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ung123의 등록된 링크

 myung1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9건입니다.

크루비! 15% 할인코드 제공 이벤트 안내 - 편집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집샵! 요즘 자주 접하게 되는 단어가 아닌가 합니다. 편집샵은 해외 유명 브랜드, 또는 디자이너 제품을 일정한 콘셉하에 선택적으로 구성한 매장을 말합니다. 주로 감성 및 가치 중심 소비를 지향..

주식담보대출 골드스탁론! 업계최저 월0.3%대 3년고정금리 최장 5년대출 가능 [내부링크]

주식담보대출 골드스탁론! 업계 최저 월 0.3%대 3년고정금리로 대출해줍니다. 안녕하세요? 목돈을 어떻게 굴려야 조금이라도 더 많은 이자를 받을 수 있을까요. 오늘은 주식 매입자금이 부족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

제천 청풍호반 케이블카 이용요금,운영시간,요금 할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천 청풍호 중앙에 위치한 비봉산은 해발 531m의 명산으로 봉황이 비상하는 모습과 닮아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청풍 케이블카는 청풍면 물태리에서 비봉산 정상까지 2.3km 구간을 운행합니다...

주식담보대출 하이스탁론 장점 및 금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간 주식을 하신 분들은 나름대로 노하우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막 시작한 초보자나 손실을 보고 있는 분들은 원금 회복에 대한 조금함으로 더 많은 손실을 보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스탁..

코레일 승차권! 타임딜 데이 11일 11시 50% 할인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코레일 승차권 할인! 타임딜 DAY 11일! 11시! 50% 할인 안녕하세요? 요즘은 많은 쇼핑몰 사이트에서 타임딜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코레일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하여 기차 레일을 상징하는 숫자 11에..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코드 AF9978725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영하는 블로그나 카페, 유튜브, SNS 등을 이용하여 고수익을 올리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장기간 운영하신 분들이라면 운영하는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거나 리뷰 ,홍보글 등을 포..

인천공항 택시승차장, 심야할증요금,시계할증요금 적용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일반택시 기본 요금이 3,800원, 경기도와 인천은 3,000원입니다.인천공항에서 택시를 이용할 경우 주의할 점은 택시를 가장한 콜밴의 불법호객행위를 통해 콜밴을 이용할 경우 부당요금 징수사..

코레일 N카드 입석·자유석 판매 & 구매금액 30%적립 3·3·3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코레일 N카드 입석·자유석 판매 & 구매금액 30%적립 3·3·3 이벤트 코레일에서는 2019년 2월 27일부터 N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승차권을 입석과 자유석까지 확대하여 판매한다고 합니다. 코레일 회원으로 열차를..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주차요금 및 셔틀버스 운행시간,노선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222에 위치한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주차장규모,무료주차대상,일반주차요금 및 셔틀버스 운행정보를 간단하게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성모병원 주차장 현황 ◇지하..

대출금리 저렴한곳! 아이비론 상품종류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돈은 필요하고 통장에 잔고는 바닥이라면 어디로 가야 저렴하게 돈을 빌릴수 있을까요. 신용도가 높은 사람이라면 별 어려움 없이 은행에 가서 대출을 받으면 되겠지만 신용가 낮은 분들은 제2금융권을 찾게 되는..

베트남 말레이시아 결승 2차전 중계 [내부링크]

2018 스즈키컵 베트남 vs 말레이시아 결승 2차전 중계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이 스즈키컵 우승에 도전합니다. 스즈키컵 우승까지 마지막 한경기가 남았습니다. 베트남 말레이시아 결승 2처전 경기는 12월 15일 토요..

새로운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드파운드! 캔버스백, 패션 인테리어 소품 25% 할인 안내 [내부링크]

지금은 개성시대입니다. 드파운드는 패브릭에 감성을 담아 수작업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제품입니다. 린넨, 캔버스 천이 주는 따뜻함과 부드러운 느낌은 일상의 행복한 느낌까지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특별함이 있습..

레노버 노트북 등 내부 할인+3%추가 중복 할인코드(LPLNV4)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8년이 저물어갑니다.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많은 업체들이 다투어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노버에서는 링크프라이스와 제휴하여 전설의 PC 노트북 씽크패드, 아이디어패드, 요가 등 대부..

[대형마트 쉬는날] 11월 이마트 휴무일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018년도 11월이 시작되였습니다. 오늘은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날짜별 지역점포 휴무일을 안내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11월 09일 (금) [제주] 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 ◆11월 10일 (토) [..

인천공항 주차요금 및 주차장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여행시 어린 자녀를 동반하거나 짐이 많다면 승용차를 가지고 가야 편하실 텐데요. 현재 인천국제공항은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를 운영하고 있으므로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은 먼저 항..

글로벌금융교육원 온라인 재테크교육 교육과정,수강료,환불규정 등을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은 신과 같은 존재입니다. 오죽하면 돈만 있으면 귀신도 부린다는 말이 있을까요? 보통 돈버는 기술을 재테크라고 하는데요. 누구나 돈을 쉽게 벌 수 있다면 굳이 재테크란 말도 필요 없을 것..

아동수당 지원대상,신청방법,구비서류 안내 [내부링크]

정부는 2018년 9월부터 0세부터 만6세미만(0~71개월)의 아동에게 월 10만원씩 아동수당을 지급합니다. 아동수당은 미국, 터키, 멕시코를 제외한 모든 OECD 국가에서 오래 전부터 시행 중인 제도라고 합니다. 아동..

UEFA 네이션스리그 독일 프랑스 중계 [내부링크]

2018-2019 UEFA 네이션스리그 독일 vs 프랑스 중계 독일 프랑스 양팀 모두 물러설 수 없는 경기가 펼쳐진다. 러시아 월드컵 우승팀과 조별예선에서 탈락한 독일과 우승국 프랑스!! 독일은 내심 프랑스가 반가울지..

2018년 9월 모의고사 기출문제 답지 등급컷 [내부링크]

2018년 9월 모의고사 기출문제 답지 등급컷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는 2018년 9월 모의고사가 고등학교 3학년 및 재수생을 대상으로 9월 5일 오전 실시되었습니다. 2018년 9월 모의고사 문제 및 답지 그리고..

인천여객터미널↔백령도 여객운임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이 가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명절 때가 오면 고향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인천여객터미널에서 백령도를 운항하는 선박회사별 평일 주말 공휴일 운항요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2018 아시안게임 남자 농구 한국 이란 중계 [내부링크]

2018 아시안게임 남자 농구 준결승 한국 vs 이란 중계 8월 30일 목요일 오후 6시 2018 아시안게임 농구 준결승 한국vs 이란 경기가 펼쳐집니다. 한국이 이란을 꺽으면 2연속 결승에 진출합니다! 한국 이란 농구..

2018 아시안게임 남자 야구 조별예선 한국 일본 중계 [내부링크]

2018 아시안게임 남자 야구 슈퍼라운드 한국 일본 중계 8월 30일 목요일 오후 2시 GBK Baseball Field 에서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슈퍼라운드 한국 일본 경기가 열립니다. 한국 일본 야구 실시간 생중계 2018 아..

아시안게임 4강전 한국 베트남 축구 중계 [내부링크]

아시안게임 4강전 한국 베트남 축구 중계 오늘은 한국 베트남 축구 4강전이 열리는 날입니다. 8월 29일 수요일 오후 6시 인도네시아 Pakansari 스타디움에서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 4강전 한국 베..

쿠팡 첫구매고객! 8월 15일까지 5천원 할인쿠폰 제공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팡맨, 로켓배송, 정기배송 등 혁신적인 서비스로 유명한 소셜 커머스 쿠팡이 이제는 경쟁력 있는 오픈마켓으로 변신했는데요. 지금 쿠팡에서는 첫구매 고객에게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해 주는 프로..

커피전문점창업! 2천만원지원 커피홀 창업상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자영업자는 점포임대료 인상, 최저임금, 카드수수료 등 지출은 늘어만 가고 매출은 제자리 걸음이라 감소하는 소득로 인해 정말 운영이 어렵다고 합니다. 창업 아이템! 어떤 아이템을 선택해야..

[경북] 경주 키덜트 뮤지엄 이용권 5% 즉시할인 4,940원 [내부링크]

키덜트(Kidult)라는 말을 많이 들어봤을 것입니다. 경주시 북군동에 있는 경주 "키덜트 뮤지엄"은 어른과 아이들이 모두가 행복한 공간으로 어른은 유년 시절의 추억을, 아이들은 엄마 아빠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성수동 '하이 아이스크림전' 입장권 할인 정보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입안에 담으면 얼얼하면서도 뱃속가지 시원해짐을 느낍니다. 이제 장마도 걷히고 불볕 더위가 시작될 텐데요. 서울 성수동에서는 “하이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에..

[프랜차이즈창업] 쫄맹이족발330 창업상담 안내 [내부링크]

족발! 소주 한 잔과 곁들여 먹으면 맛이 그만입니다. 향도 좋고 쫄깃해서 씹는 맛도 색다릅니다. 이런 족발의 성분을 보면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단백질 성분과 비타민 B1, B2, 젤라틴 성분 등을 다량으로 함유하..

줄줄이 새는 보험료! 한경재무지원단 보험리모델링을 통해서 재테크까지^^ [내부링크]

보험은 거의 모든 사람이 가입하는 상품입니다. 그러나 보혐료만 지불할뿐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미래에 발생할지도 모르는 질병이나 사고를 대비해 가입하는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그 뿐..

렌트카어때! 장기렌트카 이용시 가격비교견적은 필수 [내부링크]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견적서비스! '렌트카어때'입니다. 실속을 우선시하는 사람들! 차량구입 어떻게 할까요? 자동차를 구매하는 방법이 다양해 지면서 많은 분들이 상대적으로 가격부담을 적은 '장기렌트'를 선호..

LH 청년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 [내부링크]

#청년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 총 3,561명 모집 공고 ◆모집일정 안내 ◇입주자 모집공고 :18.4.30(월) ◇신청접수(인터넷) : 18.5.28(월)~6.1(금)(10:00~16:00) ◇서류심사대상자 발표 : 18.6.7(목)(17:00이후..

LH공사 아산/천안지역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상시모집 안내 [내부링크]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아산/천안지역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상시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아산/천안지역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상시모집 공고가 발표되어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2018년 LH공사 분양주택,임대주택 공급계획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없는 서민들에게 반가운 소식은 임대주택을 많이 건설해서 보급한다는 소식일 것입니다. LH공사에서는 2018년 분양주택과 임대주택 공급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공급되는 주택은 분양주택 5,118세대를..

2018년 롯데마트 3월 휴점일(휴일,휴무일,쉬는날,휴무점포) 안내 [내부링크]

2018년 롯데마트 3월 쉬는 날(휴일,휴무일,휴점일,휴무점포) 안녕하세요? 대부분의 롯데마트 지역점포는 3월 11일과 3월 25일에 휴무를 합니다. 오늘은 2018년 롯데마트 3월 쉬는 날(휴일,휴무일,휴점일,휴무점포)..

로또복권 커뮤니티 로또리치 1등당첨 80명 당첨비결! - 랜덤워크분석시스템 이용권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8년 인생역전! 대박의 꿈은 꾸셨나뇨? 로또복권! 누구나 한번쯤 로또복권을 구입한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복권을 구입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첨되라고 믿고 사는 사람들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차장 정기주차권 가격,환불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등포역 주변은 백화점과 대형쇼핑몰 등이 있어 온종일 교통량이 많고 주차도 여러운 지역인데요. 오늘은 타임스퀘어 정기주차권 발급 신청과 차량등록방법, 정기권 요금 및 환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

곤지암스키장 리프트권 가격,렌탈요금 및 눈썰매장 이용요금 제휴카드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곤지암리조트 곤지암 스키장은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수도권 최대 규모의 스키장입니다. 여러 등급의 슬로프 11면과 초고속 리프트 5기 등 강원권 스키장 못지않은 시설과 규모를 갖추고 있..

겨울방학특강으로 내신 성적 1등급 올리는방법은 이지수능교육! [내부링크]

아마도 중고등학교 겨울방학이 다음 주부터 시작될 텐데요. 겨울방학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성적이 부진했던 과목이나 내신 성적을 1등급 올리기 좋은 기간입니다. 특히 중학교를 마치고 이제 막 고등..

기업필수 성희롱예방교육 무료지원! 한국직장인교육지원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 내 성희롱 피해가 상당합니다. 조사에 의하면 공개적으로 피해 사실을 제기한 피해자 10명 중 2명은 직장을 그만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성희롱 조치 결과에 따른 변화를 보면 피해자 9.9%가 직..

동탄2신도시맛집 요즘 뜨는 고기맛집 어바웃삼삼! 숯불에 구운 삼겹살 한점 바로 이맛! [내부링크]

2017년도 한해가 1달여 남겨두고 서서히 저물어 갑니다. 연말이 다가오면 한해를 마무리 하는 각종 모임과 회식, 그리고 가까운 사람들과 맛잇는 음식을 함께 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모임을 갖게되면 평소에..

중소기업지원 중소기업정책자금 상담! - MEGA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내부링크]

한 나라의 경제가 건실하기 위해서는 중소기업이 건강해야 한다고 합니다. 중소기업은 한 나라 경제의 기둥과 같은 구실을 하기 때문입니다. 기업을 경영하다 보면 영업부진, 연구개발, 투자 등 여러가지 문제로..

경강선 부발역 시간표 및 수도권전철노선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와 강원도를 잇는 경강선 알부 구간이 개통되어 운행중에 있습니다. 경강선은 경기도 시흥시 월곶역에서 강릉시 강릉역을 운행하게 될 한국철도공사 철도 노선입니다. 현재 성남시 판교역에서..

[모바일게임 대리결제] 우리페이에서 구글 기프트카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폰만 있으면 거의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내 손안에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게임도 하면서 무료한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제는 온라인 게임은 컴퓨터를 통하지 않고도..

[우리카드]위비온카드 혜택 간단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외 어느 곳에서나 업종 구분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해 주는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우리카드 <위비온카드> 혜택, 연회비, 카드사용시 유의사항 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

[가나가와치과] 이갈이원인 및 이갈이고치는법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우리 큰 아들이 가끔 집에 와서 낮잠을 자는데 이갈이를 심하게 할 때가 있습니다. 듣기도 거북하지만 이가 망가지지나 않을까 걱정도 되었는데, 웬일인지 요즘은 이갈이를 하는 것을 들을 수가 없어서 잊고 지냈..

[과외사이트] 과외구하기는 전문과외 사이트에서^^ [내부링크]

우리나라 학생들 특히 고등학생들은 좋은 대학에 입학하기 위해서 대부분 학원이나 과외사이트를 통해서 수학과외, 영어과외, 국어과외, 과탐과외, 사탐과외 등 과외구하기를 하는데요. 오늘은 18년 간 교육노하우..

각종 대행업체 필요시 캐스팅엔을 이용해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일을 하다보면 전문 외주업체가 필요한 경우가 있을텐데요. 믿을만한 대행업체를 찾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캐스팅엔>은 대행할 업무를 등록만하면 직접 검증한 분야별 대행사들이 참여하..

[베베키즈팜] 노인냄새로 고민이라면 노인냄새제거 닥터실버크린을 사용해 보세요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몸에서 냄새가 나는데요. 그 원인은 노화에 따른 신진대사 능력의 떨어져 노폐물의 분해와 배출이 원활하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노인 냄새의 원인이 되는 물질은 '노넨알 디하이드'와 '이소길..

[수원맛집] 수원곱창전골 외식중학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가 조금씩 회복 기미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음식점은 아무리 경기가 어려워도 맛있다는 소문만 나면 문전성시를 이루어 큰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독특한 브랜드명으로 외식업 프랜차이즈 업..

[피플앤컴퍼니] 중소기업 최적화 경영 컨설팅 서비스 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소기업을 경영하시는 분들은 좋은 아이템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면서도 자금 문제로 고통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각종 혜택을 제대로 제공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

고양 테마동물원 쥬쥬 자유이용권 최대10% 즉시할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들과 함께 주말 나들이에 적합한 쥬쥬동물원은 고양시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곳 동물 전시관에는 물범, 육지거북이, 앵무새, 파충류, 원숭이, 악어, 공작, 자넨, 오랑우탄 파라다이스, 물개, 미..

[효소원] 발효식품 '효소원N' 어떤 분들이 복용하면 좋은가요 [내부링크]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건강식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 몸에 좋다고 하는 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우리 몸속에서 소화를 촉진하고 영양분 흡수를 돕는 촉매 역할을 하는 효소는 체내에서 생산되는 양이 제..

[대전 보니엘의원]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허벅지시술 방법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성분들의 고민 중 하나는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힘들여 다이어트에 성공한다 하더라도 남아 있는 셀룰라이트는 예쁜 몸매 만들기에 골칫거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비록 마른 체형..

[한국정보인증] 사업자용공인인증서 발급 신청서류 [내부링크]

공인이증서는 전자 상거래를 비롯해서 각종 서류 등을 발급받을때 꼭 필요한 인증서인데요. 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는 전자계약, 전자입찰, 전자구매를 등을 할 때 용도에 맞는 공인인증서로 인증서를 필요로 하..

하루 1포 먹으면서 몸매관리 체르엠 다이어트! [내부링크]

다이어트하면, 적게먹거나 굶으면서 하는 것으로 인식되였는데, 요즘은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대세인듯합니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이자 방송인 신수지가 모델로 활동하고 이있는 <체르엠 다이어트>가..

술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과 음주 관련 질환 [내부링크]

술이란 에탄올을 1%이상 함유한 음료를 말하며 술은 보통 1g당 약 7kcal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술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홍조증 홍조증은 알코올의 유독성 대사산물인 아세트알데히드가 축적되어 나타나는 증상..

NH농협 사잇돌2대출 금리,대출대상,대출한도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속되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분들이 참으로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제1금융권으로부터 대출이 어려운 신용이 낮은 분들이 사금융을 이용하는 것보다는 조금이라도 낮은 금리로 대출 받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윈도우10 장점과 기능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신 하드웨어를 갖춘 아무리 좋은 컴퓨터라 할지라도 컴퓨터를 운영하는 O/S프로그램이 최신 버전이 아니라면 사용하는데 여러가지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컴퓨터 O/S프로그램인 윈도우..

고양호수꽃빛축제 일정 및 공연 입장권 가격 안내 [내부링크]

오는 12월 16일부터 2017년 1월 8일까지 환상적인 빛의 하모니 2016고양호수꽃빛축제가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실내외에서 열립니다. 해가 지고 어둠이 깔리면 호수공원 주제광장, 고양꽃전시관 광장은 황..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자유이용권 할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 이월드에서는 제4회 이월드 별빛축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열리는 이월드 별빛축제는 '빛 속의 음악' 이라는 슬로건으로 83타워에서 불꽃행사를 시작으로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증여세신고,증여세신고방법,가업승계,명의신탁 컨설팅은 좋은기업닷컴을 이용해보세요 [내부링크]

기업을 경영하다보면 어려운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십지어 정부가 지원해 주는 여러가지 좋은 제도와 혜택이 있어도 이를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전문적인 인력이 없어서 적절한 혜택을 받지 못하는 중소..

무점포창업 텐스토리! 총 창업비 680만원으로 시작해 보세요 [내부링크]

경기가 어렵다 보니 주부님들 사이에 창업열풍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소자본 무점포 창업은 어떤 아이템이 인기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어학습은 한국 학생이라면 무슨 일이 있어도 포기할 수 없는 과목입..

대량문자, 단체문자 발송 알뜰장문 기업회원 리워드 프로모션 안내 [내부링크]

요즘은 기업이나 각종 단체 뿐만 아니라 보통 사람들도 결혼, 돌잔치 등 모임이 있을때 장문문자, 포토문자 등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전에 청첩장을 받았는데 포토문자로 보냈더라고요. 오늘은 장문문자,..

서울세계불꽃축제 2016! 10월 8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마다 가을이면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에서는 서울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환상적인 불꽃축제가 열리는데요. 다양한 모양의 찬란한 불꽃은 참으로 아름다워 두고두고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줍니..

카터스직구! 유명한 카터스 유아동복을 카터스할인코드로 저렴하게 구입해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유아동복도 해외직구로 구입하시는 분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데요. 멋진 컬러와 깜직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기 때문인 듯 합니다. 카터스는 의류 액세서리 등의..

태광골프연습장 이용요금,영업시간,레슨비,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골프 하면 한국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한국 여성들이 세계무대에서 좋은 성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LPGA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박인비는 리우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함으로 골든 그랜드슬램..

[중국어시험] 중국어 시험 잘보는 방법! 명가 차이니즈 무료레벨테스트 및 샘플수업 신청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국어를 배워야할 필요성을 말씀드리지 않아도 피부로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중국어 시험은 자신에게 맞는 중국어시험 방식과 특징을 알고 시험에 응시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취사가능 수영장] 수원 삼풍수영장 입장료,운영기간,할인,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취사가 가능한 수영장이 인기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피서 비용도 절감할 수 있으며, 준비한 음식을 먹을 수 있고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수원에 있는 삼풍수영장은 성인풀과..

주부를 위한 2016 시즌 2 세텍메가쇼에서 살림살이 득템하세요~ [내부링크]

주부가 꿈꾸는 리빙, 주방, 생활용품의 모든것을 만나볼 수 있는 세텍 메가쇼! 2016 시즌 2가 9.01~9.04일까지 4일동안 3호선 학여울역 - SETEC전시장에서 개최합니다. 20~50대 주부및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최고의..

일산 배다골 워터파크 입장권 최대 31% 할인 11,000원에 즐겨보세요. [내부링크]

여름 찜통 더위가 절정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다음주부터 많은 사람들이 산과 바다가 있는 휴양지로 떠나게 될텐데요. 오늘은 주말에 도심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일산 배다골 워터파크 입장권을 전국 유명 여..

가정용CCTV 전문 보안회사 ADT캡스. 제품과 서비스 및 이벤트 소개~ [내부링크]

나와 소중한 가족의 안전만큼 중요한 것이 있을까요. 하루가 멀다하고 들려오는 각종 사건사고 소식들은 안전에 대한 경각심과 과연 나는 지금 충분히 안전한가에 대한 물음을 떠올리게 하는데요. 소리소문없이 다..

효소원 효소다이어트!! 몸에 무리없는 건강한 칼로리컷팅제 '청순 다이어트' 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40년간 청국장, 곡류효소등 발효식품제조, 채식뷔패와 건강식당 가맹점 사업을 운영하며 한국인의 식단과 건강을 끊임없이 탐구해온 기업 효소원. 대표적인 발효식품 순두와 청국장으로 유명한 건강식품 회사입니..

디오션 워터파크 이용요금, 운영시간, 종일권 40%할인(28,200원) 방법 안내 [내부링크]

여름 휴가철이 최고조인 7월 중순도 이제 저물어갑니다. 동해안은 8월엔 물이 차거워 입수하기도 쉽지않다고 하죠. 한국의 미항 여수에 호텔, 콘도, 워터파크, 골프장 등을 갖춘 종합휴양시설인 여수 디오션리조트..

선정산서비스 비타페이! 오픈마켓 등 모든 셀러들에게 당일정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물건을 팔기위해 거의 모든 셀러들이 오픈 마켓을 이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런데 오픈마켓 정산주기는 평균 10일 이상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셀러들은 판매대금 회수..

재택알바 설문조사사이트 엠브레인 패널파워 가입하고 용돈 벌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재택알바로 짭짤하게 용돈을 버시는 분들이 참 많이 있다고 합니다. 잠간 짬나는 시간을 이용하여 설문조사에 응하면 일정금액을 정립해 주는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19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수원/군포/산본/안양→인천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요금(운임)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도권에서 인천공항을 가려면 여러 교통수단이 있지만 주로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은 여행객들이 가지고 가는 짐 등을 고려해서 리무진버스를 선호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수원, 안양, 군포, 산본 지..

CJ온마트할인! 디팻 브랜드 다이어트보조제품 소개~ [내부링크]

여름과 다이어트! 어느때보다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가 주목받는 계절! 피해갈 수 없는 노출의 계절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두툼한 옷으로 커버되는 겨울과 달리 내 살들을 만천하에 공개할 수 밖에 없는 여름ㅜㅜ..

그랜드면세점! 6월 면세점 할인쿠폰 받고 알뜰하게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해외여행에 또다른 즐거움 면세점쇼핑! 요즘 해외여행 참 많이들 가시는데요. 여행자체의 즐거움도 물론 중요하지만 쇼핑을 사랑하는 여행객들이라면 면세점쇼핑또한 여행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죠 ^^..

스트로베리넷에서 썬케어 제품 구매하고 10%할인 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참 덥죠. 더운 날씨 만큼이나 햇살이 점점 강해지고 자외선까지.. 햇볕이 강한 시간에는 외출을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지만 그렇다고 집에만 있을 순 없잖아요. 그래서 요즘 썬케어, 썬크..

[화상영어회화] 직장인,학생 영어공부! 원어민전화영어 메이킹스피커로 시작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원어민전화영어로 공부할 수 있는 메이킹 스피커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상영어회화 메이킹스피커는 먼저 상담과 레벨테스트를 통해서..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 결제하고 아시아나마일리지, 오케이캐쉬백 적립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여행 참 많이들 가시죠. 열심히 일한 나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 여행! 보람있고 즐거운 여행이 되기위해서 많은 준비가 필요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편히 잠잘 수 있는 숙소예약..

문자로 하는 개인비서 문비서! 편리한 카톡비서 문비서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쁜 분들을 위해 태어난 서비스 "문비서"를 소개해 드릴게요. 각종 앱이 홍수처럼 쏟아지지만 목적에 맞는 앱을 찾아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매번 회원가입하고 이용하는 것은 상당히 번거..

나의 신용경쟁력 NICE지키미! 종합신용지키미, 신용등급무료조회등 서비스 소개~ [내부링크]

모든 것이 인터넷으로 연결되는 시대! 진정한 의미의 정보화 시대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정보화 사회는 우리에게 많은 편의를 제공하지만 개인정보유출과 명의도용 등의 문제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하루가 멀다..

유럽으로 떠나는 초고속 열차여행 레일유럽! 레일유럽할인코드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지금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기차를 타고 유럽 어디든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레일유럽과 함께 떠나보세요. 유럽을 질주하는 기차여행! 생각만해도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 매년 약 백만명의 여행자..

[스포츠 앱] 스포츠(아구,축구) 정보는 픽스타 앱(어플)이 짱입니다. [내부링크]

요즘은 남성들 믇지 않게 여성들도 스포츠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는데요. 오늘은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축구와 야구 등의 관한 정보의 끝판왕 픽스타 어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픽스타 앱은 경기정보,..

최저가격 호텔예약 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의 다양한 할인정보를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국내는 물론 해외를 찾는 여행객들이 부쩍 늘었는데요. 열심히 일한 나에게 주는 상으로 여행 만한게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믿을 수 있는 인터넷 호텔예약 사이트..

땡처리닷컴 땡처리여행! 괌(항공권+호텔) 경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요즘은 괌으로 여행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군요. 이제 는 해외여행도 전과 달리 패키지 여행보다는 자유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여행경비중 가장 신경이 쓰이..

