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돈pick]강릉 게스트하우스는 어떨까? (강릉게하, 교리단길, 꼬마빌딩, 소액투자, 게스트하우스포괄양수)


[돈돈pick]강릉 게스트하우스는 어떨까? (강릉게하, 교리단길, 꼬마빌딩, 소액투자, 게스트하우스포괄양수)

*본인은 물건과 관련 없으며 *개인의 생각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기호의 차이일 뿐, *좋고 나쁜 부동산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상가를 쇼핑하는 돈돈! 매일매일 [돈돈Pick]을 업로드 하고 싶지만... 날이 갈수록 쓸만한 물건을 찾기 쉽지 않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비루한 저의 실력이고, 둘째는 실력보다 높은 콧대입니다. 임장 못간 물건을 분석하기엔 양심이 찔려서, 왠만하면 근처 임장할 수 있는 물건을 위주로 소개하게 되는데요, 워낙 시골이다 보니까 수익률이나 가치판단에 가혹한 것 같습니다 ㅠㅠ 변명은 여기까지 하고!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뭐다? "돈이 될까?" 입니다. 모든 투자자의 마음에 쏙 들만한 녀석은 아니지만 분명 좋아하실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모두 만족할 물건은 어디있나ㅠ) 각설하고,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입지 이번 물건은 게스트 하우스 입니다. 여행객 입장에서 바라보겠습니다. 강릉역과 강릉중앙시장의 중간지점에 위치합니다. 핵심지역은 아니지만, 중요입지와 너무 멀지...


#강릉게스트하우스 #교리단길 #게하 #게스트하우스포괄양수 #게스트하우스 #강릉숙소 #강릉숙박 #강릉소액투자 #강릉교리단길 #강릉게하 #포괄양수

원문링크 : [돈돈pick]강릉 게스트하우스는 어떨까? (강릉게하, 교리단길, 꼬마빌딩, 소액투자, 게스트하우스포괄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