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동 세무사, 매수자의 절세를 통해 매도자의 양도세를 0원으로 만든 비결을 공개합니다.


옥수동 세무사, 매수자의 절세를 통해 매도자의 양도세를 0원으로 만든 비결을 공개합니다.

옥수동 세무사, 어떤 기준으로 알아보아야 하나요? 양도세만큼 세무사의 실력이 갈리는 분야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부동산 경기가 악화된 요즘은 양도세 계산뿐만 아니라 매수자를 설득시켜 거래 자체를 성사시키는 것도 중요한 시점입니다. 저는 법인 근무 시절, 매도가 20억 정도의 부동산(단독주택)에 대해 매수자의 취득세 1억 7,600만원을 절세시킴으로써, 매도자의 양도세를 매수자가 부담하는 협상을 이끌었습니다. 절세안 적용 후 작성한 부동산 매매계약서 매수자 또한 부동산 취득에 따른 취득세 절세 필요가 있었던 것입니다. 저희가 내놓은 절세안을 적용한 경우 매수자는 매도자의 양도세를 부담하더라도 절세안 적용 전 취득세 보다 낮은 세부담을 질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성공적인 절세가 가능했던 이유는 저희가 매도자의 자료조회에서 그치지 않고 매수자의 필요까지 고민하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분께서는 보유 부동산을 양도 후 최대한의 절세를 위해 가까운 옥수동 세무사를 찾고 계...


#부동산세금 #이웃세무회계 #이웃세무사 #옥수동세무사 #양도소득세상담 #양도소득세 #양도세세무상담 #양도세상담 #양도세 #성동구세무사 #재산제세상담

원문링크 : 옥수동 세무사, 매수자의 절세를 통해 매도자의 양도세를 0원으로 만든 비결을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