연경 선수가 광고하던 그 음료더라고요. 링티가 뭐야? 링티란 피로 회복을 위해 병원에서 맞..

레몬밤 효능 부작용,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레몬밤 효능 부작용, 다이어트 방법 요즘 부쩍 늘어난 체중으로 인해 다이어트 시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레몬밤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오늘은 레몬밤..

기면증 증상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면증 증상 원인 알아보기 시도 때도 없이 밀려오는 졸음 때문에 고생하고 계십니까? 겨울 전후 환절기에 특히 수면장애를 호소하는 분들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수면장애는 불면증, 기면증, 코골이, ..

안마의자 렌탈 가격비교 추천 [내부링크]

안마의자 렌탈 가격비교 추천 부모님 '효도선물'로 무얼 할까 고민되시나요? 저희는 이번에 부모님 생신선물로 안마의자를 구입해서 보내드렸습니다. 평소 허리가 안좋으신 아버님께서 제일 좋아하시더라고요. 요..

알츠하이머 증상, 원인, 예방법 [내부링크]

알츠하이머 증상, 원인, 예방법 인구 고령화로 노인 인구가 많아지고, 특히 여성 노인 인구가 늘면서 대표적인 노인성 질환인 알츠하이머병 사망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알츠하이머란? 알츠하이..

뇌졸중 전조증상 [내부링크]

뇌졸중 전조증상 요즘처럼 찬바람이 불면서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계절에 주의해야 할 질환이 바로 뇌졸중입니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마비나 시력 또는 감각 등의 장애 증상이 나타난다면 뇌졸중의 전조..

질염 증상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질염 증상 원인 치료방법 질염은 여성들의 감기라 불릴 만큼 흔한 여성 질환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건강상태에 따라서 쉽게 발생할 수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요즘같이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

공황장애 초기증상 극복법 [내부링크]

공황장애 초기증상 극복법 많은 연예인들 공황장애를 앓고 있어 '연예인병'으로도 불리고 있는데요. 연예인은 직업 특성상 인기에 대한 극도의 스트레스가 공황장애를 유발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공황장애 환..

2021년 띠 달력, 공휴일, 최저임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년 띠 달력, 공휴일, 최저임금 알아보기 2020년 10월의 중반이 지나갔습니다. 202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가오는 2021년을 맞아 최저임금과 공휴일 체크를 위해 달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흑마늘 효능 만드는방법 [내부링크]

흑마늘 효능 만드는방법 마늘은 늘 식탁에서 빠지지않는 식재료중의 하나입니다. 특히 한국이 세계에서 마늘을 가장 많이 먹는 나라이기도 하지요. 마늘은 건강에 좋기도 하지만 어떤 요리와도 궁합이 잘 맞기 때..

귤껍질 음식물쓰레기? 귤껍질 활용법 [내부링크]

귤껍질 음식물쓰레기? 귤껍질 활용법 가을에 접어들어 처음으로 오늘 귤을 먹었습니다. 새콤달콤하니 맛있는 겨울 과일 귤을 먹다 보니 으레 음식물쓰레기로 생각하고 버리고 있는 귤껍질이 음식물쓰레기가 맞는지..

부비동염 증상 원인 치료 방법 [내부링크]

부비동염 증상 원인 치료 방법 날씨가 건조하고 기온차가 심하다 보니 콧속 건강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콧속이 건조해지고 코막힘도 깊어져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이나 축농증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신청방법 노인성 질환 중 가장 흔하게 겪을 수 있는 것 중에 하나가 난청입니다. 난청은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가장 흔한 감각기 질환으로 대두되고 있는데요. 고령 인구수가 많아지..

변비에 좋은 음식 14가지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음식 14가지 변비는 대변 배설이 순조롭지 않은 증세로 스트레스 등으로 대장의 연동 운동이 느려지는 문제가 생기거나 식이섬유가 크게 부족할 경우 발생한다고 합니다. 갑상선 이상으로도 변비가 발..

공진단 효능 가격 복용방법 [내부링크]

공진단 효능 가격 복용방법 동의보감 3대 명약 중 하나로 중국 원 제국 황제가 즐겨 먹던 보약으로 황제들의 보약이라고 불리는 공진단은 부족한 기운을 보충하고 만성 피로와 수면장애를 해결하며 체력과 집중력..

아보카도 효능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 오늘 소개해 드릴 건강식품은 바로 다양한 효능을 자랑하는 아보카도입니다. 아보카도는 과일 중에서 영양가가 가장 높은 편이어서 ‘숲의 버터’, ‘숲의 햄’이라고 불립니다. 과일 중에서 단백질..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TV광고를 보면 배우 이병헌 씨가 '보스웰리아라 쓰고 프로바이오라 기억하자' 요런 멘트를 날리더라고요. 관절염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보스웰리아 성분에 대해서는 한번쯤은 들..

작두콩차 효능 5가지 [내부링크]

작두콩차 효능 5가지 기온차가 심하게 나는 환절기에는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으로 인해 고통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알레르기 비염약을 달고 살기는 하지만 내성이 생겨 더 이상 약효가 들..

굽네치킨 메뉴 추천 가격 정리 [내부링크]

굽네치킨 메뉴 추천 가격 정리 배달음식 중에 베스트는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는 메뉴인 치킨이아닐까 싶습니다. 한주에 한번이라도 빼먹고 안 먹으면 아쉬운 치킨! 그중에서도 굽네치킨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면역력에 좋은 음식10 [내부링크]

면역력에 좋은 음식10 기온차가 심하게 나는 환절기에는 면역력 강화에 더욱 신경 써야 합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좀처럼 줄어들지 않아 더욱 걱정스럽습니다. 면역력은 내 몸을 바이러스, 미세먼지, ..

기억력 좋아지는 방법 [내부링크]

기억력 좋아지는 방법 가끔 냉장고 문을 열고 '내가 뭘 찾으려고 열었지?' 하면서 가끔 기억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건망증과 기억력 감퇴는 점점 심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자..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 접종 후 부작용, 예방법 [내부링크]

면역력 저하로 발병하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대상포진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대상포진은 예방접종을 하면 어느 정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하시는 게 좋습니다. 대상포진은 전체 인구 약 20% 이상에서..

