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87의 등록된 링크

 yolo8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슈퍼푸드 카무트 (호라산밀) 효능 부작용 칼로리 먹는법 보관법 [내부링크]

고대곡물 카무트(Kamut)란? 호라산밀효능과 부작용등등 고대 곡물 품종인 호라산밀=카무트는 약2,000년 동안 잊혀져 있다 최근들어서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곡물 중 하나입니다.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

연애심리테스트 나의 연애능숙도는? [내부링크]

심리테스트로 보는 연애능숙도, 재미있는 연애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로 보는 연애심리테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연애를 할때도 기술이 있다? 여러분들은 얼마나 연애에 능숙하신지 오늘의 연애..

1분심리테스트 < 꿈을 이루기 위해 나에게 필요한 것은?> [내부링크]

꿈을 이루기 위해 나에게 필요한 것은? 심리테스트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심리테스트 주제는 바로<꿈을 이루기 위해 나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라는 소재로 심리테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러면..

몸신 맥식단 다이어트와 장건강을 잡는 찬콩밥레시피 (feat. 장건강 3주 프로젝트) [내부링크]

찬콩밥과 버섯으로 다이어트와 장건강을 동시에 (맥식단) 나는 몸신이다 에서 소개된 3주 장 살림 프로젝트 굶주린 미생물의 먹이가 되는 맥식단! 바로 찬콩밥과 버섯의 효능과 먹는법 찬콩밥 레시피에 대해 적어..

HEIC 파일 JPG 로 바꾸기 (컴퓨터 프로그램 사용 변경, 아이폰 사진 설정변경) [내부링크]

미리보기 안되고 업로드 안되는 답답한 HEIC 파일 , JPG 변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사진 영상을 컴퓨터로 다운받으면 HEIC 확장자를 볼 수 있습니다. 이 heic 저는 생각보다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기본 와인테이스팅 하는 방법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와인 테이스팅 하는법 , 와인테이스팅절차와 주의사항 오늘은 와인 테이스팅 절차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와인 테이스팅은 미곽과 후각의 반복훈련을 통해 더 예민하게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와인 테이스팅을..

포도씨추출물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과 먹는법 [내부링크]

약들약 고약사님도 효과본 추천 건강보조제 , 포도씨추출물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주의사항 오늘은 얼마전부터 아이허브에서 주문해서 먹기시작한 포도씨추출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포도씨추..

시서스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시서스 먹는법과 섭취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시서스가루 , 시서스알약 , 시서스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시서스 다이어트 효능은 이미 많은 방송에서도 소개되었으며 그만큼 많은 분들이 복용하고 있습니다. 저또한 현재 1년째 시서스 알약을 섭취하고 있는데..

연근 효능과 부작용, 연근 고르는법과 보관법등 [내부링크]

연근의 효능은 무엇일까요? 연근 효능과 연근 섭취시 주의사항 및 연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근은 다량의 칼륨,사포닌, 식이섬유 등 각종 영영소를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 영양학적 가치가 높은 식품..

치즈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 <와인과 치즈 같이 먹는게 좋을까?> [내부링크]

와인과 같이 많이 먹는 치즈, 치즈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즈에 있는 아미노산 중 메치오닌은 간장활동을 도우며 알코올 분해를 촉진, 숙취해소를 돕습니다. 특히, 우유대신 치즈 섭취시에 다량..

심리테스트로 보는 나의 스트레스지수 [내부링크]

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가장 큰 당신의 스트레스 원인은? 오늘은 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나의 스트레스지수와 스트레스 원인 편입니다.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마시고 처음에 고른 선택을 보시는게 더 정확하다..

윈도우 비디오 미리보기 안될때, 컴퓨터 동영상 미리보기 화면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컴맹도 5분안에 해결할 수있는 윈도우 동영상, 비디오 미리보기 화면 이미지 해결방법은? 컴퓨터를 바꾸면서 동영상 미리보기 화면이 안떠서 업로드 하기가 힘들었어요. 그래서 해결방법을 따라서 찾아해보니 굉장..

