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케어] 부동산 투자는 아무것도 모르는데 도대체 어떻게 시작하는걸까?


[멘탈케어] 부동산 투자는 아무것도 모르는데 도대체 어떻게 시작하는걸까?

제가 사무실에서 하는 #고민 중 가장 비중 있는 질문이자 풀리지 않는 #난제 가 하나 있습니다. 가장 어렵고, 가장 자주 하는 질문이죠. '오늘 점심은 뭘 먹지?' 그에 반해 #투자자 인 우리에겐 그리고 #초보투자자 에게는 두 개의 선택지만 있으니 참으로 다행이지 싶습니다. 첫째로, 정확한 시세 파악으로 저평가를 발굴하느냐 둘째로, #미래 를 #예측 하는 안목에 기대하는 투자냐. 전국민 평균보다 높은 곳을 바라보는 우리지만, 그런 안일한 생각으로 사는 분은 안 계시죠? 경쟁상대에 옆집 철수는 뺍시다. 우리가 제껴야할 성공한 사람들에겐 우리는 평균 이하입니다. 미래예측은 그들에게 넘겨주고 첫째를 택하여 멘탈관리를 합니다. 저평가 가치투자는 '가치'보다 '평가'가 낮은 것입니다. '평가'와 '가치'는 같지 않습니다. 가치가 숨겨져 저렴하다는 것은 그만큼 #수익 이라는 말입니다. 거기다 #레버리지 를 이용하면 계약서에 도장 찍는 순간 2배의 수익이 확정됩니다. 당장 팔더라도, 나라에 #양...


#고민 #초보투자자 #저평가 #예측 #양보 #양도세 #시세 #수익 #샘플 #미래 #레버리지 #난제 #투자자

원문링크 : [멘탈케어] 부동산 투자는 아무것도 모르는데 도대체 어떻게 시작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