곰팡이 제거방법 [내부링크]

곰팡이 제거방법 요즘처럼 외부와의 온도차가 발생하면 만나기 싫은 불청객인 곰팡이가 생겨나게 됩니다. 지긋지긋한 곰팡이는 단순한 얼룩이 아니라 살아있는 미생물로 인체에 악영향을 줄 수도 있기 때문에 오..

간에 좋은 음식 10 [내부링크]

간에 좋은 음식 10 연휴 동안 쉬지 않고 음주를 즐기다 보니 간이 걱정이 됩니다. 40대에 접어들면서 숙취 해소되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여간 피곤한 게 아닙니다. 간 기능이 현저히 떨어진듯한데요. 간 기능이 떨..

생강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생강 효능 부작용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정말 쌀쌀해졌는데요. 이런 날이면 유독 따뜻한 차한잔으로 몸을 녹이고 싶습니다. 저는 가끔 생강차를 즐겨 마시는 편입니다. 오늘은 맛도 좋고 건강..

두통에 좋은 음식 BEST 6 [내부링크]

두통에 좋은 음식 BEST 6 긴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복귀하면서 머리가 지끈지끈 두통에 시달리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고 합니다. 저도 아침에 일어나면 종종 편두통에 시달리고는 합니다. 머리 아파서 하루..

가르시니아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르시니아 부작용 알아보기 다이어트 보조제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에 대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지방을 녹여주고 식욕을 억제해준다고 알려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복부비만 없애는 처방 4가지 방법 [내부링크]

복부비만 없애는 처방 4가지 방법 비만인 중에서 많은 분들이 복부 비만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십니다. 저 또한 그중의 한 명이기도 합니다. 뱃살은 만병의 근원이라는 말이 있지요. 복부에 있는 지방은 다..

관절염에 좋은 음식 TOP 9 , 나쁜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족 중에도 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습니다. 우리나라 40대 이상 만성질환 1위가 또 '관절염'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관절염에 대한 정보와 관절염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관절염에 좋은 운동 방법..

여수 맛집 추천 남진이네 게장갈치명가 리얼후기 [내부링크]

여수 맛집 추천 남진이네 게장 갈치명가 리얼후기 지난여름 휴가 때 가족 여행으로 여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3박 4일 동안 여수 여행을 다니면서 여수 맛집 베스트만 골라서 먹으러 다녔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뇌먹는 아메바 증상 치사율 97% 비상 [내부링크]

뇌먹는 아메바 증상, 치사율 97% 비상 오늘 뉴스를 보니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미 텍사스주 레이크 잭슨시 수돗물에서 뇌를 파먹는 아메바로 알려진 '네글레리아 파울러리'가 검출돼 도시에 재난 사태..

마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내부링크]

마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요즘 같은 환절기에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럴 때일수록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 섭취로 몸을 보호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기관지기능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 향상에도..

요산수치 낮추는법 정상범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산수치 낮추는법 정상범위 알아보기 오늘은 요산수치 낮추는법과 요산수치 정상범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풍 환자라면 치맥을 멀리해야한다는 얘기는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거예요. 많은 사람들이 퇴..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내부링크]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최근 집콕 생활만 하다 보니 활동량도 줄고 체중이 4kg이나 늘어났습니다. 살이 찌면 뱃살부터 어마어마하게 불어나는데요. 식이요법을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뱃살 빼는 게 정말 쉽지 않..

수세미 효능 먹는 방법 [내부링크]

수세미 효능 먹는 방법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이 심하게 도지는 계절이 왔습니다. 비염환자들은 정말 이 시기가 괴롭고 힘이 드는데요. 저희 가정도 아들과 제가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이 심한 편입니다. 그래서 알..

당뇨에 좋은 음식 BEST 22 알아보기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 BEST 22 알아보기 당뇨병은 현대인에게 많이 발생되는 만성질환 중 하나인데요. 최근 들어 우리나라도 사회 경제적인 발전으로 과식, 운동부족, 스트레스 증가 등으로 인하여 당뇨병 인구가 증가..

브라운 면도기 9시리즈 40대 남자 선물 추천 [내부링크]

브라운 면도기 9시리즈 40대 남자 선물 추천 "40대 남자 생일 선물은 어떤 걸 하시나요?" 지난 남편 40세 생일에 어떤 선물을 해줄까 고민하다가 필요한 게 있냐고 물으니 면도기를 바꾸고 싶다고 하네요...

낫또의 효능 먹는방법 [내부링크]

낫또의 효능 먹는방법 저희 집 식탁에 자주 나오는 반찬 중 하나가 낫또입니다. 아이들은 콩을 참 싫어하는 편인데 낫또는 희한하게도 유일하게 정말 잘 먹거든요.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낫또는 맛도 좋고..

골다공증에 좋은음식 BEST 7 [내부링크]

골다공증에 좋은음식 BEST 7 골다공증은 '조용한 도둑'이라고 불리며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증세가 깊어지는 질환입니다. 매년 골다공증 질환으로 병원을 찾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렇다면 골다공..

귀리 효능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귀리 효능 다이어트 방법 얼마 전에 지인이 귀리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귀리 다이어트를 해보고자 귀리가루를 구입했어요. 귀리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지만 다양한 효..

홍삼 효능 부작용 추석 선물 추천 [내부링크]

홍삼 효능 부작용 추석 선물 추천 추석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주에 추석 한가위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을 듯한데요. 저희 가정은 양가 어른분들께 홍삼 선물세트를 드리려고 합니다. 시기가..

바세린 효능 성분 [내부링크]

바세린 효능 성분 가을이 오면서 날씨가 점점 건조해지니 입술이 부르트기 시작했습니다. 밤마다 자기 전에 바세린 찍어서 입술에 바르고 자고 있는데요. 저는 챕스틱이나 립밤을 바르는 것보다 바세린이 보습효..

복부팽만 원인 가스제거 방법 [내부링크]

복부팽만 원인 가스제거 방법 혹시 배가 부르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뱃속이 부글부글 끓어오르는 듯한 느낌이 들거나 배가 빵빵하게 불러오는 느낌이 든 적이 있으셨습니까?  인구의 10~30% 는 경험한다는 복..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글로벌레전드4피자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글로벌레전드4피자 요즘은 치맥 대신 피맥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피맥은 피자+맥주의 조합인데요. 가끔 이렇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오늘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피자..