칡효능과 섭취방법,주의사항과 부작용 [내부링크]

칡 효능과 부작용이 궁금하신가요? 칡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칡은 줄기가 매년 굵어지며 굵은 줄기를 이루기 때문에 나무로써 분류가 되며 다년생 식물로 겨울에도 얼어 죽지 않으며 대부분의 줄기가 살..

흑염소 효능과 부작용, 섭취시 주의사항등 [내부링크]

자궁건강, 뼈건강등에 흑염소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옛문헌에도 많이 언급된 흑염소의 효능은 도양문헌에는 흑염소의 효능으로 혈액을 따뜻하게 하고 양기를 보충, 건강의 영..

<심리테스트> 겨울에 한번은 꼭 사먹는 붕어빵, 어느부위먼저 드시나요? [내부링크]

붕어빵 먹는 순서 심리테스트? 오늘은 겨울에 나오자마 먹으면 꿀맛인 붕어빵! 바로 붕어빵을 먹을때 먼저 먹는 부위로 보는 재미있는 심리테스틀 준비했습니다. 먼저 사진을 보고 내가 어떤 부위를 먼저 먹는지..

렌틸콩 효능과 먹는법과 고르는법 그리고 렌틸콩 부작용 [내부링크]

몸에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렌틸콩 먹는법 그리고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방법등 렌틸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렌틸콩이란?> 렌틸콩은 콩과에 속하는 양면이 볼록하고 동그란 작은 크기의 종자로 볼록..

재미있는 두가지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내부링크]

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오늘은 성격심리테스트 3가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대부분 첫번째와 두번째 비슷하게 나오시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나오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심리테스트 START..

사람에게도 동물에게도 좋은 브로콜리의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브로콜리 효능과 부작용, 브로콜리 고르는법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로콜리는?> 브로콜리는 십자과화에 속하는 짙은 녹색채소로 녹색의 꽃양배추로 불리기도 합니다.브로콜리는 미국의 유명..

햄프씨드 효능과 부작용 햄프씨드 섭취방법, 보관법 [내부링크]

Heemp Seed , 햄프씨드라고 들어보셨나요? 햄프씨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햄프씨드란?> 햄프씨드는 대마씨라고도 하며 마약성분이 있는 껍질을 없애 가공한 대마초의 씨앗입니다.타임지에서 선정한 6..

늙은호박 효능과 부작용 섭취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붓기에 좋은 늙은호박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 늙은호박 먹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늙은호박> 늙은호박은 크기가 크고 둥근 모양으로 표면은 황색이며 단단하고 씨가 잘 여물어 있습니다. 늙은호박..

병아리콩 효능과 부작용,보관법과 요리 [내부링크]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병아리콩 효능과 보관법 부작용 요리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병아리콩이란?> 병아리콩은 이집트콩이라고도 불리며 기원전 7,500년 경부터 아시아 중동 지역에서 재배하기 시작..

퀴노아 효능과 먹는법, 보관법, 부작용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몸에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퀴노아효능과 퀴노아 먹는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퀴노아란?> 퀴노아의 어원은 ‘모든 곡식의 어머니’를 뜻하는 고대 잉카어에서 유래된것으로 명아줏과..

구기자 효능과 고르는 법,구기자 섭취방법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구기자의 효능과 부작용 , 구기차자 끓이는 법까지~ <구기자란> 하수오,인삼과 함게 3대 명약으로 여겨지며 가짓과에 속하는 구기자나무의 열매입니다.구기자는 열매가 원형 또는 타원형이며 붉은색을 띄고 잎은..

아로니아의 효능과 부작용,섭취방법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 부작용과 먹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로니아> 아로니아는 쌍떡잎식물 장미목 장미과 아로니아속에 해당하는 관목과 그 열매의 총칭으로 베리류의 열매 중에서도 안토..

흑마늘 효능 효과 부작용, 먹는법은? [내부링크]

건강에 좋은 흑마늘 먹는법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흑마늘이란> 통마늘을 숙성,발효시켜 만들며 마늘 특유의 맵고 강한 향이 없어지고 쫀득한 식감에 시큼한 단맛이 납니다.발효되..

