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북리더기] 크레마 사운드업 1년차 사용 후기, 이건 꼭 알고 구매하자!


[이북리더기] 크레마 사운드업 1년차 사용 후기, 이건 꼭 알고 구매하자!

혹시 크레마 사운드업을 사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하여 글을 쓴다. 오늘로 사운드업은 1년차 사용 중이다! 내돈내산으로 아무 문제없이 정말 깨끗하게도 썼다ㅎㅎ 벌써 이친구랑 함께한게 1년이네.. 그런데 최근 들어 답답함을 많이 느낀다.. 특히 밀리의 서재 사용할때 심하다 . 이북리더기 쓰시는분? 근데 밀리의 서재 안쓰시는분? 아마 없을꺼라고 본다. 그래서 밀리의 서재를 사용한다는 가정을 하고 크레마 사운드업의 사용시 장단점을 비교해보겠다. 엄선한 장점 3가지 첫째, 사용이 간편하다. 대중교통 이용할 때 정말 너~~무 편하다. 굳이 무거운 책 들고 탈 필요 없다. 손에 딱 쥐어지는 요놈 하나 들고 타면 1시간도 거뜬하다. 밑줄 그을 펜? 필요없다. 그냥 터치 하나면 OK 둘째, 눈이 확실히 편하다. 종이책 읽을 때랑 비슷하다. 밀리의 서재를 태블릿으로도 사용하는데 확실히 비교가 되긴 한다. 셋째, 경제적이다. 돈 뿐만 아니라 시간적으로도 그렇다. 밀리의 서재를 쓰면 대부분 대여하기...


#내돈내산 #이북리더 #이북리더기 #전자책 #크레마사운드업

원문링크 : [이북리더기] 크레마 사운드업 1년차 사용 후기, 이건 꼭 알고 구매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