맥주효모의 효능 탈모 부작용?! [내부링크]

맥주효모의 효능 탈모 부작용?! 가을이은 건조해지는 날씨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나 탈모에 대한 걱정이 더 심해지는 계절인듯합니다. 최근에는 20~30대 탈모 환자도 급증하고 있다고 하네요. 탈모예방에 도움이..

역류성 식도염 증상 치료 방법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증상 치료 방법 최근에 집콕 생활이 길어지다 보니 불규칙한 식습관과 운동부족, 스트레스로 인해 역류성 식도염 질환을 호소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타는듯한 흉부 통증을 느끼..

생리전 증후군 증상 원인 [내부링크]

생리전 증후군 증상 원인 오늘은 여성의 3대 고통 중 하나인 생리전 증후군 (PMS)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 3명 중 1명은 생리가 가까워지면 생리전 증후군의 증상들을 경험하게 되며, 또 여성 20..

눈이 침침해지는 이유 원인은?! [내부링크]

눈이 침침해지는 이유 원인은?! 최근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아 지면서 눈의 피로도를 호소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또한 마찬가지인데요. 대개 사람들은 눈이 빨갛게 충혈되거나 침침하고 흐릿하게 보이는..

백반증 초기증상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백반증 초기증상 원인 치료방법 어느 날 갑자기 피부에서 흰색 반점이 보인다면 피부 백반증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7월부터 9월은 자외선 지수가 높아 특히 백반증 증상이 많이 나타나는 시기라고 합니다. 백반..

쿠바드 증후군 남자 입덧 증상 [내부링크]

쿠바드 증후군 남자 입덧 증상 최근 방송된 KBS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이상엽 씨가 임신한 와이프(이민정)를 위해 음식을 준비하고 갑자기 구토와 어지럼증을 호소하는 장면이 연출이 되었는데요...

비트 효능 먹는방법 [내부링크]

비트 효능 먹는 방법 다이어트와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비트가 얼마나 도움이 많이 되는지 아실 겁니다. 알만한 분들은 다 아는 '슈퍼푸드 비트', '서양 빨간 순무'로 불리는 비트 효능과 먹는 방법에 대..

아스퍼거 증후군 증상 원인 치료법 [내부링크]

아스퍼거 증후군 증상 원인 치료법 요즘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드라마 '비밀의 숲'을 보다 보니 조승우 배우가 맡은 황시목 검사는 뛰어난 두뇌, 무표정, 무감정으로 약간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것 같더라..

60계 치킨 메뉴 추천 짜파치킨 후기 [내부링크]

60계 치킨 메뉴 추천 짜파치킨 후기 이영자 치킨으로 유명한 60계 치킨에서 요즘 신메뉴로 나온 짜파치킨이 핫하지요?! 저희 집 꼬맹이들도 짜파치킨 사달라고 난리입니다. 그래서 어제 드디어 주문해서 먹어..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치료법 요즘 바람도 차갑고 기온이 떨어지다 보니 관절이 아프고 시린 느낌이 점점 심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런 증상이 발생하면 퇴행성 관절염과 류마티스 관절염을 의심해봐야 하는..

훌라후프 운동효과 부작용 [내부링크]

훌라후프 운동효과 부작용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으로 인해 운동도 주로 집에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집에서 가벼운 홈트 위주로 운동을 하고 있어요. 홈트 후에는 훌라후프 운동으로 마무리를 하는..

비브리오 패혈증 증상 예방법 [내부링크]

비브리오 패혈증 증상 예방법 최근 뉴스를 보니 지난 8월 31일 기준으로 비브리오 패혈증 신고 환자가 37명으로 전년 동기간 17명 대비 2.18배 증가했다고 합니다. 비브리오 패혈증은 바닷물 수온이 18도 이상 올..

독감 예방접종 무료접종 대상 기간 정리 [내부링크]

독감 예방접종 무료접종 대상 기간 정리 9월 8일 오늘부터 독감 무료 예방접종이 실시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인지라 독감(인플루엔자) 증상이 코로나 19 증상과 비슷하기 때문에 방역 혼란을 막..

파킨슨병 초기증상 원인 치료 총정리 [내부링크]

파킨슨병 초기 증상 원인 치료 총정리 고령 인구가 점점 증가함에 따라 파킨슨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파킨슨병은 고령일수록 발병 위험이 높아 60세 이상에서 치매 다음으로 흔하게 나타나는..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교육부 앱 설치 사용법 [내부링크]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교육부 앱 설치 사용법 평일 오전 8시전에는 늘 초등학생인 아이들 건강상태 자가진단부터 하는 게 일상인데요. 오늘은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사이트가 접속이 안되더라고요. 알아..

보건증 인터넷발급 방법 아주쉬워요 [내부링크]

보건증 인터넷발급 방법 아주 쉬워요. 보건증이 필요한 직종이 있습니다. 보건증은 식품, 요식업계, 유흥업소 종사자들은 1년마다 필수로 받으셔야 합니다. 요식업의 경우에는 사람이 먹는 음식을 메인으로 하고..

번아웃 증후군이란 자가 테스트 방법 [내부링크]

번아웃 증후군이란 자가 테스트 방법 최근 뉴스를 보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의료진들이 극도의 스트레스로 피로감을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의료진의 번아웃 증후군을 우려되기까지 하는데..

장누수 증후군 증상 원인 치료 방법 [내부링크]

장누수 증후군 증상 치료 방법 우리 몸의 면역력이 저하되면 발생되는 질환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장누수 증후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질환 이름도 생소하게 느껴지는데요. 장은 소화기관..

비문증 치료방법 원인 증상 [내부링크]

비문증 치료방법 원인 증상 최근 각종 포털과 온라인 커뮤니티의 인터넷 게시판에 '나만 알 수 있는 짜증 나는 병’이라는 제목과 함께 비문증 증상이 소개돼 화제가 되었습니다. 증상을 보니 저도 겪어본 증상..

아킬레스건 염증 치료법 스트레칭 방법 [내부링크]

아킬레스건 염증 치료법 스트레칭 방법 건강을 위해 하는 운동을 너무 과하고 격하게 하다보면 부상이 따라오기 마련입니다. 지나친 달리기나 운동, 잘못된 운동 방법, 평발이나 요족(평발의 반대)이 원인이 되어..