아보카도오일 먹는법,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은?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아보카도 고르는법? <아보카도는?> 약 150종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많이 소비되는 품종은 멕시코산인 HASS품종입니다.높이가 5~20m 정도 자라는 상록 활엽 교목 또는 소교목입니..

알로에 종류와 효능.그리고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알로에 효능, 알로에 종류, 알로에 부작용 먹는법 등등 <알로에란?> 알로에는 외떡잎식물로 백합목 백합과의 알로에속에 속하는 다년생 식물입니다. 알로에속 식물은 5백 여 종이 넘으며 약용으로 사용하는 알로..

귀리의 효능과 주의사항 부작용, 먹는법과 귀리보관법 [내부링크]

귀리 효능, 귀리 먹는법 , 귀리 부작용등 귀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리는 무엇인가?> 귀리는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가운데 한가지로 거친 식감이 특징이며 다른 곡류에 비해 단백질,필수..

케일의 효능!그리고 주의사항과 부작용.케일 보관법과 고르는법 [내부링크]

케일 보관법과 케일효능 , 케일 부작용 주의사항, 케일의 모든것 <케일이란?> 녹황색 채소 중 베타카로틴의 함량이 가종 높은 채소로 잎이 넓고 평평한 모양으로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쌈케일,도톰하고 튼튼한 겨..

비트 효능과 주의사항 부작용 [내부링크]

비트의 효능과 비트 먹는법 , 비트 부작용 등등 비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란?> 빨간 무라고 불리며 잎은 적근대와 비슷하지만 빨간색 뿌리는 우리나라의 강화 순무와 비슷하며 아삭한 식감과 풍..

마 효능, 마 부작용, 마 섭취방법 마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마의 효능과 주의사항, 부작용 ! 마에대한 모든것 총정리! 마의 종류는 650여가지가 있습니다.그 중 우리가 식용으로 먹을 수 있는 종류는 장마,단마,둥근마 등 모양에 따라 구분되는데요.식용으로 먹을..

노니의 효능과 주의사항, 복용법 [내부링크]

노니효능, 노니부작용 , 노니먹는방법 등 노니의 모든것! 오늘은 여러가지로 몸에 좋다고 입소문이 난 열매 노니의 효능과 그 외에 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니는 한국에서 재배가 되지는 않지만 보통 괌,하..

색깔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색상을 끌리는 순서대로 4개 골라보세요! [내부링크]

색깔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 끌리는 색깔 순서대로 보는 나의 심리테스트> 끌리는 색깔순위 4개를 골라보세요! 빨간색 주황색 노랑색 파랑색 하양색 보라색 초록색 . . . . . 다 고르셨다면 결과는? 10 9 8 7 6..

나의 샤워 순서로 보는 < 재미있는 연애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나의 샤워 순서로 보는 연애심리테스트? 재미있는 연애심리테스트 START!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에 샤워를 할때 먼저 씻게 되는 순서로 알아보는 연애심리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과학적인 근거가 있는 것은 아..

토란대 효능에서부터 토란대 독성까지, 말리는방법,손질법 등 [내부링크]

토란대 효능, 토란대 말리기, 토란대 손질법 , 토란대 보관방법등 토란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란대란? 토란은 땅에서 나온 알이라는 뜻으로 토란 효능도 대장암 예방, 위암에 좋은 식품인데요 ..

티스토리 카카오 연동 , 카카오톡 계정 여러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개 티스토리 계정 운영시 여러개 카카오톡 계정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여러개 계정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카카오톡 다계정 만들기에 대해 포스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2가지가..

쌈추 효능, 쌈추 고르는 방법, 먹는방법 [내부링크]

배추말고 양배추말고 쌈추? 삼추 효능과 쌈추 고르는 방법, 쌈추 보관법 쌈추는 배추와 양배추의 종간 교잡을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배추와 양배추의 좋은 성분들만 뽑아서 영양분을 극대화 한것이죠. 많..

사과초모식초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 먹는법? [내부링크]

사과초모식초 효능 부작용 만드는방법 먹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과초모식초 효능에서 부터 부작용, 주의사항까지 사과초모식초에 대해 알보고자 합니다. 사과초모식초란? 초모식초, 사과를 발효 시켜 만든..

