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바 체험 봄맞이 가격 할인 - 키리안소바 "기간 한정 네이버 예약 할인"


소바 체험 봄맞이 가격 할인 - 키리안소바 "기간 한정 네이버 예약 할인"

싱그럽고 따스한 봄맞이 소바 체험 가격 할인 이벤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소바 체험을 신청하시는 분들이 대상이며 기간은 3월 2일~6월 말까지입니다. 정가 50,000원의 가격에서 35,000원의 봄맞이 가격으로 할인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소바 체험의 과정과 시식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할인 예약을 즐기세요! 수타 소바의 탐험 - 국내 소바 체험의 문을 열다 소바 체험은 일본을 가야지만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관심이 없으셨다면 상관없지만 국수를 좋아하시거나 메밀과 소바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아쉬웠을 것 같습니다. 일식 메밀국수인 소바 시장이 워낙 좁은 관계로 수타 소바 가게도 별로 없고 체험장은 단 한곳도 없었습니다. 소바 체험의 불모지나 다름없었습니다. 제가 체험교실을 운영하면서 이제 1년이 지난 시점이라 널리 알려지기 위해서는 열심히 수타 소바에 대해 알리고 좀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일본에서는 소바 체험을 한다는 것이 낯설지 않은 경험으로...


#가격할인 #소바체험가격할인 #가격이벤트 #네이버예약 #네이버예약할인 #봄맞이가격할인 #봄맞이할인 #할인이벤트

원문링크 : 소바 체험 봄맞이 가격 할인 - 키리안소바 "기간 한정 네이버 예약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