여수 해상케이블카 요금 운행시간 관람후기 [내부링크]

여수 해상케이블카 요금 운행시간 관람후기 부모님을 모시고 8월초에 여수여행을 다녀오면서 여수 가 볼만한곳 추천코스로 이동을 많이 했는데요. 첫날 여행코스로 여수 해상케이블카 타기였습니다. 여수에 가면..

위내시경 금식시간 물도 금지? [내부링크]

위내시경 금식시간 물도 금지? 30대 후반부터 종합 건강검진을 하면서 위내시경 수면 검사는 빠지지 않고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위암 발생률이 가장 높은 나라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특히..

콜린성 두드러기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콜린성 두드러기 원인 치료방법 무더운 여름 한낮의 기온이 30도를 넘는 무더위에는 면역력도 약화되고 그와 함께 각종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증상이 심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집 아들도 등에 두드..

우황청심환 효과 부작용 복용법 [내부링크]

우황청심환 효과 부작용 복용법 매년 수능 시험을 앞두고 우황청심환의 수요가 급상승한다고 합니다. 저 또한 중요한 면접을 앞두고 우황청심환을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긴장감 완화를 위해..

뚱보균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뚱보균 없애는 방법 남들과 똑같이 음식을 먹어도 유독 살이 찌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 또한 그 사람들 중의 한 명으로 평생 다이어트라는 숙제를 짊어지고 살고 있습니다. 같은 양을 먹어도 유독 더 살이 찌는..

발등이 아픈 이유 통증 원인 [내부링크]

발등이 아픈 이유 통증 원인 걸을때 발가락 통증뿐만 아니라 발등 통증까지 동반되어 보행에 불편함을 겪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별히 어디에 부딪혀 타박성을 입거나 다치지 않았는데도 발등에 통증을 느끼신다..

대상포진 초기증상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및 치료방법 몇 년 전에 30대 후반이었던 저희 남편이 면역력이 현저히 떨어지면서 대상포진에 걸렸던 적이 있었습니다. 단순히 등 쪽에 피부 알레르기가 생긴 것으로 오인했으나 병원에서 대..

푸라닭 치킨 메뉴 추천 [내부링크]

푸라닭 치킨 메뉴 추천 요즘 저희 가족이 푹 빠지 치킨집이 있습니다. 바로 푸라닭인데요. 개인적으로 푸라닭 모델인 정해인씨 때문에 더 먹고 싶어서 제가 적극적으로 추천한 치킨이기도 합니다. 다행히 맛도 저..

통풍에 해로운 음식 대표 4가지 [내부링크]

통풍에 해로운 음식 대표 4가지 저녁에 치맥 한잔하면 그날의 스트레스가 확 풀어지는듯합니다. 치느님과 맥주는 진리라고 늘 칭송하지만 이조합이 통풍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는 것을 어렴풋이 알고는 있었습니..

권연벌레 퇴치법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권연 벌레 퇴치법 생기는 이유 우리나라도 습한 날씨 환경으로 점점 변화되면서 벌레들의 습격으로 골치 아프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저희 집도 날파리들이 왜 이리 날아다니는지 전기 파리채로 한동안 잡으러..

여수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할인 정보 및 후기 [내부링크]

여수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할인 정보 및 후기 여름휴가로 여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국내여행이 대세이다 보니 저희도 요즘 핫하다는 여수로 선택을 했는데요. 무엇보다 연로하신 부모님과 자녀들이 있기..

불면증 해결하려면 치료방법 7가지 [내부링크]

불면증 해결하려면 치료방법 7가지 날씨도 더워지고 어려운 환경속에 고민이 많아지다 보니 밤에 잠 못 이루시는 분들이 더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자려고 눕기만 하면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서 쉽게..

자발적 퇴사 실업급여 조건 정리 [내부링크]

자발적 퇴사 실업급여 조건 정리 제가 퇴사를 한지도 보름이 지났네요. 40대 백수가 되었습니다. 저는 자발적 퇴사를 했기 때문에 실업급여 수령을 할 수 없었습니다. 백수가 되면 제일 아쉬운 게 돈이기 때문에..

치핵의 증상 빨리 낫는법은? [내부링크]

치핵의 증상 빨리 낫는법은? 화장실 가는게 두렵고 고통스러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현대인들에게 요즘 더욱 흔히 나타나는 치핵 질환때문인데요. 스마트폰이나 독서 등으로 좌식 변기에 장시간 앉아 있는 경우에..

이베리코 뜻 돼지고기 등급 [내부링크]

이베리코 뜻 돼지고기 등급 요즘 이베리코 돼지고기에 푹 빠진 저희 가족들! 주말마다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먹는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저희 가족이 홀릭하게 된 이베리코는 무슨 뜻일까요? 오늘은 이베리코..

신생아 목가누는 시기 [내부링크]

신생아 목가누는 시기 아기가 태어나고 자라는 모습을 보며 매 순간이 벅찬 감동으로 밀려오는데요. 열 달 동안 엄마 뱃속에서 자라던 아기가 드디어 세상과 마주하며 처음에는 낯선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던..

티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티눈 없애는 방법 최근 저희 어머니께서 발가락에 티눈이 생겨 고생을 하셨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 호전 되었지만 그동안 티눈 통증때문에 많이 힘드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일상생활에 불편을..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원인부터! [내부링크]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원인부터! 지긋지긋한 비염이란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저도 만성 비염으로 정말 고생하고 있는데요.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오늘은 비염에 대해 궁금증을 해소해..

급체 증상 응급 처치 해결방법 [내부링크]

급체 증상 응급 처치 해결방법 과식하는 날은 한번쯤 겪어봤을 급체. 저희 큰아들은 식탐이 심한편이라 자주 겪는편이랍니다. 아마 많은분들께서 한 번쯤은 급체를 겪어보셨을 텐데요. 보통은 소화제를 마시고 한..

코피가 자주나는 이유 원인 [내부링크]

코피가 자주나는 이유 원인 "일상생활 중 흔히 발생하는 코피!" 말 그대로 코에서 피가 나는 증상을 말합니다. 저희 집도 비염 때문에 아이들이 코피가 자주 나는 편입니다. 특히 환절기에 잦은 코피로 고생을..