과일로 알아보는 성격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과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성향 간단한 심리테스트? 오늘은 과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성향을 알아보는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준비했는데요! 지금부터 심리테스트 START! 당신을 길을 걸어가던중 나무 한 그..

연애심리테스트, 당신이 사랑에 빠지는 속도? [내부링크]

비색상으로보는 연애심리테스트, 당신이 사랑에 빠지는 속도는? 색상은 그사람의 타입을 알아볼수 있는 좋은 도구중 하나인데요. 무언가를 보며 상상하여 만들어낸 결과물에 색상이 더해지면 심리반영을 더 잘 알..

배고플때 나의 행동은? 타고난 센스를 알아보는 심리테스 [내부링크]

배가 너무 고플때 나의 행동으로 알아보는 연애심리 테스트! < 타고난 센스 편! > 늦은밤, 새벽, 배가 너무 고픈 당신! 부엌을 아무리 뒤져봐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냉장고 마저 텅텅 비어있는 집, 당신의 행동은..

<연애심리테스트> 습관,버릇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성향은? [내부링크]

평소 가지고 있는 버릇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스타일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 가지고 있는 버릇,습관으로 알아보는 연애심리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무의식적으로 하는 버릇이나 습관에도 심리상태가 반영되..

와인 구매후 두었다 마셔야 할까요? 와인병숙성, 와인구매시주의사항 [내부링크]

와인 구매후 숙성후 먹어야할까요? 와인 구매 후 바로 마셔야하는 와인? 와인 병 숙성이란? 병입 다음에 일어나는 와인의 변화를 이르는 말입니다. 일반적인 생각과 달리 병에담긴 와인에게 일어나는 여러가지의..

열매마 효능에서 열매마 부작용까지 알레르기반응과 보관법등 [내부링크]

열매마 효능과 열매마 부작용, 열매마 먹는방법에서 보관법까지 열매마의 모든것! 열매마는 땅속에서 자라는 마와는 다르게 덩쿨에서 열리는 마라고 해서 열매마라고 불리며 이 외에도 넝쿨마, 하..

여주효능에서 부작용,섭취방법 까지 A부터 Z까지 여주의 모든것! [내부링크]

여주효능, 여주부작용, 말린여주 먹는방법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주는 쓴맛이 강하고 중국이나 인도등에서는 중요한 약재로도 많이 사용되어져 왔습니다. 동의 보감에도 나와있는 여주는 차가..

연애심리테스트로 보는 당신의 연애성향은? [내부링크]

심리테스트로 보는 당신의 연애성향! 안녕하세요. 어제가 무더운 여름이였는데, 벌써 쌀쌀한 가을이네요. 가을은 옆구리가 시린계절!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바~로 연애성향 심리테스트! 나의 연애성..

<연애 심리테스트 > 나는 얼마나 내 여친/남친에게 의지할까? [내부링크]

재미있는 연애 심리테스트! 나는 연인에게 얼마나 의지 할까요? 당신이 사랑하는 남자친구/여자친구가 갑자기 행동이 수상해졌습니다. 내가 너무 예민하게 구나? 라는 기분이 들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했어요...

몸신 홍혜정발지압 전문가의 귀족관리 전신건강 체크, 셀프 발지압소개 [내부링크]

몸신 홍혜정발지압 전문가와 함께 발로 전신건강 체크, 건강관리하는 법 나는 몸신이다 에서 발지압에 대해 방송을 했는데요! 이날 몸신에서는 귀와 발을 보면 전신 건강이 보인다편 으로  발지압 바로 반사요..

오스트레일리아 와인에 대한 기본지식! [내부링크]

오스트레일리아 와인에 대해 알아볼까요? 오스트레일리아 와인종류와 역사 그리고 특징! 오스트레일리아 와인은 1788년 영국 해군 아더 필립이 시드니 포도나무를 심어 와인을 만든것이 오스트레일리아 와인의 시..

디저트 와인이 종류와 특징에 대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디저트와인 종류와 특징은 무엇일까요? 알콜 14%이상의 와인은 대부분 강화화인이 많습니다. 자연적으로 알콜 14%까지 되는 와인의 경우도 있긴 하지만 이는 매우 드뭅니다. 디저트 와인의 종류는?(Dessert Wine)..

