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돈pick]속초부동산 수익률 12%?!(속초아이 근처 수익형 부동산 추천)


[돈돈pick]속초부동산 수익률 12%?!(속초아이 근처 수익형 부동산 추천)

*본인은 물건과 관련 없으며 *개인의 생각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기호의 차이일 뿐, *좋고 나쁜 부동산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속초의 명물! 속초의 자랑! #속초아이 타기위해 출동했습니다. 평일임에도 속초의 랜드마크인 #속초아이는 사람이 바글바글 합니다. (줄이 너무 길어 탑승은 못했습니다 ㅠ) #속초해변 주변을 돌아보니 속초시에서 이 악물고 조성한 느낌이 납니다. (공무원이 이렇게 잘 조성하다니? ) 조만간 #KTX도 들어오는데 속초의 눈부신 발전이 기대됩니다. 다만... 주목받는 지역이다보니 호가가 심상치 않습니다. 예, 한마디로 비쌉니다. 수익률이 다들 극악이라 서울 생각이 납니다. 이번 포스팅은 비슷한 장소에 비슷한 건물, 비슷한 가격임에도 나름 생각할 거리가 많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A 물건 ·호가 14억 ·토지 70평, 연 150평 ·상업지역 ·2015년 11월 완공 ·게스트하우스, 10호실 ·2인-4/3인-4/4인-2 ·비수기 주말 만실 : 108만원 ·비수기 평일...


#KTX도 #게스트하우스 #상가 #속초 #속초아이 #속초아이는 #속초해변 #임대

원문링크 : [돈돈pick]속초부동산 수익률 12%?!(속초아이 근처 수익형 부동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