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zz의 등록된 링크

 zez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삼부커스 엘더베리의 효능과 부작용 총 정리 [내부링크]

엘더베리(Elderberry)란? 우선 엘더베리 앞에 삼부커스라는 단어가 가장 궁금하실것 같은데, 삼부커스는 베리나무 종류 중에 하나입니다. 삼부커스를 브랜드화 시켜서, 삼부커스에서 나오는 과실이 엘더베리입니..

요오드의 효능과 부작용 총 정리 [내부링크]

요오드란 무엇입니까? 요오드화물이라고도 불리는 요오드는 영어로는 아이오딘(iodine)이라고 불리는 미네랄 중에 하나이다. 지구의 토양과 바닷물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미네랄의 일종이며 해조류와 식물성..

크레아틴의 효능과 부작용에 관해서 [내부링크]

크레아틴이란? 크레아틴은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는 천연 보충제입니다. 한국에서도 헬스 유투버 등을 통해서 제법알려져 있기 때문에 많이들 찾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강상의 안전 할뿐만 아니라 근..

고수의 효능과 부작용 총 정리 [내부링크]

한국에서도 제법 베트남이나 타이요리 전문점들이 생겨나면서 고수에 관한 관심도 늘어났습니다. 저는 쌀국수 좋아하지만 고수 그다지 안 좋아 합니다만.. 고수 좋아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저는 샴푸맛나..

여성에게 좋은 익모초 효능과 부작용 총 정리 [내부링크]

익모초란 무엇인가? 익모초는 한국,일본,중국 동 아시아 일대에서 나는 약초로 여성에게 엄청 좋은 약초로 알려져 있다. 또 다른 이름은 육모초라고도 불린다. 익모초 유익할 익, 어미 모자를 사용하여 성인 여성..

몸에 좋은 흑마늘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한국인이 찾는 건강식품 흑마늘 한국인하면 흑마늘 좋아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특히나 어르신들... 저 또한 마찬가지구요 한국에서는 흑마늘 하면 남해쪽과 마늘이 유명한 의성에서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바다포도 효능과 부작용 총 정리 [내부링크]

바다포도(Seagrape)란? 생긴것이 포도와 비슷하게 생겼다고 해서 바다포도라고 불린다. 확대한 사진만 보면 거의 포도와 흡사하다. 바다포도는 줄기 주변에 작은 기포가있는 해초를 쉽게 제공하는 유형입니다. 따..

아마란스의 효능과 부작용에 관하여 [내부링크]

아마란스(Amaranth)란? 아마란스는 8,000 년 동안 재배되어 온 곡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잉카, 마야 및 아즈텍 문명에서 주식으로 간주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알려져 있는 것은 거의 곡류로, 잎도 건조시키면 차로..

호로파의 효능과 부작용에 관해서 [내부링크]

호로파란 무엇인가? 친구에게 호로파가 뭔지를 물어봤더니 그냥 파의 한종류라고 대답했는데, 이름만 호로파일뿐 전혀 다릅니다. 호로파는 수년 전에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오래되고 유용한 허브입니다. 고고학..

아티초크 효능과 부작용에 관해서 [내부링크]

아티초크란 무엇인가? 아티초크는 서양의 불로초라고도 불리는 영양가가 뛰어난 채소중에 하나입니다. 아티초크는 한국에 양배추와 비슷하게 드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섬유질이 풍부하여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

푸룬 효능 및 부작용에 관해서 [내부링크]

푸룬(Prune)이란? 푸룬은 흔히 말하는 자두를 말린 건자두라고 보시면 됩니다만, 미국에서 나오는 자두를 말린 것을 푸룬이라고 합니다. 전 세계 생산의 대부분을 캘리포니아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푸룬은 미..

오토바이의 정의와 CC [내부링크]

오토바이란? 자전거에 엔진을 붙인 것에서 시작된 형태의 이동수단, 한국에서는 최근 전기퀵보드나 전기 자전거가 나와서 비교적 오토바이는 배달업에 종사하시는 분들 외에는 볼 수 없는것이 눈에 띄지만 외곽도..

설탕 대체품 스테비아 효능과 부작용에 관하여 [내부링크]

스테비아(Stevia)란 ? 한국에서는 코크제로 같은 칼로리 낮은 식품에 들어가는 천연 감미료로 더 유명한 스테비아입니다. 설탕보다 200~300배 달콤하다고 하니까 단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행복사할지도 모르지만..

임산부에게 좋은 엽산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엽산(Folate)의 기본 정보 엽산은 보충제 및 강화 식품에 사용되는 합성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또 다른 이름으로는 비타민 B-9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임산부에게 좋은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외국에서는 태..

