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script] 맥스 스크립트의 기본개념과 확장자 종류


[max script] 맥스 스크립트의 기본개념과 확장자 종류

개인학습을 위한 메모입니다. 맥스스크립트에 대해 찾아보던중 기본적으로 맥스스크립트는 c ++과 닮아있다고 합니다. (별로 안비슷한거 같은데) 아무튼 3ds max 자체가 c++로 개발되었기때문에 플러그인 같은경우 c++과 sdk로 제작해야 한다고 하네요 .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convert to poly 같은것도 맥스스크립트로 제작된 기능이라고 하네요 특징이라면 오픈소스인점이 가장큰 특징일것 같습니다. 이건 제가 만들었던 컨스트레인트 매니저인데요 https://blog.naver.com/trueb000/223315434528 [TOOL 개발] LIL_Constraint_manager LiL_Reset_Constraint_Tool을 만들고 난뒤 추가로 필요하다고 느껴져서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선택한 ... blog.naver.com 이렇게 코드를공개해도 되나구요? 네 어차피 배포한 순간부터 누구나 제 파일을 더블 클릭하기만하면 해당 코드가 다 나옵니다. 덕분에 여러분이 한번쯤 접해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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