무화과 먹는법과 보관법 그리고 주의사항(무화과 알레르기) [내부링크]

몸에 좋은 무화과 효능에서부터 무화과 고르는법까지 무화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화과는 8월부터 11월까지 제철이며 면역력 증진에도 좋은 과일인데요. 무화과라는 이름역시 꽃이 없이 과일을 만들기 때..

타트체리효능과 타트체리부작용, 섭취방법과 보관방법 [내부링크]

타트체리 분말? 쥬스? 어떤게 더 좋을까요? 타트체리 선택요령과 섭취방법! 요즘 코로나 때문에 면역력을 높여주는 식품들을 많이 찾아보고 계신데요~ 그중에서도 요즘 인기많은 건강식품 바로 타..

과민성 대장증후군 이라면 꼭 피해야 할 포드맵식품! [내부링크]

포드맵식품이란?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 체크하고 포드맵식품 피해서 섭취하세요! 포드맵(FODMAP)이란? 식이 탄수화물 일종으로 장에서 흡수되지 않고 남아 발효당(Fermentable) 올리고당(Oligosaccharid..

아르헨티나 와인 기초상식편 [내부링크]

아르헨티나 와인에 대해 알아볼까요? 아르헨티나는 북서쪽은 안데스 산맥 최고봉 아꽁까구아산 고산지대로 동북부쪽으 고원, 동쪽으로는 평야에 물이 풍부하여 포도 재배 면적 역 33만 ha로 세계 탑안에 드는 와..

차전자피 효능, 차전자피 부작용? 한달 먹어보니 좋은것 같아요! [내부링크]

차전자피로 변비탈출했어요! 다이어트에 좋은 차전자피 가루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섭취방법은? 지인분이 차전자피 드시고 변비개선이 되었다고 좋다고 하시면서 좋다고 선물로 보내주셔서 상쾌한 슬림화이바 차..

부모님 선물추천, 산양유 단백질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산양유 단백질 효능, 갱년기에 좋다고 어머니 선물로 보내드렸어요! 산양유를 어머니가 티비를 보고 갱년기에 좋다고 하셔서 몇번이야기 하셔서 선물로 산양유 단밸질 파우더를 보내드렸는데, 요즘 건강식품 선..

이것만 알면 칠레와인 끝! 칠레와인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칠레 와인의 역사, 칠레 와인 지역, 칠레 와인의 특징 등 칠레 와인의 모든 것! 동쪽의 안데스 산맥과 해안 산맥 사이에 끼어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국가이기도 한 칠레의 포도 재배 면적은 약 17.4만 ha이..

새싹보리 부작용과 효능! 보관법과 선택요령까지 새싹보리의 모든것!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과 부작용 알고 먹도록 해요! 새싹보리 섭취방법까지 새싹보리 분말 효능 자세히 알아보기! 한동안 새싹보리가 열풍이 불었는데요, 아마도 미디어의 효과 아닐까 싶습니다. 많은 건강프로그램에서..

미니 단호박의 효능과 칼로리 보관법! 간단하게 먹는 방법까지? [내부링크]

미니 단호박 효능과 보관법, 그리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미니 단호박 전자렌지 사용법까지?! 미니 단호박은 칼로리가 100g당 70칼로리로 펙틴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데 이 펙틴성분은 장운동을 활성화 시..

아직 에드센스 신청타이밍인가봐요! 2개 30분만에 승인받았네요.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신청, 지금이 타이밍인가봅니다. 애드센스 승인 대란 티스토리 탐방중 지금 에드센스 대란이 왔다고 다들 신청하라는 말들과 함께 정말로 5시간만에 신청수락 6개받으셨다는 분들부터 글을 하나도..

와인 테이스팅의 맛? Taste! [내부링크]

와인 테이스팅, 혀로 느끼는 맛? 맛을 느끼는 기본 맛으로는 단맛(Sweet), 신맛(Sour), 짠맛(Salty), 쓴맛(Bitter)로 사람은 이 4가짐 사중에서 단맛을 제일 좋게 느낀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맛,쓴맛,짠맛..

