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에서 여기 양장피 먹어본 사람 별로 없을 듯, 반객(딴 요리도 먹고 싶어짐)


청주에서 여기 양장피 먹어본 사람 별로 없을 듯, 반객(딴 요리도 먹고 싶어짐)

반객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성봉로 186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내 기억에는 반객이 처음 생길 때 뭔가 대단했다. 호텔 주방장 출신의 정통 중식 요리. 이후에 세트 메뉴를 팔고, 평가가 매우 와따리 갔다리 했던 것으로 기억. 딤섬을 팔았을 땐 딤섬만 다 먹고 와보기도 했다. 아, 현재 딤섬은 세트 메뉴로만 볼 수 있고, 따로 팔진 않는다. 4월 초에 양장피를 찾아 청주를 방황하다가 결국은 이곳까지 오고 말았다. 그 이유는 어차피 양장피 가격은 평균 35,000대로 형성되어 있길래, 그럴 바에 여기서 한 번 먹어보자는 생각이었다. 오, 여기조차 짜장면 오천원. 은근 짜장면 가격은 더 싸지는 경향이 있네요. 토요일 이른 저녁 시간, 사람이 별로 없을 때 가서인지 전체적으로 친절한 편! 이곳 서빙에 불만이 많길래 조금 주의해봤는데, 토요일 이른 저녁은 비교적 한적하고, 고적하니 좋습니다. 메뉴가 적혀 있지만, 소룡포도 팔지 않더군요. 탄탄면도 땡겼지만, 일단 양장피가 목...


#반객 #양장피 #요리 #정통 #중식 #중식당 #청주

원문링크 : 청주에서 여기 양장피 먹어본 사람 별로 없을 듯, 반객(딴 요리도 먹고 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