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모델링 ProBoolean


3d max 모델링 ProBoolean

이번시간에는 3d max에서 오브젝트를 합치고 빼고 교차하는 모델링 방식인 ProBoolean에 대해 공부하겠습니다.잘 이해가 안가면 맨아래 동영상 강좌도 있습니다. ProBooleanMenu bar: Create > Compound > ProBoolean Toolbar: Create > Geometry > Compound Objects > Object Type rollout > ProBooleanProBoolean 도구는 부울 연산에서 일부 고급 기능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프로세스에서 한 번에 여러 부울 객체를 선택하고 부울 연산을 변경하며 피연산자를 재정렬 할 수 있습니다. proboolean 객체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객체를 피연산자라고합니다. ProBoolean 도구를 사용하여 이러한 피연산자에 대해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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