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돈pick]부산 구분상가 수익률 12% + 차익 200%? (해운대구, 북구, 구분상가, 탑층)


[돈돈pick]부산 구분상가 수익률 12% + 차익 200%? (해운대구, 북구, 구분상가, 탑층)

*본인은 물건과 관련 없으며 *개인의 생각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기호의 차이일 뿐, *좋고 나쁜 부동산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 결론은 맨 밑에 있습니다. 드디어 일주일 만에 돌아온 돈돈pick!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뭐다? 높은 수익률과 낮은 투자금입니다. 하나는 수익률 12%이며 다른 하나는 최소 6%입니다. 거기에 하나 더..! 둘 다 실투자금 2억 언더로 소액이기도 합니다. 제가 원하고 이웃님들이 바라던 알짜 물건이 나타나 버렸습니다. 각설하고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입 지 디스코, 네이버부동산 A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구분상가입니다. 장산역과 신해운대역 중간에 위치한 아파트 밀집지역입니다. 부산에 대해 아는 것도 없는 제가 감히 용감하게 부산 이야기를 하며 호들갑을 떠는 이유가 보이시나요?^^ 주거시설이 매우 밀집된 지역임에도 상업시설이 매우 적습니다. 요즘 신도시들은 땅 팔아먹으려고 상업시설을 과하게 뽑아대는 것과 차이가 있죠? 위 사진의 아랫부분을 보시면 진한 분홍...


#5억 #해운대 #테라스 #카페 #양도차익 #애견카페 #시세차익 #수익률 #소액 #북구 #부산 #부동산 #구분상가 #해운대구

원문링크 : [돈돈pick]부산 구분상가 수익률 12% + 차익 200%? (해운대구, 북구, 구분상가, 탑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