방아쇠 수지 증후군 원인 치료법 [내부링크]

방아쇠 수지 증후군 원인 치료법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스마트폰을 끊지 못하는 현대인들이 요즘 앓고 있는 질환 중 하나가 방아쇠 수지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이름이 정말 생소한데요. 방아쇠 수지는 손..

남자 갱년기 증상 나이 [내부링크]

남자 갱년기 증상 나이 갱년기하면 주로 여성에게 나타나는 증상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여기서 갱년기란 성호르몬의 감소로 인해 여러 증상이 나타나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남자도 갱년기 증상이 나타난다는것을..

칡즙 효능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칡즙 효능 및 부작용 정리 아는 분이 얼마 전 갱년기로 인해 고생을 많이 하셨는데요. 칡즙을 먹기 시작하면서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흙 속의 진주라고도 불리는 칡은 식물성 에스트..

눈밑이 떨리는 증상 그 원인은? [내부링크]

눈밑이 떨리는 증상 그 원인은?? 몸이 피곤한 경우 눈밑이 파르르 떨리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눈밑이 떨리는 이유로 마그네슘이 부족하거나 피로로 인해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이라..

손톱에 세로줄이 생기는 이유 9가지 [내부링크]

손톱에 세로줄이 생기는 이유 9가지 손톱은 우리 몸의 건강 상태를 알 수 있는 지표가 됩니다. 몸이 건강한 사람의 손톱은 하루 평균 0.1mm 정도씩 자란다고 합니다. 아래부터 맨 위까지 전체가 다 자라는 데..

발이 붓는 이유 원인 6가지 [내부링크]

발이 붓는 이유 원인 6가지 발은 제2의 심장으로 불릴 만큼 우리 몸의 중요한 부위입니다.  발은 단순히 걷는데 사용될 뿐만 아니라 몸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고 추진력으로 몸을 이동시키는 역할도 하며, 발의..

왼쪽 아랫배 통증 원인 의심되는병 [내부링크]

왼쪽 아랫배 통증 원인 의심되는병 "혹시 왼쪽 아랫배가 콕콕 쑤시는듯한 통증을 느껴보신적 있으신가요? " 현대인에게 복통은 누구나 한번쯤 겪어보지 않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흔하며 발병원인도 다양합니다. 복..

베체트병이란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베체트병이란 증상과 원인 오늘은 베체트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체트병이란? 베체트병이란 반복적으로 입안이 헐고 성기주위에 궤양, 눈에 염증(포도막염), 피부 병변 등, 상처가 생겼을 때 건..

멍 빨리 빼는법 꿀팁 [내부링크]

멍 빨리 빼는법 꿀팁 예기치 못한 사고, 부딪히거나 넘어짐, 마사지, 성형수술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몸에 멍이 들었다면 멍 빨리 없애는 법을 총동원해도 빠지지 않아 그야말로 난감합니다. 저 또한 멍이 쉽..

내장지방 빼는법, 음식 및 운동방법 [내부링크]

내장지방 빼는법, 음식 및 운동방법 총정리 나이가 들수록 팔,다리는 가늘어지는데 배만 나오는 올챙이 체형을 주위에서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제 바로 측근도 그러한 편인데요. 이런 체형일수록 내장지방형 비..

폐경기 전조증상 생리양 변화 [내부링크]

폐경기 전조증상 생리양 변화 주위에 폐경기를 겪는 분들을 보다보니 저도 갑자기 불안해집니다. 현재 40대 초반이지만 요즘은 폐경기가 빨리오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요즘 불현듯 불안..

다운 증후군 특징, 수명, 원인 [내부링크]

다운 증후군 특징, 수명, 원인 최근 명품 브랜드 구찌 모델로 다운증후군을 앓는 18살 소녀 엘리 골드 스테인이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다운증후군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다운증후..

검버섯 없애는 방법 9가지 [내부링크]

검버섯 없애는 방법 9가지 검버섯은 저승꽃이라고도 불리는 피부 노화의 대표적인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요즘 얼굴에 거뭇거뭇하게 반점같이 올라오는데 기미와는 좀 다른 느낌입니다. 검버섯은 피부..

실업급여 수급자격조건 및 기간 정리 [내부링크]

실업급여 수급자격조건 및 기간 정리 요즘 회사 퇴사에 대해 깊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다니는 직장을 1년 정도 다녔기에 퇴사 후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지 여부가 매우 궁금해 지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땀띠 가라앉히는 방법 [내부링크]

땀띠 가라앉히는 방법 큰아이가 요즘 살이 확찌더니 코로나 확찐자라고 동생한테 엄청 놀림을 당하고 있습니다. 살이 쪄서 그런지 땀도 많이 흘리고 목이나 겨드랑이 쪽에 땀띠가 올라오더라고요. 여름이면 땀띠..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10가지 꿀팁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인 여름이다 보니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고 다이어트 정보 수집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저 또한 다이어터 중의 한 사람으로서 다이어트에 앞서 기초..

이석증 증상 원인 자가치료법 [내부링크]

이석증 증상 원인 자가치료법 얼마 전 함께 일하는 지인이 갑자기 어지럼증을 호소하며 반차를 내고 병원을 다녀왔습니다. 꼭 멀미하는 것처럼 어지럽고 속이 메스껍고 울렁거린다기에 단순히 급체한 줄 알았더..

초파리 없애는 방법 날파리 퇴치법 [내부링크]

초파리 없애는 방법 날파리 퇴치법 요즘 여름과일인 수박이나 참외를 자주 먹게 되다 보니 자주 찾아오는 반기지않는 손님이 있습니다. 주부들의 골칫덩이라고 할 수 있는 초파리, 바로 날파리인데요. 아무리 잡아..

백년초 효능 및 먹는법 [내부링크]

백년초 효능 및 먹는법 요즘 건강을 생각해서 백년초즙을 먹고 있습니다. 가족의 권유로 먹기 시작했는데 그 효능이 정말 좋더라고요.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시작한 백년초의 효능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수박껍질 음식물쓰레기 분류기준 [내부링크]

수박껍질 음식물쓰레기 분류기준 여름철 대표 과일 하면 수박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갈증해소와 다양한 건강 효능으로 인기 있는 수박! 먹을 때는 행복하지만 뒤처리가 참 귀찮기도 한 과일 중 하나라고 할..

