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삼가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정확한 포인트를 파악하여 부분공사로 진행했습니다.


용인 삼가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정확한 포인트를 파악하여 부분공사로 진행했습니다.

사랑해요 이 한마디 참 좋은 말 우리 식구 자고 나면 주고 받는말 사랑해요 이 한마디 참 좋은 말 엄마 아빠 일터 갈때 주고 받는 말 이 말이 좋아서 온종일 신이나지요 이 말이 좋아서 온종일 일 맛 나지요 이 말이 좋아서 온종일 가슴이 콩닥콩닥인데요~ 저희 조카가 자주 흥얼거리며 하는 동요이고 저도 조카에게 자주 하는 말인데요 누군가 내 편이 있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바쁘게 살다보면 잊고 사는 것 같지만 힘이 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참 좋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생각하시며 힘을 내시길 바랄께요!^^ 오늘은 용인 삼가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가보실텐데요 사연은 이러했답니다. 아랫집 화장실과 붙어있는 작은방에서 누수가 있는거 같다고 하시며 연락을 주셨어요. 먼저 관리실에서는 화장실에서 타일 사이에 눈에 보이는 크랙 말고는 의심이 될만 한 곳은 없다하셨다는데 아랫층에서는 미세하게 손바닥 만한 크기로 젖었다가 말랐다가 한다고 하셨습니다. 누수 원인이 무엇인가 많이 궁금해 하...


#누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방수 #용인욕실누수 #용인욕실방수 #용인화장실누수 #용인화장실방수 #한국누수방수공사 #한국누수방수공사상하동점 #화장실누수 #용인누수 #욕실방수 #욕실누수 #누수탐지 #방수 #삼가동누수 #삼가동누수탐지 #삼가동방수 #삼가동욕실누수 #삼가동욕실방수 #삼가동화장실누수 #삼가동화장실방수 #화장실방수

원문링크 : 용인 삼가동 아파트 화장실 누수 - 정확한 포인트를 파악하여 부분공사로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