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 저렴한 숙소를 키워서 권리금받고 파는 사업 - <마케팅>이 생명이구만?


지방에 저렴한 숙소를 키워서 권리금받고 파는 사업 - <마케팅>이 생명이구만?

다방면의 사업이나 아이템에 관심이 많아서 온라인 여기저기를 검색하며 시간을 보내곤 한다. 인사이트를 얻기도 하고, 이거 괜찮은데? 싶은 것도 꽤 있다. 물론 육아와 폐차같은 몸때문에 지금은 아무것도 못하지만 :) 하고싶은 일 1000가지 중에 한가지인 게스트하우스, 에어비앤비 매물을 오랜만에 검색해봤다. 청담동에서 게스트하우스할때 정말 재밌고 좋았는데, 이제 아기가 있으므로 예전처럼 활동적으로 뭔가를 하긴 힘들 것 같다. 게스트하우스(에어비앤비)를 운영하면서 가장 많이 느꼈던 점이, "월세 저렴한 곳이 최고구나!! " 이었다. 물론 월세의 값어치를 하는 곳이었기에 후회는 하지 않는다. 검색어는 '게스트하우스 매물', '에어비앤비 권리금' 등이다. 매물을 보면서 예전의 향수를 느끼고 대리만족하는게 없잖아 있다. 이미 아시겠지만 이렇게 매물을 검색할 때 가장 중요한건 게시물검색 기간설정이다. 최근의 매물을 보겠다고 '최신순'으로 정렬하면 온갖 이상한 키워드 다섞인 관련없는 게시물들만 보...


#게스트하우스권리금 #게스트하우스매물 #에어비앤비매물 #지방에어비앤비

원문링크 : 지방에 저렴한 숙소를 키워서 권리금받고 파는 사업 - <마케팅>이 생명이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