청주 내수 애견카페 댕그라운드 후기 [내부링크]

청주 내수 애견카페 댕그라운드 후기 지난 주말 저희 집 댕댕이 쪼꼬를 데리고 애견놀이터 댕그라운드에 다녀왔습니다. 청주 내수에 위치한 애견카페 댕그라운드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곳이에요. 저희도 검..

버드박스 후기 산드라블록 주연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내부링크]

버드박스 산드라블록 주연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최근에 지인이 넷플릭스 영화에 푹 빠졌다면서 공포영화 한 편을 추천해주었습니다. 바로 산드라블록 주연의 버드박스인데요. 사실 넷플릭스에 접속하면..

다리가 저리는 증상 이유 및 예방법 [내부링크]

다리가 저리는 증상 이유 및 예방법 다리가 저리는 증상으로 고통받는 분들이 계십니다. 장시간 앉아있다보면 종종 다리가 저릴 때가 있습니다. 대부분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나타나는 현상으로..

퍼스트가든 장미축제 2020 입장료 일정 정보 [내부링크]

퍼스트가든 장미축제 2020 입장료 일정 정보 코로나 19로 인해 축제들이 줄줄이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기도 파주 퍼스트가든 장미축제 2020은 현재 진행 중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주말 가족 나들이나 데..

더위 먹었을때 증상 및 치료법 좋은음식 추천 [내부링크]

더위 먹었을때 증상 및 치료법  좋은음식 추천 이른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장마가 지나고 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무더위,,생각만해도 끔직하네요. 고온, 폭염 현상이 계속되면 열사병이나 탈진 등의 온..

반월상 연골 파열 증상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반월상 연골 파열 증상 및 치료 방법 무릎이 아프면 보통은 관절염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무릎 통증은 관절염뿐만 아니라 반월상 연골판 파열이 발생했을 때도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월상 연골 파열이란?..

수박 효능 및 수박 한통 칼로리 정보 [내부링크]

수박 효능 및 수박 한통 칼로리 정보 오늘은 완연한 여름날씨네요. 무더운 날씨 시원한 수박을 먹으면 무더위도 한방에 날려버리는 것 같아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 먹어도 질리지 않는 수박은 맛뿐만 아니라..

역류성 후두염 증세 치료법 및 좋은 음식 모음 [내부링크]

역류성 후두염 증세 치료법 및 좋은 음식 모음 최근에는 위산의 역류로 인한 후두염이 많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목에 무언가 걸린 듯한 느낌 때문에 매우 답답하고 헛기침을 자주하는 습관이 생기거나 침을..

임신 극초기 증상 주의사항 필독 [내부링크]

임신 극초기 증상 주의사항 필독 임신 극초기 증상은 개인차가 있어서 자각을 못하고 지나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임신 극초기에는 감기 몸살로 착각했다가 임신 4주 차에 약간 다른 점이 있어서 임신테스트..

단마토 다이어트 방법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단마토 다이어트 방법 효능과 부작용 '한혜연 다이어트'로 요즘 핫한 키워드가 단마토인것 같아요. 저도 뉴스 기사를 통해 한혜연 씨가 무려 12.5kg 감량에 성공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바로 단마토 다이어..

참외 1개 칼로리 및 효능 [내부링크]

참외 1개 칼로리 및 효능 수박만큼 참외도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입니다. 맛도 좋고 영양소도 풍부한 6월 제철 과일로 인기있는 참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외는 박과의 한해살이 덩굴식물로 노란색 과..

혓바늘이 돋는 이유 및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혓바늘이 돋는 이유 및 없애는 방법 피곤할 때면 유난히 혓바늘이 돋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 또한 그중의 한 명입니다. 특히 명절 때 특히 혓바늘이 돋는 편입니다. 공감하시는 주부님들도 꽤 계실 듯합니다. 스..

판시딜 가격 성분 복용법 구매후기 [내부링크]

판시딜 가격 성분 복용법 구매후기 최근 눈에 띄게 남편의 머리 숱이 줄었습니다. 업무 스트레스성 탈모로 머리카락이 정말 가늘어졌더라고요. 연애시절에는 풍성한 머리털을 자랑하던 남편이었는데 요즘 부쩍 줄..

팥물 효능과 부작용 체크하기 [내부링크]

팥물 효능과 부작용 요즘 주위에 팥물 다이어트를 하시는 다이어터 분들이 꽤 계십니다. 이제 바야흐로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다 보니 본격적으로 체중감량에 돌입하시는 분들이 팥물을 활용하려고 하시는데요. 팥..

제주도 휴애리 수국축제 자연생활공원 정보 [내부링크]

제주도 휴애리 수국축제 자연생활공원 정보 봄이 오는 3월부터 제주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는 수국축제를 개최합니다. 휴애리 수국축제는 전국에서 가장 먼저 수국을 만나 볼 수 있어 인기 좋은 축제 중 하나..

딸꾹질 멈추는 방법 원인은? [내부링크]

딸꾹질 멈추는 방법 원인은? 가끔 멈출 수 없는 딸꾹질로 인해 곤란한 상황에 처하고는 합니다. 아이들은 특히나 딸꾹질을 자주하는 편인데요. 딸꾹질을 하게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딸꾹질 원인 딸꾹질은 가슴..

언택트 뜻 소비 문화 시대의 변화 [내부링크]

언택트 뜻 소비 문화 시대의 변화 적응하기 사회적으로 비대면화로 변화되는 현재..신종 바이러스로 인해 세계는 전환점을 맞았습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생긴 신조어 중 하나로 언택트라는 말을 많이 접해보셨..

공인인증서 폐지 언제 되나요?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폐지 언제 되나요? 공인인증서 폐지법(전자서명법 개정안)이 20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습니다. '전자신분증' 공인인증서가 사라지는 것입니다. 일부에서는 인터넷뱅킹이 간편해질 것이라는 기대를 하..

쌍갑포차 드라마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내부링크]

쌍갑포차 드라마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요즘 새로운 드라마들이 연이어 나오고 있어요. 제가 기대하던 드라마 중 하나인 쌍갑포차도 5월 20일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쌍갑포차]는 종합편성채널 JTBC가 5년 만에 런..