[나온데이]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변비해결방법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남성보다 여성이 많다고 합니다. 원인이야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변비가 되는 나쁜 습관을 보면 화장실에 가고 싶을 때 참는 것과, 물을 거의 마시지 않는다던지, 음식 섭취량을 줄이거..

[화장품 해외직구] 스트로베리넷에서 중복사용이 가능한 링크프라이스 전용 10%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품으로 유명한 해외직구 사이트! 오늘은 스토리베리넷에서 진행하는 다른 이벤트와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링크프라이스 전용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이벤트 이벤트 기간은 20..

업체 홍보! 광고효과가 우수한 신개념 체험단마케팅 올리뷰에 맡겨보세요. [내부링크]

막대한 광고비를 들여 TV, 라디오, 신문 등의 광고 효과가 옛날처럼 크지 않다고 합니다. 요즘은 인터넷 포털 광고료도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고가입니다. 그러면 중소업체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광고..

복부지방으로 고민이라면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서플리 "없었던일로" 시작해 보세요 [내부링크]

자고 나면 수없이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품이 출시되어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 건강하고 당당하게 살기 원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습니다. 오늘은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없었던일로>를 소개..

인터넷가입 믿을만한곳 한국인터넷직영가입센터를 이용해보세요 [내부링크]

인터넷 가입은 보통 3년을 계약하는데요. 일단 계약기간이 만료가 되면 갈아타는 것이 훨 유익이라는 것은 설명드리지 않아도 잘 아실 텐데요. 그러면 어떤 통신사에 가입해야 현금을 많이 받을 수 있을까요? 사실..

자금난으로 경영이 어려운 중소기업! 중소기업경영협력센터 무료상담을 통해서 해결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업을 경영하다 보면 예기치 못한 자금난으로 인해 어려움을 격는 경우가 있는데요.중소기업경영협력센터에서는 현재 기업이 어떤 성장단계에 속해 있으며, 향후 발전 가능성을 평가해 목표설정 및..

3월 홈플러스 휴무일(쉬는날) – 대형마트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6년 3월 홈플러스 쉬는 날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대형마트 는 월 2회 휴무를 실시하는데요. 휴무일을 보면 대부분 둘째, 넷째 일요일입니다. 그러나 지역 점포 사정에 따라 다른 요일에..

대구 직업전문학교 국비지원 한국IT교육원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아무리 취업하기가 어렵다할지라도 잘 하는 것이 있으면 남보다 쉽게 직장을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컴퓨터만 잘 다룰 줄 안다면 어느 분야든 그리 어렵지 않게 취업을 할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대전종아리보톡스!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관리 - 대전피부과 보니엘의원 [내부링크]

지난 토요일 가까운 cgv극장에서 영화 "검사외전"을 보았습니다. 잠시 후게실에서 대기하고 있었는데 정말 몸매가 아름다운 40대 초반쯤 되어 보이는 여성이 가족과 함께 서있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저렇에 멋지게..

[중고폰거래] 중고스마트폰매입 및 중고폰사는곳! 고객만족도가 높은 우동폰 사이트를 이용해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에는 중고폰거래가 활발하여 연간 거래량이 200만대가 넘었다고 합니다. 사용하던 중고폰을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거나 또는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폰을 구입하려면 어디에서 거래를 해야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현대카드 2월 M포인트 50% 사용처 및 현대카드 M포인트 전액사용 제휴몰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드는 포인트 적립용이나 할인용이 있는데 적립용은 주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발급받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때 사용시마다 쌓이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적립되는 포인트는 카드에 따라 또..

[우체국쇼핑] 설 맞이 최대 50% 설할인 대잔치 설선물세트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설명절이 이제 18일 남았습니다. 우체국쇼핑은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도록 생산자에게는 판로를 소비자에게는 유통과정을 줄여 저렴하고 신선한 지역특산품을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우..

CJ온마트 설선물실속세트 11%할인 쿠폰 이벤트 [내부링크]

민족의 대명절 설이 이제 25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명절이 오면 그동안 도움을 주셨던 분들이나 일가 친척 등 여기저기 선물할 곳이 있는데요. CJ온마트에서는 설선물실속세트를 cj온마트할인쿠폰을 통해 11%나..

자영업자 담보대출 90%까지 승인잘나는곳 론비즈! [내부링크]

요즘 경기가 좋지않아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 고충이 이만 저만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도 은행에서 돈을 빌리 수만 있다면 괘찮겠지만 그게 쉽지않으니 힘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동양저축은행 론비즈는 사업자대..

[CJ온마트] CJ 전립소 전립소쏘팔메토 50%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소변이 시원치가 않고 가끔 바지를 적시기도 해서 며칠 전에 CJ전립소 쏘팔메토를 CJ온마트 반값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어서 2개월 분을 구매해서 복용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별 차도를 모르겠으나 허벅지에..

[코오롱] 조이코오롱 12월 기회전 및 이벤트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이코오롱은 2015년 마지막 달 12월을 맞이해 기획전을 열고 있는데요. 조이코오롱은 코오롱 인더스트리 전문 쇼핑몰입니다. 이곳에서는 코오롱스포츠, 헤드, 잭니클라우스, 캠브리지멤버스, 쿠론,..

[수원하이모/인천하이모] 하이모와 함께하면 10년이 젊어집니다. [내부링크]

첨단과학과 생명공학 기술로 자고나면 달라지는 세상이자만 아직까지도 우수한 발모제는 요원한 것 같습니다. 보도에 의하면 이런 저런 발모제가 만들어 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지금까지는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

[보뚜슈퍼푸드] 누티바 코코넛오일 효능 및 특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사람들의 가장 큰 관심은 건강에 관한 웰빙식품인 듯 합니다. 블루베리 보다 21배 이상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열대과일 아사이베리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사고 있는데요. 특히 슈퍼푸드를 이용한 각..

오창영논술수학 240시간 무료체험 신청 이벤트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12일에 수능시험을 보았습니다. 이제 관심은 어느 대학에 지원할 것이며 논술을 실시하는 대학을 지원할 것인지 선택의 기로에서 서성이는 대학입시생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2016학년도 논술..

[비이커할인] 비이커3주년 BEAKER 캡슐컬렉션 이벤트 살펴보기 [내부링크]

비이커(BEAKER)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으로 이번에 3주년을 맞이하여 특별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젊은이들에게 인기 상승하고 있는 캡슐콜렉션 하이칙스 브랜드 몇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외직구쇼핑사이트 11월 육스닷컴 해쉬태그 육스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전 세계 100여개국 고객들에게 개성적인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육스닷컴은 유럽, 미국, 일본, 중국 및 홍콩에 지사와 물류시스템을 두고 육스구룹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신속하고..

[종로웨딩홀] 주례없는예식은 역시 종로에 있는 파티움 성균관 웨딩홀 [내부링크]

결혼을 앞둔 예비시랑신부가 가장먼제 예약하는 곳은 예식장입니다. 적어도 6개월전에는 예약을 해야되기 때문입니다. 파티움 성균관 웨딩홀은 보수적이고 형식적인 웨딩문화를 탈피해 뮤지컬웨딩(Jazz라이브웨딩..

홈플러스몰 온라인몰 가을절정세일 이벤트 및 신규가입 할인쿠폰 제공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가을절정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0.26 ~11.8일까지이며,아울러 신규가입시 2만원 할인쿠폰을 12월 말일까지 제공해줍니다. 그럼 홈플러스몰 가을 절..

[아파트분양] 시흥은계 S1블록 공공분양주택 모집공고 - LH공사 공공분양주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흥시에 아파트 분양을 기다리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시흥은계 S1블록 공공분양주택 모집공고가 나왔습니다. 모집 총 호수는1,025세대입니다.이곳은 우선 교통이 좋습니다. 서울을 비..

온라인 7대업종 7% 할인 우리카드 모바이(Mo Buy) 카드 간단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부분의 카드사의 새로운 카드가 자고나면 출시되는 느낌입니다. 그만큼 카드사마다 경쟁이 치열하다는 것이겠지요. 소비자에게는 유리함도 있겠지만 일단 신용카드 사용은 외상임으로 사용함에 있어..

보드게임지도사 자격증 시험과목, 시험일정, 전망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어린이들은 스마트폰만 주면 좋아합니다. 식당이나 대중이 이용하는 곳에서 아이들이 떠들거나 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부모는 할 수 없이 스마트폰 동영상을 보여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어린 아이..

천연재료 화장품 버츠비! 추석맞이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추석이 코앞으로 바싹 닥아왔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불어오고 설악산엔 벌써 첫 단풍이 들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오늘 호수공원에 갔더니 일부 나무는 노랑게 단풍이 들고 있더라고..

LH공사 국민임대주택 음성 금석1단지 외 5개단지 모집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토지주택공사(LH공사)에서 음성지역 6개단지 음성금석 90세대, 음성맹동 80세대, 음성감곡 80세대, 음성대소 30세대, 음성삼성 60세대,음성한양밀알 20세대 등 총 360 세대를 모집합니다. 청약신..

디에스(DS)일렉 피톤치드 공기청정기 빅세일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먼저 피톤치드(Pythoncide)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피톤치드의 단어를 보면 <식물의>라는 뜻의 Phyton(파이톤)과 <죽이다>라는 뜻이 있는 Cide(사이드)의 합성어로 "식물이 분비하는 살균물질"이라는..

[응답하라 1994 OST] 고아라 - 시작 [내부링크]

고아라 - 시작 오직 너만을 생각한 밤이 있었어 내가 정말 왜 이러는 건지 아무래도 네가 너무 좋아진 게 아닐까 이게 바로 사랑 인가봐 처음 본 순간 나는 느꼈어 내가 기다리던 사람이 바로 너란걸 난 네게 말..

멀리있는 것은 보이지만 가까운 물체는 잘 보이지 않는 노안. 노안 교정술을 받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안과 노안교정술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노안은 멀리있는 것은 보이지만 가까운 물체는 잘 보이지 않는 증상으로 보통은 40대 이후에 찾아오게 됩니다. 나이가 들면서 수정체의 탄력성이 저하..

차산리에서 신사사거리까지 왕복 운행하는 1100번 버스. 첫차,막차시간 및 배차간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100번 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산리에서 신사사거리 까지 왕복 운행하는 직행버스입니다. 차산리의 첫차 시간은 05:00 이며 막차는 23:00 입니다. 신사사거리의 첫차 시간은..

연금 정보넷. 조금이라도 젊을때 연금보험에 가입해서 편한 노후생활을 즐겨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금보험과 노후설계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게요. 사회가 고령화 시대로 바뀌면서 노후 대책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각종 연금 보험 상품들이 출시되고 인기를 끌고 있죠. 요즘에는 펀드에..

2~3년에 한 번 찾아온다는 블루문!! 가장 잘 보이는곳은 어디? [내부링크]

푸른 달을 뜻하는 '블루문'을 오늘 3년 만에 밤하늘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사실 '블루문(blue moon)'은 푸른 달이 아닙니다. 한달에 두 번 보름달이 뜨는 것으로 2~3년에 한 번 일어날 정도로 드문 현상이라고..

온라인 컴퓨터 교육 사이트 에듀압!!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모바일과 PC 어디서나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 컴퓨터 강의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최근에는 프로그래머, 웹디자이너등 컴퓨터관련 종사자뿐 아니라 여러 직종에서도 컴퓨터로 업무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컴퓨터..

분당구미동에서 신사역까지 왕복 운행하는 9404번 버스. 첫차,막차시간 및 배차간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9404번 버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당구미동에서 신사역 까지 왕복 운행하는 광역버스입니다. 분당구미동의 첫차 시간은 04:00 이며 막차는 00:00 입니다. 배차간격은 평..

제일모직 비이커(beaker). 라베노바 패션잡화 브랜드 런칭 기획전!! 구매시 GIFT EVEN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고의 아이코닉 백브랜드 라베노바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태리의 예술적 감성과 언제나 새로움을 추구하는 라벤나의 디자인 특성을 담아낸 라베노바를 비이커 온라인에서먼저 선보이고 있어요. RAVEN..

메이 - 기적 [내부링크]

메이 - 기적 혹시 5월에 하늘에 눈이오면 혹시 말하는 고양이를 만나면 길을 잃은 요정을 만나면 내게 하나만 약속해 주겠니 사자를 쫓는 쥐를 만나면 벌거벗은 주피터를 만나면 혹시 너에게 그런 일 생기면 그땐..

B612 - 나만의 그대 모습 [내부링크]

B612 - 나만의 그대 모습 (1991年) 나만의 그대 모습 -작사/작곡 서준서 흐르는 음악소리에 살며시 잠든그대의 모습 하이얀 종이 처럼 희미한 너의 미소는 이제 그만 그대와 함께 나누던 우리의 사랑 모두다 사라..

기차와 함께 떠나는 유럽여행 레일유럽. 할인코드로 더욱 저렴하게 예약하기!! [내부링크]

유럽여행!! 막연히 생각만 하고 계신가요? 이제 유럽 여행을 떠날 때 입니다! 더운 한국의 여름을 벗어나 시원한 유럽 대륙으로!! 오늘은 많은 여행사중에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일유럽'을 소개해 드릴게요. 레..

식품회사, 의약품회사 또는 화장품회사등 여러가지 분야에서 활용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식생활개선지도사 자격증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식생활개선지도사'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건강식품은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하여 정제, 캅셀, 분말, 과립, 액상, 환 등의 행태로 제조/가공한 식품입니다. 식생활..

클린외과 하지정맥류. 차별화된 진료와 치료로 다리의 건강은 물론 아름다움까지 되돌려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지정맥류의 수술방법과 수술후 관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지정맥류는 다리 정맥에 이상이 생겨서 심장으로 올라가야 할 피가 정맥에 고이게 되면서 혈관이 늘어나는 질환을 말하는데..

2015 영월동강축제. 눈부신 비경과 맑은 물이 흐르는 동강에 살어리랏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07.29 ~ 08.02 까지 열리는 영월동강축제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영월동강축제'는 옛날 한강을 따라 한양까지 운반되던 뗏목을 소제로 동강뗏목이 철도 등 교통의 발달과 경제발전으로 연료사용이..

장기렌트카/장기랜터카/장기랜트카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장기렌트카 스마트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속있는 장기렌터카를 더욱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렌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세금과 유지비 부담이 없는 장기렌터카의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2009년 21만..

2015 양평메기수염축제. 올여름 '물맑은 양평메기수염축제'로 오셔서 행복한 여름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평메기수염축제가 5월29일~8월31일 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양평메기수염축제의 프로그램 내용은 맨손 미꾸라지사냥, 독살(석방렴)사냥 체험, 맨손 메기사냥 등 수준에 맞게 선택하는 다양한 물고..

일산호수공원 청개구리 물놀이축제 2015. 청개구리 물놀이축제와 함께 올여름 시원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근교에 물놀이축제를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일산호수공원에서 청개구리 물놀이축제를 하고 있답니다. 어른들과 아이들, 가족모두 청개구리가 되어 마음껏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포항국제불빛축제 2015. 불과 빛의 도시 포항에서 포항국제불빛축제 만나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국제불빛축제' 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대한민국 유망축제이자 여름을 대표하는 축제인 ‘포항국제불빛축제’!! 흔히들 포항을 ‘불과 빛의 도시’라고 부릅니다. 포항국제불빛축제를..

피부미용에 좋은 녹차! 녹차의 효능과 주의사항!! 어디까지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녹차의 효능과 녹차 섭취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녹차! 커피와 함께 아마도 가장 많이 마시는 차가 아닐까 싶은데요. 녹차에는 비타민, 폴리페놀, 토코페롤, 플라보노이..

킨텍스제2전시장 에서 교육개발원입구 까지 왕복 운행하는 9700번 직행버스. 첫차,막차시간 및 배차간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9700번 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킨텍스제2전시장에서 교육개발원입구 까지 왕복 운행하는 직행버스입니다. 킨텍스제2전시장의 첫차 시간은 05:00 이며 막차는 22:45 입니다. 교육..

EM스퀘어. 영어와 수학을 한번에? 아이의 수학과 영어 능력을 동시에 키워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조금은 특별한 공부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영어와 수학!! 향후 아이의 성적과 진로의 가장 큰 영향을 미치며 아이의 잠재력을 가늠할 수 있는 척도가 되는 두과목 입니다. 중요함은 새삼..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 리조트 회원권 하나로 다양한 복합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픈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레져 생활도 관심이 높아진 요즘 리조트 분양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여의도의 복합문화공간 63스퀘어. 연인 가족의 복합문화공간 63스퀘어 이용요금 및 찾아오는길!! [내부링크]

여의도의 복합문화공간 63스퀘어! 63스퀘어는 63빌딩 본관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을 부르는 명칭입니다. 씨월드, 스카이아트, 아이맥스 영화관, 공연, 왁스뮤지엄의 5가지 관람업장과 카페, 고급 레스토랑은 물..

인테리어 청소. 어떤 청소업체를 선택해야 할지 더이상 고민마시고 클린스토리와 함께하세요~ [내부링크]

청소업체 선정!! 고민 많이 되시죠? 청소업체는 많지만 믿을 수 있는 청소업체를 만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경험하고 만족한 클린스토리에서 가장 깨끗하고 저렴한 청소를 만나보세요. 가장 저렴..

신성교하차고지에서 서울역.YTN 까지 왕복 운행하는 2000번 직행버스. 첫차,막차시간 및 배차간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00번 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성교하차고지에서 서울역.YTN 까지 왕복 운행하는 직행버스입니다. 신성교하차고지의 첫차 시간은 05:00 이며 막차는 23:50 입니다. 서울역.YTN..

고양공영차고지에서 서울역.YTN 까지 왕복 운행하는 1100번 버스. 첫차,막차시간 및 배차간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100번 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양공영차고지에서 서울역.YTN 까지 왕복 운행하는 직행버스입니다. 고양공영차고지의 첫차 시간은 04:55 이며 막차는 22:55 입니다. 서울역.YTN..

대화동에서 서울역 YTN 까지 왕복 운행하는 1000번 버스. 첫차,막차시간 및 배차간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000번 버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화동에서 서울역 YTN 까지 왕복 운행하는 직행버스입니다. 대화동의 첫차 시간은 04:30 이며 막차는 00:40 입니다. 서울역.YTN의 첫차..

탄현동종점에서 서울역 YTN 까지 왕복 운행하는 1200번버스. 첫차,막차시간 및 배차간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200번 버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탄현동종점에서 서울역 YTN 까지 왕복 운행하는 직행버스입니다. 탄현동 종점의 첫차 시간은 04:50 이며 막차는 23:30 입니다. 서울역.Y..

국내 최대의 테마파크 에버랜드. 이용권, 입장권, 연간회원, 우대정보를 한눈에^^ [내부링크]

국내 최대의 테마파크 에버랜드의 이용권, 입장권 및 우대정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권 >> 종류 대인 청소년 소인/경로 주관권(1일권) 48,000원 41,000원 38,000원 야간권 40,000원 34,000..

아파트 입주청소. 대한민국 대표 청소업체 클린스토리와 만나보세요. [내부링크]

청소로 고민중이신가요. 청소업체는 많지만 제대로된 청소업체를 만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경험하고 만족한 클린스토리에서 가장 깨끗하고 저렴한 청소를 만나보세요.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가장..

다이어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8가지 음식 [내부링크]

다이어트의 기본은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이죠. 하지만 먹는 양 조절이 어디 그리 쉬운가요! 그렇다면 다이어트가 여성들의 최대 화두 일리가 없겠죠. 하지만 세상에는 포만감을 주면서 칼로리 섭취를 줄여주..

태풍 할롤라 예상경로. 한국 피해우려 [내부링크]

태풍 할롤라가 오키나와 부근서 북상 중이라고 하는데 우리나라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게 될지 궁금합니다. 제12호 태풍 할롤라는 22일인 오늘 오전 3시 일본 오키나와 동남동쪽 약 1340km 부근 해상을 지나 북상..

신이 내린 과일 포도. 한입에 쏙 새콤달콤한 포도의 효능~ [내부링크]

이글을 읽는 모든분들께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신이 내린 과일이라고 불리는 포도. 하나씩 따서 먹어도 너무 맛있고, 와인이라는 술을 만드는 원료로도 너무 유명하죠. 과일계에 팔방미인 포도!! 포도의 효..

고객만족과 감동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어바웃론. 지금 어바웃론과 상담해보세요 ^^ [내부링크]

고객만족과 감동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어바웃론! 자금 상황 악화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어바웃론에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어바웃론은 수년간 업무를 보며 익현던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님을 대신하여 시중..

뽀빠이가 즐겨먹는 채소 시금치. 시금치의 놀라운 효능 [내부링크]

힘을 상징하는 채소하면 무엇이 떠오르세요? 바로 뽀빠이가 즐겨먹는 시금치가 떠오르는데요. 시금치는 몸통에 녹색빛이 선명하고 뿌리는 분홍빛이 선명한 것을 골라야 합니다. 또한 뿌리 부분에 잔뿌리가 많이 나..

약용식물관리사. 전망 좋은 약용식물관리사 자격증 취득!! [내부링크]

언제부터인가 국내에는 웰빙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웰빙’이란 몸에 좋은 것을 먹고, 보고, 들으며 육체와 정신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은 추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서구화된 식습관과..

새콤달콤한 과일 자두. 여름 제철 과일인 자두의 효능! [내부링크]

여름 과일들 중에서도 새콤달콤한 맛을 내는 자두!! 여름철에 특히 사랑받는 과일^^ 먹기 좋은 크기와 달콤한 과육!! 자두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자두의 효능 피로회복 자두에는 구연산과 사과산 같은 유..

여름철 최고의 인기과일 수박. 수박의 효능!! [내부링크]

여름철 무더위로 이미 몸이 지치고 입맛도 잃은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럴 땐 제철 과일이 보약이란 말이 있죠. 시원한 과일이 자꾸만 생각나는 무더운 여름! 평소에 과일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여름엔 꼭..

저혈압. 저혈압의 발생원인과 증상 그리고 도움이 되는 음식과 운동 [내부링크]

저혈압이란? 혈압이 정상보다 낮은 경우를 말하며 연령과 성에 따라 다르지만 수축기 혈압이 100, 확장기 혈압이 60 이하이면 저혈압이라고 합니다. 고혈압과 같이 병이라기보다는 증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혈..

개인회생. 개인파산. 늦었다고 생각하는 지금 희망신용복지원센터와 상담해 보세요. [내부링크]

개인회생제도와 개인파산제도 요즘 경기가 많이 어렵죠?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월급만으로는 생활을 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때문에 대출을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분별한 대출을 하게되면 원..

주부를 위한 메가쇼. 세텍 메가쇼 무료입장 사전등록 [내부링크]

주부가 꿈꾸는 모든것이 한자리에 가정용품, 주방용품, 생활용품 그리고 득템! 국내 최대 규모의 주부를 위한 전시회! 세텍 메가쇼 2015 시즌2 8.27(목)~8.30(일) 3호선 학여울역 - SETEC 전시장 입장료는 일반 50..

너무나 친숙한 열대과일 바나나. 바나나의 효능!! [내부링크]

음식도 약이 될 수 있다구요. ^.^ 어릴적 시장에서 바나나 한 개씩 사먹었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지금은 저렴한 가격에 쉽게 구할 수 있는 열대과일로 자리 잡은 바나나 맛도 좋고 식이 섬유도 풍부한 바나나는 생..

캘리그라피 지도사. 캘리그라피 자격증 취득하기!! [내부링크]

캘리그라피는 손으로 그린 그림 문자라는 뜻으로 글씨를 아름답게 쓰는 기술을 뜻합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서체를 만들고 그 서체를 이용하여 하나의 작품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글자를 쓰는 이유인..

복숭아. 복숭아의 효능과 칼로리 [내부링크]

복숭아 사과와 더불어서 대표적인 인기 과일이죠. 여러 종류가 있고 그중 백도와 황도 그리고 천도가 있습니다. 백도가 가장 연하고 부드러운 향기와 달콤한 맛이 특징이나 강수량 많고 일조량 적은 해엔 물맛밖에..

해외여행. 땡처리닷컴에서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고 저렴하게 [내부링크]

바야흐로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빠르고 편리하게 해외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고민되는건 비용!! 대한민국 최초 땡처리 여행전문 땡처리닷컴에서 더욱..

여름철 최고의 불청객 모기!! 모기 퇴치법 [내부링크]

모기 퇴치법 역사상 사람을 가장 많이 죽인 동물! 여름철 최고의 불청객!! 숙면 훼방꾼!!! 그렇습니다. 바로 모기입니다. 오늘은 바로 그 모기 퇴치법을 알려드릴게요. 밝은옷 입기 어두운색의 옷은 동물의 털처럼..

당근 효능, 눈건강에 좋고 항암효과가 있는 당근의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당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음식은 빛깔로 자기의 성질을 나타내는데 당근도 강렬한 색깔만큼이나 강한 효능을 지닌 식품입니다. 영양학적으로도 당근은..

알록달록 영양좋고 맛좋은 파프리카의 색깔별 효능 [내부링크]

파프리카란? 파프리카의 원산지는 중앙아메리카 지역으로 가지과, 고추속, 고추종에 속하는 한해살이 식물로 6개의 아종이 있으며, 파프리카란 말은 어원이 희랍어로 현재 유럽에서 모든 고추를 통칭하고 있다고..

호랑이보다 조금더 무서운 곶감의 5가지 효능 [내부링크]

곶감이란? 곶감은 껍질을 벗겨 말린 감을 말합니다. 건시 또는 관시라고도 하죠. 꼬챙이에 꿰지 않고 납작하게 말린 준시는 큰상차림에 많이 쓰이고, 꼭지를 실로 꿰어 말린 주머니곶감은 주로 수정과에 넣어 먹는..

운전자보험 필요성 및 자동차보험 보험사 별 긴급출동서비스 비교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에 관한 보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자동차보험은 책임보험과 임의보험으로 나누어져있죠. 자동차 소유주는 책임보험에 가입해야 할 의무가 잇으며 만약 가입하지 않으면 과태료가..

천연화장품 버츠비 여름맞이 7월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양의 계절 7월입니다. 작열하는 태양! 여행이나 피서지를 가실 때 꼭 필요한 것은 피부를 보호해야할 화장품이 아닌가 합니다. 천연 화장품으로 유명한 버츠비에서는 여름맞이 썸머 기획세트 출시기..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스폰서애드 광고달기​ [내부링크]

블로그로 돈을 번다고 하면 이해가 잘 안되는 분들도 있겠지만 사실 엄청 돈을 버는 사람들이 있답니니다. 적게는 아이들 과자값 정도에서 월 수천만 원을 버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돈버는 방법은 포스팅을 하고..

LH공사 강릉이안타운 미분양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릉은 언제 가봐도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인데요. 경포대 해수욕장 백사장에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를 보기 위해 자주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주택은 강릉시 입암동 강릉이안타운 미..

더하우스오브말리(The House of Marley) 상품 구매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핸드폰을 구입하면 이어폰이 부속품으로 딸려오는데요. 품질은 좀 그렇죠. 사용하다 보면 금방 망가지고 해서 새로운 이어폰을 많이들 구입해서 사용하게 되는데요^^ 더하우스오브말리(The House of M..