포르투칼 와인의 역사와 특징, 포트와인 타입과 특징! [내부링크]

포르투칼 와인의 종류와 특징, 포르투칼 와인의 모든것! 북부는 약간 서늘 하고 남부는 해안성에 가까운 지중해성 기후로 전반적으로 온화한 기후를 가진 포르투칼은 레드와인을 많이 생산하며 40만 ha 의 재배면..

스페인 와인에 대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스페인 와인의 모든 것! 스페인와인의 역사, 포도품종등 스페인 와인의 특징! 950년경부터 페니키아 인들에 의해 포도재배가 시작된 스페인와인의 역사는 로마시대때 본격적으로 포도재배를 하게되었고 이때 와인..

<와인명가> 바롱 필립 드 롯쉴드(Baron Philippe de Rothschild) [내부링크]

와인명가 1탄, 바롱 필립 드 롯쉴드(Baron Philippe de Rothschild)의 대한 모든것! 바롱 필립 드 롯쉴드 와인은 까베르네 쏘비뇽, 메를로, 까베르네 프랑의 혼합은 예술이라 생각했습니다. 프랑스의 유명와인의..

독일와인의 모든것! <독일와인 등급, 독일와인의 포도품종 및 지역의 특징> [내부링크]

독일 와인의 특징은? 독일와인의 품질분류, 포도품종,지역등 독일와인의 모든것! 라인, 모젤이 유명한 독일와인이지만 주 와인 생산국이라고는 할수는 없습니다. 독일은 포도를 재배할 수 있는 지역 중에서도 가..

캘리포니아 와인의 모든것, 캘리포니아 와인의 역사와 특징! [내부링크]

새로운 실험과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전통성을 따라잡은 캘리포니아의 와인에 대한 모든것! 1848년 캘리포니아가 미국 영토로 편입되면서 와인산업이 시작 되었다고 할수 있습니다. 1861년 헝가리 출신..

와인 디켄팅(Decanting)이란? 왜 하는걸까요 ? [내부링크]

와인 티켄팅이란? 디켄팅 하는 방법과 주의사항? 오래된 레드와인은 침전물이 가라앉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빈티지 포트 ,보르도 와인에서 자주 침전물이 생기는데, 침전물을 걸러내어 다른 용기, 디..

와인 테이스팅(Tasting)에서 제일 중요한 후각 (Odor) [내부링크]

와인 테이스팅의 시각, 후각, 미각중 제일 중요한 후각! 와인을 마실때는 마시기 전에 향을 먼저 맡습니다. 잔을 흔들어 휘발 성분이 나오게 만들어 후각에 미치는영향을 극대화 시키는거죠! 냄새를 맡는 부분은..

와인을 올바르게 보관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와인 보관법에 따라 와인의 맛이 달라진다? 와인의 올바른 보관 방법! 와인은 만들어진 후 숙성 그리소 숙성후 유지기간 그리고 오래되면서 부패되면서 와인으로서의 가치를 잃게 되는데요 이렇게 각 단계별의 기..

13가지 레드와인의 포도 품종의 맛 특징과 재배지역 [내부링크]

레드와인 품종별 맛과 특징은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레드와인에는 다양한 포도품종이 있는데요~제일 많이 알고 있는 까베르네 소비뇽 부터 메를로 삐노 누아르 등등, 오늘은 레드와인 포도 품종에 대해 적어보..

다양한 피부미용에 대한 와인의 효능, 피부 노화 방지까지? [내부링크]

와인이 피부미용에 좋다? < 와인 피부미용> 지난번에는 와인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는데 와인은 정신적 으로도 신체적 으로도 좋은 효과를 주는데요! 정신적으로는 진정과 항우울 작용에 좋..

샴페인인데, 샴페인이 아니라구요? [내부링크]

샴폐인인데 샴페인이 아니라구요? 내가 알고 마셨던 샴페인의 정식명칭? 발포성 와인으로 축하용 파티용으로도 많이 마시는 샴페인은 원래 프랑스 샹빠뉴 지방에서 생산되어 만들어진 것 을 가르키는 것입니다...