그레이브스병 원인 증상 [내부링크]

그레이브스병 원인 증상 예전에 성우 서유리가 TV에 출연해 그레이브스 병을 앓고 있는 사실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던 모습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녀가 앓았던 그레이브스병은 갑상선 호르몬이 과잉 분비되는 상..

웹툰 스위트홈 넷플릭스 드라마 캐스팅 정보 [내부링크]

웹툰 스위트홈 넷플릭스 드라마 캐스팅 정보 2020년 하반기 스위트홈 드라마가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로 방영 예정입니다. 웹툰 원작의 스위트홈은 회당 제작비 30억짜리 대작이라고 합니다. 벌써부터 기..

운전면허증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운전면허증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 운전을 하는 사람이라면 필수로 지니고 다녀야 하는 운전면허증! 간혹 운전면허증을 분실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지갑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제일 비일비재한 것 같습니다. 이..

계피 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계피 꿀 효능과 부작용 요즘은 면역력 강화에 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면역력 강화에 좋은 식품을 찾다 보니 계피와 꿀의 효능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만병통치약이라고 불릴 정도로 그..

숙취 해소법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베스트 17 [내부링크]

숙취 해소법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베스트 17 술은 마실 때는 너무 좋은 데 다음날 숙취로 인해 너무 힘이 듭니다. 남편은 숙취가 별로 없는 편인데 저는 하루 종일 두통에 시달리는 편이라 너무 괴롭습니다. 한..

각화형 무좀약 터비뉴겔 가격 사용후기 [내부링크]

각화형 무좀약 터비뉴겔 가격 사용후기 발 뒤꿈치 각질 무좀을 각화형 무좀이라는것을 TV를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요즘은 많이 완화되었지만 발 뒤꿈치 각질 때문에 불편한 점이 정말 많았거든요. 이제 바야흐로..

코로나 어린이 괴질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어린이 괴질 증상 최근 유럽과 미국에서 코로나19와 연관된 것으로 추정되는 어린이 괴질 증상이 확산하는 가운데 잇달아 사망 소식도 들려오면서 공포가 커지고 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는 물론..

청주 오창 소고기 맛집 소불당 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청주 오창 소고기 맛집 소불당 가성비 최고!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받고 오랜만에 외식을 하고 왔습니다. 그동안 소고기 육회 노래를 부르는 큰아들을 위해 청주 오창 맛집으로 입소문 난 소불당에 다녀왔어요...

맛있는 배달음식 베스트 순위 추천 [내부링크]

맛있는 배달음식 베스트 순위 추천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하는 요즘 외식은 자제하고 배달음식을 더 자주 시켜먹고는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맛있는 배달음식 베스트 순위를 추천해봅니다. 1...

헨즈 통돌이 오븐 장점과 단점 3개월 사용후기 [내부링크]

헨즈 통돌이 오븐 장점과 단점 3개월 사용후기 길고 긴 집콕생활을 하며 외식도 자제하고 있다보니 집에서도 외식분위기를 내보고자 헨즈(henz) 통돌이 오븐을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평소 삼겹살 구이를 너무..

웹툰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지창욱X 김유정 케미 기대만발 [내부링크]

웹툰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지창욱X 김유정 케미 기대만발! 드디어 오는 6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 지창욱, 김유정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손꼽아 기다..

초등 집콕놀이템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추천 [내부링크]

초등 집콕놀이템 풀무원 토이쿠키 만들기 추천 초등학교 개학이 또 미뤄졌습니다. 집에서 하루종일 뒹굴대는 아들내미들을 위해 집콕 놀이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지난번 어린이날 선물로 이모에게 받은 '풀무원..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총정리 이태원 클럽발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참으로 어수선합니다. 아이들 개학마저 연기될지도 모르는 상황까지오게되어 참으로 화가나고 속상합니다. 정부가 긴급재난 지원금을 이달..

증평 이와카페 (EWA) 청주 외곽 카페 한옥감성 굿 [내부링크]

증평 이와카페 (EWA) 청주 외곽 카페 한옥감성 굿!! 지난 연휴에 다녀왔던 카페 증평 '이와 카페'를 소개해드릴께요. 정말 오랜만에 카페에 방문하기도 했지만 분위기가 저와 저희 가족 모두를 사로잡아 지인들에..

증평 에듀팜(블랙스톤 벨포레 리조트) 루지 및 양떼목장 이용요금 [내부링크]

증평 에듀팜(블랙스톤 벨포레 리조트) 루지 및 양떼목장 이용요금 증평에 놀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블랙스톤 벨포레 리조트가 생겼습니다. 루지 체험뿐만 아니라 승마체험,양&말 먹이 주기 체험, 골프 등등...가족..

드라마 굿캐스팅 인물 관계도 및 줄거리 몇부작 파헤치기 [내부링크]

드라마 굿캐스팅 인물 관계도 및 줄거리 몇부작인지 알아봅시다!! 요즘 본방사수를 외치며 챙겨보는 월,화 드라마가 생겼습니다. 바로바로 최강희,이상엽, 유인영,김지영,이종혁씨 주연의 드라마 굿 캐스팅입니다...

강아지 털 알레르기 증상 및 완화 방법 [내부링크]

강아지 털 알레르기 증상 및 완화 방법 강아지를 기르게 된 지도 이제 8개월째 되어갑니다. 원래 저는 강아지 털 알레르기가 있는 것을 알면서도 가족들이 너무나 원했기 때문에 큰맘 먹고 입양하게 되었습니다...

충북 진천 농다리 둘레길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충북 진천 농다리 둘레길 가볼만한곳 추천 올해는 충북의 유명한 축제인 농다리 축제가 취소되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지만 지역 주민으로서는 아쉽기는 하네요. 하루빨리 정상화가 되었..

강아지가 헥헥거려요 그이유가 뭘까요? [내부링크]

강아지가 헥헥거려요 그 이유가 뭘까요? 연휴 내내 쉬면서 오랜만에 강아지와 함께 하는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아이와 함께 산책도 하고 터그 놀이도 함께 해주니 연신 헥헥거리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어요. 그..