탈모에 좋은 비오틴 효능과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탈모에 좋은 성분 비오틴(Biotin) 비오틴은 비타민 B 계열의 일부인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비타민 B7이라고도합니다. 신체는 특정 영양소를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되는 비오틴이 필요합니다. 또한 머리카락..

폴리코사놀의 효능과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폴리코사놀(Polycosanol)이란 사탕 수수에 왁스 부분을 코팅 추출한 것이 바로 폴리코사놀 입니다. 천연 알코올 추출물입니다. 한국에서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건강보조 식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매일 꾸준..

몰로키아의 놀라운 효능과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몰로키아(Molokhia)란? 이집트 원산의 식물로 주로 잎을 채소로 활용하며 그다지 맛이 있지는 않다고 한다. 이집트에서는 멜로키아로 만든 수프를 외국에서는 닭고기 혹은 토끼고기와 함께 먹는다고 한다. 이집트..

천연회복제 피크노제놀의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프랑스의 천연회복제 피크노제놀 여러분은 피크노제놀(Pycnogenol)이라는 것을 아시나요? 저는 그저 화학 분자의 구조인줄 알았는데 천연 성분이라고 하더군요 피크노제놀은 천연 화학 물질의 화합물 이며 유럽..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에 관하여 [내부링크]

보스웰리아(유향)란 무엇인가요? frankincense / olibanum이라고도하는 보스웰리아 수지는 보스웰리아 나무 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나무의 줄기를 절개하여 삼출 된 껌을 생성합니다.이 껌은 우유와 같은 수..

취나물의 효능과 부작용 총 정리 [내부링크]

에취~나물 취나물은 대표적인 봄에 나는 산나물 중 하나로 따로 재배하기보단 산에서 채취해서 섭취하는 식물입니다.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는 산채로 쌉싸름한 맛이 나고, 특유의 강한 향 때문에 인기가 많은..

병아리 콩의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병아리콩(이집트콩)의 효능 병아리의 얼굴을 닮았다고 하여 병아리콩이라 불리는 슈퍼푸드 중 하나이다. 이집트가 주로 원산지이며 기원전 7500년 전부터 사용되어 왔다고 한다. 땅콩과 비슷한 맛이나서 생각보다..

당귀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여자에게나 특히나 좋은 당귀 임금님 귀는 당귀~? 당귀는 맵고 쓰며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여자의 생리불신. 손발이 차가운 여성, 수족냉증에 좋고, 자궁을 수축시키는 작용을 하며 갱년기장애, 히스테리.두..

매스틱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내부링크]

위건강에 좋다는 메스틱 검 효능 알고 계신가요? 한국인이 가장 많이 고통 받는 질병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바로 위염입니다. 잦은 회식 및 음주, 사회생활에 시달리다 보면 위염을 달고 다니게 되는데요 저..

스피루리나 효능과 부작용에 관하여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해조류? 스피루리나 혹은 스피룰리나 한국인이 가장 섭취를 많이하는 해조류는 당연 미역이라고 생각하십니다. 두번째는 뭘까요? 다시마 톳 ? 아니면 또 하나의 스피루리나 일수도 있습니다..

새싹보리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슈퍼푸드 새싹 보리 새싹보리는 밭에서 채집하기전에 자라는 대략 15cm ~ 20cm 정도 자란 보리의 어린 잎을 말합니다. 보리의 어린 잎은 다자란 보리보다 영양성분이 무려 100배가 많다고 하여, 다이어트 식품으..

타트체리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내부링크]

슈퍼푸드 타트체리 ! 타트체리는 한국에서 타트체리 혹은 몽모랑시 체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슈퍼푸드로 알려지면서 인기가 급상승 하였습니다. 몽모랑시는 프랑스의 지방이름입니다. 우선 먹는것이 건강해..

카카오 닙스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카카오 닙스(Kakaonibs)란? 카카오 닙은 카카오 나무에서 자라는 말린 카카오 콩 조각입니다. 카카오 닙 생산자는 콩을 말려서 작은 조각으로 부순다. 카카오 닙은 초콜릿 캔디 생산에 사용되는 같은 종류 일부..

머위 효능과 부작용에 관해서 [내부링크]

머위의 효능과 먹는방법 머위는 유럽과 아시아 및 북미 일부 지역, 일반적으로 습하고 습지대에서 자라는 고대 다년생 관목입니다. 국화과의 일원입니다. 외국에서는 흔히 버터버라는 이름이라고 불리지만 한국에..

