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의 등급규격] 농산물의 상품성 향상과 공정한 거래 실현을 위하여 농산물 등급규격이 제정되어 있다.


[농산물의 등급규격] 농산물의 상품성 향상과 공정한 거래 실현을 위하여  농산물 등급규격이 제정되어 있다.

사과, 배 등의 과일을 박스 단위로 구입할 때, 항상 궁금했던 것이 박스에 표시된 등급(“특”, “상”)에 관한 것이다. 과일의 등급은 몇 단계로 구분되어 있는지? 등급을 나누는 기준 즉 #농산물등급규격 은 무엇인지? 「농수산물품질관리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이하 "규칙”이라 한다) 제5조에서 제7조까지의 규정에 의하여 #포장규격 및 #등급규격 에 관하여 규정함으로써 농산물의 상품성 향상과 유통효율 제고 및 공정한 거래 실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농산물표준규격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고시 제2020-16호, 2020. 10. 14., 일부개정]이 제정되어 있다.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고시 “ #농산물표준규격 ”제2조 3호에서 &..........

[농산물의 등급규격] 농산물의 상품성 향상과 공정한 거래 실현을 위하여 농산물 등급규격이 제정되어 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농산물의 등급규격] 농산물의 상품성 향상과 공정한 거래 실현을 위하여 농산물 등급규격이 제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