실손의료보험 외에 추가로 가입해야 할 보험 상품은 어떤 상품들이 있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4년에 우리나라 가구당 보험가입률은 97.5%, 개인별 가입률은 93.8%, 이 수치는 보험연구원에서 실시한 보험소비자 설문조사입니다. 우문이겠지만 사람들은 왜 저토록 많이 보험에 가입을 할까요?..

[손글씨] 캘리그라피 지도사 자격증 취득 관련자료 구하기 [내부링크]

요즘 인기 있는 자격증으로 급 부상하고 있는 캘리그라피 지도사는 어떤 자격증이며 취득방법과 전망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가 등장하면서 손 글씨를 거의 쓰지 않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어쩌..

인터넷가입비교 현금57만원 플러스 2만원 더 많이주는곳? [내부링크]

초고속인터넷 가입시 현금많이주는곳은 어디일까요? 인터넷 사용 계약 후에 기간이 만료되면 새로운 통신사의 결합상품에 가입하면 무료로 사용할수도 있는데요. 사실 통신 3사 사용요금은 비슷합니다. 어느 회사..

여름휴가 면세쇼핑 그랜드인터넷면세점 6월 면세점 적립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오프라인 면세점이 메르스 때문에 직격탄을 맞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북적이던 요커들이 사라진 면세점은 썰렁하기까지 한데요. 물론 온라인도 타격이 크겠죠. 지금은 면세점도 온라인으로 이용..

공무원시험, 국가공인자격증, 민간자격증 취득 정보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은 자격증 시대입니다. 아무리 실력이 있다해도 일단 자격증을 취득해야 취업이나 해당 분야 창업을 쉽게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자격증을 취득하는 데는 그 분야에 최신 정보나 시험관련 노하우..

[자격증] 아동심리상담사 응시자격, 시험일정, 시험과목, 전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어린이집을 비롯해서 아동학대가 사회문제로 부각하고 있는데요. 아동심리상담사란 아동들의 정신건강이나 정서장애와 관련된 문제로 일상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인지, 정서, 행동상의 장애를..

요즘은 신차구매시 보증금없는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추세랍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차량을 구입하는 데 있어서 고가의 차량을 직접 구매하지 않고 장기렌터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장기렌터카는 차량을 36개월~60개월 장기적으로 렌트하여 사용하는 새로운 차량운영..

이혼시 재산분할방법 및 위자료 청구권 행사기간 [내부링크]

대한민국은 이혼 공화국이라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혼을 하는데요. 이혼은 단지 둘이 함께 살다가 혜여지는 것만이 아니라 협의이혼이나 가정폭력으로 인한 이혼, 간통이혼 등 재판이혼에 따라 위자료, 자녀..

대전 용운국제수영장 이용요금, 운영시간,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전 용운국제수영장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특수 여과제인 하이드로 필터를 사용하여 역세효율 및 여과 속도를 높이고 0.01 마이크론 이상의 콜로이드형 오염물까지 여과하여 최고의 수질을 유지한다고..

메르스 예방방법 - 면역력 강화에 좋은 식품 [내부링크]

요즘 메르스 확산으로 국민들의 불안이 이마저만이 아닌데요. 어떻게 하면 메르스 예방에 도움이 될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메르스 환자나 메르스 감염이 의심되는 사람과 접촉을 피하는 것인데요. 정부는 메르스..

김포한강Ac-05블록10년공공임대주택리츠 입주자 모집공고 - LH공공임대주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포한강Ac-05블록10년공공임대주택리츠 입주자 모집공고가 지난달 5월 29일에 발표되였습니다. 주택규모는 전용면적 74.7㎡ 223세대, 74.95㎡ 1095세대, 84.86㎡ 445세대로 총 1,763세대를 모집합니..

김오곤 수면 한방다이어트 복온궁 다이어트 효과는? [내부링크]

살은 왜 찔까요? 가나한 나라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살찐 사람이 없는데^^ 비만의 근본적인 원인은 어디에 있을까요. 일반적인 원인은 잘 먹는데 비해 운동량이 부족해서 지방이 축적되는 것일텐데요. 요즘은 거리..

에바종 친구초대 이벤트 하얏트 리젠시 2박 숙박권 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와 디자인 호텔만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 트래블 클럽 에바종에서 2015년 5월 13일~5월 31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는데요. 에바종으로 친구초대하..

갤럭시s6엣지, 갤럭시s6, g4 등 최신스마트폰 교체신청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스마트폰 요금제가 음성통화에서 테이타 요금제로 바퀴어 가고 있는데요.우리나라 스마트폰 교체시기는 2~3년정도로 요즘은 오프라인에서 스마트폰을 바꾸기보다는 인터넷을 통해 교체하는 사람..

LH공사 화성동탄2 A-24블록 영구임대주택 입주자모집 공고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없는 서민들에게는 그래도 주택토지공사에서 제공해주는 임대주택이 최고인데요. 이번에 화성동탄2 A-24블록 영구임대주택 입주자모집 공고가 발표되어 안내해드립니다. 총모집세대는 600호로 주택..

군인용품 쇼핑몰 꾸니스토리 추천상품 및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미국에서 태어난 남성이라면 신체에 큰 문제가 없는 한 현역병으로 복무를 해야되는데요. 한때는 군입대를 하게 되면 사귀던 여자가 변심하는 일이 많아 아예 입대전 결별하고 군에가는 남성들도..

2015년 롯데마트 5월 휴무일 안내 - 대형마트 5월 쉬는날 [내부링크]

오늘은 여름날씨처럼 덥네요. 또 한 달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내일은 가정의 달 5월입니다. 아무래도 5월은 마트에 갈일이 많을텐데요. 보도에 의하면 어린이날 선물용 장난감을 사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진..

경원선(동두천역↔백마고지역) 상행선/하행선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산역과 강원도 철원군 백마고지역을 운행하는 경원선에 대한 운정정보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경원선 통근열차는 동두천역에서 백마고지역까지 운행하는 열차로 운임은 어른 2,000원, 경로우대 및..

대구 도시철도 3호선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최초 모노레일 대구 도시철도 3호선은 대구광역시 북구에 있는 칠곡경대병원역과 수성구의 용지역을 연결하는 대구 도시철도공사에서 운영하는 노선입니다. 거리는 거리는 23.1㎞ 사용되는..

어린이날 선물 유아동 브랜드 쇼핑몰 보리보리에서 준비해 보세요 [내부링크]

가정의 달 5월이 이제 10일을 앞두고 있네요. 어린이날 선물 어떤 것으로 준비할까 하여 인터넷을 검색해 봅니다. 하프클럽이 만든 유아동 브랜드 쇼핑몰 '보리보리' 는 유아동 의류를 비롯, 장난감, 교구, 각종..

바디엔솔루션 단기간다이어트 15일 프로그램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단기간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보나까 초단기프로그램과 15일 프로그램이 있더라고요. 바디엔자임이라고 하는건데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사 대용으로 먹..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가격/불꽃쇼/체험프로그램 안내 [내부링크]

2015고양국제꽃박람회가 이제 9일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2015년 대한민국 광복70주년을 맞이하여 평화 통일의 희망을 담아 "꽃과 평화, 신한류의 합창"을 주제로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17..

[엑스코인] 비트코인 신용거래 서비스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itcoin이란 말은 들어보셨나요? BTC는 온라인 가상화폐로 신용카드나 게임머니보다는 현금에 가깝습니다. 은행이나 신용기관을 통하지 않기 때문에 수수료가 아주 적거나 없고 세계 어디로든 송금하..

태안 튤립꽃축제/빛축제 운영기간, 이용시간, 관람료, 위치 안내 [내부링크]

봄이 오면 이곳 저곳에서 봄꽃축제 소식이 들려옵니다. 제4회 태안 튤립꽃 축제는 충남 태안군 남면 네이처월드에서 4월 17일부터 5월10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꽃과 바다 그리고 빛'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2015년 4월 이마트 휴무일(쉬는날) 정리 - 대형마트휴무일 4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2일만 지나면 4월입니다. 남쪽지방에서는 꽃축제가 끝난 곳도 있다고 합니다. 이제 수도권에도 개나리가 노란 꽃을 피우고 백목련이 하얀 꽃망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대형마트는 월 2회 자율 휴..

올크레딧의 편리한 신용관리 기능 및 신용위험도무료진단 안내 [내부링크]

신용! 신용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겪어보지 않으면 실감하기 어려운데요. 살다 보면 예기치 않은 돌발적인 사건이나 사고로 인해 급전이 필요할 때 신용등급이 얼마나 중요한지 실감하게 될 텐데요. 신용이 좋은..

2015 전국 봄꽃축제 가볼만한곳 어디가 좋은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직은 조석으로 불어오는 소소리바람이 옷깃을 파고들어 한기를 느끼게 하지만 봄은 역시 봄입니다. 길가 양지바른 곳엔 개나리 파란 잎이 솟아 나오고, 봄의 전령사 목련나무 꽃망울이 하얗게 부풀..

[라구나비치 온라인 공식쇼핑몰] 갤러리아 백화점 브랜드 런칭기념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계유명 연예이들이 즐겨이용한다는 라구나비치 갤러리아 백화점 런칭기념 이벤트가 2015.03.10 ~ 2015.04.10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 가입만 해도 무조건 20% 할인혜택을 드리는 행사로..

LH공사 2015년 상반기 분양주택 공급계획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5년 LH공사 상반기 분양주택 공급계획이 발표되었습니다. 수도권 분양주택은 부천옥길 S1단지 1,318세대와 지방은 강원 영월1단지 136세대, 대전관저5 A2단지 829세대, 경남혁신 A9단지 630세대입..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 및 올크레딧 신용등급무료조회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돈을 빌려도 이자율이 높고 금전거래를 하는데 있어서 불이익을 받을 수밖에 없는데요. 신용등급은 신용거래를 한 번이라도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1등급부터 10등급까지 등급이 매겨져습니..

2015년 SH공사 주택분양 공급계획 및 LH공사 상반기 영구임대주택 공급계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로 임대주택을 sh공사에서 건설하여 분양합니다. 2015년도 sh공사 주택분양공급계획은 아래와 같이 상계동에 228세대, 마곡에 520세대, 신정 140세대 총 888세대를 공급합니다. 또한 2015년..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주차요금, 감면, 연락처,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도시에서 어디를 가든 주차장은 넉넉하지 않은데요. 오늘은 성남시 분당에 있는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주차장 이용요금, 감면혜택, 연락처, 위치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

부천시 지역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 - 부천여월1 단지외 3개단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천시 지역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가 3월 5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예비입주자 모집단지는 4개단지로 모집세대수는 총 360세대입니다. 부천여월1단지 59.63㎡ 보증금은 3천4백2만오천원, 월..

2015 버츠비 3월 이벤트 - 버츠비 구매시 마일리지/아이크림/사은품 증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5년 새봄을 맞이해 천연화장품으로 유명한 버츠비에서 3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3월 이벤트 기간에 버츠비 제품 구매시 아이크림 체험분을 드리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3월 31일까지 제..

강원도 시군별 예비군 훈련장 찾기 및 문의 게시판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예비군 훈련장 찾기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훈련장 찾는 방법은 하단에 링크해 놓은 예비군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각 시군별 해당 훈련장 이름을 클릭하시면 부대이름과 주소,..

소비자패널 전문 마케팅 리서치 칸타월드패널 가구패널 여성회원가입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떤 물건을 구입하려면 먼저 그 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아야 할텐데요. 상품에 관한 정보를 단지 광고만 보고 사게되면 후회하게 될 가능성크기 때문에 중요한 것은 이웃이나 지인들로부터 상..

2015년 3월 이마트 휴무일(쉬는날) 정리 - 대형마트휴무일 3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형마트는 월 2회 자율 휴무제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이마트는 대부분의 점포가 3월 8일과 28일 일요일에 휴무를 하는데요. 오늘은 2015년 3월 이마트 휴무점포를 날짜별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

3월 이사철 포장이사시 주의사항 및 실시간 무료 이사견적 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은 학생들 신학기를 맞이해 대체적으로 이사를 많이 하는 달인데요. 오늘은 이사 시 주의해야 할 점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생을 살다 보면 참 많은 이사를 하게 되는데요..

2015년 홈플러스 3월 휴무일 - 2015년 3월 대형마트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5년 벌써 이틀을 앞둔 3월입니다. 아직은 추운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아파트 앞 주차장 화단에 목련나무 가지 끝에 꽃망울이 부풀어 오르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3월 휴무일이 공지되어 안내해드리..

오토데스크 프로그램 AutoCAD LT (오토캐드 LT) 월간 라이센스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들에게는 좀 생소한 오토데스크는 아키텍처, 공학, 제조, 미디어, 엔터테인먼트의 이용을 위한 2차원, 3차원 디자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미국의 다국적 기업입니다. 오토데..

동대문구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운영시간, 월정요금, 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설 명절 연휴도 끝나고 이제 일상으로 복귀했습니다. 2월은 짧아서 이제 4일밖에 남지않았는데요.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하셔서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동대문구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

각종 표지판제작 아크릴마트 카테고리 및 가격 살펴보기 [내부링크]

아크릴 표지판은 깔끔하면서 멋이 있어 관공서, 건설사, 일반기업, 병원, 군대 등에서 많이 이용을 하는데요. 아크릴마트는 정부기관, 대기업, 대학교, 병원 물품공급업체로 등록된 공신력이 있는 업체입니다. 아..

광진구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운영시간, 월정요금, 감면혜택, 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진구 시설관리공단에서는 노상주차장 4개, 노외주차장 4개 총 8개 공영주차장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광진구 구내 노상/노외 공영주차장 이용요금, 운영시간, 감면혜택, 연락처 등을 간단하게..

혼수한복전문점 이현주한복 온라인몰 대여료 및 종로점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설 명절 연휴가 코앞으로 닦아왔습니다. 이번 설 연휴는 만약 월요일과 화요일 연차를 이용한다면 9일을 쉴 수가 있어서 해외여행이나 기타 급한 용무가 있으신 분들은 유용하게 이용할 수가 있겠네요..

nh농협카드, 최대 10% 할인 비씨 점점(JumJum)카드(할인형)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NH농협카드는 오래 사용하면 할수록, 그리고 많이 쓰면 쓸수록 혜택은 점점 더 커지는 <비씨 점점(JumJum)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점점(JumJum)카드는 점점적립카드와 점점할인카드 2종류가 있..

서울아산병원 주차장 이용요금, 이용시간,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아산병원 주차장 규모는 중앙주차장 953대, 신관 지하주차장(B1~B5) 1276대, 후문 주차장 102대, 풍납유수지 공영주차장 234대 4개 주차장에 총 2,565대를 주차할 수가 있습니다. 주차장 이용요금..

실손의료보험 보장내용 및 실시간 보험료 계산해보기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모든 국민이 건강보험혜택을 받고 있는 나라는 그리 많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우리나라는 국민건강보험료만 제대로 내면 의료보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만 실상은 건강보험 적용이 않되는 부..

nh농협 비씨 아이행복카드 혜택 및 출시 이벤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H농협카드는 <NH농협 아이행복카드>를 지난 2015년 1월 1일부터 기존의 아이사랑카드와 아이즐거운카드를 통합 쇼핑특화신용카드, 교육특화신용카드, 체크카드 등 총 3종이 지난 1월 2일 출시되었습..

홈플러스/이마트/롯데마트 2월 휴무일 - 2015년 대형마트쉬는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5년 2월 기온이 평년보다 높다고 합니다. 지구온난화 현상으로 계절이 게절답지 못하고 기상 이변이 자주 일어나곤 하는데요. 모든 것이 제자리에서 제 역활을 제대로 할 때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강남 도심공항(코엑스) ↔ 청주공항 리무진버스 정류장 및 시간표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국제공항은 중부권 거점공항으로 해외여행객이 증가하면서 청주공항 이용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청주공항은 삼성동 한국도심공항에서 134km 떨어진 내륙 중심부에 있는 공항으로 소요시간..

2015 경주월드 눈썰매축제 이용요금, 이용시간, 위치 안내 [내부링크]

경주월드 어뮤즈먼트 2015 눈썰매축제가 1월 30(금)일 11:00시에 열립니다. 특별공연으로 해피윈터 니얼댄싱 K-POP 공연이 14:00, 16:00에 있으며, 보호시설 어린이 100명초청 해병대원들과 눈썰매 놀이기구 탑승,..

농촌지도사 올해 선발인원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농촌지도사는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아니라 시험을 거쳐 임용되는 공무원입니다. 70년대에 새마을운동을 할 때 새마을지도자와 공무원들이 농어촌을 돌면서 지도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새마을 운동은 범국가적..

초중고생 인터넷강의 와콩홈스쿨 학습상담 신청 안내 [내부링크]

지난 시대 그러니까 지난 60~70년대는 상급학교 진학을 위한 시험은 영수국만 잘하면 되였습니다. 물론 예체능은 별도였지만^^ 요즘 수능시험에서 영어를 절대평가 한다고 하니까 국어 과외를 하려는 학생들로 인..

동해남부선(동대구↔구포) 하행선 및 상행선 열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해남부선 동대구역, 하양역, 영천역, 서경주역, 경주역, 불국사역, 호계역, 태화강역, 덕하역, 남창역, 월내역, 좌천역, 기장역, 송정역, 해운대역, 수영역, 재송역, 동래역, 남문구역, 거제..

버츠비 래디언스 페이셜 기획세트 구매시 미니2종과 프레임 파우치 제공 이벤트 [내부링크]

화장품! 전쟁 중에도 화장품은 잘 팔린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화장품은 사람이 살아가면서 떼려야 뗄 수 없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피부가 거칠어지고 건조해지는 겨울입니다.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화..

경북선(부산역↔영주역) 상행선 및 하행선 열차 시간표 [내부링크]

경북선(동두천역↔백마고지역) 하행선/상행선 시간표 안녕하세요?오늘은 부산역, 사상역, 구포역, 물금역, 원동역, 삼랑진역, 밀양역, 청도역, 경산역, 동대구역, 대구역, 신동역, 왜관역, 약목역, 구미역, 긴천역..

정선 레일바이크 이용요금, 운영시간, 가는길 교통편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선 레일바이크는 정선 구절리역에서 아우라지역까지 철길 7.2km를 달리는 코스로 레일바이크 페달을 밟고 달다보면 어느덧 유명한 어름치 모형의 카페가 있는 아우라지역에 도착합니다.오늘은 정선..

대구선(포항역⇔동대구역) 상행선 및 하행선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구역, 효자역, 안강역, 경주역, 서경주역, 건천역, 영천역, 북영천역, 햐양역과 포항역을 운행하는 대구선 상행선과 하행선 열차 시간표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열차 운행시간은..

양평 레일바이크 이용시간, 이용요금,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평레일바이크는 용문면 삼성리와 양평읍 원덕리 구간 왕복 6.4km로 산과 개울을 구경하며 달릴 수 있도록 설계한 코스입니다. 운영시간은 5월~10월 21:00까지 운영합니다. 오늘은 양평 레일바이크..

카페나 블로그에 리더스타임 CPT 광고 달고 우리 아이 학원비 벌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나 카페를 운영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다면 얼마나 가능할까요? 과자값 정도 버는 사람을 비롯해 월 일천만 원 이상을 버는 사람도 있답니다. 저도 처음엔 믿지 않았는데요., 블로거들의 놀이터..

2015년 1월 이마트/롯데마트 휴무일 - 2015년 마트대형마트휴무일1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와 롯데마트 휴무일(쉬는 날)을 간단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2015년 1월 이마트 일별 휴무일(쉬는날) ♣01월 01일 (목)..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출국일 입력 3만원 증정 이벤트 및 다양한 혜택 알아보기 - 인터넷면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는 면세점 이용도 꼭 공항에서 쇼핑을 하지 않고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시면 아주 편리한 시대가 되였습니다. 공항 면세점을 이용하다 보면 시간이 부족해서 꼼꼼하게 살펴볼 수 없는 경우가 있는..

노들텃밭 얼음 썰매장 운영기간, 이용요금, 이용시간,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강대교 아래 위치한 노들섬은 여름과 가을, 풍성한 곡식으로 마음을 풍요롭게 하는 노들텃밭이 있는데 이곳 텃밭에 물을 채워 겨울철엔 얼음썰매장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천연 얼음썰매장이..

2015년 홈플러스 1월 휴무일(쉬는날) - 1월 대형마트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날씨가 추워진다는 예보가 있었는데 지금 고양시 기온은 0도입니다. 2014년도 이제 11시간을 남겨두고 서서히 역사 속으로 사라져 가고 있습니다. 밝아오는 2015년도에는 소망하는 모든 것들..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2015 사전등록 무료입장 안내 - 창업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창업! 어떤 아이템을 선정해서 창업해야 성공할 수 있을까요? 물론 자기가 남들보다 뛰어나게 잘하는 분야라면 별 어려움없이 성공할 수 있겠죠. 그러나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교정직공무원 시험과목, 응시자격, 신체조건, 전망 알아보기 - 공무원시험자료 [내부링크]

세상이 변하다보니 철밥통이라고 불리는 공무원 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참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바라는 것은 올바른 인생관과 가치관을 가지고 대국민 봉사자로써 일해야 되겠다는 투철한 사명감을 가진 분들이..

중랑천 야외 스케이트장 운영기간, 이용요금, 대여료, 무료이용대상,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에 중랑천 야외수영장으로 사용해던 자리에 겨울에 스케이트장으로변신하여 12월 23일 오후 5시에 개장식 갖고 2웡 말까지 운영합니다. 이고 야외 스케이트장 시설 규모는 가로 20m, 세로 48m 크..

KTX경전선(인천국제공항역↔진주역) 상행선, 하행선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TX경전선 인천공항역과 진주역을 운행하는 경전선 상행선과 하행선 열차시간표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열차시간표는 2014년 12월 시간표입니다. 그러나 정확한 열차 시간표는 회사 사..

제주화북3 50년공공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 LH공공임대주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화북3 50년공공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가 나와서 알아볼까합니다. 공급되는 주택은 150세대로 예비입주자로 당첨이 되셔도 실제 입주시까지는 순번에 따라 일정기간을 기다려야합니..

KTX 호남선(인천국제공항역↔목포역) 하행선/상행선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역과 목포역을 운행하는 호남선 KTX 하행선과 상행선 시간표를 간단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열차시간표는 최근 정보입니다만 시간표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이용요금, 이용시간, 주변주차장, 대중교통 안내 - 서울시청스케이트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광장(시청앞) 스케이트장 이용요금, 이용시간, 정빙시간, 주차장, 감면대상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

뚝섬 눈썰매장 이용요금, 이용시간, 정설시간, 위치, 교통편 안내 [내부링크]

요즘 기온이 영하권으로 뚝 떨어저 아이들 눈썰매 타기에 좋은 날씨입니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뚝섬 한강공원 눈썰매장이 오늘 개장했습니다. 뚝섬 눈썰매장 운영기간은 12월 18일(목)부터 2015년 2월15일(일)까지..

건국대학교 병원 주차요금, 운영시간, 할인,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국대학교 병원은 지하철 2호선 건대입구역 사거리 어린이 대공원방향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대병원 주차장은 지상과 지하에 700여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24시간 운..

양산 에덴밸리 스키장/눈썰매장 이용시간, 이용요금, 제휴할인, 위치 안내 [내부링크]

양산 에덴밸리리조트 스키장은 영남에 잇는 최초의 스키장으로 이지역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다양한 경사도를 가진 슬로프와 대량 수송력을 겸비한 리프트가 설치되어 초급에서 메니아까지 각..

2014년 롯데마트 12월 휴무일 안내 - 12월 대형마트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은 크리스마스도 있고 연말이라 마트에 갈 일도 많을 것 같습니다. 우리 동네 대형마트 쉬는 날은 언제인지 한 번쯤 살펴봐야 되겠죠. 좀 늦었지만 2014년 롯데마트 12월 일별 휴무점포를 안내해..

포장이사 무료견적 및 이사 노하우 - 이사스토리 [내부링크]

이사를 가는 경우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는데요. 타양도 정들면 고향이라고 하는데 한군데 오래 살다보면 멀리 이사가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러나 사업상, 또는 직장문제로, 때로는 아이들 유학 등 여러가지 원..

남산순환버스 탑승 지하철역, 노선(정류장), 요금, 배차간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남산은 택시도 갈 수 없는 곳으로 남산에 올라가려면 케이블카를 이용하거나 순환버스를 타거나 아니면 도보로 가야 되는데요. 오늘은 남산순환버스 번호별 노선(정류장), 요금, 배차간격, 탑승전철역, 등을 알아..

[웨딩박람회 사전등록] 대명위드원 본웨딩 웨딩박람회 선물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는 웨딩박람회를 통해서 결혼준비를 하는 것이 대세인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많은 업체들이 웨딩박람회를 개최하고 잇는데요. 웨딩박람회장에 가면 많은 결혼업체들과 혼수상품들을 볼 수 있을 텐..

포천 베어스타운리조트 스키장 리프트 이용요금, 이용시간, 렌탈요금, 눈썰매장요금, 교통정보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천 베어스타운 리조트는 서울 근교의 대단위 종합 레져타운으로 국제스키연맹(FIS)공인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는 스키장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광장형 슬로프 리틀베어가 마련되어 있어 스키를 처음..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리프트 가격(이용요금), 운영시간, 할인혜택, 렌탈이용요금, 눈썰매장이용요금, 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잠실에서 홍천(80㎞)까지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국내 스키장 중 최대규모의 숙박시설과 콘도에서 스키장으로 직접 진입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설계되어 이용의 편의성..

충북/충남 시군별 예비군훈련장 위치 및 예비군소속부대 연락처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충남 시군별 예비군 훈련장 찾기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찾는 방법은 하단에 링크해 놓은 예비군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시군별 해당 훈련장 이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

동대문 패션타운 두타(두산타워) 영업시간, 주차요금, 교통정보 안내 [내부링크]

동대문 패션타운 도매상가는 주간에도 영업을 하지만 오후부터 정상영업에 들어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지방에서 영업을 하시는 분들이 밤에 오셔서 물건을 구매해 가기 때문입니다. 전국에서 물건..

12월 이마트 인천/광주/대전/강원/호남/충청/제주지역 휴무일(쉬는날) - 12월 대형마트쉬는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이 2014년도 11월 마지막 날입니다. 이제 금년도 12월 한달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연초에 게획했던 일들을 초과달성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도 많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남은..

12월 이마트 부산/대구/영남/울산지역 휴무일(쉬는날) - 12월 대형마트쉬는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이 2014년도 11월 마지막 날입니다. 이제 금년도 12월 한달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연초에 게획했던 일들을 초과달성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도 많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남은..

12월 이마트 서울/경기지역 휴무일(쉬는날) - 12월 대형마트쉬는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이 2014년도 11월 마지막 날입니다. 이제 금년도 12월 한달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연초에 게획했던 일들을 초과달성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도 많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남은..

직업상담사 응시자격, 시험과목, 주요업무 알아보기 - 자격증시험자료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공무원이나 신의직장이라고 하는 업체가 아니면 이직과 전직을 많이 하는 시대입니다. 따라서 직장을 연결해 주는 업체가 많이 증가하는 추세에 있는데요. 직업상담사는 전문직이 찾는 헤드헌..

