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해] 6. 투자 지역 선정(인천 동구 재개발, 인천상가, 인천토지, 인천투자)


[상상해] 6. 투자 지역 선정(인천 동구 재개발, 인천상가, 인천토지, 인천투자)

※ 지역추천 아닙니다. ※ 인천에 연고 없습니다. ※ 그냥 예시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뵙는「상상해」입니다. 오늘 고민할 것은 지역선정입니다. 나의 상황에 맞춰 지역을 고르고, 꼼꼼히 살피며 기다린다면, 반드시 좋은 물건이 나타날 것입니다. 1. 잘 아는 동네 처음 지도를 펼쳐보면 야속하게도 세상은 왜 이리 넓을까요. 우리는 초보이기에 모든 지역을 알 필요는 없습니다. 초보에겐 잘 아는 동네가 최고입니다. 가장 좋은 곳은 집 근처입니다. 그다음은 회사 근처입니다. 왜냐? 가장 잘 아는 곳이니까요. 음식점도 현지인이 제일 잘 알듯이요. 언제든 부담 없이 임장갈 수 있고, 이미 우리는 어디가 장사가 잘되고, 어디를 사람들이 많이 돌아다니는지 따로 공부를 안 해도 어느 정도 알기 때문이죠. 2. 가장 비싼 곳 그 동네에서 가장 비싼 곳을 찾아봅니다. 그리고 임대료가 평당 얼마이고, 임대료와 매매가 비율인 수익률을 살펴봅니다. 외우고 정리하면 물론 좋지만 호가와 실제 가격은 다르니 외울 것 까...


#상상해 #인천토지투자 #인천재개발투자 #인천재개발 #인천송림동 #인천상가투자 #인천상가 #인천동구 #송림오거리 #송림동재개발 #송림동상가투자 #인천호재

원문링크 : [상상해] 6. 투자 지역 선정(인천 동구 재개발, 인천상가, 인천토지, 인천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