강아지가 발을 핥는이유 원인파악이 먼저! [내부링크]

강아지가 발을 핥는이유 원인부터 파악하세요!! 가끔 우리 집 댕댕이 쪼꼬가 자기의 발을 열심히 핥는 모습을 목격할 수가 있습니다. 도대체 왜? 자기의 발을 열심히도 핥아 되는지 그 이유가 너무 궁금해집니다...

절대쌍교 2020 등장인물 및 줄거리 흥미진진하다 [내부링크]

절대쌍교 2020 등장인물 및 줄거리 흥미진진하다! 요즘 넷플릭스에서 핫하디 핫한 중국드라마 절대쌍교 2020을 저도 보게 되었습니다. 어릴 적에는 양조위의 절대쌍교1988년 버전을 봤었고, 20대에는 임지령이 출..

알코올성 치매 증상 및 예방방법 [내부링크]

알코올성 치매 증상 및 예방방법 스트레스를 받으면 으레 사람들은 시원한 맥주나 쓴 소주가 간절해집니다. 저 또한 스트레스는 음주로 푸는 편인데요. 요즘 들어 두려움이 밀려옵니다. 제 주량보다 많이 마시게..

삶은 계란 칼로리 및 유통기한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삶은 계란 칼로리 및 유통기한 알려드릴게요!! 요즘 저희 집 아들들 간식으로 삶은 계란을 매일 해주는 것 같아요. 질릴 만도 한데 그저 맛있다고 매일 해달라는 아드님들,,, 얼른 코로나 19로 인한 집콕 생활을..

다크 서클 생기는 이유 원인부터 파악하자 [내부링크]

다크 서클 생기는 이유 원인부터 파악하자 화장을 한다고 해도 잘 감춰지지 않는 눈밑 다크 서클... 저는 유난히 심한 사람 중의 한 명입니다. 다크 서클은 눈 밑이 반달 모양으로 검푸르게 변색되는 현상으로 사..

요크셔테리어 수명과 성격 털빠짐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요크셔테리어 수명과 성격 털 빠짐 얼마나 될까? 자주 가는 펫 샵에 가면 사장님이 기르시는 애견 중 하나가 요크셔테리어입니다. 항상 갈 때마다 그 귀엽고 도도한 외모에 눈길이 가는데요. 윤기 나는 털과 인형..

동물보호관리시스템 통해 동물등록번호 조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동물보호관리시스템 통해 동물등록번호 조회하는 방법 어제 반려동물 등록제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등록 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집 댕댕이도 병원을 통해 대행 등..

강아지 등록방법 및 등록 비용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강아지 등록방법 및 등록 비용 확인하세요! 저희 집 댕댕이도 접종을 끝내고 반려동물등록제에 따라 내장형 마이크로 칩으로 등록을 마쳤습니다. 이제는 개를 소유한 사람은 전국 시·군·구청에 반드..

커피얼룩 지우는법 제거방법이 궁금해요 [내부링크]

옷에묻은 커피얼룩 지우는법 제거방법이 궁금해요! 저는 하루에 커피를 딱 세잔을 마십니다. 그 이상 마시면 밤에 잠을 잘 못 이루겠더라고요. 자주 마시다 보니 실수도 많은 편인데요. 남편이 저한테 칠칠이라고..

원두 커피찌꺼기 활용법 버리면손해! [내부링크]

원두커피 찌꺼기 활용법 매일 마시는 커피, 우리나라도 커피 소비량이 어마어마합니다. 요즘 저희 집도 핸드드립 커피에 빠져서 원두를 매일 갈아서 마시고 있는데요. 커피 찌꺼기를 그냥 버리려니 너무 아깝다는..

얼굴 하얘지는 법 돈 안 들이고 따라하기 [내부링크]

얼굴 하얘지는 법 돈 안 들이고 따라하기 나이가 들면서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고 있습니다. 조금 더 일찍 피부관리를 했더라면 나도 깨끗한 피부를 간직하고 있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가 들 때가 정..

육회 만드는 법 완전 쉬워요 [내부링크]

육회 만드는 법 완전 쉬워요. 오랜만에 소고기 사 먹었어요. 저희 집 남자들이 육회를 너무 사랑하는지라 이번엔 남편이 직접 소고기 사다가 솜씨 발휘를 하셨습니다. 집에서 육회를 직접 만들어먹기는 처음이네요..

하와이 스팸 무스비 초등학생 점심메뉴로 추천 [내부링크]

하와이 스팸 무스비 초등학생 점심메뉴로 추천 초등학교 개학이 또 연장이 되면서 저희집 두 초딩들도 어쩔 수 없이 집콕신세가 되어버렸습니다. 워킹맘이다보니 방학때마다 점심 챙겨주는게 쉽지않은 일이더라고..

소형 강아지 종류 포메라니안,요크셔 테리어, 비숑 프리제 [내부링크]

소형 강아지 종류[포메라니안,요크셔 테리어, 비숑 프리제] 1인 가구가 늘며 외로움을 달래주는 삶의 동반자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 섰고 저희 가정..

강아지 이갈이 장난감 터그놀이 강추 [내부링크]

강아지 이갈이 장난감 터그 놀이 강추 세상 밖으로 갓 태어난 아기 강아지는 이빨이 하나도 없습니다. 생후 3주가 지나면 이가 나기 시작해서 2개월쯤 28개의 유치가 납니다. 생후 3개월부터 6개월 까지 42개의 영..

구연산 사용법 및 부작용 [내부링크]

구연산 사용법 및 부작용 청소용품으로 자주 사용하는 구연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뜻한 봄을 맞이해서 봄맞이 대청소를 하는 가정들이 많습니다. 저희 집도 해야하는데 차일피일 미루고 있는 중이네..

잠 잘오는 방법으로 불면증 극복하기 12 [내부링크]

잠 잘오는 방법으로 불면증 극복하기 12 요즘 밤에 잠 못이루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불안한 마음과 온갖 잡생각으로 인해 밤에 잠드는게 너무 어렵습니다. 새벽내내 뒤척이다가 결국 출근을 위해 무거운 몸을..

발생 부위에 따른 기미의 원인과 예방법 [내부링크]

발생 부위에 따른 기미의 원인과 예방법 오늘도 햇살이 따뜻하니 산책하기 좋은 날씨더라고요.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 중이라 벚꽃놀이는 꿈도 못꾸고 집앞에 공원에 잠깐 산책하고 왔습니다. 따뜻한 햇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