인천/ 광주/대구 구별 예비군훈련장 위치 및 예비군소속부대연락처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광주/대구광역시 예비군 훈련장 찾기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찾는 방법은 하단에 링크해 놓은 예비군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각 구멸 해당 훈련장 이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용인지역 10년 공공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 용인시 수지구 광교마을로 11(상현동, 광교마을 45단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인지역 10년 공공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가 나왔습니다. 위치는 용인시 수지구 광교마을로 11(상현동, 광교마을 45단지) 광교 A27블록으로 금회 모집호수는 15세대입니다. 신청일자 2014. 12...

인도요리 전문집 아그라 메뉴,가격,위치,얀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도요리 전문집 아그라는 기본에 충실한 인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치킨과 크림소스로 요리한 탕그리 케밥, 탄두리 치킨, 커리 등이 맛이 좋답니다. 또한 인도에서 직접 가져온 앤티크 소품들..

부산은행카드/한국시티은행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드는 신용공여기간이라는 것이 있어 결제일별 사용기간이 다른데요. 신용공여기간이란 카드이용기간으로, 카드로 물건을 사거나, 현금서비스를 받은 날로부터 대금을 결제하거나 돈을 갚은 날까지의..

학점은행제 학사편입/장점 및 11월 이벤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참 좋아졌죠. 배우겠다는 본인 의지만 있다면 대학교에 다니지 않아도 학위를 받을 수 있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정보화 시대가 되면서 교육적으로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나날이 늘어..

하나SK카드/스탠다드차타드은행 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 카드신용공여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SK카드/스탠다드차타드은행 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결제일별 일시불/할부, 현금서비스 이용기간(사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SK카드/스탠다드차타드은행 카드는 1일~..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주차요금, 위치, 캠퍼스맵, 교통정보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기동에 있는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주자요금, 위치, 캠퍼스맵, 교통정보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경희대학교 캠퍼스 맵 1. 정..

라섹잘하는병원 라식(라섹)수술비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시력 교정을 위한 라식 수술이 보편화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 수술을 하는데요. 라식수술의 장점을 보면 통증 및 각막 혼탁을 줄이고, 시력 회복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라식수술은 주로 각..

호남선 ITX-새마을호/ 무궁화호/일반열차 하행선/상행선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역과 목포역을 운행하는 호남선 ITX-새마을호/무궁화호/일반열차 하행선과 상행선 시간표를 간단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열차시간표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정확..

전라선 ITX-새마을호/무궁화호/일반열차 하행선/상행선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역과 여수엑스포역을 운행하는 전라선 ITX-새마을호/무궁화호/일반열차 하행선과 상행선 시간표를 간단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열차시간표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

인천 스퀘어원 영업시간, 주차요금, 위치, 가는 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춘동에 있는 인천의 복합 쇼핑몰 스퀘어원 영업시간, 주차요금, 교통정보 등 주요 정보를 간단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이용하시는 데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

보광휘닉스파크 스키장 리프트권 가격(이용요금), 운영시간,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스키어들이 열망했던 스키시즌이 도래했습니다. 오늘은 보광휘닉스크 스키장 리프트/곤돌라 이용요금과 렌탈요금 등을 간단하게 안내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

메가쇼 2014 시즌2 주부를 위한 모든 생활용품 전시회 - 사전등록 무료입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는 메가쇼가 금년에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서 2014년 11월 27일(목) ~11월 30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4일간 열립니다. 2014 시즌Ⅱ 참가부스는 메가리빙, 메..

BC카드/경남은행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정리- 카드신용공여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용카드는 신용공여기간이라는 것이 있어 결제일별 사용기간이 다른데요. 신용공여기간이란 카드이용기간으로, 카드로 물건을 사거나, 현금서비스를 받은 날로부터 대금을 결제하거나 돈을 갚은 날까..

조경직공무원 응시자격, 시험과목, 시험일정 알아보기 - 공무원시험정보 자료안내 [내부링크]

건축물이 일정 규모가 되면 법으로 조경을 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조경직공무원은 땅을 디자인하는 사람으로 도시환경을 아름답게 조성하는 일, 조경과 연관된 모든 업무를 담당하는 전문가 입니다. 도..

찜질방 이태원랜드 이용요금. 주차요금, 위치, 교통정보 안내 [내부링크]

이태원랜드 전통 불한증막은 단일불가마로는 전국최대의 크기이며 무게가 250톤이나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건물내에 시공이 불가능해 지면위에 설계하여 건축했다고 합니다.상층에 안치된 돌은 희귀석으로 가열하..

산모 신생아건강관리사 지원대상, 신청서류, 지원내용, 이용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출산가정의 산모 신생아건강관리사 지원사업은 가정방문을 통해서 산모와 신생아의 건강관리를 지원하고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는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산모 신생아건강관리사 지원대상, 신청서류, 지원내용, 이용..

이마트 2014년 11월 휴무일(휴무점포)은 언제인가요 - 11월 대형마트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형마트는 월 2회 휴무제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2014년 이마트 11월 휴무일(쉬는날)이 공고되어 안내해드립니다. 이마트는 대부분의 점포가 11월 9일(일)과 23일(일)에 휴무를 하는데요.11월 26일 수..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알아보기 - 신한카드신용공여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용카드는 신용공여기간이라는 것이 있어 결제일별 사용기간이 다른데요. 신용공여기간이란 카드이용기간으로, 카드로 물건을 사거나, 현금서비스를 받은 날로부터 대금을 결제하거나 돈을 갚은 날까..

충주 짚라인 이용요금(가격), 이용시간, 할인혜택, 위치 안내 [내부링크]

짚라인은 양편의 나무나 지주대 사이로 와이어를 설치하고 연결된 트롤리(Trolley)를 와이어에 걸어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이동수단 또는 레포츠의 통칭으로, 와이어를 타고 이동할 때 ‘지잎’하는 소리가 난다고..

2014년 롯데마트 11월 휴무일(쉬는날)은 언제인가요? - 대형마트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4년 롯데마트 11월 휴무일(쉬는날)이 공고되어 안내해드립니다. 롯데마트는 대부분의 점포가 11월 9일(일)과 23일(일)에 휴무를 하는데요. 롯데마트몰은 쉬는 날에도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하신 상..

전통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 메뉴, 가격, 위치, 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에 있는 최대규모의 전통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을 아시는 분들은 잘아실 줄 아는데요.특히 외국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삼원 가든은 3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갈비집입니다...

무료 공인인증서 지킴이 KICA 안전금고 상품, 수수료, 이벤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컴퓨터 보안관리 참으로 중요하죠. 특히 금융거래, 인터넷 결제, 공공서류 발행 등 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요. 특히 공인인증서를 피시에 보관하는 것도 안전하지 않았는데요. 오늘은 한국정보인증 키..

황혼이혼 시 국민연금(분할연금)을 받을 수 있나요? [내부링크]

각기 다른 가정에서 태어난 청춘 남녀가 서로 만나 사랑을 하고 결혼해서 자녀를 낳고 살아 갑니다. 배우자가 폭력이나, 외도로, 또는 알콜중독, 도박이나 마약 등 도저히 가정을 함께 꾸려갈 수 없는 경우가 아니..

전통한식 컨퍼런스하우스 달개비 메뉴, 이용요금, 위치, 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통대나무에 수수, 조, 찹쌀, 콩 등을 넣어 지은 대나무밥! 옛날 방식으로 담근 막걸리 등 추억어린 음식을 서울에서 먹어본 적이 있는지요. 대나무밥과 막걸리의 오묘한 조화! 서울 정동에 있는 전통..

농심호텔 온천장 허심청 이용요금, 이용시간, 주차장, 위치 안내 [내부링크]

농심호텔 허심청은 남,여 총 3,000명이 동시에 입장할 수 있는 1,300여 평(4,300㎡)의 온천탕에는 장수탕, 회목탕, 동굴탕, 노천탕 등 40여종의 효능별 욕탕이 있으며, 계절에 따라 천연 입욕제와 한방 약재를 이..

[아기주사] 베네브 코리아 온라인총판몰 오픈 이벤트 - 엠지에프 리쥬브네이팅 세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네브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은 그리 많은것 같지 않은데요. 베네브는 미국을 포함 전세계 12개국에 진출해서 피부과 병원 및 스킨케어 전문가들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 전문가용 제품이었습니다. 2007..

[대구이사] 믿을만한 대구지역 포장이사잘하는데 - 이사스토리 [내부링크]

대도시에 살다 보면 싫든 좋든 자의든 타의든 이사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암튼 이런 저런 이유가 있어 이사를 하게되는데요. 이왕이면 새집을 사서하는 이사라면 기분이 좋겠죠. 일생을 통해서 수십 번을 이사..

금천구시설관리공단 1동1공영주차장 이용요금, 위치, 연락처, 이용시간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금천구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1동1공영주차장 현황과 주차요금,위치, 주차대수, 전화번호 등을 간단하게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용하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1동1공영주..

온라인 최저가 가전제품 하아이마트 대박딜 시즌3 이벤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이마트쇼핑몰은 하이마트의 자회사로서 주방가전을 비롯해 다양한 생활가전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10월을 맞이해서 주방제품, 중대소형 생활가전, 카메라. TV, PC/디지탈 등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습..

경상북도 시군별 예비군훈련장 위치 및 연락처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시군별 예비군 훈련장 찾기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찾는 방법은 하단에 링크해 놓은 예비군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경기도 시군별 해당 훈련장 이름을 클릭하시면 부대이름과 주소, 입소..

사찰음식점 고상 메뉴, 가격, 위치, 예약안내 [내부링크]

사찰음식점 '고상'은 절요리를 기본으로 하는 채식위주의 음식으로 천일염으로 간을 맞추는 등 건강을 위한 조리법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지난해 방한했던 카롤로스 그리스 대통령은 '고상' 에서 음식을 드시고 한..

부산 중앙공원 공영주차장 주차료(이용요금), 이용시간, 연락처,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시시설공단에서 운영하는 중앙공원 주차장 이용요금, 이용시간, 월정요금, 위치, 감면대상 등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중앙공원 주차..

컨티키와 함께하는 배낭여행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 컨티키 배낭여행 [내부링크]

캄보디아는 인도차이나반도 남쪽 메콩강 하류에 위치한 나라로 이곳은 유럽여행경비의 25% 정도로 생활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이곳에 있는 앙코르와트 영국 BBC 방송이 선정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암보험판매 우수대리점 다이렉트보험원 무료상담/무료견적서 신청안내 [내부링크]

우리는 흔히 말하기를 자신을 돌봐줄 든든한 백이나 권력의 도움을 받기 위해 써야 하는 돈을 보험에 든다고 말합니다. 인생을 살다 보면 예기치 않은 사건이나 사고가 발생하여 엄청난 손해를 보게 될 때 보험에..

우리은행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 우리카드 신용공여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 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결제일별 일시불/할부, 현금서비스 이용기간(사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는 1일~27일까지를 개인 신용/체크카드 결제일로 운영하고..

EBS 비즈니스 어학(영어/중국어/일본어) 박살내기 10월 빅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EBS 어학은 국내 유일의 교육공영방송사에서 국민 교육복지를 위해 만든 어학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람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취업을 위해 어학공부를 하는 취업 준비생들이 많다고 합..

대구시/광주시 구별 예비군훈련장 위치 및 연락처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시와 광주시 예비군 훈련장 찾기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찾는 방법은 하단에 링크해 놓은 예비군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대구시/광주시 구별 해당 훈련장 이름을 클릭하시면 부대이름과 주..

KB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 케이비국민카드 신용공여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사용기간을 몰라 착오를 일으킬때도 있는데요. 통장재고가 빵빵하다면 신경쓸 일이 없겠지만 그렇지 못할 때는 관심을 가지고 통장관리를 해야 되는데요. 오늘은 KB국민카드..

내장산 케이블카 이용요금, 운영시간, 위치 및 순환버스 운행정보 안내 [내부링크]

가을 단풍하면 전북 정읍에 위치한 내장산이 떠오르는데요. 이 곳에는 내장산의 아름다운 단풍을 구경할 수 있는 케이블카가 설치되어 있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내장산 케이블카 타는 곳은 공원 입구에서 약 2..

부천시 공영주차장(노외) 이용요금, 위치, 월정기권, 감면대상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시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하는 노외 공영주차장 명단과 이용요금, 월정기권, 감면대상, 위치 등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부천시 공영주..

10월 이마트 휴무일(쉬는날) 정리 - 대형마트쉬는날(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2014년 10월 휴무일(쉬는 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형마트는 월 2회 자율 휴무제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이마트는 대부분의 점포가 10월 12일과 26일 일요일에 휴무를 합..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신용공여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용카드는 신용공여기간이라는 것이 있어 결제일별 사용기간이 다른데요. 신용공여기간이란 카드이용기간으로, 카드로 물건을 사거나, 현금서비스를 받은 날로부터 대금을 결제하거나 돈을 갚은 날까지의 기간을..

청첩장업계1위 보자기카드! 회원가입 없이 청첩장샘플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내부링크]

가을은 결실의 계절이자 웨딩 시즌이기도 합니다. 결혼식 축하객을 초청하기 위해서는 청첩장을 만들어야 하는데요. 요즘 젊은이들은 손수 톡톡 튀는 청첩장을 만들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하는데요. 암튼..

[서울시] LH 영구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 - 17개단지 1730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 강남 일부 지역 아파트 값이 들썩 들썩 합니다. 9월 30일에 서울시 LH 영구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문이 발표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총 17개단지 1,730호입니다. 입주자격이 되시..

2014년 10월 홈플러스 쉬는 날(휴무일) 정리 - 10월 대형마트 쉬는날 [내부링크]

오늘이 벌써 10월 1일이네요. 대형마트는 월 2회 자율 휴무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무심코 지내다 보면 쉬는 날에 마트에 가는 경우도 있으니 한번쯤 쉬는 날을 살펴봐야 되겠죠. 홈플러스 대부분의 매장은 2째 일..

롯데마트 2014년 10월 휴무점포 안내 - 대형마트쉬는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마트 10월 휴무일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마트는 10월 12일(일)과 26일(일)에 대부분의 점포가 휴무를 합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0월 12일/..

성남시 수정구 공영주차장(노상) 이용요금, 명단, 주차면수,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도시개발공사에서 관리하는 성남시 수정구 노상 공영주차장 이름, 위치, 연락처, 주차면수, 이용요금 등을 안내해드립니다. 이용하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성남시..

부산시 구별 예비군훈련장 위치 및 연락처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시 예비군 훈련장 찾기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찾는 방법은 하단에 링크해 놓은 예비군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경기도 시군별 해당 훈련장 이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

제9회 인천베이비&키즈페어 사전등록 무료입장/기간/셔틀버스/주차요금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는 2014년 10월 23일(목)~10월 26일(일)까지 열리는 '인천베이비&키즈페어'는 인천에서 유일하게 개최되는 출산에서 교육까지의 유아관련 전시회로 이번 9회를 맞이하고 있는데요.기존 참가업체의..

인천 남동구/부평구/계양구/중구(영종) 공영주차장 이용요금,이용시간,월정기권,위치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하는 남동구,부평구, 계양구, 중구(영종), 공영주차장 명단과 이용요금, 이용시간, 월정기권 ,연락처, 위치 등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주차장 현황 표에서 주차..

경기도 시군별 예비군훈련장 위치 및 연락처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시 예비군 훈련장 찾기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찾는 방법은 하단에 링크해 놓은 예비군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경기도 시군별 해당 훈련장 이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신용공여기간/사용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용/체크카드는 신용공여기간이 있어 결제일별 사용기간이 다른데요. 신용공여기간이란 카드이용기간으로, 카드로 물건을 사거나, 현금서비스를 받은 날로부터 대금을 결제하거나 돈을 갚은 날까지의 기간을 신용..

티에프솔루션 선정산서비스 옥션판매수수료는 얼마나 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터넷 매출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 인터넷 쇼핑몰을 시작할 때만 해도 영업이 될까 하고 반신반의 했지만 지금은 오프라인 매장만 가지고는 영업이 어려울 지경이 되..

청소업체 전언주의 하하서비스 가격은 얼마나 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이사를 하게되면 대부분 포장이사를 하게 되는데요^^ 업체에서 나온 분들이 대강 정리는 해주지만 청소는 집주인이 하던지 아니면 청소업체에게 맡겨서 하는 데요. 이사청소는 이사를 하시기..

서울시 구별 예비군훈련장 위치 및 연락처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시 예비군 훈련장 찾기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찾는 방법은 하단에 링크해 놓은 예비군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각 구별 해당 훈련장 이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서..

용인짚라인 코리아 이용요금(가격)/이용시간/할인혜택/위치 안내 [내부링크]

울창한 숲속 쾌적한 쉼터에서 1,246m의 짜릿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용인 짚라인입니다 . 짚라인은 양편의 나무나 지주대 사이로 와이어를 설치하고 연결된 트롤리(Trolley)를 와이어에 걸어 빠른 속도로 이동하..

[에듀박스] 온가족 영어공부! 6개월 수강권 빅이벤트 안내 - 에박 6MPas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을 열어가는 영어친구 에듀박스에서 9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모든 공부가 그렇듯이 본인이 원하고 재미있어 하면 단기간에 최대의 효과를 낼 수가 있는데요. 어려서는 이게 안되죠. 그래서 어릴..

성남시 공영주차장 이용요금, 명단,연락처,주차면수,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도시개발공사에서 관리하는 성남시 노외 공영주차장 명단, 위치, 연락처, 주차면수, 이용요금 등을 안내해드립니다. 이용하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성남시 노외 공..

IBK기업은행 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신용공여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IBK기업은행 카드 결제일별 일시불, 할부, 현금서비스 신용공여기간(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공여기간이란 카드이용기간으로 카드로 물건을 사거나, 현금서비스를 받은..

부산 회동고가밑 공영주차장 이용요금, 운영시간, 월정기권, 감면대상 위치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시시설공단에서 운영하는 회동고가밑 공영주차장 이용요금, 이용시간, 월정요금, 위치, 감면대상 등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도시철..

NH농협카드 결제일별 신용공여기간(이용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용카드는 신용공여기간이라는 것이 있어 결제일별 사용기간이 다른데요. 신용공여기간이란 카드이용기간으로, 카드로 물건을 사거나, 현금서비스를 받은 날로부터 대금을 결제하거나 돈을 갚은 날까지의 기간을..

서초구 공영주차장 급지별 주차요금, 운영시간, 월정기권, 감면혜택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초구 공영주차장 현황과 급지별 주차요금, 운영시간, 월정기권, 감면대상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서초구 공영주차장 현황..

EBS어학 6개월 수강권 하나면 온 가족 어학공부 끝! [내부링크]

어학교육의 독보적인 노하우로 우리 국민의 외국어 실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EBS어학은 영어, 초급중국어, 초급일본어 강의, 유아영어, 초등영어, 중학영어, 토익, 토플 등 시험영어까지..

강남구 견인차량보관소 견인료, 보관료, 연락처, 위치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구도시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불법 주정차 및 거주자우선주차면 부정주차 위반으로 견인된 차량을 보관, 반환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강남구 견인차량보관소 견인료, 보관료, 연락처, 위치..

자녀교육비 마련 어떤 금융상품으로 준비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우리나라 자녀 사교육비 상상을 초월합니다. 어떻게 하면 사교육비를 적게 들이고 자녀 공부를 잘 시킬 수 있을까요? 현재 아이를 키우시는 모든 부모님들의 한결 같은 생각일 것입니다. 9년 전 한국보건사회연구..

은행별 ATM 수수료 및 영업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연휴도 이제 하루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연휴 때 넉넉하게 현금을 인출하셨다면 은행ATM(자동화기기)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됐겠지만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는 ATM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긴 한..

노원구 견차량보관소 보관료, 견인료,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원구 견차량보관소 위치, 보관료, 견인료 등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 ♣노원구견인차량보관소 안내 - 명칭 : 노..

보드람치킨 메뉴, 가격, 매장찾기 안내 [내부링크]

보드람 치킨은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35일된 국내산 후래쉬 영계만을 사용 20여종의 채소와 해조류를 엄선해서 특화된 염지공법과 숙성 노하우를 적용한 천연의 향기가 담긴 수제치킨이라고 합니다. 오늘..

인천 중구/동구/남구/연수구/공영주차장 이용요금,이용시간,월정기권,위치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하는 중구,동구, 남구, 연수구, 공영주차장 명단과 이용요금, 이용시간, 월정기권 ,연락처, 위치 등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

사춘기 이후 키 성장영양제 어떤 제품이 좋을까요? [내부링크]

현대는 외모뿐 아니라 키에 무척 많은 관심을 갖고 사는 시대입니다. 키는 외모의 그 어떤 부분 보다도 신경쓰는 부분이 되었습니다. 심지어 키 큰 사람의 연봉이 보통 사람들보다 높다는 연구결과도 나왔다고 하..

부산 도시철도하단역 공영주차장 이용요금, 운영시간, 월정기권, 감면대상 위치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시시설공단에서 운영하는 도시철도하단역 공영주차장 이용요금, 이용시간, 월정요금, 위치, 감면대상 등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도..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응시자격, 시험과목, 취업전망 살펴보기 [내부링크]

도로교통사고감정사란 교통사고에 대한 정부의 관계기관이나 사고당사자, 제 3자에게 의뢰를 받아 조사, 분석, 사고 상황에 대한 재현 등을 통하여 교통사고의 원인과 책임 소재를 밝히고 의견을 제사하는 일을 합..

2014년 롯데마트/홈플러스 9월 쉬는날(휴무일) 알아보기 - 대형마트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9월 8일은 우리나라 대명절인 추석이자 절기로는 백로입니다. 백로는 가을 기운이 완연해지고 농작물에 이슬이 맺힌다고 하여 백로라고 합니다. 금년 추석은 연휴 전날인 6일이 토요일인 관계로 연휴..

마송A-1BL 10단지 (국민임대)외 11개단지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모집 공고 [내부링크]

LH공사가 분양하는 마송A-1BL 10단지(국민임대)외 11개단지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가 29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아파트는 입주한지가 얼마되지않아 거의 새 아파트나 다름없는 단지도..

2014년 이마트 9월 쉬는날(휴무일) 알아보기 - 대형마트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9월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형마트는 월 2회 자율 휴무제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9월에는 추석이 있는 달인데 대부분의 점포들이 정상영업을 하네요. 쇼핑에 차질이..

[이-편한이사] 서울/수도권 이사전문업체 무료견적 받아보기 [내부링크]

도시에 살다보면 자의든 타의든 자주 이사를 하게 되는데요. 이사비용 또한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요즘은 포장이사가 대세이다 보니 더더욱 비용에 신경을 쓰게 되는데요.가능한 2군대 이상 견적을 받아서 비교해..

일산황토마루한증막 이용요금, 영업시간,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사람들은 찜질방이나 한증막을 참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뜨끈 뜨끈한 한증막에서 땀을 뻘뻘 흘리고 나서 참 시원하다고 합니다. 일산황토마루한증막은 전라도 지방에서 출토되는 깨끗한 황토로..

[베가아이언2] 최신 스마트폰 교체 특별이벤트 5무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통계청에 따르면 우리나라 핸드폰 사용자가 1997년 691만 명에서 2012년 5,363만 명으로 증가되었다고 합니다. 2013년 말까지 세계 스마트폰 보급률은 약 22%에 이른다고 합니다. 2009년 5%에 이르던..

편의점CU 멥버쉽카드, 제휴카드혜택, 매장찾기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편의점에서는 도시락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값도 저렴하고 간편해서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자라메김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편의점 CU에서는 제육볶음정식을 2,8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이마트몰 8대카드 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및 최대 30%할인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처서가 지나고 아침 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금년 추석도 13일 박에 남지않았네요. 추석에는 도움을 주신 분들이나 윗 분들에게 인사드려야 할 곳이 많이 있을 텐데요. 대형마트에서는 추..

써니플랜파트너스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금리, 제출서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급전이 필요할 때 어떤 방법으로 돈을 구하나요? 그 사람의 형편과 상황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타고다니는 자동차가 있다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써니플랜파트너스 자동차담보대출은 전문상..

부산광역시 구별 예비군훈련장 위치 및 연락처 찾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광역시 예비군 훈련장 찾기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찾는 방법은 하단에 링크해 놓은 예비군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각 구멸 해당 훈련장 이름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 메뉴, 제휴카드, 가격, 매장찾기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커피전문점에 가면 커피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참으로 많이 있습니다. 메뉴를 보면 음료, 커피, 베이커리, 프레즐, MD상품까지 여러 종류의 있는 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에바종 특별 이벤트 친구초대하고 '아난타라 푸켓 라얀 리조트' 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와 디자인 호텔만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 트래블 클럽 에바종에서 2014년 8월 1일~8월 31일까지 아난타라 푸켓 라얀 리조트 2박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영등포역 롯데백화점 주차장 이용요금, 무료주차, 위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영등포역은 1991년 한국 최초로 민간 자본에 의해 개발된 철도 역사로 이곳에는 롯데백화점이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철도 역사와 백화점이 복합 구성된 건축물로서, 기술과 창의성이 높이 평가되어 서울시로부터..

개인회생파산 신청자격 및 개인파산면책 장점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가 어렵다보니 빚을 감당하지 못해 갠인회생제도, 개인파산 신청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거기에 한술 더 떠 착수금만 받고 사이트를 닫아버리는 겅우도 있다고 하니 조심하셔야 되겠죠. 오늘..

문경짚라인 가격(이용요금), 이용시간, 멤버십 할인혜택, 위치 안내 [내부링크]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 선선합니다. 산행하기에 좋은 계절이 다가옵니다. 산을 즐기는 사람들은 계절이 없더라고요. 추운 겨울에도, 비가 오는 날에도 개의치 않고 산행을 하시는 분들도 있덴데요. 오늘은 요즘 뜨..

드래곤힐스파 이용요금, 주차요금, 위치, 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여기 저기에 대형 스파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용산에 위치한 드래곤힐스파는 호텔수준의 고품격 SPA로 건강증진과 스포츠 레저 활동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답..

예스이십사(yes24) 베스트셀러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추석연휴에 읽을만한 책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자기가 살아온 과정을 책으로 엮으면 몇 권은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그가 살아 온 과정이 평범하다면 그가 낸 책은 별 의미도 없을 것이며 읽어주는 사람 또한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가 살..

네추럴 토탈 케어 브랜드 버츠비 30주년 축하 스페셜 이벤트 살펴보기 [내부링크]

1984년 여름, 미국 록산느 큄비 아티스트는 히치하이킹을 하기 위해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우고 길가에 서있었습니다. 그녀 앞에 픽업 트럭 한 대가 멈추었고 록산느 큄비는 한 눈에 그가 꿀벌을 키우는 것으로 유..

[참! 좋은 내사랑 PET카드] IBK반려동물카드 내사랑 PET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IBK기업은행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참! 좋은 내사랑 PET카드>를 출시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이 카드는 반려동물과의 만남에서부터 동행, 이별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 한다는..

로또 당첨번호예측 하버드대 석/박사들이 만든 알고리즘 로또나우 [내부링크]

로또 대박을 꿈꾸며 매주 복권을 사시는 분들이 많던데요. 상계동 로또 명당은 토요일만 되면 꼬리를 물고 길다랗게 서있는 사람들을 보게됩니다. 심지어 지방에서 올라온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일주일에 몇장..