와인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 1, 와인의 온도를 맞춰라! [내부링크]

와인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 와인의 온도에 따라 맛이 달라진다? 와인의 종류에 따라 적절한 온도를 유지하는것이 좋습니다. 온도에 달 맛의 차이까지 나기 때문이죠! 특히 고급 와인을 마실때는 온도의 영향을..

와인마개 코르크(Cork) 나무와 플라스틱차이? 코르크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르크란? 와인마개 코르크의 대한 모든것! 17세기 포르투칼 포트에서 최초로 사용했다? 동 빼리뇽이 처음 사용했다? 이 두가지가 코르크의 최초 사용 설인데요. 코르크 나무(Quercus suber)는 우니라나 굴피나무..

이탈리아 와인 기본상식? [내부링크]

이태리 와인(이탈리아 와인) 에 대한 기본상식? 이태리 와인의 역사? 고대 로마시태 페르시아인의 포도재배 기술이 전파되면 와인의 대지라고 불렸던 이태리와인은 칼 대제의 수도원의 초도 재배 장려 정책으로..

오크통이 미치는 와인의 영향은? 오크통의 중요성! [내부링크]

와인에서의 오크통의 중요성은? 안녕하세요. 오크통에 의해 와인 맛과 향에도 영향을 미칠정도로 와인에서의 오크통은 보관용으로만으로 말할수는 없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크통(Oak barrel)에 대하여 포스트..

프랑스 와인 좋아하시나요? 프랑스 와인의 특징 [내부링크]

프랑스 와인의 특징과 프랑스와인 등급, 와인 원산지 안녕하세요. 와인하면 빼놓을 수 없는 와인이 바로 프랑스 와인입니다. 프랑스 와인을 잘 이해하고 싶으시다면 포도 재배지역과 그 지역의 특징을 알아두는게..

15가지의 화이트 와인 포도품종의 맛과 특징 [내부링크]

화아트 와인 포도품종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 포도를 사용하여 으깬 뒤 압착하여 나온 주스를 발효하여 탄닌 성분이 적고 순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인 화이트와인의 포도품종에는 어떤 포도들이 사용되었을까요?..

티스토리 구글 서치 콘솔 오류 수정, 컴맹도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클릭할 수 있는 요소가 서로 너무 가까움, 콘텐츠 폭이 화면 폭보다 넓음,itemlistelement’ 입력란이 누락되었습니다. 해경방법 안녕하세요. 사실 저는 컴퓨터에 컴자도 몰라서 영상편집도 아이패드 키네마스터..

와인의 몇가지 효능, 와인을 마시면 건강해진다? [내부링크]

와인의 효능? 와인의 효과? 오늘은 와인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미디어에서 소개도 많이 하여 이제는 많은 분들도 와인의 효능, 와인의 효과에 대해 많이 알고 계십니다. 맛도 좋지만..

와인기본상식, 와인의 종류 6가지? [내부링크]

술의 종류에는 크게 발효주(양조주), 증류주, 혼성주가 있으며 와인은 발효주에 속합니다. 오늘은 와인종류에 따른 간단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와인은 크게 색상,식상용도,스파클링,맛,주정강화에 의해 6개로..

와인의 시작은? 와인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와인의 역사에 대해 알아볼까요? 알아두면 좋은 와인의 역사, 와인의 시작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알고 계신분들도 많을꺼라 생각되는데요~ 짧게나마 흐름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

와인에서 빼놓을수 없는 떼루아르란 ? [내부링크]

포도의 재배에 제일 중요한 떼루아르, Terroir 란? 오늘은 와인을 이야기할때 빼놓을수 없는 떼루아에 대해적어볼까 합니다.기후(일조량,온도 및 강수량), 토양(토양의 성질), 지형(고도,경사등), 관개(배수 및 인..

와인의 맛을 좌우하는 4가지 조건은? [내부링크]

와인의 맛을 좌우 하는 기본 요소는 무엇일까?? 와인의 맛을 좌우하는것은 크게 4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포도품종과 상태 그리고 두번째는 포도의 생산지, 세번째는 생산년도, 마지막으로는 기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