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부동산 방문 전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5가지팁(손품, 임장방법, 공인중개사와 대화, 주의점)


내가 부동산 방문 전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5가지팁(손품, 임장방법, 공인중개사와 대화, 주의점)

※ 오늘은 결론이 없습니다. ※ 짧은 글이니 찬찬히 읽어주세요 ^^ 때는 바야흐로 2018년... 남들 다~ 부동산으로 돈 버는 것 같던 이 세상의 눈을 막 뜬 그 시절, 아는게 없어 막막한 마음으로 우울한 감정이 힘든 것도 컷지만 막상 부동산에 들어가는 것 또한 참으로 힘들었습니다. 왠지 들어가면 혼날 것 같고, 쪽팔릴 것 같고, 무시당할 것 같고... 막상 용기내 들어가도 우물쭈물, 웅얼웅얼... 저처럼 내향적인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저만의 부동산 방문 꿀팁을 정리했습니다. 이 글이 힘이되길 바라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0. '부동산'의 본질 저희는 편하게 '부동산'이라고 부르는 그 곳은 공인중개사무소 입니다. 공인중개사무소는 공인중개사가 개업한 곳이며, 부동산 거래를 중개하는 곳입니다. 중요한 것은, 공인중개사 분들은 중개를 하는 것이 업이고 목표입니다. 감정평가사의 감정평가 조차 아무도 믿지 않는데 중개사분들의 가치평가는... 참고용입니다 ㅎㅎ. 사실, 요즘은 물건의 기본사...


#OTP #부동산방문하기전에 #부동산지인 #손품 #손품꿀팁 #아실 #이체한도 #임장 #입장꿀팁 #중개사 #부동산방문팁 #부동산방문전에 #부동산방문전 #가계약금 #계약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무소 #공인중개사팁 #네이버부동산 #디스코 #밸류맵 #부동산방문 #호갱노노

원문링크 : 내가 부동산 방문 전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5가지팁(손품, 임장방법, 공인중개사와 대화, 주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