서울시 및 6대광역시 택시요금체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택시요금과 6대광역시 택시요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중형택시 기본요금은 3,000원입니다. 인천광역시 중형택시 기본요금은 3,000원으로 서울과 같고 나머지 광역시는 중형택시..

예비군훈련 병/간부 년차별 훈련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비군훈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비군훈련은 전역 후 1~6년차 예비군들이 받는 훈련입니다.1~4년차와 5~6년차 예비군훈련이 다르고 또한 동원지정자와 미지정자자 훈련기간이 다른데요...

가슴성형 종류 및 줄기세포 가슴성형 장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절벽가슴! 여성의 고민 중 신경이 많이 쓰이는 고민일 것입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볼륨 있는 가슴을 가지기 위해 가슴성형을 고려해 보지만 일반적인 가슴성형인 보형물을 사용한 가슴성형의 경우, 보형..

2014년 이마트 8월 휴무일(쉬는 날)은 언제인가요- 대형마트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4년 8월 이마트 휴무일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제 양력으로 9월 8일이 추석이네요. 8월 휴무일 확인하시고 추석 선물준비하는 날이 혹시 휴무일이 아닌지 살펴보시고 바랍니다. 다가오는 추석연..

[고이비토] 국내최대 중고명품 법인기업 반품럭셔리 36개매장 인터넷 사이트 안내 [내부링크]

남성은 여성처럼 명품을 갖고 싶어하거나 집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성은 좀 다릅니다. 여성들이 명품을 갖고 싶어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무엇인가 필요한 것이 채워지지 않은 결핍증일까요? 아니면 자신의..

대구국제공항 주차장 이용요금, 할인혜택, 연락처, 위치안내 [내부링크]

대구국제공항은 여객청사 맞은편에 약 1,100대의 차량을 동시에 주차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오전 5시 40분에서 오후10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이용방법은 주차장 입구에 진입하면 주차권 발급기..

사회복지직공무원 응시자격, 시험과목 및 무료상담 자료신청 안내 [내부링크]

사회복지직 공무원은 사회복지의 증진을 담당하는 공무원으로 생활이 어려운 소외계층과 독거노인, 장애인, 아동복지 등의 생계보호와 자립지원 등 들어나지 않은 사회의 구석구석을 살피고 개선하는 업무를 수행..

연근/연꽃/연잎의 효능 및 연잎차/연화차/연근차 만드는 방법과 연근의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연꽃은 종교적으로 볼 때 불교에서는 연등을 만들어 부처님 오신날을 봉축하고 신도들은 소망을 담아 시주하는 것으로 불교와 인연이 깊은 꽃입니다. 연꽃은 주로 7,8월에 피는데 하얗게 핀 탐스러운 연꽃은 보기..

홈플러스 8월 쉬는날(휴무일) 안내 - 대형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4년 8월 홈플러스 휴무일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형마트는 점포별로 매월 2일간 휴무를 하는데요. 홈플러스 대부분의 점포는 8월 둘째와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합니다..

내신 1%을 향한 에듀박스 중학영어 중학M+Pass 최대 87%할인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영어공부! 영어공부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요? 요즘은 영어공부도 초등학교 아니 유치원에서 부터 영어공부를 하는데요. 무슨 일을 하든 기초가 튼튼해야 흔들리지 않죠. 중학영어 참 중요합니다. 중학교 때..

장애인연금 지급대상, 연금신청, 지급금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장애인여금이란 장애로 인하여 일을 제대로 할 수 없어 생활이 어려운 중증장애인에게 매월 일정 금액을 연금으로 지급하여 생활안정을 지원하는 사회보장제도입니다. 오늘은 장애인연금 지급대상, 지급금액 등에..

자동차담보대출 당일대출 신청서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살다보면 급전이 필요할 때가 있죠. 이리저리 머리를 굴려봐도 마땅한 방법이 없을 때 그래도 자동차가 있어서 자동차대출 검색을 해보면 참 많은 업체가 있을 텐데요. 과연 어떤 업체가 믿을 만한 곳인지 선뜻 마..

2014년 롯데마트 8월 쉬는 날(휴무일) - 대형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오늘은 무척 덥네요. 7월 마지막 날입니다. 아무 생각없이 마트에 갔다가 되돌아 오는 경우가 있죠. 무더운 여름날 헛걸음 하는 일이 없도록 한 번쯤 대형마트 쉬는날 살펴봐야 되겠죠. 간단하게 롯데마트 휴무일..

리스타트론 개인회생자대출상품 어떤 것들이 있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살다보면 급전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럴 때 정말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망설여 집니다. 지금은 형제자매, 일가 친척, 그 누구에게도 돈을 빌리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빌려주는 입장에..

모든 영화관에서 2,500원 할인해 주는 삼성카드4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카드는 숫자 시리지 카드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삼성카드4>는 어디서나 모든 가맹점에서 무조건 0.7% 를 기본으로 할인해 주고 10만원 이상 결제 시 1% 추가 할인해 줍니다. 또한 모든 영화관에..

제주 비자림 입장료(이용요금), 주차장, 위치, 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 휴가철이 아니더라도 제주 여행은 사철 내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섬인데요. 공항에 내리면 이국적인 제주도의 모습에서 마치 외국에 온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죠. 섬전체가 관광지라 해도..

전자담배 금연효과 입증되어 미국에서 인기리에 판매 [내부링크]

담배가 백해무익하다는 것은 모두가 다 잘 아는 사실이지만 니코틴에 한 번 중독이 되면 끊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세계보건기구 발표에 의하면 흡연은 폐암을 비롯한 후두암, 구강암, 식도암, 신장암, 췌장암..

제주 생각하는 정원 입장료(관람요금) 관람시간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아름다운 분재로 꾸며진 분재예술원이 생각하는 정원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었습니다. 잘 가꾸어진 아름다운 정원에는 작은 화분으로 만들어진 분재에서부터 커다란 분재까지 다양한 모양의 분재 작품이 전시되어 있..

다자녀가정 지원정책 어떤 혜택이 있나요 - 3자녀 이상 혜택 [내부링크]

우리 나라의 저출산 문제는 매우 심각한 상태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낮은 출산율과 결혼 기피현상은 국가의 미래를 어둡게 하고 있는데요. 국가에서는 이런 문제를 인식하고 다자녀 지원정책을 수립하여 여러 가지..

파산면책자,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를 위한 특별대출상품 찾아보기 [내부링크]

한국은행 발표의 의하면 2013년 우리나라 1인당 국민소득은 26,000달러 꽤나 잘 사는 나라입니다. 그러나 얼마 전 통계청 발표의 의하면 가계부채가 1,000조를 넘었다고 합니다. 천정부지로 올랐던 전세금은 서민..

강원도 오토갬핑장 연락처, 캠핑장 위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7월도 중순을 넘어 오늘이 22일입니다. 이제 여름휴가 많이들 가겠네요. 요즘은 가족과 함께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오토캠핑장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 오늘은 강원도에 있는 오토캠핑장 연락처..

경찰계급 및 중앙행정기관 청렴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나라 70~80년대에 비하면 행정기관 청렴도가 상당히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권력의 속성으로 볼때 여전히 힘있는 기관인 경찰, 검찰,식품의약품안전처, 국세청 등이 청렴도가 가장 낮다는 것을 국민권익위원회에..

제주 짚라인 이용요금(가격)/이용시간/할인혜택/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뜨고 있는 레포츠 제주 짚라인에 대해서 알볼까 합니다. 짚라인은 가족, 연인, 직장동료, 청소년 들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레포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데요. 하늘은 날으는 짜릿한 느..

국민관광상품권 클래식/내나라여행플러스 카드 사용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관광상품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민관광상품권은 현재는 두 종류가 있는 데요. 앞으로 모바일 상품권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국민관광상품권 클래식"은 종이로 된 상품권이..

가사간병방문관리사 지원사업 대상자/신청서류/지원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건복지부 가사간병방문관리사 지원사업이란 신체적, 정신적 이유로 원활한 일상생활과 사회활동이 어려운 저소득 취약계층에 대하여 방문관리사가 직접 방문하여 간병해주고, 기타 가사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주..

버츠비 30주년 축하 스페셜 이벤트 선착순 1,000명 구매고객에게 클래식 미니 3종세트 증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연화장품으로 유명한 버츠비에서 30주년 축하 스페셜 이벤트로 버츠비 구매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버츠비 클래식 "미니 3종세트"를 증정해 준다고 합니다. 피부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강남포장이사 잘 하는곳 - 포장이사전문업체 선택 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이사! 지금은 포장이사가 생기면서부터 이사는 단순히 짐을 옮기는 작업이 아니라 기존의 삶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옮기는 문화로 자리잡아 가는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사용하던 물건을 있던 그대로 원하는 장소에..

햇살처럼 따뜻한 서민을 위한 금융 햇살론은 어떤 분들이 받을 수 있나요? [내부링크]

햇살론 대출이란? 험한 세상을 살면서 견디기 어려운 무거운 빚이나 고금리 사금융에 시달려 힘들고 지쳐서 쓰러질 때, 아무리 주변을 둘러봐도 그 어디에도 도움의 손길을 청할 수도, 받을 수도 없을 때, 어떻게..

우체국 영업시간(업무시간) 및 우편집중국 이용시간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우체국 택배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2014년 7월12일부터 토요일에는 배송업무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단, 7월 31일까지 부패하거나 변질될 위험이 있는 물건만 배송 한다고 합니다. 우체국 창..

용평리조트 용평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 이용요금/이용시간/예약/할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평창에 있는 용평리조트 용평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 이용요금, 이용시간, 예약, 할인대상, 교통, 위치 등을 간단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

웨딩홀예약 시 체크사항 및 좋은 웨딩업체 찾는 방법 [내부링크]

청춘 남녀가 서로 만나서 사랑을 하고 결혼을 해서 자녀를 낳고 행복하게 살기를 염원하는 것은 보통 사람들이 꿈꾸는 평범한 생각일 것입니다. 결혼은 인륜지대사라 준비하는 과정이 순탄하지만은 않습니다. 요즘..

유명산자연휴양림 입장료/주차료/위치 안내 [내부링크]

산과 바다가 그리워지는 계절입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유명산자연휴양림은 우리나라에서 자생하는 우리 꽃들을 볼 수 있는 24,000평 규모의 자생식물원(목본 42종, 초본 322종)을 보유하고 있어 휴양과..

거성치킨 메뉴, 가격, 매장찾기 안내 [내부링크]

거성치킨은 국내산 닭만을 사용하여 물과 기름의 부력차를 이용한 수유식 튀김기로 조리해 겉은 바삭 하고 속은 육즙이 가득한 맛있는 치킨입니다. 거성치킨은 색다른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소스를 개..

중국어배우기 명가차이니즈가 명품인 이유 - 7월 여름방학 이벤트 [내부링크]

미국이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로 금융 위기를 맞아 흔들릴 때 중국 위안화가 달러를 제치고 기축통화가 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는 언론보도도 있었습니다.14억 인구를 가진 세상에서 가장 큰 시장을 선점하기 위..

오늘통닭 메뉴/가격/매창찾기 정리 [내부링크]

오늘통닭은 오직 국내산 생닭과 고급 재료를 사용하여 37년간의 조리 노하우로 맛과 명성을 쌓아온 업체라고 합니다. 특별하게 매스컴 광고를 하지 않아 잘 몰랐었는데 알고보니 꽤나 이름있는 치킨인것 같습니다...

스위스킨 화장품 7종무료샘플 및 여름제품 71% 빅세일 살펴보기 [내부링크]

화장품! 어떤 화장품이 좋은 제품일까요? 이름도 생소한 많은 제품들이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진열대를 장식하고 있는데요. 값 또한 상상외로 비싼 제품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원료구성을 보면 천연재료가 대부분..

[대형마트휴무일] 7월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휴무일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7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쉬는 날(휴무일)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형마트는 월 2일 휴무를 실시하고 있는 데요.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7월 이..

고양 화정터미널 시간표/운임/전화번호/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시 화정역 1번 출구 근처에 있는 화정버스터미널 시간표, 운임, 연락처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화정터미널 시간..

에듀박스 문단열의 이달이강 영문법 7월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에듀박스는 1996년부터 시작하여 방과후학교의 컴퓨터 교실을 시작하면서 성공적인 모델로 그 성과를 인정받았으며 IT와 영어교육을 통해서 교육의 변화와 흐름을 주도하고 있는 에듀박스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영..

치킨매니아 메뉴/가격/매장찾기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운맛은 다른 맛과 달리 중독성이 있으며 식욕을 촉진하고 소화를 돕는다고 합니다. 매운 음식을 먹으면 매운 맛을 내는 캡사이신이 엔도르핀 분비를 촉진해 스트레스 해소와 긴장 완화 효과가 있다..

양양 짚라인 코리아 이용요금(가격)/이용시간/할인혜택/위치 안내 [내부링크]

짚라인은 양편의 나무나 지주대 사이로 와이어를 설치하고 연결된 트롤리(Trolley)를 와이어에 걸어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이동수단 또는 레포츠의 통칭으로, 와이어를 타고 이동할 때 ‘지잎~’하는 소리가 난다..

처가집 양념치킨 메뉴 및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치킨집 이름을 셀수 없을 정도로 참 많은데요. 처가집 하면 생각나는 단어가 있죠. 사위가 이쁘면 씨암탉도 잡아 준다는 말^^ 그런데 요즘은 처월드라는 말이 있던데요. 씨암탉 잡아주던 시대는 옛날 이야기..

개인회생이란? 개인회생자격 및 파산신청자격 무료상담신청 [내부링크]

■ 개인회생이란? 개인회생이란 파산에 직면한 과채무자들에게 채무를 해결하고 경제적인 회복을 도와주는 국가에서 제정한 법에 따라 법원에서 운영하는 제도입니다. 개인회생이 결정되면 자신의 소득에서 최저생..

IBK기업은행카드 참!좋은 365il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K주유소 리터당 최대 200포인트 적립해 주는 IBK 기업은행 카드 <참!좋은 365il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좋은 365il카드 연회비는 5,000원, 7,000원 두종류가 있으며 연간 5..

삼척 해양레일바이크 이용요금/이용시간(궁촌역/용화역)/할인/위치안내 [내부링크]

삼척 해양레일바이크는 삼척시에서 운영하는 레일바이크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레일바이크 코스는 왕복 약10km로 2개의 정거장과 전망대가 있는 휴개소, 해양터널이 있으며..

연령별(나이별) 재테크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내부링크]

돈! 돈은 돌고 도는 것이라고 하는데.. 인생을 살다 보면 돈을 잘 벌수있는 기회가 세 번은 온다고 하죠. 정말 그런 기회를 경험해 보셨는지요? 아니 젊으신 분들은 그런 경험을 맛 볼 수 있는 기회가 오겠죠!! 대..

여의도 한강공원 주차장 이용요금/운영시간/월정기권/위치안내 [내부링크]

여의도는 국회의사당을 비롯해서 금융, 언론, 여의도공원 등 많은 기업들이 자리하고 있으며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아 직장인과 일반시민들이 즐겨찾는 곳입니다. 또한 봄꽃축제를 비롯해서 마라톤..

잠원 한강공원 주차장 이용요금/운영시간/월정기권/위치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강시민공원 잠원 지구는 길이가 5.4km로 압구정동, 신사동, 잠원동에 위치한 한강 둔치입니다. 이곳에는 육상경기장, 축구장, 농구장, 배구장, 수영장, 체력단련장 등 다양한 체육시설이 잘 갖추어..

유명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임상시험 결과 및 효과는? [내부링크]

하루가 멀다하고 시중에는 다이어트 제품과 르로그램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레몬디톡스는 3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스위스 안드레이 베어박사가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반포 한강공원 주차장 이용요금/운영시간/월정기권/위치안내 [내부링크]

한강시민공원 반포지구는 반포대교(잠수교)를 중심으로 한강 남단에 있는 공원으로 면적은 약 56만㎡, 길이는 7.2㎞로 반포동에서 흑석동에 인접해 있습니다. 반포대교 교량 양쪽에 설치된 달빛무지개분수는 세계..

강서 한강공원 주차요금/운영시간/월정기권/위치안내 [내부링크]

한강시민공원 강서 지구는 한강 남단 가양대교에서 서울과 김포시 경계까지입니다. 강서 한강공원은 습지생태공원과 체육공원이 결합된 테마형 공원입니다. 서울시 생태관광명소 30개소 중 하나로 선정된 강서습지..

우드아트공예지도사 자격증 취득 방법 및 취업전망 [내부링크]

우드아트공예 지도사란? 안녕하세요? 우리는 이름도 잘 모르는 자격증 홍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운전면허 자격증은 기본이고 그 밖에도 1~2개 자격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자격증을 취득..

광나루 한강공원 주차요금/운영시간/월정기권/감면대상 안내 [내부링크]

한강시민공원 광나루 지구는 강동대교에서 잠실철교 사이에 있는 지역으로 한강 상류로 부터 유입된 토사가 퇴적되어 자연스럽게 형성된 모래톱과 대규모 갈대군락지로 자연 그대로의 한강의 모습을 가장 잘 유지..

양화 한강공원 주차요금/이용시간/월정기권/감면대상 안내 [내부링크]

한강시민공원 양화지구는 여의도 샛강 하구에서 강서구 가양대교까지로 한강 남단에 있습니다. 면적이 361,628㎡로 넓은 둔치에 조성된 잔디밭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풍광은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곳입니다. 근..

[땡처리여행] 땡처리닷컴 땡처리항공권으로 유럽 베낭여행 경비는 얼마나 들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야흐로 여름 휴가철이 다가 왔습니다. 이제는 해외여행이 보편화 되어서 주변에 외국여행 안해본 사람은 거의 없더라고요. 가까운 동남아시아나 중국, 일본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오늘은 멀리 유..

아쿠와조이 워터파크 이용요금/운영시간/시설/위치 안내 [내부링크]

남양주시청소년관 아쿠와조이 워터파크는 남양주시 강변북로 876번지에 9,200여 평방미터 규모인 4층건물 지하1층, 지하 3층에 있는 온가족 물놀이 시설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잠실 한강공원 주차요금/이용시간/월정기권/감면대상 안내 [내부링크]

한강시민공원 잠실지구는 잠실철교에서 영동대교 사이 강변 남단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 수는 5개소로 706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인근에는 잠실종합운동장, 롯데월드, 올림픽공원이 있어 어느 지역보다..

뚝섬한강공원 주차요금/이용시간/월정기권/감면대상 안내 [내부링크]

뚝섬은 한강공원이 조성되기 이전부터 강변유원지로 유명했던 곳입니다. 여름에는 수영장, 겨울에는 눈썰매장을 개장하여 인근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공원입니다. 또한 한강에서는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젊음..

난지한강공원 주차요금/이용시간/월정기권/감면대상 안내 [내부링크]

한강시민공원 난지 지구는 홍제천교에서 난지천교 사이 상암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난지한강공원 외에 노을공원, 하늘공원, 평화의 공원 등이 있으며, 여름철에 이용할 수 있는 강변 물놀이장은 수..

내 아이의 예상키, 성장기 아이들 연령별 표준키는? - 보령마니키커 키크는영양제 [내부링크]

우리아이 키! 또래 아이들보다 작다고 느끼셨다면 부모님들은 내 아이 키는 지금 제대로 크고 있는지, 또는 연령별 표준키는 얼마나 되나 하고 궁금했던 기억이 있었을 것입니다. 반찬 투정도 잦고 편식을 하는 자..

NH농협카드 테이크 5카드(TAKE 5 카드) 혜택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행에서 발행하는 카드 수가 넘 많아서 헤아릴 수도 없는데요. 그동안 일부 카드회사들의 정보관리 부실로 인하여 개인정보가 대량으로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해서 일부 카드사는 영업정지를 당하기도..

한강시민공원 이촌지구 주차요금/이용시간/월정기권/감면대상 안내 [내부링크]

한강시민공원 이촌지구는 주변에 갈대, 억새, 코스모스가 철따라 피어나는 곳으로 시민들이 산책과 조깅하기 휘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광장과 X-게임장, 국제규모의 인라인스케이트..

[여행용화장품세트] 2014 버츠비 썸머 트래블 키트 구성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제 30도가 넘나드는 날씨로 산과 바다가 그리원 지는 계절입니다. 바야흐로 바캉스 시즌이 도래하고 있습니다. 계곡물이 시원스럽게 콸콸 흐르는 산에서, 파도가 하얗게 몰려와 부서지는 해변에서, 지친 몸의 피..

용인 로만바스 이용요금, 이용시간, 위치 안내 [내부링크]

로만바스(Rgman Baths)는 용인에 있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온천으로 3만여평의 대지에 찜질시설, 노천탕, 실내수영장, 실외수영장, 숙박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는 곳으로 연인, 가족,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원 라이프스포츠 워터파크 이용요금/운영시간/위치 안내 [내부링크]

30도를 넘는 날씨가 시원한 산과 바다를 생각나게 합니다. 수원 라이프스포츠 워터파크는 3,000여평의 수원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3대의 워터슬라이드와 아이들이 즐길 수있는 100여 미터의 유스풀을 운영..

한강시민공원 망원지구 주차요금/이용시간/월정기권/감면대상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워지면 한강 시만공원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데요. 대부분 인근에 사시는 주민들이 대다수가 되겠지만, 멀리서 차랑을 이용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한강시민공원..

아이비론 신용카드대출상품 종류 및 대출불가대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세상을 살다보면 예기치 못했던 돌발적적 일이 발생하여 목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형제나 가까운 일가 친척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이라면 몰라도 급전을 구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을 것입니다. 제..

강릉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요금/첫차/ 막차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0도를 넘는 날씨가 계속되더니 그래도 오늘은 비가 내리는 덕택으로 더위가 한풀 꺾이고 누구러 졌습니다. 이렇게 무더위가 계속되면 그리워 지는 곳은 역시 산과 바다인데요. 하얀 파도가 몰려와 부..

에버랜드 리조트 캐리비안 베이 이용요금/이용시간/제휴카드할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초여름 더위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오늘부터 좀 누그러진다고 하는데 이렇게 날씨가 더워지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물놀이! 여름 휴가철이면 바다와 계곡을 찻는 사람들이 많지만 가까운 워터파크를 찾는..

여수 디오션워터파크 이용요금/이용시간/위치 - 디오션워터파크 50%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게속되고 있는데요. 신록의 계절 5월의 끝자락인가 싶었는데 벌써 시원한 물놀이가 그리워지는 여름철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지난 해 1,000만 관광객을 달성한 세계 4대 미항 여수! 오늘은..

[몰디브신혼여행] 신혼여행지 1순위 몰디브! 이제는 허니문도 스타일 있고 스마트하게! [내부링크]

신혼 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몰디브는 어떤 나라인가? 몰디브는 인도양 중북부에 있는 나라이며 정식명칭은 <몰디브 공화국>이고 수도는 말레입니다.지리적 위치는 스리랑카의 남서 약 650km에 있으며, 남북으..

강창구찹쌀진순대 메뉴, 가격, 매장찾기 안내 [내부링크]

강창구찹쌀진순대는 본사 생산직영공장에서 안전하고 깨끗한 위생 시스템으로 100% 국내산 돼지고기, 두부, 숙주나물 등 온갖 채소와 식재료로 찹쌀순대, 두부순대, 피순대, 인삼 순댓국 등 다양하고 독창적인 메..

치킨더홈 메뉴 및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치킨더홈은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치킨으로 국내 최초 무항생제 치킨의 깊은 맛을 개발 하여 안심 먹거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킨입니다. 요즘은 가축을 기를 때 많은 항생제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항생제..

[인터넷현금당일지급] 인터넷 결합상품으로 통신비 얼마나 절약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통신요금 어떻게 하면 줄일 수 있을까요? 통신 요금을 줄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보편화된 방법은 인터넷 결합상품 가입 시 가장 많은 통신비를 절약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합상품이란..

알면서도 소홀하게 여겨 실천하지 않는 재테크 습관 [내부링크]

재테크! 어떻게 하면 재테크 고수가 될 수 있을까요? 사람마다 생활 환경과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몇가지만 주의를 기울려도 재테크의 고수가 될 수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그럼 지금부터 우리가 알..

중고폰(헌폰) 무료택배 인터넷판매 및 새폰교환 사이트 안내 [내부링크]

어느 집이나 서랍 안에 잠자는 중고폰이 서너개는 있을 것입니다. 우리집은 살펴보니까 무려 5개나 있더군요. 물론 넘 오래 되어 팔수 없는 것도 있지만^^ 알뜰폰 유통업체 설문조사에 의하면 가정에서 잠자고 있..

다자녀가정에 지원해 주는 다양한 정부지원정책 살펴보기 [내부링크]

젊은이들의 결혼기피와 더불어 신혼부부들의 저출산으로 인해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저출산 국가가 되었습니다. 이런 상태가 계속된다면 인구감소로 인한 심각한 사회문제가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정부..

천호역 환승주차장 (5/8호선 연계) 요금(주차료)/운영시간/정기권/위치(입구)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호역 주변은 올림픽대로 진출입로가 있어 교통량이 많아 항상 복잡한 곳인데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죠. 오늘은 5호선과 8호선이 만나는 천호역 환승주..

다자녀가정 주택특별공급 대상/제출서류 살펴보기 - 다자녀가정 지원정책 [내부링크]

젊은이들의 결혼기피와 더불어 신혼부부는 출산을 기피함으로 인해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저출산 국가가 되었습니다. 이런 상태가 계속된다면 인구감소로 인한 심각한 사회문제가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강남터미널호남선] 센트럴시티 호남선 시간표 및 예약예매는 이지티켓에서 [내부링크]

서울 강남고속터미널 호남선은 센트럴시티(www.centralcityseoul.co.kr/) 홈페이지에서 고속버스 운행정보(시간표 등)와 예약예매를 할 수 있는데 지금은 홈페이지 리뉴얼 중이라는 메세지 창만 뜨고 있습니다. 이..

[대형마트 쉬는 날] 롯데마트 5월 휴무일(쉬는 날)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마트 5월 휴무일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마트는 5월 11일과 25일 일요일에 휴무하는 점포와 5월 14일과 5월 28일 수요일에 휴무점포가 있으며 5월 1일 , 5월 15일 : 고양,주엽,..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 쉬는 날 안내 [내부링크]

이마트 5월 쉬는 날(휴무일)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마트는 5월 1일 덕이, 화정점을 시작으로 5월 6일(화) : 파주, 파주운정점, 5월 9일(금) : 서귀포, 신제주, 제주점, 5월 10일(토) : 고잔, 트레이더스 안산, 충..

모나미 153볼펜의 153의 의미와 신제품 모나미 153ID 예약판매 매진 돌풍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 중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나미 볼펜을 잘 알고 있는데요. 웬일인지 시중에서 전에 쓰던 모나미153 볼펜을 구하기가 힘들던데요. . 생산을 중단 한 건지 아니면 문구점이나 마트에서 취급을 안하는..