콜라겐 효능과 콜라겐이 많이 있는 식품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콜라겐이란 무엇인가? 콜라겐(collagen)은 사전 검색에 따르면 피부 및 연골과 같은 결합 조직의 주요 구조 구성 요소 인 단백질 계열을 말합니다 . 이 물질은 인체에있는 모든 단백질 의 약 1/3을 구성하며, 신..

감태의 효능과 부작용에 관해서 [내부링크]

감태의 효능과 먹는 방법 감태(甘苔) 달콤한 김이라고 불립니다. 한국 뿐만아니라 일본에서도 이렇게 불린다고하네요 감태는 바다에서 서식하는 해조류 중 하나입니다. 정확히는 갈조식물 다시마목 미역과..

아사이베리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아사이베리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먹는 방법 아사이 베리는 남미의 열대 우림에 서식하는 베리류의 과일입니다. 아사이베리는 아사이 야자 나무에서 수확됩니다. 열매는 지름이 약 1 ~ 2 센티미터이고 진한 보..

무화과 효능과 부작용에 관하여 [내부링크]

무화과 효능과 먹는법 무화과란? 무화과나무에서 재배가 되는 나무 열매를 말하는 것입니다. 무화과는 한국에서도 쉽게 자라기 때문에 시골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열매입니다. 무화과는 생각보다 달기 때문에 은..

정향 효능과 부작용에 관하여 [내부링크]

정향의 효능과 복용방법 인도네시아에서 시작된 정향은 이제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향신료 중에 하나입니다. 정향나무의 말린 꽃 봉오리로 만든것이 바로 정향입니다. 사람들이 수프, 스튜, 고기, 소스 및 쌀 요리..

노니 효능과 부작용에 관하여 [내부링크]

슈퍼푸드 노니의 효능 처음봤을땐 뭐지 이거 먹을 수는 있나 싶을정도로 못생긴 과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원래 못생긴게 몸에 좋고 맛도 좋다는데 맛은 아니라고 하네요.. 하하 노니 열매는 특유의 풍미와 향이..

용과 효능 그리고 부작용 [내부링크]

용과의 효능 그리고 먹는법 용과는 선인장의 열매라고 기억하시면 외우기 쉽습니다. 용과 직역하면 드래곤 후르츠, 또 다른이름은 피타야라고 불린다. 내가 용과를 처음 접한건 가족끼리 여행을 간 태국에서이다...

타이거넛츠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타이거넛츠는 무엇입니까? 타이거 너트는 호랑이의 불X이 아니다. 친구에게 타이거 너트가 뭔지 아나 라고 물어봤더니 친구의 대답은 뭔말이고 호랑이 불X아이가 라는 답변이 돌아왔다. 그래서 타이거 너트가 뭔..

울금의 효능과 부작용에 관하여 [내부링크]

슈퍼푸드 울금의 효능과 부작용엔 어떤것이 있을까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노화방지 및 건강을 위해서 많은 것들을 먹고, 섭취하고, 보충합니다. 대표적인 예로 美를 추구하기 위해서는 피부가 예뻐야 한다는 생..

봉삼(백선피)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봉삼은 봉황삼이라고도 불린다. 하지만 봉삼은 흔히 말하는 삼이 아니다 봉삼(백선)이라는 이 약초는 실제로는 같은 삼 종류인 인삼이나 산삼과는 연관성이 전혀 없는 식물이다. 다만 뿌리가 삼과 비슷하다 해서..

흑삼 효능과 부작용에 관하여 [내부링크]

흑삼의 효능과 부작용 한국인은 누구든지 건강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잦은 음주와 회식 그리고 긴 노동시간 때문에 말이죠, 여러분들은 어떻게 건강을 챙기시고 계신가요? 홍삼이라던지 많은 건강 보조식품이 있..

루이보스차의 대표적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루이보스차의 효능과 부작용 루이보스티는 남아프리카에 서식하는 붉은 덤불을 발효시켜서 만든 추출한 붉은 허브차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카페인이 없고 깔끔한 뒷맛과 커피의 대안으로 많이 즐기고 있으며, 이..

꿈에서 파도가 날 휩쓸었다, 파도 꿈 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파도가 나타나, 나를 잡아 삼켜 먹었다. 이런 꿈 꿔보신적 있나요? 저는 자주 꾸는것 같아요 파도 꿈이 나타내는 의미가 무엇인지 찾아보았습니다. 꿈속의 물결은 분노 나 기쁨 등의 감정, 불안, ..

