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리 정담명가 남원추어탕,,,해조류 곰피가 그곳에 있었네(feat 정호승 고래를 위하여)


고기리 정담명가 남원추어탕,,,해조류 곰피가 그곳에 있었네(feat 정호승 고래를 위하여)

정담명가 남원추어탕 http://naver.me/GSg5l55g 네이버 지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naver.me 곳곳이 남원추어탕집이지만 자주 가는 곳은 정해져 있기 마련이다. 고기리 입구 정담명가 남원추어탕집의 좋은 점 딱 한 가지만 꼽으면 단연 주차 편리성이다. 추어탕 맛은 이제 평준화되다시피 했다. 그래서인지 어떤 집은 막걸리를 무한리필 해주고, 어떤 집은 두부를 맘껏 주고, 또 어떤 집은 인근 카페 이용료를 할인해주기도 한다. 때문에 각자 취향대로 찾아간다. 그러나 추어탕이 먹고싶을 때, 추어의 걸쭉한 국물맛이 생각날 때면 언제든지 바로 가서 먹을 수 있는 접근성이야말로 오늘날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것이 아닐까? 주차난에 웨이팅까지 길어지면 입맛은 싹 사라져버리니까. 오늘은 메뉴 하나가 바뀌었네. 해조류 곰피가 떡하니 자리를 잡고 있다.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이 식감을 생각하니 갑자기 군침이 돈다. 약간 떫은 맛 때문에 우리 애들은 싫어하지만. 미역처럼 보이지만 결코 미역이 ...


#갯녹음현상 #고래를위하여 #곰피 #곰피의효능 #정호승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고기리 정담명가 남원추어탕,,,해조류 곰피가 그곳에 있었네(feat 정호승 고래를 위하여)