대부도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 교통편 및 갯벌체험 이용요금 안내 [내부링크]

안산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는 시원한 해풍이 불어오는 바다향기가 물씬 풍기는 테마공원으로 주말에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다녀가기에 좋은 곳입니다. 4.3 Km나 되는 산책로와 곳곳에 만들어 놓은 연못, 중앙광장,..

2014태안꽃축제 기간/입장료/위치 안내 [내부링크]

충남 태안 튤립·백합꽃축제가 4월 19일부터 5월 18일까지 입니다. 세월호 침몰로 인한 추모 분위기를 반영해 차분하게 진행되고 있는데요. 2014 태안 꽃 축제 이용시간 및 입장료, 가는길, 주차장 위치 등을 간단..

종묘 주차장 이용요금(주차료), 운영시간, 정기권, 감면대상, 위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1호선, 3호선 및 5호선 연계 종로3가역 종묘주차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묘 주차장 요금은 5분당 400원이며 월 주차료는 일반이 180,000원, 용달 화물차 월 40,000원입니..

목동 주차장 이용요금/정기권/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목교역 주변은 서부간선도로와 천변도로 진출입로가 있어 교통량도 많고 상당히 복잡한데요. 근처에 대형주차장(1,092대)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답니다. 주차장 요금은 10분당 300원이며..

국립공원 야영장 위치 및 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록이 우거진 5월입니다. 국립공원 공기 좋은 곳에서 야영하기에 좋은 계절이 다가옵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가족과 연인들이 자동차를 이용해서 가까운 국립공원에 한 번쯤 다녀오는 것도 도시생활에..

제주절물자연휴양림 이용요금(입장료)/위치/예약 안내 [내부링크]

제주절물자연휴양림은 40~45년생 삼나무가 9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곳으로 바다에서 불어오는 해풍으로 한 여름에도 한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삼나무는 바람이 많은 제주에서 감귤나무 들을 보호하기 위한..

제주김녕미로공원 입장료/운영시간/위치 안내 [내부링크]

제주 김녕미로는 제주대학교에서 재직했던 미국인 교수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로디자이너 에드린 피셔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1987년에 설립했으며, 현재 아시아의 유일한 관엽 상징 미로공원이라고 합니다. 랠란디..

강남웨딩홀 중에서 대중교통이 편리하고 대형주차장이 있는 피에스타귀족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결혼을 인륜지대사라고 합니다. 일륜이란 임금과 신하, 부모와 자식, 남편과 아내, 윗 어른과 아랫사람, 벗 사이에 지켜야 지켜야 할 도리를 이르는 말로 사람이 생활하는 데 있어서 큰 행사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영유아보육료 지원 사업 지원대상 및 지원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영유아보육료 지원 사업 영유아보육료 지원사업은 1991년도 영유아 보육법 제정 이후 우리나라의 보육사업은 영유아 보육법 및 영유아 보육법 시행령에 준하여 실시되고 있습니다. 여성의 사회참여 증가와 핵가..

ITX-청춘열차 용산 춘천 요금/시간표/예매방법 [내부링크]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 용산 춘천간 청춘열차가 인기입니다. 코레일 홈페이지 어디에도 시간표는 없습니다.일반승차권 예약예매방법으로 시간표와 승차권 예약방법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먼저 코레일 홈페이지에..

천왕역 환승주차장 (7호선 연계) 요금/운영시간/정기권/위치/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죠. 그래도 공영주차장은 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천왕역 환승주차장 (7호선 연계) 주차장위치, 주차료..

인천 차이나타운 먹거리(인기메뉴)/교통편/위치/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속에 중국 인천 차이나 타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어디에 가서 무얼 보든 먼저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보다 더 즐거운 것은 없죠. 차이나 타운에 가면..

개화역 환승주차장(9호선 연계) 요금/운영시간/정기권/위치/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죠. 그래도 공영주차장은 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개화역 환승주차장(9호선 연계) 주차장 위치, 요금,..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료/이용시간/위치 안내 [내부링크]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해양물 보존의 가치를 공유하며 인간과 자연이 공생하며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아쿠아플라넷의 가치는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해양생태계의 모습을 보여줌으..

기력회복이 탁월한 복분자 효능 살펴보기 [내부링크]

복분자 하면 잘모르는 사람들이 있지만 산딸기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어려서 아이들과 여울려 돌아다니다 보면 산기슭에서 빨갛게 익은 산딸기를 발견하고 따먹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복분자의 어원..

은행별 체크카드 점검시간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심야시간에 택시를 타다보면 자정에 집에 도착하여 체크카드로 결제를 할 경우 결제가 되지않아 난감할 경우가 있을 수있는데요. 은행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자정을 전후 해서 적게는 5분에..

남부여성발전센터 주차장 요금/운영시간/월주차권/위치/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죠. 그래도 공영주차장은 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독산동 일대는 도로망이 좋지 않아 주차 하기도 힘든 곳입니..

용산빌딩주차장 요금/운영시간/월주차권/위치/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죠. 그래도 공영주차장은 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용산 일대는 교통량도 많고 주차 하기도 힘든 곳입니다. 오..

영등포 영남주차장 요금/운영시간/월주차권/위치/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죠. 그래도 공영주차장은 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영등포 일대는 교통량이 많아 항상 주차 하기가 힘든 곳입니..

인천1호선 부평역/원인재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1호선 역 가운데 비교적 지하철 이용승객이 많은 환승역 첫차 막차 시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지하철1호선과 서울지하철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그리고 수..

수인선 원인재역/오이도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인선과 인천1호선 환승역인 수인선 원인재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시간, 지하철4호선과 수인선 환승역인 오이도역 하행선 첫차와 막차시간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조금이나마..

[신용회복자대출] 개인회생자추가대출 쉽고 빠른 업체는? [내부링크]

개인회생자대출이 가능한 SMC는 2010년 11월 설립되었는데요. 그동안 에스엠씨는 상공인을 비롯해서 백화점, 로드샵 매니저 등의 채무관리 컨설팅과 대출 관련 서비스를 진행해 오던중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 등..

제주 카멜리아힐 관람시간/입장료/위치/할인정보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직도 밤 기온은 쌀쌀하지만 벗꽃이 만개한 가로수와 인근 공원이 화사하게 변해가는 모습을 보면서 완연한 봄 기운을 느낌니다. 카멜리아힐은 문자 그대로 동백 언덕을 뜻하며 500여종의 전세계 희..

경춘선 상봉역/강촌역/춘천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춘선/중앙선/지하철7호선/환승역인 경춘선 상봉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시간, 강촌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시간, 그리고 춘천역 상행선 첫차와 막차 시간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에버라인 기흥역/전대 에버랜드역/시청 용인대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버라인과 분당선 환승역인 에버라인 기흥역 하행선 첫차와 막차시간, 에버라인 시청 용인대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시간, 전대 에버랜드 상행선 시간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국립국악원 연중 상설공연 토요명품공연 정보안내 [내부링크]

국립국악원 우면당에서 열리는 <토요명품공연>은 1979년 출발해 매주 토요일 무대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3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립국악원의 연중 상설 공연 ‘토요명품공연’이 2014년도 공연을 1월 4일부터..

경의선 서울역/홍대입구역/가좌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1호선/4호선/인천1호선/경의선 환승역인 경의선 서울역 하행선 첫차와 막차, 그리고 2호선/4호선/ 경의선 환승역인 홍대입구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

서울시 LH 영구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시 영구임대주택 예비입주자모집공고가 2014년 3월 31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예비입주자모집 세대는 신혼, 고령자, 일반 모집으로 총 2,037세대입니다.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영구임대주택은..

중앙선 회기역/왕십리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1호선과 2호선 5호선 환승역인 왕십리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그리고 1호선과 중앙선 환승역인 회기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조금이나마..

송파구 공영주차장 주소/전화번호/운영시간/주차요금/정기권 정보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공영주차장 현황과 주차장 위치, 연락처, 주차요금, 이용시간, 정기권, 할인대상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장 운영시간 및 주차요금 안내..

제주도 씨푸드 샹그릴라 이용시간/가격/위치 안내 [내부링크]

여행을 하다보면 그 지역의 맛있는 먹거리를 생각하지 않을 수없는데요. 오늘은 멀리 제주도에 있는 씨푸드 샹그릴라 뷔페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씨푸드 샹그릴라 뷔페는 항구에서 갓 잡은 싱싱한 활어회를 비..

공항철도 서울역/인천국제공항역/홍대입구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항철도 서울역 하행선/인천국제공항역 상행선/홍대입구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공항철도 서울역 하행..

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가격 및 이용시간 [내부링크]

한남대교 남단에 위치한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은 호텔뷔페 답게 정갈하고 메뉴를보면 한식,중식,양식 등 다양한 요리들로 가득 한데요. 호텔뷔페치고는 가격도 저렴하고 질도 우수해서 찾는 사람들이..

지하철 분당선 선릉역/수원시청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서 교통량이 많은 강남지역 테헤란로를 통과하는 지하철 2호선/분당선 환승역인 선릉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그리고 수원시청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

지하철 9호선 고속터미널역/신목동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서 교통량이 아주 많은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지하철 7호선/3호선/9호선 환승역인 고속터미널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그리고 신목동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

지하철 8호선 잠실역/모란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8호선과 2호선 환승역인 잠실역 8호선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모란역 상행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지하철..

KB국민카드 신차구매 할인 이베트 살펴보기 [내부링크]

승용차! 이제는 한집에 2대이상 되는 가정도 많이 있죠. 차량은 고가의 상품으로 가격이 가격인 만큼 목돈으로 구입하는 경우보다는 대부분 할부로 구입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신차 구입시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최..

운전면허 적성검사 면허갱신 장소/적성검사 연기신청/전국운전면허시험장 위치 및 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심코 지나다 보니 적성검사 면허갱신 시기가 되어서 관할지역으로만 가야하나 하고 살펴보다가 불로그 생각이 나서 아래와 같이 전국운전면허 시험장 별 위치와 전화번호, 적성검사 면허갱신/장소,..

지하철 7호선 건대역/가산디지털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7호선과 2호선 환승역인 건대역 7호선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가산디지털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평행주차공식] 평행주차(패러럴 파킹) 잘 하는 방법 [내부링크]

전에는 운전면허시험에 패스하려면 S자, T자 등 코스 연습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서 연습을 해야 합격을 할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코스가 폐지 되었다는 보도를 들은 것 갖은데 확실한지는 모르겠습니다. 면허를 내..

지하철 6호선 공덕역/신당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6호선 공덕역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신당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지하철 6호선 공덕역 상하행..

신월동 으뜸공원주차장 주차요금/이용시간/연락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천구 신월동 가로공원길 지하에 376면(주차대수) 규모로 조성된 '으뜸공원주차장' 주차요금, 주차이용시간, 위치, 연락처 등을 안내해 드라도록 하겠습니다. 으뜸공원주차장은 지하 1층과 지..

지하철 5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영등포시장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5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영등포시장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지하철 5..

스타피쉬 일산 킨덱스점/관악점/롯데파주아울렛점/ 인천점 가격 및 위치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푸드 레스토랑으로 잘 알려진 스타피쉬 매장과 위치 등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피쉬는 일산 킨덱스점, 관악점, 롯데 파주 아울렛점, 인천점 등 4곳이 운영 중에 있습니다. 각 지..

문화누리카드 발급대상/신청자격/혜택 살펴보기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는 기존에 문화바우처 카드로 이용되던 카드를 2014년 2월 기준으로 문화누리카드로 재탄생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풍성해진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기존 문화바우처카드는 문화, 여행, 스포츠 관..

지하철 4호선 서울역/정부과천청사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4호선 서울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정부과천청사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하철 4호선 서울역 첫..

[트랜드지수를 높여라] 마이크임팩트스쿨 트랜드지수 TQ를 높혀라 26기 안내 [내부링크]

요즘 트랜드라는 용어 참 많이 사용하는데요. 트랜드(Trend)란 추세, 경향, 유행, 현상을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미래는 발견하는 것이 아니라 창조하는 것이다." 미래는 이미 와 있다. 내 주변에서 발견한 수많은..

13가지 설득의 비밀 27기 강좌안내 [마이크임팩트스쿨] [내부링크]

세상을 살다보면 나와 견해을 달리하는 무수히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상대방을 설득할 수 있는 능력이나 기술이 있다면 아무리 어려운 일리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설득력은 타고나는 것일까..

[마이크임팩트스쿨] 13가지 설득의 비밀 27기 강좌안내 [내부링크]

세상을 살다보면 나와 견해을 달리하는 무수히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상대방을 설득할 수 있는 능력이나 기술이 있다면 아무리 어려운 일리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설득력은 타고나는 것일까..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종로3가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종로3가역 상하행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첫..

지하철 2호선 강남역/시청역 첫차 막차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하철 2호선은 순환열차죠. 오늘은 지하철 2호선 강남역 상하행선 첫차 와 막차, 시청역 상하행선 첫차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하철..

지하철 1호선 인천/의정부역 첫차 막차 시각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상하행선 첫차 와 막차, 인천역 상행선 첫차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의정부역 상하행 첫차 막차 상행 -..

신분당선 노선도 및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하철이 개통되면 주변 땅값이 오르고 생활이 훨 편해지기 마련인데요. 평소에 지하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잘 알고 있으면 참 편리한데요. 오늘은 신분당선 강남역, 판표역, 정자역 지하철 첫차와 막..

한강의 발원지 검룡소 위치 규모 등산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원 태백시 창죽동 산1-1번지에 있는 검룡소는 한강의 발원지로 알려졌는데요. 검룡소에 얽힌 전설 의하면 옛날 서해 바다에 살던 이무기가 용이 되고자 한강을 거슬러 올라와 가장 먼쪽의 상류 연못을 찾아 헤매..

김해공항 해운대구청 307번 시내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이제 김해국제공항은 연간 이용객이 천만명 시대가 되었습니다. 한때 동남권 신공항 건설문제가 이슈가 된적도 있었습니다. 김해공항은 인천공항과 김해를 오가는 국제선 환승객이 크게 늘었다고 합니다.오늘은 김..

김포 서암,양곡1,2,6,8,9,2-1,양촌1,마송9,10,수정2,솔터2단지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3월 3일에 lh공사 김포지구 국민임대아파트 예비입주자 12개단지 모집공고가 발표되었습니다. 단지를 보면 김포 서암, 양곡1, 2, 6, 8, 9, 2-1, 양촌1, 마송9,10, 수정2, 솔터2단지 등 12개 단지..

두통에 좋은 로즈마리 효능 살펴보기 [내부링크]

라틴어로 바다의 이슬이라는 뜻을 가진 로즈마리는 머리가 아풀때 로즈마리 향기를 맡으면 가라앉으며 기억력이 좋아지고 공부하는 학생들의 경우 집중력을 높여 준다고 합니다. 옛날에 스페인 사람들은 로즈마리..

착한가격 부어치킨 메뉴 가격 매장위치 안내 [내부링크]

착한가격으로 잘 알려진 부어치킨은 8,500원대로 주문가격은 10,000원 정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부어란 순박한 사나이를 일컫는 말이라고 합니다. 순수하고 진실된 마음으로 정성껏 맛있게 만들겠다는 의..

정신안정에 좋은 라벤더 효능 [내부링크]

봄에 보라색이나 흰색, 분홍색으로 피어나는 라벤더(Lavender)는 꿀풀과의 상록 여러해살이풀로 원산지는 지중해 연안으로 허브차, 아로마테라피, 관상용으로 이용되고 있는데요. 보통 우리가 말하는 라벤더색은..

[현대 앱카드] 온라인 결제를 한방에 결제하는 현대 앱카드 이벤트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세상은 IT기술과 정보기기 발달로 자고나면 변하는데요. 온라인에서 쇼핑을 하려면 복잡한 카드정보 입력으로 때로는 짜증이 나는데요. 이런 복잡한 절차 없이 한번에 결제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 앱카드에 대해서..

홈플러스 3월 매장별 쉬는 날(휴무일) 안내 [내부링크]

오늘이 벌써 3월 1일이네요. 대형마트는 월 2회 자율 휴무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무심코 지내다 보면 쉬는 날에 마트에 가는 경우도 있으니 한번쯤 쉬는 날을 살펴봐야 되겠죠. 홈플러스 대부분의 매장은 2째 일요..

내집마련디딤돌대출 대상자/신청방법/제출서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그 동안 개별적으로 운영돼오던 정부의 주택금융 지원제도를 하나로 통합한 것으로 지원대상과 기준을 일원화해 시중 최저 수준의 금리로 가계빚 부담은 덜고 내 집 마련의 문턱을 낮춘..

김해공항 서면/부산역 리무진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이제 김해국제공항은 연간 이용객이 천만명 시대가 되었습니다. 한때 동남권 신공항 건설문제가 이슈가 된적도 있었습니다. 김해공항은 인천공항과 김해를 오가는 국제선 환승객이 크게 늘었다고 합니다.오늘은 김..

우체국 근무시간(영업시간) 살펴보기 - 우체국 업무시간 [내부링크]

우체국의 주요업무는 우편서비스업무, 금융서비스업무, 우편집중국 우편서비스 업무로 나뉘는데요. 오늘은 금융업무, 우편업무, 우편집중국 업무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융업무 및 우편업무는 월..

신설동 노외 주차장 주차요금 위치 주차요금 감면대상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죠. 그래도 공영주차장은 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신설동역 일대는 교통량이 많아 항상 정체되는 곳이라 주차..

저렴한 가격으로 원어민과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전화 화상영어 매드포스터디 [내부링크]

우리나라 학생들의 최고의 고민은 무엇일까요? 어떻게 하면 영어를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 아닐까요?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 조기유학은 물론이요. 어학연수나 교환학생 등 여러 가지 방법들을 이용하는데요...

하남풍산1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 - lh국민임대주택 [내부링크]

LH국민임대주택 하남풍산1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 2월 20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주택규모는 전용면적이 51.93㎡로 60세대를 모집합니다. 보증금 37,021,000원 월 임대료가 265,670원입니다. 청약 접수일..

둘둘치킨 메뉴 가격 매장찾기 안내 [내부링크]

국내 순수 양념기술로 입맛 차별화에 성공한 둘둘치킨은 대학로에 1호점을 오픈하여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둘둘치킨의 맛은 갈비를 재듯 양파, 마늘, 한약재 등 14가지 양념을 섞어 만든 소스에 20시간 닭고기를..

사당노외 주차장 주차요금 및 요금감면대상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공영주차장은 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당역 일대는 주차하기가 항상 힘든 곳인데요...

마포유수지 주차장 주차요금 및 요금감면대상 안내 - 공영주차장 정기권 판매일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공영주차장은 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마포유수지주차장 위치, 요금, 요금감면..

마늘간장소스로 조리하는 교촌치킨 메뉴 가격 매창찾기 안내 [내부링크]

교촌은 가금류 가공 및 저장 처리 업체로 주식회사 교촌에프앤비가 만든 치킨 브랜드이면서 회사이름입니다. 교촌치킨은 마늘간장 소스 조리법을 개발하여 독특한 맛을 내는 치킨입니다. 교촌치킨의 마늘간장소스..

오투리조트 리프트권 가격(요금) 및 눈썰매장 요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투리조트는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리조트로 겨울에는 우리 나라에서 제일 먼저 눈이 오는 곳으로 이른 봄까지 눈을 볼 수 있는 천혜의 설원을 가지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오투리조트 스키장은 키즈파크와 눈썰매..

심신안정에 좋은 얼그레이 홍차의 효능 [내부링크]

Earl Grey(얼그레이)를 문자적으로 풀어보면 Earl은 백작이란 뜻이고 Grey 성씨^^ 해석하면 그레이 백작님 정도의 의미가 될 것 같습니다. 얼그레이는 19세기 영국의 수상이었던 그레이 백작에게 홍차를 제공했던..

두뇌발달에 좋은 아몬드 효능 살펴보기 [내부링크]

요즘 사람들의 가장 큰 관심은 역시 건강인데요. 최근 견과류가 건강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 대표적인 것으로 땅콩, 호두, 아몬드 등이 있습니다. 아몬드는 맥주 안주로도 괜찮아서 가끔 먹게 되는데요. 아몬드..

청계천 도보관광코스 소개 및 볼거리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계천은 동료들과 함께 운동삼아 서너번 다녀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청계천은 남산, 북악산 등에서 발원하여 종로구, 중구, 동대문구, 성동구 등을 거쳐 중랑천과 합류한 뒤 한강으로 흘러들어가는..

통신비 월 9천원 할인혜택을 주는 LGU+ 스마트할인 KB국민카드 - 통신비 혜택 많은 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대폰 요금제를 보면 기본요금이 1만원대이지만 데이터를 이용하려면 적어도 3만원대 이상을 사용해야 되는데 각 통신사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요금을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가 있습니다. 저도 핸드..

삼성화재교통박문관(자동차박물관) 입장료 및 이용시간 위치정보 안내 [내부링크]

국토교통부 2013년 9월말 우리나라의 자동차 누적 등록대수가 19,293,927대(자동차 1대당 인구수 2.65명)로 집계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우리나라 자동차 등록대수 약 2천만대 시대, 현재 전세계적으로 운영중인자..

삼성서울병원 주차요금 무료주차대상 및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에 위치한 삼성서울병원 주차장위치, 주차요금, 무료주차, 병원위치 등을 간단하게 안내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이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주차장 위치 및 주차요금..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노인돌봄종합서비스 대상/내용/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노인돌봄종합서비스란 혼자 힘으로 일상생활을 영위하기 어려운 노인에게 가사 활동지원 또는 주간보호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정된 노후생활 보장 및 가족의 사회 경제적 활동기반 조성을 목적으로 만 65세이상 대..

김포한강Aa-4블록 국민임대주택 잔여세대 모집공고 - lh국민임대주택 [내부링크]

LH국민임대주택 김포한강 Aa-4블록 국민임대주택 잔여세대 모집공고가 2월 10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주택규모는 전용면적이 46.56㎡로 222세대를 모집합니다. 보증금 2천 80만원 월 임대료가 178,000원입니다.청약..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유명브랜드 할인 행사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2월 16일까지 '윈터 아우터 클리어런스 프로모션'을 진행 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명 브랜드의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더불어..

마루샤브 메뉴 가격 매장찾기 안내 [내부링크]

어제 모임이 있어 5시에 예약을 하고 마루샤부 화정점에 갔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이라 5시 이후에도 런치타임을 적용해서 가격을 받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마루샤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이라서 그..

숙면에 도움을 주는 불면증에 좋은 차 살펴보기 [내부링크]

건강의 기본은 잘 먹고 잘 배출하고 잘 자는 것입니다. 아무리 건강한 사람일지라도 먹지 못하면 영양실조에 걸릴 수밖에 없고 산해진미로 아무리 잘 먹는다 해도 소화를 제대로 시키지 못하고 잘 배출하지 못한다..

지산리조트 리프트권 가격(이용요금) 이용시간 교통편 안내 [내부링크]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서울 강남에서 40분거리에 위치한 리조트로 영동고속도로가 확장되어 방문이 쉬워졌는데요. 강남에서는 한남대교 남단(양재 I.C) - 신갈 JCT - 덕평 I.C -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로 가면 됩..

더샘화장품 2월 진행중인 이벤트 혜택 살펴보기 [내부링크]

더샘(The SAEM)은 한국화장품에서 만든 브랜드입니다. 한국화장품은 옛날에 쥬단학이라고 연세든 분들은 잘 알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오늘은 한국화장품 계열 브랜드샵 더샘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혜택을 알아보도..

에뛰드하우스 오늘드림 할인혜택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인터넷몰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바로 찾아가는 "오늘드림" 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에뛰드하우..

서울 시티투어코스/이용시간/이용요금 및 예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서울시티투어 1층버스코스는 광화문에서 출발하여 남대문시장을 거쳐 국립중앙박물관, 남산 서울타워, 동대문시장, 창경궁, 청와대, 경복궁, 광화문 코스인 서울도심순환 코스가 있고, 야간 코스로는 광화문에서..

아놀드파마 아울렛매장 위치 연락처 및 매장찾기 안내 [내부링크]

골프웨어 브랜드 아놀드파마는 1981년 국내 런칭 이후 많은 사람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아놀드파마는 상설할인매장이 없으며 인천과 분당 2곳에 아울렛 매장과 청량리에 쥬니어 아울렛 매장 1곳을 운영..

[선택형 체크카드] 신한 S-Choice 체크카드 혜택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중에는 수없이 많은 카드가 출시되고 있는데요. 헤아리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카드 중 어떤 카드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잘 맞는 카드인지 두루 살펴서 선택해야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있는..

제주 레일바이크 가격 이용시간 할인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제주 레일바이크는 복선의 순환형 코스로서 용눈이오름, 성산일출봉, 우도, 수산풍력단지 등을 조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동목장에 방목되어 있는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는 100여 마리의 소떼들을 감상할 수..

롯데마트 2월 휴무점포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이 벌써 2014년 2월 2일이네요. 유통산업발전협의회 협의에 따라 대형마트는 월 2회 자율 휴무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롯데마트 2월 쉬는 날은 언제인지 날짜와 지역 점포를 알아보도록 하..

참이맛 감자탕 메뉴 가격 매장찾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참이맛은 20년간의 걸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맛과 감자탕의 고급화, 대중화를 위해 외길만을 고집하여 달려온 결과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뼈다귀 감자탕의 유명 브랜드가 되었다고 합니다...

세종로 지하주차장 주차요금 이용시간 정기권 할인혜택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오늘은 광화문 앞 세종로 지하주차장 요금, 운영시간, 정기주차요금(월간), 요금감면 혜택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

춘천밸리 눈썰매장 입장료(가격) 이용시간 위치정보 안내 [내부링크]

춘천밸리 눈썰매장은 봅슬레이 눈썰매와튜브 눈썰매를 함께 즐길수 있는 곳으로 개장시간은 10::00~17:00까지입니다.오늘은 춘천밸리 눈썰매장의 입장료,이용시간,위치, 주차요금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코오롱스포츠 상설할인매장 및 아울렛매장 위치 연락처 살펴보기 [내부링크]

요즘 유명 브랜드 아웃도어 가격표를 보면 놀라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가격이 고가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할인 매장이나 아울렛을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국내 브랜드로 유명한 코오롱스포츠 상설할인매장과 아울렛..

의정부 민락2 A2블록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 - lh공사 임대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1월 24일에 의정부 민락2 A2블록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가 발표되었습니다. 집 없는 서민들에게는 그래도 국민임대아파트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그러나 아무나 국민임대아파트에 입..

전국 리조트 스키장 눈썰매장 아이스링크 가격(이용요금) 운영기간 위치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전국에 있는 리조트 스키·보드장 가격과 운영기간 및 아이스링크, 눈썰매장, 위치, 연락처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이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무주 덕유산리조트 리프트권 요금(가..

부산 극동아이스링크 이용요금(가격) 이용시간 위치 강습정보 안내 [내부링크]

부산 극동아이스링크는 1992년에 창립된 전천후 아이스링크장으로 규모는 비록 작은 편이지만 사계절 어떤 날씨에도 관계없이 언제든지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아이스링크로 부산지역 꿈나무들의 훈련장으..

예술의 전당 주차요금 할인 및 교통편 살펴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강남에 있는 예술의 전당 위치와 주차요금, 주차요금 할인 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주차요금 구분 소형(2.5톤 미만) 대형(2.5톤 이상) 비고 기본요금 초과요금 ㆍ30분 이내 출차 시..

