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피면 달 생각하고 15화] 오열하는 이혜리 "내 아버지를 죽인자는 도승지야" 왕까지 독살한 도승지를 막을 방법은?


[꽃 피면 달 생각하고 15화] 오열하는 이혜리 "내 아버지를 죽인자는 도승지야" 왕까지 독살한 도승지를 막을 방법은?

최종화를 한 편 남겨둔 이번 15화에서는 아마도 영(유승호)과 로서(이혜리)에게 마지막 희망이 될 중요한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전편 14화 리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whaldzl/222653842998 십년 전, 아버지가 죽기 직전 밤에 집으로 찾아와 대화를 나눴던 기린각 조행수를 만나게 된 로서는 그녀에게 자신의 아버지와 어떤 대화를 나눴는지를 묻는다. 반쯤 미쳐 있던 조행수는 로서 아버지 '강익찬' 이름을 듣자 그 날 있었던 일을 빠짐 없이 고하기 시작한다. 마치 눈 앞에 있는 로서를 강익찬인 것처럼 대하며 그 날 했더 말을 토시 하나 빠짐 없이..........

[꽃 피면 달 생각하고 15화] 오열하는 이혜리 "내 아버지를 죽인자는 도승지야" 왕까지 독살한 도승지를 막을 방법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꽃 피면 달 생각하고 15화] 오열하는 이혜리 "내 아버지를 죽인자는 도승지야" 왕까지 독살한 도승지를 막을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