퇴사하고 싶은 이유, 퇴사하기 전에 생각해보아야 할 것들 [내부링크]

직업을 바꿀 것인지, 아니면 자신을 바꾸거나 직장을 바꾸는 것은 어렵다. 꽤 대답이 나올 걸로도 아니지만, 냉정하게 자신의 능력을 생각하는 것이 먼저 한 걸음이라고 생각한다. 해를 거듭 버린..

화산과 관련된 꿈 해몽 [내부링크]

꿈속의 화산은 언제 폭발 카와 일까 망설임 욕망과 감정 등 위협의 상징이자 창조의 상징이기도합니다. 그리고 화산이 폭발하고 깨끗이하는 꿈은 지금까지 축적 된 억압 된 감정이 깨끗이 발산되는 것을 암시하고..

매종 미하라 야스히로에 관한 정보 [내부링크]

1972년 6월 15일생 큐슈 나가사키현 출신 미하라 야스히로 미하라 야스히로는 도쿄의 다마 미술 대학에서 공부하면서 패션계에 입문했다. 그는 1994 대학교 2학년에 그의 첫신발 컬렉션을 만들었으며, 친구들 사..

내 꿈에 닭이 나타났다면? 닭 나온 꿈 해몽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치킨 강대국인만큼 닭을 좋아하는 나라입니다. 저는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중에 포기하라고 하면 무조건 소고기 포기합니다. 그 다음은 닭이구요, 돼지를 젤 좋아하긴 합니다.. 하하 만약에 내 꿈에..

검은 고양이와 하얀 고양이의 꿈 해몽, 고양이 꿈 해몽 1탄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애완동물 1,2위를 놔두고 싸우는 것은 개와 고양이입니다. 만화중에서도 캣독이 있죠. 둘 다 키우는가정도 있는 반면 고양이만 키우는 가정도 있습니다. 고양이는 영리하고 똑똑한 동물이기 때문에..

물에 젖어서 깨는 꿈을 해몽해보자 [내부링크]

여름에 더워서 깨는 거와 달리, 꿈속에서도 젖어서 깨는 사람이 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다르지만, 그 꿈이 안내하는건 우리 신체의 흐름이나 방향을 전해준다고 한다. 꿈속에서 젖는 것은 성적 욕망, 젖은..

전 남친 전 여친이 꿈에 나타났다? 헤어진 연인이 꿈 해몽 [내부링크]

나쁘게 헤어졌던, 좋게 헤어졌던 이미 인연이 다해서 끊어진 사이인데, 헤어진 그 녀석의 얼굴이 나타났다. 이것은 어떤 증상인가, 그립다던가 잊지 못하다던가 그런 신호인가? 아직도 꿈이 생생하게 남아있다면..

수면부족은 체중 증가로 이어진다? 수면의 중요성 [내부링크]

수면 부족이되면 체중 증가로 이어질 미국 스탠퍼드 대학이 2004 년에 실시한 조사에서 수면 부족이 식욕을 증가 시킨다는 것을 발견했다. 8 시간 잔 사람 에 비해 5 시간 밖에 자지 ..

어둠속에서 고양이의 눈이 빛나는 이유는? [내부링크]

혼자사는 친구가 반려묘로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데, 일이 생겨서 집에 오지 못한다길래 반려묘좀 챙겨달라는 말을 듣고, 밤에 친구에 자취방으로 놀러갔었습니다. 근데 친구집 도어락 비밀번호를 딱 풀고, 여는 순..

패션계의 거장, 다카다 겐조 KENZO [내부링크]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디자이너라고 하면, 故 앙드레김 선생님과 이상봉 선생님을 많이 떠오르실겁니다. 그 외에도 한국에서도 정말 많은 디자이너들이 있습니다. 황재근 디자이너나 오유경 디자이너 딱히 떠오르..

미우라 하루마, 부모 끼리 상속 문제로 다툼 한국이랑 일본은 상속법이 다를까? [내부링크]

급작스러운 죽음, 일본에서 활발하게 활동 하던 배우가 어느날 우리들 앞에서 사라졌습니다. 7월 18일에 사망한 미우라 하루마씨(향년 30)의 유산을 둘러싸고 상속인간에 협의가 결정되지 않아, 서로 간의 다툼이..

배터리의 선두주자 LG화학, 자율주행차와 테슬라, 혼다까지 [내부링크]

현재 LG화학은 전기차 배터리 업계의 선두주자이다. 테슬라(Tesla)와 제네럴 모터스(GM)에 배터리를 납품하고 있다. 2차 전지 혁명 때문인지 LG 화학의 가치는 점점 더 치솟고 있다. 그 때문인지, 이번에 LG 화학..

여름엔 군고구마 겨울엔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역시나 맛있지 이열치열 이한치한이다 이말씀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