제사를 지낼 때 과일의 윗 부분을 깎아서 제사상에 올리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민족의 대명절 설날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종가이다 보니 어려서 참 많은 제사를 지냈습니다. 현고학생부군신위, 현조고학생.., 현증조고학생.., 현고조고학생... 할아버지 네분과 할머니 네분을 합하면 일..

샘소나이트 아울렛 매장 연락처 위치정보 안내 [내부링크]

샘소나이트 가방 넘 유명하죠. 그런데 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아울렛 매장이나 특별 이벤트 기간에 구입하면 좀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수가 있죠. 오늘은 샘소나이트 아울렛 매장 위치와 연락처를 안내해드리도..

남선공원종합체육관 스케이트장 가격(이용요금) 이용시간 위치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에 있는 남선공원종합체육관 내에 있는 스케이트장 이용시간, 이용요금, 위치 등을 간단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이용시간 ○ 평일(월~금) : 06:00 - 23:00 ○ 주말, 공휴..

살아있는 동물전문 박물관 테마동물원 쥬쥬 입장료 이용시간 할인 위치정보 안내 [내부링크]

테마동물원 쥬쥬는 살아있는 동물전문 박물관으로 다양한 동물들을 직접 만지면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곳으로 어린이들이 자연과 함께 동물을 가까이서 접근 관찰할 수 있는 자연 친화적 체험학습장 역활과 생명..

아이더 상설할인매장 위치 연락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더 광고도 많이 하던데요. 특히 아우터 등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오늘은 아이더 상설할인매장 위치, 연락처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 / 인천 ○ 롯데아울..

가평 사계절썰매장(눈썰매장) 이용요금(가격) 이용시간 할인 위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평 사계절썰매장은 여름철에는 시원한 물줄기를 타고 내리는 물썰매장으로 겨울철에는 하얀 눈위를 미끄러지는 짜릿함을 맛볼 수 있는 눈썰매장으로 운영을 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가평 눈썰매장 이용요금(가..

한희준 & 남영주/김태우 - 내가야! 하면 넌예![K팝스타 시즌3] [내부링크]

내가야!하면 넌예! - 김태우 내가 야! 하면 예~ 하는 여자 없나 내가 예~ 하면 야~ 하는 남자 어디 없나? 야한 남자 말고 Say 야 야 야 야 (오빠 지금 무슨 말이야?) Say 야 야 야 야 (너 지금 뭐 하는 거야?) Say..

제주도 여객선 운항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제주도에서 출항하는 여객선 운항정보를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완도, 목포,인천, 고흥(녹동), 사천(삼천포), 장흥(노력도) 등으로 출항하는 여객선 소요시간, 연락처, 선박명 등을 안내합니다. ■여객선 정보..

카페베네 제휴할인카드 멤버십카드 혜택 및 매장찾기 [내부링크]

카페베네는 2008년 4월에 [카페베네]라는 브랜드로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에 진출 하여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도전하여 약 3년 만에 국내 커피시장 유명 브랜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카페베네 멤버십 카드 및..

본죽 메뉴 및 가격 매장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본죽은 어느 지역에 가든 병원 근처엔 꼭 자리잡고 성업 중인데요. 이제는 본죽이 환자식이 아닌 건강식으로 든든하게 자리를 잡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오늘은 본죽 메뉴과 가격 매장위치 등을 살펴..

인천대공원 사계절썰매장 이용요금(가격) 이용시간 주차요금 살펴보기 [내부링크]

인천대공원 눈썰매장은 사계절썰매장으로 여름엔 물썰매장, 겨울엔 눈썰매장으로 운영하는데요. 오늘은 눈썰매장 입장료(이용요금)과 이용시간,주차요금 등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시간 및 이용요..

김포 사계절썰매장 이용요금(가격) 이용시간 위치안내 [내부링크]

김포 사계절썰매장은 김포조각공원 내에 있으며 여름엔 물썰매, 겨울엔 눈썰매장으로 운영합니다. 공원 안에는 길이 120m, 폭 30m의 성인용 슬로프와 어린이용 슬로프가 각각 설치돼 있어 2천명이 동시에 썰매를..

대구 수성 아이스링크 이용시간 가격(이용요금) 강습정보 위치정보 안내 [내부링크]

수성 아이스링크는 2005년 11월12일 개장한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전천후 아이스링크장입니다. 스케이팅은 청소년들이 즐겨하는 동계 스포츠로 스릴을 만끽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종목인데요. 오늘은 수..

비행기표(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금년에는 설 명절 연휴가 일요일까지 4일이 됩니다. 여유가 있는 일정은 아니겠지만 중국이나 동남아시아 쪽 여행이라면 한번쯤 둘러보고 올 수 있는 기간이란 생각이 듭니다. 요즘은 여행사가 판매하는 패키지 여..

전주빙상경기장 가격(이용료) 이용시간 강습료 위치정보 안내 [내부링크]

전주빙상경기장은 각종 빙상경기(쇼트트랙, 아이스하키, 피겨, 컬링등)의 훈련장으로 사용하며 평상시에는 일반 스케이트장으로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전주시 시설관리공단에서 운..

드마리스 매장별 가격과 이용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씨푸드 뷔페 드마리스는 전국에 부천, 서울시흥, 분당, 대구, 강동, 인천, 천안아산, 수원, 울산, 압구정 등 1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드마리스 매장별 가격과 이용시간, 매장위치 등..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아이스링크 입장료(이용요금) 운영시간 위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하고 있는 신세계 센텀시티 아이스링크는 전천후 아이스링크장으로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스링크 바로 옆 푸드파크에서 맛있는 먹..

청주 실내아이스링크 가격(이용요금) 이용시간 강습정보 안내 [내부링크]

청주 실내아이스링크는 충북 유일의 아이스링크장으로 최고의 장비와 설비를 갖춘 전천후 사계절 아이스링크장입니다. 이용시간은 09:00 ~ 19:00 까지인데요. 간단하게 청주 아이스링크장의 이용요금, 이용시간,..

강촌 레일바이크 가격(이용요금) 탑승역 예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촌 레일바이크는 70여 년간 달려온 경춘선 열차가 경춘간 전철개통으로 폐선된 옛 경춘선을 이용해 2012년 8월 10일에 개통되었습니다. 엣날 기차가 달리던 주변 풍광을 바라보며 추억을 젖어 달려보는 즐거움을..

웰리힐리파크 리프트권/눈썰매장 가격(이용요금) 및 이용시간 정보안내 [내부링크]

웰리힐리파크 스노우파크는 초보자 부터 전문가 수준급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하도록 총 19면의 슬로프가 있으며, 국제수준의 슈퍼파이프와 키커, 지빙, 모굴코스, 기문체험코스 등 매니아들의 퍼포먼스와 초대형..

서리태의 효능 및 일반 검은콩과 구별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검은콩 서리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서리태에 대해선 TV에 많은 전문가들이 나와서 검은콩이 몸에 좋다는 말은 수없이 많이 들었을 것입니다.색이 검다고 해서 모든 검은콩이 서리..

웅진플레이도시 스노우파크 눈썰매 가격(이용요금) 및 제휴카드 할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의 낭만과 추억 그리고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스포츠는 역시 스키, 스노우보드, 스케이팅, 눈썰매 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부천에 자리하고 있는 웅진플레이도시 스노우파크 눈썰매, 스키,..

강남 씨푸드뷔페 마린쿡 메뉴 가격 위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린쿡은 강남에서 잘 알려진 씨푸드뷔페인데요. 마린 쿡은 신선한회, 해산물뿐만 아임라 호주산 와규 스테이크, 스파게티, 쌀국수 짜장, 짬뽕 등 즉석 대면요리 디저트케익,신선한 각종음료 등 150여 가지 웰빙요..

웰빙형 씨푸드 뷔페 노원 오레오스 메뉴 가격 살펴보기 [내부링크]

노원 오레오스느 웰빙형 씨푸드 뷔페로써 당일 배송의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하여 오픈된 주방에서 즉석 대면서비스로 150여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해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

수원탑동 아이스링크 입장료(가격) 이용시간 카드 할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에 있는 국제규격의 사계절 전천후 아이스링크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원 탑동 아이스링크장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운영시간은 방학기간 10:00 ~18:00, 평상시에는 12:00~18:0..

고대 아이스링크 입장료 사용시간 강습료 교통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무척 추워졌습니다 오늘 아침 기온을 보니 -9C 엄청 추운 날씨입니다. 실외 스케이트장은 빙질이 좋아 스케이팅 하기에는 좋은 날씨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오늘은 고려대학교 아이스링크..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이용요금(가격) 이용시간 주차요금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각종 놀이시설 등 아이들의 꿈의 동산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 이용요금(가격), 이용시간, 주차요금 등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롯데월드 아이스 링크장 요금안내 구 분 연 령 요금(원)..

차이나팩토리 제휴 할인카드 및 매장위치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중국요리료 유명한 차이나팩토리 할인카드, 통신사/OK캐시백카드, 포잍결제카 등에 대해서 각단하게 살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20%~30% 제휴 할인카..

구미 금호랜드 아이스링크 이용요금(입장료) 및 이용시간 정보 - 구미 금호랜드 눈썰매장 [내부링크]

구미 금오랜드 아이스링크는 경북유일의 국제규격 실내 전용 체육시설로 사게절 날씨에 관계없이 전천후로 이용할수 있는 스케이트장입니다. 오늘은 금호랜드 아이스링크의 입장료 및 운영시간 등을 살펴보도록 하..

콜라비 성분과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어제 마트에 갔더니 양배추처럼 생긴 파란색의 채소가 있어 살펴보니 제주산 콜라비라고 적혀있더군요. 콜라비는 요즘 웰빙체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콜라비는 양배추와 순무를 교배시켜서 탄생된 채소로 양배..

천호 씨푸드박스 메뉴 가격 매장 알아보기 [내부링크]

좋은 품질의 랍스타를 비롯하여 다양한 조개찜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매스콤을 타면서 유명해진 씨푸드박스의 주요 메뉴 및 가격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에 비해 랍스타의 크기와 맛은 훌륭하며 조개찜..

태능국제스케이트장 이용요금 및 이용시간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능국제스케이트장 이용요금, 이용시간, 주소, 위치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요금 및 이용시간 ▣이용요금 구 분 구 분 개 인 단체(20인이상) 월 정기권 입 장 료 어린이 3,000..

광운대학교 아이스링크 입장료(가격) 및 이용시간 [내부링크]

오늘은 노원구 월계동에 있는 광운대학교 아이스링크장 이용요금, 이용시간, 스케이트 대여료,위치, 교통편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1일 이용요금(입장료/스케이트 대여료) 구분 대인 청소년 어린..

동천실내빙상경기장 이용요금 및 이용시간 위치 - 동천재활체육센터 스케이트장 이용안내 [내부링크]

노원구 하계동에 자리하고 있는 동천재활체육센터에서는 스케이트 방학특강, 정규강습, 개인강습, 단체강습 외에도 에어로빅,헬스 등 다체로운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는데요. 오늘은 동천재활체육센터 실내빙상..

롯데마트 1월 휴무일(쉬는 날) 살펴보기 [내부링크]

오늘이 벌써 2014년 1월 3일 세월이 유수와 같다고 하지요. 세월은 연령대에 비례해서 달린다고도 합니다. 유통산업발전협의회의 협의에 따라 대형마트는 월 2회 휴무를 해야합니다. 무심코 지내다가 하필이면 쉬..

부산 북구문화빙상센터 이용요금 및 이용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북구문화빙상센터 이용요금, 자유이용방법, 정기회원신청방법, 이용시간, 위치 등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일 자유이용방법 - 이용 시간 : 9:00~18:00 → 정기 휴장일(매..

대전지하철 각 역별 첫차 막차 시각표 - 대전지하철 노선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에 지하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알고 있으면 참 편리한데요. 오늘은 대전광역시도시철도공사에서 운영하는 대전지하철 반석역에서 판암역까지 운행하는 상하행선 각 역별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

포항 아이스링크장 가격(이용요금) 및 이용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포항 아이스링크장은 날씨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링크장으로 이용시간은 오전10:00~18:00 까지 입니다. 간단하게 이용요금, 장비대여료, 위치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남산사계절스케이트장 사용료(가격) 및 이용시간 살펴보기 [내부링크]

겨울철 스포츠로 스케이팅 만한 운동도 흔치 않습니다. 운동은 물론이려니l와 스피드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으니까요. 오늘은 울산광역시 남구도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남산사계절스케이트장 회원 모집기간,..

무주 덕유산리조트 리프트권 요금(가격) 및 위치정보 [내부링크]

2년 전에 무주리조트에서 관광곤도라를 타고 정상에 올라가니 바람 한번 심하게 불더라고요. 스키장 실크로드 슬로프는 해발 1520m의 덕유산 설천봉 정상에서 스키를 타고 능선을 따라 내려오는 즐거움과 재미를..

[N16번 버스] 서울 심야버스(올빼미 버스) 첫차 막차 정류장 운행정보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은 연중 제일 바쁜 달이죠. 연말 송년회, 친지모임, 동문회, 각종모임 등 잦은 회식으로 귀가 시간이 자연 늦을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은 택시 잡기도 힘들고 택시비 또한..

[N10번 버스] 서울 심야버스(올빼미 버스) 첫차 막차 정류장 운행정보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은 연중 제일 바쁜 달이죠. 연말 송년회, 친지모임, 동문회, 각종모임 등 잦은 회식으로 귀가 시간이 자연 늦을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은 택시 잡기도 힘들고 택시비 또한..

포인트를 최대 5%까지 적립해 주는 삼성카드3 혜택 살펴보기 [내부링크]

카드 사용 어떻게 사용하는 것이 현명할까요? 우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선택해서 발급 받아야 되겠죠. 요즘 삼성 숫자시리지카드가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포인트를 최대 5%까지 적립..

[N37번 버스] 서울 심야버스(올빼미 버스) 첫차 막차 정류장 운행정보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은 연중 제일 바쁜 달이죠. 연말 송년회, 친지모임, 동문회, 각종모임 등 잦은 회식으로 귀가 시간이 자연 늦을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은 택시 잡기도 힘들고 택시비 또한..

[N62번 버스] 서울 심야버스(올빼미 버스) 첫차 막차 정류장 운행정보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은 연중 제일 바쁜 달이죠. 연말 송년회, 친지모임, 동문회, 각종모임 등 잦은 회식으로 귀가 시간이 자연 늦을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은 택시 잡기도 힘들고 택시비 또한..

대구실내빙상장 이용요금(가격) 이용시간 교통편 위치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시는 겨울철에도 눈 구경하기가 어렵고 여름엔 기온이 가장 높은 곳으로 유명한데요. 때문에 겨울철 자연 야외 스케이트장은 거의 구경할 수가 없는 도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오늘은..

동래아이스링크장 가격(입장료)와 이용시간 교통편 살펴보기 [내부링크]

동래아이스링크장은 사계절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실내스케이트장으로써 부산지역 최대의 시설과 최상의 빙질을 자랑하는 아이스링크장입니다.오늘은 동래아이스링크장 입장료와 이용시간 교통편 등을 알아보도..

[N61번 버스] 서울 심야버스(올빼미 버스) 첫차 막차 정류장 운행정보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은 연중 제일 바쁜 달이죠. 연말 송년회, 친지모임, 동문회, 각종모임 등 잦은 회식으로 귀가 시간이 자연 늦을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은 택시 잡기도 힘들고 택시비 또한..

목동아이스링크 가격(이용요금)/교통편/위치정보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학을 맞이해서 학생들이 스케이트장을 많이 찾고 있는데요. 오늘은 양천구 목동에 있는 목동아이스링크장 가격 및 교통편,위치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N40번 버스] 서울 심야버스(올빼미 버스) 첫차 막차 정류장 운행정보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은 연중 제일 바쁜 달이죠. 연말 송년회, 친지모임, 동문회, 각종모임 등 잦은 회식으로 귀가 시간이 자연 늦을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은 택시 잡기도 힘들고 택시비 또한..

성남판교 A25-1BL(백현마을 3단지) 국민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공고 - lh공사 임대아파트 [내부링크]

오늘은 성남판교 A25-1BL(백현마을 3단지) 국민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공고가 발표되었습니다. 집 없는 서민들에게는 그래도 국민임대아파트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그러나 아무나 국민임대아파트에 입주할 수 있는..

[N30번 버스] 서울 심야버스(올빼미 버스) 첫차 막차 정류장 등 운행정보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은 연중 제일 바쁜 달이죠. 연말 송년회, 친지모임, 동문회, 각종모임 등 잦은 회식으로 귀가 시간이 자연 늦을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은 택시 잡기도 힘들고 택시비 또한..

경주월드 눈썰매장 이용요금(가격) 및 이용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경주월드 어뮤즈먼트 눈썰매장은 국내최장 250m의 긴 슬로프를 가진 스키썰매장을 비롯하여 일반썰매장, 어린이썰매장과 리프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이용에 아주 편리하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나마 경주월드 어뮤..

[N26번 버스] 서울 심야버스(올빼미 버스) 첫차 막차 정류장 등 운행정보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은 연중 제일 바쁜 달이죠. 연말 송년회, 친지모임, 동문회, 각종모임 등 잦은 회식으로 귀가 시간이 자연 늦을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은 택시 잡기도 힘들고 택시비 또한..

또래오래 메뉴 가격 및 매장찾기 [내부링크]

요즘은 치킨 회사도 많이 생겨나고 맛도 매운맛을 비롯해 다양하게 개발해서 메뉴도 풍성해졌는데요. 오늘은 손주가 와서 또래오래 프라이드와 양념 두 마리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은 여전하더군요. 또래오래 메..

기초노령연금 수급액/수급대상/신청방법/제출서류/재산산정/소득공제범위/부채인정범위 등 제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1. 기초노령연금 제도 기초노령연금이란 우리나라 만 65세 이상 전체 노인의 70%에게 매월 일정 급여를 지급하여 국가 발전과 자녀 양육에 헌신해 온 노고에 보답하는 제도로서 65세 이상 노인으로 실제 소득이나..

광주지하철 각 역별 첫차 막차 시각표 - 광주지하철 노선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에 지하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알고 있으면 참 편리한데요. 오늘은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 운영하는 광주지하철 소태역에서 평동역까지 운행하는 각 역별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

대구지하철2호선 역별 첫차 막차 시각표 - 대구지하철2호선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에 지하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알고 있으면 참 편리한데요. 오늘은 대구지하철2호선 문양에서 영남대까지 운행하는 각 역별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열차 시각표는 대구..

대구지하철1호선 역별 첫차 막차 시각표 - 대구지하철1호선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에 지하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알고 있으면 참 편리한데요. 오늘은 대구지하철1호선 대곡에서 안심까지 운행하는 지하철1호선 각역별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열차 시각..

무역센터 김포공항 6104번 리무진버스 시간표 - 김포공항 무역센터 6104번 리무진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한국도심공항에서 운영하는 무역센터 ↔ 김포공항을 직행하는 6104번 리무진버스 운임, 첫차, 막차, 배차간격, 소요시간 등 운행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버스시간은 회사사정에..

청계청8가 공영주차장 위치 요금 요금감면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공영주차장은 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청계천 일대는 주차하기가 항상 힘든 곳인데요...

[N13번 버스] 서울 심야버스(올빼미 버스) 첫차 막차 운행간격 등 운행정보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은 연중 제일 바쁜 달이죠. 연말 송년회, 친지모임, 동문회, 각종모임 등 잦은 회식으로 귀가 시간이 자연 늦을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은 택시 잡기도 힘들고 택시비 또한..

[N16번 버스] 서울 심야버스(올빼미버스) 첫차 막차 운행간격 등 운행정보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월은 연중 제일 바쁜 달이죠. 연말 송년회, 친지모임, 동문회, 각종모임 등 잦은 회식으로 귀가 시간이 자연 늦을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은 택시 잡기도 힘들고 택시비 또한..

김포공항 대전/강화 시외버스 첫차 막차 - 대전/강화 김포공항 시외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공항 대전을 운행하는 시외버스와 김포공항 강화를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운임, 첫차, 막차, 배차간격, 운행회사 전화번호, 등 운행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버..

부산지하철4호선 역별 첫차 막차 시각표 - 부산지하철4호선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에 지하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알고 있으면 참 편리한데요. 오늘은 부산지하철4호선 미남에서 안평까지 각역별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각표는 부산교통공사 홈페이지..

부산지하철3호선 역별 첫차 막차 시각 알아보기 - 부산지하철3호선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에 지하철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알고 있으면 참 편리한데요. 오늘은 부산지하철3호선 수영에서 대저까지 각역별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각표는 부산교통공사 홈페이지..

김포공항 부천 7-4번/50-1번 시외버스 첫차 막차 - 부천 7-4번/50-1번 김포공항 시외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공항 부천 7-4번 시외버스와 부천 50-1번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운임, 첫차, 막차, 배차간격, 운행회사 전화번호, 등 운행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버스 시간은 회사 사..

인천공항 을왕리 306번/잠진도 222번 시내버스 운행정보 - 을왕리 306번/잠진도 222번 인천공항 시내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을왕리를 운행하는 306번 시내버스와 잠진도를 운행하는 222번 시내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

마비증상에 좋은 천마의효능 및 복용방법 살펴보기 [내부링크]

날이 추워지면 뇌졸증 환자가 증가한다고 하죠. 오늘은 혈액순환에 문제가 있어서 발병하는 뇌 질환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는 천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천마는 마비를 치료하는 약으로 하늘에서 내려왔..

부산지하철2호선 역별 첫차 막차 시각표 - 부산지하철2호선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지하철2호선 장산에서 양산까지 각역별 첫차와 막차 시각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각표는 부산교통공사 홈페이지 열차시각표를 링크했으므로 오류는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 부..

부산지하철1호선 평일 역별 첫차 막차 시간표 - 부산지하철1호선 평일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지하철1호선 평일 첫차와 막차 시간표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시간표는 하단부에 부산교통공사 홈페이지 열차시간표를 링크해 두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산..

김포공항 수원(안양경유)/성남(세이브존) 5100번 시외버스 시간표 - 수원(안양경유)/성남(세이브존) 5100번 김포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공항 수원(안양경유)을 운행하는 시외버스와 성남(세이브존)을 운행하는 5100번 시외버스 경유지, 운임, 첫차, 막차, 배차간격, 운행회사 전화번호, 등 운행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공항 오리 5200번/안산 시외버스 시간표 - 오리 5200번/안산 김포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공항 오리를 운행하는 5200번과 김포공항 안산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 운임, 첫차, 막차, 배차간격, 운행회사 전화번호, 등 운행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버스 시간은..

인천공항 십정동(303번/303-1번) 시내버스 운행정보 - 십정동(303번/303-1번) 인천공항 시내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십정동을 운행하는 303번/303-1번 시내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은행별 송금수수료(창구이용/자동화기기(은행시간 마감전후)/인터넷뱅킹/텔레뱅킹/모바일뱅킹)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국은행연합회 비교공시 정보를 통해서 은행별로 1천원, 1백만원, 1천만원을 송금할 때 은행 근무시간에 창구를 이용할 때와 자동화기기 사용시 마감 전과 후 그리고 인터넷뱅킹, 텔레뱅킹(ARS이용시), 모바일뱅..

김포공항 충주/강화(김포공항 경유) 청주 시외버스 시간표 승차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공항 충주를 운행하는 경기고속 시외버스, 강화(김포공항 경유)와 청주를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 운임, 첫차, 막차, 배차간격, 운행회사 전화번호, 등 운행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김포공항 의정부(7300번)/용인 시외버스 시간표 - 의정부 7300번/용인 김포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공항 의정부를 운행하는 7300번과 김포공항 용인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 운임, 첫차, 막차, 배차간격, 운행회사 전화번호, 등 운행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버스 시간..

인천공항 송내역 302번/십정동 111번 시내버스 첫차 막차 - 송내역 302번/십정동 111번 인천공항 시내버스 배차간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송내역 302번/십정동 111번 시내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

주택 웰세 현금영수증 신고 방법 - 현금영수증 발급거부 및 현금거래확인신고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주택 월세를 매월 꼬박 꼬박 지불하지만 영수증을 달라하기도 그렇고 달라한들 잘 주지도 않는 것이 현실인데요. 근로소득자가 지급하는 주택임차료 중 월세부분도 국세청에 신고하면 현금영수..

김포공항 태안 시외버스 첫차 막차 - 태안 김포공항 시외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공항과 태안을 운행하는 한양고속/충난고속 시외버스 경유지, 운임, 첫차, 막차, 배차간격, 운행회사 전화번호, 등 운행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버스 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

인천공항 공항신도시 223번/동인천 306번 시내버스 정류장 - 공항신도시 223번/동인천 306번 시내버스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공항신도시 223번/동인천 306번 시내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인천공항 송도 6707B번 리무진버스/202번 시내버스 시간표 - 6707B번 리무진버스/202번 시내버스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송도를 운행하는 6707B번 리무진버스와 인천공항 202번 시내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인천공항 동광양(순천경유)/목포 시외버스 시간표 - 동광양(순천경유)/목포 인천공항 시외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인천공항과 동광양(순천경유)/목포를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여드름에 좋은 음식 - 토마토/도라지/상추/양배추/녹차 [내부링크]

청춘의 심볼 여드름!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여드름이 잠깐 피다가 사라지는데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있지요. 우리가 항상 먹는 음식물은 건강과 피부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특히 젊은이들에게 발생하는 여..

인천공항 청주(송도경유)/청주(심야) 시외버스 시간표 - 청주(송도경유)/청주(심야) 인천공항 시외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청주(송도경유)/청주(심야)를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

성남도촌 A-2블록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 - 성남지역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총 5개단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도촌 A-2블록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문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예비입주자를 모집하는 단지는 총 5개 단지로 200세대입니다. 소개한 단지 외에도 4개 단지가 더 있으니 홈페이..

인기폭발 한식브랜드 계절밥상 가격 및 매장정보 안내 [내부링크]

맛집을 찾는 미식가라면 [계절밥상]을 모르시는 분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계절밥상은 CJ에서 운영하는 한식 브랜드 입니다. 오픈한지가 꽤 됐는데도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른다고 합니다. 저렴한 가격과 산지 재..

인천공항 충주/고양시(성사고교) 3200번 시외버스 시간표 - 충주/고양시 인천공항 시외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인천공항과 충주/고양시(성사고교)를 운행하는 3200번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인천공항 천안(송도경유)/청주(김포공항 경유) 시외버스 시간표 - 천안/청주 인천공항 시외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인천공항과 천안(송도경유)/청주(김포공항 경유)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 옥외 스케이트장 요금 운영시간 알아보기 - 올림픽공원 스케이트장 개장안내 [내부링크]

날씨가 무척 추워졌습니다. 어제 내린 눈으로 골목길이 미끄럽습니다. 낙상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시즌입니다. 스케이팅은 겨울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스케이팅은 겨울의 낭만을 즐기고 건강을..

동서울터미널 시간표 배차정보 요금 예약 예매 알아보기 - 동서울종합터미널 운행정보 [내부링크]

동서울터미널은 광진구 구의동 지하청 2호선 강변역에 위치하고 있는 고속버스와 시외버스 종합터미널입니다. 오늘은 동서울터미널 버스운행정보 조회방법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동서울종합터미널 홈페이지에..

