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돈pick] 강릉부동산 바닷가에 소액투자?!(사천항 나대지 건축 추천)


[돈돈pick] 강릉부동산 바닷가에 소액투자?!(사천항 나대지 건축 추천)

*본인은 물건과 관련 없으며 *개인의 생각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기호의 차이일 뿐, *좋고 나쁜 부동산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5월말 쯤? 알아본 매물입니다. 네이버부동산에 아직 매물이 있으나 이미 거래가 완료된 물건입니다.. ㅠ 고민들이 아쉬워 글을 남기기로 합니다. 그럼 누추한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카페 '곳'으로 유명한 사천해변 인근입니다. 빵도 맛있고 카페가 멋져 방문객이 상당합니다. 해당 물건은 상업지 59평으로 비교적 사이즈가 작습니다. 거래내역을 보면, '19.8.에 3.3억으로 거래되었군요. 3년 동안 개발하지 않은 이유는 뭘까요? 하자가 있을까요? 건축에 애로사항이 있었을까요? 지도를 자세히 보니 울타리 안쪽 모퉁이에 전봇대가 있습니다. 이게 원인일까요? 참으로 궁금합니다. 일단은 입지먼저 고민하겠습니다. (+) + 부채꼴 모양으로 노출이 좋음 + 주차하기 좋음 + 주변에 생숙(300호) 들어옴 + 주변 노후하여 신축빨(?) 있음 + 강릉에서 주문진으로 이동 시, 반...


#강릉 #월세 #상업지역 #상가 #부동산 #바다 #동해바다 #나대지 #관광지 #토지

원문링크 : [돈돈pick] 강릉부동산 바닷가에 소액투자?!(사천항 나대지 건축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