인천공항 천안/천안(김포경유) 시외버스 시간표 - 천안/천안(김포경유) 인천공항 시외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인천공항과 천안/천안(김포경유)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인천공항 아산(김포경유)/아산(송도경유) 시외버스 시간표 - 아산/아산(김포경유) 인천공항 시외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인천공항과 아산(김포경유)/아산(송도경유)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인천공항 대전(우등)/서산/태안 시외버스 시간표 - 대전(우등)/서산/태안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인천공항과 대전(우등)/서산/태안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각종 자격증관련자료무료신청 및 무료상담 - 9급공무원/주요자격증 자료무료신청 [내부링크]

지금은 자격증 시대입니다.특히 대한민국에서 노후까지 책임질 수 있는 안정적인 직업, 공무원이 되는 길은 참으로 어렵습니다. 70년대는 최하위직이 5급공무원이였지만 9급공무원으로 바뀌었으며 IMF이후 공무원..

인천공항 논산(공주경유)/대전(세종시) 리무진버스 시간표 - 논산(공주경유)/대전(세종시) 인천공항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인천공항과 논산(공주경유)/대전(세종시)을 운행하는 리무진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인천공항 송정역(김포공항)을 왕복운행하는 6007번 리무진버스 시간표 - 인천공항 송정역(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주)공항리무진에서 인천공항과 김포공항(화물터미널), 송정역을 왕복 운행하는 6007번 리무진버스 시간표, 배차간격, 소요시간, 첫차, 막차, 요금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 김포공항을 왕복운행하는 6707A번 리무진버스 시간표 - 인천공항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소요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주)KAL리무진에서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을 왕복 운행하는 6707A번 리무진버스 시간표, 배차간격, 소요시간, 첫차, 막차, 요금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김포공항 인천공항을 왕복운행하는 6105번 리무진버스 시간표 - 인천공항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소요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한국도심공항㈜에서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을 왕복 운행하는 6105번 리무진버스 시간표, 배차간격, 소요시간, 첫차, 막차, 요금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KFC 제휴카드와 패밀리카드 혜택 및 매장찾기 [내부링크]

KFC!.. 한국에 들어 온 지 수십 년은 된 것 같군요. 가게 앞에 후라이드 치킨을 만들어 창업했던 창업주 할아버지 마네킹이 요즘은 잘 보이질 않턴데^^ 오늘은 우리에게 잘 알려진 KFC 제휴카드와 패밀리 카드 혜..

인천공항 목포(영광경유)/여수 리무진버스 시간표 - 목포(영광경유)/여수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인천공항과 목포(영광경유)/여수를 운행하는 리무진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김포공항 전주(군산,익산 경유)/전주(코아호텔) 리무진버스 시간표 - 전주/군산/익산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인천공항과 전주(군산,익산 경유)/전주(코아호텔)을 운행하는 리무진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

인천공항 군산(송도경유)/광주(심야) 시외버스 시간표 - 군산/광주(심야) 인천공항 시외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군산(송도경유)/광주(심야)을 운행하는 리무진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인천공항 광주광역시/광주(송도경유) 리무진버스 시간표 - 광주/광주(송도경유)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광주/광주(송도경유)을 운행하는 리무진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

빕스(VIPS) 샐러드바 가격 (런치/디너/평일/주말) 및 매장위치 [내부링크]

요즘은 젊은 사람들의 입맛이 많이 서구화 됨에 따라 양식을 주로 하는 패밀리 레스또랑이 성업중인데요. 가격을 보면 만만치가 않죠. 하지만 잘 살펴보면 좀 저럼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패밀리 레스또랑..

도봉산역 환승주차장(1호선/7호선 연계) 위치 및 요금 - 도봉산역 환승주차장 정기주차요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공영주차장은 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도봉산역 환승주차장(1호선/7호선 연계)..

인천공항 안동/울산 시외버스 시간표 - 안동/울산 인천공항 시외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안동을 운행하는 시외버스와 울산을 운행하는 리무진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

동대문 주차장 위치 및 요금 - 동대문 주차장 정기주차요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공영주차장은 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동대문 주차장 위치, 요금, 정기주차요..

인천공항 부산(송도경유)/부산(심야) 리무진버스 시간표 - 부산(송도경유/심야)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부산(송도경유)/부산(심야) 을 운행하는 리무진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

인천공항 부산/마산/창원(진주경유) 시외버스 시간표 - 부산/마산/창원(진주경유)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마산/창원(진주경유)/부산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

이탈리안 레스토랑 불랙스미스 제휴 할인카드 혜택 및 매장찾기 [내부링크]

불랙스미스는 2010년 학동역점 오픈하여 2011년에 강남점에 이어 전국에 400여개의 가맹점이 있는 급성장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요즘은 멕시칸 스타일의 메운 메뉴를 개발해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답니다..

인천공항 마산/창원(심야) 마산/창원(직통) 시외버스 시간표 - 마산/창원(심야) 마산/창원(직통)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마산/창원(심야), 마산/창원(직통)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학여울역 환승주차장 (3호선 연계) 위치 및 요금 - 학여울역 환승주차장 정기주차요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환승주차장은 주차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학여울역 환승주차장 (3호선 연계)..

인천공항 구미/동대구(송도경유)/마산/창원(송도경유) 시외버스 시간표 - 구미/동대구/마산/창원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구미/동대구(송도경유)/마산/창원(송도경유)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

한강진역 공영주차장 (6호선 연계) 위치 및 주차요금 - 한강진역 공영주차장 (6호선 연계) 정기주차요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지하철역 근처 공영주차장은 주차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한강진역 주차장 (6..

인천공항 동대구(김천)/동대구(상주) 시외버스 시간표 - 동대구(김천)/동대구(상주)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동대구(김천)/동대구(상주)를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인천공항 동대구(구미)/동대구(구미/심야) 시외버스 시간표 - 동대구(구미)/동대구(구미/심야)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동대구(구미)/동대구(구미/심야)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홍대놀이터 공원 가는 길 - 홍대 앞 놀이터공원 위치 [내부링크]

홍대 주변은 주말이면 젊은이들의 천국입니다.찬란한 불빛과 젊은이들이 모여 불야성을 이루는 곳이죠. 서울에서는 건대역, 강남역, 종로3가역 주변을 비롯해서 대학로 등이 젊은이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곳이 아..

창동역 환승주차장 (1호선 및 4호선 연계) 위치 및 요금 - 창동역 환승주차장 정기주차요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환승주차장은 주차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창동역은 국철 1호선과 지하철 4호선..

잠실역 주차장 (2호선 및 8호선 연계) 위치 및 요금 - 잠실역 환승주차장 정기주차요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환승주차장은 주차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잠실역 주변은 교통 혼잡이 이만저만..

인천공항 동대구/경주/포항 시외버스 시간표 - 동대구/경주/포항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동대구(고속버스터미널)/경주/포항(직행)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버거킹 메뉴 가격 배달가능 매장 알아보기 [내부링크]

1984년 한국에 첫 진츨한 이후 30년간 직영 매장 운영을 중심으로 한 버거킹은 가맹점을 서울, 경기권,전라권, 대전 등에 가맹점을 두는 등 가맹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매년 매장 수를 늘리며 올해 현..

인천공항 경산/동대구/경주/포항(송도) 시외버스 시간표 - 경산/동대구/경주/포항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경산/동대구/경주/포항(송도)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인천공항 주차요금 감면혜택 및 주차장 위치 - 인천공항 주차요금 감면대상차량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국제공항 주차장요금 감면헤택과 감면대상차량, 차량구분기준, 주차장 위치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 주차요금 감면혜택 대상차량 경차, 장애인, 국가유공자, 장애등급판정을 받은 광주민..

인천공항 주차장 장기주차요금 및 위치 - 인천공항 주차요금 [내부링크]

오늘은 세계공항평가에서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자랑 인천국제공항 주자장 위치와 주차요금 특히 장기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장기주차요금은 소형이 평일은 1일 8,000원이고 대형..

수서역 환승주차장 (3호선 및 분당선 연계) 위치 및 요금 - 수서역 환승주차장 정기주차요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환승주차장은 주차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특히 외곽에 있는 주차장은 수도권에서 출퇴..

인천공항 태백(김포경유)/홍천 시외버스 시간표 - 태백(김포경유)/홍천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태백(김포경유)/홍천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구파발역 환승주차장 (3호선 연계) 위치 및 요금 - 구파발역 환승주차장 정기주차요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환승주차장은 주차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특히 외곽에 있는 주차장은 수도권에서 출퇴..

구로디지털단지역 환승주차장 (2호선 연계) 요금 및 위치 - 구로디지털단지역 환승주차장 정기주차요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환승주차장은 주차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외곽에 있는 주차장은 수도권에서 출..

개화산역(5호선지하철 연계) 환승주차장 위치 및 요금 - 개화산역 환승주차장 정기주차요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환승주차장은 주차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외곽에 있는 주차장은 수도권에서 출..

인천공항 원주/춘천(김포경유) 시외버스 시간표 - 원주/춘천(김포경유)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원주/춘천(김포경유)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화랑대역(6호선지하철 연계) 환승주차장 위치 및 요금 - 화랑대역 환승주차장 정기주차요금 [내부링크]

서울은 주차 요금도 비싸지만 막상 주차하려면 주차장 찾기도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환승주차장은 주차요금이 저렴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화랑대역 환승주차장 위치,요금, 정기주차요금,..

인천공항 강릉(김포경유)/동해/삼척(김포경유) 시외버스 시간표 - 강릉(김포경유)/동해/삼척(김포경유) 인천공항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강릉(김포경유)/동해/삼척(김포경유)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

인천공항 청주(송도경유)/충주 시외버스 시간표 - 청주(송도경유)/충주 인천공항 시외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청주(송도경유)/충주를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인천공항 천안(송도경유)/청주(김포공항 경유) 시외버스 시간표 - 천안(송도경유)/청주(김포공항 경유) 인천공항 시외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천안(송도경유)/청주(김포공항 경유)를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

무한리필 고기뷔페 공룡고기 메뉴 가격 매장 정보 안내 [내부링크]

브랜드명 공룡고기 좀 이색적이기도 하고 생뚱맞은 이름이기도 한데요. 공룡고기는 10여 년 간 쌓아온 육류유통업 노하우로 체계적인 유통시스템을 이용하여 최고급 신선한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먹을..

인천공항 천안/천안(김포경유) 시외버스 시간표 - 천안/천안(김포경유) 인천공항 시외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천안/천안(김포경유)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인천공항 아산(김포경유)/아산(송도경유) 시외버스 시간표 - 아산(김포경유)/아산(송도경유) 인천공항 시외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아산(김포경유)/아산(송도경유)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

국민임대주택 입주자격 알아보기 - LH국민임대주택 [내부링크]

아파트 전세가격이 집값의 70~80%에 육박합니다. 서울시 인구가 점차 감소하고 있다는 통계가 나왔습니다. 인근 위성 도시로 그러니까 경기도로 이주하는 인구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것입니다. 치솟는 아파트 전..

인천공항 대전/서산/태안 리무진버스 시간표 - 대전/서산/태안 인천공항 시외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대전(우등) 리무진버스 / 서산/태안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전기요금이 21일부터 평균 5.4% 인상 됩니다 - 인상전후 가정용 전기요금 비교해보기 [내부링크]

전기요금이 21일부터 평균 5.4% 오른다고 합니다. 이번에 인상되는 전기요금 5.4%는 지난 1월 평균 4.0% 올린 데 이어 금년에 두 번째로 인상되는 것입니다. 수없이 많이 발생한 원전부품비리를 보면서 국민들의..

인천공항 논산(공주경유) / 대전(세종시) 리무진버스 시간표 - 논산(공주경유) / 대전(세종시)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논산(공주경유) / 대전(세종시)를 운행하는 리무진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콜드스톤크리머리 제휴할인카드 및 매장정보 안내 [내부링크]

콜드스톤크리머리는 신선한 우유를 차가운 화강암판에서 만들어 먹는 아이스크림 샵으로 1988년 아리조나 템페에서 도널드와 수전 서덜랜드 부부가 처음 가게를 열었답니다. 지금은 전 세계에 매장이 있으며 한국..

인천공항 평택(안정리)/하남/덕소 시외버스 시간표 - 평택(안정리)/하남/덕소 인천공항 시외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평택(안정리)/하남/덕소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 할인카드 및 포인트카드 혜택 [내부링크]

신선한 재료와 홈메이드 방식을 추구하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는 2007년 한국에 론칭 후 신촌점, 압구정점, 홍대점,이태원점, 타임스퀘아점, 여의도 IFC점, 일산, 평촌 등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멕시..

인천공항 판교/평택 시외버스 시간표 - 판교/평택 인천공항 시외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판교/평택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인천공항 이천(송도경유)/일산 3300번 시외버스 시간표 - 이천/일산 인천공항 3300번 시외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이천(송도경유)을 운행하는 시외버스와 일산을 운행하는 3300번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

로스꼬꼬 메뉴 가격 매장위치 전화번호 안내 [내부링크]

로스꼬꼬는 홍대점 및 역삼점 두 곳의 매장이 있는데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치킨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런치스페셜은 8,000원 미만의 가격으로 평일과 주말 모두 17시 이전에는 이용할 수 있답..

쇼핑/주유/영화/헤택 많은 신한카드 Love 살펴보기 - 신한카드 러브 혜택 [내부링크]

수많은 카드 중 어떤 카드가 내게 적합한 카드일까요? 답은 자기 소비 패턴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말은 쉽지만 실제로 카드 정보를 일일이 알아보기가 그리 쉽지 만은 않은 일이죠...

인천공항 경기도 광주(판교경유) 시외버스 시간표 - 경기도 광주(판교경유) 인천공항 시외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경기도 광주(판교경유)를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

감동을 주는 명시, 빈배-장자/뒤에야-진계유/인생 거울 - 매들린 브리지스 [내부링크]

시처럼 우리 마음에 큰 감동을 주는 짧은 글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함축된 세련된 시어는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잠자는 영혼을 흔들어 깨워줍니다. 언제 보아도 감동과 감화를 주는 시 몇편을 가져왔습니다. 감상해..

인천공항 의정부 7200번/이천(김포경유) 시외버스 시간표 - 7200번/이천 인천공항 시외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의정부를 운행하는 7200번 리무진버스와 이천(김포경유)를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

인천공항 영통/용인 시외버스 시간표 - 영통/용인 인천공항 시외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영통을 운행하는 시외버스와 용인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엘레나가든 샐러드바 메인메뉴 가격 및 매장찾기 [내부링크]

엘레나가든은 외식 전문기업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으로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주는 레스토랑입니다. 독립적인 공간 제공으로 고객이 안락한 실내공간에서 다양한 허브를 주재료로 만..

본도시락 메뉴 및 가격 정보 [내부링크]

본죽하면 모르시는 분들이 없는데요.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몇년 못가서 사라져 가는 회사가 대부분인데 비해 본도시락은 본죽의 성공 노하우를 가진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가 만든 도시락 브랜드로 본도..

인천공항 여주(김포경유/송도경유) 시외버스 시간표 - 여주 인천공항 시외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여주(김포공항경유)를 운행하는 시외버스와 여주(송도경유)를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인천공항 안성(발안)/안양 리무진버스 시간표 - 안성(발안)/안양 인천공항 시외버스 경유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안성(발안)을 운행하는 시외버스와 안양을 운행하는 리무진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인천공항 수원 리무진버스/안성 시외버스 시간표 - 수원/안성 인천공항 시외버스 경유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수원을 운행하는 리무진버스와 안성을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

인천공항 분당(오리역) 5400번/성남(신흥동) 5300번 리무진버스 시간표 - 5400번/5300번 리무진버스 경유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분당(오리역)을 운행하는 5400번 리무진버스와 성남(신흥동)을 운행하는 5300번 리무진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

서울 신림3 (50년)공공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 - LH 공공임대주택(아파트) [내부링크]

LH공사 50년 공공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가 오늘 발표되었습니다. 서울 신림3 (50년)공공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를 보면 100세대를 모집합니다. 주택형은 39.82㎡(17평형)으로 계약금이 5,491,000원,..

인천공항 동탄(벙점)/문산 5600번 시외버스 첫차 막차 - 동탄(벙점)/문산 5600번 시외버스 경유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동탄(벙점)을 운행하는 시외버스와 문산을 운행하는 5600번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인천공항 남양주(마석)/동두천(전곡) 7100번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 남양주(마석)/7100번 시외버스 경유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남양주(마석)을 운행하는 경기대원고속 시외버스와 동두천(전곡)을 운행하는 7100번 리무진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

인천공항 김포 308번/남양주(광릉내) 시외버스 첫차 막차 - 김포 308번/남양주(광릉내) 인천공항 시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김포를 운행하는 308번과 남양주(광릉내)를 운행하는 시외버스 경유지(정류장),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에비슈라 압구정점 가격 및 매장별 위치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5대장수요리, 대한민국대표음식, 메크로바이오틱, 다독스음식과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등 다양한 음식메뉴와 더블어 맛이 좋아 맛집으로 소문 날 정도로 잘 알려진 에비슈라 압구정점과 그리고 매장별 가..

인천공항 부천 7001번/일산 7400번 시외버스 첫차 막차 - 7001번/7400번 시외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부천터미널을 운행하는 7001번, 일산 중산지구를 운행하는 7400번, 경유지,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

인천공항 고양시 3200번/안산 7000번 시외버스 첫차 막차 - 3200번/7000번 시외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고양시 성사고교을 운행하는 3200번, 안산 7000번 시외버스 경유지,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애슐리 가격,제휴카드,멤버쉽카드,매장위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애슐리는 다른 패밀리레스토랑과 달리 여러 타입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요.오늘은 그중에 대표적인 Type인 애슐리 크래식 타입 메뉴가격, 샐러드바가격, 매장위치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애슐리 샐..

인천공항 은평 6012번/청량리 6002번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 6012번/6002번 리무진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공항과 서울 북부지역을 운행하는 은평 6012번, 청량리 6002번 리무진버스 경유지,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

인천공항 명동역 6015번/성북 월계 6011번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 6015번/6011번 리무진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인천공항과 서울 북부지역을 운행하는 명동역(세종호텔) 6015번, 성북/월계 6011번 리무진버스 경유지,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

내집마련 포뮬러(공식) - 내집마련 지름길 [내부링크]

내집 마련 공식(formula)이라는 제목을 붙이고 보니 참 어색합니다. 뭐 집사는데 무슨 공식같은 것이 있나요 하고 반문하시는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네 ! 물론 공식은 없습니다. 다만 평생을 내집마련의 꿈..

인천공항 고덕역 6300번/명동 6001번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 6300번/6001번 리무진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공항과 서울 북부지역을 운행하는 고덕역 6300번, 명동 6001번 리무진버스 경유지,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

베니건스 할인카드 및 도시락 가격 - 베니건스 제휴카드 정리 및 매장찾기 [내부링크]

요즘은 외식을 많이들 하시는데 오늘은 스테이크 2만원, 일반메뉴 1만원 등 국민가격제를 제시하며 일부 메뉴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는 베니건스를 좀 더 싼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제휴 할인카드, 카드사 포인..

인천공항 서울 시청 6701번/약수역(남산) 6702번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 6701번/6702번 리무진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인천공항과 서울 북부지역을 운행하는 서울시청 6701번, 약수역(남산) 6702번 리무진버스 경유지,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

김포공항 주차요금 및 주차대행 서비스 - 김포공항 주차장 위치 [내부링크]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은 해외여행이나 지방을 다녀오실 때 항공기를 이용하신다면 김포공항을 거쳐야 하는데 공항까지 가는 교통편은 리무진버스나 지하철 버스 등이 있지만 짐이 좀 많다든지 어린아이나 몸이 불..

맘에드는 업종 선택하고 5% 할인받는 신한카드 Cube Platinum - 신한카드 큐브 플래티늄 카드 혜택 [내부링크]

누구나 카드 몇개는 다 가지고 있습니다. 카드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골라 사용해야 합니다. 막상 카드를 고르려고 하면 불필요한 것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이제는 불필요한 군더더기는 걷어내고 원하는..

인천공항 중랑수락 6100번/도봉 성북 6101번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 6100번/6101번 리무진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인천공항과 서울 북부지역을 운행하는 중랑 수락 6100번, 도봉 성북 6101번 리무진버스 경유지,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

김포한강11단지(Aa-11BL) 국민임대 아파트 입주자 모집 공고 - LH공사 국민임대아파트 입주자 모집공고 [내부링크]

국민임대아파트 입주자 모집공고를 손꼽아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는 아파트 전월세가 집없는 서민들을 고통스럽게 하기때문입니다. 다행이 입주자격이 되어 신청할..

인천공항 인사동 6005번/한남동 6030번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 6005번/6030번 리무진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인천공항과 서울 북부지역을 운행하는 인사동 6005번, 한남동 6030번 리무진버스 경유지,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구 강남고속버스터미널(경부선, 영동선)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예약 예매 [내부링크]

강남고속버스터미널(경부선, 영동선)은 서울고속터미널로 바뀌었으며 고속버스 운행정보는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왼측 위에서 두번째 [노선별운행정보]를 클릭하시면 KOBUS(전국고속버스운송사업조합)홈페이지로..

매드포갈릭 메뉴가격 및 매장위치 - 이랄리안 와인 비스트로 [내부링크]

차를차고 가다가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을 처음 보았을때 의외라는 생각이 들었다 문자 그대로 해석한다면 마늘에 미친 뭐 그런 내용이었기 때문입니다.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은 국내 최초로 Wine & Ga..

[롯데카드] 소액결제에도 포인트 최대 4% 적립해 주는 롯데 OPTIN 플래티넘 카드 [내부링크]

소액결제에도 최대 4%를 적립해주는 롯데 'OPTIN 플래티넘 카드'는 회원이 카드사용시 주로 소액 카드결제만 이용할지라도 쇼핑, 여행, 의료비 등 고액 카드 지출이 매월 일정 횟수 이상 발생하는 경우에 소액 결..

김포공항 ↔ 도봉 성북 6101번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 도봉 성북 김포공항 6101번 리무진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공항 도봉,성북을 운행하는 6101번 리무진버스 경유지, 운임, 첫차, 막차, 배차간격, 등 운행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버스시간은 회사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바랍니..

인천공항 ↔ 영등포 6008번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 영등포 인천공항 6008번 리무진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공항 영등포를 운행하는 6008번 리무진버스 경유지, 운임, 첫차, 막차, 배차간격, 등 운행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버스시간은 회사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바랍니다...

인천공항 일원역 6009번/역삼역 6020번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 인천공항 6009번/6020번 리무진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인천공항과 서울 남부지역을 운행하는 일원역 6009번, 역삼역 6020번 리무진버스 경유지,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인천공항 서울대(호암교수회관) 6017번/서초(교대) 6016번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 인천공항 6016번/6017번 리무진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인천공항과 서울 남부지역을 운행하는 서울대(호암교수회관) 6017번, 서초(교대) 6016번 리무진버스 경유지,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

미스터피자 할인카드 및 매장찾기 - 미스터피자 제휴카드 [내부링크]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미스터피자는 원래 일본의 소규모 피자 전문점이었으나 한국에서 일본을 제외한 미스터피자 상표권을 얻어 영업을 했습니다. 그동안 해외 진출을 시도하여 2000년 중국, 2007년 미국에 매장을..

인천공항 서울남부 6703번(강남,역삼)/6704번(강남,COEX)/6705번(잠실)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경유지 [내부링크]

인천공항과 서울 서부지역을 운행하는6703(강남, 역삼), 6704(강남, COEX), 6705(잠실) 리무진버스 경유지,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

경복궁 입장료 (관람료) 및 개장시간 입장 마감시간 살펴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외국인들이 가장많이 찾는 경복궁 입장료(관람료)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경복궁 입장료는 성인은 3,000원, 단체는 2,400원으로 24세 이하 및 65세 이상은 경복궁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외국인의 경우 2..

한솥도시락 가격 및 메뉴 매장 알아보기 - 단체용 도시락 가격 [내부링크]

단체로 소풍을 가거나 체육대회 야외모임 때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시락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솥도시락은 다양한 가격대와 메뉴를 개발해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오늘은 한솥도..

김포공항 ↔ 삼성동(무역센터)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경유지 [내부링크]

김포공항 ↔ 삼성동(무역센터)을 운행하는 한국도심공항리무진리무진버스 경유지,운임, 첫차, 막차, 배차간격, 등 운행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버스시간은 회사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확인해..

김포공항 ↔ 잠실(롯데월드) 6706번 리무진버스 시간표 - 잠실 김포공항 6706번 리무진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김포공항 ↔ 잠실(롯데월드)을 운행하는 6706번 리무진버스 경유지,운임, 첫차, 막차, 배차간격, 등 운행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버스시간은 회사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

우리 음식 불고기브라더스 제휴카드 할인 및 포인트 결제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은 주말이면 외식을 자주하게 되는데요.뭐니 뭐니해도 한국 사람은 불고기가 최고가 아닌가 합니다. 고기 굽는 구수한 냄세도 좋구요. 잘익은 불고기 한점에 상치쌈은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는 데요. 오늘은..

인천공항 서울 서부지역을 운행하는 6004번(금천구), 6003번(서울대) 리무진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인천공항과 서울 서부지역을 운행하는 6004번(금천구), 6003번(서울대) 리무진버스 경유지,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토다이 가격 - 토다이 지역별 매장과 지점별 가격 정보 [내부링크]

일본 원자력 발전소에서 흘러나온 방사능 문제로 노량진 수산시장이 파리를 날리고 있다는 뉴스를 얼마전에 들었는데... 요즘 어민들의 고층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국내에는 시프드 뷔페가 하나둘씩 자리를 잡..

잠실 ↔ 김포공항 6000번 리무진버스 시간표 - 김포공항 ↔ 잠실 6000번 리무진버스 첫차 막차 [내부링크]

오늘은 잠실 ↔ 김포공항을 운행하는 6,000번 리무진버스 경유지, 운임, 첫차, 막차, 배차간격, 등 운행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버스시간은 회사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바랍니..

인천공항 서울 서부지역을 운행하는 6105번(김포공항), 6707A번(김포공항), 광명시 6014번 리무진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인천공항과 서울 서부지역을 운행하는 6105번(김포공항)/6707A번(김포공항)/광명시(6014번) 리무진버스 경유지,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

야구장 입장권 10% 할인 혜택을 주는 체크카드 - 야구사랑 롯데체크카드 혜택 [내부링크]

체크카드는 기존에 직불카드와 별차이가 없어 누구나 통장만 있으면 카드를 쉽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체크카드는 소득공제율이 30%나 되어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상승하고 있답니다. 요즘 야구장에 젊은 여성팬..

인천공항 ↔ 서울동부지역 6013번/6006번/6010번/ 리무진버스 운행정보 [내부링크]

인천공항과 서울 동부지역을 운행하는 6013번(한국도심공항)/6006번/6013번(면목동)/6010번/리무진버스 경유지, 시간표, 운임, 배차간격, 승차장번호 등 운행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정확한 운행시간은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